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오 안 광명 신구 남호주 항구 도매시장에서 갑자촌 버스 노선까지

바오 안 광명 신구 남호주 항구 도매시장에서 갑자촌 버스 노선까지

첫 번째 스타일은' 꿈처럼' 로, 여자 상남하의 자세다.

두 번째' 야선' 은' 남자와 여자 아래' 의 전통 자세로, 처음으로 성관계를 갖는 남녀에게 특히 적합하다. 왜냐하면 눈빛 교류는 완전하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여자와 광범위하게 접촉하고 키스할 수 있고, 리듬과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여자에게는 사랑받는 로맨틱한 느낌을 만족시킬 수 있다. 그녀는 수동적이다.

무슨 일이야? *, 필요하다면 다리를 들어 남자를 더 깊게 할 수 있다.

제 3 식' 망해조' 는 여자가 남자 앞으로 걸어갈 때 여자가 반려자를 등지고 있는 자세로 강렬한 흥분감을 주기 쉽다. 그녀는 따라잡을 수 있다

의도의 기복은 * * 의 방식을 통제한다. 배우자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더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다. 남성은 여성의 지배 아래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착용자는 손으로 여성의 엉덩이를 쓰다듬으며 동작의 리듬과 속도를 조절한다.

네 번째 스타일, 한림 스타일은 간단한 섹스 방식이며, 특히 서두르고 있다.

옷을 조금만 벗으면 됩니다. (열정적인 남녀는 한밤중의 공원 의자, 영화관, 심지어 비행기에 사람이 있는 등 이런 경험을 해야 합니다.) 여자는 할 수 있다

엉덩이를 위아래로 흔들어 리듬을 조절하다. 남자는 여자의 가슴과 몸을 마음껏 애무할 수 있다.

다섯 번째 형식,' 법곡현음' 은 중국인의 성관념이 보수적이라고 누가 말합니까? 창작은 400 년 전' 화영' 에로틱 앨범에 등장했다.

이런' 육구식' 구구대 교류의 손짓은 명말 중국인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빨거나 입으로 음경을 자극하는 것은 남성을 흥분시키기 위해서이다.

가장 효과적인 흥분방식. 입은 여자의 질과 비슷하다. 특히 입의 정면 자극은 남자에게 큰 쾌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남자와 여자가 ​​이야기하고,

혀와 입으로 핥고 치골티를 문지르면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다. 특히 혀는 손가락보다 부드러워 더 부드럽고 다양한 자극을 주어 여성을 편안하게 한다.

그리고 만족감. (참고: 일반적으로 경험이 없는 남성은 손가락으로 여자의 외음부를 쓰다듬는다. 숙련되지 않으면, 여성의 부드러운 외음부에 통증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들고).

여섯 번째 스타일은 "가지를 밟는다" 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창작 자세입니다. 남자는 서 있는 자세를 취하고, 여자는 침실 속옷 선반을 기둥으로 하고, 방문이 활짝 열리고, 아무도 지키지 않는다.

남자를 만나다 (현대 가정은 피아노나 무대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자세는 남자에게 잘 맞아서 큰 수법으로 돌격을 즐길 수 있다.

갇힌 쾌감.

일곱 번째' 아무도 이슬을 받들지 않는다', 남자는 똑바로 서 있고, 여자는 기성의 의자나 침대로 평평하게 누워 남자를 주동적으로 출격시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방식이다.

환영 제스처. 남자는 스퍼트 삽입, 큰 움직임을 가속화해 양측 모두 더 깊은 흥분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남학생

여성 자세는 이런 속도와 자극에 도달하기 어렵다.

봉서춘' 제 8 식은 남자 자세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평평하게 누워 삽입된 쾌감을 즐기지만, 여자가 다리를 들어 올리면 남자가 꼭 안아준다.

여자의 두 다리는 쌍방의 성기를 평행으로 만들어 삽입 각도를 더 가깝고 깊게 하여 여자의 질을 자극한다.

남애녀의 9 식' 바람 속의 버드나무' 는 침대와 침대 사이의 위치 변화를 통해 재미를 더해 줄 뿐만 아니라 장소를 바꿔 신선한 자극을 준다.

좋은 방법. 화면 속 남녀는 원류들을 가지로서 자연 하늘 아래 행복을 누리며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많은 현대 남녀들이

한적한 야외에서 자극을 추구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또 악당에게 몰래당하는 것을 조심하여 인터넷에 떠도는 시끌벅적한 궁궐이 되어야 한다.

