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긴급 진생탄이 워터 마진에 대한 논평, 원문 6문단과 댓글
긴급 진생탄이 워터 마진에 대한 논평, 원문 6문단과 댓글
팬더, 나는 손무야, 나에게 가산점을 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송강 이미지 분석
'워터 마진' 출간 이후 송강에 대한 평가가 엇갈렸다. 송강은 '수호전'에서 가장 복잡한 캐릭터이자 가장 많은 배려를 견딜 수 있는 캐릭터다. 그는 사악하고 배신적인 사람입니까, 아니면 충성스럽고 충성스러운 사람입니까? 그는 독실한 사람인가, 아니면 갱스터인가? ?
송강의 별명
'수호전'의 모든 영웅은 기본적으로 별명이 하나뿐입니다. Song Jiang에는 Hei Songjiang, Xiaoyi Heisanlang, Shiyu 및 Hu Baoyi라는 네 가지 별명이 있습니다. 그의 별명 각각은 이러한 측면에서 그의 특성을 반영하고 또한 이 캐릭터의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물호전' 18장:
나아시의 성은 송, 이름은 장, 성은 공밍, 3위, 본향은 송가촌, 운성현. 얼굴이 검고 몸집이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헤이송장(Hei Songjiang)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가족에게도 매우 효도하고 관대하며 관대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샤오이 블랙 산랑(Black Sanlang)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윈청현에서 경찰관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검과 펜을 잘 다루며 관직에 능숙하며 총과 몽둥이 연습을 좋아하며 다양한 무술을 배웠습니다. 평생 무술계의 영웅들을 만날 수밖에 없었지만 누군가가 그에게 피난처를 구하러 오면 아무리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모두 받아들여 별장에 머물곤 했습니다. 피곤하지 않고 하루 종일 그와 함께 지내십시오. 일어나고 싶으면 최선을 다해 도와주라. 그러나 그것은 돈을 낭비하고 돈을 먼지처럼 취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그에게 돈이나 물건을 요구할 때 그는 매우 편리하며 항상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어려움과 분쟁을 해결합니다. ... 산동과 허베이는 이것으로 유명하며 모두 적시 비라고 부릅니다.
후바오이의 네 번째 별명은 '후바오이'이다. 오늘날까지 누구도 후바오이(Hu Baoyi)라는 단어를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Baoyi는 Baoyi Lang이라는 남송 시대의 무관에게 주어진 칭호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또 다른 설명은 "bao"는 "지키다"를 의미하고 "yi"는 충성을 의미하며 "hu"는 모든 사람이 그를 그렇게 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Hu Baoyi라는 단어는 실제로 국가, 법원 및 황제에 대한 Song Jiang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첫 번째 관점에서 본 송강의 이해:
송강이 '수호전' 18화 무대에 처음 등장했을 때 송강에 대한 포괄적인 소개가 있었다. 그는 여러 세대에 걸쳐 농부로 일하고, 여러 세대에 걸쳐 땅을 경작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일부 농지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고전과 역사를 공부하고 전통문화 교육을 받았다. 더 중요한 점은 그가 종사하는 직업입니다. 그는 카운티 정부에서 호위로 일했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가족 배경, 문화적 성장, 직업을 통해 우리는 그의 가족 배경이 그에게 어느 정도 정의감을 부여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이 Song Jiang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이해입니다.
두 번째 관점에서 본 송강에 대한 이해:
둘째, 송강은 정의로운 영웅인가? 아니면 충성스러운 나라의 장관입니까? 그가 양산에 가기 전과 후에 여러 가지를 분석해 볼 수 있다. 양산으로 가기 전, 가까운 형들을 위해 비공개로 조개를 풀어주었다. 그리고 노출될 것을 두려워하여 Yan Poxi를 죽였습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송강이 정의로운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양산으로 간 후 그는 반란군의 지도자가 되었고, 양산 형제들을 이끌었던 여러 전투에서 그의 지휘력과 조직 능력이 충분히 발휘되었습니다. 채용된 후 그는 국가의 충성스러운 장관이 되었습니다. 그는 양산전의 이름을 원래의 "천국수련"에서 "순천호국"으로 바꾸었습니다. 이는 나라에 충성하는 신하만이 가질 수 있는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쑹장에 대해 어떤 주관적 감정을 갖고 있든, 그를 칭찬하든 비판하든, 그를 사랑하든 미워하든 그가 중국 고전문학 인물 갤러리에서 성공적인 예술적 이미지임을 부정할 수는 없다.
