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에는 어떤 유명한 명절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의 기원, 풍습, 전설, 인물)?
중국에는 어떤 유명한 명절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의 기원, 풍습, 전설, 인물)?
한고조 유방이 죽은 후 여후의 아들 유영이 한혜제를 만들었다. 혜제는 천성적으로 연약하고 우유부단하여 권력이 점차 여후의 손에 넘어갔다. 혜제가 죽은 뒤 국정을 독차지하며 유씨의 세계를 루의 세계로 만들었다. 조중 고관과 유종실은 분개했지만, 또 두려워하는 잔인함은 감히 떠들지 못했다.
여후병이 죽은 후, 주루는 줄곧 초조한 상태에 처해 상해와 따돌림을 두려워한다. 따라서, 그는 비밀리에 장군 의 집 에 모여, 봉기 음모, 리우 의 강산 을 완전히 빼앗으려 했다.
이 일은 유씨 종실의 제왕 유낭의 귀에 전해졌다. 유 () 의 나라를 보호하기 위해 유낭 () 은 주루 () 를 공격하기로 결정했다. 나중에 그는 개국원로 주보와 진평에게 연락해서 여록을 해체하도록 설계했다. 주여란' 이 마침내 완전히 평정되었다.
반란 후, 신하들은 유방의 둘째 아들 유항이를 황제로 옹립하여 그를 한문제라고 불렀다. 문제는 어려운 평화와 번영을 깊이 느꼈고, 그는' 주육의 난' 을 평정한 정월 15 일을 백성과 함께 즐길 날로 정했고, 수도 집집마다 등불을 켜고 축하했다. 그 후로 정월 대보름은 한 사람이 축하하는 민간 명절인' 정월 대보름날' 이 되었다.
청명절의 전설
춘추시대에는 진나라의 아들이 박해를 피하기 위해 국외로 망명했다. 유배 도중 그는 황량한 곳에서 피곤하고 배가 고파서 더 이상 일어설 수 없었다. 한참 동안 찾았지만 먹을 것을 찾지 못했다. 모두가 매우 초조하다. 나는 대신을 한적한 곳으로 밀어 허벅지에서 고기 한 조각을 베어 육수 한 그릇을 끓였다. 중귀가 고기가 개자에 의해 잘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눈물을 흘렸다.
19 년 후, 중귀는 군주, 즉 역사의 진문공이 되었다. 그가 즉위 후 문공은 처음에 그와 함께 유배한 공신에게 상을 주었지만, 개자추를 잊어버렸다. 많은 사람들이 개자추에 대해 불평하며 그에게 탄복하라고 권했다. 그러나 개자는 공을 다투는 사람들을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는 행낭을 치우고 조용히 면산에 가서 은거했다.
진 wengong 개인적으로 Jiexiu 물어 사람을 데리고, 부끄러워 하기 어려운 들었지만, Jiexiu 는 mianshan 에 집을 떠났다. 면산산이 높고 험준하여 나무가 우거져 있다. 두 사람을 찾기가 어렵다. 누군가가 한 가지 방안을 제공하여 삼면에서 면산을 태우고, 개자 한 명을 밀어냈다. 큰 불은 면산을 두루 불태웠지만, 개자추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다. 불이 꺼지자 사람들은 노모를 업고 있는 개자밀이 이미 늙은 버드나무 한 그루 아래 앉아 죽은 것을 발견했다. 진 문공은 울면서 말했다. 장례를 치를 때, 나는 한 나무굴에서 한 권의 혈서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나의 주인이 영원히 깃발이 선명해지기를 바랍니다." 라고 적혀 있었다. 김문공은 개자추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을 한식절로 정하라고 명령했다.
이듬해, 진문공은 대신을 이끌고 등산 제사를 지내다가 늙은 버드나무가 죽어서 다시 살아난 것을 발견했다. 그는 늙은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한식절 다음날이 청명절로 정해졌다고 세상에 알렸다.
