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설 쓰기 경험을 공유해 주세요. 모두가 읽었습니다~ 진실해 주세요! 경험

소설 쓰기 경험을 공유해 주세요. 모두가 읽었습니다~ 진실해 주세요! 경험

안녕하세요, 소설 코딩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작가와 편집자들이 공유하는 실제 기술과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1. 게으르지 마세요. 매일 코드를 계속 업데이트하면 다시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2. 너무 생각하지 말고, 세부적인 것을 걱정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매일 컴퓨터를 켜고 해보세요.

3. 감정이나 심오한 생각을 이야기하지 마세요. 소설을 먼저 쓴 다음 원한다면 다른 이야기를 해도 됩니다.

4. 이야기를 할 때는 모국어를 사용하고, 고의로 관용어나 고대 속담을 사용하지 말고, 소위 문체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이야기와 등장인물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5. 끝까지 완독하고, 너무 게으르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태평한 태도와 글쓰기 습관이 생기기 쉬우며, 너무 태만해지기 쉽습니다.

6. 웹사이트에 기사를 제출하기 전에 웹사이트 서명 규칙과 혜택을 주의 깊게 이해하고 계약서에 서명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이에 대해 질문하세요.

7. 편집자에게 추천이나 자료를 요청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추천할 기회가 있어도 쉽게 화를 낼 것입니다. 당신이 나와 좋은 관계를 갖고 있지 않다면요.

8. 독자는 추론을 듣기 위해 오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있습니다.

9.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쓰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문학적 재능을 과시하지 마세요. 누구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개요를 작성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주요 줄거리를 알고 기억해야 합니다.

11. 당신이 쓰는 이야기와 줄거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글은 보기에도 좋고, 주제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입니다.

12. 이야기가 매끄럽고 간결하도록 하세요. 하지만 장황한 말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13. 잠시라도 낙심하지 말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올바른 심리적 기대치를 갖고, 너무 야심적이지 마십시오.

14. 위대한 작가들 중 대부분이 유명해지기 전에 수년 동안 썼고, 인기를 끌기 전에 조끼를 바꾸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 훌륭한 작가도 의지가 쌓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결과가 좋지 않다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15. 첫 번째, 두 번째 책을 읽어도 상관없습니다. 인내심이 가장 좋습니다.

16. 고전적인 베스트셀러 작품에서 배울 수 있지만 표절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17. 10만 단어에 도달했는데도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다면 잘라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00,000 단어에 도달한 후에도 서명하지 않았다면 계속 작성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서명 조건은 여전히 ​​매우 느슨합니다. 정말 계약을 할 수 없다면 Shuqi 천 단어 서명 2로 갈 수 있습니다. 단지 연습용일 뿐이며 인기를 얻은 후에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8. 추천 시점에 주의하고, 원고를 미리 저장해 두며, 추천할 때 적절하게 업데이트하세요.

19. 편집자의 말을 더 들어보세요. 전문 편집자는 여전히 창작에 큰 도움이 되며 사람들이 함정을 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0. 삼금장에 대해 미신하지 말고, 완전히 거부하지 마세요. 삼금장 규칙을 충족할 수 있다면 만족하려고 노력하되 지지 마세요. Three Golden Chapters를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

21. 글쓰기 실력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좋은 글쓰기 실력은 덤일 수 있지만, 온라인 소설에서 글쓰기 실력은 가장 중요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

22. 책 제목은 매우 중요합니다. 눈에 띄는 제목은 더 많은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새롭고 차별화되도록 책 이름을 무작위로 지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3. 항상 결과를 응시하지 말고, 결과를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책 속의 데이터를 정상적인 태도로 보고, 줄거리의 방향을 분석하고 파악하세요. .

24. 소설을 쓰는 주된 목적은 독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고, 자기 만족을 위해서만 놔두지 마십시오.

25. 좋은 일상을 유지하고 적절한 운동을 하십시오. 소설을 쓰려면 건강한 몸도 필요합니다.

26. 백만 단어가 신을 낳는다는 말을 미신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격려의 말입니다. 당신은 백만 단어의 소설을 쓴 경험이 있습니다. .

27.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여 입력할 시간이 없어도 몇 장 정도는 저장해 두세요.

28. 주인공은 올바른 인생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세 가지 관점을 가진 주인공의 이미지를 쓰지 않으면 독자가 주인공을 좋아하기 어려울 것이다. 추천합니다.

29. 줄거리에는 기복이 있어야 하고 지루하지 않아야 하며, 인물 간의 갈등을 조성해야 하며, 뺨때리기와 맞대기 루틴을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30. 루틴이 낡았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오래된 루틴을 활용해 이야기를 쓸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쓰는 것이 핵심입니다.

