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22년 학교 운동회 기획
2022년 학교 운동회 기획
2022년 학교 운동회 기획(5개 기사)
운동회는 일반적인 운동회와는 다르게 다양한 스포츠를 재미있게 만들고 경쟁 분위기를 줄여준다. 스트레스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세요. 다음은 제가 정리한 2022년 학교 체육대회 기획서(5개 글)입니다. 누구나 배우고 참고하시면 됩니다!
1. 활동 배경: 활발한 캠퍼스 문화생활, 홍보 TCM Five 2의 소명을 구현하고 더 많은 학생들에게 오락, 의사소통 및 우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학급에서는 이 학급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을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활동 목적:
1.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강화합니다.
2. 학생들에게 학습 교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수업 플랫폼에서는
3. 대회에서 학생들 간의 팀워크 정신을 키우고, 스스로 기여하며, 집단의 힘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4. 전체가 수업 반 친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이런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3. 활동개요 : 이번 활동의 명칭은 학급동원입니다. 활동에는 다섯 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1.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의 용
2. 닭 깃털 편지 보내기
3. 공을 가지고 달리기
p>
4. 레깅스 런닝 릴레이
5. 사랑의 특급
경기 전 49명의 학급 인원을 4개 조(학생수 기준)로 나누어, 그리고 각 팀의 각 사람이 한 번씩 참여했습니다. 대회 결과에 따라 각 참가자는 해당 점수를 받게 되며, 총점 그룹의 각 사람은 작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활동 시간: 20__-__-__
활동 장소: 테니스장(변경될 수 있으며 추후 공지 예정)
활동 대상: __ 레벨 5 한의사 학급 전체 학생
4. 구체적인 절차 : 쌍룡 1명이 구슬장난, 2명이 닭깃털 편지 보내기, 3명이 공을 가지고 달리기, 4명이 레깅스를 입고 릴레이 달리기 순으로 진행 , 5 love 특급 배송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p>
(1)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
①경쟁 방법: 레이스 시작 전에 각 쌍의 플레이어는 옆으로 서 있습니다. (전방으로 옆으로) 각 트랙의 출발선 뒤에서 서로 마주보며, 배구용 탑 클램프를 서로의 이마 사이에 놓습니다. 탑 클램프가 고정된 후 팔을 몸 뒤로 서로 닿게 합니다. 명령이 내려진 후, 공을 매개로 연결된 두 선수는 상응하는 걷기 및 달리기 동작을 사용하여 전방 및 측면(달리기)으로 동시에 이동해야 하며, 앞에 설정된 장애물을 우회한 후 '비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결승선에 도달할 때까지 캥거루 점프로 돌아옵니다. 두 사람 사이의 공의 앞쪽 가장자리가 결승선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수직 표면에 닿으면 타이밍이 종료됩니다.
② 규칙 요건 : 트래블 과정에서 볼의 윗부분이 항상 두 사람의 이마와 머리, 얼굴 사이에 끼어 있어야 하며 위반으로 간주되어 등급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수여. 이동 중에 공이 미끄러져 땅에 떨어지면 공을 주워 다시 출발점으로 달려가 다시 출발하세요. 두 선수와 그들이 밀고 있는 공은 결승선을 통과할 때 공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들이 밀고 있는 공이 밀기의 유효 부분에서 미끄러지거나 땅에 떨어지면 이는 위반이 되며, 결과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자신의 레인 내에서 이동해야 합니다. 다른 레인으로 들어가거나 다른 레인에 있는 주자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위반으로 간주되며 결과는 무효화됩니다.
③채점 방식 : 타이밍 결과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2) 닭털 편지 보내기
①대회 방법 : 50m 트랙, 대회 시작 신호를 들은 후 현장 관리인이 발부한 10자리 숫자를 외우고, 암기하세요. 숫자를 입력한 후 물컵을 들고 달리세요. 결승선으로 돌아올 때 해당 숫자가 정확하면 시계를 멈추세요. 숫자를 잘못 외운 사람은 같은 숫자를 다시 외운 뒤 왕복 100m를 달리면 되고, 중간에 숫자를 잊어버린 사람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외운 뒤 전체를 달릴 수 있다. 다시 거리를 두다.
