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홍세천향의 역사
홍세천향의 역사
'홍래성실기', 4대 수도의 '왕등' 기록에 따르면, 송나라 리종 황제는 단평 2년(1235)에 진시로 승격되었으며, Langkunshan의 총리. Yi Yuan 왕조에서는 오랫동안 관리가 될 야망이 없었습니다. 그는 (취안 저우 진장에서) 충안 마산 바오로 이사했습니다. , Dejiao Township, Sidu, 1264) 전설에 따르면 Wei Qing은 ... 개울을 따라 내려 가서 Liutang 강에서 창자를 씻는 사람을 만나 정착했습니다. "Yangmei Xu 가족은 Putian의 Yanshou 부족에서 이주했습니다. . 동린 마을의 황 가문은 "명나라 홍무 1370년대에 풍주에서 동림으로 이주했습니다". Guantian Houmeizhai의 Huang 가문과 Xilin의 Youyuan의 조상은 명나라 중기 (1450 년경)에 Fengzhou에서 이주했습니다. Xixia Zhang 가족은 명나라 말기 Fujian Province Zhangzhou의 Nanjingxia Zongzhen에서 Honglai로 왔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진강성 청양에서 이주한 귀성 채씨 가문, 명나라 말기에 취안저우성 푸교에서 이주한 오씨 가문. 홍래 성씨의 대가족은 모두 송나라와 원나라 이후에 다른 곳에서 이주해 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국인 인구가 홍라이 등지로 이주해 홍라이에 많은 인구가 유입되었을 뿐만 아니라 외국 문화도 유입되었습니다.
송나라 때 홍라이 거리에 고대 수덕 가게가 있었습니다. Shude Temple은 북송 왕조에 지어졌으며 원래는 Shuzhu Temple이라고 불렸습니다. 서덕사 비문에 따르면, 남송 말기(1279)에 원군이 침입해 교토 임안이 함락됐다. 송나라의 젊은 통치자 조병(趙秦)은 충신 장시계(張十節)와 육수부(魯秀富)의 보호를 받아 천주(泉州)를 거쳐 복건성으로 내려갔다. Honglai는 Shude Temple을 임시 궁전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Honglai는 "Jincheng"이라고 불렀습니다. 원나라 시대에 시바오궁(Shibao Palace)은 홍라이(Honglai) 근처 서하(Xixia) 마을에 지어졌습니다.
송나라부터 명나라, 특히 명나라(1368~1644)에 걸쳐 홍라이진과 주변 지역에 양메이산의 설봉사(雪峰寺) 등 수많은 궁궐과 사찰이 건립됐다. 송나라), 천남의 봉관석, 옥호림(1578년), 샤오루관음궁, 수이위궁, 조상 공마궁, 관천유원 홍디궁, 전풍구터우궁, 호제공궁, 차오리우궁, 류탕. 궁전, Honglai Shuiwei Alley Ama 궁전, Xixia Housi 궁전, Jixin Xiangtou Wudu Puxuan 궁전, Xiangtou Fushan 궁전, Fengqiao Guanyin 궁전, Chencuotashan 사원, Batou Kang 궁전, Yangmei Datang 궁전, Jing'an 수많은 궁전 건설, Jianxi 궁전, Sanlin Xiamei Shuiwei Palace, Weiqian Zushigong Palace, Tingyang Shuiwei Palace 등은 당시 Honglai의 경제가 상대적으로 번영했고 인구가 번영했으며 종교 활동이 활발했음을 보여줍니다.
'천주현기'에 따르면 명나라 가경초 난안에는 인구가 2만 8천명이었다. 『난안현역기』에는 명나라 홍무 24년(1391년)에 난안의 인구가 49,800명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후 명나라 가경 41년(1562년)에는 인구가 점차 줄어들어 3만 명(28,600명) 이하로 줄어들었다. 청나라 순치 18년(1661)에는 인구가 24,000명에 불과했다. 송나라부터 청나라까지 난안에는 8개의 향과 31마일이 있었고, 홍래 지역은 4개의 향과 6개의 마일로 분포되어 있었고, 송나라의 인구는 약 7,000명이었고, 거리의 인구는 약 7,000명 정도였습니다. 1,000명(중화민국 시절 거리에는 5,000명 이상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인구 감소의 주요 원인은 전쟁, 질병 등입니다. 종교 활동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사람들이 번영과 평화,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매년 봄에 봄 축제를 여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를 통해 홍래천향은 송대 이후와 명대 이전(원대)에 먼저 생산되어야 하지만 명대에 유행했을 것으로 추론할 수 있다.
