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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사진 촬영 팁

SLR 사진을 시작하기 위한 팁은 무엇인가요?

1.

보기 편한 사진은 노출이 적절해야 합니다. 이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 테스트이자 요구 사항입니다.

이는 SLR 뷰파인더의 노출 표시 막대를 사용하여 조정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촬영에는 AUTO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셔터 속도는 카메라가 촬영할 때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셔터 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들면, 즉 노출 시간이 한 단계 증가하면 노출은 1EV 증가합니다.

노출 변경 외에도 셔터 속도에 따라 움직이는 피사체의 모습도 바뀔 수 있습니다. 스포츠 촬영 등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정지시키려면 빠른 셔터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가 느리면 움직이는 피사체에 흐릿한 스미어 효과가 나타나며, 이는 종종 예술적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셔터 속도가 빠르면 노출 시간이 짧고 셔터 속도가 느리면 노출 시간이 길어집니다.

3. 현재 디지털 카메라에서는 셔터 속도를 1, 1/2, 1/4, 1/8, 1/15, 1/30, 1/60, 1/125, 1/250, 1/500 및 1/1000으로 표시합니다. 초 등

그러나 일부 카메라에서는 약식 표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중급 SLR의 숄더 스크린에 표시되는 매개변수는 1/30초를 "30"으로 표시합니다. 초와 1초의 소수 부분을 구별하기 위해 30초는 일반적으로 30"으로 표시됩니다.

4. 조리개는 렌즈를 통과하는 빛의 양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조명 제어 장치이며, 셔터 속도가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 F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지고 사진이 밝아지고 조리개 값이 커질수록 조리개가 작아집니다. 빛이 들어오면 사진이 어두워집니다.

전체 조리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F1.

4, F2. p>

8. F4.0, F5.>6, F8.0, F11, F16, F22, F32, F45, F64 등

게다가 조리개도 가장 중요해요 피사계 심도를 결정하는 요소(피사계 심도는 사진 속 피사체의 선명도를 나타냅니다. 범위), 조리개가 클수록(조리개 값이 작을수록) 피사계 심도가 작아지고 조리개가 작아집니다( 조리개 값이 클수록 피사계 심도가 깊어집니다.

줌 기능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많은 줌 렌즈, 특히 키트 렌즈의 최대 조리개가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 최대 조리개는 5-5.6입니다. 이 매개변수는 렌즈에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이 렌즈의 최대 조리개가 광각에서 F3.5이고 F5임을 의미합니다. 6. 망원쪽에서는 조리개 변화에 따른 영향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감도는 디지털 카메라의 감도를 말하며 ISO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값이 높을수록 카메라가 빛에 더 민감해집니다.

그러나 ISO가 증가하면 그에 따라 화질이 저하됩니다. , ISO 1600 이하에서는 문제가 없으며, 일부 좋은 SLR은 ISO가 더 높습니다.

18-135mm는 이 렌즈의 초점 거리를 의미하며 촬영 각도가 1이라는 의미입니다. :3.

5-5.6은 이 렌즈의 최대 조리개 크기를 나타내며, IS는 캐논의 손떨림 방지 구조(Nikon은 VR, Panasonic은 POWER)를 의미합니다.

O.I .

S. 등), STM은 Canon의 최신 초점 드라이버입니다. 각 렌즈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0과 같은 최소 초점 거리가 표시됩니다. .

또한 일반적으로 모든 렌즈에는 전환 레버, 초점 링, 줌 링 등과 같은 해당 작동 설계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지침을 읽어 보십시오. > SLR 카메라 사진에 대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1) 조명 조건에 따라 스펙트럼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촬영한 사진에 색조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형광등, 백열등 아래의 황색 등.

이러한 색조를 제거하거나 줄이기 위해 디지털 카메라와 비디오 카메라는 다양한 조명 조건에 따라 색상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왜곡 없이 색상이 정상으로 복원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조정은 대개 흰색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화이트 밸런스라고 합니다.

(2) AE(자동 노출) 자동 노출은 카메라가 빛의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노출을 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측광의 기본 원리에 따라 입사형과 반사형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입사 CX2 방식은 카메라에 닿는 빛의 밝기를 측정하여 노출 조합을 결정하는 것으로, 주로 저가형 카메라에 사용되는 간단하고 대략적인 제어입니다. 반사 방식은 피사체의 실제 밝기, 즉 이미지의 밝기를 측정하여 노출 조합을 결정하는 이상적인 방식입니다.