31. 글을 조금 썼다고 서두르지 말고 댓글을 달 사람을 찾으세요. 글이 얼마나 좋다고 칭찬해도 소용없습니다. 당신을 비판하고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약화시키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32. 주제가 중요하지 않더라도 독자가 적기 때문에 인기 없는 주제는 건드리지 마세요. 쓰고 싶다면 다른 주제와 결합해도 됩니다.

33.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먼저 그것에 대해 쓰고, 그것에 대한 글쓰기의 느낌을 찾으면, 대중성과 독자의 기반이 생기면 다른 무엇이든 쓸 수 있습니다.

34. 캐빈을 만나면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지 마세요. 가서 다른 일을 하고, 산책을 하고, 운동을 하고, 영화를 보는 것 등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35. 후속작을 만났는데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남의 루틴을 살펴보고, 새로운 맵을 열고, 새로운 악당을 모집하고, 반격 같은 루틴을 활용해보세요. 면전에 대고.

36. 독자와 논쟁하지 마세요. 독자의 부정적인 의견이 당신의 창작 상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세요.

37.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고, 생각나거나 본 좋은 영감을 적시에 기록하세요.

38. 누군가 질문을 하면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독자가 말한 내용이 맞는지 생각해보고, 독자의 독서 심리를 이해한 후 적절하게 조정하세요.

39. 불의 책에서 규칙을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규칙은 없습니다. 이야기를 훌륭하게 설명한 다음 주의해야 할 일을 하세요.

40. 3인칭 시점으로 글을 쓰세요. 몇몇 소설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독자들은 1인칭 글쓰기 방식을 별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41. 설정을 임의로 쌓지 마세요. 설정은 한꺼번에 설명하기보다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적절하게 나타납니다.

42. 파낸 구멍을 기록하고 나중에 메워야 합니다.

43. 절대로 주인공을 학대하지 마세요. 적어도 남성 동영상의 독자들은 주인공을 학대하는 기사를 거의 좋아하지 않습니다.

44. 주인공을 욕하지 말고, 주인공이 순조롭게 흘러가도록 놔두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아무런 기대감도 생기지 않을 것이고, 어려움과 갈등도 겪게 될 것입니다. 주인공을 위해서.

45. 히로인은 있을 수 없다.

46. 주인공은 마돈나 같은 캐릭터를 갖고 있어서는 안 된다. 마돈나 같은 캐릭터를 좋아하는 독자는 없을 것이다.

47. 주인공에게 이상한 이름을 붙이지 마십시오. 독자의 사기를 떨어뜨릴 뿐입니다.

48. 한 장에는 최소 2,000 단어가 있어야 하며 습관에 맞게 설정하세요.

49. 무슨 일이 생기면 업데이트를 중단하지 마세요. 독자들에게 미리 설명하고, 업데이트를 요청한 후 최선을 다하세요.

50. 코드 단어를 만났을 때 동기가 부여되지 않으면 Chenggua 코드 단어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코딩하면 창의적인 동기가 자극될 수 있습니다.

51.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데 주의하세요. 매일매일 똑같은 일이잖아요. 독자들은 참을 수 없을 거예요.

52. 자신만의 참신한 스타일을 인식하고 적합한 웹사이트 플랫폼을 찾으세요.

53. 대부분의 경우 너무 엄격할 필요는 없지만, 명백한 논리적 허점이 없어야 하며, 이야기를 구성하는 내용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반올림할 수 있습니다.

54. 현실세계의 고전을 활용한다면 그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이 강제로 모방했다는 느낌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55. 캐릭터는 입체적이어야 하며, 최소한 주로 입체적이어야 하며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56. 줄거리의 클라이맥스, 몇 개의 챕터에 있는 작은 클라이맥스, 수십 개의 챕터에 있는 큰 클라이맥스를 합리적으로 배열하기 위해 몇 가지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합니다.

57.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는 적절한 시기에 독자를 끌어들이고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축적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맥락을 깨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아니요)

58. 밈을 적당히 사용하세요. 단지 재미를 위해 밈을 사용하지 마세요.

60. 골드핑거는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할 수 없다. 중요한 곳에 사용하면 골드핑거의 역할을 부각시키기가 더 쉽다.

61. 막히거나 본선에서 벗어나기 쉬운 경우 개요와 세부 개요를 모두 만들 수 있습니다.

62. 소개는 밝아야 하며, 소개를 보면 사람들이 가장 읽고 싶어지게 만들어야 합니다.

63. 도시 소설은 현실의 논리에 부합해야 하며 너무 터무니없어서는 안 됩니다.

64. 역사소설은 구체적인 역사적 배경을 먼저 연구해야 하고, 허점이 가득한 역사기사는 독자를 설득할 수밖에 없다.

64. 비즈니스를 주제로 한 소설은 기본적인 비즈니스 규칙과 논리도 준수해야 합니다.

65. 이야기를 서두르지 마세요. 이야기를 훌륭하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66. 부족한 어휘는 일상적인 정보 축적과 참고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67. 이야기가 초점이기는 하지만 이야기의 핵심은 소통의 정신이기 때문에 의도가 명확하고 영혼이 있어야 합니다.

