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연극에는 어떤 비교적 유명한 종류가 있습니까?

중국 연극에는 어떤 비교적 유명한 종류가 있습니까?

휘극 < P > 휘극은 명대의' 휘장 지아조' 에서 유래했다. 명나라 jiajing 년, 장시 Yiyang 강 안후이 Qingyang, guichi 지역, 지역 사람들의 행복 민속 멜로디와 결합, 새로운 챔버 를 만들어, 지역 특성을 가진 Qingyang 강 을 형성; 청양강은 또 민간 민요 단조와 곤곡의 영향을 받아 장기적으로 발전하여 오늘의 휘장을 형성했다. 희곡 속 인물들이 내면의 울음과 격분 등 감정을 토로할 수 있는 넓은 여지를 갖게 할 뿐만 아니라 서술성도 풍부하게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창조의 음역은 매우 광활하여 사람들에게 거칠고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 P > 청나라 건륭년, 휘극 유명 연예인 고랑정, 하천수 등이 휘극을 양주로 데리고 공연을 했다. 당시 양주는 전국 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로' 화부' 의 집중지였지만 곧 예술적인 휘장극에 압도당했다. 건륭 55 년, 고랑정이 또 베이징으로 데려와 베이징 관객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어' 사희',' 춘대',' 화춘' 등 휘장반이 상경했다. < P > 휘극이 상경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극도 상경했고, 휘극은 또 한극에서 서피를 흡수하여 더욱 풍부해 자신의 성강을 발전시켰다. 이때부터 휘극은 황궁에 뛰어들어 경성을 진동시켰을 뿐만 아니라 널리 전해져 전국에 영향을 끼쳤다. 그것은 북방에 뿌리를 박고 북방의 경강을 점차 흡수하고, 그 고강과 북방어를 결합하여 경극으로 발전하였다. 남방에서의 희곡 영향도 심오하다. 강서의 감극, 쓰촨 천극, 광동의 광동극, 광서의 계극, 운남의 윈난극은 모두 휘장 드라마의 다양한 정도에 영향을 받는다. < P > 휘극 공연 예술에 탁월한 공헌을 한 걸출한 대표는 노연예인 성창경이다. 쳉 changgeng 이름 천, 단어 yushan, 안후이 매장 된 언덕 사람들. 그는 휘음, 경음, 초음을 겸용하고, 탈속적인 혁신을 겸비하고, 탁연히 가정을 이루며, 휘극에 있어서는 전전 역할을 하고, 경극에는 후역을 맡았기 때문에 경극의 개산조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혜주극 공연 예술, 풍부하고 다채롭다. 그것은 플랫폼과 고대 무공, 몸매, 선보이는 조각미, 인물 형상의 형성과 화면 기풍 등을 중시한다. 플랫폼과 고대 무공은 휘장극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플랫폼은' 단독 발차기',' 포크 다리 싱글 킥',' 칼문',' 비포크' 등이 모두 매우 아슬아슬하다. 고대 무공에 관해서는 더욱 위험하다. 일반 배우는 테이블 세 개를 뒤집고, 어떤 것은 테이블 일곱 개를 뒤져야 한다. 몸매, 데뷔, 휘장 연극에서 조각예술감이 있다. 휘극은 집단 공연을 중시하고, 필요할 때 여러 노래가 일제히 춤을 추며 기세가 웅장하고 장면이 열렬해 보인다. 휘극의 극목은 매우 많은데, 기록에 의하면 천 사백넷이 있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대부분 필사본이고, 적지 않은 공책이 실전되었다. 해방 후 발굴정리 후 휘장 특색이 풍부한 대표극은' 의호보',' 교묘한 인연',' 제왕점마',' 침수 7 군' 등이다.