②규칙 요구 사항: 대회 도중에 부정행위를 하면 400m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③채점 방식 : 타이밍 결과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3) 각 팀은 볼런에 참가할 2명을 선정해 라켓을 이용해 탁구공을 들고 50미터를 앞뒤로 달리며 해당 기간 동안 '장애물'을 6번 넘습니다. . 두 사람으로 구성된 각 그룹이 보낸 총 시간을 계산하십시오. 점수는 소요된 시간에 따라 각각 5점, 3점, 2점으로 부여됩니다.
(4) 레깅스 런닝 릴레이의 참가자 수는 2명입니다
①대회 방식 : 각 조는 4명, 2명 조합으로 진행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두 팀원은 발목을 밧줄로 묶고 출발선 뒤에 서야 합니다. 심판의 명령이 내려지면 타이머가 시작되며, 팀원들은 앞에 놓인 장애물을 우회하고 복귀하면서 조화와 협력을 통해 함께 트랙을 전진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결승선을 통과하면 같은 그룹의 다른 두 플레이어가 출발합니다(이전과 동일한 규칙). 각 팀의 마지막 멤버가 결승선을 완전히 통과하면 타이머가 멈추고 시간이 더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②규칙 요구 사항: 항상 자신의 트랙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다른 레인으로 들어가거나 다른 주자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위반으로 간주되어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5) 러브익스프레스
① 구체적인 절차 : 각 팀 12명이 일렬로 줄지어 서서 첫 번째 멤버가 손에 종이를 들고 탁구를 치며, , 다른 선수들이 차례로 손에 종이를 모아 사랑의 고속도로를 건설합니다. 심판의 명령을 듣고 첫 번째 선수가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방식으로 다섯 번째 선수가 공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선수가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고 한 학생이 팀 끝까지 달려가 계속해서 다리를 쌓고 차례로 공을 패스하는 식으로 다시 첫 번째 선수가 선두가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끝났습니다(첫 번째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뛰지 않습니다).
②규칙 요구 사항: 패스 과정에서 공이 땅에 닿은 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③채점 방법: 타이밍 결과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6. 각 팀은 참가할 사람을 한 명씩 선택하고, 각 사람이 1분 동안 플레이한 횟수를 기록합니다. 도중에 실수를 해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횟수에 따라 5점, 3점, 2점이 부여됩니다.
5. 활동 추진 계획: 대회 기간 동안 학생들이 사진을 찍고 기록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경기가 끝난 뒤 홍보판을 내놓고 보도자료를 작성한다.
6. 주의사항: 이 활동의 내용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활동 중에 특히 발을 삐지 않도록 모두가 주의해야 합니다. 안전 제일!!!
7. 비상 계획: 학급 위원회는 사고가 발생하면 각 학급 위원들이 제때에 학교 병원으로 보내지고 다른 사람들은 그 시간에 맞춰 도착합니다. 계속해서 행사를 주최합니다.
8. 예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학교 운동회 계획 2
1. 활동 주제:
함께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세요
2. 활동 목적:
만들기 행복하고 편안한 스포츠 분위기를 조성하여 우정의 정신을 강조하고 경쟁의 정신을 두 번째로 강조하여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합니다.
3. 행사 목적:
모든 학생회 구성원이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이는 팀 인식, 협력 정신 및 집단적 명예심을 강화하고 우정을 강화하며 모든 사람의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회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활동형식 :
즐거운 체육회
5. 활동시간 :
준비홍보시간 : 중후반 10월~11월 11월 초
활동 시합 시기: 11월 중순~하순
활동 장소
축구장
VII. . 활동 대상
p>징추공과대학 학생회 전원
8. 조기 준비
1. 조직 업무: 12명으로 나누어 참여 각 대학의 비서실과 위원장이 팀을 구성하여 대학별로 팀을 구성하고 참가자를 배정합니다. ***대회에는 총 13개 팀(교내 학생회 포함)이 참가했으며, 각 대회마다 사전 추첨을 통해 국제교육원에서 참가할 프로젝트를 선정했습니다. 본교 비참가팀은 치어리딩팀을 구성하며, 대회 진행자는 1명, 심사위원 4명(미정)으로 구성됩니다.