단오절
5 월 5 일은 우리 중국의 명절인 단오절이다.
이 축제는 우리가 쫑쯔 가방을 싸는 날이다. 매년 이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쫑쯔 가방을 싸는데, 이 쫑쯔 계절에 다양한 맛의 쫑쯔 들이 쏟아져 나온다.
사실 단오절의 기원에 대해서는 줄곧 다른 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5 월 초 5 시에 라강에 한 표를 던진 애국시인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고대에 이 축제는 소독과 유행병을 피하는 날이라고 한다.
문헌의 기록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단오 풍습에 따르면, 5 월은' 독월',' 사월',' 5 월 5 일 9 독의 으뜸' 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이날에는 민들레 삽입, 웅황주 마시기, 5 명의 역병 사자 제사 등 많은 구악 소독, 소독, 방역 특수 풍습이 전해지고 있다.
나중에 단오절의 의미가 달라졌다. 애국시인 굴원의 애국정신과 숭고한 인격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줄곧 이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단오절의 초심은 잊혀졌고, 일부는 굴원의 풍습을 기념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예를 들면 용주, 쫑쯔, 가방 등 모두 그와 연결되어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오절과 굴원과 관련이 있다는 것만 기억하지만, 실제로 일부 신세대 젊은이들은 굴원의 이야기에 대해 거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들이 아는 것은 이것이 쫑쯔 먹는 명절이라는 것이다, 그것뿐이다.
단오절에 관해서는, 사실 지금은 단오절이 아니며, 용선 경기도 어디에나 있다. 단오절의 의미는 악기피역부터 굴원 기념에 이르기까지 크게 달라졌다.
이 축제의 초심은 이미 해마다 사회 변천에서 점차 침식되었다.
오늘날, 이 축제는 이미 중국 음식의 명절이 되었다. 옛날의 옥수수, 쫑쯔 제작에서 지금까지 가지각색의 만두에 이르기까지. 많은 곳들이 쫑쯔 중에 자신의 현지 음식 특색에 녹아들었다.
사실 단오절의 주요 풍습은 용주 경주이다. 용주 경주의 경우, 문자 기록은 500 년 전 양조 오군의' 화속' 에서 시작되었다. 나중에 용주 경주에 관한 문자 기록은 많은 기록에서 찾을 수 있다. 중국 수천 편의 지방지 중 * * * 227 편이 용선 경기를 기록했다.
단오절에 용주를 젓고 용주를 경주한다는 설법은 "군중들이 배를 타고 출발해서 굴원을 구하러 갔다" 는 말이 있다. 그리고 "큰 소리로 외치는 드럼이 용을 놀라 도망가게 했다." " 。 이것들은 모두 굴원을 연상시킨다.
매년 단오절에는 중국의 대강남북과 남양 일대의 중국인들도 용주 경주를 열어 단오절을 제창한다.
단오절의 전파
말하다
전국시대에 초진이 패권을 다투었고 시인 굴원은 초왕의 기량을 받았다. 그러나 굴원의 주장은 이상 관의사 진상이 이끄는 수구파의 반대에 부딪혔고, 그는 끊임없이 초회왕 앞에서 굴원을 비방했다. 초회왕은 점점 굴원을 멀어지게 되었고, 원대한 포부를 가진 굴원은 깊은 고민을 느꼈다. 억제할 수 없는 서글픔과 비분을 가지고' 이소',' 천향' 등 불후의 시를 썼다.
오공 이전 229 년, 진나라는 초나라의 8 개 도시를 점령한 후 사절을 파견하여 초회왕과 진국을 초청하였다. 굴원은 진왕의 음모를 간파하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입궁하여 자신의 이익을 진술하였다. 초회왕은 듣지 않고 굴원을 수도에서 쫓아냈다. 초회왕은 예정대로 회의에 참석하여 진나라에 도착하자마자 감금되었다. 초회왕은 회한이 교차하여 3 년 후 진나라로 죽었다. 추 가 왕위에 오른 지 얼마 되지 않아, 진 () 이 군대를 파견하여 추 () 나라를 공격하자, 추 () 는 황급히 퇴각하여 진 () 군이 아성을 점령하였다. 유배 도중 굴원은 갑작스러운 죽음과 청성이 습격을 당했다는 비보를 들었지만, 그는 절망에 빠져 한숨을 내쉬며 용솟음치는 구로강으로 뛰어들었다.
