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Ambush from Daggers' 음악 감상

'Ambush from Daggers' 음악 감상

"Ambush from Flying Daggers"의 음악 감상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유명한 대형 비파 곡으로 음악의 내용이 훌륭하고 스타일이 웅장합니다. 클래식 음악에서는 드물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House of Flying Daggers"의 음악에 대한 감상입니다. 이 곡을 배우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Ambush from Flying Daggers" 음악 감상 1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클래식 음악에서 보기 드문 웅장한 음악 내용과 웅장하고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대형 비파 작품입니다. 이 음악은 기원전 202년 개하(지금의 안후이성 영벽현 남동쪽)에서 초나라와 한나라가 벌인 결전을 바탕으로 한 곡이다. 항우가 오강에서 자살한 사건은 역사적 사실을 집중적으로 요약하여 구성한 것이다.

개하결전은 우리나라 역사상 유명한 전투이다. 진나라 말기에 진승(陳興)과 오광(吳光)이 일어났다. 농민봉기의 맹렬한 공격으로 진나라는 멸망을 선언했다. 이때 유방의 한군과 항우의 초군이 중원에서 경쟁하며 세계를 제패하기 위한 투쟁을 시작했다. 기원전 202년, 추와 한 측은 수년간 전쟁을 벌였습니다. 서부 추의 군주인 항우의 오만함과 우유부단함으로 인해 그는 계속해서 기회를 놓치고 유방의 한 군대를 파괴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그러나 유방은 여러 번 전군을 격파하는데 실패했고 간신히 전멸을 면하고 다시 힘을 얻었다. Gaixia에서 결정적인 전투가 벌어졌을 때 Liu Bang은 절대적으로 우세한 30만의 병력으로 Xiang Yu의 10만의 병력을 포위했습니다. 밤늦게 장량(張梁)이 피리를 불고 병사들이 초(楚)노래를 부르자 초군은 절망에 빠졌고, 항우는 밤새 기병 800명으로 돌파하게 되었고, 한군은 기병 5,000명으로 추격하게 되었고 마침내 결투가 시작되었다. 오강(吳河)은 수적 열세로 인해 칼을 빼어 자결하였고, 한군은 눈부신 승리를 거두었다. 비파곡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고대 전쟁의 치열한 전투 상황을 음악적 수단을 훌륭하게 사용하여 표현한 고대 전장의 소리와 그림입니다.

"단검의 매복"은 1818년에 간행된 "화추평비파악보"에 처음 기록되어 있으며, 1895년에 "남북종 13대구비파신악보"에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Li Fangyuan이 편집 한 것은 "Huaiyin Pingchu"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국민들에게 인기 있는 전통음악이다. 이미 16세기 말, 명나라 왕유딩(王保丁)은 저서 『사조당기』에 당시 유명한 비파 연주자 탕잉이 연주한 노래 '초한'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다. 기사에는 "'초한가'에서 두 군대가 결투를 벌일 때 소리가 천지를 진동하고 기와집이 날아가는 듯한 소리가 났다. 천천히 살펴보니 소리가 들렸다. 금소리, 북소리, 칼소리, 사람과 말이 오랫동안 싸우는 소리, 원망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초나라의 노래이며, 슬프고 강한 것은 항왕의 목소리이다. 비극적인 노래와 관대함, 망상에서 말을 쫓는 소리가 들리고, 우강에 도달하면 항왕을 위해 싸우는 남은 기수들의 소리가 가장 먼저 들립니다. 신나고 슬프고 감동적이어서 'House of Flying Daggers'의 내용과 구조, 음악적 이미지가 대체로 'Chu Han'이라는 곡에서 묘사된 것과 일치하고 있다.

비파곡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중국 전통 대규모 모음곡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전체 노래는 13개의 짧은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락에는 매우 일반적인 제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캠프 형성

2. 플레이 및 구타

3. 장군을 가리키는 것; 4. 대형 형성

5. 대형 이동

6. 매복

7. 지밍 산에서의 소규모 전투

8. Jiuli Mountain 전투;

10. Wujiang은 모든 군대를 승리했습니다.

12. 장군들은 장점을 놓고 경쟁합니다.

