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20 년 지식 경연 대회 5 권의 기획서
2020 년 지식 경연 대회 5 권의 기획서
2020 지식 경쟁 제안서 1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국 전통문화의 매력을 발양하고,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이해를 촉진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도덕문화 소양과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학생 문화의 내포를 풍부하게 하고, 우리 병원의 문화 건설을 촉진한다. 그래서 관광학원은' 중국 전통문화지식대회' 를 개최했다.
주제: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국 전통문화의 매력을 과시하다.
활동의 목적과 의미: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촉진하고, 학생들의 내면문화를 키우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중국 전통문화를 배우려는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이고, 중국 전통문화와 캠퍼스 문화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킨다.
행사 시간: 2 월 17 목요일 오후 6 시.
장소: 서부 교외 3-4 16 교실
주최: 관광 및 호텔 경영 대학원 학생회 위원회
주최: 관광호텔관리학원 학생회 학습부
행사 대상: 모든 대학 1 학년 신입생들이 반당 한 팀을 구성해 경기에 참가하며 팀당 3 명입니다.
사전 이벤트 홍보:
1. 학습부 직원들은 아침저녁으로 자습 시간에 각 반에 가서 홍보활동을 하며 이번 행사의 주제와 의미를 상세히 설명했다.
2. 학습부는 1 장 포스터를 만들어 학원 홍보란에 붙였다.
3. 학습부는 사람들에게 이 행사를 후원해 김화직업기술학원 캠퍼스에 현수막을 걸어 달라고 요청했다.
사회자: 판연연, 커제
게스트 초대: 학생회 위원회 서기 정근위씨, 진진진씨, 사무실 주임 왕우군씨, 학생회 주석, 부주석 오훈초 부교수, 행사 관련 부처 부장.
활동 규칙: 학급 단위, 반당 한 팀, *** 12 팀, 토너먼트 채택. ***3 라운드 행사, 1 라운드 6 개 팀 탈락, 2 라운드 3 개 팀 탈락. 마지막 라운드에는 3 개 팀이 남아 있을 것이다. 퀴즈를 통해 크라운, 아시아, 계군, 3 개 팀이 생겨났다. 각 반은 정해진 시간 내에 순서대로 질문에 대답한다. 답안 작성 중에는 통신도구나 기타 도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 규칙 위반으로 간주되어 직접 도태됩니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았을 때 백업 질문은 2 라운드와 같은 방식으로 답했다.
채점 일반 규칙: 각 팀의 기초점 100 점. 답이 맞으면 원래의 기초점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해라. 틀리게 대답하고, 원래 기본점에서 해당 점수를 각 라운드가 끝날 때의 총점으로 공제한다.
이벤트 상세 정보: 진행자가 카드를 들고 PPT 를 조작하는 직원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참가자들이 조용함을 유지하도록 주의해라. 현장 분위기가 약간 통제되었다.
특정 활동 프로세스:
사회자는' 중국 전통문화지식경쟁'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초청 게스트 오훈초 부교수가 개막사를 발표하다.
중국 전통 문화 지식 경연 대회;
1 라운드: 느리고 꾸준한 답안을 위한 필수 답안.
문제 설계: 총 ***5 가지 질문으로, 3 가지 객관식 질문과 2 가지 판단문제로 나뉜다.
각 수업의 기초점 100 점, 맞히면 10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각 수업은 차례대로 문제를 풀고, 먼저 객관식 문제를 선택한 다음, 그 다음에 판단문제를 한다.
요청 응답 시간: 15 초. 규정 시간을 초과하면' 오답' 으로 간주된다.
1 라운드 종료: 점수 계산을 통해 상위 6 개 팀이 진급했고, 나머지 6 개 팀은 탈락했다. 주인은 그들의 멋진 공연에 감사를 표했다.
2 라운드: 격류용 답안.
질문 디자인: *** 10 문제가 있습니다. 간답을 위주로 합니다.
채점 기준: 정답 20 점, 답변 불완전함 10 점, 답이 정확하지 않음 20 점. 각 반은 정해진 시간에 순차적으로 질문에 대답한다.
답안 시간 지정: 20 초.
먼저 대답: 다트를 던지면 어느 팀의 다트가 중심에 가장 가까우면 먼저 대답권을 얻는다. 다트 착지는 기권으로 간주된다.
2 라운드 종료: 계산을 통해 총점 상위 3 위 팀이 진급했고, 나머지 3 개 팀은 탈락했다. 사회자는 그들의 멋진 대답에 감사를 표했다.
관객 상호 작용 링크: "축복 보내기"
문제 설계: 세 가지 문제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이 활동은 점수가 아니다.