(3) AF(자동 초점) 자동 초점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제어 원리에 따라 능동형과 수동형으로 구분됩니다.

능동형 자동 초점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광선(보통 적외선)을 방출하고 반사된 광선 신호를 기반으로 피사체까지의 거리를 확인한 다음 자동으로 렌즈를 조정하여 자동 초점을 달성합니다.

가장 먼저 개발된 자동 초점 방식으로 구현이 비교적 쉽고, 응답 속도가 빠르며, 가격이 저렴하여 중급형 포인트 앤 슛 카메라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방법은 정확도가 낮고 초점이 맞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사체 앞에 유리와 같은 반사체가 있으면 카메라가 피사체를 정확하게 구별할 수 없습니다.

패시브 포커싱은 약간 생체 공학적인 느낌을 줍니다. 물체의 이미지를 분석하여 초점이 맞춰졌는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술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낮은 조명 조건에서는 정확하게 초점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주로 고급 전문가용 카메라에 사용됩니다. 일부 고도로 지능적인 카메라는 움직이는 피사체에 고정할 수 있으며 아이 컨트롤을 통해 초점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4) 초점 거리 카메라 렌즈는 렌즈 세트입니다. 평행한 광선이 렌즈를 통과하면 한 점에 모이게 됩니다. 이 지점을 초점이라고 합니다. 렌즈의 중심을 초점 거리라고 합니다. 고정된 초점 거리를 가진 렌즈를 프라임 렌즈라고 하며, 초점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렌즈를 줌 렌즈라고 합니다.

사진 분야에서 초점 거리는 주로 렌즈의 화각 크기를 반영합니다. 기존 135mm 카메라의 경우 50mm 정도의 렌즈 화각은 사람의 눈에 가까운 화각으로 촬영 시 변형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40~70mm 범위를 커버합니다. 70~135mm는 중간 초점 렌즈, 135~500mm는 망원 렌즈, 500mm 이상은 망원 렌즈, 18mm 미만은 어안 렌즈 또는 초광각 렌즈라고 합니다. -앵글 렌즈. 이 범위 구분은 단지 사람들의 습관일 뿐이며 엄격한 정의는 없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CCD는 일반적으로 135 필름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동일한 화각에서 렌즈의 초점 거리가 훨씬 짧습니다. 예를 들어 0.33" CCD를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13mm 렌즈를 사용하면 거의 동일한 화각을 갖습니다. 135mm 카메라의 표준 렌즈입니다. 다양한 디지털 카메라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CCD 사양과 모델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35mm 카메라의 초점 거리와 동일하다"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예: 135mm 카메라)"

광학. 줌 렌즈를 사용하면 초점 거리를 편리하게 변경하고 필요한 이미지 세부 정보를 확대하며 불필요한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카메라 비용이 증가합니다. 이제 고급형 디지털 카메라는 광학 줌 렌즈를 사용하고 일부는 렌즈에 비구면 렌즈를 사용하여 수차와 분산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렌즈를 보다 유연하게 사용하거나 특수 효과를 얻고 싶다면 렌즈 액세서리가 장착된 카메라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IKON의 디지털 카메라는 망원, 광각 및 어안 렌즈를 제공합니다. 구매하는 디지털 카메라에 디지털 줌이 아닌 광학 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학 줌은 카메라 내부의 이미지 처리를 의미합니다. > 디지털 줌을 사용하면 카메라가 사진의 중간 부분을 확대하고 주변 가장자리를 잘라냅니다. 결과는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서 이미지를 열고 사진의 주변 가장자리를 잘라낸 다음 확대/축소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동일합니다.

