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공간 질감이란 무엇인가요?

공간 질감이란 무엇인가요?

'질감'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감은 물체 표면의 질감 구조, 즉 다양한 십자 모양, 고르지 않음, 거칠고 매끄러운 질감 변화를 말하며 디자인된 물체 표면의 질감 특성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질감과 질감은 유사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의 형태요소에 있어서 질감과 질감이 연관되면 한편으로는 물질의 표현으로 사람에게 느껴지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를 통해 반영되기도 한다. 고급 장인 정신은 새로운 질감 형태를 만듭니다. 다양한 재료와 장인 정신으로 다양한 질감 효과를 생성하고 풍부한 외부 모델링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회화에서의 질감: 회화에서 질감은 재료와 표현기법이 결합된 산물이다. 이는 작가가 사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미적 지향과 느낌을 바탕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만들어낸 것이다. . 그림의 조직적 구조와 질감. 모든 물체의 표면에는 특정한 질감 변화가 있습니다. 이 특정한 질감 변화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시각적 경험은 바로 회화 예술이 탐구하는 질감 효과입니다. 회화 예술에서 질감의 미학적 가치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는 다른 표현 기법으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미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채화는 화려한 색감과 우아하고 산뜻한 스타일, 풍부한 표현형식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형언할 수 없는 자연스럽고 현실적이고 상상적인, 마술적이고 경이로운 느낌을 선사해 화가를 가장 매료시킵니다. 이러한 물과 색의 혼합이 만들어 내는 효과는 작가의 주관적, 객관적, 의도적, 비의도적 창작 활동의 도움으로 제시되는 자연물이며, 이 사물의 외관 특성이 나타내는 특별한 시각적 언어는 수채화와 구별되는 점이다. 다른 그림들. 화풍의 독특한 언어적 매력은 수채화의 질감미입니다.

다음에서는 교육과 창작의 실천을 결합하여 수채화의 질감미를 여러 측면에서 논의합니다.

1. 자연의 질감과 예술적인 질감의 아름다움

자연은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존재하며, 세상 만물은 세상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시각적 이미지. 생명은 예술적 표현과 예술적 창작의 원천이며, 수채화 풍경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늘의 찬란함, 바다의 광활한 파도, 마을의 오래된 목조 가옥, 아침 연기의 막연한 꿈, 고대 도로의 구불구불한 기암괴석의 솜씨, 매력적이고 눈부신 햇살, 흐릿한 비와 안개, 얼룩덜룩한 죽은 나무의 변화무쌍한 새싹들, 생명력이 넘치며, 모두 자연의 질감이 주는 놀랍고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자연에서는 물체의 표면에 '피부'라는 층이 있는데, 매끄럽고 깨끗한 것, 거칠고 얼룩덜룩한 것, 가볍고 느슨하거나 두껍고 단단한 것 등 다양한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물의 표면에 나타나는 조직 질감의 변화는 객관적인 자연의 형태, 즉 질감을 형성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든 질감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특정 공간, 특정 환경, 특정 빛에 있어야만 어떤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다. 화가는 여기에서 예술적 영감을 끌어내고, 이 자연스러운 질감감을 시각적 언어 표현에 적절하게 적용하여 인위적인 예술적 질감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낸다. 예를 들어, 미국 화가인 와이어스(Wyeth)는 『윈터 밀(Winter Mill)』, 『사과주 통(Cider Barrel)』 등의 작품에서 얼룩덜룩한 페인트, 수수께끼의 벽, 거친 울타리 등을 보여주었는데, 이러한 사물들은 생활에서는 별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화가에 의해 예술적으로 가공되면 새로운 예술적 아름다움의 모습으로 나타나 구체적인 미적 요소와 미적 의미를 표현하게 된다. 수채화의 형식과 내용을 떠나 단순한 삶의 재현도 아니고 순전히 객관적인 모방도 아닌, 화가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승화이자 표현이다.

