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선을 묘사한 문장

어선을 묘사한 문장

제 1 문장 강둑에 배 한 척, 시련을 겪은 작은 어선이 누워 있다. 그것은 이미 낡아서 가장 똑똑한 목수조차도 눈살을 찌푸렸다. 그것은 조용히 누워 있다. 너무 피곤하다. 그것은 오랜 휴식과 보수가 필요하다. 그것은 늙었다. 그것은 이미 모든 힘을 다 써버렸다. 마치 바람이 불어서 그 뼈를 흩어버릴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낮에는 우주를 응시하며 떠돌아다니는 낮이 기억난다. 그것은 주인과 함께 한 번 또 다른 희망을 뿌렸다. < P > ... < P > 제 2 절 제 고향은 해변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도시입니다. 물론 이 아름다움은 바다, 어선, 어망, 근면, 소박, 용감한 어민들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돛 한 장이 승선봉에 올랐을 때, 선원들이 황급히 활기차게 갑판으로 올라갔고, 갈매기 한 마리가 하늘에서 유쾌한 울음소리를 내자, 우리는 큰 기적 소리를 듣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선 한 척이 곧 출항할 예정인데, 배의 선원들은 친척들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며 어선이 만재되어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 P > ... < P > 제 3 의 어선이 항구로 돌아오는 것은 홍수의 원인일 뿐만 아니라, 바람을 피해서 돌아오는 것도 물론, 어부들은 아내가 수시로 귀항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또 다른 이유는 어선에 보급하기 위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물을 수선하는 것은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그물장은 왕왕 어항 옆 도로에 있다. 그래서 길 한쪽에는 풀색이나 장홍색의 그물이 뻗어 있고, 어부들은 머리에 수건을 묶고 작은 의자에 앉아 소로를 그물눈 속을 오가며 긴 어항을 농후한 어부의 정취로 장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 P > ... < P > 네 번째 작은 어선은 기대를 싣고 수확을 싣고 있었다. 그것은 또한 환상을 싣고 행복을 싣고 있었다. 이때 둥글고 둥근 태양이 만경의 파도 사이를 행진하고 있다. 그것의 얼굴은 어느새 빨간색에서 하얗게 변했다가 다시 흰색에서 빨갛게 변했다. 태양이 위대한 업적을 가진 어선을 보았기 때문이다. 대조적으로, 그것은 너무 작고 이기적이다. 그것은 지나치게 자신을 보호하고, 자신을 둥글고 둥근 공으로 분장하여 풍랑 속에서 침몰하지 않도록 했다. 그것은 자신을 지나치게 생각하며 폐쇄적이고 폐쇄적인 공으로 분장하여 아무것도 휴대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 P > ... < P > 제 5 구는 그날 그 낡은 돌다리 위에 서서 바라보던 지저분하고 초라한 모습을 또렷이 기억하고 있는데, 지금은 산전수전 같은 아름다움을 느끼며 글을 붙이고 싶지만 그 아름다움을 방해하고 있다고 느끼며' 모래기슭에 정박한 어선' 이라고 부르자. 초라하거나 변덕스러운 것은 이 경치가 아니라, 지금의 심정, 고요한 불황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 < P > 여섯 번째 어항은 어선이 편히 자는 집이자 어부가 귀가하는 정박지이다. 귀항하는 어선은 어디로 향합니까? 자연은 어항이다. 어항은 어선이 줄곧 항행하는 숙지이다. 여행길에 고생하는 사람처럼 집이 그의 귀착점이다. 이전의 어항은 허름하여 좁은 항구에 석두 제방을 쌓았고, 둑에 네모난 돌 몇 개를 세워 케이블 말뚝으로 계산했다. 그때의 어항은 배도 정박하고 어물도 팔았다. 비린내 나는 맛이 진하고 어항의 숨결이 파도처럼 기복이 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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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절은 일출과 함께 하고, 해가 지고 돌아오는 농가 생활은 확연히 다르다. 어부의 생활은 계절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휴어할 때마다 바닷가 도로에 큰 어망 한 장이 쌓여 있고, 그 옆에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남자, 여자, 늙은 것, 적은 것이 있다. 그들은 그물을 펴면서 작은 벤치에 앉아 그물을 메웠다. 그들은 바빠서 땀을 흘렸고, 숙련된 수법으로 눈코 뜰 새 없이 아름다운 항구에 새로운 노동악장을 더했다. 휴어기가 지나자 어민들은 또 태양을 목욕하고 웃음소리 속에서 자신만만하게 돛을 올리고 출항했다. < P > ... < P > 제 8 구 먼 어선의 흰 돛도 이 떠오르는 태양으로 붉게 물들어 거대한 붉은 비단이 펄럭이고 있다. 