"줌" 영역의 확대는 이미지의 해상도와 품질을 감소시킵니다. (5) 과초점 거리 렌즈 뒤의 피사계 심도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입니다. 선명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는 거리를 초초점 거리라고 합니다.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초초점 거리를 사용하며 단초점 렌즈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저가형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자동으로 초점을 맞출 수 없으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선명함"이 절대적인 개념은 아닙니다. 과초점 거리 범위 내의 풍경은 초점이 맞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선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흐릿한 정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6) 촬영 시 피사계 심도가 확보되도록 카메라 렌즈를 조정하는 과정을 포커싱이라고 합니다. 장면이 위치한 지점을 초점이라고 합니다. "선명함"은 절대적인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초점 앞(카메라에 가까운)과 뒤에는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이 전면 범위와 후면 범위의 합을 피사계 심도라고 합니다. 즉, 이 범위 내의 풍경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는 한 피사계 심도의 크기는 먼저 렌즈의 초점 거리와 관련됩니다. . 긴 렌즈는 피사계 심도가 작고, 초점 거리가 짧은 렌즈는 피사계 심도가 깊습니다.

둘째, 피사계 심도는 조리개가 작을수록 관련이 있습니다. 값이 클수록(예: f16의 조리개는 f11의 조리개보다 작음) 피사계 심도가 커집니다(예를 들어 f2.8의 조리개와 같이 값이 작을수록). f5.6보다 클수록 피사계 심도는 작아집니다. 둘째, 전경 심도가 후방 피사계 심도보다 작습니다. 즉, 정밀하게 초점을 맞춘 후에는 초점 앞의 짧은 거리의 풍경만 선명하게 촬영되고, 초점 뒤의 먼 풍경은 선명하게 촬영됩니다. 분명한.

SLR 사진 촬영의 팁은 무엇인가요?

셔터 : 일반 디지털 카메라에 비해 초보자가 가장 직접적으로 느끼는 변화는 셔터를 끊임없이 조절하고, 셔터를 통해 사진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조절한 후, 촬영 환경에 맞춰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시작할 때 자동 또는 P 모드를 선택하고 먼저 사진을 찍은 다음 사진 매개 변수를 확인한 다음 M 모드 또는 AVTV 등을 통해 셔터를 변경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사진이 어두우면 값이 감소합니다. , 사진이 밝으면 값이 증가합니다.

ISO: 특수한 조명 아래에서 촬영할 때는 셔터 제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합리적인 ISO 설정으로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집니다. 일반적으로 ISO 값이 낮을수록 사진 품질이 좋아지고, 일반적으로 조명이 좋지 않은 조건에서 또는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피사체가 선명하도록 하기 위해 ISO 값을 낮추거나 높이거나 사용하므로 시작할 때 ISO의 지속적인 변화를 배워야 합니다. 조리개: 합리적인 조리개 선택을 통해 사진의 현실감과 레이어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물 사진이나 정물 사진을 촬영할 때는 인물이나 사물이 강조되어야 하고, 풍경 사진에서는 큰 조리개를 통해 배경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수용하기 위해 조리개는 작은 조리개를 통해 사진의 앞, 가운데, 뒤쪽의 다층적인 풍경을 기록합니다. 조리개의 직관적인 숫자는 f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집니다. , 피사체 외부의 흐림이 높을수록 f 값이 작을수록 풍경의 레이어링이 더 좋아집니다.

카메라 촬영 기법

패닝 방법 패닝은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하는 기술입니다.

사진의 초점이 정적인 부분에 맞춰지고, 카메라가 피사체를 따라가도록 패닝하여 속도감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촬영 기술을 사용하려면 카메라를 셔터 우선 모드로 설정한 다음 더 느린 셔터 속도(보통 1/30초 또는 1/60초)를 사용해야 합니다.

카메라는 피사체를 따라가며 피사체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여야 피사체가 선명하고 배경이 흐려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연속 촬영 모드에서는 더 선명한 사진을 찍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002. 경사면에 삼각대를 놓는 방법 경사면에서 촬영을 보조하기 위해 삼각대를 사용한다면 예상치 못한 위험으로부터 카메라를 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위나 언덕 경사면에서 촬영할 경우 삼각대의 한쪽 다리가 앞쪽을 향하게 하면 삼각대의 세 다리가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카메라가 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003. 노출 부족을 방지하는 방법 사진가들은 사진을 찍을 때 종종 노출 부족으로 사진을 찍을 때 플래시가 너무 밝아서 현장 환경의 자연광이 희생될까 봐 걱정합니다. 이런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카메라의 노출 보정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노출 보정 기능을 한두 단계 높이면 어두운 상황은 일반적으로 개선됩니다. 004. 먼저 초점을 맞춘 후 구도를 잡는 방법 먼저 화면 중앙의 초점을 촬영하려는 인물의 얼굴에 맞추십시오. 셔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카메라를 옆으로 움직여 사진 구도를 다시 잡습니다.