10 식은' 체매' 로, 여자는 상하의 자세를 취하고, 남자는 평평하게 누워 뒤에서 여자를 꽂고, 여자는 주동적으로 엉덩이와 몸을 비틀 수 있다.

앞으로, 뒤로 모두 남자에게 자극을 줄 수 있다. 남자는 여자의 아름다운 엉덩이와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각도에 주의해라, 만약 몸이 너무 경솔하게 앞으로 돌진한다면, 조심하지 않으면 사랑하는 아기가 망가질 수 있다!

제 11 식' 쾌락점 탐구', 여자는 침대에 평평하게 누워 있고, 남자는 앉은 자세로 앉아 있어 그룹 삽입이 어려워 보인다. 사진은' 쾌락점 탐구' 라고 불리는데, 아마도

남자는 여자의 은밀한 부분을 똑똑히 감상할 수 있고, 손으로 여자의 외음부를 어루만지는 것을 가리킨다. 중국 여성들은 앉는 것과 앉는 것 사이에 윤리적인 제한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의 발은 반드시 단정하고 굳게 닫혀 있어야 한다. 침대와 침대 사이에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야 무방비 상태로 다리를 벌리고 옥문을 열고 남자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

기쁨에 넘쳐' 즐거움을 탐구하라'.

제 12 식' 해련', 옆으로 눕는다. 섹스의 자세에서 남녀는 포옹하고 얽히게 할 수 있고, 양측은 눈빛 교류, 열정적인 키스 또는

애무는 남녀 모두 신체적 부담이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편안한 방법이다. 만약 여자가 남자 뒤에서 다른 다리를 건너면, 남자

허벅지를 여자의 가랑이로 옮기면 여자의 질이 더 열리게 되고, 남자가 스퍼트할 때 더욱 자극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13 식' 파도와 모래' 는 남녀가 욕조에 앉아 다정하게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보여준다. 앉은 자세가 양쪽 모두 너무 격렬한 동작을 할 수는 없지만,

매우 다정한 포옹과 애무, 피부 소개팅과 눈빛 교류의 친밀함을 누릴 수 있다.

14 식은' 연꽃을 거꾸로 걸어라' 로, 여자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고, 남자 외음부와 줄기의 깊이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으며, 남자는 등을 대고 감상할 수 있다.

여자의 부드러움에 공세를 당했지만, 양손으로 여자의 가슴과 사적인 부분을 어루만지며 적시에 여자를 자극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허리를 굽혀 둥글고 탁한 우유를 마실 수 있다

방은 남자의 가슴에 가깝고 생식기를 남자의 뿌리에 더 가깝게 하여 더 큰 자극을 준다.

15 식은' 까치교선' 으로 전통적인 남자가 여자 위에 있을 때의 * * 자세이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자세다. 남자는 위에서 여자의 다리에 엎드려 있다.

그동안 체력으로 여자를 쓰러뜨렸고 남자는 * * 과정을 완전히 통제했다. 이 자세는 특히 보수적인 동양 여성에게도 잘 어울려 평평하게 누울 수 있다.

남자의 * * 공세를 수동적으로 수용하기 위해 다리를 들어 올리면 남자가 스퍼트를 할 수 있어 여자 음부 앞의' GP 포인트' 를 더욱 압박하면 고공을 가져올 수 있다.

조수의 체험.

제 16 식은' 눈을 보양하다' 로 남녀가 옆으로 눕는다. 이런 자세는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다. 남녀가 모두 옆으로 누워 있고 쌍방이 주도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 가지 가능한 변화와 왜곡된 동작을 형성하고, 다정하게 키스할 수 있으며, 쌍방의 매력적인 눈빛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친밀함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합감, 친밀한 포옹입니다. 옆으로 누워 있기 때문에, 서로 부담스럽지 않다. 그들이 더 격렬한 동작을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세세히 음미하고 미룰 수 있다.

섹스의 즐거움.

17 식의' 끈끈고삐' 는 14 식의' 연꽃 거꾸로 매달아' 와 비슷하고, 여자는 양손으로 남자를 잡는다.

네모난 목, 깊은 눈빛, 몸 아래에서 더 세게 흔들면서 아래 남자들이 자극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남자는 수동적인 수용 * *,

성애의 시간과 과정을 연장할 수 있고, 쉽게' 참는다' 는 남자는 이런 자세를 취할 수 있다.

18 식 중 한 남자가 술을 빌려 미친 척하고, 술에 취했을 때 유샤는 꽃밭 앞에서 여자 허리를 안고, 시녀 유무에 관계없이 치마를 벗었다.