로댕은 “예술가가 보는 자연은 일반인이 보는 자연과 다르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 평범한 풍경들이 작가의 묘사 대상이 되면 특별한 의미를 부여받게 되는데, 이는 풍경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그 속에서 감정을 구현함으로써 자신의 미적 개념과 정신적 추구가 대상의 지지를 찾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이 특정 장면에는 사람과 사물, 감정과 풍경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이 화가의 감성에 녹아들면 화가의 창작욕구를 자극하여 화가의 '테마기반 놀이'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화가가 다양한 재료, 도구, 기법,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생생하고 끝없이 변화하는 예술적 질감을 갖고 있어 새로운 시각적 언어가 되고 있습니다. 수채화 그림의 경우 고유한 도구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그림과 비교할 수 없는 질감을 만드는 고유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수단을 통해 생산된 이런 예술적 질감은 화가가 주체화한 질감이다. 무작위로 튀겨진 물의 흔적조차도 대상에 대한 화가의 주관적인 느낌을 남기게 되며, 이것이 어떤 방식으로든 예술적 질감을 만들어낸다. .좀 더 미적인 의미로...

도시의 구조적 질감이란 무엇인가?

질감은 피부의 질감을 말한다. 많은 여성들이 추구하는 피부결은 섬세하고 매끄러우며 윤기와 탄력이 있습니다.

도시의 질감의 표현은 동네, 도로, 다리, 나무, 꽃과 식물, 시설물 등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하드웨어에 있으며, 이어서 색상, 높이, 건물의 규모, 상황 등을 비롯하여 사람들의 생활습관, 관습, 행동윤리, 예절 및 패션, 문화 및 종교 등 도시에 담겨 있는 무형이지만 인지 가능한 측면 등을 의미합니다.

윈난성 북서쪽에 위치한 고대 도시 리장은 독특하고 풍부한 도시 질감으로 인해 세계 문화 유산이 되었습니다. 도시의 모습은 해가 갈수록 변함이 없고, 건축의 색채는 단순하고 두껍고, 거리와 차선은 질서정연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고대 중국의 이념이 도처에 존재합니다.

최근 몇 년간 급속한 도시 건설로 인해 우수하고 풍부한 도시 구조가 많이 파괴되었습니다. 장쑤성 북부에는 두 개의 현급 도시가 있는데, 불과 1년여 만에 옛 도시가 완전히 파괴되고 새로운 도시가 건설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관대 한 행위"는 한때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도시에 대한 정체성과 친밀감, 소속감을 찾는 것은 더 이상 쉽지 않은 일이다...

도시의 상태는 메커니즘에서 보이고, 도시의 정신은 도시의 메커니즘에서 가장 심오한 것은 이 도시의 메커니즘이다.

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공간도 있고, 질감을 위한 공간은 또 무엇이 있는지 급히 부탁드려요! ! 10점

지금 읽고 있는 책은 '디자인 요소 -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라는 책을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텍스처 구성 소개

텍스처란 이미지 표면의 질감을 말합니다. 질감은 질감이라고도 하며, 사물의 재질이 다르기 때문에 표면의 조직, 배열,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거칠고 매끄러우며 부드럽고 단단한 느낌을 줍니다. 질감은 바람직한 표면 특징입니다. 텍스처 구성은 특정 수단을 통해 다양한 재료 표면의 텍스처 구성 및 디자인을 나타냅니다.

컬러 질감이란 무엇입니까?

색상 질감은 다채로운 질감이어야 합니다!(흑백도 색상이므로 학습할 때 책이나 일부 이론에 얽매이지 마세요)

질감은 고유한 미적 특징입니다. 조형예술의 특성상 모든 도구나 재료는 각기 다른 느낌을 줍니다. 물체 표면의 질감 구조, 즉 다양한 십자형, 고르지 않음, 거칠고 매끄러운 질감 변화입니다. 예를 들어 유화와 중국화는 사용하는 도구와 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질감이 다릅니다. 또한 많은 현대 미술 작품은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재료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다양한 질감 효과를 형성했습니다.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통해 표현되는 미적 표현이 예술가의 다양한 감정과 개념 표현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기 때문에 예술 언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회화에서 질감이란 재료와 표현기법이 결합된 산물이다. 이는 작가 자신의 미적 지향과 작품의 특성에 대한 감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 표현기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생성된 이미지의 조직입니다.