3 라운드: 삼양 카이 타이 링크
문제 디자인: 항상 ***2 대 객관식 질문과 논술 문제가 있다.
답변 규칙 및 채점 기준: 각 팀 1 명의 멤버가 질문에 답하고, 점수를 매길 때마다 다음 질문에 계속 대답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답이 틀리면 관중을 도울 기회가 있다. 다시 틀리면 해당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첫 번째 질문에 답하고 10 점을 더합니다. 관중의 대답이 정확하다면, 가산점도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은 감점을 받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정답에 30 점을 더하면 관객은 정답에 15 점을 더하고 오답에 20 점을 공제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답안: 판주가 문제를 다 본 후 객관식 문제는 20 초 이내에 유효하고 논술 문제는 80 초 이내에 유효하다.
예상치 못한 수확:
만약 세 가지 문제를 모두 맞히면, 30 점을 추가로 보상할 것이다.
관객 감상상:
선수가 맞히도록 도움을 청하는 관중들은 정교한 축하 카드를 받을 것이다.
3 라운드 끝: 계산을 통해 총 성적 상위 3 위 팀이 각각 초생관, 아, 계군으로 이겼다.
사회자가 우승 팀 명단을 발표했다.
초청 게스트 XXX 는 수상팀에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상 설정: 1 등상 1 이름.
이등상 한 개
3 등상 하나
두 참가자의 경품
의례팀의 여서란 등을 초청해 이번 행사를 맡은 의례아가씨.
기자협회 후월 등이 초청에 응해 관련 보도를 했다.
이벤트 총책임자: ni Zhongliang, 이사, 학습 장관.
포스터 책임자: 장 리얼
사전 홍보: 니켈 Zhongliang, 팬 Yanyan, 린 팅팅
후원 작품: 니켈 Zhongliang, 팬 Yanyan, 장 lier
Ppt 제작 및 운영: 허가
프로젝트 타이머: 화옥정과 린팅팅.
대회 득점 원: 쑤,, 후, 장 리얼.
데이터 수집 및 정리: 니켈 Zhongliang 등.
사진: 니켈 Zhongliang
현장 유지 보수: 지 및
예산: 포스터+초대장+인증서+경품
행사 후원: 캠퍼스 스포츠, 이군 사진, 김당 화장품.
학습부 간사
2020 지식 경쟁 기획서 2
설명:
1. 선수는 직접 대답하기만 하면 사회자는 답변 후 설명과 댓글을 달고 가산점을 표시한다.
2.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진행자는 각 조의 성적을 발표할 것이다.
3. 토너먼트 단계에서 같은 점수가 나오면 추가 경기가 시작됩니다. 참가 팀은 반드시 2 단 질문에 대답하지 않은 선수를 파견하여 추가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추가 경기에는 여섯 가지 문제가 있는데, 각 문제의 점수는 20 이다. 조별 수가 적은 선답, 추가경기 포인트가 적은 탈락. (추가 경기 성적은 총성적에 포함되지 않음) 참고: 본 코너가 끝난 후 2 조 탈락.
세 번째 링크: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있다. 이 코너에는 두 차례의 질문이 있다. 1 라운드, 점수팀이 먼저 답했고 (점수가 같은 경우 그룹 번호가 작은 것부터 시작), 각 그룹마다 두 선수가 서로 맞춰서 제목을 선택했다. 한 사람이 투영 텍스트를 설명합니다. 설명의 언어에는 이름의 어떤 단어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화면을 등지고 설명에 따라 대답하다. 각 레이블에는 10 개의 질문, 그룹당 60 초밖에 없습니다. 건너뛰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문제는 순환되지 않습니다.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받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라운드, 점수가 가장 큰 그룹 선답 (2 라운드 점수가 같은 경우 점수가 가장 작은 그룹 선답), 배우가 역사단극 (* * * 두 편의 단막극, 각각 5 분 정도) 을 연기한다. 끝나면 선수들은 관련 질문을 하고 대답할 것이다. 한 문제를 맞히면, 너는 10 점을 받게 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1. 사회자는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이 완료된 후 설명과 댓글을 달고 가산점을 표시한다.
2. 이번 경기가 끝난 후 진행자는 각 조의 성적을 발표할 것이다.
3. 토너먼트 단계에서 같은 점수가 나오면 추가 경기가 시작되고 참가팀은 대표를 파견하여 추가 경기에 참가한다. 추가 경기에는 4 가지 질문이 있는데, 점수는 20 점이고, 그룹 번호가 작은 것은 먼저 대답하고, 추가 경기에서 점수가 낮은 것은 탈락한다. (추가 경기 점수는 총점에 포함되지 않음)
참고: 이번 회의 이후 두 그룹이 탈락할 것이다.
