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닝보의 고전적인 옛말.
닝보의 고전적인 옛말.
닝보 고어 집진
금집 은집은 자기 집 보금자리보다 못하다.' 금향인상이 자기 집 가난한 고향보다 못하다' 는 뜻이다. 원래 의도는 동물이 거주하는 둥지로, 인류의 집에 비유되어 있으며, 고향에 대한 총칭이다. 집에서 혼자 있다.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는 것은 닝보강하와는 달리 "천하의 모든 부두 (거래도시) 를 돌아다니는 것이 닝보강하 부두보다 못하다" 는 뜻이다. 강하, 닝보강하 거리의 해안지는 옛날 닝보에서 가장 번화했던 곳이다. 이곳의 강하 () 는 닝보 () 를 가리킨다.
소금이 없으면 벼슬이 될 수 없고, 없고, 시가 될 수 없다. 이는 "사오싱 스승이 없으면, 댁이 될 수 없고, 닝보 상인도 없고, 시가 될 수 없다" 는 뜻이다. 쇼, 사오싱인, 구사회에서 많은 막료들은 흔히' 사제' 라고 불린다. 야, 관아, 관아; 닝 () 닝보인 () 은 초창기에 장사를 많이 하여 국내외로 유명한 닝보상방 () 을 열었다. 도시, 시장, 그리고 도시의 의미도 있다.
아들은 자기가 되고 싶어 땅을 사서 동향을 사는데, 이는 "아들은 애정이 있고, 동향지에는 좋은 수확이 있다" 는 뜻이다. 동향은 닝보의 동쪽 교외에 있는 동전호 유역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남북은 전당강에서 대강까지, 동서는 복천산에서 도시와 농촌의 접경까지 말한다. 그것의 토지는 동전호에서 공급하여 가뭄과 장마로 수확을 보증한다.
황고림화석 쌍초백마 힘줄 10 일 삼성 황고림, 이 곡림현진, 본명 황공림, 대리에 은거한 것으로 전해지고, 상선 4 대 귀족 중 하나인 사당이 있다. 곡림은 닝보 특산품 돗자리의 주요 산지이다. 일찍이 광덕호가 있었는데, 등심초가 풍부해서 돗자리를 만드는 데 쓸 수 있었다. 당대는 대량 생산되었다. 그 땅은 3, 7, 10 월 장터를 만나는데, 역시 초시, 석시이기도 하다. 화석, 폭이 크지 않고, 풀을 경경으로 하고, 풀은 끝까지, 하나는 반직되어 있고, 풀머리는 녹색꼬리와 하얗고, 앞은 뒤엉켜 자연 무늬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블 잔디, 큰 좌석, 하나 또는 두 개의 잔디, 흰색, 중간 녹색 의 양쪽에 좌석; 백마 힘줄은 돗자리 중의 명품이다. 돗자리는 대부분 황마힘줄을 위사로 짜고, 부티크는 황마힘줄을 위사로 한다. 이런 마방근은 황마보다 가늘고 색깔이 하얗고 짜낸 돗자리가 매우 매끄럽다.
아홉 번째 생일을 하고, 열 번째 생일, 생일을 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9 가지 일을 했다면, 열 가지 일을 하지 마라. 열 번째 생일은 합리적이지만, 이것은' 장수' (생일의 끝) 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첫해에 9 년마다 생일을 보내는 것을 피한다.
30 세는 틀리지 마라, 40 세는 하지 마라. 이것은 금기 풍습이다. 즉 30 세는 반드시 생일식이 있어야 한다. 30 년은 반갑자, 즉 사람이 반갑자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이; 틀렸습니다. 놓쳤습니다.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리고 4 와 "죽은" 동음 이의어. 마흔 살인데 겉치레를 할 수 없어서 생일식이 필요 없어요.
술을 드세요, 아바생아, 강행하세요. 생일, 생일, 생일.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는 것은 인정에 의한 것이니, 오십시오. 백승만이 수성의 나이 때문에 온갖 어려움을 겪었고, 종종 겉치레를 위해 돈을 낭비하는 것에 대해 확고한 입장을 표명하는 것을 꺼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따라서 젊은 세대는 "아시아" 숭배해야 한다.
남자는 술을 마시고 여자는 차를 마시고, 남자는 여자를 빌려 남자에게 술을 사고, 여자는 차를 공경한다. 좌석 순서는 남좌여우이다. 빌려주고, 양보하고, 불편하고, 왼쪽으로 뻗는다. 평온함, 평온함, 왜냐하면 세계는 대부분 오른쪽이고, 오른쪽은 평평하며, 오른쪽으로 뻗어나가기 때문이다.
