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빨간색 공익포스터-공익포스터란 무엇입니까?
빨간색 공익포스터-공익포스터란 무엇입니까?
여름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가을은 현재의 계절을 바짝 뒤따를 뿐만 아니라 풍작의 기쁨도 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예를 들어, 다년간의 분투를 거쳐, 1 학년 신입생은 마침내 대학의 문턱으로 휘황찬란하게 들어섰고, 겨울에는 즐거운 연상을 주었다.
수묵화 형식으로 전시돼 학교의 랜드마크와 경관에 맞춰 한 장의 포스터에서 네 장의 사진을 수집할 수 있지만, 색깔의 선택은 파악하기 어렵고 혼란이 생기기 쉽다. 각 그림을 따로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네 폭의 그림을 학교 입구에 두거나, 평행으로 두거나, 세로로 깊이 놓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익포스터란 무엇입니까? 중국 전통미학의 심미 추구는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 사상에 묵묵히 영향을 미치고, 오히려 전통적인 민족 심미 관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글은 전통 미학이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에 반영된 것을 논술하였다. 외래포스터 예술로서 중국 디자이너의 작품에서 전통 미학의 미묘한 영향이 항상 드러난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영향을 분석해 긍정적인 요소가 중국특색 사회주의 포스터 예술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키워드]: 전통적인 미학, 현대 광고 포스터 디자인의 영향
광고는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국 시대 창과 방패의 구두광고고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이런 것들이 광고의 프로토타입으로 볼 수 있다. 이들은 모두 중국 광고의 역사가 유구한 예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등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등학교명언) 그러나, 자본주의 사회에서만 광고는 진정으로 일종의 직업 활동이 되어 그 거대한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자본주의) 이런 의미에서 중국의 포스터 광고 예술은 수입품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는 광고 예술의 인기 장르로, 특정 홍보 선동 임무를 완수하거나 보도, 광고, 설득, 교육 등의 목적을 위해 사용된다. 우리나라가 공익이나 문화 홍보에 사용하는 포스터는 공익이나 문화 포스터 또는 약칭 포스터라고 합니다. 상품에 쓰이는 상품광고포스터나 상품포스터라고 합니다. 외국의 일부 국가에서는 광고 사진이나 상품 광고, 문화 광고, 예술 광고, 공익광고라고 부른다.
세계 각국의 광고 생성과 발전은 같은 법칙을 가지고 있다. 모두 상품 생산에 따라 생겨났고, 과학기술의 진보와 사회 발전에 따라 발전했다. 과학 기술 진보가 가져온 전파 수단의 혁신은 광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1886 년 파리 거리에 나타난 다색 인쇄판화가 현대 포스터의 시작이라면, 중국 포스터의 출현은 1920, 30, 40 년대 연해도시에 나타난 월간지 광고와 도로 표지판으로 표시된다. 비록 일정한 반식민지 색채를 띠고 있지만, 그들은 군중이 기뻐하는 형식이 이미 수많은 가구에 깊이 파고들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반식민지, 반식민지, 반식민지, 반식민지, 반식민지) 그래서 중국에서 포스터 광고의 발전과 시작 (1)p87 이라고 말해야 한다. 건국 후 50 ~ 60 년대에 중국의 포스터 예술은 소련, 체코, 특히 폴란드 포스터의 영향을 받았다. 원래의 기초 위에서 사상성과 예술성을 높였다. 최근 20 년 동안 개혁개방에 따라 국가가 대외개방을 하면서 미국 일본 유럽 등 서방 국가의 포스터 예술 기법을 차용했다. 포스터 예술로서 중국의 광고 디자이너는 많은 외국 동료의 경험과 관행을 흡수하고 차용했다고 할 수 있다.
