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저는 창업자입니다' 는 경쟁 선수 VSPN 과 손잡고 TV 리얼리티 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저는 창업자입니다' 는 경쟁 선수 VSPN 과 손잡고 TV 리얼리티 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중신. Com 65438+ 10 월 1 1 최근 텐센트 창조공간, 해남 생태소프트웨어원, 저장위성 TV 가 유명 기업인 동명주, 스타 투자자 임천이 이끄는 대형 혁신 창업리얼리티 쇼' 를 공동 제작했다.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단순한 아웃도어 드라마 리얼리티 쇼 형식을 재현하지 않고 스타 창업자들을 새로운 세트로 이끌고 대본 없이 무한하지만 고도로 뇌를 태우는 대결을 벌여 전기경쟁 분위기로 가득 찬 리얼리티 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통위성 TV 가 젊은 시청자들의 반가운 레이스를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거나 TV 리얼리티 쇼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야외 리얼리티 쇼는 한종합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감독이 특별히 마련한 일부 장면은 매우 매력적이다.' 나는 창시자다' 상위 10 기 역시 아웃도어 창업리얼리티 쇼로 자리매김했다. 원래 상업리얼리티 쇼로 설정되었다. 하지만 창업자의 창업 경력과 자신의 특징을 보면, 프로그램팀은 창업자의 교제 패턴과 전기경쟁과 비슷하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되었다. 이에 따라 저장위성 TV 는 국내 톱스타 VSPN*** 을 초청해' 나는 창업자' 특별프로그램을 만들어 전통적인 인공편성의 한계를 벗어나 대립성, 공정성, 사오뇌, 예측할 수 없는 경쟁핵심을 전통 예능 프로그램에 주입했다.

프로그램이 전기경쟁 게임으로 제작된 만큼 균형성과 대립성이 핵심 요소다. 창업자들의' 전투' 를 위해 제작진은 심혈을 기울여 프로그램을 게임으로 직접 만들었다. VSPN 의 제작진에 따르면 이들은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 때 프로페셔널 프로그래머에게 대량의 승부규칙, 게임 트리거 조건, 숨겨진 조건, 프로그램 디버깅 합리성을 초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선검기협전' 의 게임 밸런서를 게임 수치 균형 시스템과 관문 설정으로 초청해 게임의 형평성을 확보했다. 또 경쟁의 개념을 도입해 대립성과 형평성을 겸비하며 복잡한 규칙과 광범위한 경쟁 플랫폼에서 스타 창업가에게 대본 없는 무한한 경기장을 제공했다. 프로그램 효과는 인공적으로 편성된 것보다 더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편성될 것이다. 예능에 익숙한 사람들은 게임 개발을 통해 프로그램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저는 창시자입니다' 마지막 두 편의 특별프로그램도 6 월 5438+ 10 월 12, 6 월 5438+09 에서 방송됩니다. 동명주, 임천, 왕호 등 재계 현자들이 이 투지용 속에서 멋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예능은 수직이며, 전기경쟁 소뇌 프로그램은 새로운 트렌드를 끌어들인다.

전자 경기는 빠르게 성장하는 수직 분야로 전 세계에 상당한 수의 관중과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예전에 우리가 생각했던 전자경기는 선수 간의 경기였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경기와 범오락이 포함된 종합산업으로 발전했고, 전기 경기의 예능 프로그램도 새로운 회오리 바람을 일으켰다. 텐센트와 왕사콩 모두 전자경기의 발전에 매우 관심이 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아는 한, 현재 전기 경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매우 적습니다. VSPN 2065 438+05 에서 제작 된 국내 유명 전기 경쟁 버라이어티 쇼' 누운 사람' 이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프로그램은 주로 몇 명의 전기경쟁 스타들을 초청해' 늑대인살',' 살인게임',' 텍사스 포커' 등 브레인스토밍 게임을 해 리얼리티 쇼 형식으로 스타들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누워 있는 사람' 은 5 분기 연속 방영됐고, 제작수준도 위성 TV 수준에 이르렀고, 단회 최고 온라인 관람객 수는 375 만 명에 달했다. 지난 4 분기 누적 방송량이 6 천만 원을 넘어섰다. 2 분기와 3 분기에는 콩꽃잎 플랫폼에서 각각 9.3 과 9. 1 을 득점했고, 심지어' 늑대인살' 이라는 게임까지 많은 젊은 학생과 화이트칼라에게 사랑받고 있다.

전기 경쟁 엔터테인먼트의 국경 간 제작 팀이 등장했습니다.

누워 있는 사람' 등 전전 범오락 프로그램의 성공으로 저장위성 TV' 나는 창업자' 팀이 다년간 뇌경기게임 성공 경험을 가진 프로그램 제작팀 VSPN 을 찾을 수 있었다. VSPN 은 국내 두 개의 헤드 경쟁 업체인 NiceTV 와 PLU 가 20 16 년 6 월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새로 결성한 경쟁과 팬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자입니다. 그 프로그램 제작팀의 핵심 멤버들은 전통매체에서' 중국 좋은 목소리',' 너 정상인가',' 파라몬 오늘 밤' 등 다양한 대형 예능 프로그램 그룹을 영입하거나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인터넷 매체의 범오락작품' 대사건' 은 엔터테인먼트 예능의 각 부문별로 정병 강장을 뽑는다고 할 수 있다.

팀 멤버들은 전통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풍부하지만 VSPN 제작팀은 새로운 형태의 전산화뇌 예능을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밝혔다. 지난 몇 년 동안 경쟁업계는 범오락의 히치하이크를 타기 위해 연예계와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이 많았다. 이러한 대담한 시도와 탐구는 종종 경쟁 스타 자체의 특징을 간과하여 결국 반향이 평평해졌다. 일렉트릭 스타는 실내에서 자신의 게임 기교, 전략, 적응력을 장기적으로 훈련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 야외 점프 능력은 강점은 아니지만 이런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은 자신의 장점을 보여주지 못한다. VSPN 팀은 자신의 관찰에 따르면, 경쟁 스타들에게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대신, 그들의 특징에 영합하여 프로그램을 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발견했다. 경기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경쟁 스타는 보통 사고 전략에 매우 능숙하며, 논리적 사고에 능하고, 반응이 빠르고, 경쟁력이 강하다. 그래서 그들을 찾아' 늑대인살',' 왕왕왕살' 등 전전 사오뇌 게임을 하며 잠재력을 자극하고 지혜의 불꽃을 터뜨려야 한다. 스타 창업가들은 모두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지능은 조작성이 아니라 지능이기 때문에 이번 협력은 한 박자에 딱 맞아서 VSPN 제작팀에 속한다.

전통 예능은 스타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왕도이다. 현재 저장위성 TV 와 전기경쟁회사 VSPN 은 공동 제작프로그램' 나는 창업자' 를 시도하고 있다. 전기경쟁자가 전기경쟁 모델로 TV 급 예능프로그램을 제작한 것은' 젊은 사용자를 왕으로 잡는다' 고 할 수 있어 TV 리얼리티 쇼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