(2) 임총의 이미지 분석
'수호전' 속 등장인물의 성격 특성은 삶의 기반을 갖고 있으며, 작품의 전개에 적응할 수 있다. 삶의 갈등은 그의 성품을 변화시켜야 합니다. "Water Margin"은 Lin Chong의 캐릭터 변화를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매우 잘 쓰여지고 근거가 풍부합니다. 왜 그가 변해야 합니까? 언제 바뀌나요? 그것들은 모두 삶에서 시작되는데, 이것이 바로 '물마진'의 리얼리즘이다.
'워터 마진'에서 린총은 뛰어난 성격 특성을 갖고 있다. 그는 굴욕을 참을 수 있고, 굴욕을 참을 수 있으며, 분노를 삼키고 감히 저항하지 못한다. 일반 소설에서는 긍정적인 인물을 완벽하게 이상화하고 싶다면 그의 장점을 서두에 써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수호』는 다릅니다. 린총은 『수호』의 유명한 영웅인데, 작가는 그를 따뜻하게 칭찬합니다. 그러나 그는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약점, 성격의 약점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나쁜 점은 굴욕을 견디고 부담을지며 분노를 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관용' 중 하나:
80만 명의 금단의 군대의 지도자로서 그의 아내는 대낮에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참지 마세요. 그래서 그는 매우 화를 냈습니다. "그때 린총이 다가와 견갑골을 잡았지만, 그것이 자신의 공식 가오야네이임을 알아보고 먼저 마음을 누그러뜨렸습니다." "부드럽게 먼저 행동하라"는 다섯 글자는 매우 주목할 만하다. 이는 평범한 인물들의 움직임과 태도를 단순히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내면 세계에 대한 갑작스러운 탐구이다. 그래서 소설에서는 린총이 여전히 화가 났지만 그 사실을 알고 나서 먼저 손을 누그러뜨렸다고 적고 있다. 하지만 "분노가 가라앉지 않아 두 눈을 뜨고 가오야네이를 바라보았다"고.
그러나 그는 감히 화를 내면서도 감히 말하지 않았고, 감히 화를 냈지만 감히 싸우지 못했습니다. 소설은 여기에 아주 잘 쓰여져 등장 인물의 내면 활동을 묘사합니다.
당시 Lin Chong과 Lu Zhishen의 비교 : Lu Zhishen은 그것을 사지 않았습니다. Lu Zhishen은 Lin Chong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습니다. 그는 "당신은 자신의 장교 태위를 두려워하고, 사 가문은 그를 매우 두려워한다"며 "내가 저 새와 부딪히면 사 가문의 삼백선을 먹도록 가르쳐 주겠다"고 말했다. 하나는 굴욕을 견디고 고난을 두려워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미움만큼 악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모욕과 억압을 당해도 감히 저항하지 못하는 인물이고, 다른 하나는 친구가 억압당하는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인물이다.
