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너의 문어문을 노래하다
너의 문어문을 노래하다
백도 시는 무적이며, 우쭐대며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다.
애자일 시 천수, 하늘거리는 술 한 잔.
붓이 비바람을 맞고, 시가 귀신을 울리며
어원이 삼강을 거꾸로 흐르며, 필진이 단독으로 천 인군
신수제비를 뽑으며 세상을 놀라게 했고, 삼강은 붓을 굴려
만 권을 읽고, 글을 쓰면 신
링운건 필의가 종횡무진 < p
포인트 채널링 야오 코드 순 사전, 청나라 사원 원시 민시
를 변경 ......
공개 부드러운 활력, 먼저 간 및 비장 에 들어갔다. 이상은은' 위비' < P > 라는 말로 몽상가를 깨웠다. 말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 P > 한 글자는 너무 번잡하다. 한 글자를 삭제하면 단순함 (비성어) < P > 행운수 단청묘필촬영안이 절묘한 필생필로 천군 필하생화 < P > 석성금처럼 휘황찬란하게 글씨 주옥이 통쾌하게 < P > 생생하게 생생하게 살아 있는 것 같고, 생생하고, 묘하고, 초묘하고, 초묘하며, 뛰어난 재치가 뛰어나고 < P > 박학다재다능하다. P > 선견지명이 탁월하고 정의로운 단어가 엄연히 수출되는 것은 뛰어난 입신의 기통무지개
기세가 웅장하고 산과 강을 삼키고 바다가 무너지고 파도가 거칠고 사나운 천둥과 노발대발대발한 박력
천군을 휩쓸고 천군천지를 휩쓸고 바늘로 꿰매는 문순은 완벽무결점
비길 데 없는 용비길 데 없는 봉무 문필 날카로운 문풍 유머 문장 우아한 수준이 선명하다
; 이묘함은 말할 수 없이 흥미진진하다 .2. 문어문을 칭찬하는 명언 < P > 이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일종의 기량, 발견, 이해, 지혜, 경지이다.
칭찬과 격려를 인정하면 * * * 천재가 되고, 비판과 풍자를 부정하면 천재가 될 수 있다. 절대 부정하지 마세요. 비판하지 마세요. 풍자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이 중요하다고 믿으세요. 부처님이 마음속으로 구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 P > 수시로 사람을 기쁘게 하는 방법으로 사람을 칭찬하는 것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확신이 없다고 느끼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 P > 기분을 상하게 하거나 반감을 일으키지 않고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그들의 가장 작은 발전을 칭찬하고, 모든 진보를 칭찬해 주십시오. -
칭찬은 미덕의 그림자이다. 사이 < P > 칭찬은 영리하고, < P > 와 교묘한 아첨으로, 여러 방면에서 칭찬과 칭찬을 받는 사람들을 만족시킨다. 라로시프코파 < P > 는 < P > 돌처럼 희귀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 P > 칭찬은 사람에 대한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의 이성에도 큰 역할을 한다. -
러시아
:
1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고, 부족한 것은 아름다운 눈을 발견하는 것이다-----
2 칭찬은 미덕의 그림자이다. -세 < P > 3 기분을 상하게 하거나 반감을 일으키지 않고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그들의 가장 작은 발전을 칭찬하고, 모든 진보를 칭찬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4 칭찬은 영리하고, < P > 와 교묘한 아첨으로, 여러 방면에서 칭찬과 칭찬을 받는 사람들을 만족시킨다. 라로슈프코
5 자신의 가치를 감상하려면 세상에 가치를 더해야 한다. -
6 아름다움은 발견에 있다.
7 칭찬, < P > 돌처럼 희소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 P > 8 칭찬은 사람에 대한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의 이성에도 큰 역할을 한다. -< P > 9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기초이다. -< P > 1 덕행의 실현은 행위가 아니라 글로 이뤄진다. -< P >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기량, 발견, 이해, 지혜, 경지이다.
2 칭찬과 격려를 인정하면 * * * 를 천재로 만들고, 비판과 풍자를 부정하면 천재를 * * * 로 만들 수 있다. 절대 부정하지 마세요. 비판하지 마세요. 풍자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이 중요하다고 믿으세요. 부처님이 마음속으로 구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3 수시로 사람을 기쁘게 하는 방법으로 사람을 칭찬하는 것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확신이 없다고 느끼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4 편협한 안목을 버리고, < P > 의 < P > 에서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을 감상할 줄 알면 생활이 다채롭다고 느낄 수 있다. 3. 문어문으로 한 사람을 칭찬하는 방법
1, 춘추맹자' 맹자 공손추상': 그 종류에서 빼어나게, 생민 이후 공자에 성하지 않았다. 번역문: 이 군중 속에서 생겨났지만, 그 부류의 사람들을 훨씬 뛰어넘었다. 인류 이래로 공자보다 더 위대한 사람은 없다.