경극

희곡 극종 중 하나. 옛날에는' 피황' 또는' 이황' 이라고 불렸다. 그 영향이 광범위하여 전국이 유행하고 있으며, 근세는 일명' 국극' 이라고 불린다. 경극의 형성 역사는 관점이 다르다. 한 가지 관점은 청 건륭 55 년 (179) 휘반이 상경한 것을 상징하며 경극은 2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한 가지 관점은 청도광년 동안 한조가 북상하여 휘장한합류를 형성한 후 경극의 초기 형태, 즉 "함풍 전, 가장 무거운 곤강 고강 ...... 함풍 이후, 오로지 중황이다" ("연경 세시기 참조). 휘한이 합류한 후, 수도 패션의 쿤강, 방자강의 일부 곡조, 극목, 연기 방법을 받아들이고 민간 음악 소재와 멜로디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점차 융합하고 발전하여 결국 경극 예술의 기초를 다졌다. 경극의 창곡 음악은 판 공동 구조 체제이다. 그 중' 서피' 는 [후진판], [슬로우 보드], [원판], [26], [빠른 세 눈], [흐르는 물], [흔들판], [널빤지] 등의 스타일을 포함한다. "이황" 은 [후진판], [회룡], [느림판], [원판], [빠른 세 눈], [흔들판], [산판] 등의 판을 포함한다. 서피',' 이황' 두 가지 주요 어조 외에도' 반서피'-서피 반조,' 반이황'-이황반조,' 남방자',' 사평조',' 고타자 주요 반주 악기는 경후, 경호, 삼현, 월금, 피리, 수나 등 현관악기와 판고, 꽹과리, 심벌즈, 후퇴 등 타악기입니다. 공연에서 남녀성, 노소 나이, 준추간사한 성격의 특징에 따라 대략 생, 단, 순, 추악 4 대 업종으로 나뉜다. 각 대행 가운데 또 세밀한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경극 예술은 박채장장 () 과 겸용 () 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그것을 넓고 심오한 중국 희곡 예술의 대표로 만들어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풍부하고 회자된 희곡 작품뿐만 아니라 많은 우수한 희곡 음악가, 희곡 문학가, 공연 예술가도 창조했다. < P > 곤극 < P > 곤극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극종으로, 일명 곤산강 또는 곤극으로, 장쑤 곤산 일대에서 유행하며 이미 5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Jiajing 년 오페라 뮤지션 Wei liangsu 는 바다 소금 챔버, goyang 캐비티의 장점을 흡수, 쿠 엔 틴 캐비티 개혁, 유명한 "물 밀 캐비티" 를 만들어, 그래서 Kunqu 음악이 크게 개발 되었습니다. 곤곡은 완전한 공연 체계와 독특한 음강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극목은 풍부하고, 곡조는 신선하고 완곡하며, 공연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밴드는 피리 주주로 튜브 (샤오), 셍, 비파 등의 악기를 겸용하였다. 그것의 음악 카드, 공연 춤은 다른 극종에 큰 영향을 미친다. < P > 곤곡은 남쿤북곤의 구분이 있어 북방지역에서 북곤으로, 강소강 일대에서 유행하는 것을 남곤이라고 한다. 유명한 배우는 여진비, 한세창, 이숙군, 홍설비, 왕부송 등이다. < P > 평론극 < P > 는 베이징, 천진, 화북, 동북 각 성에서 유행하며 약 7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허베이 동부 일대의' 연화락' 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극, 허베이 방자, 그림자, 드럼 등 음악과 공연 발전을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이 극종은 농촌에서 도시로 들어온 후 연극과 경극의 영향을 받아 많은 새로운 연극을 연출하여 소시민 생활을 잘 표현했다. 가사는 통속적이고, 가창구어화는 분명하고, 발음은 분명하며, 생활의 정취가 짙어 도시와 농촌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초기 평론극은 여자 코너를 위주로 하고, 여자 말투는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남자 말투는 빈약하고 간단하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남강이 크게 발전하여 남각 위주의 새로운 연극을 많이 창조하였다. 유명한 배우는 소백옥서리, 희채련, 신봉하, 한소운, 위영원, 마태 등이다. < P > 황매극 < P > 황매극은 안후이 () 성 장강 양안, 안후이와 장쑤, 절강, 푸젠, 강서, 후베이, 길림 ()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으며, * * * 전문황매극단 5 여 개, 그 영향과 명성, 홍콩, 마카오, 동남아 일대에 널리 퍼져 있다. < P > 황매극은 원래 황매조 () 라고 불리며, 차채조 () 라고도 불리며 후베이 () 성 황매현 () 에서 발원한다. 