좋은 여자는 차 두 잔을 먹지 않는다. 차, 봐.
강도는 오녀의 집에 들어가지 않고 노동력이 약하고 가난하기 때문에 이런 속담이 있다. 다섯 여자, 여러 딸; 문, 문.
부부가 백년해로하고 싶다면 양산백묘에서 양축까지 가는 이야기는 중국 4 대 민간 이야기 중 하나이다. 송? 보경' 사명지' 는 양산백이 무현 (닝보부 전신) 인 김영과 연간임무현 지사로 우리나라 최초로 주량 이야기를 기록한 고서이다. 오늘 닝보시 교외의 다카하시에는 양산백묘가 있어 주량과 함께 묻혔다. 주량은 한족 지역에서 보기 드문 에로스이다.
신부는 사흘, 크고 작은 새색시 새색시. 관습에 따르면 결혼 3 일 이내에 신부와 가족, 또는 가족과 신부는 촌수를 가리지 않고 농담을 할 수 있다. 이런 풍습은 신부가 처음 도착했을 때 다른 사람으로 오인되거나 촌수를 구분할 수 없는 난처함을 없앨 수 있다. 생동감 있고 활발한 반복적인 접촉에서 서로를 알고 익히는 것은 친척과 신부에게 유익하다.
코가 시커먼 할머니를 보다
겨울의 지일은 1 년만큼 크다
7 월 7 일, 우리는 7 월 7 일에 저녁을 먹는다. 전설에 의하면 견우직녀의 까치교회라고 하는데, 민간에는' 구걸하다' 라는 말이 있다. 만나고, 만나고, 데이트하고, 밥을 먹고, 동그란 밥을 먹고, 확장하다
가족 상봉을 위해. 이 속담은 7 월 초칠은 연인과 커플이 만나는 날이고, 섣달 그믐날은 가족이 다시 모이는 날이라는 뜻이다.
분향은 삼보를 태우는 것이고, 선을 행하는 것은 바로 눈앞의 삼보이다. 부처님, 법, 스님은 삼보로, 불토를 가리킨다. 네 눈앞에, 지금, 지금.
평생 염불하는 것은 다리를 건너는 것과는 달리,' 서' 의 목소리로 세상을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교량과 도랑을 건너 도로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슬래브; 하나 하나. 사람이 중시하는 것은 진정한 공덕이다. 다리를 만들고 다음 생을 위해 좋은 일을 한다는 말이 있다.
눈 속에 심벌즈를 끼고 여섯, 분향 심벌즈 지폐 악을 사기 어렵다.
남사는 일명 사명남사라고도 하는데, 실크 대나무를 반주로 하는 랩으로 가사가 우아하다. 화당, 양화동을 조각한 홀, 대가족의 홀; 책을 걷다, 속칭' 무서' 라고 불리며, 공연 동작이 있는 민간 예술로,' 좌서' (문서) 에 비해; 해설서, 일명 평론서 또는 이야기라고도 한다. 찻집, 찻집, 노인들은 주로 레저 관광객을 위해 소비한다. 이 속담은 우아하고 유행하는 다양한 형태의 민간 예술이 관중에 대한 전환을 반영한다.
철수탉 세 마리, 칼과 총 세 마리, 대만의 극 세 마리가 연결되어 있다. 철수탉, 칼과 총이 들어가지 않아, 이 연극은 무술로 유명하여 준비를 잘 하고 있다.
산뜻하고, 멜란방, 그리고 산뜻하고, 발이 크고, 뚱뚱하고, 산뜻하고 깨끗하다. 메이란방, 유명한 경극 예술가, 4 대 명가 중 1 위. 원래 의도는 멜란방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다.
공연 찬양의 후반부는 농담이다. 대의는 네가 직접 연기하지 않는 한, 너는 더 높은 것을 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바보는 연극을 보고,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하고, 바보는 연극을 편성하며, 관객이 현장에 들어온 후 이야기를 믿고, 이를 위해 즐겁고 불행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미친 사람.
