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리듬이란 무엇입니까?
리듬이란 무엇입니까?
리듬은 음악의 시간상 조직이다.
음악 속 리듬의 개념은 매우 광범하다. 가장 거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음악의' 진보' 라고 할 수 있다. 이 개념은 우선 순위, 느슨함, 콤팩트를 포함한 음악의 다양한 운동 형태를 포함한다. 특히 리듬에는 박자와 속도라는 두 가지 개념이 포함되어 있다. 전자는 음악 규칙성의 강약이 번갈아 가는 운동, 즉 박자점의 조합을 가리키며, 후자는 이런 리듬의 속도를 가리킨다.
1. 박자
박자는 박자에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악센트를 반복하는 패턴이나 고정강강음 반복 서열이다. 각 비트는 고정 시간 값을 가진 단위로 구성됩니다. 이 비트 단위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한 박자의 기간은 4 분음, 반음 또는 8 분음일 수 있다. 비트는 일반적으로 분수로 표현되며 분자는 각 섹션의 단위 비트 수를 나타내고 분모는 단위 비트의 노트 기간을 나타냅니다 (예: 2/4). 이는 "섹션당 두 개의 박자가 있고, 각 박자는 4 분음" 또는 단순히 "섹션당 두 개의 4 분음" 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2/2 (섹션당 반음 2 개), 2/4, 4/4, 4/8 (섹션당 4 옥타브) 등을 포함한 몇 가지 일반적인 비트입니다. 이 짝수의 박자는 대칭적이고 행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3/2 (섹션당 3 개의 이진 음표 포함), 3/4, 3/8, 6/4, 6/8, 9/8 등을 포함한 홀수 클래스. 그것들은 회전하는 것처럼 들리기 때문에 항상 댄스곡과 관련이 있다.
위의 2/4 와 3/4 외에도 음표를 강약이 번갈아 가는 규칙 단위로 나누는 짧은 세로줄인 소절선이 있어 직관적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절 라인 뒤의 첫 박자는 강박자, 예를 들면 2/4 로 행진곡의 일반적인 리듬이다. 강약 교체이고 왈츠와 같은 3/4 은 강약 교체입니다. 만약 3 박자가 넘으면, 4/4 와 같은 두 개의 다른 강박자가 있을 것이다. 강약, 2 강-약함; 6/8 은 강함-약함-약함; 2 강-약한-약한.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규칙적인 박자는 음악 속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사실 이것은 단지 리듬의 개념일 뿐, 음악은 다를 수 있다. 민악의 자유형식 외에도 많은 작곡가들이 신선함을 주기 위해 리듬의 규칙성을 깨고 박자가 강한 곳에서 반짝이지만 갑자기 약한 박자의 위치에서 청자 앞에 와서 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것은 20 세기 음악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사실 베토벤은 일찍이 18 세기에 이런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당시 보수주의자들을 매우 불만스럽게 만들었다. 여기 좋은 예가 있습니다.1913 이 쓴 스트라빈스키의 발레' 봄의 제물' 입니다. 이 무용극은 선사 시대 인류의 원시적인 제사 장면을 묘사했다. 그 미친 야만적인 음악 스타일은 한때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음악사에서 유례없는 극장 소란을 일으켰지만, 곧 20 세기의 고전이 되었다. 스트라빈스키가 여기서 리듬에 대한 멋진 사용은 그의 전체 예술 스타일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춘제'' 청년남녀의 봄과 춤의 선구자' 중 두 번째 곡은 악보에 두 박자로 적혀 있지만 강음과 약음의 원래 위치가 인위적으로 바뀌면서 원래의 고전감이 파괴됐다.
이 때 밴드의 지휘자는 반드시 두 박자의 법칙에 따라 팔을 춤추는 것이 아니라 실제 악센트에 따라 박자를 맞춰야 한다고 상상할 수 있다.
클래식 음악에서는 악보 시작 부분에 2/4, 3/4 또는 4/4 의 박자 표시를 하면 뒤의 박자 표시는 거의 변하지 않지만, 현대음악에서는 박자 표시가 자주 변한다. 예를 들어' 춘무' 에서는 첫 번째 섹션이 5/4 박자이고 두 번째 섹션은 7/이다 이곳의 강박자가 두드러지지 않아 전체적으로 느슨하고 동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같은 자주 변화하는 박자라면 강세가 강화되면 또 다른 느낌으로 들릴 수 있다. 예를 들면' 봄' > >;
리듬 문장 대답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편집
리듬은 자연, 사회, 인간의 활동에서 리듬과 함께 진행되는 규칙적인 돌연변이이다.