2. ① 외부 홍보 : 후원자 파악, 홍보 배너 제작 및 게시 캠퍼스 주요 통로에 인쇄 홍보 포스터를 만들고 관련 홍보 활동 내용을 게시합니다.
② 내부홍보 : 각 단과대학 비서실에서 행사 관련 내용을 단과대학 학생회 회원들에게 홍보
3. 장비 준비 : 규정에 의함 스포츠 회의의 실제 요구 사항에 따라 대회 장비를 준비합니다. 필요한 장비. 스피커, 테이블과 의자, 타이머 등
4. 시상 설정 : 이번 대회에서는 각 개인전 상위 3명을 순위에 따라 상위부터 하위까지 순위를 매기며, 기록은 13점, 12점, 11점... 1 최종적으로 각 대회의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각 단과대학의 학생회 순위를 결정하며, 다음과 같은 시상방식에 따라 대학상을 수여한다. 1등상 수상자 1명, 2등상 수상자 2명, 3등상 수상자 3명, 뛰어난 조직자 몇 명.
9. 활동 단계:
1. 활동 당일 현장을 미리 준비합니다.
2. 대회 인원을 합리적으로 준비하고 이끌어갑니다. 학교 학생회 및 관련 물류 서비스 직원 각 팀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3. 스포츠 회의 주최자가 개회사를 하고 심판을 소개합니다.
4. 특정 링크; : 스포츠 미팅 프로젝트 전개 (일부 무료 공연 활동은 산재할 수 있음)
5. 리더는 자신의 연설을 요약하고 즉석에서 우승 부서에 상을 수여합니다
6. 가져가기 단체 사진
7. 현장 정리
10. 운동회 프로젝트
1. 혼성 릴레이
장비: 테이블 10개 테니스 공, 탁구 라켓 4개, 줄넘기 5개
장소: 트랙 길이는 20m이며 위쪽 깃대가 전환점입니다.
경기규칙 : 각 참가팀은 2명씩 한조를 구성한다. 한 사람이 탁구라켓을 들고 10m를 걷고 탁구공을 잡은 후 줄넘기를 들고 반환점으로 점프한다. 돌아올 때 소품은 한 플레이어가 시작한 다음 마지막 플레이어가 게임을 마칠 때까지 다음 사람에게 넘겨집니다. 결국,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요구사항: 1. 탁구공을 떨어뜨린 후 시작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2. 전환점을 반드시 우회해야 합니다.
참가인원 : 1쌍당 4명,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 남성 및 여성 파트너, 그룹 2명.
참고: 이 그룹에는 심판 1명과 득점원 3명이 있습니다.
2. 2명, 다리 3개
장비 : 천로프, 깃대
장소 : 트랙 길이는 20m, 하나는 출발선이고 하나는 출발선이다. 다른 하나는 리턴 와이어입니다.
대회 규칙: 팀원은 남성 파트너와 여성 파트너 2명으로 구성됩니다. 천 조각을 사용하여 두 사람의 안쪽 발목 관절을 묶고, 서로의 어깨에 팔을 얹고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심판의 휘슬 소리를 듣고 곧바로 앞으로 달려가 결승선에 도달하면 2열 선수들에게 천 띠를 풀어주고, 두 사람의 발목을 천 띠로 빠르게 묶는다. 달리기 시작하세요. 그런 식으로 4개 그룹이 모두 게임을 완료할 때까지 시간이 가장 적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요구 사항: 1. 출발선 이후에는 발을 묶어야 하며 부정 출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벨트가 도중에 떨어져 나가면 출발점으로 돌아와서 계속해서 달려야 합니다.
참가자 수: 팀당 8명, 남성 4명과 여성 4명, 남성 및 여성 파트너, 2인 1그룹
참고: 이 그룹에는 심판 1명과 기록 보관인 3명이 있습니다.
3. 농구 슈팅 릴레이
장비 : 농구
장소 : 트랙은 길이 20m, 10m가 각 구간으로 나누어져 있다. 트랙.
