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법 400자 에세이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법 400자 에세이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법 에세이 400자
가을이 왔고, 기나긴 여름이 지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은 수확의 계절입니다. 들판에는 수수가 붉게 물들고, 묵직한 벼이삭이 굽어지고, 옥수수는 웃고, 콩은 입을 벌리고... 과수원에는.. , 사과는 붉게 웃는 얼굴로 그려져 있고, 포도는 밝은 보라색 옷을 입고, 오렌지 과수원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나뭇 가지에 황금빛 오렌지가 매달려 가을 바람에 날리며 사람들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듯 ... 이것들은 사용됩니다 농부 삼촌의 노력과 땀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봄에 기장 한 알을 뿌리고 가을에 만 곡을 거둔다'라는 시가 생각난다. 그건 정말 사실이에요.
가을이 왔고, 작은 동물들도 바빠요. 개미는 여름부터 먹이를 저장해왔고, 작은 다람쥐는 땅에 떨어진 솔방울을 줍고, 작은 벌은 오래전 비축해 두었던 꿀을 벌집에 채우고, 작은 제비는 남쪽으로 날아갔다가 겨울이 지나면 돌아옵니다. 거북이, 뱀, 고슴도치, 개구리 등 겨울잠을 자는 동물들도 있어 겨울을 대비해 먹이를 준비합니다.
가을이 왔는데, 장난꾸러기 가을바람에 나뭇잎이 하나둘 노랗게 물들고, 푸른 잎이 붉은 잎으로 변한 뒤, 떼어내 조용히 보관하고 있다. 가을바람이 풀과 꽃을 노랗게 물들이는 이 순간, 국화와 달콤한 향기의 계수나무가 차례차례 피어나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향기를 불어넣어 사람들을 황홀한 꽃향기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저는 가을을 좋아해요.
예의바른 사람이 되나요?
먼저 여기 기사를 읽어보세요. 매우 명확하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2.upweb./index233-img/showlog.php?id=17637 :giftdiy./news/news_list.aspx ? classid=59 :giftdiy./news/news_list.aspx?classid=97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방법에 대한 300자 에세이
시간은 물과 같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입찰합니다. 급속한 발전에 작별을 고하고 2007년은 2008년 새로운 해를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13억 중국인들을 흥분시킬 순간, 즉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의 행동은 참으로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세기의 십대인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중국은 '고대 문명, 예의의 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절'에 관심을 갖고 '의례'를 중시하는 것은 대대로 이어지는 중화 민족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오랜 세월 이어져 온 예절 문화는 우리 조상들이 남긴 풍부한 유산입니다. 오늘날 중국이 세계에 더욱 개방됨에 따라 예절은 풍부한 역사적, 우수한 전통을 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시대의 독특한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사람과 국가 간의 교류가 점점 빈번해짐에 따라 조화로운 대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예절과 상호주의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문명화된 에티켓이란 무엇일까요? 즉,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할 때 아름다운 외모와 의식을 통해 타인에 대한 내면의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사회적 상호작용의 관점에서 볼 때 문명화된 예의는 삶의 기초일 뿐만 아니라, 타인을 대하고 친구를 사귀는 지식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이 사회에 있는 한, 정치에서든 사업에서든, 일상 업무에서든, 중요한 행사에 참석하든, 집에서든 밖에서든, 문명화된 예절 없이는 지낼 수 없습니다. 문명화된 예절은 사람의 품행과 매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적 지식과 문화적 성취도 반영합니다.
에티켓은 사람 간 소통을 위한 명함이라고 할 수 있다. 문명화된 예절은 우리가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고, 다른 사람을 대하는 법을 배우고,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사회적 존경을 받고, 우정의 다리를 구축하고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삶을 만들어 보세요. 그러므로 예절을 알고 문명화된 예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모든 사람이 사회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기본 전제 조건 중 하나이며,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을 쌓고 더 나은 삶을 누리는 데 중요한 조건입니다.
문명화되고 예의바른 사람이 되려면 침을 뱉지 않고, 욕하지 않고, 함부로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노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배려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다.