2, 춘추장자' 장자 천하': 혜시 다방면, 그 책 5 차. < P > 번역: 혜시의 방술은 많고, 재간이 크며, 혜시가 읽은 책은 차 다섯 대가 필요해요. 성어가 부오차를 배우다. )
3, 춘추공자제자' 공자가어 관주': 나는 노보 고대가 오늘을 알고 있다고 들었다.
번역: 노자 박고통금이라고 들었어요.
확장 자료:
' 장자 천하'' 혜시 다방면, 그 책 5 차' 성어 전고: < P > 혜시의 학문이 넓고, 문장 5 대의 마차가 많고, 도술이 뒤죽박죽이며, 말이 얼마나 부적절한가. 그 중 한 가지를 분석해 "극한까지 크고 끝이 없는 것을' 대일' 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너무 작아서 코어가 없는 것을' 작은 것' 이라고 한다. 두께가 없으면 누적할 수 없지만 천리로 확대할 수 있다. 하늘과 땅처럼 낮고, 산은 택처럼 평평하다. < P > 해가 막 정중할 때 기울어지고, 만물이 태어나자마자 죽음으로 변한다. 대동과 소동차이, 이를' 소동차이' 라고 한다. 만물은 완전히 같고 완전히 다르다. 이를' 대동' 이라고 한다. 남방은 가난도 없고 가난도 없는데, 오늘 월국에 가서 어제 이미 왔다. 연쇄는 풀 수 있다. 내가 아는 천하의 중앙은 연국의 북월국의 남쪽에 있다. 만물을 사랑하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된다. "
바이두 백과-부오차 배우기
바이두 백과-맹자 공손추상
바이두 백과-장자 잡편 천하 4. 사구가의 문어문
한비자외저장설 왼쪽 위:
계창 () 을 제창하고, 행인 () 의 관관 () 을 멈추고, 건축자 () 는 지치지 않고, 왕은 부름을 듣고 그것을 주었다 왕은 사격을 불러 길잡이를 하고, 행인은 그치지 않고, 건축자는 지칠 줄 알고, 왕은 말했다. "행인은 그치지 않고, 건축자는 지칠 줄 알고, 그 지칠 줄 모르는데, 그 지미는 데미만큼 헤아릴 수 없다." " 고 말했다: "왕은 그 일을 시도하고, 데실 4 판, 사계 8 판; 다이애나 케네디, 데실 5 인치, 사계 2 인치. 클릭합니다 < P > 번역: < P > 송국 왕과 제나라는 원수로 전쟁을 준비하기 위해 토목을 크게 흥성하고 무술을 연마한다. < P > 이 (가) 라는 가수가 공사장을 지나갈 때 노래를 불렀는데, 노랫소리가 매우 듣기 좋아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걸음을 멈추고 일하는 사람도 피곤하지 않았다. < P > 송왕은 듣고 매우 기뻤고, 데실을 불러 그에게 많은 것을 주었다. 송왕에게 말했다. "나의 스승은 사수를 쏘고, 나보다 노래를 훨씬 잘 부른다!" < P > 그래서 송왕은 또 사지를 불러 공사장에서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그러나 사지의 노랫소리는 걷는 사람을 멈추게 하지 않고 오히려 일하는 사람을 피곤하게 했다. < P > 송왕은 크게 실망하며 데에게 말했다. "당신의 스승이 노래를 부를 때, 걷는 사람은 멈추지 않고, 일하는 사람은 오히려 피곤함을 느낍니다. 나는 그의 노랫소리가 당신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왜 그를 칭찬합니까? 클릭합니다 데실이 대답했다. "대왕께서 우리 둘의 노래 실제 효과를 비교해 보시겠어요! 내가 노래를 부를 때, 일하는 사람이 네 개의 벽을 쌓았고, 사지가 노래를 부를 때, 여덟 개의 벽을 쌓았다. 그리고 벽의 견고함도 다르다. 내가 노래를 부를 때 쌓은 벽은 물건으로 5 인치를 끌어안고, 노래할 때 쌓은 벽을 쏘지만 2 인치밖에 찌르지 못한다는 것은 그의 노래가 나보다 잘 노래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 < P > 효율성과 가치를 설명하는 것은 실천을 증명하는 척도와 기준이다. 5. 