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탁구 직판의 다섯 가지 그립 방법.

탁구 직판의 다섯 가지 그립 방법.

탁구직판의 5 가지 그립방법 < P > 탁구직판의 5 가지 그립방법. 탁구의 직박자 그립법은 우리나라가 예전부터 지금까지 사용해 온 전통 그립법으로 작은 공을 처리할 때 매우 편리하다. 그럼 다음은 탁구 직판의 다섯 가지 그립 방법에 대한 참고서입니다. 도와드리겠습니다. 탁구직판의 5 가지 그립방법 1

탁구직판의 그립치는 크로스바 그립보다 훨씬 복잡하며, 개인타법과 습관에 따라 < P > 1, 바이스 그립법

대집게그립법 정면 < P > 대집게그립법 뒷면 < P > 의 5 가지 종류가 있다. 검지의 두 번째 손가락은 손잡이의 오른쪽 어깨에 바짝 달라붙어 있고, 첫 번째 손가락은 박수를 누르고 있다. 라켓 뒷면의 세 손가락을 분리하여 탁탁탁탁하다. 이런 악수법은 포핸드가 안정되어 아크볼을 당기는 데 유리하다. 백핸드가 뒤에서 세 손가락을 대고 있지 않으면 손모양을 바꿔야 한다. 또 스트레이트 크로스를 할 때 효과적인 타격 면적이 작아 쉽게 타자를 칠 수 있다는 점도 있다.

2, 중집게 그립법 < P > 엄지손가락 제 1 손가락 관절이 라켓의 왼쪽 어깨를 눌렀습니다. 검지 3 절은 손잡이의 오른쪽 어깨에 바짝 달라붙고, 검지 1, 2 절은 박수를 누르고 있다. 라켓 뒷면의 삼손가락 반신반곡 받침대.

셋, 집게 그립법 < P > 엄지와 검지손가락이 손잡이를 잡고, 거리는 1cm 미만이다. 라켓 뒷면의 세 손가락은 손가락을 구부려 받침대를 접는다. 집게 그립법의' 매달림' 의 특징은 라켓을 조절하는 데 불리하고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지만 포핸드 공격공과 푸시 기어 전환이 가장 원활하다.

4, 검지손가락 손잡이 그립법 < P > 엄지는 손잡이에 바짝 달라붙고 검지손가락은 손잡이 (일본식 직박자의 손잡이는 튀어나올 수 있고, 중국식 직박자는 안 됨) 를 잡고 고리형 커버 손잡이를 형성한다. 라켓 뒷면은 가운데 손가락을 쭉 뻗어 라켓의 중간을 받치고, 약지, 새끼손가락도 손가락 옆에 곧게 펴져 있습니다. 보통 일본식 직박자는 이런 악수법을 채택하고, 한국 김택수는 이런 악수 방식이다.

5, 깎기 그립법 < P > 엄지손가락이 손잡이 왼쪽에 붙어 있고, 첫 번째 손가락 마디가 힘껏 눌려 있고, 호랑이 입이 손잡이와 왼쪽 어깨의 구부러진 부분을 받쳐 라켓을 고정시킵니다.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이 뻗고, 라켓 뒷면을 받치고, 검지는 1, 2 절로 등 바깥쪽을 붙인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직박 장교삭구 대사인 장섭림이 바로 이런 악수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 P > 실제 운용 과정, 일부 애호가들은 혼합식 그립법을 채택한다. 예를 들어, 내가 아는 한 애호가는 포핸드를 당길 때 큰 집게 그립법을 사용하고, 백핸드를 밀어낼 때는 작은 집게 그립법을 사용하며, 직타와 삭구를 할 때 또 삭구 그립법을 채택할 때, 손모양을 바꾸는 속도가 놀라울 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탁구직판의 다섯 가지 그립촬영 방법 2

기본 동작은 표준 포핸드타와 마찬가지로 타자에게 큰 팔을 풀고 힘을 내지 말고 몸이 당구대에 접근하도록 요구한다. 그런 다음 핸드헬드를 들고 앞으로 8 도 정도 앞으로 기울여 당구대 가장자리 근처나 라인 안에 당구대보다 약간 높게 두어 공을 칠 준비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자신은 힘을 내지 말고, 공의 고점이나 상승기 (고점 앞) 에 가볍게 좌회전해서 상체를 이끌고 팔을 돌려 공을 만지도록 하는 동작이다. 기본적으로 힘을 빌려 하는 동작이다. 이렇게 하면 연습자는 자신이 힘을 전혀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공은 쉽게 돌아간다. 몸을 편안하게 하고 이렇게 허리를 돌리는 느낌을 체득한 다음 천천히 힘을 가해 큰 팔을 고정시키기 위해 연습자에게 항상 팔꿈치 손가락을 유지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몸의 무게중심과 허리로 팔과 라켓을 조절하는 느낌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있으면 바로 많이 반복하여 축적하기 쉽도록 한 다음 가능한 한 빨리 많이 연습해 동력정형을 형성하는 것이다.