산에 오르는 것은 어렵든 산을 내려가는 것은 어렵고, 물러나는 것은 어렵고, 물러나는 것은 어렵고, 문을 닫는 것은 어렵다. 전반부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무대에서 내려오는 것은 배우가 무대 밖에서 고생하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극단의 경영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오페라는 할 수 없고, 칼과 총에는 재고, 오페라, 연극이 있다. 아니, 코러스 없음; 현물이 있어요. 많아요. 진짜 능력은 없다고 자주 말하지만 관련된 도구가 많다.
모기가 많고, 징과 북, 모기장이 많습니다. 모기, 모기, 깨진 연극, 내용과 관상성이 없는 연극, 연극이 좋지 않다. 북소리 북소리. 전반부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연극이 좋지 않다는 뜻으로 징과 북이 한데 모여 떠들썩하다는 뜻이다.
옛날 공연 전에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중을 끌어들이며' 싸움장' 이라고 불렀다. 발바닥이 가렵다는 것은 불안한 정신에 서서 걷고 싶으면 연극을 보러 가는 것을 비유한다.
그리고 샤오 천 일, 징, 드럼, 심벌즈가 매일 심벌즈에서 놀고, 심벌즈는 방언에서 "이순신 *" 이라고 불립니다. 기악 연습의 난이도를 뜻한다.
호금을 구걸하고 옆집에서 호금을 구걸하는 것은 거지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거문고 솜씨가 나쁘다는 뜻이다. 옆집에서 들으면 먼 곳에서만 들을 수 있고 자세히 들을 수는 없다.
소봉은 양쪽이 텅 비어 있어 과리를 울릴 수 있다. , 동효와 봉황샤오는 봉황을 끌어들이는 데서 유래했다. 적은 노력으로 플룻을 연습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이미 절반의 기교를 가지고 연주했다.
크고 뚱뚱하다. 체형이 크다. 일명' 대규두' 입니다. 동요: "큰 녀석, 머리를 좀 깨워라."
알프레드, 뚱보 아복, 구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은' 복돈통' 을 뜻한다. 큰
Afu 는 원래 무석 진흙 속의 뚱뚱한 사람이었는데, 이것은 비유이다. 예: "3 년 만에 만나지 못했는데, 어떻게 행운아가 되었지?" 。
구리 드럼을 들고 있는 통통한 사람. 구리 드럼, 가죽 드럼, 그 모양. 예: "아버지는 놋쇠 드럼이 부족하시고 아들은 절대 가지 마세요. 독고는 일명' 난쟁이', 독고, 희곡 속의 반고라고도 한다.
쭈그리고 앉아 대포를 치고, 키가 작다. 쪼그리고, 땅에 쪼그리고, 다리를 구부리고, 땅에 쪼그리고 앉는다. 대포, 폭죽, 폭죽. 예: "이 사람은 쭈그리고 앉아 한 이닝 (컷) 만 길다.
왜소한 사람. "장" 의 동음 이의어에서 시작: 뻣뻣하고 크지 않다; 높고 작다. 일명' 경매' 이다. 예: "당신은 어떻게 이 아들을 키웠습니까? 10 년 동안 키웠지만, 나는 여전히 딱딱한 놈이 하나밖에 없다. "
사시를 앓고 있는 투계안 환자. 싸우고, 상대방의 예를 보세요. "아이가 닭눈을 좀 찡그린다."
까까머리. 예: "5 원을 꺼내 까까까머리를 깎다."
찜통 머리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 찜통이란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뜻이다. 예: "저는 찜통머리예요. 앉자마자 땀을 흘려요."
영혼에 억눌린 사람. 영혼을 쫓고, 올빼미; 낮에 졸고 있는 올빼미 같다. 하나씩, 비좁고 불필요한 의미도 있습니다. 대범하지 않고 무리에 맞지 않는 사람을 추혼이라고도 한다. 예: "하나의 소개".
벽에서 죽은 날씬하고 긴 사람. 일명' 직선 벽이 얇다'. 죽음, 죽은 자는 경직된 것을 의미한다. 예: "당신은 어떻게 죽은 사람처럼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두중은 지방옷을 감쌌다. 두중. 두껍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진 목질 식물로, 두꺼운 옷을 비유한다. 가방, 소포, 부은 느낌. 예: "날씨가 아직 춥지 않은데, 너는 어떻게 두중포처럼 입었니? 클릭합니다
짠 낙타 한 마리. 짠 사람. 사람들은 낙타가 소금을 먹고 소금에 내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
너 이 짠 낙타야, 짠 것도 먹고 흙탕물도 끌고 있어.
