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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례 합니다, 이 교회는 무엇입니까?
샤틀 대성당? 샤틀 대성당.
사우디르 대성당, 사우디의 사우디르 성모원, Lacath drale notre-dame, 프랑스 얼 루아르 성도 사우디르의 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프랑스의 유명한 성당이다. 교회의 삼중왕실 대문, 웅장한 로마인 조각상, 초기 보석 장식의 창문은 모두 12 세기 프랑스 건축사의 고전적인 걸작이다. 그것은 랜스 대성당, 아면대성당, 보웨이 대성당과 나란히 프랑스 4 대 고딕 교회로 등재되었다.
개요:
샤틀 대성당 이름
카테고리 건물, 교회
연대는 12 세기입니다.
고딕
대륙: 유럽
국가: 프랑스
출시 연도: 1979
문화재: 고딕 교회 건축물, 아치형 장식이 돋을새김 도안, 많은 대문들이 정교한 돋을새김, 남북 두 종탑, 2000 평방미터의 컬러유리창이 있다.
의미: 프랑스 12- 13 세기 고딕 건축 모형.
과거 이벤트:
교회는 1 145 에 설립되었다.
1 194 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1260 재건, 루이 9 세가 낙성식에 참석했다.
1507 번개로 북첨탑을 파괴하고 재건하다.
1594 헨리 4 세 대관식.
1836 의 화재로 납옥대가 불타버렸다.
1840 은 철제 지붕을 짓고 지붕은 구리로 만들었다.
지리적 위치:
사우디르는' 프랑스 곡창' 보스프루스의 수도로, 사우디르는 작은 산 위에 자리 잡고 있다.
얼 강 왼쪽 은행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고대 중세 도시입니다. 도심 한복판에 사우디 대성당이 하나 있는데,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었다. 사우디 교회의 건축 기초는 풀버트 주교 시절 (1 1 부터 12 세기) 의 로마 교회이다.
건축 양식:
사우디 대성당은 고딕 건축물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것은 표준 프랑스 고딕 건축물이다.
샤틀 대성당의 건축 스타일
키가 큰 중전은 순전히 고딕 아치로, 주변 현관에는 12 세기 중반의 정교한 조각품, 12, 13 세기의 컬러 유리가 반짝이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이렇게 비범하고 출중하여 고전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사우디 대성당은 고딕 건축물과 중세 기독교 문명의 휘황찬란한 업적이다. 기독교가 들어오기 전에 사우디르의 대표가 이 교회를 지었다. 그것은 랜스 대성당, 아면대성당, 보웨이 대성당과 나란히 프랑스 4 대 고딕 교회로 등재되었다.
건축 구조:
샤틀 대성당은 같은 장소에 세워진 여섯 번째 교회이다. 현존하는 사우디 대성당 주체 건물은 1 194 년에 재건되어 1264 년에 완공되었다. 원래 시몬 복도와 세 개의 정문 위에 있는 12 세기의 조각품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로비에는 각각 세 개의 대문과 연결된 세 개의 사당이 있는데, 이는 각기 다른 시기의 예수 활동과 생활을 상징한다. 중전 길이130.2m, 전면 폭16.4m, 4 분의 1 금고 높이 32.5m. 그것에는 입구와 출구로 각 귀 현관이 있는 옆 복도가 있다. 그것은 프랑스 교회에서 가장 넓은 중전이다. 교회의 세 사찰은 각각 세 개의 대문과 연결되어 있다.
양쪽에 비대칭적인 첨탑 종탑이 있어 독특한 건축 구도가 가장 눈에 띈다.
남종탑은 초기 프랑스 고딕 양식의 팔각형 건물로 1 145 년부터 1 170 년까지의 풍격이 점잖고 고풍스럽다. 북쪽의 종탑은 12 세기 초에 지어졌지만 당시에는 첨탑이 건설되지 않았다. 이 화염 모양의 펀칭 선례탑은 16 세기에 건설되기 시작했고, 풍격은 정교하고 화려하다. 탑 꼭대기 높이 1 1 1 미터.
대성당 서쪽 주요 입구의 입구는 세 개의 깊은 움푹 패인 뾰족한 아치형 문이다. 문 양쪽에 원래 원통형 조각상 24 개, 기존 19 개. 1145-1155 의 작품입니다. 세 문 사이에 있는 문은' 정문' 이다. 상인방에 그리스도상이 있고, 그리스도는 만왕의 왕이시니, 그 이름은. 교회에는 높이가 다른 두 개의 현명한 선례탑이 있는데, 모두 9 1 m 이상, 구조가 간단하다. 그 역사는 65438+20 세기 3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또 다른 구조는 정교하다.