아침노을이 강물을 붉게 물들였을 때, 은은한 아침 안개 속에서 하얀 돛 그림자 한 조각이 달려왔고, 반짝이는 강은 갑자기 흰 연꽃 한 송이가 피어난 것 같았다. 어선들은 모두 흰 돛을 올리고 그물을 오가며 마치 무리를 지어 나풀나풀 날리는 흰 나비 같다. 파도가 뱃머리와 뱃전을 가볍게 두드리고, 선체는 약간 옆으로 미끄러져 앞으로 미끄러질 때 물을 스치는 작은 제비처럼 가볍다. < P > ... < P > 9 번째 문장은 임해에서 조수를 보는 날, 나는 한때 고향의 장하 중 그 어선을 미친 듯이 그리워했다. 그 어선이 언제 상류에서 떠내려왔는지, 내가 발견했을 때, 그것은 이미 이 얕은 물만에서 여러 날 머물렀다. 그것은 물에 따라 눕고, 반짝이는 어불에 의해 물에 반사되고, 안개가 자욱한 안개 속에서 고독하게 기복을 일으키며, 그렇게 적막하고, 파도에 따라 기복을 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 어선이 있는 밤, 자연히' 달빛 까마귀 울음 서리 하늘, 강단풍 어불이 근심에 잠드는 것' 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달빛의 밤이 있든 없든, 반짝이는 어불은 드문 울막을 통해 강 위에 산산조각 난 은빛을 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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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구 큰 바람이 불자 파도가 밀려 어항에 메아리쳤다. 어항은 팔을 벌려 한 척의 어선을 황급히 받아들였다. 그 어선들은 여전히 위풍당당하고, 기성이 우르릉거리고, 한참을 세게 몰아치며, 바람의 노여움을 덮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닻을 내리고, 케이블 말뚝을 다 치고 나서야 풍랑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비로소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모든 어선이 단번에 항구로 돌아오자 어항은 붐벼서 어선이 들쭉날쭉하게 정박할 수밖에 없었다. 어선이 핑안 할 수 있는 한 어항의 마음은 착실하다. < P > ... < P > 11 번째 밤 어항에는 등불이 가득했다. 그 등불의 불은 결코 빛나지 않고, 어선이 한가롭게 쉬고 있다는 표시일 뿐이다. 하지만 어항 전체에서 어선의 등불이 한데 이어져 있는데, 등불이 맹장하는 광경이 그려져 있고, 어항은 평온함 속에서 또 번창한 상태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번쩍이는 등불이 어항의 물결을 비춰 어선이 어항의 팔 굽이에 조용히 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 P > ... < P > 제 12 구 이런 산산조각 난 은빛은 감개무량함에 따라 늘 가슴에 출렁이는 한 구석에 그윽하고 그윽하다. 기억 속의 고요함은 뱃머리에 앉아 도도한 강물을 바라보며 동쪽으로 흐르는 느낌이다. 흐르는 물 소리 없는 강물, 파도에 따라 황량한 마른 풀, 퇴폐적인 가지와 잎들이 흐르고, 가끔 푸른 푸른 양파가 눈앞을 스쳐 지나가는 것을 보고, 아직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하고, 눈을 빤히 뜨고 그 푸른 녹색이 침몰하는 가운데 점점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어떤 사람 처럼, 어떤 것 들, 점차 눈에, 또는 메모리에 숨겨져 있습니다. < P > ... < P > 제 12 구 포양호리 선천당, 포호해안은 고향이다. 호수의 서리를 많이 받아서 호수의 풍랑에 익숙해졌다. 한가한 배는 나가서 그물을 던지고, 농시밭은 생산이 바쁘다. 어업 농무는 둘 다 틀리지 않고, 어부의 생활은 강소강으로 달렸다. 포양 호수 보트 파라다이스, 포호 해안은 고향입니다. 의장의 공로는 산보다 높고, 당의 은혜는 강보다 길다. 이른 아침 배는 그물을 뿌리고, 밤에는 물고기가 가득한 선실로 돌아온다. 어선이 부자가 되는 길로 향했고, < P > 행복한 날은 만년이다. < P > ... < P > 제 13 구 그 어선은 얼룩덜룩한 흔적으로 가득 차 있어 이 작은 몸에 얼마나 많은 풍상과 눈비 세례를 받았는지, 얼마나 많은 험난한 여울의 습격을 겪었는지 상상할 수 없다. 이 상처는 처량한 이야기와 힘든 여정이다. 그때마다 이런 변천의 흔적을 어루만지면, 나는 모든 손실과 득실을 꼼꼼히 걸러낼 것이다. 저는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두운 밤에 쌓인 옛 정을 하나씩 펼쳐서 하나씩 편집한 다음, 이 자질구레한 조각들을 하나의 완전한 장으로 엮는 것을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 < P > 제 14 구 내가 어렸을 때 본 어선은 대부분 목범선, 배가 좁고, 선실이 좁고, 식수가 얕았다. 작은 판자는 어항에서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갯벌에 제방을 쌓으면 어항이 된다. 어장이 바로 집 앞에 있는데 어선이 붐벼서 출항하여 조수가 갯벌 위에 떨어졌다. 