13, 승리 후 캠프로 돌아갑니다.

전체 노래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웅장한 한군의 라인업을 중심으로 전쟁 전 한군의 준비를 설명한다. ***처음 5개 하위 단락이 포함됩니다.

'Lie Ying'은 사실 전곡의 도입부다. 리듬은 비교적 자유롭고 다양하다. 초반에는 '턴 휘핑' 기법을 사용해 주도권을 쥐며 강렬한 전쟁 분위기를 과장했다. 웅장하고 파워풀한 리듬은 전쟁의 북소리와 같고, 길고 격정적인 소리는 계곡을 흔드는 나팔소리와 같으며, 전장의 북과 나팔의 독특한 소리를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후 사람들의 함성, 북을 치는 소리, 군포의 발사, 기병의 질주 등 장엄한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표현기법이 사용되었는데, 이는 고대 전장의 강렬하고 강렬한 전형적인 환경을 적절하게 요약한 것이다.

'Blow and Beat'는 곡 전체에서 유일하게 강렬한 멜로디와 풍부한 서정성을 지닌 악절이다. 둥근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비파의 긴 음색은 고대 관악기에서 연주되는 행진곡의 음색을 모방합니다. 이 시대의 음악은 피리 소리와 함께 고대 행진의 웅장한 장면과 매우 유사하며 잘 훈련된 한군이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행진하며 큰 보폭으로 행진하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이 음악은 음악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강력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군 가리키기', '배치', '줄서기' 세 부분은 실제 성능에서 약간의 변화와 절충점이 있습니다. 공통적인 특징은 단정하고 간결한 리듬과 탄력 있는 음색으로 전투 전 유방 한군의 높은 사기, 훈련 중 빠른 대형 변화, 병사들의 활발한 속도를 표현합니다. 음악의 체계적인 구조적 편곡은 감정의 전개를 단계적으로 진행시키며 치열한 전투 장면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을 충분히 마련했다.

두 번째 부분에는 전체 노래의 중심 부분인 6, 7, 8의 짧은 세 단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나라와 한나라 군대가 처절하게 벌이는 치열한 전투의 현장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Ambush'의 음악과 그것이 표현하는 예술적 개념은 매우 독특합니다. 편안한 리듬의 사운드 패턴을 사용하여 전개되는 멜로디를 시뮬레이션하여 긴장감 있고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밤을 틈타 곳곳에서 매복 공격을 받아 초군에게 신비롭게 다가가는 암울한 느낌을 준다.

'지명산 소전투'에서는 비파가 독특한 '브레이크 스트링' 기법을 사용해 양측의 소규모 전투 장면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브레이크 스트링에서 나는 소리는 순수한 음악적 소리가 아닌, 검, 총, 검, 미늘창이 서로 부딪히는 금속성 소리를 담은 효과입니다. 점점 빨라지는 템포와 위아래로 이어지는 멜로디가 분위기를 더욱 긴장하게 만든다.

'구우리산 전투'는 전체 음악의 클라이막스이다. 이 곡은 다양한 비파 기법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군대의 목쉰 소리와 땅을 가르는 검과 칼의 치열한 전투를 묘사합니다. 시끄럽고 치열한 전투를 재현한 Pipa의 사운드 시뮬레이션은 탁월하여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강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전체 음악은 추군과 한군 사이의 갈등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때 결과가 결정되고 갈등이 해결된다.

