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문을 번역해 주세요. 1 점을 보내요. 할 수 있다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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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위치: 구성을 나타냅니다. 경영은 구도의 디자인 방법을 가리키며, 화면의 필요에 따라 숨은 이미지, 즉 모편 배치를 통해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반영하는 것이다. 중국화도 예로부터 구도를 중시해 왔으며, 손님주, 호응, 허실, 번간함, 밀도, 은로, 들쭉날쭉한 관계를 중시해야 한다.
전송 터치 쓰기: 스케치와 복사를 의미합니다. 실물을 사생하고 고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은 자연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는 학습 방법이다. < P > 6 법은 화가와 회화 작품에 있어서 전면적이고 가장 높은 요구로, 일반적으로 완전히 달성하기 어렵고, 각각 한 섹션씩 제멋대로 하면 충분하다. 우리는 6 법을 익히고 고대인들이 그림을 평가하는 기준과 착안점을 이해하기 쉽도록 이해함으로써 조국의 미술유산을 객관적으로 대하고, 우리가 전통적인 중국 그림을 감상할 때 어떤 계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응답자: 깃털과 날개-장원 14 급 5-12 11:32
중국 고대 미술품평작품의 기준과 중요한 미학 원칙. 6 < P > 법' 은 남치셰흐의 저서' 그림' 에 최초로 등장했다. 육법론은 < P > 의 초보적인 회화 이론 체계 틀을 제시했다. 대상의 < P > 내면정신, 화가의 객체에 대한 감정과 평가, 펜으로 < P > 대상의 외형, 구조, 색채, 구도와 모사 작품 등에 이르기까지 총 < P > 의 창작과 육법론이 제기된 이후 < P > 중국 고대 그림은 이론 자각의 시기에 들어섰다. 후대 화가들은 시종 < P > 6 법을 회화의 성패를 측정하는 기준으로 삼았다. 송대 미술사 곽약 < P > 가상설: "육법정론, 만고불변" ("그림견문지") 은 < P > 남조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6 법이 운용되고 충실하며 발전하여 < P > 가 중국 고대 미술이론의 가장 안정성이 있다 < P > 셰혁의 육법론이 어떻게 논술되고, 역대가 < P > 와 어떻게 발전했는지, 원문에 필요한 해석이 필요하다. 셰이크 원문과 고대 < P > 세대의 전전 복사는 문장 부호가 없고, 후세 사람들은 어구가 다르고, 육법의 < P > 의미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다. 그러나 어떤 점 구법이든 함축된 < P > 기본 내용은 대체로 일치한다. < P > 6 법 원문의 구두점 단문, 보통' 6 법자' 는 무엇입니까? 홧김에 < P > 운율이 생동감 있는 것도, 이골법은 필로도, 삼응물상형도, 4 는 < P > 와 함께 채색도, 5 경영 위치도, 6 전이 모필도 있다. " 이런 < P > 표기법은 주로 당대의 미술이론가 장언원' 역대 명화기' < P > 의 설명에 근거한다 오늘 전종서' 관송곳편' 제 4 권론 < P > 와 이 글은 다음과 같이 읽어야 셰이크의 원래 의도와 < P > 고문법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6 법자는 무엇입니까? 첫째, 매력, 생생한 것도; 둘째, 뼈 방법,
펜 도; 셋째, 응물, 상형도 마찬가지다. 넷째, 클래스와 함께, 푸 컬러 도;
5, 경영, 위치도 여섯째, 전송, 모티브도. 클릭합니다 < P > 기운 생동감' 이나' 기운 생동감' 은' 기운 생동감' 이다. < P > 는 작품과 작품에 묘사된 이미지가 일종의 생동감 있는 기율을 지녔다는 의미다. < P > 는 생명력이 풍부해 보인다. 원래 위 () 진품조류 () 인물의 용어였던 < P > 는' 풍운도',' 풍운미 ()' 등 인물이 자태, < P > 표정에서 드러난 정신성, 정서, 운율 등을 가리킨다. 화론에는 < P > 와 같은 개념이 등장한다. 우선 그림 속 인물의 이미지를 측정하는 데 쓰이고, 이후 점차 < P > 가 품평인물화 이외의 작품으로 확대되면서, 어떤 그림 형식 요인까지 확대됐다. < P > 는 "기운이 잉크에서 나왔고, 필자가 있다" (장경 "푸우") < P > 이는 더 이상 셰혁의 원래 뜻이 아니라 후손 예술가, 이론가가 자신의 < P > 의 체험에 따라 기운에 대한 구체적 운용과 새로운 발전을 인식하는 것이다. 운율과 전 < P > 신은 캐릭터 이미지의 정신적 특성을 설명하는 근본적인 점에서 일치한다. < P > 하지만 전신이라는 단어는 구카이지와 후세 사람들이 인물의 얼굴, 특히 눈 < P > 눈이 전달하는 내면적 정서를 더 많이 가리키고, 기운은 인물의 전체 < P > 자세가 말투에 전달하는 내면적 정서를 더 많이 가리킨다. 