005. 조리개 우선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디지털 SLR 카메라에는 조리개 수가 더 큰 렌즈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카메라 프로그램도 셔터 시간을 단축하고 조리개를 줄이기 위해 더 큰 조리개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동이 발생하고 촬영 효과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렌즈는 일반적으로 최대 조리개에서 2스탑 정도 축소되었을 때 가장 좋은 이미지를 찍게 되므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싶다면 조리개 우선 자동 노출을 사용하고 최대 조리개보다 조리개를 작게 조정하면 됩니다. 아래쪽으로.

또한 조리개가 크면 피사계 심도가 작아져 피사체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006. 눈부심을 방지하는 방법 태양을 직접 촬영하면 렌즈에 눈부심이 발생하여 사진의 대비에 심각한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동시에 입사광은 렌즈 표면에 반사되어 빛을 형성합니다. 반점.

고품질 렌즈 후드는 눈부심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가장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면 이러한 플레어를 줄일 수 있습니다. 007. 빛이 별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하는 방법 빛이 별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하려면 사진가는 노출을 위해 작은 조리개를 사용해야 하며, 조리개가 작을수록 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디지털 카메라 촬영 스킬은 무엇입니까?

스팟 측광 사용법 스팟 측광은 P 위치에서 시작하는 수동 기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측광 방식이며, AUTO에서 시작하는 자동 기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먼저 이 설정으로 이동하여 카메라 중앙에 있는 기능 키를 누르면 조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위쪽 및 아래쪽 키를 사용하여 측광 위치를 조정한 다음 왼쪽 및 아래쪽 키를 사용하여 오른쪽 키를 눌러 중앙의 한 지점만 측광 모드를 조정하고 기능 키(func)를 눌러 확인한 다음 셔터 버튼을 반쯤 눌러 측광할 영역을 녹색 프레임에 맞추고 셔터를 반쯤 누른 상태를 유지합니다. 누른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버튼을 눌러 노출을 고정한 다음 셔터를 놓고 사진 구도를 다시 잡은 다음 마지막으로 셔터를 누릅니다. 조리개 우선 및 셔터 우선 기어는 각각 언제 사용됩니까? 조리개가 클수록 단위 시간당 더 많은 빛이 통과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리개의 일반적인 표현은 F5, F4 등과 같이 "F + 숫자"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진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F4는 F5.6보다 크고 인접한 두 조리개 값의 차이는 2배입니다. F4는 F5보다 좋습니다.

6통과하는 빛의 크기는 두 배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셔터의 정의는 매우 간단합니다. 빛이 조리개를 통과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이를 표현하는 방법은 1/30초, 1/60초 등과 같은 수치입니다. 마찬가지로 , 인접한 두 셔터의 차이는 2배입니다.

노출이 확실한 경우 조리개와 셔터의 조합이 고유한 조합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현재 측정된 일반 노출 조합은 F5입니다.

6. 1/30초, 조리개를 한 단계 높이면(F4) 이때 셔터 ​​값은 1/60이 됩니다. 이 조합도 일반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조합을 사용하면 동일한 노출을 얻을 수 있지만 결과로 나타나는 사진 효과는 다릅니다.

피사계 심도의 개념 소위 피사계 심도란 렌즈가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었을 때 피사체와 그 전후의 풍경의 범위가 명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조리개 우선은 인물과 풍경을 촬영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조리개 우선은 조리개 크기를 수동으로 정의하는 것을 의미하며 카메라는 이 조리개 값에 따라 셔터 속도를 결정합니다.

조리개의 크기가 피사계 심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일상 사진 촬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드입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경을 흐리게 하고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는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기 위해 큰 조리개와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조리개가 크면 셔터 값도 빨라져 손으로 들고 촬영할 때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우리는 피사계 심도 범위를 더 넓게 하고 먼 장면과 가까운 장면을 모두 선명하게 하기 위해 더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셔터 우선은 주로 스포츠, 움직이는 차량, 폭포, 날아다니는 물체, 불꽃놀이, 물방울 등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조리개 우선과 달리 셔터 속도를 수동으로 정의하면서 카메라 측광을 통해 조리개 값을 얻습니다.