세 번째 부분에는 마지막 5개의 짧은 단락이 포함되어 있으며 처음 두 단락은 Xiang Yu가 실패한 후 Wujiang에서 자살하는 모습을 설명합니다. 그 중 슬프고 비극적인 선율인 '오강자살(Wujiang Suicide)'은 항우의 관대하고 비극적인 노래의 예술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마지막 세 문단에서는 한군이 승리자로 등장하는 다양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연주에서는 일반적으로 세 번째 부분 전체를 생략하고 일부는 "모든 군대가 승리를 노래합니다"의 마지막 세 단락을 삭제합니다. 이는 음악의 분위기에 집중하고 장문을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비파의 매복>은 중국 전통 기악 작품 중 대규모 비파무술을 대표하는 작품이다. 중국의 전통 비파음악은 일반적으로 서정적인 선율과 부드러운 리듬을 갖고 있으며, 연주법은 대부분 왼손으로 밀고 당기는 방식이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묘사하거나 섬세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반면 우곡은 강렬하고 장엄한 감정,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리듬을 갖고 있으며, 오른손의 파워풀한 연주 실력을 자주 구사하며 강렬한 분위기와 감정을 잘 표현한다. 그러므로 이 곡은 장엄하고 열정적이며 독특한 예술적 이미지를 지닌 곡이다. '비검의 매복' 음악 감상 2

'비검의 매복'은 초와 한의 대결 중 개하 전투의 장면을 그린 작품이다. 비파음악의 대표적인 대표곡이다. 그러므로 <비검 매복>의 음악적 이미지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은 우리나라 우수한 음악문화의 유구한 전통을 이해하고 조국의 우수한 음악문화에 대한 애착을 키우며 조국의 유구한 문화를 계승하는 의의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음악문화.

2. 텍스트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고대 음악의 전형적인 대표작입니다. 현대 중등학생으로서 이런 종류의 음악에 대한 감상은 매우 부족합니다. 나는 고대음악 감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할 수도 있다. 우선 저는 비파 같은 악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둘째, 음악적 배경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어떻게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노래는 끝났지만 장얼 스님은 혼란스러워서 노래의 아름다움과 본질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비행의 집>은 어떤 측면에서 감상해야 할까요?

고대 비파 음악은 주로 음악 구조, 악기 연주, 리듬, 음색 및 음악적 배경에서 높이 평가됩니다.

이 노래는 기원전 202년 가이에서 벌어진 추한전쟁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곡이다. "Ambush from Flying Daggers"의 주인공은 Liu Bang이며 핵심 구절은 "Ambush", "Jiming Mountain의 작은 전투", "Juli Mountain의 전투"입니다. "The Overlord Disarms"는 Xiang Yu입니다. "Chu Ge"와 "Farewell My Concubine"은 음악이 지루하고 비극적입니다. 전체 노래는 웅장하며 전사와 말의 오싹한 소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체 노래는 13개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1. 캠프 구성(캠프 분할, 북치기, 박수, 말발굽 연주)

3, 포인트 장군;

5. 매복

; 7, 비명;

8. 패배;

9. Gaixia의 초군은 크게 포위되었고 Xiang Yu는 패배했습니다. Wujiang은 자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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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공로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12. 승리

13. 캠프로 돌아갑니다. 전체 노래의 13개 부분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음악은 전쟁 준비 단계부터 시작되며, 비파를 사용하여 풍부하고 장엄한 전쟁 북 소리를 시뮬레이션하며 관악기와 타악기가 모두 연주됩니다. 손가락 끝으로 경적 소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그런 다음 진형을 정리하고 장군을 지목하는 등 고대 전쟁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 필요합니다. 곡 전체를 보면 '시작하고, 계속하고, 돌고, 닫는다'라는 배치 성격도 갖고 있다. 첫 번째 부분에는 "시작 및 운반 부분"이라는 5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고, 두 번째 부분에는 "회전" 부분이라는 세 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 번째 부분에는 "결합 부분"이라는 두 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신나고 강렬한 부분은 전투 부분입니다. 매복은 엄청난 매복과 초군이 포위되는 장면을 보여주고, Jiuli Mountain에서의 전투는 전체 노래의 절묘하고 복잡한 현악기 기술입니다. 사람이 일어서는 소리, 말들이 우는 소리, 무기가 부딪히는 소리, 말발굽 소리, 고함소리 등 전쟁의 비극을 진정으로 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방에서 막연한 당혹감이 느껴졌고, 이는 Xiang Yu의 패배를 암시했습니다.

