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피크닉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간단한 손으로 그린 자습서: 아름답고 귀여운 큰 텐트 그리기 ~ (계단 포함)

피크닉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간단한 손으로 그린 자습서: 아름답고 귀여운 큰 텐트 그리기 ~ (계단 포함)

피터토끼가 윈드미르 호숫가에서 목격한 동화 전원시간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폭소를 터뜨리고 따스한 애니메이션 영화' 피터토끼'.

이 영화는 반항소년 피터토끼가 채소밭의 주권을 쟁취하기 위해 한 무리의 형제자매들을 이끌고 맥그리거와 싸우며 각각 신통하게 행동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물론, 피터도 고전적인 영국식 유머가 가득한 토끼 전쟁에서 성장했다. 이야기는 따뜻한 결말로 끝나 이모를 웃게 했다.

이 영화는 대부분의 동화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100 년 영국 애니메이션 고전을 각색한 것이다. 이야기는' 이전' 부터' 옛날에 네 마리의 토끼가 있었는데, 그들의 이름은 플로프시, 머프시, 면꼬리, 피터' 였다. 이후 이야기 발전에 더 많은 친구들이 등장했다.

예를 들어, 제 사촌 벤자민은 샐러드에 샐러드드레싱을 너무 많이 넣어서 살을 빼지 못했습니다. 항상 신이 공격하는 돼지 선생과 귀를 숨기는 것을 좋아하는 토미 오소리. 이 파란 털갈색 털과 흰 배의 귀염둥이와 친구들의 고향도 진실하고 매혹적이다 ~

조용한 농지, 거대한 떡갈나무, 맑은 호수, 다양한 야생 동물, 조용한 영국식 전원 풍경, 동화 세계 같은 잉글랜드 호수 지역을 말하는 반면,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윈드미르 호수는 우리 이야기 주인공의 고향이다!

호수 지역은 피터토끼의 고향일 뿐만 아니라 영국인 마음의 옥토이기도 하다. 많은 시인들과 작가들이 이 땅을 사랑한다. 영국 낭만주의 시인 키츠는 "윈드밀 호수는 인생의 차이, 즉 나이와 부를 잊게 한다" 고 말했다.

피터토끼 이야기' 의 저자인 베아트릭스 포터의 영감은 호수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비롯됐다. 전원풍광과 각종 활발한 동물들이 그녀의 싱그러운 수채화 그림책의 장면과 선명한 인물이 되었다.

포터 양은 반평생을 이 아름다운 땅을 지키며' 피터토끼' 의 로열티를 모두 국가신탁기금에 위임해 관리하고 호수 지역의 자연경관 유지를 담당할 사람을 초빙했다. 지금까지도 호수 지역은 여전히 가장 원시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위적인 요인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포터 양은 공을 들일 수 없다.

윈드미르 호수를 유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를 타는 것이다. 호수에는 작은 섬이 몇 개 있는데, 양안은 청산과 시골 스타일의 건물이다. 녹지 공간, 계곡, 호수 사이에는 농장과 목장, 중세의 마을과 성, 풍화된 돌 울타리와 다리가 있다. 호수와 양안의 경치가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었다. 시각적 심미뿐만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정화이다.

Ponis 마을은 윈드미르 호수와 인접해 있어 호수 지역의 번화한 지역이다. 마을의 집들은 대부분 빅토리아 시대의 건축 스타일을 보존하여 영국식 별장에서 B& 스타일로 개조했다. B 호텔, 영국 정원, 우아하고 조용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도시 부근에는 많은 도보 여행 노선이 있다. 숲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청석길을 밟고, 땅 위의 낙엽 소리를 듣고, 가끔 몇 마리의 새가 숲을 날아간다.

조랑말의 가장 매력적인 곳은 피터 토끼 박물관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것은 실제로 피터토끼' 의 저자에 의해 이름이 붙은 비트릭스 포터 세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박물관은 포터 양의 이야기 장면 23 개를 수리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우리 앞에 나타난 것은 그림책에서 뛰쳐나온 전원세계였다. 장난꾸러기 토끼 피터, 물고기를 잡을 수 없는 개구리 제레미, 부주의한 엄마 제미마 오리 등.

