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옥정 전설의 주요 특징
옥정 전설의 주요 특징
' 옥정전설'-한의학의 관점에서 조산문화를 해석하고, 역사인물을 해석하고, 역사사건을 해석하는
* 이는 조주 남자의 고의박운, 풍골이 높고 강인하고 성실하며, 성공명수를 묘사한 격려극이다.
* 조주 여성의 선량하고, 단정하고, 현혜적이며, 근검효성이 있고, 얼음청옥청결을 묘사한 감정극이다.
* 중국 한의학의 의리약리학과 중국 전통철학의 변증관계를 탐구하는 국내 최초의 고전극.
* 국내 최초로 조정 태병원 어의술, 의덕, 의도, 의리 분쟁을 그린 주류 드라마.
* 국내 최초로 조상인의 전액 투자로 촬영한 한의학 소재의 역사 정극.
* 독특한 한의학의 시각에서 역사 사건 해석
* 광동 조주의 우수한 자제 코옥정이' 양상이 아니라 양의사' 라는 실제 역사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 명청건축실경에서 촬영하며 명청고가구, 고자기, 고자화, 정통 한약포제기구를 소품으로 사용했습니다.
* 대륙과 홍콩, 대만, 영화 창작스타의 연합 거제를 모으다. < P > 중국 국제문화전파센터 영화부, 베이징 흑룡TV 예술센터가 공동 촬영한 25 회 드라마' 옥정전기' 제작진은 중화시사연구원과 합작해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중화시 애호가들에게 천여 곡의 율사작을 모집하고 8 곡을 선정하며 국내 음악명가가 조주 전통음악의 운율 특징에 따라 곡을 작곡해 이 드라마의 주제곡과 에피소드로 삼았다. < P > 조주 음악 외에도 극중 조주 전통문화를 다단계, 다각으로 보여주고 있다. 조주' 4 시 금' 야택, 조주 자수, 조주 공부차, 조주 가루떡, 조주 쥐 껍데기, 조주 냉차, 조주 혼인 풍습, 조주 소년 출가식, 성대한 조주 제사 등이 있다. < P > 본 극은 또한 가정황제, 엄송, 엄세판, 서계, 치계광, 그리고' 영남 제명신' 이라는 이름을 가진 옹완다 (조적) 와 한의학 고전서' 만씨 의관' 의 저자인 만방녕 등 실제 역사인물의 한의학 분야에서의 관점과 태도를 다량으로 묘사하고 있다. < P > 는 3 년간의 사료수집과 극본을 거쳐 27 년 12 월 주해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촬영 기간 동안 CCTV 등 국가급 매체와 수백 개 성 시급 매체 (방송국, 신문, 잡지 등) 를 포함한 광범위한 추적 보도가 진행돼 인터넷 포털들이 경쟁적으로 보도되고 각 사이트가 대량으로 전재되고 있다. < P > 는 지난 29 년 7 월 13 일 조주 방송사에서 첫 방송을 했고, 21 년 2 월 17 일 조어판' 옥정전설' 이 조주 방송사에서 첫 방송을 했다. 코옥정: 조주의 청한 서향문제 출신으로, 향시 본고 해원 () 에서 나왔지만, 과학장 부정행위로 인해 고독운으로 대체되어 순위가 크게 꺾였다. 여우가 해적에게 재물을 약탈당하고 감감무소식을 납치하도록 하자, 그의 가족은 코옥정에 전가하여 관직을 보고했고, 마침 코옥정 예배당에서 결혼한 날 관아 추적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피난처 도중에 도주태의왕산존을 만났는데, 왕은 코옥정의 인품과 뛰어난 의학적 잠재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침을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옥정은 문의에서 왕산존, 만방녕, 류도장 등 의학대사의 세심한 가르침과 점화를 거쳐 태병원 경험, 이순신의 토의까지 영감을 받아 수십 년 동안 의술과 인간으로서의 우여곡절 경험을 거쳐 유, 해석, 도삼가의 참뜻을 깊이 헤아려 하나가 되어 중화의학의 더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만년에는 윈난추웅 () 과 광서 () 오주 () 에서 벼슬을 하며 안방부민 () 에 힘쓰고, 곤경을 구제하고, 민족 원한을 해소하고, 민심을 크게 얻었다. 마지막으로 사직하고 귀리로 돌아가 태안당을 창설하여 천고당 훈련을 세웠다. 