게임 규칙: 첫 번째 선수가 10미터 앞으로 드리블하고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4명의 선수가 모두 게임을 완료할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드리블합니다. . 소요 시간에 따라 대회 순위가 결정됩니다.
요구 사항: 1. 드리블에는 한 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리블 중에 공이 손에서 떨어지면 공을 집어 시작 지점으로 되돌려 게임에 계속 참여해야 합니다. 2. 드리블 시 자신의 트랙을 이탈할 수 없으며, 위반 시 위반으로 간주되어 점수가 취소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4명, 남자 2명, 여자 2명
참고: 이 그룹에는 팀 심판 1명과 기록 보관인 3명이 있습니다.
4. 줄다리기
장비 : 긴 줄
경기 규칙 : 중앙에 긴 줄이 있는 선이 중앙선이고, 양쪽에는 강 경계가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이용해 경기장에 지정된 강 경계선 너머로 상대를 끌어당겨 승리를 쟁취합니다.
요구사항: 1. 대회는 녹아웃, 예선, 결승전으로 나누어집니다. 녹아웃 라운드는 6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지며, 각 그룹에는 추첨을 통해 팀이 결정되며, 각 그룹의 승리 팀이 준결승에 진출합니다. 2. 준결승전과 토너먼트전에서 승리한 팀은 3개 조로 나누어지며, 승리한 3개 팀이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3. 결승전은 라운드로빈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라운드로빈에 진출한 팀이 최종적으로 상위 3개 팀을 선정하게 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20명, 남녀 10명
참고: 이 그룹에는 팀 심판 1명과 기록 보관인 3명이 있습니다.
5. 풍선 달리기
장비 : 수소 풍선
장소 : 트랙 길이는 20m이며, 대회는 다양한 트랙에서 진행됩니다.
대회 규칙 : 각 대학은 2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을 선택하고, 풍선을 등에 업고 정해진 트랙을 달리며, 시간이 더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요구 사항: 1. 양 당사자는 공을 손으로 보호할 수 없으며 몸을 사용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2. 공이 떨어진 후 빠르게 공을 집어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 게임을 계속합니다. .
참가자 수: 팀당 8명, 남성 4명과 여성 4명, 남성 및 여성 파트너, 2인 1그룹
참고: 이 그룹에는 심판 1명과 기록 보관인 3명이 있습니다.
6. 1분 줄넘기
대회 규칙: 각 팀은 남자 팀과 여자 팀으로 나누어 1분 동안 가장 많은 줄넘기를 하는 팀은 누구일까요? 결국 대부분의 점프가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 4명(남자 2명, 여자 2명)
참고: 이 그룹에는 심판 1명과 기록 보관인 3명이 있습니다.
7. 눈싸움
경쟁방식 : 각 팀당 7명(반은 남자 반, 리더는 각 지부 국장)이 출발선에 선다. 순서가 주어지면 각 팀이 먼저 앞으로 달려가며, 엔드 마크를 돌고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갑니다. 뒤를 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온 그는 세 번째 사람의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는 3인조가 되어 팀 전체가 손을 잡고 달리는 과정을 마칩니다.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사람들은 출발점과 도착점의 회전선을 중심으로 손을 맞잡고 앞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달리는 동안 팀 배치에는 제한이 없으나 손을 꼭 잡고 놓지 말아야 한다. 모든 팀원(7명)은 출발점을 통과해야만 도착합니다. 시간별 순위를 기록합니다.
참가인원 : 각 팀은 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구성된다. 리더는 국 소속이다.
참고: 이 그룹에는 심판 1명과 득점원 3명이 있습니다.
11. 기타
이번 체육회의 모든 종목은 1위가 13점, 2위가 12점, 3위가 승점으로 결정된다. 11점 등. 게임이 종료된 후 각 팀의 총점을 집계하여 게임의 승자를 결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학교 체육회 기획 3
1. 지도 이념
"나는 운동한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행복하다"라는 개념을 부각시키고 좋은 국민적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기 위해 학교 내 교사와 학생 간의 건강 증진, 뛰어난 스포츠 인재 그룹을 발굴 및 선택하고, 학교 스포츠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캠퍼스 문화 구축을 촉진하고, 학교 수준의 교육을 포괄적으로 실시합니다.