중국 문화 발전의 역사적 경험으로 볼 때, 한 나라와 한 민족이 무패의 땅에 서려면 용감하게 흡수하고 계승하고 융합해야 한다. 중국 초기 한문화의 형성이 한문화의 절정에 이를 때까지, 아니면 성당문화가 서역과 인도문화의 영향을 받든, 흡수할 용기가 있어야 발전할 수 있고, 과감하게 계승하고 융합을 잘해야 결국 자신의 문화의 주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포스터 예술 방면에서는 역시 중국에 입각하여 세계를 향해야 한다. 민족 예술의 독특성을 존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심미심리와 현대인의 내면정신 추구도 반영해야 한다. 포스터 아트의 디자인에서도 뿌리를 찾아 우리 전통문화에서 다른 민족과 비교할 수 없는 사고의 우세와 독특한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 예술은 항상 내면의 연속성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예술 형식의 출현과 적응에는 한 민족의 생활방식, 풍습, 윤리, 심미 습관 등 특정한 역사적 문화적 배경이 필요하다. 잠재적인 심층 문화 구조를 형성하여 민족의 심리와 정신에 깊이 잠겨 민족 문화의 발전과 외래문화의 개입을 규제하고 제약하고 있다. 이 때문에 외국 포스터 예술로서 전통적인 심미관은 항상 중국 디자이너의 작품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영향을 분석해 긍정적인 요소가 중국특색 사회주의 포스터 예술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다음으로 이 각도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로, 포스터가 정보를 전달하고 홍보를 장려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은 그것의 특수한 형태를 긍정한다. 책꽂이에 있는 유화나 판화와는 달리, 한눈에 간결해야 하며, 순식간에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를 위해 포스터는 종종 일련의 가설적인 수법을 채택하고, 초점을 강조하고, 부차적인 세부 사항, 세부 사항, 심지어 배경을 삭제하고, 서로 다른 비율의 조합으로 서로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발생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상징수법을 자주 사용하여 사람들의 연상을 자극한다. 따라서, 그 취지는 현실을 과부하할 수 있어야 하고, 구도는 개괄적으로 집중해야 하고, 이미지는 간결하고 과장해야 하며, 선전해야 할 것은 강렬하고 밝은 색채로 두드러지게 표현해야 하며, 사물 사이의 내적 연계를 표현해야 하며, 화면에 더 넓은 의미를 부여하고, 제한된 화면 속에서 더 넓은 생활을 연상시키고, 새로운 의미를 느끼게 해야 한다. 이러한 방면에서 중국의 전통 미학은 디자이너에게 많은 영양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 대 10' 의 개념, 덜 많이 사용하는 정제, 구도의 간결, 그림의 소박함, 가깝고 비침 없는 대비, 닮지 않은 이미지 과장은 모두 선조들이 우리에게 남겨준 귀중한 재산이다.
, 중국의 포스터 예술 디자인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4)p68 홍콩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 가 강력한 문화 포스터를 대량으로 창작했다. 그의 의견으로는, 아름다움의 원칙은 세 가지가 있다: 첫째, 먼저, 모양을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혁신이 전후를 계승한 후, 낡은 것을 타파하고 새로운 것을 세우다. 유연하고 실용적이며 민첩하고 생동감이 있다. 사실, 이것은 라오 주앙 (Lao Zhuang) 의 철학적 사고와 중국 풍경화의 예술적 개념을 강조합니다. 그는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서구 현대디자인의 이념에 융합할 것을 주장했다. 그의 많은 작품들은 예외 없이 이 사상을 구현했다. 그의 포스터 디자인' 자유' 시리즈에서는 중국의 수묵화 기법을 활용해 현대과학기술의 특수메커니즘 효과를 융합해 현대에도 전통을 잃지 않았다. 국제 물 테마 포스터 아트쇼에서 물-생활-문화 포스터의 그래픽 작품은 매우 강한 민족 장식 스타일의 그래픽 이미지를 전체 작품의 배경으로 하고 풍부하고 적절한 가상화 처리를 했다. 전체 화면은 흑백의 양극색으로 예술적으로 표현되어 모양과 색의 대립, 조화, 충돌, 융합의 시각 효과를 형성하여 중국의 특정 문화 장면 아래 시각적 충격을 가진 현대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구축했다. 2008 년 올림픽 유치의 상징은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전체 로고 스타일링은 전통 스타일링을 직접 차용하지 않고 겉보기와 닮지 않은 사이에 중국 특유의 프리 핸드 기법을 적용해 중국 매듭과 운동선수의 두 이미지를 적절히 전달했다. 이 로고는 중국 문화의 독특한 심미적 매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세계의 인정을 받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포스터는 순간예술에 속한다. 