< P > 이 연습에서 연습자는 허리의 역할을 체득하는 것 외에도 타격의 리듬에 주의해야 한다. 공을 칠 때 힘을 빌리려면 보통 고점 앞에서 공을 많이 맞아야 하고, 공을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렇게 능동적인 복원과 인용이 나온다. 충분한 양을 통해 보통 적어도 두 시간 동안 연습한 후 타자는 대부분 허리 회전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큰 팔 대신 큰 팔을 풀고, 근대에서 허리를 페달을 밟은 후 작은 팔을 빠르게 수축시켜 공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6 포핸드 발력의 지렛대는 오른발에 있고, 많은 아마추어 연습자들이 큰 팔 힘을 많이 쓰는 것도 발력 지렛대와도 잘 알 수 없다. 발에서 나온' 허리 힘' 을 사용해야만 연습자가 팔을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허리와 다리로 힘을 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탁구직판의 다섯 가지 그립촬영 방법 3

아래는 직판 선수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습관성 오류 동작입니다. 비교해 보면 당신의 동작을 바로잡아야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1) 밀기 숄더 < P > 백핸드 밀기 오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림 7-1 은 밀기 베젤형 직립을 보여 줍니다. 라켓 판이 너무 똑바로 서 있을 때 공의 낙점과 호를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 P > 보정 방법: 검지와 엄지손가락이 손잡이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 안쪽이 라켓 뒷면을 받치는 것은 바로 라켓을 잡는 기본 동작입니다 퍼팅 과정에서 검지손가락이 힘을 더 많이 주면 라켓이 더 아래로 눌려 공이 떨어지면 튀어오르는 높이에 따라 판형을 조절한다. 손목 고정은 타격 순간에 힘을 주어서는 안 되고, 큰 팔도 힘을 주지 말고 작은 팔의 스트레칭으로 공을 보내서는 안 된다. 연습 중 검지와 중지를 요구하려면 라켓을 끼워야 하고, 엄지손가락은 가볍게 손잡이에 걸쳐야 한다. 실전에서 낙점과 힘의 변화로 인해 엄지손가락으로 공을 힘껏 누르면 공의 속도를 높일 수 있다.

(2) 공략 손목

거의 모든 사람이 포핸드 공법을 배울 때 이런 문제가 있다. 손목을 매달면 쉽게 새는 공, 떨어지는 공, 무심코 스케이트보드, 불규칙공 < P > 보정 방법: 손목을 매달는 선수는 보통 마찰이 많기 때문에 먼저 공을 칠 때는 문지르고 때려야 한다는 생각을 심어야 한다. 하지만 근대 속공은 마찰을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타격을 위주로 한다. 타격 위주로 알고 나면 공을 공략할 때 의식적으로 판형과 손목을 조절해야 한다. 손목을 매달는 선수의 손목은 보통 매우 느긋하다. 손목을 매달는 동작을 바꿔야 한다. 공을 칠 때 충격 비율을 높이는 전제하에 손목을 팽팽하게 펴고 곧게 펴야 한다. 타격 시 판면이 공을 정면으로 향하도록 해야 한다. 라켓과 손잡이로 형성된 직선은 당구대 표면

(3) 문공 판형

에 거의 평행할 수 있다 이런 잘못은 보통 판형이 너무 직립되어 있고 동시에 아래로 공을 힘껏 문지르기 때문에 타격은 늘 그물에서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수정 방법: 올바른 방법은 얼굴을 비스듬히 하고 뒤에서 앞으로 휘두르며 공을 치는 것입니다. 앞으로 힘껏 문지르는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허리손이 앞으로 맞물려 공을 만지거나 들어 올리지 않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을 칠 때 손목은 힘을 낼 수 있지만, 손목을 흔들거나 돌리는 것이 아니라 긴장을 풀고 조이는 과정일 뿐이다. 손목을 돌리면 힘이 집중되지 않거나 타력이 바뀌어 공의 회전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