로비 북측 대문 옆에 있는 조각상은 성모 마리아와 구약과 성모 마리아의 인물이다. 남문 옆에 있는 조각상은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에 대한 묘사와 묘사이다.
제단과 중전 사이에는 16- 18 세기에 세워진 아름다운 기념 갤러리가 있는데, 돋을새김은 예수 () 와 메리 () 의 일생을 묘사한다. 18 세기의 오랜 기간 동안 대성당에는 존경받는 성모 마리아와 예수 나무 조각상이 있었다. 게다가, 무수한 작은 조각상들이 교회 곳곳에 흩어져 있다. 사우디 대성당의 조각군은 프랑스 고딕 조각 예술의 전형적 작품으로, 몸매가 가늘고 몸매가 뻣뻣한 것이 특징이다. 조각상은 머리로 앞뒤로 기울어져 좌우로 훑어보며 인물의 표정과 동작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대성당 안팎에는 10000 개가 넘는 석두 및 유리로 만든 조각상이 있습니다. 그중 한 명은 12 세기의 창문으로 아름다운 유리성모 마리아라고 불린다.
오래된 성모 마리아 나무 조각상 외에도 교회에는 세인트 앤 마리 어머니의 두상과 성모 마리아가 예수 낳을 때 입었다고 하는 옷이 있다. 그것은 지금 신성한 상자 안에 보관되어 있다. 교회에는 170 여 개의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이 있는데, 면적은 2000 여 평방미터, 으리으리하고 독창적이며, 파란색과 보라색을 주색으로 한다. 12 세기-13 세기 유리 예술의 가장 완벽한 모델로 인정받았다.
프랑스 남부는 동굴 예술이 집중된 지역이자 유럽 선사 예술의 가장 중요한 발원지이다. 동굴 예술의 주요 형식은 동굴 깊숙한 곳에 그려진 벽화로 동물 이미지와 사냥 장면을 주제로 한다. 동시에 한 폭의 인체 돋을새김도 포함되어 있는데, 왕왕 노천 동굴에서 조각한 것이다. 생동감 있고 다채로운 동굴 벽화는 선사 시대 예술의 걸출한 업적을 반영한다.
기능 진화:
기원 1600 년 이래로 사우디 대성당은 중요한 순례 중심지이자 성모 마리아를 모시는 성지였다. 멀리서 보면 두 개의 비대칭적인 첨탑이 매우 두드러진다. 교회에 접근하면 교회의 정교한 조각과 정교한 그림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로마 건축에서 흔히 사용되는 청록색에서 고딕 양식의 색채가 풍부한 형태의 진화 과정을 볼 수 있다. 사우디르 스타일은 한때 유럽을 풍미하다가 나중에 많은 유명한 교회의 표본이 되었다. 교회 자체는 이미 프랑스의 4 대 유명한 고딕 교회 중 하나가 되었다.
오늘날에도 종교 취임식은 여전히 중세 교회에서 거행되고 있다. 하지만 주도적인 상업 사찰이 부상하면서 웅장한 대성당이 무색해졌지만, 여러 가지 면에서 고딕 건축물의 혁신, 기특함, 중세 건축사에서의 비범한 지위에 여전히 빠져들고 있다.
교회는 규모가 커서 12 세기의 로마 스타일과 중세의 고딕 스타일이 융합되었다. 교회 옆에는 두 개의 높이 솟은 탑이 있는데, 왼쪽은 고딕, 오른쪽은 로마식이며 불균형한 미감이 있어 보인다. 사우디 대성당 부분은 1 145 에 지어졌고, 원래 로마식 건물로 1 194 에 건설되었다.
이 갑작스러운 재난에도 불구하고, 사우디 교회는 이 시기에 가장 큰 고딕 건축물 중 하나이다. 기원 16 세기에 북방의 교회는 벼락을 맞은 후 제한드 보스에 의해 보수되었다. 서기 1836 년에 세 번째 화재로 교회의 나무 지붕이 불타버렸다. 그래서 금속 지붕이 까맣게 탄 나무 지붕을 대신했다.