자연계나 인문 예술계는 변화로 인해 풍부하고 진화하며 높이, 폭, 깊이, 시간을 포함한 다차원 공간에서의 규칙적이거나 불규칙한 주기적 변화를 리듬이라고 한다.
단계별 변화의 예는 음악의 속도, 예술의 리듬, 문학 작품의 끝입니다.
인문생활에는 그네 타기, 근무속도, 생활효율성, 봉건사회의 여유로움, 자본주의의 효율성 등이 포함된다.
자연: 산천의 기복, 동식물의 생명법칙, 생멸, 태양 흑점 수명 주기, 공전 자전 등.
규칙적이고 연속적인 완전한 운동 형태로도 해석할 수 있다. 각종 변화 요인을 반복적인 대응 형식으로 조직해 일관성 있고 질서 있는 전체 (즉 리듬) 를 형성하는 것은 서정적 작품 표현의 중요한 수단이다. 리듬은 소리의 높낮이에 그치지 않고 풍경과 감정의 운동도 포함한다.
리듬의 변화는 사물 발전의 근원이자 예술미의 영혼이다. 상대성론 변화의 결과.
예제 편집
음악 리듬: 음악의 리듬은 음악 멜로디가 진행되는 동안 음계 음표나 음절의 길이와 강약을 가리킨다. 음악의 리듬은 종종 음악의 뼈대에 비유된다.
박자: 음악에서 반복되는 박자와 약한 박자의 주기적이고 규칙적인 반복입니다. 중국 전통음악에서 박자는' 반얀',' 반얀' 은 강박자,' 눈' 은 아시아 강박자 (중안) 또는 약박자에 해당한다.
생활 리듬: 올해는 하루에 세 가지 일, 식사, 쇼핑, 잠을 잔다. 내년에 우리는 매일 밥을 먹고, 공부하고, 일하고, 자고, 여행하고, 2 년 후에 생활 리듬이 빨라질 것이다.
리듬: 다양한 기간 동안 사운드를 조합합니다 (사운드 길이와 사운드 강도의 조합)
음악 리듬이란 무엇입니까?
규칙적이고 연속적이며 완전한 운동 형태를 가리킨다. 각종 변화 요인을 반복적인 대응 형식으로 조직해 일관성 있고 질서 있는 전체 (즉 리듬) 를 형성하는 것은 서정적 작품 표현의 중요한 수단이다. 리듬은 소리의 높낮이에 그치지 않고 풍경과 감정의 운동도 포함한다.
그러나, 때때로 사람들은 "오늘 생활의 리듬이 또 빨라졌다!" 라고 말할 때가 있다. 이것은 일종의 (생명) 법칙을 가리키며 리듬이라고도 할 수 있다.
리듬: 음악의 리듬은 음악 운동 중 소리의 길이와 강약을 가리킨다. 음악의 리듬은 종종 음악가의 뼈대에 비유된다. 박자는 음악에서 반복되는 박자와 약한 박자의 주기적이고 규칙적인 반복이다. 중국 전통음악에서 박자는' 판안' 이라고 하는데, 강박자에 해당하며,' 눈' 은 강박자 (중안) 또는 약박자에 해당한다.
박자가 무엇이고 리듬이 무엇입니까?