2. 전체 목표
좋은 조직과 계획, 좋은 홍보와 동원, 좋은 경쟁 스타일과 규율, 좋은 경쟁 결과 등 5가지 좋은 일을 달성합니다.
3. 대회일시 : 20__년 11월 10~12일
4. 조직구조 및 주요업무
조직위원장 : 루오 __
p>
부국장:
구성원:
정치 선전 그룹
팀 리더: 왕 __
부 리더: Liao__
회원: 각 학급의 교장
주요 책임:
1. 회의 장소 준비
2 .리더십 연설 초안 작성; , 입장 해설, 개회식 및 폐막식
3. 선수 및 심판 대표의 연설 내용 및 내용을 정리합니다(각각 2분 이내).
4. 홍보 보고서를 다음과 같이 구성합니다. 장소, 방송 점검 시간 및 대회 결과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5. 각 편성별로 입학 훈련 및 개막식 공연을 준비합니다.
6. 오디오 자료를 준비하고 유지합니다. 방송 장비
7.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정리, 회의 후 학교 스포츠 사진 전시회 개최, 재생할 비디오 편집
8. 우수 직원 출석 등록 및 대회 데이터 보관 일하다.
대회 그룹
팀 리더: Xiong__
부팀 리더: Liu__
구성원: 각 반의 주임 교사
p>
주요 업무:
1. 등록을 정리하고 주문서를 편집 및 인쇄하며 다양한 양식을 인쇄합니다.
2. 심판 목록을 결정하고 심판을 구성합니다. 분업 훈련
3.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장소와 장비를 준비합니다.
4. 각 반을 구성하여 입학 훈련을 실시하고 개회식을 준비합니다.
5. 현장 대회를 조직하고 대회 중 기술적 문제를 처리합니다.
6. 대회 결과를 홍보하고 대회 자료를 정리합니다.
학생 그룹:
그룹 리더: Wang__
부 그룹 리더: Xu__
구성원: 담임 교사
주요 책임:
1. 회의 훈련 및 선진 영적 문명 그룹의 선택 방법과 결과를 공식화하고 홍보합니다.
2. 각 단위의 관찰 위치를 나누고 확인합니다.
3. 각 학급의 팀 리더를 조직하여 팀을 행사장으로 이끌고 팀 리더가 수업의 경쟁 작업을 조직하도록 촉구합니다.
4 . 규율 교육 및 점검을 강화하고, 경기장 내외 보안 업무에 협력합니다.
5. 경기 중 팀원의 위반 사항을 처리하도록 팀을 지원합니다.
6. 운동장 구역의 위생 책임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신속하게 점검하여 경기장 환경을 정화한다.
보안팀
팀장: 바오__
구성원: 여단간부(10명)
경비원 1명
p >주요 책임:
1. 컨퍼런스의 질서를 유지하고 비경쟁자가 대회 장소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 비경쟁자가 경쟁하지 않도록 위치와 인력을 결정합니다. -선수들은 끝이나 시작 지점에 있지 않으며, 관중들은 투구 구역에 있습니다.
3. 경기하지 않는 인원을 방지하기 위해 연단 앞 직선 구간에 있는 작은 축구 골대 사이에 안전 벨트를 당깁니다. 마음대로 걷는 것부터.
물류팀
팀 리더: Bao__
구성원: 각 반의 주임 교사
주요 책임:
1. 회의가 예정대로 개최될 수 있도록 장소 및 장비 유지 관리를 준비합니다.
2. 절차에 따라 승인된 자금이 일정대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중장거리 달리기의 경우 사고 예방을 위해 운동 중 신체검사를 실시합니다.
4. 환자와 부상자를 적시에 치료할 수 있도록 현장 의료 지점을 설치합니다. /p>
5. 정치 선전 단체가 장소를 마련하도록 지원합니다.