역사적 의의:
기원 476 년에 서로마 제국이 멸망하고 유럽이 기독교 통치의 중세 시대로 접어들었다. 예술사의 관점에서 보면,
중세부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까지 1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 긴 천년 동안 기독교는 치국의 정신적 버팀목으로 불렸다. 유럽 전체가 완전히 봉건 종교의 통제하에 있고 문화는 질곡 상태에 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전해 내려오는 찬란한 문명은 거의 모두 고갈되어 나중에 고전 예술을 숭상하는 사람들은 중세를' 어둠의 천년기' 라고 불렀다. 중세 기독교 문명은 기존의 지중해 전통을 완전히 대체했고, 교회는 정치, 경제, 문화 각 분야의 권위와 조직자가 되었으며, 예술도 전적으로 종교를 위해 봉사했다. 비현실주의, 교조주의, 종교색의 예술 풍격이 중세의 예술을 주도하고 있으며, 고전 자연주의 풍격과 모든 고전 문명은 역사상 영광스러운 한 페이지가 되었다.
이 대성당은' 석두 성서' 라고 불리며 여러 차례의 종교 전쟁, 프랑스 혁명, 제 2 차 세계 대전을 거쳐 온전하다. 대성당은 항상 난세에 초연하여' 이성의 전당'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프랑스인들의 눈에는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로댕은 심지어 그것을 프랑스의 아크로폴리스라고 불렀다.
장식 조각상:
건축은 중세 예술의 가장 중요한 표현이며, 그 종교의 열광적인 시대에 대량의 교회를 지었다. 조각품은 거의 모두 건축의 일부로 등장했으며, 내용은 완전히 종교 이야기나 성경의 인물이다.
프랑스는 중세 후기 고딕 예술의 발원지이다. 샤틀 교회는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며, 교회 안의 대량의 장식 조각상도 고딕 조각품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교회 대문 옆에 있는 기둥에는 서 있는 많은 인물들이 조각되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성서에 나오는 예언자들과 성인들을 보여 주고, 어떤 사람들은 황제와 황후를 보여 주며, 교회와 국가의 단결을 보여 줍니다. 이 대문 변두리 기둥의 석조는 중세의 전형적인 길쭉한 몸매와 둔한 눈빛을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의 성격과 동작도 표현했다. 그중 교회 남벽에 있는 4 성 조각상이 가장 두드러졌는데, 이것은' 성경' 중 네 가지 다른 시기의 성도 이미지이다. 모두 동그란 조각품으로 나타나 표정이 생동감 있고 개성이 풍부하며 동시대의 다른 작품들보다 비율이 정확하다. 그들의 옷의 질감도 조각가의 섬세한 표현으로 질감이 강하다. 이 모든 조각상들은 기독교 신앙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보여 주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강한 종교적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2 세기 초에 프랑스 황권이 확장되기 시작했다. 루이 6 세의 주요 고문인 대주교 방장 수그는 군주제와 교회 간의 긴밀한 연합을 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교회는 프랑스 주교 (그리고 그들이 통제하는 도시) 를 국왕 곁에 배치했다. 사숙이 군주제가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왔기 때문에, 왕은 종교 사업 발전을 국가 계획에 포함시키고자 했기 때문에 교회에서 사숙의 위망이 절대적이었다. 8 세기에 세워진 이 교회는 교회의 주교가 셰스와 가까워서 1 145 년에 재건되었기 때문이다. 5 년 후 차타당 시몬은 불행하게도 불에 타 두 번째 재건은 1 194 ~ 1220 에 있었다. 스타일면에서 파리 성모원에 이어 가장 성숙한 고딕 건축물이다. 특히 위의 많은 장식조각도 서유럽의 모든 고딕 교회의 일품이다. 이것은 교회 남문의 장식 조각품이다. 초상 기둥 조각품으로서 고대 그리스 예술의 전성기에 시작되어 중세 교회 건물의 고딕 건축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샤틀 교회의 남쪽 벽에서 이 네 성도의 이미지는 로마 말기 초상화 조각의 전통에 가깝지만 중세의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조각상들은 모두 원형으로 조각한 것이다. 이 네 사도는 서로 다른 역사적시기에 속하는 생생한 이미지, 개성, 비율이 정확하다. 그것들은 초기의 로마식 초상 조각보다 훨씬 뛰어나며 건축 조각의 예술 보물이다.