강 위의 어민과 기슭의 사람들은 굴원 의사가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강변에 와서 굴원의 시체를 건져냈다. 그들은 강에 쫑쯔 및 계란을 가져왔다, 그들 중 일부는 또한, 그래서 약물은 용과 물 짐승을 혼 수 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숨어 원의 시체가 다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왕에게 쌀 와인을 부 어.
이후 매년 5 월 초인 굴원투강 순난으로 초나라 국민들은 강변에 용주를 긋고, 쫑쯔 던지며, 이 위대한 애국 시인을 기념하며 단오절의 풍습도 이렇게 전해졌다.
중국 발렌타인데이 조지데이
음력 7 월 초칠은 중국인의 발렌타인데이로, 어떤 사람들은 칠석절이나 딸의 날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딸의 집에서 가장 중요한 날이다. 7 월 일곱째 날은 영리를 구걸하는 것으로 불린다. 견우와 직녀가 이날 천하를 만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그들의 딸은 밤에 과과로 하늘을 제사하며 여신에게 총명을 구걸하며 그것을 얻기를 바랐다.
조조, 그들은 바느질을 짜는 기술뿐만 아니라 결혼 생활에서 교묘한 배합을 기도한다. 그러므로 세상에는 수많은 남녀가 이 밤, 밤이 깊을 때 별에 대해 결혼 행복을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푸젠, 광동, 동남아시아에서는 칠석에서 일곱 자매를 숭배하는 것이 가장 유행한다. 이것은 확실히 나의 늙은 딸 집의 큰 명절이다. 대부분의 성에는 칠석을 축하하기 위한 칠석절이 있지만, 대다수는 일반적인 경축 행사로 축하한다. 푸젠광둥 () 성은 모두 매우 중시하는데, 특히 광둥 () 성 () 에서는 모두 성대하다.
칠교절에 관해서는 중국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사랑 이야기인 견우직녀를 언급해야 한다. 칠석, 그들은 일 년에 한 번 만나 다정한 아이들에게 사랑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그들의 사랑의 비극은 모든 중국인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래서 칠석 밤이 되면 많은 연인들이 별이 가득한 밤하늘에 사랑의 영원을 기도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구걸 의식은 고대 직녀 상신의 원시 신앙에서 기원하며 매년 7 월 7 일 견우직녀가 만난다는 설과 결합해 오늘 칠석 칠치마의 민간 신앙이 되었다.
칠야의 이야기
옛날에 한 고아가 그의 형과 형수님과 함께 살았다. 그는 총명하고 부지런하지만, 그의 형수는 여전히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가 날이 밝기 전에 산에 올라가 소를 방목하자 모두들 그를 견우라고 불렀다. 해가 지나자 그의 형과 형수가 헤어졌고, 늑대의 심장과 폐의 형수는 그에게 낡은 집과 소 한 마리만 주었다. 그때부터 견우는 낮에는 소를 놓아 나무를 베고 밤에는 늙은 소와 낡은 집에서 잤다.