좋은 포스터 한 장은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첫눈에 반하고, 끌리고, 주위를 둘러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를 위해서는 포스터에 정교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는 예술은 없다. 특히 포스터와 같은 특수한 예술 형식은 제한된 시간과 공간 조건 하에서 기억에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겨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3)p72 물론, 예술이 모든 것을 설명하기를 바라는 관객이 있다. 포스터 여러 장을 요구하는 것은 여러 폭의 그림책 여러 장을 조각하는 것처럼 비현실적이다. 적게 쓰는 것은 예술 기교의 상징이다. 특히 포스터 예술은 모든 측면이 아닌 삶의 한 측면에서만 현실을 재현할 수 있다. 어떤 이미지도 전체의 일부일 뿐이다. 중요한 것은 다른 부분을 요약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포스터에는 종종 화면이 가득한 얼굴 클로즈업, 한 손, 한 눈, 한 동작, 한 표정 등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현상을 골라 그 특징 중 일부를 부각시키면 세련된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구도는 간단하지만, 일정하고 매력적인 의경이 필요하다. 의경에서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을 집중적으로 처리하여 정경 융합을 이루면 사람의 감정, 경험, 연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청대의 한 학자는 한 폭의 그림이 사람을 사랑스럽게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고 말했다. 좋은 포스터가 사람을 끌어들이고,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아름다운 소망을 불러일으키고, 의경을 표현할 수 있다면, 그것은 분명 수단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예술가라고 부른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인" 이라는 단어는 예술가의 마음속에서 비하하는 말이다. 예를 들면 솜씨와 같다. 하지만 찬미함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당신이 생각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예술성은 예술가가 객관적인 사물을 처리하는 특수한 수단으로, 처리 수단의 높낮이는 작가의 예술적 성취의 높낮이를 어느 정도 보여준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네가 너의 모든 정력을 실크에 집중시켰다고 말했다. 언어는 놀랍지 않고 만족스럽지 못하며, 이는 의경이 반드시 심혈을 기울여 창조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예술가는 재료 선택 (먼저 에센스 부분), 자르기 (오염 제거, 명료함 유지), 과장 (이미지 특징 강조), 경영장소 (구도), 표현 (적절한 수법 선택) (5)p68 을 뜻하며 이 모든 것이 중국이다.
중국의 전통예술은 균형과 내부 리듬을 중시하고, 중국의 인감에는 소홀하고 비침이 없는 이른바 배치 법칙이 있어 변화의 균형을 강조하며 과학적 상대성의 원칙과 예술 형식미의 법칙에 부합한다. 이런 통일, 생동감, 리듬, 리듬감 있는 미감은 중국 포스터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동정과 밀도, 다양성과 통일, 주객의 호응, 허실, 종횡, 흑백 대비, 겹침, 엇갈림 등이 있다. 또한 고대의 청동기 무늬 장식, 석각 돋을새김, 금석학, 인감, 특히 중국화는 백지의 색다른 심재를 교묘하게 사용하였다. 민간 오려내기와 난초천의 거칠고 호방한 흑백 관계, 명대 목각 삽화의 밀도가 (2)p2 1 모두 현대 포스터 예술의 구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양 전통 예술은 기하학 공간 개념을 바탕으로 생활 현상을 시뮬레이션하여 작가의 창작 사상을 표현한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각종 예술이 현실 세계를 모방한 것으로 서구 전통예술의 대표적 이론 (1) 그들이 자주 중국화에서 대상을 표현할 때 배경은 아무것도 없다. 전통적인 경극 무대에는 간단한 테이블과 의자 하나만 있다. 관객들은 그림을 감상하는데, 주로 예술가가 무엇을 그렸는가가 아니라 어떤 예술수법으로 표현했다. 감상의 중점은 필묵, 구도, 정취, 의경에 있다. 관객들이 전통 경극을 감상하듯이, 주로 배우의 기예와 노래, 읽기, 만들기, 쿵푸를 감상한다. 중국 전통예술은 자연주의와 형식주의의 일방성을 돌파하여 많은 표준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이러한 자연들은 생활에도 수많은 비바람을 겪으며 고도로 정련된 아름다움의 본질이며, 내용 요구 축적이 있는 형식미 (4)p68 입니다. 이 때문에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시대의 요구에 따라, 예술가는 그에게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하고, 자주 사용되고, 늘 새로워진다. 이런 스타일화된 처리는 중국 포스터의 장식적인 이미지 처리에 자주 사용되어 눈부신 광채를 드러낸다.