박물관의 뒤뜰은 특별히 피터토끼 이야기 장면의 작은 정원으로 만들어졌는데, 바로 영화 속 농부 맥그레고의 채소밭의 모습이다. 피터가 가장 좋아하는 무 외에도 양배추, 브로콜리, 양배추 등 호수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채소가 있다. 작은 파란색 외투로 만든 허수아비도 있는데, 피터는 말을 듣지 않고 화원에 가서 훔쳐갔다!

박물관의 지하실은 관광객의 휴식을 위한 찻집이다. 장식은 피터토끼의 동화 스타일을 이어갔다. 벽은 모두 손으로 그린 삽화로, 메뉴는 모두 이야기에 나오는 사람과 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예를 들어 가장 인기 있는 피터토끼 PeterRabbit 'sPicnicBasket 은 동화 테마의 영국식 오후 차를 즐기며 소녀의 마음이 터질 것이다.

레이크 시인의 고향인 글래스미르 마을은 작지만 조용했다. 유명한 전원시인 윌리엄 워즈워스의 고향인 비둘기집에 가서' Iwanderedlonelyasacloud' 라는 말의 완곡한 분위기를 느끼거나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생강빵집에 가서 수제 생강떡과 영국식 홍차를 맛보는 것은 독특한 체험이 될 것이다.

레이젤은 하버스웨이트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 기차를 찾았고, 천천히 움직이며 리드미컬한 낭랑한 소리와 흰 연기를 내뿜었다. 시간이 급하지 않다면, 너는 마을을 돌아다니고 다음 기차를 타고 돌아갈 수 있다. 역에서는 노동자들이 기차에 석탄을 넣는 것도 볼 수 있다. 정말 산업혁명 시대로 돌아가는 느낌이다.

기차

◆ 국제출발: 맨체스터 국제공항에 도착, 공항 기차역은 윈드밀로 직행한다.

◆ 영국에서 출발: 영국의 대도시에는 런던, 버밍엄, 에든버러 등 호수로 가는 기차가 있다. 켄달의 Oxenholme 기차역에서 윈드밀로 기차를 갈아타세요.

◆ 예약&; 쿼리:

/

/

예약 조회 APP:Trainline

자가운전

M6 고속도로를 따라 호수로 들어가 고속도로를 내려가 A590 과 A59 1 을 따라 윈드밀까지 운행합니다. 런던에서 호수까지 차로 5-6 시간이 걸립니다.

국내교통

버스 사이트:

호수 투어 경로:

호수 지역에서 피터토끼의 동화 세계로 들어갔고,

피터토끼는 작가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로 들어갔다.

윈드미르 호수는 넓은 가슴으로

모두의 마음을 가라앉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에 뽑히다.

인생에서 가장 가볼 만한 50 곳 중 하나,

이것은 영국으로 여행하는 이유가 되기에 충분하다.

우아하고 다채로운 영국 마을은 네가 만나고, 음미하고, 기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스케치 자습서: 예쁘고 귀여운 큰 텐트 그리기 ~ (계단도 포함) 텐트에 대한 나의 호감은 어린 시절의 텐트에서 비롯됐다. 그때는 텐트가 매우 적어서 아버지는 특히 나를 데리고 캠핑을 나가시는 것을 좋아하셨다. 석탄난로, 텐트 하나, 행인들의 모든 시선을 끌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어릴 때부터 텐트를 쳤다. 우산뼈의 연결, 텐트의 고정은 모두 가능합니다. 기술은 확실히 좀 편파적이지만, 피크닉과 지상 식사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좋은 손재주를 배웠다.

