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국 풍속문화, 영어-중국어 번역
미국 풍속문화, 영어-중국어 번역
세계 최초의 어버이날은 19 10 년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의 날 축하와 동시에 사람들은 아버지의 공적을 잊지 않았다. 1909 부터 어버이날을 확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싱턴의 존은 이런 건의를 한 최초의 사람이라고 한다. 브루스? 듀드 부인. 듀드 부인의 어머니는 아주 일찍 돌아가셨고, 그녀의 아버지는 혼자서 아이를 키우고 교육하는 중임을 맡았다. 1909, 듀드 부인은 아버지의 양육의 은혜에 감사하며 그를 위해 경축회를 열 준비를 하고 있다. 동시에, 모든 아버지가 가정과 사회에 기여한 것을 생각하면서, 그녀는 현지의 한 성직자 협회에 편지를 써서 6 월 셋째 일요일을 어버이날로 정할 것을 건의했다. 그 협회는 회원 토론에 건의를 제출하고 비준을 받았다. 19 10 년 6 월, 사람들은 여기서 첫 어버이날을 축하했다.
그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사람은 모두 흰 장미 한 송이를 착용하고, 아버지가 살아 계신 사람은 빨간 장미 한 송이를 달았다. 이 풍습은 줄곧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어버이날의 날짜가 달랐다. 민들레를 어버이날의 상징으로 사용하는 곳도 있고, 푸른 잎이 달린 흰 라일락향을 어버이날의 상징으로 사용하는 곳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미국 국회는 1934 년 6 월까지 6 월 셋째 일요일을 어버이날로 통일했다.
이후 전 세계 20 여 개국이 교회식, 카드, 선물을 통해 어버이날을 기념했다. 미국은 매년 5600 만 명의 존경할 만한 아버지를 위해 10 억 달러 이상의 선물을 구매하지만 넥타이와 시가 외에 다른 종류의 선물은 거의 없다. 많은 사람들은 아버지에게 선물을 사는 것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빠를 행복하게 해주는 흥미롭고 적절한 선물이 많이 있습니다.
어버이날
(6 월 셋째 일요일)
미국은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몇몇 국가 중 하나이며, 이 날 아버지는 자녀들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6 월 셋째 일요일에 미국 전역의 아버지들은 선물을 받고, 식사에 초대되거나,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특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어버이날의 기원은 분명하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1908 년 웨스트버지니아의 한 교회식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다른 사람들은 첫 어버이날 의식이 워싱턴 밴쿠버에서 열렸다고 말한다.
사자 클럽 시카고 지부의 의장인 해리 믹은 19 15 년 동안 그의 조직과 함께 첫 어버이날을 축하했다고 합니다. 그들이 선택한 날은 믹의 생일에 가장 가까운 6 월 셋째 일요일이다!
첫 번째 진정한 어버이날이 언제였든 간에, 이 축제의 가장 강력한 옹호자는 워싱턴 주 스포칸시의 브루스 존 도드 부인이다. 듀드 부인은 그녀가 걸출한 아버지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내전의 베테랑이다. 그의 아내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그는 어머니 없이 여섯 명의 아이를 키웠다.
1909 년, 듀드 부인은 자신의 목사와 스포칸의 다른 사람들을 찾아 6 월 5 일, 그녀의 아버지의 생일에 아버지를 위해 교회 의식을 거행했다. 이 날짜는 그녀의 목사에게 이 서비스를 준비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그래서 그는 몇 주 뒤인 6 월 19 일에 연설을 했다. 그때부터 워싱턴주는 매년 6 월 셋째 일요일에 어버이날을 축하한다. 아이들은 특별한 디저트를 만들 것이고, 따로 살면 그들의 아버지를 방문할 것이다.
각 주와 조직은 국회를 로비하여 일 년에 한 번의 어버이날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우드로 윌슨 대통령은 19 16 년에 이 아이디어를 승인했지만 1924 년까지 캘빈 쿨리지 대통령은 "아버지와 아이 사이에 더 친밀한 관계를 맺고 아버지를 만들었다 그때부터 6 월 셋째 일요일에 아버지들은 전국 가정의 존경과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를 방문하거나 그들을 데리고 나가서 밥을 먹을 수 없을 때, 그들은 축하 카드 한 장을 부칠 것이다. 전통적으로 아버지는 그다지 슬프지 않은 축하 카드를 더 좋아하셨다. 대부분의 축하 카드는 기상천외해서 아버지들이 열 때 웃는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가 아버지가 필요할 때마다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우연성 및 구속조건
유럽인들은 세부 사항, 특히 독일인과 영국인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한다. 반면에, 미국인들은 사람들과 교제할 때 유연하고 자유롭다. 거의 모든 영국 신사들은 신사적인 태도를 잃지 않고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미국인들은 예의에 관한 책이 도시 전역에 퍼져 있지만, 그들의 풍속 습관을 통일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상류사회의 사교 장소를 제외하고, 미국의 대다수 일반인들은 사교에서 사람들의 접근에 불리한 등급제에서 벗어났다.