'인내' 2부:
다음 단계는 만족하고 견디고 싶어하는 린총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그런데 만족하고 싶어도 만족할 수 없고, 참고 싶어도 참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소설은 계속해서 Gao Yanei가 Lu Qian에게 뇌물을 주고 Lu Qian에게 Lin Chong의 아내를 속여 그의 집 위층으로 들어가도록 요청했다고 말합니다. Lin Chong은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손목 부러지는 칼을 들고" "Lu Yuhou를 찾기 위해 Fanlou로 곧장 달려갔습니다." 그는 가오야네이가 아닌 루첸에게 가기 위해 손목을 풀어주는 예리한 칼을 집어 들었다. 즉, Lin Chong이 저항을 시작했지만 그의 저항의 정도와 범위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마도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그는 여전히 Gao Yanei를 두려워했고 감히 그를 화나게 하지 못했습니다. 아까 말했듯이 이번에는 그 사람을 살려주세요. 이번이 두 번째인데, 그는 또 그것을 참았습니다. 두 번째는 임총의 의로움에 관한 것입니다. 즉, Lu Qian은 Lin Chong의 의형입니다. Lin Chong은 배신하고 불성실 한 사람들을 미워합니다. 충성심은 Lin Chong의 성격에서 매우 아름답고 소중한 것입니다. 이는 그가 미래에 변화할 수 있게 하고, 변화 후에는 매우 혁명적이 될 수 있게 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인내'의 세 번째 부분:
린충은 창저우로 보내진 후에도 여전히 굴욕을 견디고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었다. 여기서 그는 떠나기 전에 이혼 편지를 썼습니다. 내 생각에 이 이혼 편지에는 아내에 대한 린총의 친절함과 배려심이 담겨 있고, 한편으로는 그의 용납할 수 있고 순진한 성격이 담겨 있습니다. 가오야네이가 이혼 편지를 쓰고 나면 더 이상 오지 않을 것 같나요? 평소처럼 오세요. 그러므로 이 장소들은 한편으로는 그의 친절함을 묘사하고 그에 대한 독자들의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악의 세력에 대한 독자들의 증오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관용' 4번:
창저우 암살, 음모가 있다: 그를 가두었던 두 명의 경찰 동차오와 설바가 도중에 그를 학대하며 화상을 입혔다. 독자조차도 발을 씻으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참을 수 없었지만 여전히 "견디고"나중에 Gao Qiu와 Gao가 위임 한 Dong Chao와 Xue Ba가 멧돼지 숲으로 걸어갔습니다. Yanei는 Lin Chong을 죽입니다. 이때 Lin Chong은 자신이 죽을 수도 있다고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Wu Song은 이미 Feiyunpu에 도착했을 때 그를 죽이기 위해 누군가를 보낼 생각을했습니다). 원한다면 그를 묶을 수 있습니다. Lu Zhishen이나 Li Kui와 같은 다른 사람은 이 상황에서 결코 이런 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Lu Zhishen은 그를 구하고 두 사람을 죽이고 싶었지만 Lin Chong은 그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때 그는 여전히 인내했고 저항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관용' 5번:
창저우 수용소에 도착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리샤오얼에게서 '부끄러운 사람들'이 여러 명 왔다는 소식을 듣고 손목을 샀다. - 부러진 손 며칠 동안 거리에서 날카로운 칼을 찾았지만 그는 '안심'하고 '견딜' 수 있도록 통과했다. 이것은 음모였습니다. Lin Chong은 그것을 몰랐지만 여전히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날씨가 좋을 때 그것을 수리하기 위해 도시에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의 축복을 받아 언젠가 지폐를 태워버리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좋은 직업을 주고 그곳에서 좀 더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마초 마당에 불이 붙었습니다. 그는 Lu Qian과 다른 세 사람이 산사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뼈를 주워서 Gao Qiu에게 가져가 보상을 받고 싶어했습니다. 이때 임총은 분노를 터뜨리며 산사 문을 열고 나가서 여러 사람을 죽인 뒤 반역하고 산에 올라 완전히 변신했다. ?