천향제는 마을보다 주변 마을에서 더 일찍 열리는 것으로 파악된다. 음력 1월 4일에는 신을 모시는 제사를 지내는 것이 일반적이다(음력 12월 23일은 신을 보내는 날이다). Tianxiang의 가장 빠른 날은 음력 1월 5일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시린(Xilin) 마을 관천호미(Guantian Houmei) 집의 천상(Tianxiang)에서는 '점술컵'을 사용하여 날짜를 선택합니다. 2005년에는 음력 1월 5일(2006년에는 6일), 푸린촌 쿠오자이(Fulin Village Cuozai)가 되었습니다. Xilin Village Guantian Oil Park는 음력 1월 7일입니다. 음력 8일에는 Qiaoliu Village가 9일, Fulin Village Fuyuan, Batian Village, Donglin Village Chentang 및 Louzai가 있습니다. 열째 날, Duxin 마을의 각 마을의 Tianxiang은 11시부터 20시까지이며 Qianyao 마을의 일부 마을은 10시, 일부는 13시, Xixia 마을의 거리 궁전은 15시(등불 축제) 등입니다.
관성사는 당나라 시종 때 건립된 것으로, 거리의 상인들은 처음에는 관공의 '충성, 효, 정의'를 본보기로 삼아 길상스러운 위치를 선택했다. 앞에는 쌍가산, 뒤에는 동강이 있어 관공을 보호하기 위해 사당과 정자를 짓고 홍세진의 수호성인으로 숭배받습니다. 송나라부터 청나라까지 홍래 지역은 탕안향 21개 수도, 준자오향 4개 수도, 청신리 5개 수도, 중화향, 충정향, 가하리 6개 수도, 더자오향, 19개 지역으로 분배되었다. Huaide Township Fengnian Village의 수도는 Honglai Township의 19 번째 수도입니다. 성은 궁궐과 사찰의 위치에 따라 4개 구역으로 나누어진다. 관성사가 위치한 구역은 봉래 구역이며, 관공이 구역의 지도자이다. 다른 세 영역은 Kanggongjing(Shude Temple), Fuqingjing(Jiewei Palace) 및 Houxinjing(Houxin Palace)입니다. 천향제(Tianxiang Street Festival)는 일반적으로 2월 상순부터 중순까지 개최되며, 순서는 봉래계(Penglai 영역), 강공계(Kangong 영역) 순서이며 나머지 두 영역의 순서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Tianxiang 거리 걷기 행사는 "부처님 머리"(영토에서 종교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들)가 주최하고 사람들이 조직되어 부처님 세단을 영토에 있는 사원으로 운반합니다( 모든 집에서는 문앞에서 '국허' 또는 '세 마리 동물'을 숭배하며 화려한 깃발을 들고 순찰을 하기도 합니다. 웅장함과 설렘을 보여주기 위해. 경찰팀은 길을 따라 징, 북, 성을 두드리며 총과 폭죽을 터뜨렸습니다. 그것은 수 마일에 걸쳐 뻗어 있으며 장관입니다.
Tianxiang과 함께 거리를 걷는 것은 매년 봄 파종 전에 좋은 날씨와 풍요로운 한 해를 기원하는 Honglai 사람들의 선의와 행복한 삶에 대한 염원을 반영합니다. 마을 주변의 거리는 시골의 거리와 비슷합니다.
주요 차이점은 Kanggongjing이 Dragon Pavilion, Shuiche Pavilion, Chuan Pavilion, Tiezhi Pavilion 등을 조직하여 거리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반면 Houxingjing은 Dragon Pavilion을 조직하여 거리 퍼레이드에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Zhuangge"는 Honglai Town의 Tianxiang Street에서 주요 활동입니다. 이 풍습은 원나라 때 복건성 남부의 민초무대에서 행해지던 '지네극'(소실)에서 유래되었으며, 마을 전체의 인력과 물적 자원을 모아 함께 축제를 축하하는 최고의 방식이 되었다. 국민의 갈등을 해소하고, 이웃교류와 화합을 도모합니다. "장각"의 정자는 두 개의 쇠막대가 묶인 벤치로 형성된 작은 무대를 말하며, 건장한 성인 남자(근처에 여러 사람이 스탠드인으로 서 있음)가 이 무대를 운반합니다. 그 위에는 각 가문의 아역 배우로 7, 8세쯤 되었는데, '제1선비 퍼레이드', '진삼오낭', '도화교차로', '스지우 농', '부채' 등의 배우로 분장했다. 포농', '노새를 타고 친척방문', '삼장의 불경찾기', '팔선도해', '도원삼형제', '관공이 둘째 누나를 지킨다' 등 고대극의 등장인물 시댁". 활동이 시작되면 각 가족의 성인 두 명이 벤치에 앉아 있는 소년 소녀들을 들어올려 거리를 행진합니다. 용각 위에 앉아 사람들에게 안겨가는 아이들은 모두 분홍색과 옥으로 조각되어 있고 화려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 중 일부는 강력한 작은 기사로 분장하고 일부는 매력적인 작은 공주로 분장하고 일부는 천하를 다스리는 황제로 분장하고 일부는 오만한 왕자와 신하로 분장하여 모두 "팔 선인 바다를 건너다"를 공연했습니다. ", "금빛 산에 물이 넘쳐 흐른다"는 전설적인 이야기.