이 곡은 비파를 악기로 연주하는 곡입니다.

비파는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노인처럼, 혹은 열정적이고 열정적인 청년처럼 콩콩 소리를 내는 고대의 독특한 악기로, 진·한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다양한 현악기를 위한 악기. 원래는 예민하고 열정적인 아름다움, 때로는 어렴풋이 기억되는 존재였으나, 예민한 영혼 속에는 마음의 기억 속에 반복적으로 깊이 새겨졌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사조당기』의 『당비파전』에는 비파 연주자 탕잉이 한때 '초와 한": "두 사람이 싸울 때 소리가 천지를 진동시키고, 기와가 날아가는 듯한 소리가 난다. 천천히 보면 금북소리, 북소리가 들린다. 칼과 노예, 그리고 사람과 말의 소리... 처음에는 듣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겁에 질리게 만들고, 이로부터 우리는 그의 뛰어난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어려운 소리를 손에 들고 연주하며 전쟁의 소리, 북의 포효, 군인들의 싸움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중간에 피리를 흉내내는 긴 비파 소리가 있는데, 이는 항우의 패배를 막연하게 드러낸다. 비파는 단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여 연주한다고 할 수 있다. 교향악단이 낼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비파는 복잡하고 다양한 음색, 고음과 저음으로 마치 수수께끼에 싸인 낯선 여인처럼 시끄러운 소리를 아주 잘 재현합니다.

'Ambush from Daggers'는 전통 비파음악의 뛰어난 대표작 중 하나로, 대부분의 선율이 서정적이고 우아하며 리듬이 부드럽고 꾸준하지만, 이 곡은 격렬하고 장엄하며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리듬을 가지고 있다. , 장엄하고 신나는 기세로, 노래 전체에 기복이 있으며, 전쟁 전 한군의 준비를 웅장하고 강력한 리듬을 사용하여 묘사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전체의 중심 부분입니다. 추군과 한군 사이의 치열한 전투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리듬이 빠르고 긴장감이 넘치며, 이전의 흥분 상태에서 갑자기 낮은 소리로 바뀌는 왕의 패배 장면을 보여줍니다. 그 중 '추이다'는 곡 전체에서 가장 선율이 좋고 호흡이 넓은 곡으로, 비파는 '손가락'이 연주하는 긴 소리를 흉내낸다. "Ambush"는 고대 군악기의 연주로, "Ambush"는 깔끔하고 간결한 리듬과 탄력있고 뛰는 음색으로 유명한 곡이다. 리듬 패턴과 점진적으로 전개되는 선율은 긴장감 넘치고 신비롭고 무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복과 변화무쌍한 박자, 계속되는 리듬 패턴은 느린 시작과 함께 수백만 병사들의 휘몰아치는 기세를 전체 음악의 클라이막스로 표현한다. 점점 빨라지는 일제히 선율과 리드미컬한 말발굽소리는 적군을 돌파하려는 항우의 투쟁을 표현한다. 소리는 비단을 쪼개는 듯한 느낌이 들고, 음악 전체가 대조되는 리듬을 사용하여 전쟁 전의 준비와 전쟁의 격렬함, 그리고 전쟁 후의 황폐함을 묘사하는 고전적인 비파 무술 작품입니다. p>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오랫동안 지속되는 위엄을 지니고 있으며, 어떤 측면에서 연구되어도 고전 예술에서 보기 드문 예술적 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대 비파 공연 예술을 정점에 이르게 하고 단일 악기의 독주 형태를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웅장한 서사적 장면을 보여줍니다. <비파의 집>은 오늘날까지도 비파 공연예술 분야의 가장 대표적인 전통 명작으로 자리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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