우리는 중국의 전통예술에 진정한 묘사와 현실의 재현을 요구한 적이 없다. 어떤 산수화가 초점원근법에 맞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사람도 없고, 중국 전통 희곡 양식화의 표현 패턴을 비판하는 사람도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의 전통예술에 대해 고정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고, 추상 형식미가 조형예술에서 중요한 가치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 전통 예술은 형태와 신을 겸비하고 요약과 변형을 중시한다. 제백석화새우는 수십 년 만에 에센스를 얻었고, 끊임없이 개괄하고 심화하는 과정이 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감히 새우의 부차적인 부분을 버리고 주요 특징을 부각시켜 모새우의 이미지를 더욱 완벽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제백석이 제기한 그림의 아름다움은 닮지 않은 것 같고, 석타오가 말한 것처럼 법을 배울 수는 없지만, 법은 최고다. 그의 작품과 실천에 연락하면 그가 제창한 차이가 단지 유사성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는 유사성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이지, 결코 그럴듯한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더욱 일반화하고, 관람자의 상응하는 연상 기능 (4)p35 를 이용했다. 우리의 포스터 몇 장을 보면, 우리는 유사성과 상이한 각도에서 그것들을 살펴볼 것이다. 이미지의 간결성과 풍부함으로 볼 때, 많은 이미지들은 분명히 생활에 대한 단순한 모방이 아니며, 일부 개괄적인 이미지들은 복잡에서 단순에 이르기까지 재료와 크게 다르다. 이것은 반드시 가치 있는 진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작품의 매력은 단지 생동감 있는 외관을 통해 전달되는 것이 아니다. 때때로 감상자는 단순히 홍보를 받는 것이 아니라 탐구하고, 발견하고, 보충하고, 감상하는 즐거움을 얻는다. 바로 감상자의 탐구, 발견, 창조로 작품의 주제가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특징은 포스터 예술의 요구에 부합하며, 강건한 금, 나무, 물, 불, 토포스터 작품의 그래픽 이미지 디자인도 이 문화예술의 정신적 특징을 충분히 보여 현대주의 디자인이 강한 정신고리를 감돌고 있다.
전통 예술의 색채 처리는 주로 장식적인 색채이다. 포스터 예술의 특징 때문에 회화에서 장식 색채의 역할을 결정한다. 장식 색채는 어느 정도 주관적이다. 이것도 광고 화면이 일부러 추구하는 것이다. 뜻이 부족한 것 같아 이런 관계를 설명했다. 송대 소식 () 이 대나무를 그렸는데, 어떤 사람들은 비난을 받았다. 붉은 대나무가 있습니까? 그가 물었다: 검은 대나무가 있습니까? 모두들 흑죽에 익숙해졌으니 왜 대나무를 그리지 않는가? 이것은 전통적인 미학에서 색채에 대한 주관적인 상상이 허용되고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런 주관적인 상상력은 주관적인 상상력과 같지 않다. 장식적인 색채도 생활 관행에서 비롯되며 객관적인 것에서 영양을 흡수해야 한다. 나비, 네온등, 노을 등 자연색에서 영감을 받아 오색찬란한 장식 효과를 내는 경우가 많다. 장식색의 주관성은 일부 연상과 인격화된 자연 풍경을 만든다. 인물마다 성격, 경험,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견해도 다르다. 자연색에 대한 그들의 감정은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함, 기쁨, 녹색이 될 수 있다. 고대 시인의 작품에서 색채에 대한 다른 느낌 (예: 슬픔, 청연, 녹색, 서늘함) 은 슬픔, 추위, 서늘함 등 색채가 느껴지는 심리적 요인을 표현했다. 송대 화론에는 일찍이 한 가지 설이 있었다 (6)p24. 이러한 심리적 요인과 색채 연상은 모두 사람들의 구체적 생활에서 형성된 것이다. 우리는 형이상학적으로 어떤 색깔이 어떤 성격을 대표한다고 주장하거나, 구체적 생활에서 어떤 연상을 형성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 것을 반대한다. 이것은 전통미학에서 색채 상징을 운용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국화에서 연꽃은 왕왕 붉은색으로 칠해지고, 연잎에는 낭자한 먹물만 그려진다. 이 이미지들을 마주하면 사람들은 그린 먹잎이 녹색이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화가가 자연현상 상호 연계의 과학법칙에 적응하고 감상자의 해당 연상 기능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백지 한 장에 헤엄치는 새우를 몇 마리 그리면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따라 자연스럽게 넓은 공백을 끝없는 수면과 연결시킨다. 포스터에는 이런 예가 자주 있다. 윗부분에 밝은 불꽃놀이 몇 송이가 있는 파란색 사진 한 장이 자연스럽게 진한 푸른 하늘로 받아들여진다. 또한 파란색 배경으로 흰색 삼각 돛 그림자를 몇 개 그렸다. 이 파란색은 끝없는 바다로 간주될 것이다. 녹색 종이에 장난치는 양 한 쌍을 그리면 이 녹색은 울창한 잔디밭이 된다. 단순한 바탕색일 뿐이므로 공간이 더 크고 연상을 더 많이 준다. 이런 단순함은 허황된 것이지만 진실이다. 관중의 상상력은 추상적이지만 또 구체적이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형식적으로 다를 뿐만 아니라, 어떤 계시와 연상 때문에 내용도 풍부하다. 봄바람은 녹색, 강남해안, 녹색어로 풍부하고 깊은 의미를 준다. 해가 뜨면 강물의 꽃이 불을 이기고, 봄이 오면 강물이 푸른색처럼 푸르다. 중국 고대 시인이 색채 부호를 사용하는 수법은 포스터 디자인 참고할 가치가 없는가?