요약: Lin Chong이 택한 길은 매우 험난했습니다. 저자는 Lin Chong의 변신에 대해 많은 예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와 Lu Qian은 좋은 친구이자 의형제였지만 나중에 Lu Qian이 그에게 해를 끼쳤기 때문에 그는 한때 Lu Qian에게 "모르겠습니다. 현명한 사람입니다." 형제여, 사람은 공허하다." 지혜로운 스승을 만날 만큼 능력이 없으면 악당 밑으로 가라앉아 이런 굴욕을 당하게 될 것이다." 즉, 지배계급의 탄압 아래서 불의가 가득한 인물이다. 이러한 불의의 느낌은 Lin Chong이 한걸음 한걸음 전진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고, 마침내 생각의 변화를 이루고 산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80만명의 금단군 교관이자 중급 장교였지만, 현장에 등장하자마자 탄압을 받았다. 그러므로 그는 비록 지배계급의 인물이기는 하지만 그의 입장이 피억압민족의 입장과 유사하다는 것이 그의 변신의 근거가 된다. Lin Chong은 자신을 억압하고 모욕하는 사람들을 관대하고 용인했지만 반대자들은 그를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하나의 계획이 실패하면 다른 계획이 세워집니다. 그 사회의 어둠의 세력과 사악한 세력이 끊임없이 그를 향해 몰려들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매우 불만이 있었고 마음속에 불의한 느낌을 느꼈습니다. ?
여러 양산 인물의 '산 오르기' 비교:
린충이 산에 오르는 과정은 참을 수 있는 것에서 참을 수 없는 것으로 변모한다. 비겁함에서 힘으로, 굴욕에서 저항으로. Lin Chong은 산을 오르는 데 매우 어려운 길을 택했습니다. "Water Margin"은 캐릭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영웅마다 성격이 다르며 산을 오르는 길도 다릅니다. 이 다른 길은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고, 이 성격은 그의 가족 배경과 그의 삶의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Li Kui의 산 등반은 가장 즐거웠고 Song Jiang의 등반은 가장 험난했으며 Lu Zhishen은 가장 쾌활했습니다. 너무 비참해서 장교라면 스님이 될 수 없고, 스님이라면 산에 올라갈 수 없습니다.
(3) '워터 마진'의 여성 이미지
'워터 마진'의 여성 이미지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Liangshan에는 Tiangang과 Earthly Demons로 번호가 매겨진 세 명의 "여 주인공"이 있습니다. Sun Erniang, Gu-sing Gu 및 Hu Sanniang
2. 네 명의 매춘부입니다: Erpan, Yan Poxi 및 Lu Junyi의 Jia 부인
3. "Water Margin"은 순결한 여인인 Lin을 묘사합니다. 또한 노파 두 명, 얼굴이 선명하지 않은 Yan Poxi의 어머니 Yan Po, 다른 하나는 증오에 찬 왕 Po의 얼굴 등 일부 캐릭터가 있습니다.
멍주로 사거리에서 인간 고기 가게를 운영하는 여주인 쑨얼니앙. '도미나트릭스'로서의 그녀의 이미지는 '밝은 빨간색 실크 스커트를 입고 얼굴에 루즈와 파우더를 바르고 가슴을 벌리고 금색 단추가 달린 복숭아색 거즈 허리를 드러냈다', '살인적인 이마, 맹렬한 표정'이다. 그녀의 눈에." 게다가. 도미나트릭스와 그녀의 남편의 관계는 역전된다. 남편의 무술 실력은 그녀만큼 강하지 않고, 가게의 성은 장(張)이 아니라 순(孫)입니다. Sun Erniang의 검은 가게는 그녀의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았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은 Shanyaksha Sun Yuan입니다. 그는 세계에서 선배이며 푸른 숲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미지와 그녀의 행동은 우리가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Wu Song이 이 검은 가게에서 본 것은 "벽에 인간 가죽 몇 개와 들보에 매달려 있는 인간 다리 몇 개"였습니다. 농민봉기인가? 고대이든 현대이든 어떤 왕조에서도 법적 조사가 있을까봐 두렵습니다. 결국 Sun Erniang은 지하 세계에 능숙한 여성입니다.
양산의 세 여주인공 중 독자들이 가장 깊은 인상을 받는 사람은 바로 호산냥이다. Hu Sanniang은 아름답고 아름답고 영웅적이지만 그녀는 매우 실패한 문학적 이미지이기 때문에 Hu Sanniang이 "Water Margin"에 아무리 영웅적이고 무겁고 다채롭고 캐릭터 이미지로, 예술적 이미지로 쓰여져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것은 약하고 성격이 전혀 없으며 왕샤오후와 결혼하는 것은 이미 그녀의 인생에 큰 불행이었고 결국 그녀는 폭력적인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여성을 향한 작가의 경멸적인 태도를 엿볼 수 있다. 그녀는 단지 개념이자 상징일 뿐이다. 말없는 아름다움. 이 상징은 싸울 수 있고, 아름답습니다.