네 번째 링크: 피크 게임. 이번 바퀴는 바퀴전 (문제당 10 초) 을 사용한다. 두 그룹의 플레이어가 교대로 답안을 작성하는데, 그룹 번호가 작은 선답으로, 각 그룹마다 한 번씩 통과권이 있다. 이 권한을 사용하면 질문이 무효화되고 다음 질문은 해당 그룹에서 계속 대답합니다. 먼저 틀리게 대답하면 부정을 판정한다.
2020 지식 경쟁 제안서 3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이 안전사상을 세우고, 안전의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좋은 생활습관을 기르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자기관리와 자기보호 능력을 높이도록 독려한다. 모두가 진정으로 안전 선전에 참여하게 하고,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들을 안전 홍보원이 되게 하고, 진정으로' 안전 나와 동행한다' 고 할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둘째, 활동 슬로건: 안전은 매일 우리와 함께 있다.
셋. 이번 행사의 주최자:
-학원 위원회 학생회
넷. 이번 행사의 주최자:
-대학 학생회 생활부
동사 (verb 의 약자) 이번 행사의 스폰서:
차이나 모바일
자동사 대상 청중:
-대학의 모든 과정
일곱. 행사 시간: 4 월 20-25 일 20 17
여덟. 활동 내용
첫째, 이전 활동 프로세스:
둘째, 경기 재개 활동 과정:
1, 지식 질의 응답
주제는 이동통신안전, 돌발 자연재해, 교통안전, 응급지식, 기숙사 안전과 소방, 재산안전, 전염병 예방 등 여러 방면에서 지식의 범위가 넓다. 학생의 안전 지식을 조사하다
(1) 안전 연설
강연 전에 각 팀은 선수 한 명을 추첨하여 출전 순서를 결정하고, 각 팀은 선수 한 명을 파견하여 3-5 분간의 안전강연을 하고, 원고는 스스로 준비한다 (각 팀은 미리 연설 원고를 대회 조직위원회에 제출해야 한다). 강연이 끝나면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기고 총점 100 을 매겨 선수에게 원고를 발표하도록 요구한다.
휴식 코너는 차이나 모바일 지식 시청자 상호 작용 코너이며 PPT 에 새로운 차이나 모바일 업무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2) 필수 답안
객관식 질문: * * 6 개 섹션을 제공하고 각 팀이 선택하려는 답변 섹션을 선택하고 a, b, c, d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회자는 질문과 정답이 들어 있는 카드를 들고 있다. 답안을 볼 때 PPT 를 조작하는 동창회가 동시에 스크린에 나타난다.
판단 문제: 학생들은 특정 상황에서의 반응과 관행의 옳고 그름, 일반적인 안전 지식, 비상시의 대응책을 신속하게 판단할 수 있다. 사회자는 질문과 정답이 적힌 카드를 들고 참가자가 그것이 맞는지 판단했다. 답안을 볼 때 PPT 를 조작하는 동창회가 동시에 스크린에 나타난다. (이 섹션에서는 객관식 질문 및 판단 질문 * * 10 각 10 점, 총점 * *100 점, 각 질문 응답 시간 5 초. ) 을 참조하십시오
휴식 코너는 차이나 모바일 지식 시청자 상호 작용 코너이며 PPT 에 새로운 차이나 모바일 업무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3) 서둘러 답안을 작성하다
이번 호 15 문제, 질문당 10 점 추가. 학생들은 특정 상황에서의 일부 반응과 관행의 옳고 그름과 안전 상식을 신속하게 판단할 수 있으며 돌발사건에 대한 대응책도 알 수 있다. 각 팀은 대표 한 명을 경기장 중앙으로 파견할 것이다. 각 대표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제공하는 동형 휴대전화를 이용해 진행자가 경기 시작을 선언한 후 진행자의 휴대전화에 전화를 걸 예정이다. 사회자의 휴대전화에 접속한 첫 번째 팀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것이다.
휴식은 인재 공연을 초대하는 동시에 PPT 에 차이나 모바일 새 업무에 대한 정보를 전시하는 것이다.
(4) 슈퍼 패러디 쇼
1, 게임의 슬로건 사회자가 각 팀을 소개할 때 각 팀은 자신의 게임 구호를 보여줄 수 있다. 이 문제는 중재팀에 의해 채점되며 만점은 20 점이다.