사람들이 이해하고 감상하게 하다. 자주 반어로 쓰다. 예: "이런 물건은 정말 잘 안다."
언니의 낭자한 말투. 스타일, 소리 "방". 예: "새 선생님은 눈 (점) 자매 스타일이 있다.
반암동체. 종종 여성스러운 남자에 비유된다. 예:' 이 남자의 반 남자의 반 여자'.
폐결핵과 탐식귀신을 먹고 싶다. 폐결핵은 일반적으로 질병을 가리킨다. 예: "결핵을 먹고 싶지 않지? 클릭합니다 。
백배재는 백식을 먹는다. 재료, 음이 "썰다", (비하적) 먹는 것은 "재료 머리 제물" 을 참조하십시오. 백인, 돈 없어. 예: "헛일을 하지 마라."
재료 제사에서' 풍속' 을 만나요? 문장' 재료제'.
묵은 술이 술주정뱅이로 가득 찼다. 오래된 술, 막걸리, 일명' 사오싱노주'. 배불리 먹으면 술로 먹는다. 예: "우리 어르신은 술냄새가 가득하다."
13 시에 도리를 따지지 않거나 엉뚱한 사람은 어리석고 총명한 사람을 가리킨다. 시계의 예를 들어, 최대 여정은 12 이고, 최대 여정은 13 이다. 일명' 종을 치다' 라고도 한다. 예: "팔괘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13 시가 된다."
나막신은' 13 시' 와 같다. 나막신과 나무슬리퍼는 조심하지 않으면 내던져진다. 이는 말과 행동에서 항상 엉뚱한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 "말하지 마라, 나막신은 모두 버려야 한다."
한가한 가치는 할 수 없는 사람만 말한다. 한가하고 빈말을 하다. 가치, 의성어,' 가치 긁기' 를 흉내내는 큰 목소리의 예:' 너는 한가할 뿐이다.' " 。
남자를 꼬시는 소녀. 예: "여우에게 속지 마라."
어미 호랑이는 매우 사납다. 호랑이는 그 사나운 은유이다. 예: "이 여자는 어미 호랑이니, 그녀를 끌어들이려고 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
탑승권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여자. 식량 통제 시기에 식량 공급 관계를 옮기는 증빙을 등록증이라고 하며,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으로 유도되었다. 증후군, 해음' 정'. 예: "이 탑승권과 연관시키지 마세요."
자신의 성질을 가지고 노는 소녀. 행동, 몸짓, 방해가됩니다; 구, 아가씨, 구 동음 이의어 때문에' 구' 의 물물 의미가 있다. 예: "네가 못생겼으면 그녀를 상대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
미친 춤을 추는 여자. 간질, 조급함, 무례한 행동. 노용, 아내. 예: "간질과 용언니가 거리를 가득 메웠다. 클릭합니다
입만 번지르르한 여인. 월극' 옥비녀' 에서 나왔나요? 봉관을 송별할 때 며느리가 아들과 화해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아린 (왕옥림 분) 의 유머가 인상적이었다. 예: "네 입은 정말 알리건 사람이야."
우거지상이다. 얼굴을 매달고 연극에서 화장을 하다. 귀신이 되어 자신을 미화한다는 뜻이다. 귀신, 소리 "순간". 예: "이 얼굴 매달린 귀신을 가지고 어떻게 해? 클릭합니다 。
벨 언니, 목소리가 높고 자태를 부리는 여자. 여동생, "빌린" 소리는 날카로운 목소리와 같다. 미녀, 많은 꽃무늬. 예: "백리언니는 하루 종일 (아침)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베갯머리 바람 여자는 베갯머리에서 남자에게 영향을 준다. 예: "어젯밤 베는 바람이 일찍 불었다."
침대머리 귀신은 베갯머리 바람과 같다. 귀신, 소리 "순간". 예: "나쁜 것은 침대머리 귀신이다."
젖꼭지를 물고 아들의 잘못을 지켜준 어머니. 민간전설에 따르면 어머니는 아들이 어릴 때부터 아이였다.
그는 줄곧 아들의 잘못을 변호하고 있다. 앞으로 그의 아들은 정부에 의해 체포되어 참수되었다. 그가 처형되었을 때, 그의 아들은 마지막 모유를 먹을 것을 요구했다. 결국 아들은 엄마의 젖꼭지를 물어뜯으며 오늘 결말은 어머니가 자신의 잘못을 변호하는 쓴 열매라고 말했다. 그는 그의 어머니를 미워한다. 예: "이 집 안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젖꼭지를 물린다."