황매현의 자운산과 용평산은 예전에는 차를 생산하는 곳이었다. 매년 곡우 이후 젊은 남녀들이 떼를 지어 차를 따면서 민요를 편찬하며 유명한 가향으로 자리 잡았는데, 이 민요들은 황매조라고 불린다. < P > 황매조는 유행 과정에서 민간 가무와 천천히 결합해 노래와 춤을 실은 예술 형식을 형성하는데, 주로 정월대보름등축제 때 활동하기 때문에 꽃등으로도 불린다. 청도광은 후베이 (), 안후이 (), 강서 () 3 성 인접 지역에서' 두 소극' (소생, 소단),' 삼소극' (가광대) 을 노래하는 민간 소극을 형성했다. 이후 휘장을 흡수하고 안칭 지역 청양강에서 유행하는 음악과 공연 예술을 조화시켜 대극을 연출했다. 회녕을 중심으로 한 안칭 지역에서 오랫동안 유행해 현지 음성으로 노래를 부르며 점차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기 때문에' 회강'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1926 년 황매극이 농촌에서 안칭고성으로 노래를 불렀고, 황매극은 점차 고정공연장을 갖게 되어 안칭에서 성장하고 있다. 오랫동안 흩어지지 않는 반사가 생겨 직업연예인, 연극, 공연, 음악 등도 발전하여 방조를 취소하고 경동호주를 시험해 보았다. 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삼타칠창' (타악 3 명, 배우 7 명) 을 위주로 설비가 간단하고 한 팀의 의류, 소품, 징과 북, 한 광주리 한 바구니를 짊어지고 갈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49 년 이후 황매극은 급속도로 발전하여 안칭 일각의 민간 소극에서 안후이의 지방대극으로 일약 도약했다. < P > 황매극은 서정으로 길고, 정취가 풍부하며, 가창곡이 아름답고, 행운수, 노래, 춤, 소박하고 섬세하다. < P > 황매극 가창곡은 완곡하고 상큼하며, 분화강 평화어 두 가지 주요 부류로 나뉜다. 화강은 작은 연극을 주로 하고, 강한 생활 분위기와 민가 풍미가 풍부하며,' 호사',' 먹이는 것' 과 같은' 안감' 을 많이 사용한다. 부부관등',' 블루브리지',' 돼지풀 때리기' 등이 있습니다. 평어는 정본극에서 가장 중요한 가창곡으로, 대절 서술, 서정, 완곡하게 들리며,' 양주',' 천선배' 등이 있다. 현대 황매극은 음악 방면에서' 평사' 류 창조의 표현력을 증강시켜, 큰 서정 서사에 자주 쓰이며, 정본극의 주요 창곡이다. 어떤' 화강' 전극 전용 제한을 돌파하고 민가와 기타 음악 성분을 흡수하여 전통 창곡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어조를 창조하였다. 황매극은 고호를 주요 반주 악기로, 다른 민족 악기와 징과 북이 어우러져 다양한 소재를 표현하는 연극에 적합하다. < P > 는 1953 년 5 월 안후이성 황매극극단을 설립한 뒤 노연예인과 신문예 종사자들의 협력으로' 돼지초',' 부부관등',' 천선배',' 여마마' 등 전통극을 정리하고 개편했다. 그중에서도' 천선배' 는 당시 희곡 영화 관객의 최고 기록을 세웠고, 한때 전국을 풍미하며 해외로 이름을 날렸다. 황매극이 영화예술과 결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황매극에 날개를 달고, 더 넓은 천지에서 도약하여 국내외에서 눈에 띄는 대지방 극종이 되었다. < P > 황매극 성장 과정에서 황매극 공연 예술에 큰 기여를 한 엄봉영, 왕소호 등 성취한 배우가 등장했다. < P > 엄풍영의 가창예술은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으며, 그녀의 가창곡은 둥글고 달콤하며 민가 풍미가 풍부하며, 공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고, 감동적이며, 진한 내면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 편찬한' 천선배',' 여달마',' 견우직녀',' 부부관등',' 돼지풀' 등 극극극이 유행하고 있다. 어떤 것은 영화로 촬영돼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 P > 천극 < P > 천극은 쓰촨 전성과 운남, 구이저우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원래 외성에서 유입된 쿤강, 고강, 후금강 (피황), 연극, 쓰촨 민간등극 5 가지 성강 예술은 모두 쓰촨 각지에서 단독으로 공연되어 청건륭년 (1736-1795) 동안, 이 다섯 가지 성강 예술이 자주 같은 무대에서 공연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 * * * * * * * * * * * * * * * * * * * 을 형성한다 < P > 고, 쿤, 후, 탄등은 통일된 천극으로 융합되는 과정에서 각자의 상황이 있다. < P > 곤강, 장쑤, 쓰촨 유입, 현지 특색을 지닌' 천쿤' 으로 발전했다. 