특히 스포츠 촬영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셔터 우선순위가 자주 사용됩니다. 많은 친구들이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피사체가 흐려지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아마도 셔터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경우 셔터 우선 모드를 사용하여 셔터 값을 대략적으로 결정한 다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체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규칙적이므로 셔터 값도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행자를 촬영하려면 셔터 속도가 1/125초만 필요한 반면, 떨어지는 물방울을 촬영하려면 1/1000초가 걸립니다.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 찍는 꿀팁을 찾아보다

1. 초보자는 디지털 사진 10가지 스킬을 알아야 한다 [IT168 영상교실로 전과] 좋은 사진은 실력과 실력 모두에서 동등하다 미학이 중요해요.

미적인 부분은 개인 취향의 문제이지만, 좋은 사진은 서투른 기술로 인해 망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는 몇 가지 사진 촬영 요령을 제공합니다: 1.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세요. 대부분의 아마추어 사진가들은 사진을 찍고 싶은 피사체에서 렌즈를 너무 멀리 둡니다.

뷰파인더나 LCD 화면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특히 중요합니다. 2. 사진에 사람을 추가하면 분위기와 배경이 추가됩니다.

이렇게 하면 피사체가 더 눈에 띄기 쉽고 때로는 크거나 작은 물체에 깊이감을 주기도 합니다. 3. 캡처 액션 캐릭터를 계속 움직이며 '순간을 포착'해 볼 수 있습니다.

4. 구도를 단순화하세요. 구도가 단순하면 사진을 이해하기 쉬워집니다. 어수선한 배경은 보는 사람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다른 곳으로 주의를 돌리게 하여 사진의 주제를 무시하게 됩니다.

5. 촬영할 피사체를 중앙 바깥쪽에 배치하세요. 촬영 시 피사체가 사진 중앙 바깥쪽에 위치하도록 하세요. 전문 사진작가들은 피사체의 3분의 1을 사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3분의 1의 법칙"을 사용합니다.

이 규칙을 적용한 이유는 불길하지만 사진을 찍으면 결과가 매우 좋습니다. 6. 각도를 바꾸는 것은 주로 유머와 극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진은 눈의 기준에 맞춰 촬영되지만, 그 외에도 가능성이 많습니다. 7. 포토 프레임의 전경 장식을 배치하면 사진의 깊이를 강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에 흥미와 배경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이라는 주제를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8. 빛의 세기에 주의하세요. 태양의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직사광선은 대비가 너무 높지만 빛이 너무 적으면 만족스럽지 못한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이상적인 사진을 찍으려면 적당한 빛이 가장 좋습니다.

9. 플래시의 활용 플래시는 실내나 실외에서 날씨가 좋지 않을 때 촬영할 때에도 빛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유효 범위는 매우 제한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실내에 자연광을 추가하면 사진이 더욱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10. 고정된 카메라로 촬영할 때 카메라의 움직임은 만족스럽지 못한 촬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초점 조정 문제로 오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촬영할 때 카메라를 안정되게 잡으십시오. 즉, 피사체에 최대한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플래시는 흔들림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 실력?

사진 및 비디오 촬영 기술 2007-03-19 10:54 여러 기술: 1. 구성은 장면 선택을 의미합니다.

무게 중심과 주인공의 부각에 주목하세요.

2. 빛의 문제: 빛이 피사체의 얼굴에 적합해야 빛과 그림자의 관계를 강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백라이트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사진 기술. 구도와 조명의 선택은 전적으로 사진가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언제 소프트렌즈를 사용해야 하는지, 언제 쉐이딩 렌즈를 사용해야 하는지, 언제 어떤 조리개를 선택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드립니다.

4. 좋은 사진 기술과 좋은 사진가는 카메라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구매하고 일부 카메라 기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올바른 노출을 얻으려면 셔터와 조리개의 올바른 조합이 필요합니다. 셔터 속도가 빠르면 조리개가 커야 하고, 셔터 속도가 느리면 조리개가 작아야 합니다.

셔터 우선순위는 기기의 자동 측광 시스템이 노출 값을 계산한 다음 선택한 셔터 속도에 따라 조리개를 자동으로 결정함을 의미합니다. 조리개 우선은 기기의 자동 측광 시스템이 노출 값을 계산한 다음 선택한 조리개 크기에 따라 셔터 속도를 자동으로 결정함을 의미합니다.