셰이크 시대에는 품평기준과 창작기준으로, 주로 < P > 는 작품에 대한 객체에 대한 풍채적인 묘사가 어떻게 재현되었는지를 살펴본 뒤 점점 < P > 가 더 많은 주체 표현에 함축되는 요소를 담고 있다. 기운은 주체인 < P > 가 융합된 이미지 형식의 전반적인 내면적 특성을 가리킨다. 내가 < P > 의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것도 그림과 전체 조형예술의 최고 < P > 목표 중 하나다. < P > 골법은 펜' 골법용 펜' 이나' 골법, 펜도' 로, < P > 는 이른바 골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필법이다. 골법' 은 초기에 약 < P > 가 상학의 개념으로, 나중에 인물의 신분과 특징을 관찰하는 언어 < P > 가 되어 한웨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위 () 진 () 의 인품조류 () 는' 풍운 ()' < P > 과 같은 단어를 제외하고는 흔히' 뼈',' 풍골' 과 같은 평론을 사용한다. "왕
우군목 진현보' 누드에는 정골이 있다'" 열린 풍골청도 ('세계
가 신어를 한다') 와 같다. " 뼈' 라는 단어는 비유적인 개념이다.' 뼈',' 뼈 < P > 힘' 은 비유를 통해 사람의 내면적 성격의 강직, 결단성, 외적 < P > 표현 등을 설명한다. 문학평론에' 뼈' 라는 글자를 쓰는 사람, 이를테면 류신' 문심조각 < P > 용 풍골'' 말끝을 곧게 하면 문골성연' 등 < P > 언어와 구조를 통해 표현된 강건하고 강력한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책론에서는' 뼈'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 P > 는' 필력이 좋은 사람은 뼈가 많고, 필력이 좋지 않은 사람은 고기가 많다' ('필지도') 는 힘, 필력을 가리킨다. 회화 평론에' 뼈' 가 나타나는 것은 구카이지에서 시작되었고, < P > 는' 주본기' 에 대해' 겹친 미론은 뼈법이 있다' 고 평가했다. 한본기':
' 천골이 있고 미묘하다' 등에 대해 논평했다. 이곳의' 골법',' 천골' 과 같은 < P > 단어는 인품조류, 상학과 더 많은 연관이 있으며, 그린 인물형 < P > 코끼리의 골상이 나타내는 정체성의 기질을 가리킨다. 셰이크가' 골법' 을 사용했을 때, 이미 < P > 가 골력, 힘, 미, 즉용필의 예술적 표현으로 바뀌었다. 당시 그림은 모두 < P > 가 선 모양을 그려냈고, 개체의 구조, 자세, 표정은 선 < P > 의 정확성, 힘감, 변화로만 표현할 수 있었다. 그래서 그는' 골법' < P > 를 빌려 필력, 힘감 (서론' 선 < P > 필력자 다골' 과 유사), 구조표현 등의 의미를 담은 필의 예술성을 설명했다. 이것은 < P >' 필골줄기 사용',' 붓놀림 신기함',' 필적이 약함',' 필적 < P > 초월' 등의 논술에서 볼 수 있다. 셰이크 이후 골법은 역대 평론화의 < P > 중요한 기준이 됐다. 전통회화 특유의 재료도구와 민족스타일 < P > 이 필연적으로 생겨날 수 있는 미학원칙이다. 오히려 < P > 회화민족스타일의 완벽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 P > 응물상형 "응물상형" 또는 "응물, 상형도", < P > 는 화가의 묘사가 반영된 대상과 비슷해야 한다는 뜻이다. 응물' 이라는 단어는, < P > 일찍이 전국시대에 출현했고,' 장자 지북투어': "그 마음 < P > 는 일하지 않고, 그 물건은 방도가 없다." 사기 태사공자서':' 시와의 이전, 응물변화',' 응물' 은 상응하는 < P >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응답, 응응, 대처, 적응의 태도를 담고 있다. 동 < P > 진승자는 "법신은 코끼리가 없고, 응물은 모양이다" 고 말했다. 부처는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다는 뜻이다. < P > 는 어떤 이미지로도 변할 수 있고, 그에 상응하는 몸으로도 변할 수 있다. 화가 < P > 에게 응물은 객체의 형태를 묘사하는 것이다. 이 점은 < P > 셰이크 이전의 화가 종병씨가' 형형으로, 색색으로 ('산수 < P > 순서')' 로 설명했다. 6 법에서 상형문제가 3 위에 올랐고, < P > 는 남북조 시대에 회화미학이 모양을 대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진실성 < P > 을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운율과 골법에 다시 배치한 뒤, < P > 당시의 예술가들이 예술과 현실, 외적 표 < P > 와 내면적 표현의 관계를 상당히 잘 파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후대의 이론가들 중 일부는 모양을 폄하하는 의미도 있고, < P > 일부는 그 지위를 높인다. 그것은 후세 사람들의 다른 예술관념이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 P > 는 육법론 창립시대에 그 위치가 적절하다고 말해야 한다.