판금련은 소설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창조된 인물 중 한 명이다. "Jin Ping Mei"가 추가된 후 "Pan Jinlian"은 "창녀"의 전형적인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건 불공평해요. 판금련은 원래 평화로운 삶을 살고 싶어하는 법을 준수하는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추구하는 여성입니다. 우한 대학과의 조화로운 관계에서 남편의 마지막 독살에 이르기까지 Pan Jinlian은 점진적인 쇠퇴를 경험했습니다.
판금련은 점진적인 퇴화 과정을 겪고 있다. 처음에 그녀는 여전히 추구하는 바가 있었고 독립적인 생각도 있었습니다. 장다호는 그녀를 탐했고, 그녀는 첩이라는 칭호를 받을 수도 있었지만 그녀가 거절하자 부자는 '3인치 정'과 '고나무'인 우달랑과 결혼하여 보복했다. 양고기가 개의 입에 떨어졌다.”(지금은 “소똥에 걸린 꽃”이라고 한다). 저는 마음속으로 불만이 있었고, 외부인의 부추김을 받은 후 한걸음 한걸음 나락으로 나아갔습니다. 중간에는 그녀가 추격을 하다가 우송을 보고 우송에게 거절당하는 모습도 묘사되어 있다. 판금련의 경우에는 도덕성보다 욕망이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물론 그녀는 가정부로 태어났고, 아마도 몇 마디도 모르거나 지식이 많지 않았을 것이고, 어쩌면 그녀의 타고난 속성이 그녀의 사회적 속성보다 높고 그녀의 본능이 그녀의 이성을 압도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멸망에 이르렀습니다.
소설 '수호전' 23장의 멋진 대목은 우송이 형수를 만나는 이야기다.
진성탄은 “삼촌”이라고 39번 부르다가 갑자기 “너”로 바꾼 사람은 정말 마음이 아프다!
진생탄의 코멘트: 오이의 호랑이와의 만남에 관한 마지막 기사는 정말 산이 흔들리고 땅이 흔들리고 사람들의 머리카락이 갑자기 자라나게 만드는 것과 같았습니다. 이 기사는 오이의 여동생과의 만남에 관한 것입니다. -실로 비단과 버드나무 꽃과 같아서 사람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든다.
'워터 마진'에서는 왜 이 여성상이 이렇게 형상화되고 배열되어 있는 걸까요? 작가가 여성을 바라보는 시각은 왜 이렇게 낙후된 걸까? 양산 영웅들은 왜 '여자와 친하지 않은'가?
먼저 '수호전'은 '삼국지연의'처럼 남성의 세계를 이야기하는, 기본적으로는 '남성문학'이다. 가옥과 집을 약탈하는 일, 남북에서 벌어지는 전쟁은 남자들의 일이고 여자들은 몫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성과 친하지 않은 남성 영웅(오송 등)의 본성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음란한 여성을 호일로 삼아(판금련 등) 청취자와 독자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동화책에서 진화한 음식도 일부 "고기" 음식만이 일반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둘째, 남성중심 지배문화의 투영과 전통문화 속의 '여성은 문제의 근원'이다. Pan Jinlian의 음란함은 무서운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왜 우리 문화는 판금련의 이미지를 불합리한 악녀, 음탕한 여인으로 만드는가? 결국, 남성 작가가 여성에게 투영한 것은 자신의 욕망에 대한 두려움이다. 그래서 이런 욕망을 가진 여자는 특히 무섭습니다. 그녀는 잘 죽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의 운명적인 결말은 여기에 등장하는 작가의 일종의 도덕적 개념이다. 여자가 욕망을 갖고 있다 해도, 특히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고 싶어하는 여자가 있다고 해도 우리 문화는 그 여자에게 사형을 선고합니다. 나는 실생활의 여성들에게 온화하고 다시 좋은 아내와 어머니로 돌아가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경고하고 싶습니다.