문명적으로 자전거 타는 법을 아시나요? 자전거를 탈 때에는 교통법규를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교차로에서는 빨간불에 주행하지 말고, 자동차 차선이나 보행자 통로에서는 주행하지 마십시오. 서로 얽매이지 말고, 서로 쫓아오거나 우여곡절 운전하지 말며, 도시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타지 말며, 탑승 시 지나치게 길거나 넓은 물건을 들고 다니지 말고, 회전하기 전에 몸짓을 해야 합니다. 보행자를 존중하고 군중 속으로 달려가지 마십시오. 횡단보도를 건널 때 자전거는 보행자에게 양보해야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공장, 학교, 관공서, 막사 등에 들어갈 때와 부대 게이트를 통과할 때는 자전거에서 내려서 진행해야 합니다.
작은 자전거 타기에는 너무나 많은 문명적 예절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며, 이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개인 이미지와 관련된 많은 문명적 예절을 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저는 문명 예절을 배우는 것이 국제 교류와 경쟁에 필요하고, 문명 예절에 관심을 갖는 것이 우리나라의 예절 전통을 계승하는 데 필요하며, 문명 예절을 실천하는 것이 건설에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문명예절을 실천하는 것은 사회주의 정신문명 건설의 필수요건이다.
모두가 문명 예절을 조금씩 배우고 실천하는 한 수도의 문명 예절의 전반적인 수준은 계속해서 향상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문학적 환경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가장 달콤한 미소로 전 세계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고대 문명 국가가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도록 합시다. 연설
사회는 발전하고 시대는 변하며 사람들의 생활 수준은 향상됩니다. 또한 개선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의 시민으로서 우리는 예절을 중시하고 품격을 갖춰 새 세기의 문턱을 넘어 새 시대의 자격을 갖춘 시민이 되어야 합니다.
'기(氣)를 스스로 닦으면 평화가 온다'는 옛말이 있다. 네, 훌륭한 일을 하고 싶다면 먼저 에티켓을 배워야 합니다. 로맹 롤랑은 “훌륭한 성격 없이는 훌륭한 사람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시대의 중학생으로서 지식교육을 받고 있으며, 잘 알고, 문명적으로 행동하고, 말을 바르게 하며, 도덕성을 높이고, 민족정신을 활성화하며,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래야 지식을 잘 배울 수 있고, 도덕적으로 교양 있고 교양 있는 사람, 종합적인 자질을 갖춘 자격을 갖춘 중학생,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한조프가 말했듯이 “도덕의 기본은 개인의 행복 추구가 아니라 전체적인 행복 추구, 즉 종족, 국가, 계급, 인류의 행복 추구이다.”
자질과 도덕성, 예절이 좋은 사람은 분명 다른 사람들로부터 칭찬과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눈에 띄지 않을지라도 사람들을 배려하는 당신의 배려심과 순진한 표현만으로도 사람들은 당신의 이름과 당신을 한 사람으로 기억하기에 충분합니다. 쓰러져 나간 거지 앞에서 주머니에 손을 넣어 그에게 십분의 일, 백분의 일, 천분의 일만 주면 그 사람은 마음속으로 말없이 축복해 줄 것입니다. 살아갈 용기를 잃은 사람 앞에서 삶의 기쁨이 가득한 미소를 지어주고 격려해 주는 말만 해준다면 그 사람은 삶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얼굴은 그 사람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우연히 일어나는 많은 일들은 아주 작은 일, 아주 작은 행동이라 할지라도 그 사람의 도덕적 성격, 예절, 문화를 반영하기에 충분합니다.