5. 구체적인 활동
(1) 대회의 특별 활동
1. 개막식: 적극적으로 좋은 스포츠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계획: 선수 및 심판의 입학식, 학교 지도자의 연설, 학교 지도자의 영적 문명 수업 평가 방법 낭독; 경기 시작 후 심판과 선수가 퇴장하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2. 쓰레기통 배치 지점과 의료 스테이션을 과학적으로 설정하고 간단한 약을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교사와 학생에 대한 학교의 관심과 사랑을 반영합니다. (Yuan Xiangwei 교장)
3. 각 부서, 학과, 교육 및 연구 그룹의 교사와 조교를 초대하여 우승한 학생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4. 운동회 중에는 '학교 운동회 사진집 활동'이 진행됩니다. 수집된 사진은 운동회 'Wonderful Moments' 사진전의 자료로 활용됩니다.
5. 교사와 교직원을 위한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을 진행합니다.
6. 폐회식: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대회의 성과를 거두십시오.
모든 학생이 입장하면 주심은 체육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체육대회 슬로건' 작성자 명단을 발표합니다. 학교 지도자가 폐회 연설을 하고 회의가 종료됩니다.
(2) 요약 및 개선 단계
체육대회 요약을 잘하고 향후 업무를 위한 기반을 더욱 탄탄하게 다진다(다음에 첫 번째 체육대회 개최를 권장함) 년도).
6. 기타 사항:
각 실무 그룹은 사전에 그룹 회의를 개최하여 구체적인 업무 분담을 명확히 하고 관련 업무를 준비하며 스포츠 회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질서정연하게 나왔어요.
활동 형식 및 내용:
(1) 홍보 개시 단계(5월 20일~6월 10일)
학교 게시판 및 빨간색 스카프 방송 사용 방송국 및 칠판 각 학급의 신문은 선샤인 스포츠 활동, 평생 스포츠 및 일상 운동의 이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동원함으로써 학생들이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합니다. 매 학급별로 학교체육대회 활동계획을 전달한 후 학급활동계획을 작성하여 6월 20일까지 교무실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으세요.
(2) 각 학급에서는 다양한 체육활동을 진행한다(6월 11일 ~ 7월 11일)
수업에 따라 교장선생님과 체육교사가 쉬는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을 정리한다. 탁구 연습, 무술 연습, 그룹 댄스 및 기타 농구, 배구, 탁구, 축구, 배드민턴 및 기타 구기 게임과 같은 스포츠 활동 중에 "행복한 휴식" 및 "큰 휴식 스포츠" 활동을 수행합니다. ; 장거리 달리기, 높이뛰기, 멀리뛰기, 던지기 등의 육상 활동, 줄넘기, 셔틀콕 발차기, 고무줄 점프, 후프 밀기 등 학생들의 신체 및 신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모든 활동; 학생들이 체육대회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정신건강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3) 결과발표회 (7월 12일 ~ 8월 15일)
1. 방송연습 및 군무대회.
① 통일된 복장, 표준화된 제자리 동작, 리듬감, 좋은 정신으로 신속하고 조용하며 균일하게 줄을 서야 합니다.
②시상방식 : 본교 상위 6학급을 대상으로 시상합니다. (단일상)
③시간 : 매주 활동수업이 진행됩니다.
④ 장소 : 학교 운동장.
2, 3~6학년을 위한 줄다리기 대회.
①요건 :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환영하며, 각 수업은 3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②시상 방식 : 학년 및 학과 순위에 따른 점수를 체육대회 단체 총점에 기록한다.
③시간 : 매주 액티비티 수업이 진행됩니다.
④ 장소 : 큰 운동장.
3. 1~6학년을 위한 1분 개인 짧은 줄넘기 및 셔틀콕 발차기 대회입니다.
① 요구 사항: 남학생과 여학생의 각 학급에는 2명의 학생이 학년별 대회에 참가하고 동일한 로프 셔틀콕(시니어 그룹의 경우 더블 로커 킥)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시상 방식 : 매년 남녀 상위 4명에게 시상하며, 동일 트랙과 종목의 반별 총점을 기록한다.
③시간 : 매주 액티비티 수업이 진행됩니다.
④ 장소 : 농구장, 배구장.
4. 육상 경기.
①종목 :
저학년 단체(1, 2) 30미터, 60미터, 서서 멀리뛰기, 소형소프트볼.