위에서 묘사한 것은 전통 미학이 중국 현대 포스터 예술에 미치는 영향일 뿐이다. 이러한 미적 관점은 우리의 현대 디자인 이념에 묵묵히 영향을 미치고 있다. 물론, 우리는 외래문화 디자인 이념의 충격을 끊임없이 받고 있으며,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세계적인 문화교류와 경쟁에서 우리 민족의 모든 우세는 잃지 않고 빛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제 2 차 세계대전 포스터가 어떻게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2000 년 어느 날, 잉글랜드 북동부 노섬벌랜드 주 알렌웨이크의 바트서점 주인인 맨리 씨는 헌 책 한 상자를 열었을 때' 접힌 판지 한 장' 에 매료되었다. 그가 열어보니, "냉정을 유지하고 계속 전진하라" 라는 다섯 글자가 새겨진 빨간 낡은 포스터가 그 위에 왕관이 하나 더 찍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맨리 씨는 이 포스터의 출처를 모른다. 그는 아내에게 보여 주었다. 두 사람 모두 위대하다고 느끼고 서점에 붙이기로 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터를 보고 사고 싶었지만 남자다운 커플에게 거절당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면서 맨리 부부는 재판하고 공개적으로 팔기로 결정했다.
첫 포스터는 500 부를 인쇄하여 곧 다 팔렸다. 2005 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한 전국 신문이 이 포스터를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명단에 올렸다. 그 후 얼마 동안 맨리 부부는 물밀듯이 주문을 받았고, 전화가 끊임없이 울리고 서점 사이트도 과부하로 무너졌다. 모든 점원들은 포장하느라 바쁘다. 매주 평균 3000 장의 포스터를 보내야 한다.
맨리 부부는 이 포스터가 과거의 부패하기 쉬운 패션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신선함이 곧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결국 일의 발전은 완전히 뜻밖이다. 맨리 부부가 거리로 나갔을 때, 그들은 이 포스터의 응용이 티셔츠, 머그잔, 배지, 심지어 길거리 만화 낙서 패턴까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이 포스터는 유럽을 풍미하는 유행문화로 변해 디자인 분야의 패러디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맨리 씨는 그가 여러 해 동안 묻혀 있던' 제 2 차 세계대전' 포스터를 발견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매우 자랑스러웠다. 거의 전적으로 그의 소홀함에도 불구하고 역사 포스터 한 장이 당대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국왕의 연설
"KeepCalmAndCarryOn" 은 유럽에서 가장 어두운 해에 태어났다. 1939, 1 년 9 월, 독일은 폴란드에 번개전을 벌였고 자유세계는 나치의 맹렬한 공세 아래 위태롭다. 긴 시련 끝에 영국과 프랑스는 독일에 전쟁을 선포해야 했다.
영화' 왕의 연설' 은 이 과정을 재현했다. 독일에 전쟁을 선포한 날, 말을 더듬는 왕은 마침내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일생에서 가장 성공적인 연설을 했습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침착하고 확고하게 시련 앞에서 단결해 달라고 간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시련은 엄중하며, 우리는 어려운 하루를 맞이할 것이다. 전쟁은 전선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정의해야만 우리는 정확하게 행동할 수 있다. 우리는 여기서 진심으로 하느님께 기도한다. 모든 사람이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하느님의 도움으로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
무수한 가족들이 라디오 앞에서 조용히 국왕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그 후 영국은 덩케르크 퇴각, 프랑스 함락, 나치 미친 공습의 엄청난 압력에 완강히 버티며 승리를 거두었다.
