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대중음악은 어떤 장르 음악으로 대체되었습니까
중국 대중음악은 어떤 장르 음악으로 대체되었습니까
작곡가는 여금광, 진가신, 야오민, 엄화, 이후양, 엄접서, 엄범, 양악음, 진서진, 유루쩡, 엄공, 유설암, 하록틴, 장스프링, 장호 등이다 < P > 어작가는 오촌, 진동선, 이진청, 범연교, 전한, 엽일방, 장준, 노욱, 포을등이다. < P > 후기: 195-1969 년 (홍콩 시대) < P > 는 이번 호에서 야오민, 야오리 남매를 비롯해 많은 주요 대표가수들이 홍콩으로 옮겨져 발전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영화가를 양서주로 삼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음반을 부르고 녹음한 가수의 비율이 높아졌다. 영화 속 배우 본인이 에피소드를 부르는 것은 아니다. 프로가수에게 합창을 요청하는 경우도 많아졌지만, 여전히 뚜렷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무단체 공연. < P > 노래 스타일은 크게 변하지 않고 부드럽고 우아한 특징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고 밋밋한 경향이 있다. 또한 백색광의 영향으로 저음역으로 노래를 부르며 중음 특색을 지닌 가수가 늘었다. 서양 전통 발성법으로 노래하거나 서양 전통 발성기술을 차용하는 가수도 늘고 있어 이향란의 영향을 받고 있다. 196 년대 후반에 이르러 국어 유행가가 홍콩에서 점차 쇠퇴하고 광둥어 노래가 중흥하여 가요계에서 주도적인 자리를 차지하였다. 주요 대표 인물은 허관걸. < P > 이번 호의 주요 대표가수 판수경, 최핑, 장루, 그란, 유운, 구메이, 석정정, 판디화, 동페페, 꽃봉오리, 하몽, 석혜, 강암, 양광, 석림 등이 대표된다. < P > 작곡가는 여평, 양룡, 격려, 왕복령, 주란핑, 구가휘, 황로, 하단령 (일본 작곡가 사복부 양일), 강시, 엽순지, 초전, 우이 등이다. < P > 사곡가 진나비, 도진, 이문, 노측, 사경명 등. < P > 제 3 발전 단계: 197-1981 (대만시대) < P > 는 196 년대 후반부터 대만의 대중음악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국어 유행가가 점차 쇠퇴하고 있는 홍콩 가요계의 자리를 대신했다. 그 상징은 셰레 일곡' 맨리',' 오늘 귀가하지 않는다' 가 동남아시아를 붉게 물들여 대만 팝 가요계의 선두 자리를 마련했다. < P > 이전에 대만 가요계가 부른 노래는 한족과 각 소수민족 민가 (민남어 노래 포함) 였다. 상하이와 홍콩 시대의 국어 유행가; 일본의 영향을 받는 창작곡도 있습니다. 이후 점차 상해 시대 유행가와 현대도시 유행가 사이에 자신의 특징을 지닌 시대곡을 창작하였다. 이런 스타일의 노래는 198 년대 초까지 점차 쇠퇴하여 신도시 유행가로 대체되었다. < P > 는 197 년대 중반에 대만에서 유명한 캠퍼스 민가 운동이 있었다. 학생들이 먼저 창작과 노래를 시작하면서 영향이 심오하여 홍콩과 내지가요계에 파급되었다. 8 년대 초반에 이르러서야 대중음악을 들여와 융합하여 발전하여 대중음악에 신선한 피를 주입했다.
