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성애는 자연의 법칙에 어긋나는 것인가요?
동성애는 자연의 법칙에 어긋나는 것인가요?
2004년 3월 19일 08:55 하얼빈일보
본 신문 종합뉴스 동물 동성애란 동성 성체 동물 사이에서 일어나는 구애 행위나 성적 행위를 가리킨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동성애는 인간 사회뿐만 아니라 적어도 130종의 척추동물에도 존재합니다.
전문가들은 동성애 행위가 동물계에 널리 퍼져 있다고 믿습니다. 중국과학원 동물학연구소에서 동물 행동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리춘왕 씨는 동물계에서는 새부터 포유류까지 동성애 행위가 발견됐으며 일반적으로 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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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 접촉” 또는 “동성애” -성 등반".
리춘왕은 동물의 이러한 '동성 등반' 행동이 타고난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고 믿습니다. 동물은 일반적으로 계절에 따른 발정을 합니다. 이때 개별 동물은 성숙하고 체내 성호르몬의 자극을 받아 충동을 갖고 구애 및 짝짓기 행동을 보입니다.
동성애라는 용어는 1869년 독일 의사 벤케르트(Benkert)에 의해 제안됐다. 그러나 동성애 현상은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남성 동성애자를 '남자 스타일', '용양풍'이라 불렀다. , "소매 버릇", 여성 동성애자를 현대에서는 "동지"라고 부르며, 그들이 모이는 장소를 "이모네 집"이라고 부릅니다. 서양에서는 동성애가 흔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는 동성애가 정상적인 현상이었으며, 현대에는 미국 등 서구 사회에서는 성인 남성의 30%가 약혼을 했습니다. 동성애 활동에서는 성인 남성의 10%가 주로 동성애 생활 방식을 선도합니다. 여성의 약 절반이 주로 동성애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데이터). 비록 데이터가 과장되어 있을 수는 있지만 동성애가 더 이상 고립된 현상이 아니라는 점을 반영하고 있으며, 동성애 현상에 대해서도 합리적인 판단과 평가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짧은 역사적 여정에서 동성애 현상은 항상 존재해 왔으며, 다양한 사회와 국가에서 다양한 시대에 걸쳐 동성애에 대한 태도는 동의하든 묵인하든지 동일한 관점을 고수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반대, 오늘날까지 동성애의 합리성과 도덕성은 여전히 끊임없는 논쟁 중입니다. 그러나 정부와 사회가 동성애를 어떻게 대하든 동성애 현상은 여전히 존재한다. 1970년대 이전까지 미국 정신의학계는 항상 동성애를 정신질환으로 간주하고 정신질환으로 분류해 왔다. 동성애에 대한 이해가 더욱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변하면서 DSM-IV와 ICD-10은 정신 질환 진단에서 동성애를 명시적으로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도 동성애자에 대한 편견과 차별은 사람들의 도덕관념에서 지워질 수 없습니다. 현실 사회에서 동성애자들의 인권과 존엄성, 정체성과 지위는 보호받지 못하고, 심지어 이유 없이 고문을 당하기도 한다. 동성애가 적법한 행위인지를 규정하는 법률은 아직 없습니다. 우리나라의 현행법에 따르면 정상적인 동성애 행위는 법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도덕법을 위반하는 것입니까?
동성애란 동성에게 성적 욕망과 애착을 갖는 행위를 말하며, 성적 지향이 동성에게 향하는 현상이다. 동성애의 개념을 명확히 하는 것은 동성애의 합리성에 대해 과학적으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째, 동성애는 동성 간의 관계를 말하며, 이는 우리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의미이고, 둘째, 동성애는 일종의 사랑이며, 이성애를 이야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로맨스입니다. 사랑이란 (전통적인 방식을 따르지 않는다면, 잘못된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단순한 성적 충동, 성적 욕망의 만족과 기쁨이 아니며, 단순한 성교도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동성애자를 판단할 때 성관계 여부로 판단해서는 안 되고, 이성애자를 판단할 때와 마찬가지로 감정이 있는지로 판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동성애와 이성애라는 윤리적, 도덕적 문제보다는 동성간의 성관계와 이성애에 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개념이 명확하면 문제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성적 만족을 위한 동성간의 성관계가 도덕적이고 합리적인지에 대해서도 일관된 견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강간이나 매춘과 같은 감정 없는 성관계가 도덕적이고 합리적인지를 판단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황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고려 범위 내에서.