길을 걷거나 누각을 세우는 행위는 주로 말하고 노래하며, 음악은 주로 이야기에 따라 남음이나 민요를 동반합니다.
작가 Xu Dishan은 "산스크리트 오페라 스타일과 중국 오페라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송나라의 놀라운 북은 복건성 장과 전건의 '잉거'에 여전히 존재하지만 사실 북의 울림일 수도 있는데... 이는 송나라의 고기인형과 상당히 유사하다. "인도에는 축제 때 의상을 들고 다니는 풍습이 있다. 산스크리트어로는 '야줄오'라고 한다. 비슷한 소리. "정구와 잉거에 대하여"(주: 1925년 12월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인도 대학에서 작성) 푸텐(Putian), 취안저우(Quanzhou), 장저우(Zhangzhou)는 모두 송나라 시인의 징구(Jinggu) 예술 형식을 가졌습니다. Liu Kezhuang (Putian 출신)은 "Jinggu"라는시를 썼습니다. 북 확산은 Liuying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취안저우의 인형극에는 "대닝구(Da Ninggu)"가 포함되며, 취안저우의 현악기에도 "대닝구(Da Ninggu)" 곡이 있습니다. Zhu Xi는 한때 Jinggu를 "댄스 팀"으로 정의했습니다. "Zhuzi Yu Lei"는 "Jinggu를 춤추는 것과 같으며 모든 종류의 남성, 여성, 승려 및 도교가 포함되는 것 같습니다." 의상을 입은 팀* ***팀.
철지각(Tie Zhi Pavilion): 하나의 화려한 정자로서, 미리 설치된 철제 가지로 공연자들이 높이 솟아올라 여러 사람이 일렬로 서 있을 수도 있는데, 이를 '철지각'이라고 합니다.
물레방아 과거 홍라이에는 동강 기슭을 따라 물레방앗간이 줄지어 있었는데, 물레방아는 시냇물의 기세에 의존하여 회전하고 돌절구를 구동하여 곡식을 갈고 밀가루를 갈았습니다. 1년이 되는 음력 1월 16일, 마을을 순회하던 중 누군가가 연화전과 연화전의 형태를 바탕으로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이런 민속거리 퍼레이드를 독창적으로 디자인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물레 방앗간 모양. 물레방아정의 전체적인 윤곽은 인생의 물레방아와 비슷합니다. 바퀴의 허리 부분에는 한 쌍의 자동차 바가 있으며, 여행할 때 네 명의 강한 남자가 운반합니다(이제는 자동차에 설치됩니다). 자동차 바의 중간 지점은 한 쌍의 축이며, 회전할 수 있는 직경 2미터의 바퀴가 있습니다. 바퀴 테두리는 4개의 대나무 막대로 8등분됩니다. 간격은 철로 만들어져 있으며 그네 모양의 나무 상자나 작은 의자 4개가 사슬에 매달려 있습니다. 침대 프레임 같은 텐트는 나무와 대나무 띠로 둥근 바퀴를 중심으로 만들어 햇빛과 비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레임 전체를 빛과 색상으로 장식하여 눈부신 수레와 같습니다. 수레방아정에 있는 4개의 나무 상자나 작은 의자에는 "진삼운(Chen San Wuniang)",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와 같은 이야기 속 인물로 분장한 두 명의 어린이(남자아이 한 명, 여자아이 한 명)가 있습니다. 둥근 바퀴가 천천히 회전합니다. 축을 돌리면서 아이들을 노래합니다. 정자 아래 북악대가 연주하고 조화를 이루며 위아래로 울려 퍼졌습니다. 거리를 걸을 때 용기와 형형색색의 깃발이 앞장서고 징과 북이 길을 열어주며 '4관'과 '8관'이 대열을 따라가며 행렬이 거대하고 박력이 넘칩니다.