(2)
응답
1 층
212-7-22 17:35
보고 | 개인기업 제보 스팸 신고
a
산책 우리는 각고의 수양을 하고 새 청년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 < P > 단독: 우리는 분발하여 신중국의 동량이 되어야 합니다. < P > 합: 자기야, 하염없이 망연자실함을 없애고, 어깨를 나란히 하여 휘황찬란함을 쟁취해야 합니다. < P > 이 노래는 항전 승리 후 청년들에게 신중국을 건설하도록 격려했다. 졸업가와 견줄 만하다. 그들은 서로 다른 역사적시기에 청년들에게 서로 다른 고무작용을 했다. 1946 년 주현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장아카시아' 한 편의 에피소드' 개선가',' 동요',' 꽃다운 세월' 은 * * * * * 의 내용을 반영한 것이다. 또 1942 년 주현이 상하이 국화영화사에서 촬영한' 짜증나는 봄빛' 에피소드인 종산춘은 난징 종산 석두 도시를 부르며 * * * * * 를 불렀다. 1939 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칠중천' 에피소드' 난민가', 1941 년 같은 곳에서 찍은' 해어화' 에피소드' 미안 초등학생가',' 구제난민가',' 노래 제목에서 그 의미를 한눈에 알 수 있다. < P > 또 다른 전형은 인민 군중을 노래하는 것으로 농민을 노래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주현이 부른' 해설화' 에피소드' 가족이 바쁘다',' 모심곡' 과 같이 이려화는 예화영화사에서 촬영한' 부활' 에피소드' 산가' (일명' 농촌 발라드'); 야오 리가 부른 팝송' 좋은 백성은 고향에 있다'; 엄화가 부른 유행가' 휘파람의 위로' 는 도시 노동자 생활의 고달프다. 주현은 1943 년 화영에서 촬영한' 어부녀' 의 주제곡으로 어부의 근면을 불렀다. 그녀는 1947 년 국태영화사에서 촬영한 진보영화' 억강남' 에피소드' 모두가 서호가 좋다고 말한다' 와' 나아주머니와 왕둘째 언니' 에서 차채녀의 괴로움을 불렀다. 또 다른 하층민들을 노래하는 주현처럼 영화' 장그리움' 에피소드에서 가녀의 무력감과 각성을 불렀다. 이리가 부른' 금실도' 는 속박된 여성의 고민을 불러 자유를 쟁취하도록 격려했다. 추하가 부른' 매보가' 는 신문동이다. 백색광은 1949 년 홍콩 장성영화사에서 촬영한' * *' (우리나라 세 번째 리메이크는 톨스토이 명작' 부활' 에 따라 각색된 영화 극본으로 앞서 리려화 주연의' 부활' 은 두 번째 리메이크) 가 부른 에피소드' 탄성' 을 통해 불꽃놀이 여자의 슬픔을 불렀다. < P > 또 다른 큰 영화 에피소드는 뚜렷한 사회적 의의가 없는 것이 극의 필요에 따라 쓴 것이다. 고전 명작과 민간 전설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예를 들어 194 년 주현이 국화회사에서 촬영한' 삼웃음' 에피소드' 점추향',' 소원' 등이 있다. 같은 해 촬영한' 서사랑기' 에피소드' 복사홍',' 보름달꽃이 좋다',' 나비곡' 등. 1944 년 그녀는 화영에서' 홍루몽' 에피소드' 장화' 와' 슬픈 가을' 을 새로 찍었다. 또 1938 년 주현이 예화사에서 촬영한' 삼성동월' 에피소드' 하일군이 다시 온다' 도 있다. 그중 또 다른 에피소드' 작업장' 은 국산품을 생산하여 외품에 저항하는 의미가 있다. 이 에피소드들은 군중들이 모두 익숙하고 널리 알려져 있다. 1937 년 주현이 스타사에서 촬영한 진보영화' 도로천사' 의 에피소드 두 곡인' 천애가녀' 와' 사계절 노래' 에서 일본군이 우리나라 동북을 침범해 인민을 유랑시키는 것은 더욱 잘 알려져 있다.