유리창:
12 년부터 15 년까지 프랑스 전역에 60 여 개의 대성당이 건설되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고딕 건축물이다. 중세 시대에는 도시 해방과 부의 기념비로서 교회 건축물이 전성기에 처해 있었다. 이 교회는 더 이상 최초의 단순한 신을 숭배하는 장소도, 고대의 군사 요새도 아니라 시민 생활의 집결 센터이자 시민 생활에 필요한 대강당이다. 모든 시민의 결혼식과 장례식은 반드시 교회에서 거행해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종교 시대의 심리적 요구 사항을 충족 하기 위해, 건물은 더 많은 감정적인 색상으로 장식 되어 있으며, 많은 고딕 건축의 예술적 이미지가 나타납니다-조각 장식, 스테인드 글라스 창, 지상 모자이크 패턴, 플 라 잉 리브 쿠폰 구조 등. 이런 사치스러운 건축 추구도 봉건 영주의 완고한 반대에 부딪혔다. 1 1 에서 12 세기까지 프랑스 대주교 세인트 버나드는 자신이 주재하는 시스틴 교회의 수도원과 교회에서 이러한 장식을 사용하거나 종탑을 짓지 말라고 명령했다. 따라서 건축 양식의 형성은 때때로 모순과 투쟁을 수반한다. 프랑스의 고딕 교회는 봉건 영주와 황실 사이의 이데올로기 투쟁을 밀접하게 반영하고 있다.
10 ~ 12 세기 로마 교회의 금고가 너무 두꺼워 석재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작은 창문을 열고 안쪽과 바깥쪽을 닫아 질식감을 주었다. 고딕 구조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골조권을 아치형으로 하고, 십자아치는 밀대를 형성한다. 재료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측면 추력도 줄여 건물 꼭대기가 크다
샤틀 대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
일어서다. 둘째, 독립 항공권을 사용하여 양쪽의 사이드 갤러리를 비행하고, 비표는 사이드 복도 바깥의 벽더미 위에 배치돼 중앙홀의 변고창 면적을 넓혔다.
3. 모든 좁고 긴 창문에 색유리가 박혀 실내의 빛을 눈부시게 하고 교회의 신비감을 증강시켰다. 넓은 본전 앞에는 금으로 수놓은 은장식 제단, 촛불 앞의 예수 수난상을 마주하고, 사람들은 높이 솟은 티켓옆구리를 올려다보고, 날아오는 화살 한 무더기처럼 지붕에 집중하여 상승감을 느끼게 했다. 샤틀 교회는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과 장식 조각이 특징이다. 이 유리창은 교회 남쪽 합창단 벽에 있다.
프랑스 교회에서는 사우디 대성당, 랜스 대성당, 아면대성당이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으로 가장 유명하다. 이 스테인드글라스 창은 가장 특색이 있다. 65,438+08 장의 사진을 사용하여 베예 플레어의 성모상을 가운데에 받치고 있습니다. 각 변의 7 점, 중간 본도 아래 4 점은 각각 예수 사적을 묘사하며, 마지막 만찬, 성모 마리아의 신문 등 주제를 모두 예수전이라고 부른다. 가운데 성모는 왕관을 쓰고 눈빛은 단정하고 숙연하다. 색채 배합이 풍부하고 (보통 보라색, 빨강, 파랑, 노랑), 아름답고 아름답다. 이 창문은 12 세기 고딕 페인트 유리의 걸출한 작품이다.
풍경 특징:
사우디가 있는 퍼스는 줄곧' 프랑스 헛간' 이라고 불렸다. 넓은 밀밭의 전원 풍경에는 사우디르 대성당인 두 개의 눈부신 선례탑이 서 있다. 서구 건축과 종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봐야 한다. 사우디 대성당은 고딕 건축의 걸작이다. 1 1 세기의 건물은 페르버그 주교가 명령한 것으로, 12 년 말 화재로 파괴되어 재건축 과정에서 계속 확장되었다. 2 1 세기 초 스타일은 6 세대입니다. 내전은 쌍랑이 있고 175 동상이 있습니다. 앞문은' 왕의 문' 이라고 불리며, 문에는 매우 정교하게 조각된 조각상이 있다. 유명한 컬러 유리 * * * 는 176 개, 총면적 2700 평방미터, 5000 여 명입니다. 거의 모두 12 세기와 3 세기의 작품으로' 사우디르 블루' 라고 불린다. 대성당의 왼쪽에는' 고벨린 짜임' 을 전시한 미술관이 있고, 뒤편의' 루시벨 가든' 은 얼 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