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연극 명언이 있습니까?

어떤 연극 명언이 있습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연기의 목적은 거울을 들어 인간성을 밝히는 것과 같다. 덕을 진면목으로, 추태를 진면목으로, 각종 시대가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셰익스피어: 햄릿

우리는 연극을 급진적인 예술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마치 소설이 점진적인 예술인 것처럼

연극은 원래의 색채와 광택을 약화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농축하고 결집시켜 황혼을 빛으로, 빛을 불로 만드는 농축된 거울이어야 한다. 휴고: 크롬웰 서문.

연극은 마치 그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독자나 관중에게 완전한 사건을 보여준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연극은 서사시와 서정시를 조화시켰는데, 전자도 후자도 아니고 특수한 유기적 전체이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연극은 객관적인 행동과 감성으로 이성이 아닌 힘으로 관중 앞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의지 충돌을 표현한다. 해밀턴: 예술적 특징

연극은 한 사람 또는 한 집단의 공연으로, 작가의 의도와 요구한 분량에 대한 관객들의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베이커: 연극 기술

통증과 즐거움을 안고 있는 이런 인간성, 팔다리를 가지고 있는 공연을 연극이라고 합니다. [인도] 브라마푸니: 춤에 대해서.

현대 연극은 문학, 음악, 그림, 조각, 건축, 춤으로 구성된 예술이다. [중간] 곰 버시: "버시 드라마"

연극 예술은 보편적이거나 국부적인, 영원하거나 일시적인 기정된 사물의 전체이다. 이런 것들을 통해 사람들은 무대에서 인간의 삶을 표현할 수 있고, 관객들에게 현실에 대한 착각을 줄 수 있다. 사샤: 드라마 미학에 관한 예비 연구.

연극은 작가에게 언어의 예술이다 [감독에게는 동작의 예술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공연은 학습 생활에서 이미 발생했거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을 모두에게 보여 주는 예술이다. 이것은 연극이다. [중] 장건생: 중국 희곡 예술 원리

연극 예술의 본질은 다르다, 정말 똑같다. 푸쉬킨: 인민 연극과 대본

대본과 공연의 속도와 리듬은 단일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속도와 리듬이 복잡하고 조화롭게 결합된 방대한 전체다. [수] 스타니슬라프스키: 배우의 자기 수양.

모든 연극 예술의 가장 중요한 본질은 그것의 가설적인 본질이다. [수]: 연극의 가설적 본질.

극 중 테마의 자외선은 보이지 않고 관객이 의식하지 못한 채 관객의 몸에 스며든다. [수]: "와의 대화"

극적인 줄거리, 이것은 일련의 합리적인 사고이다. [수]: 와의 대화? 기타 "

연극에는 포르노, 양보, 동정, 폭력, 용기, 공포, 혐오, 낯설음의 8 가지 맛이 있다. [인도] 브라마푸니: 춤에 대해서.

연극은 각종 예술 형식 중에서 자유가 가장 적고 속박이 가장 많은 예술이다. 하연: 적응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세요.

소설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예술이다. 연극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예술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비극은 진지하고 완전하며 긴 행동에 대한 모방이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줄거리는 비극의 기초이며 비극적인 영혼을 가지고 있다. 성격' 이 2 위를 차지했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비극은 사람을 짜릿하게 할 수 있는데, 주로' 급선회' 와' 발견' 에 의존하는 것이 줄거리의 구성 요소이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비극 모방의 동작은 완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공포와 연민도 불러일으켜야 한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비극의 목적은 역사의 목적보다 훨씬 철학적 의의가 있다. 레신: 함부르크 드라마 리뷰

비극적인 행동의 진정한 내용은 인간의 소망에 존재하는 어떤 실질적이고 합리적인 힘에 의해 제공된다. 이러한 힘은 비극적인 인물이 추구하는 다양한 목적을 결정한다. 헤겔: 미학

비극의 본질 ... 충돌에 있다. 즉, 인간의 내면의 자연스러운 욕망과 도덕적 책임 사이의 갈등과 투쟁 또는 단지 넘을 수 없는 장애물이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비극의 내용은 위대한 도덕 현상의 세계이며, 그 주인공은 인간 정신 본성 본체론의 힘으로 가득 찬 인격이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희극은 자기 보호의 활력 리듬을 표현하고, 비극은 자기 완성의 활력 리듬을 나타낸다.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비극은 생사의식을 나타냈다. 그것은 반드시 생명을 가치 있고, 풍부하고, 흥미진진하게 보여야 하며, 죽음은 반드시 숙연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수잔. 랑그: 비극의 리듬

희극은 항상 오늘 우리보다 못한 사람을 모방하고, 비극은 항상 오늘 우리보다 좋은 사람을 모방한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희극은 나쁜 사람에 대한 모방이다. 그러나,' 나쁜' 은 모든 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못생긴 것이다. 그 중 하나는 익살스럽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희극은 조롱이 아니라 웃음으로 모든 것을 개선하는 것이다. 레신: 함부르크 드라마 리뷰

코미디의 진정한 보편적인 역할은 웃음 그 자체에 있다. 우리가 재미있는 것을 발견하는 재능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코미디명언) 레신: 함부르크 드라마 리뷰

희극에서 자신에 대한 무한한 자신감의 주관성이 우세했다. 헤겔: 미학

희극의 본질은 생활의 현상과 생활의 본질과 사명의 모순이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희극의 내용은 합리적인 필연성이 결여된 우연한 사건이며, 주관적인 환상의 세계이거나 존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현실 세계다. 벨린스키: 시의 분류.