또 다른 유형은 민요입니다. 중국 가요계 이후 아무도 오지 않은 세대의 가곡 이후 주현이 두드러진 공헌은 민요를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예전에는 민가 단조가 고상한 당에 오르지 못했고, 찻집과 술집만 노래를 팔았다. 그녀가 부른 민요는 호남 민가' 빈랑 따기', 광둥 매현 민가' 잡화 판매', 안휘민가' 봉양화고', 수원 (현재 내몽고) 민가' 형님 보내기', 상하이 민가' 유화의 복숭아꽃', 동북민가' 새로운 대화' 와 같이 가장 많다 천애가녀',' 사계절가' 는 쑤저우 민가',' 절친한 손님',' 울칠칠칠칠일' 의 가사로 만들어졌다. 민가 스타일로 창작한 노래도 많다. 예를 들면' 애인 보내기',' 꿈속 꿈' 등이다. < P > 또 다른 종류는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노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야오리가 부른' 귀여운 가을',' 봄만인간',' 말레이 풍경',' 남해의 아침',' 브랜향' 등이 있다. 엄필이 부른' 남도 저녁', 주현이 영화' 꽃외류오리올스' 에서 부른 주제곡' 꽃외류오리올스' 와 에피소드' 고강',' 봄의 아침' 도 이런 유형이다.
흔히 사랑 노래 같은 사랑의 노래다. 어떤 풍격은 산뜻하고, 생활의 숨결은 매우 진하다. 이리가 부른' 너와 농담' 처럼 젊은 연인이 함께 장난치는 장면이 노래된다. 그녀가 부른 또 다른' 네가 설명해야 한다' 는 노래는 소녀의 섬세하고 예민한 노래로 남자친구에게 문제를 설명하게 했다. 아리가 부른' 엄마를 사랑합니다' 와 같은 애정노래도 많이 있습니다. 추샤는 스타사에서 촬영한' 구타치안' 의 에피소드' 사모' 를 중국 연합사에서 촬영한' 장미가 곳곳에 피었다' 는 에피소드' 엄마를 흔들다' 를 촬영했다. 매희희가 부른 영화' 연지눈물' 에피소드' 사모곡' 등은 모두 어머니를 노래하는 위대함이다.
응답
3 층
212-7-22 17:35
보고 | 개인기업 제보 스팸정보 신고
a
산책군로
11 < 인민 대중은 봄, 태양, 꽃, 잔디, 유운, 눈송이, 빗방울을 좋아한다.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 등 인간의 아름다운 감정을 더 좋아한다. 유행가는 두터운 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초기 중국 유행가에는 뚜렷한 구현이 있다. 그 당시 가요계에서 대체할 수 없었던 클라이맥스의 결정체로 우리나라 대중음악사에서 빛나는 장의 특징이다. 반세기 동안의 먼지 봉인에서 벗어나다. 긴 고립 속에서 물에 잠기는 것을 면할 수 있다. < P > 음악과 팝송 < P > 우리 가요계에 이상한 일이 하나 있는데, 팝송을' 팝송' 이라고 부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틀렸다, 적어도 의미도 정확하지 않다. < P > 음악의 큰 분류는 진지한 음악과 대중음악이라는 두 가지뿐이다. 음악적 특징과 기능을 구체적으로 근거로 한 작은 분류도 있는데, 이 두 가지 주요 부류와 비교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같은 수준과 비유가 아니다. 예술 노래, 서정적 노래, 캠퍼스 노래, 대열 노래 등. 대중음악은 엄숙음악에 비해 넓은 범위다. 경음악, 경오페라, 민간음악, 민가, 대중노래, 행진곡, 댄스곡, 미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는 재즈, 브루스, 록, 디스코, 별종 (비주류), 시골노래 등이 포함된다. 또 다른 큰 것은 세계 각국에서 모두 가지고 있는 유행가이다. 이에 따라 팝송은 대중음악 중 하나로 대중음악을 포괄하는 것이지, 모든 대중음악을 대표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대중음악, 대중음악, 대중음악, 대중음악, 대중음악, 대중음악, 대중음악) 반드시 완전히 정확한 비유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형제관계가 아니라 부자관계이며, 더욱이 같은 일이 아니다. 오늘날 노래대회에서' 미성',' 민족',' 통속' 의 세 가지 창법으로 나뉘어 역대 청년 가수 TV 그랑프리에서 줄곧 이런 명칭을 답습해 왔다. 