전 세계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텐트를 칠 수 있다. 나는 텐트가 집보다 먼저 나타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동굴보다 더 사적이고 이동하기 쉽다. 이것은 행군, 방목, 방목장 사냥에 필수적이다. 지금도 밤에 낚시를 가면 작은 텐트를 가지고 푹 쉬어야 한다. 나중에 텐트는 여러 가지 형태로 발전했다. 화초를 재배하는 하우스, 모기장을 피하는 모기장, 밥을 덮는 쌀덮개 등등.

그래서 하나의 이치이다. 잘 생각하고, 손과 뇌를 사용하세요. 이것은 단지' 일찍 일어나서 아침 체조를 하는 것' 이 아니다.

오늘 고양이 어록: 산에서 캠핑을 할 때 작은 텐트가 반드시 큰 텐트보다 나쁠 필요는 없다. 도시 장터에서 큰 텐트 안의 물건이 반드시 작은 텐트보다 좋은 것은 아니다. 욕심도 없고, 크지도 않고, 자신에게 맞는 텐트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좋다.

감독 비감의 삼촌 (김마상 최우수 신세대 감독) 30 세의 중국 감독 비경은 젊고 전설적인 경력에서 낯설고 익숙한 영화 두 편을 완성했다.

。 그중 20 15 로가노상 수상자인' 길가소풍' 과 칸 영화제에 진출한 영화' 지구의 마지막 밤' 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을 것 같다. 작품의 형식과 내용은 모두 경솔한 시간과 예측할 수 없는 기억을 포함한다. 이것이 피간 작품의 핵심이다. 길가소풍' 의 중국어명은 처음에는 페르만도 페소아의' 놀라움 기록' 에 따라 명명되었고,' 지구의 마지막 밤' 은 칠레 소설가 볼란호의 동명 단편 소설집에서 나왔다.

현실주의 영화제 장면의 UFO 와 마찬가지로 그의 영화는 중국 독립영화의 사회적 현실 맥락에서 더욱 조화롭지 못하다.

필의 영화가 현실과 동떨어진 것은 아니다. 대신, 그들은 특정 장소와 문화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제 생각에는 한 세대의 감정이 있습니다. 그를 차별화시키는 것은 영화를 정련하는 꿈과 추억에 대한 대담하고 넓은 추구였다.

이 두 영화에서 필은 그의 고향인 구이저우케리를 둘러싸고 자기만의 세계를 만들었다. 언뜻 보면, 그의 서술은 너무 풍부하고 복잡한 것 같은데, 비록 그들의 기본적인 행동은 매우 간단하지만, 보통 반환, 여행, 추구를 포함한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실종에 관한 것이다. 이 영화에서 이야기는 사라진 사람과 잃어버린 시간에 의해 전개된다.

。 타임슬립은 필영화의 핵심이다. 몽타주와 연속적인 동작 기교에 의지하여 물리적 공간의 붕괴와 초월, 그리고 여러 시공간의 신비로움을 내포하고 있다.

길가 피크닉 특색 465,438+0 분 후속 촬영.

여러 가지 교통 수단에서 산길, 좁은 골목을 따라 배를 타고 강을 건너 강변 마을 부근에서 목표군을 추적한다. 지구의 마지막 밤' 후반부에는 한 시간 동안 중력에 도전하는 렌즈 조합이 포함되어 있다. 케이블과 드론을 통해 주인공은 산꼭대기에서 버려진 건물의 미로에 던져졌다.

길가 소풍' 의 주인공 진승은 중년의 시인으로, 한때 범죄자로 케리의 낡은 진료소에서 일했다. 배우는 필의 삼촌이다. 단편 영화' 금강경' 에서 시인 겸 가수 역을 맡은 적이 있다. () 진노는 그의 조카 웨이의 보호자이고, 위위는 진동생 외국인의 아들이다. 처음 30 분 동안, 평생 동안 그의 글 속의 인물과 그들 주변의 더럽고 쓰레기투성이인 환경을 단편적으로 소개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앞뒤로 공을 차고 있고, 파란색 자수 슬리퍼 한 켤레가 강바닥에 떠 있다. 이 신비한 삽입물들은 소급 의의가 있다.