'공롱이 배를 포기했다'는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다. 네 살 공융이 모두에게 존경받는 이유는 바로 그가 겸손할 줄 알고, 인생의 모든 세세한 부분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다른 사람의 행복이 자신의 가장 큰 행복임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아직 어린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정신은 사람들이 그를 평생 존경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성경은 풍부하지만 말만 할 줄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어른들보다 백배 낫습니다. 이 작은 것이 후손들에게 칭찬받을 이유는 네 살짜리 공롱이 도덕적 예의를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교육을 많이 받았지만 예절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도 사회에 쓸모없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지만 지혜는 결코 도덕의 결점을 보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교양 있는 사람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지만, 교양이 없고 도덕적이지 못한 사람은 자신의 공적을 곳곳에서 과시합니다. Xuan Yongguang이 말했듯이 "도덕이 없으면 개이고, 지식과 도덕이 없으면 낭비입니다. 지식도 도덕도 없으면서 지식과 도덕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문명 에티켓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중학생이 된 우리는 더 이상 어린아이가 아니며, 어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사물과 원리를 알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법을 이해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스승을 존경하고, 예의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삶의 모든 곳에는 에티켓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측면에서 문명화되고 예절을 갖춰야 할 뿐만 아니라 여러 측면에서 문명화되고 예절을 갖춰야 합니다. 캠퍼스에서, 집에서, 그리고 다양한 공공장소에서 예절을 잊지 마세요. 문명화된 예절은 한 사람이 지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예절을 지키고 도덕적인 한, 세상은 더욱 조화롭고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문명화된 예절을 따르지 않는 사람은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지 못하고 사회에서 도태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는 선생님을 존경하고, 잘 듣고, 반 친구들과 조화롭게 생활해야 합니다. 집에 돌아가면 부모님을 공경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일부 공공장소에서는 질서를 유지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부드럽게 말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꽃과 식물과 나무를 돌보고, 자연을 사랑하고, 모든 생명을 사랑해야 합니다. '겸손', '절약', '노동'을 삶의 기본으로 삼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짧고, 오직 덕만이 그것을 먼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습니다.
행동에 옮기자! 문명의 예절을 가슴 깊이 새기고, 자격을 갖춘 중학생이 되고, 새로운 세기의 시민이 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짧은 인생을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데 활용하세요. 문명화되고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직하고, 믿음직하고, 악한 의도가 없고, 다가가기 쉽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지세요! 에티켓은 접촉과 배움을 통해 풍성해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수양과 자기계발입니다! 예의바르게 사는 법 2학년 작문
『논어』에는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일어설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논어』에는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는 말이 있는데, 예의가 없으면 이 사회에 설 수 없다는 뜻이다. 고대에는 공손함이 사람들의 삶에서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으로서 먼저 예의바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Zeng Jin은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이 밭에서 일을 하다가 삽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아버지는 두 아들에게 이웃에게 빌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큰아들이 먼저 그것을 빌리러 갔는데, 그는 거만하게 말했다: "야! 할아버지! 나에게 삽을 빌려주세요." 그러자 이웃은 그를 혐오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며 떠났습니다. 둘째 아들의 차례가 되자, 둘째 아들이 매우 정중하게 말했습니다. "삽을 빌려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그러자 이웃이 흔쾌히 빌려주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예의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상상해 보세요. 제가 장남의 말투로 무언가를 빌려달라고 하면 응하시겠습니까?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화를 낼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의바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어떻게 예의바른 사람이 될 수 있나요? 생각해보자 공손함은 길에서 만날 때의 미소, 반 친구들이 어려울 때의 열정적인 도움, 다른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낼 때의 친절함, 선생님을 볼 때의 아침 인사, 그리고 서로의 부주의함입니다. '미안하다'는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리는 의식적인 행동, 누군가가 침을 뱉는 것을 보면 적극적으로 멈추는 것 등 우리 삶에서 조금씩 쌓아가야 하는 것들이 더 많다.
예의바른 사람이 되고, 우리 중화민족의 수천년 전통 예절과 문명을 계승하며, 문명화되고 예의바른 사람이 되세요! 문명화된 초등학생이 되는 법
1. 국기 게양식에 참가할 때는 단정한 복장을 하고 모자를 벗고 경외심을 갖고 일렬로 서서 경례하거나 시선 경례를 합니다. 애국가가 시작되면 어디에 있든 즉시 일어서서 경례해야 합니다. 2. 품위 있는 모습을 보이고, 단정한 옷을 입고, 교복을 입고, 똑바로 앉고, 꾸준히 걸어야 합니다. 예의바르게 말하고 행동하십시오. 욕설을 하거나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저주하지 마십시오. 3. 중국어를 장려하고 정중한 말을 사용하십시오: 안녕,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좋은 몸짓을 사용하십시오: 미소 짓고, 인사하고, 악수하고, 박수치고, 오른쪽으로 인사하고,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일어서십시오. 5. 선생님을 존경하십시오. 선생님을 보면 미소를 짓고, 부드럽게 인사하고, 주도적으로 인사하십시오. 수업에 들어갈 때나 나갈 때에는 일어나서 선생님께 경의를 표하고, 선생님께 인사하고, 말하기 전에 손을 들고, 질문에 답할 때는 자연스럽게 손을 옆구리에 얹고 똑바로 서십시오. 수업이 끝난 후 교무실이나 거실에 들어가서 보고를 하거나 문을 두드리고 허락을 받은 후 학교를 나와 교사와 급우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십시오. 6. 식사할 때 어른들을 공경하십시오. 집에 갈 때나 집에 돌아올 때 인사하기 7. 손님이나 외국인 손님을 대할 때, 적극적으로 인사하고, 일어나서 환영하며 손을 흔들어 주십시오. 노인, 청소년, 여성, 장애인, 군인 등은 보행 시 양보하고, 차에서는 자리를 양보하고, 쇼핑 시에는 장애인을 존중하며 물건을 배달하거나 받을 때는 양손을 사용합니다. 10. 모임에 참여하고 규율과 침묵을 준수하며, 회의에서 연설하기 전에 교사와 청중에게 인사하고, 연설과 대회를 시청하고 적절하게 박수를 보냅니다.