일부러 강인하고 허세 부리다. 포장, 샘플 금칼, 힘껏 밀다. 예문: "왕의 새 사위가 좀 허세 부리는 것 같아요."
책벌레. 단일 센터, 극단, 주관적. 예: "내 아들은 책벌레다."
어리석고 어리석다. 바보, 바보; 거품, 내용, 쓸모없는 물건. 예: "당신은 어떻게 이렇게 답답한 거품이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마찬가지로' 대포' 로서 위풍당당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쓸모가 없다.
신발이 어리둥절하고, 에너지가 낮고, 언어가 불분명한 사람. 신발,' 아' 로 읽어요. 신발과 마름모' 는 구름을 모르는 세 개의 무의식적인 발음으로, 막연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비유한다. 마음이 없고 괴로운 사람을 비유하기도 한다. 예: "이 큰 아가씨는 좀 미끄럽다." 또한 "아프리칸" 을 쓸 수도 있습니다.
목재 가게의 둔한 사람. 본의는 가구점으로,' 나무' 로 무감각하고 둔하다. 예: "제목이 어렵지 않아요. 왜 목재 가게가 되었나요? " 일명' 목점 주인' 이다.
활발하고 부주의한 사람. 아이고, 아니야; 살아있는 정신, 영혼. 예: "그는 총명한 귀신이고, 너는 유연한 영이다." 건망증이 있는 사람도 비유한다. 예를 들어, "나는 너무 활기차서 열쇠 꾸러미도 어디에 두었는지 모르겠다."
우디, 바보야 나무, 무광택, 무광택; 성과 덕은 겹치는 단어로 강조된다. 탈출기: "이 일을 하는 것은 주관적이다. 클릭합니다 。 "탁자는 나무로 만든다." 와 같이 크고 공교롭게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 세상에 막 들어온 사람. 머리, 처음; 세계, 환생, 음음' 첫'. 이것은 처음으로 남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 "당신은 세계 최초의 사람입니까? 나는 이 이치를 모른다. "
뇌막염, 바보. 나는 과거에 뇌막염에 걸려서 뇌가 손상되었다. 예: "이 사람은 뇌막염에 걸렸다."
밤에는 어리석고, 살수록 어리석다. 반대로, 밤은 낮보다 더 늦음을 의미한다. 예: "나는 어렸을 때 좋은 아이였고, 자라서 바보가 되었다."
남과 무관한 척 하는 사람. 예: "그는 외부인이며 가족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행동이 이상하거나 불합리한 사람. 천외객을 뜻한다. 탈출기: "당신은 어떻게 외부인처럼 아무것도 상관할 수 있습니까?" 。
중복되고 부적절한 언어를 암송하는 사람. 젠장, 젠장; 뒤로 물러나다. 암송은 경멸적이다. 예: "말하지 마, 외우면 아직 몰라."
Cattail 종자 껍질의 두개골; 머리 (비하적 의미). 포, 민들레, 그 껍데기는 바가지를 쪼개서 만들 수 있다. 종, 품종 껍데기, 비유적 머리 (민들레 껍질). 예: "한밤중에 뛰어야 돼, 민들레 껍질을 때리지 마. 클릭합니다 。
벌거숭이 두개골 머리 (비하적 의미). 예: "무덤에 두개골이 하나 있다."
두개골, 머리, 이마. 예: "두개골이 부서질 것 (부서질 것)" 입니다.
태양 각 측두골; 절. 예: "태양의 구석에서 뛰지 마라."
머리 아래, 마음. 맨 아래, 맨 위 심장은 중간에 있습니다. 예: "모자를 쓰지 마세요. 눈이 좀 추워요."
자공탄의 아이는 두개골이 꽉 차지 않아 두개골 꼭대기 중앙의 움푹 패인 고기구멍에 남아 있었다. 아들, 아들, 아이; 구멍, 구멍 연못, 이를테면 못의 구멍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 "하위 구멍 풀 조심".
얼굴을 맞대다. 점프, 구원, 돌출. 예: "나에게 머리를 꼿꼿하게 내밀어라."
목을 목 뒤에 두다. 예: "나중에 목에 종기가 생겼다."
국수, 접시, 얼굴. 접시는 둥글다. 예: "국수가 거꾸로 좋아 보인다 (예쁘다)". 또한 얼굴의 실루엣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이 얼굴과 몸은 모두 크다." "
눈썹. 예:' 미간에 점이 있다'.