전쟁 포스터는 독일에 전쟁을 선포하기 전에 만든 것이다. 1939 년 4 월 영국 정부는' KeepCalmAndCarryOn' 을 포함한 포스터 제작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아서가 당시 영국 총리였나요? 네빌? 장버런 1939 년 6 월 포스터 디자인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들의 그림은 추상적이고 간결하며, 그들의 언어는 강력하다. 이 구호는 당시 조지 6 세 국왕이 말한 말투로 말한 것이다. 표어를 제외하고는 영국 국왕의 왕관이 하나밖에 없어서 매우 시각적인 매력이 있다. 8 월, 1939, 디자인된 포스터를 인쇄소에 보냅니다. 전쟁이 발발하기만 하면, 그들은 나서서 나라를 지키라는 사명을 집행할 것이다. 이 시리즈에는 세 장의 포스터가 있는데, 원래 전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었다.
첫 번째 포스터의 내용은 "당신의 용기, 당신의 행복, 당신의 결심이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 것" 이며, 인쇄 수는 80 만 부입니다. 게시판, 건축 벽, 기차역, 버스 정류장, 런던 지하철역, 상점 쇼윈도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자유가 위태롭다'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그것을 지키기로 결심했다. "이후 출판되어 40 만 권에 이른다.
세 번째 포스터는 맨리 씨가 우연히 발견한' KeepCalmAndCarryOn' 이다. 그것의 인쇄량은 처음 두 포스터의 합계를 훨씬 넘어 250 만 부에 이른다. 게시 후 영국의 모든 구석을 덮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영국 정부가 이 포스터를 가장 어렵고 중요한 임무로 만들려고 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최초의 제작 계획에 따르면 나치가 영국을 점령한 후 게시를 준비한 것은 영국 정부가 제정한 최악의 계획이다.
포스터-"벽의 무기"
1940 5 월 10 윈스턴? 처칠은 결정적인 순간에 영국 총리로 임명되었다.
강경한 처칠은 전쟁 포스터보다 고무적인 임무를 더 잘 완수한 것으로 드러났다. 그의 뜨거운 성격과 치밀한 계획은 나치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영국 국민의 사기를 북돋웠다. 영국이 신속하게 영국 전쟁에서 승리한 후, 영국은 나치에 반격하기 시작했다. 물론 포스터' KeepCalmAndCarryOn' 도 임무를 제대로 완수하지 못했다.
"당신의 용기, 당신의 명랑함, 당신의 결심은 승리를 가져올 것입니다" 라는 내용의 포스터, 즉 "KeepCalmAndCarryOn" 과 같은 시리즈의 첫 번째 포스터는 대규모 게시 후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영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포스터가 되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는 이미 포스터가 나타났다. 고고학자들은 고대 이집트 유적지의 벽과 기둥에서 살아남은 고대 벽화를 많이 발견했는데, 제작자들은 이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경고했다. 1796 평판이 등장하면서 포스터는 본격적인 컬러 시대로 접어들었지만 실제로 포스터를 빠르게 발전시키고 보급하는 것은 1 차 세계대전과 2 차 세계대전이다.
이런 전면전쟁에서 대량의 돈과 인원이 전쟁에 투입되면서 교전국은 어쩔 수 없이 많은 돈을 모으고 병사들을 모집하여 전쟁을 유지해야 했다. 벽위의 무기' 라는 포스터가 이런 상황에서 최고의 홍보수단이 됐다.
각국의 문화적 특징과 역사적 전통이 모두 그들의 전쟁 포스터에 반영되었다. 영국의 포스터는 주로 국가가 사악한 나치를 물리치기 위해 더 많은 인력과 물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독일의 포스터는 전투의 결심, 군인의 영웅주의, 부대의 사상자를 강조한다. 프랑스 포스터는 종종 개인주의, 예민함, 열정, 지혜 등 프랑스의 특색을 강조한다. 미국 포스터는 유머러스한 디자인 스타일로 상대를 조롱하는 데 가장 뛰어나다.