환경 질감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경 텍스처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몇 가지 아이디어를 드릴 수 있어요~~

질감은 사물의 질감과 임의의 방향입니다

사람의 피부 주름과 마찬가지로 껍질도 나무, 종이에 떨어지는 물의 임의성, 손에 실이 있는 실... 등, 이러한 자연스러운 형성, 임의의 형성, 칠해진 텍스처를 모두 텍스처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텍스처라고 부르는 것을 평면으로 구성된 질감은 종이의 질감, ​​즉 질감이 평면과 종이로 변환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정의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평면으로 구성된 질감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질감이라는 단어에 동의하지 마세요!

하지만 제가 드리는 조언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느낌을 만들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냅킨을 무작위로 여러 번 접은 다음 잉크에 살짝 담근 후 도화지에 "인쇄"하세요. 힘에 따라 다른 효과가 나타나고, 접는 방법에 따라 다른 효과가 나타납니다! 키는 변경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더 많이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예술은 경험의 축적이다~~!

2. 물(기름)을 첨가하지 않고 직접 페인트를 칠할 수도 있고, 종이에 직접 칠할 수도 있으며, 그러면 표면이 다른 레벨을 형성하게 되므로 효과가 그다지 좋지 않다고 느끼신다면, 유화칼 등을 사용해 직접 선을 그어 블록 모양을 그려도 됩니다. 그리고 말리면 예술 작품이 됩니다. 평평하지 않다고 생각되시면 가져가서 복사해 보세요. 결과는 분명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래도 좋은 작품을 얻으려면 연습이 더 필요해요~~!

글쎄요, 시간이 부족해서 그게 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가장 중요한 건 추론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거예요!

질감의 입체적 구성

입체적 구성에서 질감이란 물질 표면의 질감과 구조적 구성이 주는 촉각적인 질감과 시각적인 촉감을 말합니다. 출처에 따라 소재 자체의 질감(일본산 나뭇결, 대리석결 등)과 인위적으로 가공된 질감(예: 인조 나뭇결 인조판, 인조 대리석 알갱이 인조석, 가공하여 형성된 질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 등을 결합하는 등 잠깐만요). 또한 질감은 인체가 인식하는 방식에 따라 촉각 우선 질감과 시각적 우선 질감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질감을 시각 우선 질감이라고 합니다. 입체적 구성의 질감은 시각과 촉각 모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촉각과 시각의 종합적인 질감인 경우가 많다. 촉각은 인체의 특별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외부 자극(차갑다, 뜨겁다, 부드럽다, 단단하다, 매끄럽다, 거칠다 등)이 피부에 분포하는 신경말단을 통해 뇌로 전달되어 인체는 청각이나 시각에 비해 종합적인 감각을 갖게 된다. 복잡한.