그런 다음 바틱 프린트된 우산을 통해 어디에나 있는 거울이 또 하나의 신비로운 시 서사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첸이 지하 터널에서 바나나를 찾을 때, 또는 뉴스가 종잡을 수 없는' 야인' 을 보도할 때 영화는 종종 초현실적이다. "공간이 제한되어 불안정하다: 흔들리는 놀이공원은 무성한 식물을 통과한다. 첸의 집은 폭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경고나 설명 없이 주행 중인 기차의 이미지가 벽에 나타났다.

길가 소풍' 은 구이저우의 아열대 지역을 엿볼 수 있게 해 주는데, 이 점은 화면에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여기에는 많은 강, 동굴, 가파른 석회암이 있다. 구이저우는 여전히 몇 소수 민족의 고향이며, 소수민족은 구이저우 인구의 3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본인은 묘족 출신이고, 묘족 전통문화는 갈대와 대나무 피리로 유명하다.

문학을 전공하고, 그는 그의 시 일부를 영화로 각색했다. 영화의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끊임없이 사람들을 황홀한 상태로 유도하고, 심지어 중요한 줄거리까지, 첸의 기본 배경 정보를 포함하여 몽환적인 단락에 내장되어 있다. 그의 죽은 아내를 포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나중에 길가 피크닉은 하마터면 도로 영화가 될 뻔했다. 첸은 케리를 떠나 위위를 찾아갔고, 위위는 외국인에게 팔렸다.

。 진씨는 옛 동료 조대경의 의뢰를 받아 테이프 한 상자와 프린트 셔츠 등 몇 가지 기념품을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한 옛 연인에게 선물했다. 이 여정은 그를 맥촌으로 데려갔는데, 그곳에서 영화는 점차 시간 왜곡의 형태를 밝혀냈다. 첸은 맥촌을 거닐고 있는데, 카메라는 가끔 그를 떠나 다른 배역들과 동행한다. 그는 일찍이 길가 음악회에 참가한 적이 있다. 이런 불가능한 미묘한 시간 단락이 기억인가 예감인가, 아니면 둘의 조합인가? 오토바이를 타고 그를 마중하러 온 그 젊은이는 위웨이라고 하는데, 머리를 감겨 준 이발사는 그의 죽은 아내처럼 보였다.

이 긴 장면은' 새사람' 과 그 비슷한 영화처럼 감독의 재능을 과시하는 경우가 많다.

중요한 것은 연속성의 착시입니다. 하지만 Bi 는 실제 은행을 돌파할 때까지 탈코프스키의' 시간 압력' 개념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이런 수법은 가장 간단한 영화 편집 수법으로 실현할 수 있지만, 편집은 종종 시간을 바꾸는 것을 의미하고, 이렇게 하는 것을 거절한다.

불경 《금강경》에 한 마디가 있는데, 말하는 것은.

과거의 심정은 얻을 수 없고, 지금의 심정은 얻을 수 없고, 미래의 심경은 얻을 수 없다.

"이 영화의 궁극적인 목표는 단일한 안정이지만 불안정한 현실이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피감의 렌즈 언어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비정신적 배경이 있다는 것이다. 인터뷰에서 비비는 자신의 오랜 재능을 자신의 결혼식 사진작가 배경 덕분으로 돌렸다고 풍자했다. 마치 영화에서 미용실과 여행을 거슬러 올라가는 장면처럼. 그의 어머니는 이발사이고 아버지는 운전기사이다.

요컨대, 필은 영화가 정신공간을 만들고 신체감각을 전달하는 잠재력에 관심이 많다 (그가 최근 가장 좋아하는 10 영화에 포함된' 중력력').

그의 야망은' 지구의 마지막 밤' 에서 더욱 구현되었다.

。 지구의 마지막 밤' 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시대의 잘못된 모자이크 삽화이고, 두 번째 부분은 밤의 꿈이다. 이 영화는' 길가 소풍' 의 범위를 한 유형으로 확대했다. 본질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혼합으로 예산이 더 크다. 출연진으로는 탕웨이, 장아이가 등 영화배우들이 포함됐다. 필은 영화에서 갈망하는 화외음으로 왕가위를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내가 그녀를 볼 때마다 나는 다시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이런 억압적인 느낌.