우리 조국의 원문 < P > 애국을 찬양하는 것은 조국통일과 민족단결을 지키는 유대이다. < P > 중화민족의 발전사에서 애국주의 정신은 조국 통일과 민족단결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사랑해, 내 조국시 편 하나 사랑해, 내 조국을 사랑해, 나는 그녀의 땅이 넓은 금수강산, 그 광활한 칭장고원, 저 끝없이 흐르는 황하 창장, 저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계림산수, 그 시처럼 그림 같은 구채 풍경 ...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하고, 그녀의 상하 5 천년의 유구한 역사, 그 서진을 진동하는 4 대 발명품, 그 기세가 웅장하다 그 김고철마의 사슴을 쫓는 중원 ......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한다. 나는 그녀의 오랜 전통문화를 사랑한다. 그 기세가 웅장한 진병마용, 그 낭랑한 입의 당시송사, 그 퇴색하지 않는 4 대 명명, 그 좌절을 억누르는 희곡 경전 ......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한다. 나는 그녀가 힘겹게 분투하여 번영하고, 그 버섯구름의 진동이 하늘로 솟아오른다 그 국경일 6 주년 성대한 축제 ......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하고, 나는 대흥안령에 가서 임타오를 듣고, 태산 정상에 가서 해돋이를 보고, 서자호반에 가서 계수나무 꽃을 감상하고, 일월담 사이에 작은 배를 저어 ......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하고, 나는 조국의 희망이며, 지식의 바다에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나는 조국의 미래이고, 과학의 여정에서 푸른 하늘로 날아간다 6. 중간고사 만점 작문 < P > 흙, 나는 너를 칭찬한다. < P > 우리가 오색찬란한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용모를 거닐고 있을 때, 우리가 감상하는 눈빛으로 푸르고 무성한 나무를 거닐고 있을 때, 우리가 묵직한 풍작의 황금빛 기쁨에 젖어 있을 때, 너는 그것들이 붙어 있는 흙 < P > 흙을 지켜볼 수 있다 < P > 당신은 화려한 외모는 없지만, 당신의 넓은 가슴에는 고상한 정신경지가 담겨 있습니다. 당신은 흰 구름처럼, 공중에 경박하지 않고, 바람이 조금만 불면 흔들리고 있습니다. 황사와는 달리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헛되이 세월을 허송했다. 네가 가장 열심히 하는 것을 좋아한다. 수분과 양분을 자신의 몸에 넣고, 또 살금살금 자연계의 생령만물에 선물한다. < P > 친구, 발밑의 흙에 주의하세요! 바로 이 빛깔이 어둡고, 질감이 거칠어 보이는 흙으로, 끊임없이 체내에 저장된 양분을 묵묵히 바쳐야 번창하고, 번창하는 녹색세계를 낳고 있다. 칭찬을 구하지 않고, 문인의 글에 받쳐주는 물건이지만, 후회는 없다. 이렇게 묵묵히, 인색하게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치고 있다. < P > 아 흙, 나는 너를 칭찬한다! 씨앗을 자신의 품에 안으면, 새 생명을 주는 책임을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 너는 그들에게 감유를 주고, 그들에게 따뜻함을 준다. 너는 부드럽고 사심이 없는 어머니이자 만능 마술사처럼, 하나를 무수히 많이 만들고, 약함을 강건하게 만들고, 야리야리한 것을 성숙으로 바꾼다. 아름다운 자연은 네가 고생하는 걸작이다. < 너는 밑바닥에 살고, 결코 교만하지도 않고, 자랑하지도 않고, 사람들이 너를 위해 비석을 세우고, 너를 위해 찬송가를 한 곡 부르게 할 생각도 없다!