초등학생 예절 1. 국기 게양식에 참가하려면 단정한 복장을 하고 모자를 벗고 경외심을 가지고 일렬로 서서 경례하거나 눈길을 끄는 애국가를 부르며, 진지하고 정확하며 큰 목소리. 애국가가 연주되면 어디에 있든 즉시 그 자리에 서서 경례해야 합니다. 2. 품위 있게 보이고, 단정하게 옷을 입고, 교복을 입고, 똑바로 앉고, 꾸준히 걷고, 예의바르게 말하고 행동합니다. 더러운 말이나 더러운 말을 하지 말고, 사람을 때리거나 욕하지 마십시오. 3. 표준 중국어를 사용하고 정중한 표현을 사용하도록 장려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알겠습니다. 안녕. 4. 좋은 몸짓을 사용하십시오: 미소 짓고, 인사하고, 악수하고, 박수치고, 오른쪽으로 인사하고,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일어서십시오. 5. 선생님을 보면 미소를 지으며 부드럽게 인사하고 수업 전후에 먼저 일어나서 선생님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수업 시간에 인사하세요. 말하기 전에 손을 들고, 질문에 답할 때 손을 자연스럽게 잡고 수업이 끝난 후 교무실이나 방에 들어가 고함을 지르거나 문을 가볍게 두드린 다음 허락을 받고 입장합니다. 선생님과 반 친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6. 연장자를 존경하십시오. 집에서 식사할 때는 어른들에게 먼저 자리에 앉도록 하고, 집에서 나갈 때나 집에 돌아올 때는 부모님에게 인사를 하십시오. 장로들과 대화할 때는 일반적으로 공손한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7. 손님이나 외국인 손님을 대접할 때에는 적극적으로 인사하고 웃는 얼굴로 인사하며 일어서서 환영하고 손을 흔들어 줍니다. 8. 노인, 청년, 여성, 장애인, 군인을 대하고, 걸을 때 양보하고, 탈 때 자리를 양보하고, 쇼핑할 때 양보하고, 장애인을 존중하십시오. 9. 물건을 배달하거나 받을 때 일어서서 양손을 사용하십시오. 10. 집회에 참여하고 규율과 침묵을 지키십시오. 집회에서 연설하기 전에 교사와 청중에게 경의를 표하고 연설이 끝날 때 공연과 대회를 관람하고 적절하고 적절하게 박수를 보냅니다. 예의 바른 십대가 되는 방법 루빅스 큐브 영어 작문
겸손은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성인들은 고대부터 사람들에게 겸손을 가르쳐 왔습니다. 우리는 젊었습니다. “배부름은 해로움을 가져오고 겸허함은 유익함을 가져온다”,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하고, 겸손함은 사람을 발전시킨다”와 같은 유명한 속담은 오랫동안 모든 가정에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는 너무 겸손하면 발전이나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많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나치게 겸손하기 때문에 소심하고, 자신의 능력 내에서 일을 감히 맡지 못하고, 감히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지 못하고, 맹목적으로 자신을 부인하고, 끊임없이 굴복합니다. 그 결과, 그들의 재능은 활용되지 못하고, 그들의 야망은 현금으로 살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겸손은 자신에게도, 사회에도 무책임합니다.