중급그룹(3, 4) 60m, 100m, 200m, 400m, 멀리뛰기, 소프트볼.
시니어 그룹(5세, 6세) 60m, 100m, 200m, 400m, 800m, 높이뛰기, 멀리뛰기, 소프트볼.
②참가인원 : 각 반에는 남자 5명, 여자 5명씩 등록해야 하며, 1인당 2항목까지 등록 가능하며, 각 종목당 2명으로 제한됩니다.
③시상방식 : 반을 대표팀으로 하여 동급의 남녀그룹이 경쟁하며, 각 학년별 상위 4명을 총점방식으로 시상합니다. , 3, 2, 1.
④시간 및 장소: _매주 하루 학교 운동장.
5. 교내 직원: 탁구, 배드민턴, 체스 대회.
①교사 대회: 남성과 여성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서 상위 4명에게 시상합니다.
②교직원 등록대회는 노동조합이 주관한다.
③시간 및 장소: _매주 1일 학교 활동실.
6. 노동조합은 교직원을 대상으로 탁구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며, 시간은 별도로 결정됩니다.
(4) 표창 및 시상 개요
8월 18일 활동반에서는 당시 여러 개인과 단체가 함께 개최한 체육대회를 종합적으로 정리하는 회의를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교사와 학생에게 표창과 표창을 선정합니다. 학교 체육대회 기획 4
이번 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질서있고 문명화되고 진보적인 행사로 만들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계획입니다.
1. 게임 주제:
우정, 책임감, 근면, 진취적인 정신.
2. 대회 슬로건:
운동은 신체를 강화하고 책임은 영광을 만듭니다.
3. 참여 범위:
중학교 1~2학년 전체 학생, 중학교 3학년 운동선수, 일부 교직원.
교직원 프로젝트: 농구 슈팅 정확도, 공 달리기, 재미있는 볼링, 자전거 천천히 타기, 4×100미터 계주.
IV. 대회를 위한 다양한 조직 구조 구축
1. 간부회: Wang Shaohui, Ma Deyu, Zhao Zisheng, Liu Kangyuan, Li Wei, Zhang Changmei, Gao Changxiang, Gao Qingjun , Sun Shufeng, Wang Shousong, Liu Xingmin, Qi Kai, Dong Fei (학생회 회장)
2. 준비 위원회: Gao Qingjun, Zhang Changmei, Wang Shousong, Sun Shufeng, Zhang Shibin.
3. 회의 조직 및 홍보: 학생처가 책임을 집니다.
4. 보안: 사무실이 책임집니다.
5. 물류 서비스 및 의료: 총무실이 책임집니다.
7. 중재 위원회: Ma Deyu, Zhao Zisheng, Liu Kangyuan, Li Wei, Liu Qixiang, Peng Zhong, Liu Hongxin, Li Shouguo, Chen Shuke.
8. 수업의 특성과 컨퍼런스의 주제 및 슬로건을 반영합니다. 해설은 각 학급별로 작성하며, 100단어 이내로 작성해야 합니다.
9. 입학식 순서 : 국기팀 - 깃발팀 - 화려한 깃발팀 - 중1학년 1~10반 대표팀 - 1~10반 대표팀 중학교 2학년
10. 교장이 운동회 개회사를 했습니다.
11. 주심의 대표가 발언한다.
12. 선수 대표들이 연설합니다.
13. 스포츠 경기에 대한 학생 징계 요건을 발표합니다.
14.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나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학교 운동회 계획 5
1. 지도 이념
"건강 제일"을 지도 이념으로 하는 학교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구현하고, 1시간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기 위해 매일 학생들의 신체 활동, 학교에서 과외 활동을 더 잘 수행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강화하고, 학교 수준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개선하고, 협력, 페어플레이, 팀 정신과 같은 학생들의 좋은 자질을 육성합니다. 학생들의 개성과 전문성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 적응력을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11월 초에 즐거운 학교 육상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2. 대회주제
나는 운동한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행복하다
3. 대회조직위원회 설립
>이사: __
부국장: __
구성원: __
중재위원회: __
4. 목적 게임
오리엔테이션 모든 학생과 교수진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개인적인 재능을 발휘하고, 학생의 개성을 개발하고, 집단적 명예를 높이고, 학교 전반에 걸쳐 교사와 학생의 신체적, 문화적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5. 체육대회 일정
당초 11월 7일로 예정되어 있다. 11월 7일은 개막식이자 공식 대회이다. 단체행사 대회는 대회일 전 햇살활동 수업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당일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
6. 개회식
1. 대기열 요구 사항: 각 클래스는 4개의 팀을 구성하고 육상 경기에 모입니다. 모든 학급은 교복을 입습니다.