어느 날 견우가 소를 낯선 숲으로 몰아넣었는데, 그곳은 산천이 아름답고 새말이 향기롭다. 견우는 아홉 명의 선녀가 상운을 몰고 강변의 풀밭에 있는 것을 보고 가지각색의 옷을 벗고 맑은 강물로 뛰어들었다. 견우가 가장 어린 아름다운 선녀를 응시하다. 코가 신에게 매료되자, 늙은 소가 갑자기 말했다. "그녀는 천국의 직물이다. 가지각색의 옷만 가져가면 그녀는 너의 아내다. " 견우가 살금살금 나무를 따라온 후, 살금살금 직녀의 가지각색의 옷을 가져갔다. 정오를 앞두고 다른 선녀들은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상운을 몰고 갔다. 알록달록한 옷을 입은 직녀만이 찾을 수 없었다. 이때 견우가 나무 뒤에서 나와 직녀에게 청혼했다. 견우가 성실하고 근면하며 강인한 것을 보고 그는 쑥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견우직녀가 좋은 인연을 맺은 후, 남자는 경작녀를 짜고, 서로 존경하고 사랑한다. 2 년 후, 직녀는 남자와 여자를 낳았다. 그러나 천제는 직녀가 사람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고 크게 화를 냈다. 7 월 초 7 일, 왕모모는 천병에게 직녀를 잡으라고 명령했다. 비통한 견우가 늙은 소의 도움으로 아이를 데리고 바구니로 하늘을 따라잡았다. 따라잡고, 태후가 금비녀로 획을 긋자 파도가 세차게 일렁이는 천하가 견우의 발밑에 나타났다.
비통한 직녀와 견우, 하나는 하동, 하나는 하서, 먼 곳의 까치를 감동시켰다. 순식간에 수많은 까치가 천하로 날아가 까치교를 세웠다. 견우직녀가 마침내 까치 다리에서 만났다. 왕태후는 어쩔 수 없이 견우직녀가 매년 7 월 초 7 일에 다리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추석
이것은 줄곧 사람들에게 가장 인간적이고 시적인 명절로 칭송되어 왔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고 한다. 추석은 당연히 더욱 그리울 것이다. 특히 달이 높이 걸려 있을 때는 더욱 그리울 것이다.
추석이 추석인 이유는 음력 8 월 15 일이 삼추의 음력이기 때문이다. 이날은 하늘의 보름달이 유난히 밝고 특별하기 때문에 이날도 짝짓기에 좋은 날로 여겨진다.
추석의 기원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다른 전설과 동화가 있었다. 그중에는 나방이 불을 지르고, 주원장 월병 봉기, 당유월궁 등의 이야기가 있다.
물론 가장 익숙한 이야기는 창아가 달을 달리는 것이다. 창아는 남편 후이의 장생불로약을 훔쳐 월궁으로 뛰어갔다. 이야기도 여러 가지 버전이 있다. 이전 기록에서 창아는 선약을 훔쳐 두꺼비가 되어 월정이라고 불렸다.
창아가 달로 달려간 후 창아가 사는 월궁은 사실 한산한 곳이다. 월계수 한 그루와 토끼 한 마리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다. 하지만 또 다른 설법은 월궁에 오강 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다.
당은 월궁을 참관하여 천자당이 창아에 푹 빠졌다고 말했다. 어느 날 그는 월궁에 갔는데, 그곳에서 옥토끼 한 마리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선녀들을 보았다.
주원장은 몽골인을 전복시키는 데 성공하여 명나라를 세웠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월병은 일종의 교류 도구로 쓰인다. 주원장은 앞장서서 정의를 주재하고, 각 월병 소에 쪽지 한 장을 박아 제때 반란을 호소했다.
추석의 기원에 대해 음력 8 월 15 일은 마침 벼가 익었을 때 집집마다 토지신을 숭배한다는 말이 있다. 추석은 추보의 유산일지도 모른다.
추석 밤에는 제사뿐만 아니라 월병과 등롱이 축제를 축하한다. 물론, 하늘은 창아를 모시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월모라고 부른다. 노인은 어린아이가 손가락으로 달을 가리키지 말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귀가 잘릴 것이다.
오늘 추석의 초심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새 세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추석은 월병과 등롱이다. 물론, 하늘에 보름달이 있는 명절은 사람들이 다시 만날 수 있는 좋은 날이다.
