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우아한 글씨체와 굵은 글씨체는 무엇인가요?

우아한 글씨체와 굵은 글씨체는 무엇인가요?

완곡자(宇宙記)는 화간자(Huajian Ci) 이후 문정운(Wen Tingyun), 리우용(Liu Yong), 리칭자오(Li Qingzhao), 주방옌(Zhou Bangyan) 및 기타 시인들이 대표하는 Ci 스타일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암시적 표현과 완곡어법을 옹호하며, '사랑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가사는 재치 있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소재 선택에 있어서는 아이들의 애정과 이별의 기분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으며, 표현 방법에 있어서도 암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앞서 완곡자(唐話子)가 등장했는데, 당오대 문정운(文寧雲)으로 대표되는 '화간파'를 시작으로 송나라 초기 구양수(湖陽秀), 안서(臨舍), 안지다오(燕帝島), 동시에 유용(劉永)이 뒤따랐다. Ou와 Yan은 Ci의 표현 방식에 큰 차이가 있지만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우아한 스타일에서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그 뒤를 이어 진관(秦關), 허주(河朱), 리칭자오(Li Qingzhao)가 있었다. Wanyue Ci는 음악과 함께 노래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로 탄생할 때부터 음악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당고서 문정운 전기"에는 페이칭이 "현악의 소리를 골라낼 수 있고 아름다운 시인이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재 작가는 문학적 소양과 음악에 대한 이해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칼럼을 채울 때마다 단어와 문장을 다듬고, 음악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그림 같은 예술적 개념과 세련된 언어, 아름다운 음악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표현력이 풍부하고 귀에 즐겁고 감동적인 예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 이를 토대로 완곡어법이 개발되었다. 사람들과의 이별의 음색인 이 부드럽고 향기로운 노래인 "와인 한 잔과 함께하는 새 노래"는 카이코와 무용수들이 꽃 사이와 병 앞에서 자주 연주하고 부릅니다. 한 곡이 끝나고 나면 잔잔한 여운이 남아 상쾌하다.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지고 달이 지고 있다."(류용의 '유린종') 붉은 치판을 들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17, 18세 소녀일 뿐이다. 이처럼 '아름답고 애틋하며, 정교하고 전개되는' 신곡들은 듣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완곡어법의 음절은 조화롭고 완곡하며 "언어가 리듬에 잘 맞습니다". 분위기는 온화하고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쉽습니다. 당오대(唐五代)의 자시는 오랫동안 이러한 특징을 갖고 있었다. 송나라 시대에 완웨자는 전례 없이 번창하여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유용(劉永)의 가사에는 “어디든지 우물물 마실 곳이 있으면” 부를 수 있다. 이는 당시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를 보여준다. 현대까지 우아한 말에는 여전히 '가창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뛰어난 특징입니다. 로맨스는 우아한 시의 전통적인 주제이자 우아한 시의 주요 특징이다. 감동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세상의 기쁨과 슬픔을 묘사합니다. 중국 송시의 한 형식. 구양수, 왕안시, 소식, 소철 등 북송시 개혁파 작가들은 모두 시를 평가할 때 '대담'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대담하고 무자비하다"고 언급 한 첫 번째 사람은 Su Shi였습니다. 소식 이후 허주전과 경강사변을 통해 호방사학파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명작으로 성장했다. 이것이 세 번째 단계, 즉 정점 단계이다. 이 시기에는 대담한 작사가 신치기(Xin Qiji) 외에도 리강(Li Gang), 진위이(Chen Yuyi), 예맹덕(Ye Mengde), 주돈루(Zhu Dunru), 장위안첸(Zhang Yuanqian), 장샤오샹(Zhang Xiaoxiang), 노유(Lu You), 진량(Chen Liang), 유궈(Liu Guo), 등. 그들은 서로를 위로하고 애국복귀의 영웅적인 말로 화려한 라인업을 이루며 시계 전체를 장악했다. 네 번째 단계는 계속 단계로 유커장(Liu Kezhuang), 황지(Huang Ji), 대복수(Dai Fuxu), 유진웽(Liu Chenweng) 등의 시인들이 대표한다. 그들은 Xin Qiji의 시풍을 계승했으며 그들의 시는 여전히 위대했습니다. 그러나 남송의 쇠퇴와 부흥의 절망, 우아한 시의 부흥, 시 세계의 점진적인 쇠퇴, 시인의 선호로 인해. 거칠고 곧은 시를 위한 대담하고 대담한 시. 거칠고 소란스럽거나 우아함으로 돌아가다가 점점 더 슬프고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당시의 모든 대담한 시인들의 공통된 경향이었습니다. 대담하고 자유로운 학교의 특징 대담하고 자유로운 학교의 특징은 일반적으로 창의적인 비전이 비교적 넓고 분위기가 장엄하고 장엄하며 시적 기법과 구문을 사용하여 단어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단어가 웅장하며 말을 더 많이 하고, 음악에 충실하지도 않고, 때론 솔직함을 잃기도 하고, 심지어 미친 괴물들의 아우성에도 끼어들기도 한다. 남항 이후 시대의 큰 변화로 인해 Chen Yuyi, Ye Mengde, Zhu Dunru, Zhang Xiaoxiang, Zhang Yuanxi, Chen Liang, Liu Guo 등이 전통을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인기를 얻었습니다. 담대하고 무자비한 자파는 송나라의 시계에 충격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송, 금조에서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줄곧 담대함과 무자비의 기치를 든 시인들이 있었습니다. Su와 Xin을 적극적으로 연구했습니다. 꽃, 달 아래, 남자의 사랑, 여자의 사랑만을 묘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는 '무엇도 한계가 없고, 어떤 것도 한계가 없다'는 말처럼 삶을 시처럼 반영하기 위해 군사, 국정 등의 주요 주제를 시에 담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은 장엄한 영역, 장엄한 추진력, 비공식적인 규칙, 거친 의지, 솔직함을 옹호하며 미묘하고 선율적이지 못합니다. 시 평론가들은 Su Shi의 시를 "탁월하다", "전진하다", "책이 바다의 파도의 정신을 담고 있다"고 평했고, Xin Qiji의 "관대하고 수평적"이며 움직일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다"고 평했습니다. 대담하게. 대담파(Bold Faction)에는 소수의 파벌이 있으며, 소 파(Su Faction), 신 파(Xin Faction), 샤우팅 파(Shouting Faction)의 3단계 세분화만 존재합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대담하고 자유분방하다고 일컬어지지만, 각 시인의 스타일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소의 시는 명확하고 자유로우며, 신의 시는 영웅적이고 자유분방합니다. 남송 후기의 일부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시는 광범위합니다. 천웨이송 등 청나라의 대담하고 거침없는 시인들도 종종 영웅적인 시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방시인들은 암시를 사용하고 분산을 추구하며 너무 많은 논의를 하기 때문에 일부 호방시는 매력이 약하고 의미가 모호하며 이미지가 불분명하고 운율이 정확하지 않은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볼드파(Bold School)의 주요 스타일이지만, 유명 예술가뿐만 아니라 무명 예술가에게도 우아하고 우아한 작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