눈과 속눈썹을 깜빡이다. 눈 깜빡임, 음음' 죽', 속눈썹이 움직이기 때문에 눈 깜짝할 때 뚜렷하다. 예: "추운 날씨 (날씨) 에서는 눈 깜짝할 사이에 얼어붙는다.
귀, 피부, 귀. 예: "귀의 피부에 동상이 생길 수 있다." 말 잘 듣는 의미도 있다. 예를 들면, "나는 전혀 들어본 적이 없다."
코관 코. 코, 소리 "흰색"; 튜브, 튜브 처럼. 예:' 콧관이 눌려 망가졌다'.
입술, 피부, 입술. 예: "입술에 물집이 있어요."
입안의 위턱벽. 예: "천장이 발산하고 있다".
목, 머리, 목. 목, 소리' 무'. "후두관" 이라고도 불립니다. 예를 들어, "루단 블루 내 목구멍" 입니다.
흉골, 머리, 가슴. 뼈, 소리 "드럼". 예: "흉골에 눈 (점) 통증이 있다."
할머니가 그녀의 가슴을 먹였다. 우유, 우유 수유, 모유수유. 예: "이 할머니가 나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 젖꼭지산이라고도 합니다. "세관을 건너면 젖꼭지산이 아파요."
주머니 배; 정중복. 주머니, 가운데, 위를 향하다. 예:' 복부에 한 대 맞았다'.
배, 배꼽. 눈, 구멍. 예:' 눈도 비집고 나올 수 없다'.
작은 배 닭 창자. 아래, 아래. 예:' 배가 불룩하다'.
발을 꼬집고 큰 발을 꿰매다. 두 발이 꽉 끼면 단 하나의 솔기만 남는다는 뜻이다. 예: "다리 사이".
똥구멍 항문. 동굴, 일명' 구멍 공격'. 동요: "궁둥이의 구멍에서 쓴 종기가 태어났다."
머리와 목, 뼈와 목. 또한 "머리와 목이 뻣뻣하다" 와 같은 태도를 가리킨다. "
라이스는 견갑골을 비틀어 열었다. 쌀지레기는 쌀밥을 담는 데 쓰이는 납작한 숟가락으로, 그 모양과 비슷하다. 예: "살인범이 머리를 비틀어 모기에게 물렸다."
갈비뼈 갈비뼈. 줄, 배열. 예: "한 주먹에 갈비뼈 세 대, 간 세 대 부러진다."
뼈와 척추를 세어 보다. 자수,' 돌기둥',' 불주' 로 읽혀진다. 척추가 불주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예: "마른 사람을 소개하면 뼈라고 해도 좋다." 。
꼬리뼈 꼬리뼈. 예:' 꼬리뼈가 황기를 들다'.
손 받침대, 팔꿈치. 지원, 소리 "분쟁", 지원 열, 트리 노드. 예: "그는 두 손으로 나뭇가지를 받치고, 절대로 나를 찌르지 않는다."
손가락 손가락. 예: "엄지손가락으로 두 획을 그립니다."
손, 천심, 손바닥. 하나님, 천국에 가십시오. 일명 "손 밑창". 예: "만약 더 나빠지면, 너는 나를 하늘의 마음을 때리라고 불러야 한다." 。
발이 큰 허벅지가 뚱뚱하다. 비만이 육중하다. 동요: "상쾌한 마음, 메이 란팡. 상쾌해야 하고, 뚱뚱해야 한다. "
발, 배, 종아리. 어머니의 배, 예컨대 임산부의 배. 예: "내 발이 무서워서 떨린다."
발목, 머리, 무릎. 발목, 발목 관절 예: "내 발목이 오금묵두에 부딪쳤다."
발목 관절의 무릎 관절. 꼬임은 구부릴 수 있는 부품으로,' 꼬임' 이라고도 불린다. 예:' 홍수가 발밑까지 오지 않았다'.
발바닥, 발등. 예: "페달에 석두 압박".
등과 발의 힘줄. 당겨, 당겨, 당겨; 힘줄과 인대. 예: "네가 다시 훔치면, 나중에 너의 재물길을 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발, 머리, 발가락. 예:' 머리로 난초와 콩을 차다'.
발바닥과 발. 예: "발바닥이 너무 커서 경계를 넘으면 가려워요."
타액. 타액, 거품이 있는 물; 사람들은 종종 침으로 피부를 문지르곤 한다.