드래곤 파빌리온은 '게 팀', '지네 파빌리온', '펑 파빌리온'이라고도 불립니다. '드래곤 파빌리온' 퍼포먼스는 일반적인 '컬러 파빌리온'과 다르다. 보통 수십~수십 개의 나무판이 서로 연결되어 구성된다. 각 나무판은 길이가 1.5~2미터이고 너비가 40~50센티미터입니다. 각 '파빌리온'은 가동식 장부로 연결되어 시리즈를 형성하며 유연하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길이가 "파빌리온"의 너비를 초과하는 장붓구멍과 장부 연결부를 가로질러 나무 막대기도 지나가며 어깨에 메는 데 사용됩니다. "파빌리온"은 다채롭게 장식되어 있으며 그 위에 높은 의자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높은 의자에는 특정 이야기의 캐릭터 복장을 한 어린 아이가 앉아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요새를 떠나는 조군", "물호전"입니다. , "Chen San", Wuniang" 등등. 공연 중에는 두 팀이 번갈아 가며 들고, 높은 의자에 앉아 있는 아역배우는 각종 악기와 소품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대포를 쏘며 끝까지 공연한다. 단면이 연결되어 있고,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하여 마치 지네처럼 생겼다고 하여 '지네정'이라 불립니다. 홍라이가 거리를 밟을 때 사용하는 'ge 팀'도 시작과 끝 부분에 용머리, 용꼬리 또는 봉황 머리와 봉황 꼬리를 갖추고 있으므로 'ge 팀'은 '용각' 또는 ''라고도 불립니다. 피닉스 파빌리온". 이후 롱거는 취안저우(泉州)의 여러 현(縣)과 구(縣)는 물론 샤먼(廈文), 장저우(張州) 등 복건성 남부 지역과 대만, 진먼(金门)에도 널리 퍼졌다.
사람들은 왜 용각을 들고 거리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걸까요? 이것은 주로 사람들이 숭배하는 토템에서 시작됩니다. 조사에 따르면, 고대 인간 씨족 사회에서는 각 씨족이 사슴, 말, 뱀 등의 동물을 토템 대상으로 숭배했습니다. 씨족의 합병으로 인해 뱀을 토템으로 삼는 씨족 중 하나가 가장 강력했습니다. 홍라이의 조상 대부분은 뱀 토템을 숭배하고 뱀을 조상으로 여기며 자신을 뱀의 후손으로 여겼던 고대 민웨족이었습니다. 난안시 스산(석산)에는 아직도 뱀왕사(Snake King Temple)가 남아 있습니다.
나중에 토템은 점차 변화하여 전설적인 용의 이미지로 합쳐졌는데, 용은 구름과 안개를 타고 솟아오르고, 바람과 비를 일으키고, 만물을 제압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용의 머리는 소의 머리이고, 용의 뿔은 뿔이고, 용의 뿔은 뱀의 몸통이고, 용의 비늘은 물고기 비늘이고, 용의 발은 닭의 발톱이다. 용의 이미지는 화합, 진보, 투쟁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황제의 용포, 용의자, 기둥의 용조각, 궁궐과 사찰 지붕의 용조각 등 어디에서나 용의 형상을 볼 수 있는데... 용은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그래서 옛날의 많은 민속축제 중에 '용화제'(음력 2월 2일을 가리킴)가 있었다. Sidu Lingkou의 Tudigong Temple은 자비로운 마음으로 지역 사람들을 보호하고 사람들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매년 음력 2월 2일은 링커우 지주의 생일이자 중국 전통 축제인 '용머리' 축제입니다. 그래서 쓰두 마을 사람들은 음력 2월 2일을 기념 명절로 삼고 링커우의 도디공사에서 향을 피우며 도디공의 축복을 기원했습니다. 그러므로 홍래천향강궁과 호우징이 거리를 걸을 때마다 용정(지네정이라고도 함)을 들고 순찰을 돌곤 했는데, 이는 매년 좋은 날씨와 사람들의 평안을 기원한다는 뜻이었습니다. 잠처럼 잠들기를 바라며, 용의 각성처럼 사람들이 단결하고, 긍정적으로 일하고, 아름다운 집을 짓고 더 나은 삶을 창조해야 합니다.