미국인에 대한 이런 태도는 그들의 관념을 반영한다. 미국인의 관점에서 볼 때, 예의규범은 사람이 제정한 것이지, 사람을 구속하는 고정관념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사회 예절을 제정하기 위한 법원도 없고, 상류층도 이런 예절을 강요할 수 있는 법원이 없다. 각종 사교 예절은 주로 사람들의 자연 습관에 근거하여 행동에 실행된다.
미국인들은 행동면에서 그다지 자제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 방면에서 제멋대로 행동했다. 그들은 말을 함부로 하고, 옷차림을 하고, 밥을 먹고,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제멋대로이다. 그들을 모르는 사람들은 미국인들이 무례하고 체면에 빠져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미국인의 마음대로 하는 습관이다. 영어 사용에 반영된 미국인의' 우리를 위해 봉사' 태도는 종종 보수적인 문인들을 슬프게 한다. 민간에서 널리 퍼지는 비표준 표현들은 많은 문법학자들을 어쩔 수 없이 느끼게 한다. 언어에서 사회 등급 관념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단어에 관해서는, 미국인들은 왕왕 거들떠보지도 않고 아랑곳하지 않는다.
미국인들이 규율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규율의식이 약해서 행정관과 규율을 집행하는 사람들에게 골치 아픈 경우가 많기 때문일 수도 있다. 영국인들은 규칙을 지키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데, 미국인들은 그가 특정 규칙을 지키도록 고집하는 것은 존중하지 않거나 모욕이라고 생각한다. 미국의 당 학교, 학생의 규율이 느슨하다. 미국 가정에서는 부모가 아이를 엄하게 징계하지 않는다. 미군에서 병사들은 자유로 유명하다.
놀랍게도, 미국의 교육은 여전히 성공적이다. 대부분의 미국 어린이들은 좋은 부모와 좋은 시민으로 성장했고, 미군은 가끔 약간의 전투를 이긴다. 이러한 모순처럼 보이는 현상은 미국인들이 자유를 사랑하고 강제적으로 통제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렇게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진정으로 자유권을 행사할 때, 여전히 법률관념에 얽매여 자신의 관할 범위 내에서' 자유롭고 소탈하다' 고 한다.
사실, 미국인들은 냉막 같고 법을 존중하지 않지만, 사실 미국인들은 법치를 매우 숭상한다. 미국처럼 법을 열심히 공부하는 나라는 없고, 미국처럼 정치와 일상생활에서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변호사는 없다. 미국인들은 대통령과 국회를 자유롭게 욕설로 비판할 수 있지만 대법원은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미국인들이 예의에 구애되지 않는 것과 자제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예일 것이다.
개인주의와 협력 정신
개인주의에 대해 말하자면, 탐욕스럽고 이익만을 추구하는 자산계급 윤리 가치관, 특히 미국과 같은 전형적인 자본주의 애국주의를 연상하기 쉽다. 사실, 영어에서의 개인주의는 미국에서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1 층은 긍정적인 의미이며, 개인의 자기독립, 자기분투,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통제하는 집념정신을 가리킨다. 이런 의미에서 개인주의는 종종 한 미국인의 이미지와 연결되어 있다. 그는 용감하고 강인한 개척자로 황야로 이주하고 야만인과 동반하며 자신의 지혜와 힘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성공을 위해 길을 닦는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기업가 정신과 독특한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2 층은 부정적인 의미다. 개인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타인의 이익과 공익을 돌보지 않고 미친 듯이 고생을 사서 하며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의미에서 개인주의는 종종 미국인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다. 그는 이기적인 투기꾼이다. 자신의 다양한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단과 수단을 가리지 않고 사회와 자연에서 유용한 것을 빼앗고 사회복지와 자연환경에 무관심하다. 이 두 층의 개인주의는 이 단어의 내포가 불가분의 전체라는 것을 의미하며, 동전 한 개에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면이 있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좋은 관점에서 개인주의는 창업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창업은 기회를 주고, 자유를 주고, 다양성을 장려하고, 미국 공업, 농업, 기술, 교육, 오락, 스포츠의 발전을 촉진하고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쁜 관점에서 개인주의의 무절제한 팽창은 자연에 큰 피해를 입혔으며, 사회의 인간관계에 두꺼운 냉상을 발랐다. 많은 사람들이 냉혹한 개인주의의 경쟁과 압박 속에서 낙심하거나, 의기소침하거나, 인간성이 왜곡되고, 냉소적이다. 따라서 개인주의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가지 요인으로 볼 때, 문제의 관건은 어떻게 악을 억제하고 선을 키우느냐 하는 것이다. 이는 미국 문화에서 제대로 해결되지 않은' 난해한 매듭' 이기도 하다.