피부가 가려운 부분은' 백독불침' 으로 여겨진다. 예: "아이는 침과 물로 방울방울 대답했다. 일명' 침을 뱉다'.
피부, 조개, 옷, 비듬. 피부, 피부 조개, 조개 옷, 피부. 예: "저는 열흘 동안 샤워를 하지 않았습니다. 네크라인은 모두 순피와 껍데기입니다."
경혈. 홍수, 만조, 마치 조수 같다. 예를 들면: "13 세의 벨벳 (아내) 을 소개하면 피 묻은 바지가 끊깁니다."
간지럼, 냉소, 간지럼. 냄새를 맡고, 간지럼을 긁고, 늘 손을 입 앞에 대고 일부러' 냄새 맡는' 소리를 내며 사람을 놀라게 한다. 농담으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칭찬이 나를 간지럽히고 있습니다." "
"큰 벽 문" 과 같은 큰 벽 문이 있는 집. 큰 마당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큰 벽문은 잘 숨겨져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 그런 다음 마당의 가장 바깥쪽 대문을 가리키는데, 예를 들면, "나는 대문에 간다." "
마두담원의 풍화벽. 박공과 위로 올라가는 벽은 세 칸과 다섯 칸으로 나뉘어 구사회에서 주인의 관직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예:' 고마두벽'.
깃대 돌은 과거에 깃대의 초석이 정부 대문 양쪽에 끼워져 있었다. 그것의 모양은 비석 같다.
구멍이 있고, 두 개씩, 중간에 깃대를 꽂고, 나무끝이 수평으로 석동에 삽입되어 고정됩니다. 예: "벽 입구에 있는 깃대 돌 두 개가 크다."
처마 밑에 입술 가장자리. 닝보의 전통 건물에서는 주옥 밖에 처마가 있어 입의 입술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처마 입술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 "나는 방금 두 아이가 처마와 입술에서 숙제를 하는 것을 보았다."
빗물이나 녹은 눈이 처마 타일의 갈라진 틈에서 흘러내린다. 예:' 처마 물방울을 조심하라'.
난로 하나와 주방 하나. 뒤꿈치, 뒤꿈치와 같은 등; 부엌은 종종 메인 룸 뒤에 있기 때문이다. 예: "나는 네가 가지고 오라고 한 반찬을 너의 주방에 두었다."
난로 꼭대기의 냄비. 오래된 민간에서 땔나무를 태운 아궁이에서 굴뚝과 가로대는 아궁이 들보 () 라고 하고, 꼭대기에 물건을 놓아서 아궁이 들보 () 라고 부른다. 동요: "고등어머리를 사서 부엌 대들보 위에 올려놓으세요."
솥 안의 연소처. 그래서 냄비 아래 오븐 구멍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예:' 요근떡이 솥 구멍에서 끓는다'.
계단을 올라가면 계단 위에 있다. 전통 건물의 처마는 아트리움보다 한두 계단 더 높기 때문에' 계단 오르기' 와' 홀 내려가기' 가 있다. 가장자리를 따라. 예: "비가 올 것 같으니 계단을 올라가세요."
후명당 주옥 뒤의 아트리움. 상대적 프라이버시로 여성과 어린이가 활동하던 장소였다. 예:' 후명당 향의 화언니'.
상단 수평 머리와 앞 좌석. 좌석 위에 위치하여 좌석은 수평으로 바깥쪽으로 스윙하고, 동반 좌석은 양쪽에 놓고 평평하다. 예: "너는 선배니까 네 머리 위에 앉아 있어." 。
중부 형중. 횡사, 한 조사. 예: "양쪽에 캡 튜브를 놓고 가운데 방울은 방울이다."
칠석 큰 통. 또한 7 석미터에 달하는 큰 물독으로 빗물을 모아 마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척팔이가 큰 맷돌 하나를 갈다. 지름이 1 피트 8 인치인 큰 맷돌을 가리킨다. 속담에' 엉덩이가 8 피트 맷돌 같다' 는 말이 있다.
작은 입과 올리브 발가락이 있는 물탱크. 올리브와 올리브.