클래스와 함께' 클래스별 채색' 또는' 클래스별, 채색도',
는 채색을 말한다. 찜질, 부여, 천을 붙이다. 색채를 주면 바로 색을 입힌다. 클래스와 함께
"소지품" 으로 해석합니다. 문심 조각 용 물색': "기상도를 쓰고, 사물에 따라
돌아본다." 이곳의 "종류" 는 "범주" 즉 "물건" 으로 말한다. 한왕
연수' 노령광전푸': "색코끼리에 따라, 그 감정을 노래한다." 색채 < P > 상류로, 색채가 그린 사물과 비슷하다고 해석할 수 있다. 클래스는 색상 이미지
클래스의 의미를 따르므로 색상을 지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 P > 경영위치' 경영위치' 또는' 경영, 위치도' 는 < P > 가 그림을 말하는 구도이다. 경영 원의는 건설, 건축이다. "시 다야 < P > 영대": "영대를 시작으로 경영한다." 경경은 도량형, 계획, 대대
는 기획이다. 셰이크는 그림 초창기의 레이아웃 구도를 비유한 화가를 빌려왔다. "비트 < P > 위치" 라는 명사는 사람이나 물건의 지위를 가리킨다. 동사로,
또는 배치를 의미합니다. 셰이크는 모혜원이' 위치가 경략하다, 특히 남보다 어렵다' 고 말했다. 앤이 < P > 를 설치한다는 뜻이다. 당대의 장언원은' 경영위치' 를 연결시켜 읽었고,' 위치 < P > 위치' 는 점차 동빈 구조의 명사로 이해되었다. 그는 "경경 < P > 캠프 위치는 그림의 총요요" 라고 말했고, 배치 구도를 그림의 개요통 < P > 으로 보았다. 위치는 반드시 진영을 거쳐야 한다. 혹은 구도는 반드시 페스가 안배해야 한다. 실제로 < P > 구도와 운사, 구상을 하나로 보는 것은 깊은 견해이다. 이에 대해 달력 < P > 대화론에는 많은 정교한 논술이 있다. < P > 전송 모티브로' 전송 모티프' 또는' 전송, 모티브도', < P > 는 모사 작품을 가리킨다. 패스, 이동 도; 전수, 유포,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모델, 법도; 모사와 모사. 쓰고도 모사로 해석하다. 사기 시황본 < P > 기' 는 "진 () 이 깨진 제후마다 그 궁실을 모방한다" 고 말했다.
그림의 전송 스트림은 모티브에 의존한다. 셰이크는 또한 "전전 < P > 쓰기" 라고 불린다. "전작을 잘하고, 한가롭게 생각하지 않는다"-사실 이미' 한서 < P > 사단전' 에' 전서' 라는 단어가 있었다 모작화미학명사를 긍정하고' 6 < P > 법' 중 하나로 고대인들이 이 기교와 일에 대한 중시를 나타냈다. 구 카이지 < P > 는' 모사 확장 묘법' 이라는 글을 남겼다. 모티브의 기능 중 하나는 < P > 기본기를 배울 수 있고, 두 번째는 작품을 전하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셰이크는 이를 < P > 와 같은 창작을 하지 않기 때문에 6 법 끝에 놓는다. < P > 응답자: 광폭계령-수습마술사 2 급 5-12 11:42
스스로 < P > 기운이 생생하다: 기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바로 화면 이미지의 정신성, 즉 이전의 동진 인물 화가 구카이가 부른' 신' 이다. 기운이 생동감 있다는 것은 화면 이미지의 정신적 기질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생동감 있고 선명하며 뚜렷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즉,'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는 중국화의 요구는 대상의 외형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표현해야 한다. 인물은 정신이 있고 산수 화조화도 정신이 있다. 신기에 이르면 기운이 생동할 수 있다. 많은 화가들은 기운이 없는 작품은 그림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예술적 이미지의 생동감, 진실성, 즉 기운, 다른 5 법과도 분리될 수 없는 것을 보여야 한다. 기운 생동감도 구도의 입의와 필묵 기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머지 5 법과 하나의 전체이다. 다른 다섯 가지 법도 동시에 기운이 생동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부족한 순수한 기술적인 것이 된다. < P > 골법용 펜: 골법은 원래 인물의 외형 특징을 가리키며, 나중에는 모든 묘사 대상의 윤곽을 가리킨다. 붓을 쓰는 것은 중국화 특유의 필묵 기법이다. 골법은 일반적으로 필묵 기법으로 물체의 모양과 질감을 적절하게 그리는 방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만약 우리가 기운을 생동감 있게' 신' 으로 해석한다면, 골법을 붓으로 간단히' 모양' 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