고강 () 은 천극 () 에서 주요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강서 () 의 양강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말 청초 () 는 이미 쓰촨 () 로 유입되어 추 () 촉 () 사이에' 청극' 이라고 불린다. "한 사람의 노래와 조화를 유지하고, 단단한 판, 느린 판의 전통을 바탕으로 쓰촨 양코, 호자, 신곡, 연향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도움, 연주, 노래 "를 긴밀하게 결합한 특징을 풍부하게 발전시켜 현지 특색을 지닌 쓰촨 고강을 형성했다. < P > 후금강, 일명' 실현자' 는 휘장과 한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시' 한중 이황' 의 성분을 흡수하고, 이어' 후금 만들기' 와 무대 공연을 통해 쓰촨 방언과 천극과 징과 북을 결합해 말투와 음악이 문에 많이 바뀌어 쓰촨 풍미를 지닌 후금강을 형성했다 < P > 연극, 즉 난탄, 일명' 덮개',' 천방자' 는 덮개 후금 주주주주주악기와 방자타절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산시의 진강 동주 방자에서 유래한 것이다. 진강 유입 쓰촨 후 천북의 등극, 고강 장기 * * * 에서 서로 융합하고 쓰촨 언어를 채택하면 점차 독특한 스타일의 쓰촨 방자-탄극이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이 네 가지 외지 성강 예술은 쓰촨 유행 과정에서 쓰촨 음성 및 군중 감상 습관과 결합해 이후 천극의 쿤, 고, 후, 후, 탄, 등 5 가지 성강으로 발전했다. < P > 천극은 각종 성강 유행 지역과 연예인 사승관계로 점차 일부 유파를 형성하고 있다. 이들 유파 중 단행너구리 (화선) 파, 추행부 (삼간) 파, 조 (준신) 파 등 걸출한 연예인으로 파견되는 것 외에 주로 유행지역에 따라 4 파로 나뉜다. 하나는' 가와사파' 로 청두를 중심으로 한 온강지역 각 현을 포함한다. 둘째,' 지양하파' 는 자공 및 내강구와 현시를 포함해 고강을 위주로 예술 스타일이 가장 엄격하다. 셋째,' 천북파' 는 남충과 면양의 일부 지역을 포함해 창탄극을 위주로 진강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넷째는' 천동파' 로 충칭을 중심으로 한 천동일대를 포함해 충칭이 쓰촨 상업센터이기 때문에 이 공연에 온 외지 극종이 많다. 연극이 뒤섞여 성강이 다양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 P > 천극극극은' 당 삼천, 송팔백, 셀 수 없이 많은 3, 열국' 이라는 말이 있었다. 그 중 고강 부분의 유산이 가장 풍부하고 예술적 특색도 가장 두드러진다. 전통극목은' 오포기' ('청포기',' 황포기',' 백포기',' 홍포기',' 녹포기'),' 사주' (

1949 년 이후 정리를 거쳐' 류음기',' 옥비기',' 채루기' 등 우수한 천극들이 등장했다. < P > 천극의 공연예술은 깊은 생활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프로그램을 형성하고 있다. 극본은 높은 문학적 가치를 지녔고, 공연은 진실하고 섬세하며 유머러스하며, 생활의 정취가 짙고,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어떤 배우들은 또한 탁상, 혜안 열기, 얼굴 변경, 화환 드릴링, 칼 숨기기와 같은 묘기를 많이 만들어 인물을 만드는 데 능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 P > 강북 뱅자 < P > 방자성강 시스템 내의 중요한 지맥. 그것은 베이징과 천진을 포함한 허베이 지역에서 가장 성행하는 오래된 극종이다. 그 형성과 유포의 역사 과정에서 각각' 경방자',' 천진방자' (위방자) 와' 직예방자' 라고 불렸다. 허베이 () 방자 () 라는 명칭은 1952 년 전국 희곡회 때 정식으로 확정됐으며, 이전에도' 진강' 이나' 산시방자' 라고 불렸다. 그 노래 음악은 판자 공동형으로, 주판은 [완판], [이육], [뾰족한 판], [조화기], [울음판] 등이다. 또 다른 특별한 어조는 [13 기침], [우는 아카시아] ("춘추배 장작 줍기" 참조), [상탐해], [하탐해], [또는 이삼] ("나비 참조) 허베이 () 방자 () 의 주요 반주 악기는 판후 () 로, 또 피리 (), 산 (), 삼현 () 등이 동반된다. 노래할 때 경목 방자로 축제를 쳤는데, 그 노래 멜로디는 높고 격월하며, 관대하고 비장한 감정을 잘 표현하는데, 언제나' 연조 슬픈 노래' 라는 명성을 지니고 있다. 허베이방자의 극목은 천출을 넘어' 나비컵',' 금수교',' 신안역',' 두십모',' 진향련' 등 큰 영향을 미쳤다. 그것의 전성기에 발자취는 대강남북으로 널리 퍼져 있으며, 주로 베이징 진 지 랴오닝 길림 흑룡강 내몽골 산둥 등의 지역에서 유행한다. 유명한 배우는 다나카운 (아홉밤), 곽보신 (원원홍), 후준산 (13 단), 신선한 영지, 유희규, 이계운 등이다. 193 년대 이후 점차 쇠퇴하면서 1949 년 이후에야 다시 살아났고, 성강음악, 무대미술, 표감독 등 각 방면에서 새로운 발전과 개선이 이뤄져 새로운 것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