2. 시나리오 공연은 단막극 만담 연설 형식으로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절도 사기 화재 교통사고 등 치안문제를 재현했다. 개인공연과 시나리오 대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각종 안전문제의 정확한 처리 방법을 알려주고 자기보호의 실천능력을 높인다. 시간 3-5 분. 이 제목은 중재팀에 의해 채점되며 만점은 80 점이다.
휴식 코너는 차이나 모바일 지식 시청자 상호 작용 코너이며 PPT 에 새로운 차이나 모바일 업무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5) 위험 문제
이런 종류의 질문은 1 라운드를 진행하는데, 각 팀마다 점수가 다른 질문에 답한다. 점수가 높을수록 난이도가 커질수록 40 점, 60 점, 80 점 세 종류로 나뉜다. 각 팀의 토론과 응답 시간은 각각 30 초, 60 초, 90 초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위반자는 오류로 간주된다. 각 팀은 자신의 점수에 따라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하거나 문제를 포기할 수 있다. 팀이 서로 논의한 뒤 선수 한 명을 뽑아 대답할 수 있고, 다른 선수도 정해진 시간 내에 보충할 수 있다. 질문에 대답한 후, 그들은 앉기 전에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만약 그 팀이 득점이 정확하다면, 그 팀은 실수에 대답하면 상응하는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6) 재능 전시
각 팀은 제재에 구애받지 않는 문화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심사위원은 선수의 성적에 따라 만점 100 을 채점했다.
2020 지식 경쟁 제안서 4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역사의 흔적을 새기고, 학습의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역사 문화 지식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경기에서 자신의 역사 지식을 전시하고, 자신의 능력을 단련하고, 경기에서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의 결점과 장점을 알고, 학생들이 역사 문화 지식을 배우는 적극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 병원은 역사 문화제 행사 중 하나로 이번 역사 지식 대회를 전문적으로 개최했다.
I. 활동 시간
2065 년 4 월 8 일부터 4 월 28 일까지 438+04
둘째, 활동 장소
장소: 강의 7
재경기 장소: 10A
결승전: 대현장 202
셋째, 활동의 대상
우리 학교 학부생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넷.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1) 사전 준비
1. 경기 전 홍보
(1) 포스터, 패널 제작
(2) 웨이보, 위챗, 인망 등 고교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홍보한다.
(3) 우리 병원의 각 반에서 통지자료를 발급한다.
2. 경기 등록
(1) 더 많은 학생들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참가 인원은 제한이 없다.
(2) 통일반 등록, 등록점 등록 및 온라인 등록을 신청한다.
(3) 등록 시간: 2065438+2003 년 4 월 0 일 -2065438+2003 년 4 월 3 일.
3. 테스트 준비
(1) 시험 범위: 중서역사문화상식, 서북사범대학 역사, 상식을 주제로 합니다.
(2) 초전은 100 시험문제로 나뉘며, 복전은 면접방식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PPT 방송으로 진행되며, 사회자는 낭독한다.
(3) 제목은 혁신적이며 고풍극, 역사 관련 오디오 비디오 등 참신한 주제형을 채택할 예정이다.
4. 활동 자료
(1) 마커, 답안지 등을 준비합니다.
(2) 경기 음악 준비, 비디오 제작, PPT 제작.
2020 지식 경쟁 제안서 5
I. 활동 배경
모든 사람들이 지식을 이해하고, 지식을 배우고, 지식을 적용하고, 과학 생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강한 캠퍼스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 학습 스타일, 지식 문명 및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자신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대학 학습 생활을 풍부하게합니다. 3 월 1 1 일 백과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새로운 지식 잔치를 열 계획입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대학생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다.
셋. 조직자:
주최: 학교 학생회
주최: 학생회 학습부.
넷. 대상 사용자:
전체 학교
동사 (verb 의 약어) 참가자 및 양식
전교생
형식은 초전, 복전, 결승전으로 나뉜다.
초전과 복전 필기시험. 복전 멀티 스타일.
자동사 활동 시간 미만:
어느 곳-어느 곳
일곱. 경기 전 준비:
(1) 일주일 전에 홍보부에 맞춰 백과사전 지식경연대판, 포스터, 현수막 등 홍보 도구를 잘 만든다.
(2) 서면 교실 신청 및 멀티미디어 교실 신청, 관련 학교 지도자들에게 미리 통지.
(3) 각 부서의 학습 부서와 협력하여 각 반 학습 위원에게 경쟁 정보를 전달하다.
(4) 학습위원회는 지원자 수를 본교 학습부에 보고하고, 각 학교 학습부는 정해진 시간 내에 본교 학습부에 제출하여 전교 참석자 수를 집계한다.