예를 들어 숙련된 도예가는 도자기를 만져보면 품질을 판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자기 점토로 구운 도자기의 품질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촉각은 우리에게 질감 감각을 전달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촉각을 통해 물체의 차가움, 뜨거움, 부드러움, 단단함, 매끄러움, 거칠음 등 사물의 특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질감 느낌은 시각에서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높은 고도에서 바다를 보면 푸른 바다 표면이 시각적으로 바다 표면의 질감을 전달합니다. 또 다른 예는 산기슭에 서서 운해를 바라보는 것입니다. 비록 손으로 만져서는 운해를 느낄 수 없지만 시각을 통해서는 운해의 특별한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질감은 사람들에게 다른 심리적 감정을 가져올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리석 질감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고, 천 질감은 친근하고 부드럽고 단순한 예술적 개념을 전달합니다. 동시에 반사광의 공간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질감이 다르면 광택도와 물체 표면 인식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섬세하고 반짝이는 표면은 빛을 반사하는 능력이 강하여 사람들에게 가볍고 생기 있고 차가운 느낌을 줍니다. 매끄러운 무광택 표면은 빛 반사가 적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단순한 느낌을 줍니다.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단순한 느낌을 줍니다. 밝은 표면은 많은 반사광으로 인해 부피가 크고 지저분하고 무거운 느낌을 주지만, 거친 무광택 표면은 사람들에게 생생하고 안정적이며 먼 느낌을 줍니다. 입체적 구성에서 질감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형태의 세밀한 가공에 속하며, 이는 제품의 소재선택 및 표면처리와 동일하다. 질감은 입체 구성에서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①질감은 입체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태의 표면과 측면에 서로 다른 질감을 사용하면 형태의 입체성과 레이어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텍스처의 기능은 텍스처의 모양과 분할 구성 관계에 의해 결정됩니다. ②질감은 입체적인 표현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질감은 서로 다른 표현과 특성을 나타냅니다. 텍스처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입체구조물을 구성할 때 시선으로 자주 보이는 부분에 텍스처를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③ 질감에도 지능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즉, 다양한 질감은 우리에게 그 기능과 용도를 상기시켜 줍니다. 병뚜껑, 손잡이, 스위치 등과 같은 특수 텍스처는 모양 사용을 안내합니다. 이러한 질감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입체구조를 구성할 때 자주 접촉하는 부분을 활용하여 질감을 배열할 수 있다. 유사한 재료로 만든 질감은 조화롭고 통일된 효과를 낼 수 있지만 단조롭고 딱딱한 느낌은 피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재료로 만든 질감은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지만 분산과 무질서는 피해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입체 창작에서는 작품을 표현하기 위한 적절한 질감의 선택이 필요하며, 동시에 질감, 형태, 색상의 조화와 통일성은 좋은 입체감을 만들어내는 담보이기도 하다. 작곡 작업.

색과 공간, 면적, 위치와 질감의 관계에 대해 토론해 보세요

먼저 색과 공간 (1) 색은 추상적인 개념이 아니고 색이 조절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의 감정은 빨간색을 보면 모든 것의 생명의 근원인 태양과 연관되고, 존경심과 위대함을 느낄 수도 있으며, 이는 불안하고 야만적인 느낌을 줍니다. 황록색을 보면 식물이 싹트고 자라는 것을 연상하며, 봄이 오는 것을 느끼기 때문에 젊음, 활력, 희망, 발전, 평화 등을 상징한다고 생각합니다. 색의 면적과 위치의 비교 형태는 시각적인 색의 전달자로서 항상 일정한 면적을 갖고 있으므로, 이런 의미에서 면적 역시 색의 필수불가결한 특성이다. 아트 디자인 실무에서는 색상 선택이 적절함에도 불구하고 영역 및 위치 제어가 부적절하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색상 대비와 영역의 관계 (1) 색조 조합은 동일한 영역의 색상만 실제 차이를 비교할 수 있으며 서로 경쟁하며 대비 효과가 상대적으로 강합니다. (2) 양 당사자의 속성을 비교하면 변함이 없으며, 한쪽은 면적을 늘려 면적 이점을 얻고, 다른 쪽은 면적을 줄여 색상 대비가 약해집니다. (3) 색상 속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면적이 증가할수록 시각적 임팩트가 강화됩니다. 따라서 색상 대비가 큰 영역은 눈부신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경 예술 디자인에서는 일반적으로 건물 외벽과 내벽에 고휘도, 저순도 색상을 사용하여 대비 강도를 줄이고 밝고 편안한 효과를 만듭니다. (4) 넓은 영역의 색상 안정성은 상대적으로 높지만 색상의 환상에 더 큰 영향을 미치며 다른 색상의 환상에는 영향을 덜 받습니다. (5) 동일한 성질과 면적을 갖는 색상은 형태의 집합 및 분산 상태와 큰 관계가 있습니다. 색상의 안정성은 형태의 집합 및 분산 정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색상의 영향을 덜 받고 주의력이 더 높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옥외 광고와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눈길을 끄는 효과를 얻기 위해 좀 더 집중된 색상을 사용합니다. .색상 대비와 위치의 관계 (1) 대조되는 부분의 색상 거리가 가까울수록 대비 효과가 강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2) 두 당사자가 서로 접촉하여 서로 절단되면 대비 효과가 더 강해집니다. (3) 한 색상이 다른 색상을 둘러쌀 때 대비 효과가 가장 강합니다. (4) 작품에서 키 컬러는 일반적으로 시선의 중심인 시선의 중심에 배치됩니다. tic-tac-toe 구성의 4개 교차점과 같은 것입니다. 색상 질감 대비 색상은 물체의 재료 특성 및 이미지 표면 질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색상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표면의 촉각적 질감과 시각적 경험입니다. (1) 양면의 색상을 비교해보세요. 질감이 다른 소재를 사용하면 대비되는 효과가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2) 동일한 색상이나 동일한 색상을 매칭할 경우 이질적인 질감의 소재 변화를 활용하여 단조로움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얇은 나일론 모래창과 두꺼운 소파 패브릭에 동일한 붉은 장미를 인쇄하면 이들이 형성하는 장식 효과는 완전한 시리즈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소재 변화와 색상의 매력도 갖습니다.