왕산존: 민간의사가 성장한 한의사 성수로, 일찍이 황제와 후비 자녀들을 위해 난치병을 치유해 태병원으로 파격적으로 소집됐다. 그 의도는 독보적이어서, 높고 묘하며 접근하기 어렵다. 태자에게 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태자가 의외로 사망하여 성노가 되어 법정에서 엄히 체포하는 범범이 되어 고독한 여인을 데리고 당귀천애로 떠돌아다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도망가는 도중에 백성들을 위해 병고를 교묘하게 없애고 민중에게' 신의 의사' 로 추앙받았다. 방법 경우 keyujing, 그는 keyibing, 그 방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보았다, 의연하게 Keke 탈출 을 돕고, 그를 제자로 받아 들였다. 왕은 코의 엄격한 가르침에 대해 시범을 보여 제자를 격려하여 시야를 넓히고, 광채박수를 거두고, 태병원에 투신하도록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심각한 전염병에 직면하여, 그는 자신의 안위를 완전히 잊고, 목숨을 걸고 전염병민을 구제하고, 결국 순교하여, 그가 의술을 행하여 세상을 구제하는 평생의 숙원을 완성하였다. < P > 당귀: 왕산존의 외동딸, 태어나기 전에 아버지 세대가 배를 가리켜 혼인 허비 () 를 가리켰다. 헤어진 지 여러 해 만에 원치와 다시 만났을 때, 그녀는 이미 우연히 침입한 코옥정에 의해 마음을 어지럽혔다. 그녀는 자제하기 어려워 점점 커와 사랑에 빠졌지만, 아버지의 생명을 거스르지 못하고, 원치에게 상처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를 위해 마음이 모순으로 가득 차서 늘 난처하다. 비록 그녀는 중증 병에 걸렸지만, 결코 그녀의 낙관적인 천성을 억누를 수 없었다. 불행하게도 아버지는 또 그녀를 먼저 떠나셨다. 이를 위해 그녀는 거의 죽고 싶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마침내 절망에서 벗어나 연인을 찾는 먼 길을 밟았다. 놀랍게도, 그녀는 경성에 왔고, 그녀는 결국 다시 두 명의 빙탄이 난로와 같을 수 없는 남자 사이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때 그녀는 더 이상 방황하지 않고, 과감하게 코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세월이 수십 년 동안, 그녀가 마침내 연인과 조주에서 다시 만났을 때, 그녀는 이미 귀밑머리가 화발했다. 아깝게도 그녀를 맞이하러 온 것은 연인 코옥정뿐만 아니라 코밍의 정당한 아내 황휘숙도 있었다. < P > 황휘숙: 청춘의 묘령은 바로 코옥정의 명부인으로, 귀밑머리가 백발이 난 후에야 비로소 명귀했다. 결혼식 날, 그녀는 코 의 문칸 에 들어갔다, 남편과 함께 세계 를 숭배 할 시간이 없을 때, 그녀는 노인 까지, 젊은 중년 에 의해, 노인 다병 시부모 를 제공 하는 그녀를 떠나, 도망 가야했다. 그녀는 시모와 서로 의지하며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그러나 시골 악인의 무뢰한의 왕따와 괴롭힘을 막기 위해 그녀는 때때로 금강이 노발대발하여 분개하며 저항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성품이 충후한 마을 사람들의 쾌활함은 늘 어려울 때 그녀를 열렬히 도우며, 그 감정인을 돕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폴린나의 노골적인 삽입은 그녀의 관용의 한계를 뛰어넘어, 그녀를 참을 수 없게 하고, 어쩔 수 없이 분발하여 그것과 싸워야 했다. 뜻밖에 이 대담하고 야성적인 이족 아가씨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아낌없이 죽었다. 그녀는 거대한 마음에 충격을 받은 후, 또 이 젊고 아름다운 연적에 대해 깊은 존경과 안타까움을 느꼈다. < P > 보리나: 산야의 아름다움을 지닌 이족 처녀는 아버지 토스트처럼 한관의 왕따를 받아 한관과 한인을 증오한 적이 있다. 