셋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강호 관념'이다. 『물마진』은 강과 호수, 푸른 숲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래서 무술계의 기준과 관념은 일반 사회의 보통 사람들의 그것과 다르다. 이것이 바로 강자의 개념이다. 예를 들어 사람을 죽이고, 물건을 훔치고, 불법 가게를 여는 것은 사실상 조폭이다. 저승에 있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여자를 멸시하는 걸까요? 강과 호수에는 각각의 규칙과 규정이 있기 때문에 산과 숲에 모여 집과 집을 약탈하는 무법자들입니다. 그들은 여성과 아이들이 짐이라고 생각합니다. 생리적 요구가 일시적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호』에는 소대주 주통이 마을의 아내를 납치하고, 왕아오호도 그런 일을 한다는 묘사가 많다. 소위 Yazhai 부인은 실제 "숙녀"가 아니지만 실제로는 섹스 도구입니다. 장교와 군인들이 진압하러 올 때까지 기다리면 마을의 여인들 중 어느 누구도 칼날을 피할 수 없을 것이고, 그들도 자기 부하들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포로가 되어 그들도 죽게 될 것입니다. 도적의 가족으로서의 공식 법률.
예를 들어 Li Zicheng과 Zhang Xianzhong이 비슷한 일을 했음을 역사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진 12년, 이자성은 동관원에서 패하고 상뤄산으로 도망쳤는데, 그 당시 그는 벗어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여 여러 번 자살하려고 했습니다. 그의 입양아인 Li Shuangxi는 Li Zicheng의 복귀를 돕기 위해 그를 설득했고, 그의 장군 Liu Zongmin은 그가 돌아왔을 때 그의 두 아내를 죽였습니다. 그러다가 다른 강한 사람들, 즉 Li Zicheng의 가장 친한 친구가 Liu Zongmin 장군이 이런 일을하는 것을보고 그들도 돌아가서 아내를 죽였습니다. 이 아내들은 사실 야자이의 아내들이고, 모두 약탈당한 여자들입니다. 그를 죽인 후 그는 다시 황실과 싸우겠다는 결의를 표명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Li Zicheng은 경마로 포위를 돌파하고 마침내 복귀했습니다. 그러한 개념은 여성을 짐이자 물건으로 간주하여 마치 오두막을 불태우듯 여성을 죽인다. 그 여성들은 인격적인 지위가 없는데, 여기서 우리는 『물호전』의 작가가 여성을 벌레와 개미에 지나지 않는 존재로 여겼던 것과 같은 사고방식을 갖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넷째, 플롯 전개의 필요성이다. 예를 들어, Hu Sanniang의 등장과 Wang Aohu와 Hu Sanniang의 전투 음모는 31장에서 Wang Aohu의 아내를 찾고자 하는 Song Jiang의 소원 음모와 얽혀 있습니다. Wu Da, Wu Song 및 Ximen과의 다양한 얽힘; 청나라가 오송의 발걸음과 관련되어 양산을 걷는 불가피한 과정이다.
다섯째, '건강 보존'에 대한 잘못된 개념이 작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차오가이(Chao Gai)는 동희(Dongxi) 마을의 성실함을 지키고 부를 아낌없이 베풀며 전 세계에 좋은 친구를 사귀는 부유한 사람이었습니다. 송강은 서른네 살이나 다섯 살쯤 되었을 때 책에 등장합니다. 차오가이를 만났을 때 그는 차오 형제가 나보다 열 살 많고 차오가이가 40대라고 말했다. 이 소설은 아내와 결혼하지 않고 오직 총과 몽둥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하루 종일 뼈를 때리는 차오가이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즉, 당시 푸른 숲의 사람들은 무술을 실천하는 것과 여성과의 성관계를 모순으로 여겼던 것이다. 이것은 고대 중국의 건강 보존 이론으로, 고대인들은 무술을 수행할 때 먼저 타고난 활력을 보존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여성에 대한 경멸도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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