그 후 어선은 점점 더 커지고, 나무 범선은 범선으로 변하고, 나무 배는 강철선으로 변하고, 그 수는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어항은 어쩔 수 없이 이런 추세에 적응하여 바깥으로 넓혀 식수가 더 깊고 수용 가능한 항구에서 어항을 건설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항, 어항, 어항, 어항, 어항, 어항, 어항, 어항) 그 결과, 중앙 어항이 생겨 섬의 어선들을 거의 모두 모아 장관을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 P > ... < P > 제 15 구 낡은 어선 한 마리가 해변에 비스듬히 누워 있고, 마른 풀만 함께 있어 석양의 잔광 아래 처량해 보인다. 지난날을 회상하며, 나는 바다에서 폭풍과 파도를 격투했다. 열심히 일해서 물고기와 새우가 창고에 가득 차서 고개를 숙이고 항구로 돌아오자 동반자가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 세월은 화살처럼, 지금은 이미 노년에 이르렀다. 추억만 나와 함께 외로운 시간을 보내니, 나는 슬퍼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분투했고,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알고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출생, 성장, 소멸을 가지고있다. 잠시 소유하기만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 < P > ... < P > 제 16 구는 보통 모든 어선이 어항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습관이다. 마치 약속인 것 같다. 바람이 잔잔할 때, 배들은 어항 바로 옆에 있다. 길게 늘어선 어선들은 줄지어 서 있는 것처럼 붐비지만 질서 정연하고 가지런하게 획일적으로 그렇게 조용히 정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선명언) 대부분의 경우 어항은 조용하다. 어선이 운집할 때는 조용하고, 어선은 출항한 후에는 더욱 조용하다. < P > ... < P > 제 17 구 정야, 어선은 별이 부족한 밤하늘을 응시하며 떠돌아다니는 밤을 기억한다. 연이어 희망을 뿌리다. 그것은 기대를 싣고 수확을 싣고 있었다. 그것은 또한 환상을 싣고 행복을 싣고 있었다. 이때 그 뾰족하고 뾰족한 달이 만경의 파도 사이를 행진하고 있다. 그것은 갑자기 숨기고 조용히 어떤 소리도 내지 못했다. < P > ... < P > 제 18 구 어선이 운집한 것은 어항에서 가장 즐거운 시기였다. 그 당시 작은 어항에는 수십 척의 어선이 모여 있었고, 큰 어항은 수백 척의 어선을 수용했다. 배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처럼 일렬로 늘어섰다. 배에 돛대가 늘어서 있고 붉은 깃발이 휘날리며 어항에 다채로운 경치를 차려 입었다. 어항은 포옹을 열고 어선 한 척을 가볍게 안고, 자신이 가까이 있는 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열정적인 자세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어선의 귀항은 어항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 어항에 아름다운 비전을 부여했다. 어항은 어선으로 생동적이고 아름답다. < P > ... < P > 제 19 구 강풍이 기승을 부리며 파도가 밀려와 어선이 끊임없이 충돌하게 했다. 더 많은 어선들이 어항의 어깨를 한차례 세게 문질러서 어항 껍질이 터지게 했다. 어항은 여전히 어선을 품에 꼭 안고 기복이 있는 가슴으로 배들을 감싸고 있다. 이때 어항은 어머니처럼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어선을 품에 안고 살며시 보살폈다. < P > ... < P > 제 2 구 어선이 항구에 정박해야 어항 풍채가 드러난다. 텅 빈 어항은 마치 고독한 방파제처럼 조용히 가로누워 있다. 어항은 마치 현관교처럼, 홍수 후 귀항하거나 휴어할 때 어선의 만남이 결집되어 출항한 후 외롭고 텅 빈 제방이 되어 마치 사람이 빌딩에 가는 것 같다. 어항은 늘 어선의 귀항을 기다리고 있다. 마치 어머니가 외출하기를 바라시는 나그네가 일찍 귀가하기를 바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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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구 어항은 어선의 집이다. 바다로 나가는 어선은 어획이 가득 찼든 선실이 텅 비었든 어항이라는 집은 그들의 마지막 귀착점이며 어항의 따뜻한 포옹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어항은 어부들이 귀가하는 발판이다. 바다에서 얼마나 많은 바람과 파도를 참았는지 어선 첫째가 집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어선이 바로 집으로 향하는 방향이다. 그것이 어항이다. 어항에 들어가면 집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