(5) 참가자 수에 따라 필기시험 시험지를 인쇄한다.
(6) 감독관, 학교 학습부 감독, 각 학교 학습부서가 감독을 돕는다.
여덟. 활동의 세부 프로세스:
1, 예비 절차
1 .. 경기 시간: 3 월.
장소: 건물
3. 필기시험 형식을 취하고 참가자 수에 따라 교실에서 필기시험을 치른다.
4. 학교 학습부에서 시험지를 인쇄합니다.
5. 학습부는 상위 60 위 성적에 따라 시험지를 평가해 복전에 들어간다.
재경기 과정:
1 .. 경기 시간: 3 월.
2. 멀티미디어 교실 신청
3. 학원 학생회 학습부 회원들이 질문에 참여한다.
4. PPT 현장 답안 형식을 채택해 객관식 질문 (2 점 -35), 빈칸 기입 (2 점-10) 및 주관문제 (5 점 -2) 로 나뉜다. 각 질문은 15 초, 주관시간은 3 분입니다.
5. 선수는 답안지에 답을 적어 통일적으로 보냅니다.
6. 학원 학습부 구성원 시험 마킹.
7. 논문 성적에 따라 전 10 이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프로세스:
경기 전 준비:
1 .. 경기 시간: 3 월.
2. 개최지
케네디
손님을 초대하다
단체위 서기, 선생님, 선수 소속 학과의 원장, 학과장, 담임 선생님을 초청하여 미리 초청하다.
관중을 초청하다
선수의 반을 초청하여 시합에 참가하다.
5. 상 설정
1 등상: 1 사람은 영예증서와 상품을 받습니다.
2 등상: 두 사람은 영예증서와 상품을 받게 된다.
3 등상: 3 명이 영예증서와 상품을 받게 됩니다.
우수상: 4 명이 영예증서를 받게 됩니다.
6. 서비스 직원 배치 (20 명)
남자 4 명이 질서를 유지하고, 여자 4 명이 손님을 맞이하고, 여자 2 명이 마이크를 보내고, 1 사람이 PPT 를 통제하고, 4 명이 점수를 매기고, 1 사람이 표를 받고, 3 명이 수수방관하고, 1 사람이 활동을 기록한다.
손님 카드와 손님 물
8. 현장 사진 촬영
9. 선수 추첨이 출전 순서를 결정합니다
경쟁 절차: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게임 규칙을 발표했다.
게임 시작 발표 (3-5 분)
2. 플레이어가 자신을 소개하고 화면에서 PPT 를 재생합니다. 매 30-50 마다 자신을 소개하다.
1 라운드 선택 공격
플레이어는 디지털 질문 가방을 선택하고 번호표 순서에 따라 1 부터 10 까지 차례로 대답한다.
각 문제 패키지에는 두 가지 옵션 (5 분 -2) 과 1 공백 (5 분)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2 라운드 날치기 추격
동시에 참가자들은 플래카드로 A\ B (10) 클래스 객관식 질문에 답하고, 한 문제를 맞히면 5 점을 받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3 라운드 인재 부흥
처음 2 라운드 선수의 득점 상황에 따라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세 선수는 탈락의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부활의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시청자의 인정을 받아 경기장으로 복귀해 추가적인 10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4 라운드에서 모든 것을 죽여라.
각 선수는 40 초 동안 질문에 답하고, 스크린에 표시된 질문에 따라 대답한다. 정답을 맞힐 때마다 5 점을 공제하고, 틀리게 5 점을 공제한다. Pass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ss 는 점수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6. 지도자는 결론을 내렸다
7. 선수의 성적을 발표하다
8. 보너스 경품
9. 사회자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10. 행사가 끝나고 게스트가 떠나고 관중이 떠난다.
1 1. 학교 청소.
아홉. 자금 회계:
X. 경기 후 요약
2020 지식 경쟁 제안서 관련 문장 5 편:
★2020 년 최신 지식 경쟁 계획 프로그램 요약 통합
★ 2020 지식 경쟁 계획 프로그램 준비
★ 지식 경쟁 기획서 최대 컬렉션 2020
★ 2020 전국 대학생 네트워크 보안 지식 경연 대회 질문 은행 (답변 포함)
★7 월 1 일 2020 지식 경쟁 5 가지 최신 프로그램.
★ 최신 지식 경쟁 기획서 2020
★ 지식 경쟁 활동 계획 2020 틀
★ 2020 지식 경쟁 활동 계획
★2020 년 전국 대학생 네트워크 보안 지식 경연 대회 답안 요약
★2020 지식 경연 대회 사회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