각종 예술에서 유머는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다. 하지만 희극에서, 그것이 진정한 대가이다.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유머는 연극의 광채이며, 생활 리듬의 갑작스러운 강화이다.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유머는 희극의 본질이 아니라 희극에서 가장 유용하고 자연스러운 요소 중 하나이다.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우습다는 것은 우스꽝스러운 줄거리가 마침 우리에게 무엇을 보여줬는가가 아니라 극 중의 표현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수잔. 랑그: 감정과 형식

중국 오페라는 예술 형식과 표현에 있어서 세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스타일화 둘째, 가상화 : 셋째, 리듬.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중극이라는 이런 프로그램화된 동작은 여전히 생활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나중에는 가공, 미화, 춤, 리듬이 생겼습니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중국 전통 희곡의 연기 특징은 분장, 허대 방법을 이용하여 노래, 만들기, 읽기, 연기를 통해 특별한 연극 공연 방법을 형성하는 것이다. [중] 갑옷: 연극 공연집

중국 전통 희곡의 공연에서 누락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고, 집중력도 그리 복잡하지 않다. [중] 갑옷: 연극 공연집

우선 배우의 기본 자세, 심지어 기본적인 표정과 언어 형식, 그리고 캐릭터 체험에 깊이 들어가야 한다. 이것은 중국 희곡 공연 예술의 특수한 체험 방법이다. [중] 갑옷: 연극 공연집

전통 희곡이 현재의 생활을 표현할 때, 전통 형식의 특징은 반드시 변할 것이다. 어떤 예술 형식의 특수성은 특수한 예술적 수단뿐만 아니라 생활에도 달려 있다. [중] 갑옷: 연극 공연집

중국 희곡의 태도는 자신이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이고, 솔직히 연기는 생활 자체가 아니라 생활에 대한 예술 시뮬레이션이라는 것을 솔직히 인정하는 것이다. [중] 장건생: 중국 희곡 예술 원리

프로그래밍은 중국 전통 희곡의 가장 이상적인 예술 형식이다. [중] 장건생: 중국 희곡 예술 원리

연극은 생활의 가상이다. [중] 장건생: 중국 희곡 예술 원리

일반 연극이나 코믹극에서 우리가 대본에서 얻고자 하는 것은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노력하여 채택한 방법을 보여주는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코믹한 드라마, 희극, 희극, 희극, 희극, 희극) 브렌트: 연극의 법칙

연극은 동작, 주인공의 주동성, 강렬한 감정, 빠른 느낌, 간결하고 특색 있는 글이 필요하다. [수] 골키: "대극장을 위한 연극팀"

연극의 기본 특징은 사회적 갈등이며, 의식적인 의지가 그 안에서 작용한다는 것이다. 로슨: 연극과 영화의 이론과 기술

"감정 교류" 는 모든 좋은 연극의 공식이다. 베이커: 연극 기술

연극의 방식은 진상을 과시하는 것이지만, 사용하는 것은 비싸다. [중] 왕 지드: "굴곡 법? 잡문

배우는 진실하지 않고, 관람자의 정신은 움직이지 않는다. 그러나 작가가 진실하지 않다면 배우의 정신도 무효다. 원옥령: 분향서.

신작을 연기하는 묘미는 네가 듣지도, 보지도 않았다는 것이다. [중] 이어: "이옹이 중국에 가요? 늙어서 새로워지다 "

노래의 아름다움은 다른 것은 없지만, 모두 세 글자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고 한다. [중] 황: "만들기"

그는 절대 노래를 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이 모든 것은 네 글자로' 야속 * * * * 상' 이라고 말한다. [중] 황: "만들기"

진실, 그래서 풍화를 보충하십시오;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보세요, 들어보세요. 그것의 유일한 목적은' 아름다움' 이라는 단어뿐이다. [중간] 우 메이: "드라마 소개"

감독이 제한된 무대 공간과 시간을 무한한 능력으로 처리하는 것에 달려 있다. 그러나 공간과 시간의 제약 하에 완전한 인물과 생명의 의미를 쓰는 것은 작가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작가는 액션 대사를 써야 하는데, 감독은 이런 대사에서 많은 인물의 무대 동작을 발굴할 수 있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극본을 쓰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인물을 묘사하는 관점에서 줄거리를 묘사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극의 취지에서 인물을 묘사하는 것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감독의 일도 일종의 창조적 작업이다. 이런 창작은 예술적으로' 2 도 창작의 예술' 이라고 불린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좋은 감독이 되려면 배우의 재능이 있어야 한다. [수] 스타니스라프스키: 제 예술인생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감독-심리학자, 감독-작가, 감독-배우입니다. [수] 스타니스라프스키: 스타니스라프스키 전집

감독은 할 수 없고 그냥 내버려 둘 수밖에 없다. [수] 스타니스라프스키: 스타니스라프스키 전집

훌륭한 감독은 극작가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 [수]: "와의 대화"

리듬 재능은 감독의 가장 중요한 재능 중 하나이다. [수]: "와의 대화"

만약 내가 그림, 음악, 소설의 법칙을 구조할 수 있다면, 나는 예술지도에서 무력하지 않을 것이다. [수]: "대화"

공연의 예술성은 감독의 문학적 소양, 특히 문학적 수양의 상징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감독은 우선 거울이어야 하고, 배우의 모든 내면 활동은 거울에 반영되고 존재해야 한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

감독의 창의력은 조직적인 집단 창작의 중심이다. Jiao juyin: jiao juyin 의 드라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