그러나, 나의 취향이 있는 것은 미국인들이 개인주의가 강하지만, 협력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영국을 제외하고 서방 국가 중 어느 나라도 미국인처럼 어떤 목적을 위해 자발적으로 연합하려 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미국처럼 이렇게 많은 효과적인 사립연맹을 가진 나라는 없다.
유럽 대륙에서는 교회, 대학, 병원, 자선 단체를 설립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개인이나 단체가 관심을 가지기만 하면 이런 기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다양 한 조직이 설립 되었습니다-좋은 일을 하고자 하는 조직, 비즈니스 번영, 정치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 역사 자료를 수집 하는 조직, 미래 조직을 계획, 문화를 공부 하는 조직, 총기를 소유 조직, 등등. 사회의 거의 모든 사람들은 학교의 남자아이와 소녀, 상인과 학자, 친구와 이웃, 오래된 이민자와 신이민자, 채식주의자와 술꾼, 우표수집자, 심장병 환자 등 자체 조직을 가지고 있다. , 그들 자신의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사람들이 개성발전을 추구하면서 사회질서와 안정을 보장하고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의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기 위해 단체조직의 건설을 중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개성)
임의와 구속
유럽인들은 비교적 판에 박히고 세부 사항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는데, 독일인과 영국인들은 이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미국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것이 민첩해서 이런 일에 대해 가볍게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영국 신사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그들은 신사적인 태도를 잃어서는 안 된다. 미국인들은 예의책이 도시로 가득 차 있지만 예의와 풍습에서 통일되는 경우는 드물다. 상류층의 사교 장소를 제외하고, 미국 일반인들은 대부분 사람들의 교제에 불리한 사교 장소에서 각종 등급의 규칙과 금지령에 지척에 있다.
미국인의 이런 인간관계 태도는 그들의 생각을 반영한다. 미국인들에게 예의규범은 사람들이 제정한 것이며, 그들은 사람들의 판에 박힌 패턴의 제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 때문에 미국에서는 사회 예절을 제정하는 법원도 없고 이런 상류사회의 예절을 집행하는 법원도 없다. 각종 사교 예절은 주로 사람들의 천성에 따라 행동을 실시하는 데 쓰인다.
미국인들이 자신의 행동에 대한 하한선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여러 방면에서 매우 자유롭게 행동했다. 그들은 말을 함부로 하고, 옷차림은 캐주얼하며, 사람에 대한 캐주얼한 태도는 거의 먹지 않는다. 사람들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방종이 무례하고 성실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미국인의 마음대로 하는 습관이다. 영어의 사용에 반영된 미국인의 이런' 나를 위해 쓰는' 태도는 종종 일부 구파의 문학 작품에서 씁쓸하고 낡은 규범을 고수하는 것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어명언) 광범하고 불규칙한 후어 민속 표현도 상당히 많은 문법학자들을 안타깝게 하고 어쩔 수 없게 한다. 언어에서 사회 등급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단어에 관해서는, 미국인들은 왕왕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무시하다.
미국인들은 규칙과 금지령에 대한 중시가 부족할 수도 있고 규율성이 상당히 약하기 때문에 집행관과 규율인원에게 골치 아픈 경우가 많다. 영국인들은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미국인들은 그에게 특정 규정을 지키라고 단호하게 요구하는 것은 그에 대한 불경, 심지어 모욕이라고 주장한다. 미국당, 학생 규율이 느슨하다. 미국 가족, 부모는 아이들을 매우 느슨하게 키웠다. 미 육군 사병은 해이해진 것으로 유명하다.