홍세용루는 독특한 형태와 풍부한 의미, 강한 지역문화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명나라 이후, 특히 21세기에는 전통적인 거리 퍼레이드가 되었습니다. 2001년부터 현재까지 Honglai Longge는 취안저우시와 난안시 정부가 개최하는 많은 민속 거리 퍼레이드에 참여해 왔습니다. 2002년 등불 축제 기간 동안 홍래 용거는 중국 민속(복건성 남부) 문화 축제에 참가했으며 중국 취안저우 '해상 실크로드' 문화 축제 민속 거리 등불 공연에서 '징거 환영 신상품'이라는 이름으로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천주시 공모전 입상. 2003년 취안저우 등불 축제 기간 동안 부총리 리란칭(Li Lanqing)과 다른 지도자들이 그를 지켜보았습니다. 2006년 5월 27일 중국 복건-대만 결혼 박물관 개관식에서 열린 복건성 남부 풍속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2006년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국무원 대만사무판공실 영화 제작진과 샤먼 워너 문화 통신 유한회사가 공동으로 홍라이를 방문하여 텐샹의 민속 풍습을 수집하고 이를 장편 영화로 편집할 예정입니다. CCTV로 방송합니다. 중앙 정부와 푸젠성을 포함한 모든 수준의 TV와 언론 매체는 Honglai "Dragon Pavilion"의 활동을 보도했으며 이는 Honglai "Dragon Pavilion"을 무형 문화 유산으로 적용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홍라이 드래곤 파빌리온은 지역 문화에 대한 높은 이상을 가진 많은 열정적인 사람들의 보살핌으로 앞으로 홍라이 선언 무형문화유산 중 가장 매력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이 글을 작성할 당시, Nan'an City Yingdu 등불을 뽑는 마을이 국가 무형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자 : 황룽저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난안시위원회 위원, 문화역사위원회 위원, '홍래진실기' 편집장
모든 음력 2월, 새해의 좋은 날씨, 평화, 번영을 기원하기 위해 난안홍라이진 5개 지역 주민들은 반드시 행사 기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이 연례 민속을 보러 옵니다.
Centipede Pavilion, Tiezhi Pavilion, Umbrella Pavilion, Dragon Dance, Nanyin 및 기타 거리 퍼레이드 팀은 거리를 행진하는 군중이 매우 활기차고 웅장합니다. 다양한 역사적 인물로 분장한 아이들의 모습은 생생하고 눈길을 끕니다.
홍라이 마을은 난안시 북동쪽, 진장 동시강 중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장강의 동쪽 흐름이 홍라이에 이르면 지형이 낮아지고 물의 흐름이 급격해진다. 504년(양천건 3년), 양나라 무제 소연이 현과 인접한 홍래에 남안현을 세웠는데, 그로 인해 점차 작은 시장 마을이 형성되었다.
관제는 상업의 신으로, 매년 봄이 되면 관제는 유람을 떠난다고 합니다. 홍라이는 이미 송나라 때 번영했던 상업지였고, 홍라이천상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음력 2월 11일인 3월 10일에 거리로 나가게 됩니다. 투어의 공식적인 시작은 음력 2월 12일인 3월 11일이지만, 그 전에 순찰대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워밍업'을 합니다. 저녁 시간이 되니 거리가 시끄러워지고 선두는 자동차였다. 화려한 등불로 뒤덮이고 앞에 깃발을 펄럭인 작은 트럭이 징과 북을 치며 천천히 걸어갔다. 3월 11일, 거리 퍼레이드는 더욱 흥겨웠던 것 같습니다. 음력 2월이 되자 산발적으로 사람들이 향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오전 8시 30분부터 '관핑로 탐험'이라 불리는 '관핑 투어'가 시작되어 오후 '관디 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Xinhongnan Street에서 Laizhou Gongkou까지 모인 팀 앞에는 "조용히"와 "피하다"라는 큰 이름이 있었고 화려한 깃발과 파라솔이 이어졌으며 Guan Ping은 화려한 옷을 입고 위엄있게 뒤따랐습니다. 아침에 팀은 라이저우 공커우(Laizhou Gongkou)에서 출발하여 경내의 주요 거리를 돌아보고 마침내 라이저우 궁으로 돌아왔습니다.