KeepCalmAndCarryOn'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국의 특색을 지닌 전쟁 포스터이다. 오랫동안 영국 국민들은 보수적이고, 냉막, 확고한 이미지로 사람들의 감정을 드러내기 쉽지 않았다. 슬픈 일이 있어도 거의 표현되지 않는다. 동시에, 그는 매우 인내심이 있어서 어떤 상황에서도 불안감을 나타내지 않을 것이다. KeepCalmAndCarryOn' 은 짧은 다섯 글자로 영국인 정신의 끈기를 결집시켰다. 이런 태도는 영국인들이 휘황찬란한 역사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왔고, 그들이 가장 어려운 세월을 넘길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가장 위대한 영감 포스터?
1945 년 9 월 2 일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유럽이 회복기에 들어섰다. KeepCalmAndCarryOn' 의 쓸모없는 포스터는 대량으로 파괴되어 소수만이 살아남았고, 대부분 영국 국립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었다. 또 두 장의 포스터가 민간에 흩어져 있는데, 하나는 맨리 부부가 우연히 바트서점에서 산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점 (영국의 전쟁 포스터를 수집, 복제 및 판매하는 상점) 이 보관한 것이다.
포스터' KeepCalmAndCarryOn' 의 주문이 맨리 부부의 바트 서점에 쏟아졌을 때, 경제 한겨울은 영국 대중을 괴롭히며 2 1 세기 유럽으로 접어들면서 유럽연합 설립 이후 가장 긴 경기 침체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많은 관찰자들은 이것이 글로벌 경기 침체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전전긍긍하는 상황에서 이 포스터가 맡은 역할은 조용히 변화하고 있다. 더 이상 기념 포스터나 전쟁 포스터가 아니라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성공하여 심리적 윙윙거리는 가장 좋은 문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선동성은 없지만 경기 불황으로 기분이 가라앉은 대중들에게 효과적인 위로의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 침체, 경기 침체, 경기 침체, 경기 침체, 경기 침체)
2009 년 BBC, 가디언, 뉴욕타임스 등 여러 언론이 이 포스터를 보도했다. BBC 의 보도는' 가장 위대한 격려포스터' 라는 문답 제목을 사용했다. " BBC 기자는 전쟁 시기에 탄생한 이 포스터가 평화롭지만 격동적인 당대에 새로운 위로와 힘을 불어넣었다고 생각한다. 가디언은 이 포스터의 유행은 현재의 생활에서의 곤경을 반영한다고 보도했다.
사람들은 이 포스터를 자주 언급하기 시작했고, 공익사업에도 널리 사용되어 암 환자와 약자를 독려했다. 대중뿐 아니라 많은 유명인들도 이 포스터의 팬이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BBDO 광고회사인 북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데이비드를 포함하여 사무실에 붙였다. "명리장" 출판인 데이비드 루바스 (DavidLubars) 에드워드? EdwardMenicheschi 및 기타 많은 비즈니스 리더 및 미디어 재벌. 루바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말은 매우 좋은 느낌을 주며, 평온함과 위로를 느끼게 한다."
200 1 년, 제국전쟁박물관은 맨체스터에서 완공되었다. 영국 정신의 상징으로 이 포스터는 처칠의 사무실에 붙어 있지만 흥미롭게도 처칠이 가장 좋아하는 전쟁 구호는' KeepCalmAndCarryOn' 이 아니라' KeepBuggeringOn' 이다.
또한' KeepCalmAndCarryOn' 은 이미 영국의 국가 상징으로 다우닝가 10 호, 버킹엄 궁전 및 각종 기관의 장식에 등장했으며,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인 데이비드? 베컴의 티셔츠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포스터를 점점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고전적이고 강력하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는 포스터의 바탕색, 구호, 도안을 바꿔 그들의 눈에 보이는 고전에 경의를 표한다. 냉정을 유지하고 비틀즈를 사랑한다' 는 비틀즈와 음악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KeepCalmAndHaveACupcake' 는 레저 레스토랑에 쓰인다.
전쟁의 배경이 없어도' KeepCalmAndCarryOn' 은 여전히 평화와 힘을 줄 수 있다. 한편, 유행과 대중의 심미심리로 볼 때 이 포스터는 마침 2 1 세기 신복고 트렌드의 셔틀버스를 따라잡았다. 전체적인 스타일과 기조, 게다가 특별한 역사적 배경까지 더해져 지난 세기 최고의 대변인 중 한 명으로 복고 애호가의 유행상징이 되기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