수동 모드는 조리개 크기와 셔터 속도를 직접 지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리개가 클수록 단위 시간당 더 많은 빛이 통과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리개의 일반적인 표현은 F5.6, F4 등과 같이 문자 "F + 숫자"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진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F4는 F5.6보다 크고, 인접한 두 조리개 값의 차이는 F4의 2배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셔터의 정의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빛이 조리개를 통과하는 시간을 1/30초, 1/60초, 등, 동일한 두 개의 인접한 셔터 속도 사이에도 두 배의 차이가 있습니다. 조리개와 셔터의 조합은 노출을 형성합니다. 노출이 확실한 경우 이 조합은 고유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측정된 일반 노출 조합은 F5.6, 1/30초입니다. 조리개를 한 단계 높이면 F4가 되며 이때의 셔터 값은 1/30초가 됩니다. 60이므로 이 조합을 사용하면 일반 노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조합으로 동일한 노출을 얻을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나타나는 사진 효과는 다릅니다. 여기에는 "피사계 심도"라는 개념이 포함됩니다. 피사체 전후의 풍경 범위가 명확하며 이 범위를 피사계 심도라고 합니다.

조리개, 셔터, 피사계 심도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나면 조리개 제한 또는 셔터 우선을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조리개 우선은 조리개 크기를 수동으로 정의한 다음 카메라의 측광을 사용하여 해당 셔터 값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리개의 크기가 피사계 심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일상 사진 촬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드입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경을 흐리게 하고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는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기 위해 큰 조리개와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조리개가 크면 셔터 값도 빨라져 손으로 들고 촬영할 때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우리는 피사계 심도를 더 넓게 하기 위해 조리개 값을 작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먼 장면과 가까운 장면을 모두 선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야경을 촬영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리개 우선과 달리 셔터 우선은 셔터를 수동으로 정의하면서 카메라 측광을 통해 조리개 값을 얻습니다. 셔터 우선 순위는 특히 스포츠 촬영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피사체가 흐려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는 아마도 셔터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경우 셔터 우선 모드를 사용하여 셔터 값을 대략적으로 결정한 다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체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규칙적이므로 셔터의 값도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행자를 촬영하려면 셔터 속도가 1/125초만 필요한 반면, 떨어지는 물을 촬영하려면 물방울이 떨어지는 데에는 1/1000초가 걸립니다. 조리개 우선의 경우 조리개 크기를 변경하여 피사계 심도를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셔터 우선의 경우 조리개를 다르게 사용하면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좋은 촬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카메라에는 일반적으로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플래시에서는 카메라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에 주의하십시오. 너무 가까우면 노출 과다가 발생하고, 너무 멀면 빛의 분포가 고르지 않아 노출 부족이 발생합니다.

내장 플래시의 사용 범위를 이해하려면 디지털 카메라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범위 내에서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크로 촬영을 위해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피사체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내장 플래시를 사용하면 노출 과다로 이어질 뿐이므로 빛 감소 처리가 필요합니다.

빛 감소는 플래시의 출력 강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조정할 수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빛은 여전히 ​​매우 강합니다. 손으로 플래시를 가리고 손가락을 가까이두면 빛의 강도가 어느 정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에서는 단순히 냅킨과 같은 부드러운 종이를 사용하여 빛을 차단하는 것도 좋은 효과가 있고 빛을 부드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래시 각도 변경하기 플래시를 사용하여 촬영할 때 많은 사람들은 빛을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습관적으로 플래시를 피사체와 평행하게 배치합니다.

그러나 유리나 각종 컴퓨터 보드 등 반사되는 물체를 촬영할 경우 물체에 밝은 점이 나타나 사진의 조화를 깨뜨리게 됩니다. 이때 디지털 카메라의 촬영 각도를 적절하게 변경하여 밝은 부분을 피하도록 측면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피사체와 배경의 대비가 클 때 적절한 보조광 조명이 어두울 때만 플래시를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빛은 충분하다. 역광으로 촬영하면 피사체와 배경의 대비가 매우 좋습니다.

피사체를 노출로 고려하면 필연적으로 배경이 노출 과다가 됩니다. 배경을 정상적으로 복원하면 피사체가 노출 부족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