놀랍게도, 미국 교육의 성공, 미국의 대다수 아이들은 좋은 부모, 좋은 시민으로 성장했고, 미국 군사력은 우연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이처럼 모순처럼 보이는 현상은 미국인들이 자유를 사랑하고 강제적으로 통제하기를 원하지 않고, 진정으로 권리와 자유를 행사하며, 그들은 여전히 법률관념에 구속되며, 자신의 권한 범위 내에서' 자유롭고 소탈하다' 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사실, 미국인들은 겉으로는 일에 무관심하고 법을 존중하지 않지만, 사실 미국인들은 법치를 매우 숭상한다. 세계 어느 나라도 미국처럼 법률을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며, 미국처럼 변호사가 정치와 일상생활에서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게 하는 나라도 없다. 미국인들은 대통령과 국회가 구 () 시대의 반칙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비판할 수 있지만 대법원은 경외심으로 대한다. 이것은 아마도 미국인들이 여가와 제약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고 부담할 수 있는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예일 것이다.
개인주의와 협력 정신
개인주의에 대해 말하자면, 소유욕이 훈훈하고 이익만을 추구하는 자산계급 윤리 가치관, 특히 미국처럼 고전 자본주의를 사랑하는 국가를 쉽게 생각할 수 있다. 사실, 미국의 개인주의 (individualism) 의 영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1 층은 그것의 긍정적인 의미이며, 개인의 자족, 자기분투,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개인주의 의식은 종종 황야로 이주하는 강력한 cour ageous 개척자이자 야만족의 동반자로 자신의 지혜와 힘으로 성공의 길을 세우는 미국인의 이미지와 연관이 있다.
그가 한 모든 일은 기업가 정신과 독특한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두 번째는 개인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타인의 이익과 공공의 이익을 아랑곳하지 않고 탐욕에서 미친 듯이 얻는다는 부정적 의미다. 이런 개인주의 의식은 종종 이기적인 기회주의자로 개인의 다양한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단과 수단을 가리지 않고 사회와 자연에서 사회복지에 유용한 물질을 낚아채고, 자연환경에 냉막 무감각하고 무관심하다는 미국인의 이미지와 연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따라서 개인주의의 이 두 가지 의미는 이 단어의 불가분의 전체적인 내포이다. 마치 동전 한 개에 그것의 찬반 양면이 있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좋은 관점에서 개인주의는 기업가 정신의 보급에 유리하여 자유의 기회를 주고 다양성을 장려하여 미국 산업 농업 기술 교육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의 발전을 촉진하고 촉진한다. 부정적인 관점에서 개인주의 성격의 무절제한 팽창은 인조에게 큰 피해를 입혔으며, 사회인간관계에 두터운 서리를 입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개인주의) 많은 사람들이 냉혹한 개인주의 경쟁에서 압박을 받거나, 생활이 난잡하거나, 낙담하거나, 인간성이 왜곡되고, 냉소적이다. 그러므로 개인주의의 주동과 수동성의 두 가지 요인으로 볼 때,
중요한 문제는 어떻게 선악을 선양하느냐 하는 것인데, 이는 미국 문화가 제대로 해결하지 못한' 난해한 매듭' 이기도 하다
그러나, 나의 취향이 있는 것은 미국인들이 개인주의가 강하지만, 그들도 협력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영국을 제외한 서방 국가 중 미국처럼 공동의 목표를 위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나라는 없다고 할 수 있다. 미국처럼 민간 부문의 연방이고, 그렇게 생산적인 나라는 없다.
유럽 대륙에서는 교회, 대학, 병원, 자선 단체를 설립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관심 있는 개인이나 단체만 있으면 이런 기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이에 따라 선취적인 조직, 상업을 번영시키는 조직, 정치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 역사 자료를 수집하는 조직, 미래를 계획하는 조직, 문화를 연구하는 조직, 총을 사용하는 조직 등 다양한 조직이 설립됐다. , 충분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사회에는 학교 남학생과 소녀, 사업가와 학자, 친구와 화이트칼라 계층, 오래된 이민자, 새로운 이민자 등 자체 조직이 있습니다.
채식주의자와 알콜중독자, 우표수집자, 심장병 환자 등. 그래서 그들은 모두 자신의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개인의 발전을 추구하면서 사회가 질서와 안정을 확보하여 개인의 이익과 집단의 이익 사이에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사회 조직을 건설하는 데 여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준다.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