(3) 회화 및 색채표현에 있어서는 수채, 구아슈, 유화, 아크릴 등의 유색안료 등 다양한 색채재료와 회화도구, 크레용, 맥도날드, 붓 등 다양한 종류의 붓을 사용하여 다양한 질감효과를 낼 수 있다. 펜과 붓. (4) 동일한 페인트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많은 멋진 질감 효과를 만들어 색상의 재미 있고 감성적인 아름다움을 향상시킵니다. 펴기, 쪼개기, 녹이기, 방지하기, 뽑기, 펴기, 칠하기, 펴기, 코팅하기, 염색하기, 걸기, 뿌리기, 묶기, 적시기, 브러싱하기, 둘러싸기, 점찍기 등의 착색기법.

질감회화

회화에서 질감이란 물질의 재료와 표현기법의 결합으로 작가 자신의 미적 지향과 느낌을 바탕으로 다양한 질감을 사용하는 것이다. 사물의 특성을 재료로 다양한 도구와 표현기법을 활용하여 그림의 조직적 구조와 질감을 만들어낸다. 모든 물체의 표면에는 특정한 질감 변화가 있습니다. 이 특정한 질감 변화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시각적 경험은 바로 회화 예술이 탐구하는 질감 효과입니다. 회화 예술에서 질감의 미학적 가치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는 다른 표현 기법으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미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채화는 화려한 색상, 우아하고 신선한 스타일, 풍부한 표현 형태를 가질 뿐만 아니라 화가를 가장 매료시키는 형언할 수 없는 자연스럽고 현실적이고 환상적이며 마법적이고 놀라운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물과 색의 혼합이 만들어 내는 효과는 작가의 주관적, 객관적, 의도적, 비의도적 창작 활동의 도움으로 제시되는 자연물이며, 이 사물의 외관 특성이 나타내는 특별한 시각적 언어는 수채화와 구별되는 점이다. 다른 그림들. 화풍의 독특한 언어적 매력은 수채화의 질감미입니다. 다음은 교육과 창작의 실천을 결합하여 수채화의 질감미를 여러 측면에서 논의한다. 자연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시각적 이미지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생명은 예술적 표현과 예술적 창작의 원천이며, 수채화 풍경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늘의 찬란함, 바다의 광활한 파도, 마을의 오래된 목조 가옥, 아침 연기의 막연한 꿈, 고대 도로의 구불구불한 기암괴석의 솜씨, 매력적이고 눈부신 햇살, 흐릿한 비와 안개, 얼룩덜룩한 죽은 나무의 변화무쌍한 새싹들, 생명력이 넘치며, 모두 자연의 질감이 주는 놀랍고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자연의 표면에는 '피부'라는 층이 있는데, 그 조직 구조는 매끄럽고 깨끗할 수도 있고, 거칠고 얼룩덜룩할 수도 있고, 가볍고 느슨할 수도 있고, 두껍고 단단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사물의 표면에 나타나는 조직 질감의 변화는 객관적인 자연의 형태, 즉 질감을 형성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든 질감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특정 공간, 특정 환경, 특정 빛에 있어야만 어떤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다. 화가는 여기에서 예술적 영감을 끌어내고, 이 자연스러운 질감감을 시각적 언어 표현에 적절하게 적용하여 인위적인 예술적 질감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낸다. 