멜로디는 의경을 통해 형성된 몇 개의 음악음이 조직되고, 리듬이 있고, 조화로운 운동을 가리킨다. 일정한 음고, 길이, 음량으로 구성된 논리적인 요소가 있는 단일 성부로 이루어진 일정한 음조와 박자를 기반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일명 조라고도 한다. 단성부 음악의 전체일 수도 있고, 다성부 음악의 주체일 수도 있다. 음악 작품에서 곡조는 감정을 표현하는 주요 수단이자 사람들의 내면의 감정을 반영하는 예술 언어이다. 일반적으로 곡조는 음악의 영혼이자 기초라고 생각한다. 리듬 음악의 리듬은 음악 운동 중 소리의 길이와 강약을 가리킨다. 음악의 리듬은 종종 음악가의 뼈대에 비유된다. 박자는 음악에서 반복되는 박자와 약한 박자의 주기적이고 규칙적인 반복이다. 중국 전통음악에서 박자는' 판안' 이라고 하는데, 강박자에 해당하며,' 눈' 은 강박자 (중안) 또는 약박자에 해당한다. 모달 모드 (Modal mode) 는 일정한 음정 관계에 따라 조직된 안정감 있는 중심음을 둘러싸고 유기적인 시스템이 되어 조식이라고 합니다. 조식은 인류가 장기간의 음악 실천에서 창조한 일종의 음악 조직 구조이다. 보통 조식 개념을 설명할 때, 종종 조식의 중심음 (주음) 을 시작점과 끝점으로 하고, 다른 음은 음고 순서에 따라 음계로 배열한다. 이를 조음계라고 한다. 서로 다른 역사적시기에 서로 다른 민족과 지역이 다양한 모델을 형성했다. 각종 조식은 음계 구조, 조식 사이의 관계 및 리듬에 따라 각각 특징과 표현력이 있다. 조식과 다른 표현 수법의 결합은 음악에 어느 정도 표현성과 다른 스타일을 부여할 수 있다. 하모니 (Harmony) 는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사운드가 일정한 규칙에 따라 동시에 생성되는 사운드의 조합이다. 그것은 포함: ① 화음, 화음의 기본 소재, 3 도 중첩 또는 다른 방법으로 3 개 이상의 다른 음색으로 구성 된, 조화의 세로 구조입니다. (2) 화성진행은 화음의 잇따른 연결이며, 화음의 가로이동이다. 그건 그렇고. 화성은 뚜렷하게 강하고, 가볍고, 굵고, 가는 색채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절을 형성하고, 단락을 나누고, 음악을 끝내는 기능도 있다. 화음은 음악 속의 개념으로, 일정한 음정 관계가 있는 일련의 소리를 가리킨다. 세 개 이상의 음이 3 도 중첩 관계에 따라 수직으로 조합되면 현이 된다. 일반적으로 삼화현 (삼음화현), 칠화현 (사음화현), 13 화현이 있지만 32 화현, 40 화현, 심지어 64 화현과 같은 것은 없다! 따라서 엄밀히 말하면,' 화현 * * *' 은 상업적 개념이며, 음악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오디오 장비의 산업 디자인에서는 화음을 복조라고도 하며, 여러 음원을 동시에 발음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악이 사중주라면, 적어도 16 개의 음원이 있어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Octet 에는 32 개의 음원이 있습니다. 즉, 다화현 휴대폰은 다합주의 연주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기 때문에' 화현 * * *' 이라고 말하는 것도 전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화현 * * * 은 딩딩당탕의 단음보다 훨씬 낫다
당신이 말하는' 리듬' 은 무슨 뜻입니까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이런 상황에 따라 나는 미쳐버릴 것이다. 이 단어는 특별히 이해할 필요가 없다.
리듬은 무슨 뜻인가요?
리듬은 일정한 속도를 가진 박자로, 주로 속도와 음조를 이용하여 조합한다. 예를 들어, 2/2 박자는 힘이다. 즉, 우리가 자주 듣는 것이다. 3/4 박자는 힘, 즉' 붕' 이다. 우리가 자주 듣는 왈츠는 대부분 3/4 박자이고, 4/4 박자는 힘이 점점 강해지고 약해진다. 리듬은 독립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징과 북을 치는 것과 같다. 리듬도 멜로디 음악의 뼈대가 될 수 있다.
음악의 리듬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변화의 요인을 반복과 대응 형식으로 조직하여 일관성 있고 질서 정연한 전체 (즉, 리듬) 를 형성한다
음악에서 리듬형이란 무엇입니까?
악보 앞에 4 분음 수가 표시되어 있다면, 4 분음은 박자이고, 박자 리듬의 유형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만약 몇 개의 8 점을 나타낸다면, 두 개의 4 분음표를 한 박자로 하는 것은 두 박자의 리듬인데, 실제로는 박자의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박자, 박자, 박자, 박자, 박자)
리듬감이 강한 것은 무엇입니까?
음향소리가 강하고, 소리 BOOM BOOM 은 리듬이 있고, 리듬이 또렷하고, 섞이지 않는 느낌이 바로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