현재 사람들은 동성애에 대해 찬성, 반대, 중립이라는 세 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반대하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He Zhaoxiong 씨가 자신의 기사 "동성애에 대한 사회 윤리적 평가"에서 표현한 반대 이유는 대부분의 반대자들의 주장을 대변해야 합니다. 그는 동성애는 자연의 법칙을 위반하고 비정상적인 성적 행동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합리적이고 도덕적일 수 없으며, 동성애는 성적 행동의 자연스러운 기능에서 벗어나는 퇴행적인 현상이라고 믿습니다. 동성애 성적 행동은 에이즈 확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자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성애는 일부 범죄로 이어질 것이며, 동성애는 우리 사회, 가족 및 결혼 생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며 부도덕합니다.
그러나 동성애의 의미를 명확히 하는 것을 바탕으로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면 동성애는 이성애와는 다른 성적 지향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성적 지향의 선택은 개인의 자유이다. 인간의 성적 욕망의 기쁨과 만족을 얻는 데에는 다른 차이, 동일한 애정, 동일한 능력이 없습니다. 이성애는 합리적이고 도덕적인 반면, 동성애는 비합리적이고 부도덕하다고 어떻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논의의 기초는 동성애가 오늘날의 사회 윤리에 부합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그것이 사회 윤리에 부합해야 하는지, 그리고 사회 윤리의 기본 목적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회 윤리와 도덕은 지속적인 발전과 개선의 과정입니다. 그 기본 목표는 최대 다수의 최대 행복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발전 과정에서 일부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일탈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며 용서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이러한 일탈과 실수를 바로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윤리와 도덕의 발전과 향상을 위한 올바른 길입니다.
허자오슝 동지와 그 반대자들의 주장을 주의 깊게 분석하고 생각해 보면 그들의 견해가 일방적이고 논의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동성애 현상에 대한 과학적인 태도와 개념. 다음은 상세한 분석이다.
1. 자연법칙에 어긋나는 동성애에 대해.
허자오시옹 씨는 동성 혐오와 이성이 서로 끌리는 것이 자연계, 적어도 물리적 세계와 동물계에서는 깨지지 않는 법칙이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물질계에서는 같은 이름의 자극은 서로 밀어내고, 특히 동물의 세계에서는 서로 끌어당기는 것이 성의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자연계에 동성끼리 끌리고 이성끼리 반발하는 현상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대부분의 상황이 그렇다고 해서 소수의 존재와 합리성을 배제하기에는 부족하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이해하고 인정할 수 있는 관점입니다. 허자오슝 동지도 이 법칙이 일종의 인체 기능은 인간의 본능이며 본능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습니다. 즉, 이것이 동물계의 본능이며, 인간이 동성애를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후천적 요인에 의한 것이다. 인간의 영적 의식이 참여하는 활동이다. 그러나 현대 연구에 따르면 동물에게도 동성애 행위가 존재하지만 동물에게는 인간의 사고 능력이 없으며 그들의 활동은 전적으로 본능에 기초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반대자들은 이것이 인간 도덕의 본능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런 주장이 성립된다면 여기서 동성애의 도덕적 합리성을 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우스꽝스럽다. 이성이 끌리고 동성이 싫어하는 것이 인간의 도덕적 본능이라면, 우리의 도덕적 개념은 여기서 분명히 완전한 일관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자오시옹 씨와 다른 반대자들은 이성애를 매력으로 여기고 동성을 밀어내는 것을 자연법칙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항상 다수의 상황을 합리적으로 여기고 소수의 행동을 불합리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연법과 동성애 거부는 이러한 경향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2. 이는 인류 진화의 법칙에 어긋나는 퇴행적인 현상이다.