인치 8 프라이팬. 지름이 1 피트 8 인치로 유명하며 대가족에 쓰인다. 또한 6 피트 냄비, 4 피트 냄비, 여러 냄비 (귀걸이가 달린 작은 냄비, "빨간색" 으로 읽음) 가 있습니다. 예: "사람과 손님의 조수, 1 인치 8 인치 철솥은 삶기에 부족하다."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 그릇. "진흙 그릇" 이라고도 불리며, 거친 일을 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한다. 예: "이 아이는 식사량이 커서 그가 진흙 그릇으로 너를 시중들게 했다." 。
홍화 그릇은 청대에서 발명한 붉은 유약 페인트 기술로 구운 도자기 그릇으로, 매우 높은 관상성을 가지고 있다. 예: "이 물고기는 홍화 그릇에 있다."
오경계 석탄난로는 산모나 환자를 위해 야식을 가열하는 데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비유적인 표현이다. 예: "이 죽 한 그릇은 내일 아침 일찍 오경닭으로 가열하면 먹을 수 있다."
식탁보와 걸레를 닦다. 닦고, 닦다. 예문: "이 낡은 수건은 식탁보로 쓸 수 있어요." 나도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지만 큰일을 할 수 없는 사람을 놀린다. 예를 들면, "나는 이 기업에서 식탁보 청소부를 한다." "
홈 빈 바구니 재봉 바구니. 모양이 접시처럼 되어 손잡이가 없다. 바느질, 천 등 바느질용.
그리고. 빈, 재산 (풍자), 예를 들면' 방이 비어 있다' (가구). 예: "집 빈 광주리에서 네가 원하는 빨간 천을 찾아라."
접시를 빗고 머리를 빗는 공구함. 게리는 거울을 가지고 있어 화장을 할 수 있고, 작은 서랍도 있어 빗과 장신구를 넣을 수 있다. 예:' 이젝터 핀을 빗판에 넣는다'.
끈적 끈적한 나무 헤어 젤은 특별한 톱밥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여자들이 머리를 빗고 그들의 즙으로 머리를 닦았다. 끈적끈적하고 음흉한 독서 "진흙" 예: "스티커 나무가 눈살을 바른다.".
이발사가 면도기를 갈기 위해 사용하는 특별한 천 한 조각. 장기간 사용하면 단단하고 광택이 나기 때문에 더러운 옷도 비유한다. 예를 들면 "옷은 스크레이퍼로 갈아요." "
달구머리는 작은 돌 절구를 공이하는 데 쓰인다. 예: "망치의 머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세탁은 설거지에 쓰이는 수세미입니다.
항주 야채 바구니는 항주에서 생산된 채소 바구니이다. 청죽으로 엮어 큰 입과 작은 밑창, 광주리의 깊은 용량이 커서 백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옷걸이. 폭이 인자사다리처럼 넓어 스스로 지탱할 수 있어 배설물을 대량으로 말리기에 적합하다. 똥은 똥천을 본다.
늙은 까마귀가 그의 옷을 걸었다.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소리는 "벙어리" 이다. 그것은 까마귀 같은 머리로 유명하다. 예: "옷이 너무 높이 걸려 있으니 까마귀 갈고리를 써야 한다."
죽을 끓이고 쌀죽을 끓이는 데 쓰이는 도자기 냄비. 끓인, 음음 "블랙". 예: "불이 너무 세서 좋은 죽 한 모금이 터졌다."
호랑이 아궁이는 차를 끓이는 곳이다. 예: "아버가 호랑이 주방에 가서 차를 마셨다."
복지통은 제물을 담는 데 쓰이는 큰 나무통이다. 복지, 희열을 늘리고 이익을 늘리고, 음식을 구하다.
색상 선언. 예: "이 돼지머리를 복지통에 넣어라."
목배장작이 성냥에 불을 붙였다. 흥 하고 "날아라" 고 했다. 목배, 톱밥. 예: "연탄 공기로에 나무와 땔감을 더 넣는다."
화록지는 예전에 채화라고 불렸다. 예: "색종이 두 장을 사서 붙여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색종이이기도 합니다. 문장' 빨간 머리 사람' 을 만나다.
도끼 가방은 남북화점에 있는 특수한 휴지 가방입니다. 도끼의 모양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남북품 파피루스에 표기된 빨간 장식지에는 가게 이름과 상가 광고가 인쇄되어 있다. 모집, 서명 또는 유치 머리, 앞. 예: "바오터우에 있는 해신문을 망가뜨리지 마세요. 선물해도 돼요." 。
조문백 불교도들이 산에 들어갈 때 소지하고 있는 노란 포대의 이름은 고대의 책가방이나 서류가방에서 유래한 것이다. 예: "명나라 보살을 경배하러 가면 등을 잊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