낮 12시 30분, 관제제의 부처님 경내 시찰이 라이저우성 공커우 시냇가 신체로에서 시작하여 거의 100대에 달하는 자동차와 오토바이로 구성된 팀이 온통 뒤덮인 길을 열었습니다. 화려한 깃발이 달린 차량은 모두 이 지역에서 생산된 것으로, 오토바이 팀은 대부분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오토바이 뒤에는 사람들이 있었고, 가장 활기 넘치는 것은 오토바이 뒤에 있는 자전거 팀이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 지역의 초등학생들이었고 자유롭게 왕복했습니다. 팀에서는 큰 소리로 외치며 환희의 바다였습니다!
대규모 민속단체 활동이 있을 때마다 어른들의 축제, 어린이들의 축제는 더욱 그렇죠! 더욱 특징적인 것은 기병대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모두 7~8세 정도의 어린 소년 소녀들로 분홍색과 옥으로 조각되어 있으며 일부는 강력한 작은 기사의 옷을 입고 있으며 일부는 오만한 왕자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소설 속의 영웅이나 수호의 영웅으로 분장한 소녀도 있고, 붉은 저택의 미녀로 분장한 소녀도 있고, 조군으로 분장한 소녀도 있습니다. 머리에는 흰색 거즈 스카프, 노란색 쿨러를 들고 있는 우산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고, 이제 시대의 변화에 따라 말을 타고 있는 작은 의사도 볼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대장금 주인공 등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말을 타고 있었고, 백여 마리의 말이 거대한 기병행렬을 이루며 폭죽소리와 함께 거리를 지나갔다.
그다음에는 본징 수레, 본징 선전팀, 벤징 수레관, 화공포팀 16명, 서덕경 선전팀, 말팀, 취안저우 가슴 뛰기팀 20명, 건싱사 선전팀, 말팀이 왔습니다. 16, 취안저우 왕궁 마차와 북녀 19명, 말 팀, 포교 팀, 마 팀 16, 천주 여자 배구 팀 16, 말 팀, 푸칭징 포교 팀, 액시안 축구 팀 13명, 마 팀, 8명의 큰 이름 "조용함", "회피", Benjingtong 옹호 10, Shun Zhonghou는 말을 타고, 두 개의 큰 징이 길을 비우고, 여덟 명의 내시, Guan Di Ye Liang Umbrella, Zhou Dajiang, Tu Gong. 줄의 길이는 5,000미터에 달했다.
행렬은 길을 따라 걸어가다가 마침내 래주궁으로 돌아왔다. 출발과 순찰을 할 때 마치 천천히 행진하는 듯한 '궁중' 의식이 있었다. 관제와 투투공이 궁궐 문에서 100미터 이상 행진하고 있을 때, 길가에서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을 길 양쪽으로 해산시켜 그들이 데뷔할 수 있도록 특별히 파견되었습니다. . 관제예를 안고 있는 청년 7~8명이 큰 소리를 지르며 달려갔고, 주위의 군중도 큰 소리로 그들을 응원하기 위해 폭죽을 터뜨리고 있었고 모두가 매우 활기찼습니다. 관제예 다음으로 더욱 특별한 것은 투투공(Tu Tu Gong)의 '종(Chong Tu Gong)'으로, 신들의 계보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또한 사람들과도 분리되어 있으며 가장 가깝고 친밀한 관계는 지신의 "궁에 오르는 것"입니다. 이는 국토의 주인을 기쁘시게 하고 온 땅에 좋은 날씨와 나라와 국민의 평안을 축복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음력 3월 12일, 2월 13일, 오늘은 총순찰대와 시간이 어제와 비슷하지만, 관할구역이 다릅니다. Shudejing과 Penglaijing은 주로 관음보살을 숭배합니다. Shu De Jing Tian Xiang의 행렬에 배 정자가 나타났습니다. 배 정자 아래에는 바퀴가 달린 나무 프레임이 있고 그 위에는 다채로운 가지가 달린 배가 있습니다. 그림은 매우 정교합니다. 팀. 긴 보트가 함께 합류하여 함께 행진하는 장면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누군가가 용정을 들고 있고 그 위에 아이들도 앉아 있었는데, 모두 아름답게 차려입었고, 앞쪽에는 이빨과 발톱이 드러난 거대한 용의 머리가 매우 인상적이었고 길이가 수십 미터나 되었습니다. 용각은 홍세천상 활동의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2월 2일이 되면 용이 머리를 든다"는 제사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용은 날씨가 좋은 곳을 보호하고, 재난을 없애고, 행운을 불러오는 신이기도 합니다. 전체 행렬은 웅장했고, 궁전으로 돌아오기 전 거의 4시간 동안 행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