허자오슝 동지는 동물들 사이에 동성 성교가 있고, 원시인 사이에도 동성 성교가 있다고 믿습니다. 인간이 어떻게 원시 사회로 돌아가서 배울 수 있겠습니까? 동성애는 퇴행적인 현상으로, 인간이 진화함에 따라 인간은 자신을 더 잘 발전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성적 생활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진술의 합리성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원시인과 동물의 일부 행동은 문명화된 사회에서 문명화된 인간에 의해 버려졌어야 했고, 이러한 행동을 배우기 위해 원시 사회로 돌아가는 것은 참으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 삶에 남아 있는 동물과 원시인의 행동 습관이 더 많이 있습니다. 어떤 행동이 퇴보인지 판단하는 것은 단지 주관적인 추측에만 의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회와 인간을 증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발전하는 것은 진보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동물도 입으로 먹듯이, 원시인도 입으로 먹는 것은 일종의 퇴행인가? 동성애는 고대부터 인류 속에 존재해 온 현상입니다. 그것이 합리적인지 여부의 관건은 그것이 인간의 정신적, 물질적 해방을 촉진할 수 있는지, 인간의 합법적인 자유의 실현과 인간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자유는 진화의 추세입니다. 정당한 선택은 개인의 정신적 자유이며, 개인의 선택에 대한 존중은 사회의 진정한 발전 추세입니다. 시대의 정신.
3. 동성애는 성행위의 자연스러운 기능에서 벗어납니다.
허자오시옹 씨는 성적 행동의 자연스러운 기능이 다산, 종의 번식, 인간의 번식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동성애는 그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성관계에는 생식 기능이 있으며, 이는 인간이 회피할 수 없는 책임입니다. 그러나 인간을 단지 재생산의 도구로만 여길 수는 없습니다. 인간은 단지 다음 세대를 재생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출산 외에도 성교의 자연적인 기능에는 성적 쾌락, 성적 욕망 만족 및 즐거움이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은 짐승과 같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동성애자를 거부하는 것은 불임자를 거부하는 것만큼이나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번식은 필요하지만 성적 행동이 도덕적인지는 번식 가능 여부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오른손잡이인 것처럼, 왼손잡이는 부도덕하고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여 왼손잡이를 부정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 있는데, 무와 양배추가 있다. 왼손잡이를 허용한다고 해서 왼손잡이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동성애의 법적 존재는 이성애자의 수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심지어 인간의 생식을 위험에 빠뜨리지도 않습니다.
넷. 동성애는 병리이며 에이즈와 같은 성병의 확산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허자오슝 씨는 동성애가 정신적, 정신적 질병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정신과 의학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일반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동성애자들은 사회 상류층에 속하며 그들의 지능 수준은 일반 사람들보다 훨씬 높습니다. 소수의 동성애자들이 심리적, 영적인 문제를 갖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는 그들을 향한 사회의 차별과 무례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인가, 아니면 이러한 문제 때문에 동성애적 행위가 생산되는 것인가? 우리가 설명할 수 있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지만, 적어도 오랫동안 사회적 몰이해, 심지어는 거부와 혐오의 상태에 있는 것이 동성애자들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해악을 끼칠 것이라는 점은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동성애자들에게는 에이즈와 같은 성병의 확산에 대한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지만, 이 책임은 이성애자들의 책임과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는 성병이 어떻게 전염되는지 매우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난잡한 성관계는 에이즈 전염 가능성을 높이지만 동성애가 에이즈 확산을 증가시킨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에이즈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모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동성애자의 책임을 과장하고 이성애자의 책임을 축소하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동성애자들이 더 많은 성적 파트너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러나 더 많은 동성애자들은 자신의 관계가 확립되기를 희망한다"(리인허, 『게이 하위문화』), 그러한 사회적, 도덕적 배경에서 많은 동성애자들은 도피할 수밖에 없다. 무리한 여론과 사회의 비난 때문이다. 이로 인해 동성애자 사이에 여러 파트너가 생기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동성애자들이 여러 파트너를 갖는 이유 중 적어도 하나입니다. 더욱이 모든 동성애자들이 여러 성 파트너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자살한 레슬리 청(Leslie Cheung)이 그 예입니다. "장레슬리 형제는 몇 년 전 탕씨와의 동성애 관계를 폭로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를 경멸하기는커녕 형의 대담함과 솔직함에 감탄했습니다. 형과 탕씨는 18년 동안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충실합니다." 서로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며 “더욱 사이가 좋은 커플”이라고 평가했다. 동성애는 사회와 가족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자들은 동성애 행위가 가족 갈등의 한 측면이며 필연적으로 오늘날의 가족 윤리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법에는 동성 커플이 결혼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많은 동성애자들은 가족을 이루기 위해 이성과 결혼해야 합니다. 그러한 가정을 이루는 것은 동성애자들의 진정한 바람이 아니다. 리인허의 '게이 하위문화'는 동성애자의 고백에 대해 이야기한다. "내가 서른 살이 되면 결혼도 하기 전에 이웃과 친구들이 그 지역에 문제가 있다는 의심을 받게 될 것이다. 두려움 때문이다. 동성애자이기 때문이다." 사회에서 배척당하고 무시당하는 가운데,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는 동성애자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사회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지위를 잃을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동성애자들은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정상적인 결혼으로 간주되는 결혼을 강요당합니다. 이 모든 것은 동성애자들이 전통적인 이성애 가족 모델에서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사랑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필연적으로 가족 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결혼과 사랑 사이에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는지, 결혼의 기반이 무엇인지는 다시 한 번 현행법규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반성해야 할 문제이다.