그러나 새로운 한관인 코옥정이 이민을 보호하기 위해 동료 한관과 충돌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이민을 위해 병을 제거하고, 의덕이 고상하고, 의도가 신기하다는 것을 보고 망설이지 않고 이족 남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코옥정에 이미 아내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을 때, 그녀는 여전히 태연하게 선언했다. "나는 반드시 그의 여자가 되어야 한다!" " 그녀의 사랑은 코옥정을 감동시켰고 난처하여 오주로 전임할 수 있는 기회를 빌려서' 가는 것이 상책' 이 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보리나는 결실을 맺지 않고 끝나게 될 이 사랑에 대해 굳건하고, 또 천리만리까지 오주로 달려가 아쉬움을 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황휘숙과 아들들은 당연히 그녀에게 크게 불만을 품고 심지어 충돌이 일어났다. 나중에, 불 같은 이 처녀는 결연히 불 속에 뛰어들어 코옥정의 막내아들 코각성을 구해냈고, 결국 마음에 드는 사람의 품에 미소를 머금고 천국으로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만방녕: 태병원원은 한 세대의 한의사 숙주이자 유학의 정수를 실천할 수 있는 전범이다. 의풍이 신중하고 치밀하여, 반드시 근거가 있어야 하고, 왕산존과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두 사람이 병약 복용할 때 의견 차이가 있고, 종종 의리 약리 다툼이 있었고, 태자 살인사건으로 인해 미움이 생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산존이 세상을 떠난 후, 그는 스승의 제자로 왕의 학생 코옥정을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의 심도 있는 의도와 고풍량절은 코옥정이 수십 년 동안 의학을 공부하는 모범이 되었고, 스승이 망년의 교분이 되었다. 만년에 만인충이 죄를 지었고, 오주를 배합하였다. 나중에 코옥정사관은 고향으로 돌아가 태안당을 열었고, 그는 또 큰 힘으로 지지하고, 평생 의심으로부터 얻은 결정체 \ "만씨 의관 \" 을 증정했다. < P > 류도장: 명대 개국훈 유기 후예, 의술, 도법 심고, 성품 유머, 심지어는 천진난만하고 개구쟁이. 결정적인 순간에 코옥정 앞에 나타날 때마다 이를 미혹시킨다. 왕과 만 두 사람과는 달리 그는' 도법 자연' 과' 천인의 조화' 를 더욱 중시하고' 치보다 중시' 를 강조하며 중화전통 의술과 무술을 결합해 게임이 실제로 병을 치료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손평이함은 쉽지만 뜻이 높다. 그는 코센이' 허수정',' 쟁탈하지 않기 위해' 등의 도가 이념을 이끌어 마침내 의도를 도법 자연의 철리 경지로 승화시켰다. < P > 원치: 코옥정의 선배는 의사 세가에서 태어나 총명하고 기민하지만 마음이 좁고 야심만만하며 수단을 가리지 않고 당귀와' 배를 가리켜 결혼을 했다', 청매죽마와의 친의를 가졌다. 코옥정을 연적으로 여기고, 동시에 선생님 왕산존이 코에게 감사하기 때문에, 그는 코에 대한 질투가 하루도 더 심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그는 선생님의 의덕을 배우지 못하고 의술의 일부만 배웠다. 그는 먼저 태병원에 입학하여 벼슬길과 사랑에서 모두 코를 이기기를 희망했다. 놀랍게도, 만방녕은 코가 태병원에 입성하도록 추천했다. 그가 애써 쫓았던 그 정도의 공명은 당귀에도 매력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질투심에 불타고, 최선을 다해 코암투하고, 벼슬길을 실현하기 위해, 후배를 배신하고, 연인을 배신하고, 상사를 배신하고, 결국 총명하고 영리하게 잘못 되어 사형이 면제되고, 사죄는 피할 수 없는 슬픈 결말을 맞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