나는 너를 칭찬한다! 당신의 품격이 만세에 넘치길 바랍니다. 당신의 사심없는 사랑이 세상에 널리 퍼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영원히 간직해 주십시오 .7. 학우를 찬양하는 문어문 < P > 나는 선생님을 찬양하는 흠밖에 없습니다! ~ ~ 가을물이 올 때, 백천 관하. < P > 은 (는) 물살이 커서, 두 벼랑 사이에 우마를 논쟁하지 않는다. 그래서 연 하백은 기꺼이 기뻐하며, 천하의 아름다움을 자기 자신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하류로 동쪽으로, 북해로, 동쪽으로 보면 물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얀 하버는 얼굴을 돌리기 시작했고,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야생어는' 도백' 을 듣고, 모기약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주장도. 그리고 남편 나는 우 엡 편지 를 시작, 의인 의 작은 zhongni 냄새 와 빛 Boyi 을 듣고 맛; 오늘, 나는 또한, 나는 아들 의 문 에 관해서는, 거의 남자, 나는 관대 한 집 에서 웃음 을 볼 수 있습니다, 가난한 아들 을 참조하십시오. < P > "북해는 이렇게 말합니다." 개구리는 바다에서 말을 해서는 안 되고, 허황된 것에 구속된다. 하충은 얼음에 말을 할 수 없고, 베네딕트는 그때에 할 수 없다. 곡사는 도자에게는 말을 할 수 없고, 가르치는 것에도 얽매여서는 안 된다. 이 서울 절벽 에서, 바다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 못생긴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은 달리 언어 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천하의 물은 바다보다 크다.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추고 흑자를 내지 않을지 모른다. 꼬리 루 배출, 언제 이미 허황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봄가을은 변하지 않고, 가뭄은 모른다. 이것은 강을 건너는 흐름이니, 양수로 삼을 수 없다. < P > 그리고 나는 하늘과 땅에 비유하여 음양에게 화를 내는 것을 맛보지 못했다.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고, 유소석 작은 나무는 큰 산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송곳니 거의 보기 드문 존재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자기 를 조롱? 천지 사이에 사해의 수를 세어도, 우거진 것이 대택에 있는 것 같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은 바다 안에 있고, 쌀은 태창에 있는 것 같지 않은가? 번호 의 수는 만, 연의 에서 사람 이라고; 사람이 큐슈 () 를 졸졸, 곡식 () 의 생소 (), 주차 () 의 통행 (), 사람이 일연 () 에 있다. < P > 이것은 만물보다 호말과는 달리 말의 몸뚱이에 있다. 오제의 연거푸, 삼왕의 다툼, 인인의 걱정, 임사의 수고, 이 일을 하라! Boyi 연설 그 이름, zhongni 언어 그 보, 이 자기 도 더, 서울 자기 가 물 평화 보다 더 많은 것 같지 않다? 클릭합니다 리버는 말했다: "그렇다면, 나는 하늘과 땅, 작은 하오 끝, 평화? 클릭합니다 북해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니요. 카디프, 무한한 양, 끝없는 시간, 변덕, 항상 이유없이. < P > 는 멀리서 보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작지만 크지는 않다. 양이 무궁무진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지금 에 대한 증거, 그래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지루하지 않고, 드롭 하고, 황토 하지 않는다; 알고 있을 때 끝이 없다.
차근차근 흑자를 보고 기뻐하지 않고, 잃어버리고 근심하지 않는다. 지분의 무상함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분명히 태연하다. 그래서 생은 말하지 않고, 죽어도 화를 내지 않는다. 끝까지 아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모르는 것이 아니라면; 태어날 때, 태어나지 않았을 때; 그것의 작은 것으로, 그 큰 영역까지 가난을 추구하는 것은, 고질적으로 혼란스럽고 자만할 수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에 비추어 볼 때, 어떻게 말끝을 알 수 있는가? 가는 니켈 () 로 정하기에 충분하고, 하늘과 땅이 큰 지역으로 충분히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리버는 말했다: "세계의 지지자들은 말했다:' 보이지 않는, 큰 포위 할 수 없다.
' 는 정보인가? " 북해는 이렇게 말합니다. "남편이 큰 사람을 자세히 보면 끝이 없고, 잘난 체하는 사람은 알 수 없다. 남편 징, 작은 마이크로 도; 예, 큰 은도: 그래서 이변.
이 세력도 있다. 남편 징 거친 사람, 유형 도 기간; 보이지 않는 자, 숫자도 나눌 수 없다. 포위할 수 없는 자는 셀 수 없는 것도 가난할 수 없다.
는 말할 수 있고, 물건의 굵기도 하다. 뜻할 수 있는 사람, 물건의 정교함; 말은 논할 수 없고, 뜻은 관찰할 수 없고, 예기치 않은 정황은 건실하다. 그것은 성인 여행입니다: 해를 끼치 지 않고, 별로 친절하지 않습니다. 움직이지도 않고, 비천하지도 않고, 상품 재벌 다툼, 많이 양보하지 않는다. 일은 어찌 남에게 빌려주지 않고, 거의 힘을 많이 먹지 않고, 비천한 횡령을 하지 않는다. 행동이 매우 저속하여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