예를 들어, 미국 화가인 와이어스(Wyeth)는 『윈터 밀(Winter Mill)』, 『사과주 통(Cider Barrel)』 등의 작품에서 얼룩덜룩한 페인트, 수수께끼의 벽, 거친 울타리 등을 보여주었는데, 이러한 사물들은 생활에서는 별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화가에 의해 예술적으로 가공되면 새로운 예술적 아름다움의 모습으로 나타나 구체적인 미적 요소와 미적 의미를 표현하게 된다. 수채화의 형식과 내용을 떠나 단순한 삶의 재현도 아니고 순전히 객관적인 모방도 아닌, 화가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승화이자 표현이다. 로댕은 “예술가가 보는 자연은 일반인이 보는 자연과 다르다”고 말했다. 그 평범한 풍경들이 작가의 묘사 대상이 되면 특별한 의미를 부여받게 되는데, 이는 풍경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그 속에서 감정을 구현함으로써 자신의 미적 개념과 정신적 추구가 대상의 지지를 찾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이 특정 장면에는 사람과 사물, 감정과 풍경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이 화가의 감성에 녹아들면 화가의 창작욕구를 자극하여 화가의 '테마기반 놀이'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화가가 다양한 재료, 도구, 기법,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생생하고 끝없이 변화하는 예술적 질감을 갖고 있어 새로운 시각적 언어가 되고 있습니다. 수채화 그림의 경우 고유한 도구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그림과 비교할 수 없는 질감을 만드는 고유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수단을 통해 생산된 이런 예술적 질감은 화가가 주체화한 질감이다. 무작위로 튀겨진 물의 흔적조차도 대상에 대한 화가의 주관적인 느낌을 남기게 되며, 이것이 어떤 방식으로든 예술적 질감을 만들어낸다. .그것은 더 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적 질감을 예술적 실천에 적용하면 예술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의 생생함과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장엄한 태항산을 바라보면 겹겹이 쌓인 바위와 도끼 모양의 돌자국이 마치 자연의 감동적인 힘을 느끼게 해줍니다. 3월 불꽃놀이가 있는 장강 남쪽의 고대 수상 마을에 있을 때, 옅은 아침 안개 속에 물이 뚝뚝 떨어지고 의미가 가득하고, 하늘이 아름답고, 이슬비가 고요하여 사람들을 흐릿하게 만듭니다. 가볍고 의미 있고 완성되지 않은 아름다움. 이는 자연과 사물의 표면적인 아름다움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외관과 눈에 보이는 질감 뒤에는 예술적 개념의 더 깊은 아름다움이 숨어 있습니다.

온갖 자연 질감은 모두 사람들의 심리적 상상력과 연관되어 있으며 다양한 자연 질감 패턴이 활용되고 있다...

그래픽 디자인 질감 구성 사진은 무엇인가요?

그래픽 구성 시각예술은 현대미술 디자인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교육방법 중 하나이며, 합리적 사고의 확립을 지도하는 기초가 되는 기본 디자인 교육방법으로 주로 2차원적 평면에 기초하고 있다는 견해이다. 일정한 질서와 규칙을 분해하고 결합하여 이상적인 조합 형태를 이룬다.

구성주의 학파는 20세기 초 러시아에서 탄생한 대표적인 미술가이다. 조형예술의 시각적 감각을 재현하는 전통에서 벗어나 예술적 이데올로기, 이미지, 국적을 배제하고 점, 선, 면, 다양한 도형 등의 기하학적 요소를 상징적인 시각적 표현으로 변형시키는 주제화 양식이다. 새로운 모델링 개념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장식, 환경 예술, 의류, 산업, 도자기, 가구 및 기타 여러 측면에서 사용됩니다.