2. 개막식 과정. 각 학급이 달리기 연습을 위해 경기장에 입장하고, 사회자가 개회식을 알리고 국기를 게양합니다. 선수와 심판이 선서를 합니다.
3. 행사장 배치 : 연단 슬로건, 좌석, 배너, 슬로건(총무실). 입학식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의 좌석 배치와 행사장 퇴장 후 각 반 학생들의 위치(체육조)
7. 대회 그룹화
학생: 학년 및 반 단위로 그룹화
8: 대회 이벤트
학생 대회 이벤트:
(1) 육상 경기 :
100미터, 200미터, 400미터, 800미터, 1000미터, 멀리뛰기, 삼단뛰기, 높이뛰기, 메디신볼, 4_100미터 계주
(2) 단체 종목:
롱 로프 착용 3분(로커 2명을 제외한 남자 8명, 여자 8명), 롱 로프 점프 2분(남자 4명, 여자 4명) 불포함) 로프스윙어), 3인농구(남자), 여자정점사격(8인), 풀업(남자4), 1분 윗몸일으키기(여자4), 50m 헤드- 릴레이(남자 8명, 여자 8명)
교직원 대회 항목:
1. 줄다리기 대회
2. 학년별 정면 릴레이 경주(남학생 8명, 여학생 4명)
3, 고정점 사격 대회
교사-학생 상호 작용 프로젝트:
줄넘기 릴레이(여러 명의 교사 및 학년별 학생)
9. 등록 방법
학생 등록 방법 : 학급 단위로 팀을 구성합니다.
참고: 대회에 등록하는 선수는 Longdu 중학교에 등록된 학생이어야 합니다. 지원자는 건강이 좋아야 하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체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교직원 등록 방법 : 교직원 대회 등록은 각 학년 담당자가 집계합니다.
10. 등록시기
각 학년, 반별 운동회 등록명부를 체육팀에 직접 발송(11월 4일 이전)하며, 제출 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
11. 경기규칙
육상경기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체육청이 승인한 최신의 "육상경기규칙"을 채택한다. 조직위원회는 재량에 따라 처리할 것입니다.
12. 채점 방식
1. 개인 채점 : 각 개인종목 상위 3위까지 각각 4점, 2점, 1점으로 채점한다.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릴레이 이벤트는 개인 순위에 따라 두 배의 포인트를 받습니다.
3. 그룹 프로젝트는 순위에 따라 8, 4, 2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4. 팀 득점: 대회의 각 항목의 총점으로, 점수가 동일할 경우 1위가 더 많은 팀이 1위가 됩니다.
13. 보상 방법
1. 개인전 및 단체전 상위 3개 팀이 보상을 받습니다.
2. 전체 팀 중 상위 3개 팀이 보상을 받습니다. 점수에 따라 수상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3. 각 학년 그룹은 "스포츠맨십 상"으로 한 학급을 선택합니다.
- 관련 기사
- 전통 냉이 추형촌 소개
- '롱테일 이론', '88법칙', '마태 효과'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 개혁 개방 이후 중국 사회 구조의 변화와 영향.
- 환약의 환약 방법
- 방무동: C-NCAP 의 많은 의문은 우리에게 채찍질이다.
- 5,000자 길이의 이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가 스마트 전기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까?
- 주오란팡(Zhuo Lanfang): 수많은 농민 운동의 지도자이자 거듭된 패배를 겪은 혁명 영웅.
- 아동 발달의 관점에서 위탁 아동을 교육하는 데 중세 유럽 귀족들은 어떤 역할을 했나요?
- 공자와 맹자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국학 고전 강의 주요 원고를 발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