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APP 개발 아웃소싱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APP 개발 아웃소싱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1. 개인이나 팀

을 찾는 것의 핵심은 프로젝트 품질 및 개발 주기 요구 사항을 위한 프로젝트 예산입니다. 개인, 팀, 회사의 개발 품질은 대부분의 경우 후자가 전자보다 높으며, 프로젝트 예산이 충분한 경우 회사 개발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개인 개발도나 팀 스튜디오를 고려해 볼 수 있다.

1.1 개인 개발자: 장점은 개발비용이 가장 낮고, 보통 하루 개발보수는 3-7 (프로젝트의 작업량이 대부분 개발위에 있기 때문에 개발자에게 인계받는 경우가 많음) 이라는 점이다. 단점은 프로젝트 품질이 좋지 않고, 개발 주기가 길며, 소통과 사후 유지 관리가 모두 번거롭다는 것이다. 개인개발을 찾는 것은 대부분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에 개발주기는 보통 길고 진도는 비교적 파악하기 어렵다. 또한 개발 외에도 프로젝트 설계, UI 설계, 테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버 배포, 온라인, 사후 유지 관리 등에 대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결국 개인의 능력은 일반적으로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 중 한두 가지 측면에만 능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모든 방면에서 잘 하기는 어렵습니다.

1.2 팀 또는 스튜디오: 상대적으로 경험과 종합능력이 개인보다 훨씬 강하며 개발급여는 일반적으로 6 에서 9 사이입니다. 팀은 일반적으로 5 명 이내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직원 배치는 회사만큼 완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기술은 설계 및 테스트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프로젝트 품질,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경험은 회사만큼 뛰어나지 않습니다.

1.3 회사: 사전 영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설계, UI 설계, 프로젝트 관리, 각 개발 분야 및 테스트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책임지고, 분업이 명확하고, 프로젝트 경험도 충분하여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설계 방면도 비교적 전면적으로 고려할 것이다. 단점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이다. 광저우와 선전을 예로 들면 회사의 App 프로젝트인 천시세는 보통 1-15 의 임금에 따라 계산된다.

2. 서비스 아웃소싱 팀 찾기 < P > 첫 번째 언급에 따르면 먼저 개인, 팀 또는 회사를 찾아 가방을 받을 것인지 결정합니다.

2.1 개인 또는 팀 찾기: 친구 추천을 우선시하고, 일반적으로 친구가 있거나 친구의 친구가 앱 개발 또는 앱 UI 디자인을 하면 이 방면에서 추천할 수 있는 많은 인재를 알게 된다. 이런 채널이 없다면 지성, CSTO, 돼지팔계, 1 품 위객 등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플랫폼 하청을 추천한다. 예산이 가능하다면 보통 많은 팀, 개인, 회사 입찰이 있다. 보통 2 ~ 3 일 안에 1 ~ 1 여 개 입찰팀이나 회사가 당신의 프로젝트에 입찰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많은 팀이 입찰할 때 몇 가지 사례와 회사나 팀의 소개 자료를 동봉합니다. 이때 선별을 하고, 몇 가지 적합한 것을 찾아 다시 한 번 연락해서 알아보고, 다른 팀이나 회사의 경험, 능력, 가격 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1 회사 찾기: 바이두 위에서 앱개발회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위 2.1 방법은 앱개발회사를 찾을 수 있지만, 이 채널은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고 수량도 적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두 위에서' 앱개발회사' 를 검색하면 많은 앱개발회사가 입찰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자연검색 결과도 많은 앱개발회사가 그 위에 나열될 것이다. 입찰은 자연검색 결과에 보이는 앱개발사와 비슷해 3 ~ 6 개 앱을 동시에 찾아 상담하고 종합평가를 할 수 있다. 보통 바이두 입찰에 참여하는 회사 대표는 자금능력이 좋다. 자연검색서열이 앞 페이지에 오른 회사 대표 사이트의 SEO 는 잘 했다. (보통 몇 명을 키운 SEO 팀이 사이트를 장기적으로 최적화한다.) 하지만 이는 회사의 마케팅 능력만을 대표할 뿐 회사의 개발 및 디자인 능력을 대표할 수는 없다. 결국 많은 회사들이 포장되어 있고, 많은 회사들이 자체 개발팀이 없고, 모두 하청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발명언) 따라서 다음 단계는 회사의 기술 팀, 설계 능력 및 회사 상황에 대해 더 잘 알아야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선별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일반적으로 현지 회사나 팀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통신 비용을 절약하는 반면, 경우에 따라 직접 대면하거나 문제 해결을 조율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APP 아웃소싱 프로세스

일반 아웃소싱 프로젝트는

1) 요구 사항 커뮤니케이션: 상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 프로젝트의 타당성 분석

2) 작업 로드 평가: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확인한 후 아웃소싱 팀이 프로젝트에 대해 개발 진도 및 일정 확인

3) 프로젝트 계약 체결: 계약 당사자가 프로젝트 견적과 개발 시간에 합의한 경우 공식적으로 프로젝트 계약에 서명한 후 프로젝트는

4) 설계, R&D, 테스트, 온라인: 최종 확정된 설계 방안에 따라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제품 프로토타입을 수행합니다.

6)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일반적인 APP 프로젝트가 개발되면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거나 장시간 사용되거나 다소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계약 고지 사항 < P > 일반 계약은 인수한 회사에서 제공하며, 여기에는 프로젝트 견적, 프로젝트 개발주기, 할부 노드,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소스 저작권 소유 등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프로젝트 쌍방의 책임과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규회사는 일반적으로 5-4-1, 4-3-3, 또는 3-4-3 과 같은 3-4 기에 따라 수금을 한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전달하고, 기능적 요점을 명확히 하고, 계약자에게 상세한 견적서와 진도 계획을 제공하게 해야 합니다. 이는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명확하게 하지 않은 경우, 이후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서 약간의 분쟁이나 이해상의 편차가 발생하기 쉬우며, 프로젝트의 숨겨진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5. 사후 유지 관리 업그레이드 비용

일반 프로젝트 개발이 완료되면 무료 유지 관리 파일럿 기간이 제공됩니다. 회사마다 무료 유지 보수 기간이 다르며, 흔히 3 개월, 반년 또는 1 년이 있습니다. 무료 유지 보수 기간이 지나면 프로젝트 총액의 1% 에 따라 다음 해의 유지 보수 비용이 청구됩니다 (유지 보수 비용에는 이미 필요한 기능에 대한 유지 보수만 포함됨). 후기에 수요 변경이 있거나 새로운 기능 포인트가 새로 추가된 경우, 수정에 필요한 작업량을 평가하고 업그레이드 비용을 추가로 계산합니다.

6. 비용 예산 관련 < P > app 프로젝트 개발, 개발 비용뿐만 아니라 매월 서버 비용 (사용자 수가 적으면 일반적으로 한 달에 2-5 원 정도), 제 3 자 서비스 비용 (예: SMS 인터페이스 비용 또는 일부 시나리오의 부가 가치 서비스) 도 고려해야 합니다. 온라인 APP 시장 비용 (예: iOS 에서 앱스토어에 접속하는 데는 연간 99 달러, 구글 플레에 업로드하는 데는 성관계 25 달러, 국내 안드로이드 시장은 무료) 및 운영 비용 등이 일반적으로 개발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