여자 측이 옆에 있는데, 나는 뿌리를 들고 옥정으로 곧장 달려가서 재미있고 낭만적이라고 느꼈다. 명말 춘궁화' 화영금진' 은 남녀의 인물을 그린 것이 아니다.

상황도 다양한 장면을 그려 당시의 로맨틱한 성, 문화, 사회의 면모를 충분히 드러냈다.

후정연' 19 식과 * * (항문교) 뒷마당식은 만명 동성애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항문성교도 이성애자가 사용하는 자세 중 하나이다.

첫째, 유명한' 금병매' 도 항문교차의 쾌감을 언급했다. 김사이성학 연구소의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의 약 43% 가 있다.

항문성교를 시도했지만, 22% 는 단 한 번밖에 해본 적이 없다. 여성의 절반은 통증 때문에 항문성교를 좋아하지 않는다. 항문성교는 남자에게 더 자극적이다

그렇습니다. 직장 괄약근의 수축은 남성들에게 담배를 피울 때 큰 쾌감을 느끼게 하지만, 여성의 경우 직장 괄약근은 질 같지 않습니다.

도로 벽 같은 스트레칭 윤활과 거대한 음경의 삽입으로 통증을 느끼지 않는 것이 어렵다. 여자들이 이렇게 하기를 원하는 것은 대부분 남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욕구, 쾌감이 있다면 정신 부분이 신체 부분보다 커야 한다!

제 20 식은' 무산 한 송이 구름',' 섹스할 때 아무것도 정하지 못한다',' 자세를 바꾸면 새로운 즐거움을 가져오고 사랑의 장소를 바꿀 수 있다' 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전통적인 침실을 제외하고 화장실, 서재, 주방, 거실, 식탁은 모두 열정적인 남녀들이 즐깁니다.

* * 장소. 그러나, 야외에서, 자연에서 자유롭게 섹스를 하는 것은 인간의 원시 동물 본능으로 돌아가는 흥분감이 있다. 비록 이것이 필요하지만

엿보이는 위험을 무릅쓰고 열애 중인 남녀는 자기도 모르게 섹스의 장소를' 외부' 로 옮기고 싶어 한다. 현대인은'

파파라치가 많기 때문에 외사를 처리할 때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멍멍! 멍멍! 멍멍! 그야말로 색변이다!

2 1 식은' 나비 두드리기' 로, 여기서 노는 재미가 자세의 변화보다 많다. 그 여자는 의자에 앉아 두 다리를 팔걸이에 걸치고 문에 길을 양보했다.

문이 활짝 열렸을 때, 남자는 뒤로 몇 걸음 물러서서 출발 동작을 하고, 돌진하여 열정적으로 섹스 게임을 펼쳤다.

제 22 식' 물고기 유애수' 는 고대인들이 남녀관계를' 어수의 기쁨' 이라고 묘사했고, * * 의 즐거움은 마치 물고기가 물을 얻는 즐거움과 같다.

영상 속 남녀는 * * 의 즐거움에 잠겨 동경을 자아낸다. 현대사회에서는 * * 장소가 욕실로 옮겨져 거품, 로션,

에센스, 샤워헤드, 스파 등. 재미를 더하고, 예능을 더하고,' 물고기가 물에서 헤엄친다' 는 재미와 맛을 즐겨라!

23 식' 에서' 화영금' 중 최소 4 분의 1 의 장면은 실외에 있고 남녀는 모두 개방된 실외 정원에 있다.

섹스는 만명이 개성 해방을 추구하고 예교에서 벗어나는 사회 개방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 그림의 여주인은 곧은 가는 나무에 기대어 하녀를 시켰다.

여자는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방석으로 몸을 편안하게 남자 추첨에 맞춰 그 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제 24 식은' 손에 연꽃을 쥐고 있다' 로 남녀가 앉은 자세로 서로 포옹하며 얼굴을 가까이 붙였다. 이 자리에서 남자는 쉽게 피우지 않는다. 머리, 순자를 갖는 것은 쉽지 않다.

연결의 자극. 이런 자세는 정신적인 수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생식기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이다.

몸은 일체형이다 (남녀의 체형은 모두 둥글고 조화를 상징한다). 이 자세는 또한 남자가 섹스를 할 때 조급해하지 말라는 것을 알려준다.

여성에게 섹스와 섹스의 긴밀한 결합과 부드럽고 다정한 포옹은 남자의 치열한 스퍼트보다 정신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