한 대학생이 입사 지원을 했을 때 분명히 그 자리에 적합한데도 그는 "나는 경험이 부족하다. 그의 모든 조건이 훌륭했지만, 단지 이 겸손한 말 때문에 모두가 나를 도와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그는 상사로부터 거절당했습니다. 어쩌면 그는 모든 사람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면 질투심을 느낄까 봐 두려워서 눈에 띄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하는 데 방해가 되어 기회를 잃게 된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힘이 충분하다면 겸손하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해야 합니다. 베이징이 올림픽에 참가 신청을 했을 때, 제29회 올림픽 개최권을 따내고 다른 나라들이 패하도록 설득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다양한 장점을 충분히 발휘했기 때문이다. 상상해 보십시오. 베이징 대표들이 겸손하고 온전한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면 올림픽 유치는커녕 많은 국가의 관심을 끌 수도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베이징 대표들이 겸손하지 않은 것은 바로 베이징이 중국에서 올림픽을 개최할 수 있을 만큼 강하고,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을 만큼 강하기 때문입니다. 힘이 있다면 겸손하게 굴복하기보다는 기회 앞에 용감하게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Hua Luogeng은 Xiong Qinglai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그로부터 평가를 받았으며 더욱 발전하여 영원히 지속될 위대한 과학자로 성장했습니다. 왕보가 등왕각에서 겸허하지 않고 자신을 시험할 용기가 있었기 때문에 "떨어지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물과 긴 하늘은 같은 색이다"라는 유명한 대사를 남길 수 있었다. ,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우리의 전임자들은 성공을 통해 우리에게 충분히 입증되었습니다. 힘이 있다면 기회를 포착해야 하며 지나치게 겸손하지 말고 자신의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큰 책임 앞에서 오만한 태도로 “난 할 수 없어”라고 말한다면, 이런 겸손은 “나는 할 수 없어”라고 말하면 사람들이 당신이 쉬운 일을 회피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 뿐입니다. "무언가를 성취할 능력이 있을 때 이런 겸손은 사람들에게 용기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줄 뿐입니다. 점점 치열해지는 오늘날의 경쟁 속에서 자신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자기 표현은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표현이자 자신감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사람은 자신감 있고 용감한 사람이고, 겸손한 사람은 필연적으로 도태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우리의 힘을 충분히 입증해야 합니다. 기회 앞에서 회피하지 말고, 자만하고 겸손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되며, "나는 할 수 있다!"라고 외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자신감 있고 자랑스러워야 합니다. 유용한 사람이 되는 방법에 대한 400자 에세이
짧지만 간결한 글을 읽고 나니 마음이 한동안 진정되지 않습니다
. 글에서 저자는 아버지의 언어와 아버지의 언어에 대한 감정을 활용해 간결하면서도 심오한 철학을 쓰고 있다.
전체 기사는 저자가 땅콩을 재배할 수 있는 0.5에이커의 땅을 가지고 뒷마당에 땅콩을 수확한 후
수확 축제를 열었다는 내용입니다. 아버지와 저자는 저자에게 행동 방식을 가르치기 위해 땅콩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기사에 아주 철학적인 문장이 두 개 있어요. 첫 번째 문장은 "땅콩의 열매는
땅속에 묻혀 있다.
복숭아, 석류, 사과가 가지에 선명한 붉은색과 녹색 열매를 높이 매달고 있는 것과는 다르다.
사람들은 땅바닥에 낮게 자라는 것을 보자마자 반합니다. 익어도 열매가 있는지는 캐봐야 알 수 있습니다. .” 이 문장은 의미합니다. 땅콩을 소개할 때 가운데에 있는 샌드위치는 땅콩의 모호함과 단순함을 칭찬한다는 의미입니다. 가장 깊은 의미는 저자에게 행동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 문장은 땅콩의 장점을 활용하여 우리에게 모호하고 소박하게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두 번째 문장은 "그렇다면 사람은 남에게 착하고 선하지 않은 사람이 아니라 쓸모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겉모습만 중시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에는 관심을 두지 않고, 사회와 타인에 대한 공헌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 사람이 되십시오. 겉으로는 '금옥'이 되지 말고 아깝습니다. 그들” 자수 베개.
이상으로 인생의 원칙을 기억합시다! 사람으로서 당신은 무명의 사람이고 가식 없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사회와 타인에게 공헌하는 사람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