상술한 분류에 따르면 민가도 대중음악의 범주에 속하므로 순리민족 창법도' 대중창법'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찌 엉망진창이 되지 않겠는가? < P > 음악계에는 그렇게 많은 전문가들이 있는데, 설마 그들이 이 생산의 이치를 알지 못하단 말인가? 원래 이 일은 그해에 특정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었다. 193 년대와 194 년대의 그 고조 유행가는 한때' 퇴폐적인 소리',' 노란 노래' 로 여겨져 1949 년 이후 홍콩으로 옮겨져 발전하기 때문에 1949-1979 년 3 년 내지에는 유행가가 없었다. 어떤 사람들은 팝 음악이 휩쓸려 나갔다고 묘사했다. 그러나 그것은 항구에서 발전을 멈추지 않고 상해 시대와 일맥을 이루고 있다. 4 인방' 을 분쇄한 후 개혁개방이 시장경제정책을 시행하자 팝송은 다시 친정으로 돌아갔다. 이전 경험 젊은 청중은 잘 이해하지 못했다. 4 인방' 을 분쇄한 후의 상황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되어야 한다. 등려군 테이프는 가장 먼저 내지로 들어왔고, 몇 차례 분명히 방송을 금지했다. 이곡일은 성악가의 예민함을 바탕으로 먼저 TV 영화' 삼협의 전설' 에피소드' 향연' 에 기성 기교를 적용해 소동을 일으키고 비판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사실, 그녀는 단지 민가수일 뿐, 진정한 팝 가수는 아니다. 유행창법을 진정으로 적용한 정림은 세 번의 침몰을 겪었다. 소샤오밍이 부른' 군항의 밤' 도 비판을 받았다. 당시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계획경제는 뚜렷한 상업적 특징을 지닌 대중음악의 존재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에 상응하는 상층건물에 대한 경제적 기초로서의 요구이다. 그러나 툭하면 정치 높이를 언급해서는 안 된다. 대중음악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대중음악에 대한 태도는 당시 다른 경제체제에 대한 대결을 반영한 것이다. < P > 1983 년 전국 경음악회의에서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대중음악에 대해 억지로 금지해서는 안 되며, 그 존재를 허용하고 속물로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호칭에 대해서는 3, 4 년대 유행가를 연상시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중곡' 이라는 이름을 정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금이 아니기 때문이다. 결국 그것은 1983 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때부터 대중음악은 합법적인 신분을 가지고 서양 전통 창법 노래, 민가와 정족3 분의 1 을 이루었지만,' 대중곡' 이라는 의미의 부정확한 이름을 계속 사용했다. < P > 또 업계 관계자들은 198 년대 초 우리 가요계에 이곡일가의' 향연', 주봉보가 부른' 아름다운 마음', 정서란이 부른' 태양도', 소샤오밍이 부른' 군항의 밤' 등 서정적 노래가 등장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다 그것들은 진정한 유행가가 아니라 대중음악 범주에 속하는 다른 장르의 작품이다. 유행가를' 대중가요' 라고 부르는 근거 중 하나인 것 같다. 사실 이 노래들은 우리나라 가요계가 대중음악으로 뛰어넘는 과도기적 작품일 뿐이다. 오늘 노래대회의 유행창법조를 부르고 그 해의 창법으로 이 곡들을 부르면 심사위원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응답
4 층
212-7-22 17:35
보고 | 개인기업 제보 스팸정보 신고
a
유영 군로
11 < 더 이상 1983 년의 그 특정 역사적 배경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