"구성주의 "는 "평면", "입체", "색"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교육 시스템입니다.

평면 구성은 점, 선 및 표면을 2차원 공간에 질서 있게 배열하는 합리적 축하입니다. 공간의 조합배치. 규칙적인 골격과 불규칙한 골격의 세 가지 측면과 기본형, 질감과 공간표현

단순한 형태와 복잡한 형태, 양의 형태와 음의 형태, 독립된 형태와 연결된 형태, 형태와 형태가 있다. , 임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형태가 아름다워야 하고, 비율이 절묘해야 하며, 리듬과 운율이 있어야 하며, 대칭과 균형, 조화가 있어야 합니다. 변화는 대립이고 통일은 변화이다.

(1) 개념적 요소;

⑴점은 기하학의 점과 달리 평면 구성에서 볼 수 있으며 단순히 점을 가리킬 수는 없다. , 점을 면의 형태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점은 점, 점, 선, 점과 면의 관계를 숙지합니다. 점, 그라데이션 점, 불규칙 점.

(2) 선은 위치와 길이가 있지만 구성 디자인에는 위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길이는 물론 구성, 공간, 방향의 변화로 다양한 장식적 선 모양이 형성됩니다. 굵은 선은 강력하고 가는 선의 조합은 거리감과 거리감이 있습니다. 장엄한 상승, 수평선은 고요함과 평온함을, 대각선은 움직임의 속도감을, 곡선은 자유로움과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넓은 면적은 곡면의 느낌을 만들어내고, 기울어진 직선은 왜곡된 곡면의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곡면의 감각.

(3) 표면; 기하학에서 표면은 길이, 굵기, 방향, 거리가 다른 선의 움직임으로 형성된 흔적입니다. 표면의 형태는 전체적으로 두껍고 견고하며 안정적인 시각적 효과를 반영합니다. 기하학적인 표면, 유기적인 표면, 자연적이고 인공적인 형태, 예상치 못한 형태 및 자유로운 형태의 표면이 있습니다. 평면 구성에는 착시 현상 등이 자주 사용됩니다.

(2) 시각적 요소, 모양, 크기, 색상, 질감, 방향, 중심, 위치

(1) 모양, 어떤 위치, 방향, 빛과 그림자, 색과 질감 등의 요소로 구성된 모양은 모두 인간의 시각에 의해 인식되는 모양입니다. 즉, 모양은 보이는 대상의 모습입니다. p>

⑵ 크기 ; 대비는 형태의 아름다움을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땅콩은 감자보다 작고, 감자는 호박보다 작습니다. 측정할 자

⑶색상; 이 방법을 통해서만 주변 환경에서 모양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4) 질감 편평하고 균일할 수도 있고 거칠고 촉각적일 수도 있는 물질 표면의 조직적 구조입니다.

(5) 이미지의 방향은 보는 사람의 시각적 방향을 결정하고 이미지 간의 관계도 결정합니다. 이미지와 프레임 또는 다른 이미지와의 결합

(6) 평면 구성의 무게 중심은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바라보는 사람의 시선 방향을 의미하며, 형태가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심리적 균형 감각이다. 모든 형태가 항상 균형 잡힌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7) 위치; 구성에서 어떤 형태의 위치는 다른 형태와 비교되어 존재합니다

(3) 관계 요소. ; 화면의 시각적 요소의 구성 및 배열은 방향, 위치 및 무게 중심을 포함합니다.

(4) 평면 구성의 기본 형태

1. 기하학적 형태, 정사각형, 원형, 삼각형

2. 자연 형태. 예를 들어 사람, 새, 꽃, 풍경 등의 거시적, 미시적 형태입니다. , 등. 천체는 세포만큼 작다. 그로부터 파생된 아름다움의 윤곽은 조형의 기본이자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형적인 예이다.

3 자신도 모르게 우연히 형성된 형상. 깨진 잉크병이 튀는 것, 물감이 흐르는 흔적 등

(1) 색 불기 방법: 종이에 물감을 떨어뜨린 후 불면 다양한 튀는 불규칙 패턴 효과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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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