추석의 전설
옛날 하늘에는 열 개의 태양이 있어 대지에서 연기가 나고 바닷물이 말라서 일반인이 더 이상 살 수 없다고 한다. 이 일은 후기라는 영웅을 놀라게 했다. 그는 곤륜산의 정상에 올라 도보로 신궁을 열고 단숨에 9 개의 여분의 태양을 터뜨려 백성들을 물불 속에서 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후예는 창아라는 아름다운 아내와 결혼했다.
어느 날, 후이는 쿤룬 산에 가서 친구를 방문하여 길을 구했다. 그는 우연히 지나가는 왕태후를 만나 불로장생약 한 봉지를 달라고 했다. 이 약을 먹은 후, 그는 즉시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후이는 아내를 떠나기 아쉬워 장생불로약을 창아 소장에 맡길 수밖에 없었다.
이 일이 후이의 경비원 맹붕이 보게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맹붕과 다른 후이가 나갔을 때, 그들은 창아가 선단을 내놓겠다고 위협했다. 그는 창아가 맹붕의 적수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마음이 급해서 결단을 내리고, 장생불로약을 꺼내서 한입에 삼켰다. 창아가 약을 삼킨 후, 그녀의 몸은 즉시 지면에서 날아가 하늘로 날아갔다. 창아가 남편을 걱정하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가까운 달로 날아가 선녀가 되었다.
후이가 돌아오자 여종들은 모든 것을 울었다. 비통한 나머지 그녀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아내의 이름을 불렀다. 이때, 그녀는 깜짝 놀라 오늘 밤의 달이 유난히 둥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흔들리는 그림자가 창아를 닮았고, 후이는 사람들에게 향을 차려 놓고 창아가 가장 좋아하는 꿀과 신선한 과일을 얹어 달궁에서 창아를 멀리 제사하도록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창아가 달을 향해 달로 달려가는 선녀를 향해 날아가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달의 가장자리에 향안을 올려놓고 착한 창아가 달로 달려가기를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그 이후로, 달 추석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중양절
중양절, 오래된 전통 명절, 지금은 거의 축하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 축제의 존재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9 월 초하루부터 9 월 초까지 구제의 생일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
9 월 초 9 일은 우리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전통 명절 중 하나이다. 매년 이날은 사람들이 집을 떠나 여행을 가거나 여기저기 등산을 한다.
원래 이것은 자신의 전고가 있었다. 즉, 동한 시대에는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도사가 있었다. 그는 마법을 알고 악마를 쫓는 데 능하다.
어느 날 그는 제자들에게 재앙의 신이 음력 9 월 초 9 일에 세상에 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자들에게 시골에 가서 재난의 신을 정복하라고 말했다. 도사는 그의 제자에게 묶은 약초와 국화주 한 주전자를 주었다. 그는 그의 제자에게 이 약과 술을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어 재난을 해결하게 했다.
그의 제자는 학을 타고 가서 사람들에게 도교 약초와 국화주를 나누어 주었다. 동시에 그들을 산으로 데리고 가다. 국화주와 약초를 마신 후 재앙의 신은 감히 그들에게 접근하지 못했다.
재난의 신이 마을에 왔을 때, 그는 마을의 모든 사람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이미 산으로 뛰어간 것을 발견하여 급히 산의 반대편으로 뛰어갔다. 그러나 그것에 접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중에 도사의 제자에게 찔렸다.
그 후로 음력 9 월 9 일이 되면 사람들은 산에 가거나 나가서 재난의 신을 피한다. 9 월 초 9 일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9 월 초하루부터 초구까지 축하하는 아홉 번째 황제의 생일이다. 말레이시아 각지의 많은 사람들이 이 축제를 축하한다. 태양
중양절의 전파
말하다
동한 시대에는 여하에 역병의 요괴가 있었다. 그것이 나타나자마자 매일 병이 나고, 어떤 사람이 죽고, 이 지역의 국민들은 역병에 시달리고 있다.