6. 동성애는 사회범죄로 이어진다
일부 반대자들은 가수 홍도우의 '소년 성추행' 사건 등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부 사건을 동성애의 잘못으로 돌린다. 이러한 유형의 범죄를 다른 각도에서 분석해 보면, 강간 등 이성 간의 범죄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유형의 범죄도 반드시 동성애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는 이성 간의 강간 등 행위에 반대하는 것처럼 윤리적, 도덕적 측면에서도 이러한 사건에 대해 만장일치로 반대합니다. 동성애 범죄 때문에 동성애가 취소된다면, 이성애 범죄 때문에 이성애 행위도 취소될 수 있을까? 이런 견해는 저속하고 일방적인 잘못된 판단의 결과라고밖에 할 수 없다.
동성애 행위를 반대하는 이러한 주장은 매우 일방적이고 불합리하다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동성애 행위는 도덕적으로 합리적인가, 아니면 비도덕적이고 불합리한 것인가? 심층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보면, 동성애 논쟁의 본질은 개인의 행동과 사회의 관계, 선택의 자유의 문제, 결혼이 결혼의 목적인지 생각해 볼 만한 일련의 문제들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랑.
우리 사회는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회의 안정과 화합,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회의 도덕적 규범과 제약을 준수해야 한다. 도덕의 목적은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이지만, 우리 대부분은 TV 시청을 선택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라디오를 듣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TV를 시청할 때와 라디오를 들을 때 사람들마다 선택이 다릅니다. 우리의 도덕이 다수의 행복을 해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왜 소수의 행복을 빼앗아야 하겠는가! 왕샤오보(Wang Xiaobo)는 동성애에 관한 기사에서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의 성관계는 불가피하다. 그것이 불가피하고 타인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부도덕하다고 말할 수 없다. 일부 동성애 커플도 있을 것이다. 깊고 장기적인 관계. 그들이 성관계를 원하면 반대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독특한 행동이 사회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장기적이고 감정적인 성관계는 존중되어야 한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이익이 있고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사회의 이익을 해치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것이 무엇이 불합리한가? 이는 도덕의 목표이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인간 정신의 요구 사항이며, 인간이 정당한 자유를 제한하는 것은 행복을 박탈하는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이 자유롭게 성적 지향을 선택할 권리가 현 사회에서 박탈되고 있는 것은 도덕의 목적에 위배되는 불합리한 도덕적 윤리이며 개선되어야 할 사항입니다.
어떤 과학적 관점이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동성애 문제에 대한 논란이 불가피하다. 이 과정에는 치열한 논쟁과 우여곡절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야당, 이것이 갈 길입니다. 동시에 우리 사회의 윤리와 도덕은 그다지 완전하고 조화로운 체계가 아닙니다. 사회 윤리와 도덕이 어떻게 도덕적 진리의 속도를 올바르게 따라가고 그 본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할 것인지는 우리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동성애 문제에 대한 연구가 심화됨에 따라 동성애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점점 더 합리적이고 과학적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올바른 이해와 이해는 결국 우리 사회 윤리를 더욱 건전하고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 인간의 영적 해방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일방적이고 저속한 관념을 바꾸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겠지만, 암운은 필연적으로 진리의 빛을 가리지 못할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은 반드시 마땅히 가져야 할 합당한 지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사회로부터 인정받고 인정받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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