68. 글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이야기의 서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쓸데없는 설명에 빠지지 마세요. 이는 전체 스토리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독자의 주의를 분산시키며 독자의 관심을 방해합니다.

69. 중요한 장면은 원하는 분위기를 강조하고 렌더링하기 위해 환경을 설명하는 데 집중할 수 있지만 효과가 달성되는 한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70. 적절한 글쓰기는 좋지만 관련 없는 사람이나 사물에 너무 많은 텍스트와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71. 사람들이 보다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요약하거나 추상적인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72. "노란색 장발 개"라고 쓸 수 있다면 "개"라고 쓰지 마세요. "뜨거운 밀크티 한 잔"이라고 쓸 수 있다면 "a"라고 쓰지 마세요. 한 잔." 등이 있습니다.

73. 작품을 다시 읽어보니 일부 단어나 문장이 어색하다고 느껴지면 다음번에 수정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74. 캐릭터는 말을 할 때 다양한 움직임과 표정을 갖게 됩니다. 어떤 설명이나 수정도 없이 직접적으로 말하지 마세요.

75.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맛보고, 만지는 오감을 최대한 활용하여 설명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76. 캐릭터의 행동에 대한 묘사는 캐릭터의 성격, 당시의 심리적 활동, 환경적 분위기 등을 반영하는 등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77. 주인공의 배치가 너무 우연인지 걱정하지 마세요. 안타깝게도 책을 합리적으로 만드는 것뿐입니다.

78.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할 때 일상생활에서 볼 수 없는 내용이라면 좀 더 대조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설명할 수 있습니다.

79. 특히 주인공에 관해서는 참신함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주인공이 얼마나 잘생겼는지 묘사할 필요는 없지만, 못생겨서는 안 되며, 묘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뚱뚱해서.

80. 주인공의 IQ는 엄청나게 뛰어나야 할 필요는 없지만, 똑똑해야 합니다. 독자들은 폭력만 아는 바보를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81. 주인공의 감성 드라마는 애정이 넘치고 의미가 있어야 한다.

82. 여자 캐릭터가 남자 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쓰고 싶다면, 남자 주인공과 사랑에 빠진 데에는 그럴듯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 .

83. 전원 시스템을 설정할 때 주인공을 너무 완벽하게 만들지 마세요. 장점도 있어야 하지만 단점도 있어야 합니다.

84. 이득이 있으면 손실이 있고, 좋은 것이 있으면 나쁜 것이 있다는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주인공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지불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선물에는 비밀리에 가격이 표시되어 있다"는 Zweig의 표현은 수많은 작가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85. 설명할 때에도 얕은 것부터 깊은 것까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처음에 설명하기 위해 복잡한 정보를 잔뜩 만들지 말고 논쟁적인 에세이처럼 쓰세요. . 핵심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86. 캐릭터화에서는 캐릭터에 라벨을 붙여서 보여주고 싶은 특정 캐릭터 이미지에 묶어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87. 스토리텔링 과정을 전 세계에 알리기보다는 비밀을 밝히고 독자들이 후속 이야기를 읽도록 유도하는 과정으로 취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번.

88. 글의 시작 부분은 사람들이 보기에 편하도록 여유롭고 단순하며 꼼꼼하고 천천히 작성해야 합니다. 시작.

89. 꼭 처음부터 주인공이 등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곳이 어떤 세계인지 먼저 이야기하고 대략적인 배경과 관계를 설명하면 됩니다.

90. 독자들이 주인공을 기억하지 못하도록 시작 부분에 이름을 많이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91. 웹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주요 웹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친구와 상담하세요.

92. 전문 편집자가 시장 동향을 파악하는 데 있어 전문적인 시각과 관찰 경험을 갖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93. 편집자는 안내를 도와줄 의무가 없습니다. 편집자에게 문의했지만 답변을 받지 못하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94. 동료와 독자의 의견은 참고 및 피드백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볍게 여기거나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95. 업데이트를 너무 늦게까지 미루지 마세요. 첫째, 독자들을 위해 생각하고, 둘째, 미리 정해진 업데이트 시간이 있으면 사고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제때에 업데이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96. 기억하기 쉽지만 너무 복잡하지 않은 알아보기 쉬운 필명을 선택하세요. 좋은 필명은 독자에게 다른 첫인상을 줄 것입니다.

97. 웹사이트의 규정, 정책, 규정을 준수하고, 쓰지 말아야 할 것은 쓰지 말고, 편집자가 요구하면 적시에 수정한다.

98. 개작 저작권을 구매하는 척하는 일부 사기꾼을 조심하세요.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친구나 편집자에게 문의하세요.

99. 글쓰기 시간과 생활, 일하는 시간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시간이 지나면 창작뿐만 아니라 신체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100. 다시 한 번 게으르지 말고 매일 코드 단어를 계속 업데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