한 차례의 역병이 항경의 부모를 죽였고, 그 자신도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병이 완쾌된 후 항경은 아내와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선학예를 방문해 민병을 없애기로 했다. 항경은 명산고지를 두루 방문했는데, 마침내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산에 신기한 신선이 하나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크레인의 지도 아래 선인은 마침내 항경을 받아 주었고, 그에게 요검을 내리라고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요검을 내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항경 폐침은 침식을 잊고 열심히 연습하다가, 마침내 무공이 되었다.
이 날 선인은 항경을 곁으로 불러 말했다. "내일 9 월 초 9 일, 역신이 또 악을 행하러 나올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이제 돌아가서 백성을 위해 해를 없애야 할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인은 산수유 잎 한 봉지와 국화주 한 잔을 항경에게 주었고, 몰래 그에게 어떻게 악령을 내는지 가르쳐 주어 항경기학이 집으로 돌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항경은 고향으로 돌아왔다. 다음 백일의 9 일째 아침, 그는 선녀의 지시에 따라 마을 사람들을 인근 산으로 안내한 후 층층층나무 잎과 국화주 한 잔을 나누어 주었다. 정오에는 괴성이 몇 번 울리면서 요문이 여하를 뛰쳐나왔고, 요문은 막 산기슭으로 달려가 갑자기 산수유의 기향과 국화의 부드러운 향기가 들려왔다. 갑자기 멈추라고 묻지 마라, 안색이 갑자기 변했다. 항경은 요검을 들고 산을 쫓아가다가 곧 모문의 칼에 찔려 죽었다. 그 이후로, 9 월 초 9 월 초에 전염병을 피하는 풍습이 해마다 전해 내려왔다.
유령 축제
7 월 15 일 추석을 귀신 축제라고 합니다.
사실 음력 7 월 초하루부터 7 월 30 일까지는 귀신문이 활짝 열렸다. 민간 전설은 그동안 많은 고혼야귀신이 망령에서 방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추석은 중국인들이 매우 중시하는 날이다. 매년 추석에는 푸도를 숭배하는 성대한 의식이 많다.
이 귀신 축제도 중국의 많은 명절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비용이 가장 많이 드는 명절이다.
추석도 불교의' 목련절' 이다. 목련절에 관한 이야기는 줄곧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목련의 어머니 유청걸이가 지옥으로 보내진 것이다.
무련은 그녀의 신통으로 그의 어머니가 나쁜 길에 빠지는 것을 보고 배가 크고 목이 작아서 음식을 먹을 수 없어 몹시 배가 고팠다. 그는 이 광경을 보고 쌀을 가지고 어머니에게 먹이를 주었지만, 쌀이 수입하자마자 잿더미로 타 버렸다.
목련이 슬퍼서 그녀는 석가모니에게 도움을 청했다. 석가모니는 그의 어머니의 죄악이 너무 깊어서 솥에 여러 가지 맛을 열거하여 모든 스님에게 모시고 그의 어머니의 고통을 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그는 어머니가 거꾸로 매달리는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매년 7 월 15 일에 부처님 한 대야로 승에게 보답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중국 사회는 이번 달에 숭배를 시작할 것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퍼듀 예배를 거행할 것이다. 음력설을 제외하고 목련절은 중국인의 두 번째로 큰 명절이다.
7 월의 귀신축제에서는 공터에 있는 제단과 거리의 사찰을 쉽게 볼 수 있다. 귀신왕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큰 제물을 바칠 것이다. 귀신왕은 일명 퍼듀왕이라고도 하는데, 전승은 관음의 화신이라고 한다.
지역마다 숭배 방식이 다르다. 개인 숭배는 집에서의 개인 숭배이다. 부걸은 개인 숭배의 날이다. 석포는 시장을 주체로 하는 대두푸이다.
7 월 30 일, 귀신문이 한 달 동안 진행된 중원은 이렇게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