이 영화의 남자 주인공 무로 (황각 분) 는 상실과 아쉬움에 시달리는 또 다른 방랑 고독자이다.

。 그는 다양한 부적이 있는 케리에 갔다. 한 장이 깨진 시계 뒷면에 그의 전화번호 사진이 한 장 있다. 녹색 책 한 권에 주문이 들어 있어 집을 회전시켜 많은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과거에 사는 것은 너무 무섭다!" 한 캐릭터가 말했다. 케리가 아버지를 위해 거행한 장례식에서, 로는 그의 오랜 친구인 백고양이와 그의 오래된 애치먼을 회상했다. 만기문 의남의 갱단 남자친구가 백고양이를 죽였다.

영화는 과거와 현재, 또는 현실과 상상의 줄다리기를 상연했다. 나로가 녹색 옷만 입은 이 홍안화수와의 관계를 회상할 때, 그는 자신의 기억의 진실성을 의심했다. 오늘, 그는 만기문 에먼을 찾아갔는데, 흰 고양이의 어머니였다. 그녀는 이전에 이발사였으나, 지금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다음은 길고 자극적이며 매끄러운 여행이다.' 길가 소풍' 후속촬영보다 더 대담하고 복잡한 쾌거다.

이 3D 영화에서 로는 처음으로 똑똑한 아이를 만났다. 그는 아마도 더 젊은 흰 고양이일 것이다. 어린 소년이 오토바이를 타고 그를 T 탑으로 데려갔는데, 로는 케이블 하나를 통해 산중턱의 당구장에 떨어졌다. 이곳의 사장은 다른 사람이 아닌 것 같은데, 바로 만기문 에만인데, 그녀는 그녀가 케이진이라고 주장한다. 나중에, 그들 둘은 마을 광장으로 떠내려갔고, 노래방 경기가 진행 중이었고, 빨간 머리의 한 여자가 곤경에 처했다. 추적 카메라가 길고 복잡하기 때문에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그러나, 한 가지 의외의 일이 있다. 로의 긴 밤은 즉흥 탁구 경기의 결과에 달려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누군가가 압력을 받고 당구를 치는 능력에 달려 있다.

대지의 마지막 밤' 제 1 부에서 나에게 영향을 준 인물은 제 2 부에서 다른 형식으로 나타났다. 비수기의 유자 갈증, 흰 고양이가 사과를 먹어도 핵을 토하지 않는 음악, 주문, 감옥 창문의 래스터 도안을 포함한 거의 모든 세부 사항은 영화가 활성화되는 꿈속에서 반복되거나 변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현기증은 집착과 이중신분에 관한 이 이야기의 가장 두드러진 시금석이지만, 그 구조는 어느 정도 무헬란도의 같은 구조에 기인한다.

어떤 사람들은 후효현의' 암살자 은모' 가 그림이고, 필의' 길가 소풍' 이 시라고 말한다. 비는 또한 데이비드 린치와의 탄복을 공개적으로 표명했다.

피감의 영화는 흐릿한 먼 기억과 데자뷰 꿈을 가지고 있다.

。 만약' 지구의 마지막 밤' 전반부가 끊임없이 미끄러지고 발밑의 지상 운동으로 정의되는 꿈 상태를 묘사한 것 같다면 후반부는 또 다른 꿈, 깨어있는 꿈, 자유롭게 떠다니는 의식의 구현이다. 그렇게 많은 황홀한 이야기의 낡은 함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모든 것이 꿈이다' 는 우여곡절 결말. 그의 수법과 큰 고된 곡예를 이루기 위해서는 다른 기교가 필요하다. 그는 카메라를 계속 구르게 하고, 인물을 계속 움직이게 하고, 회전하는 방과 불타는 불꽃놀이를 하게 하는 것은 모두' 꿈에서 깨어나는 것' 이 일종의' 죽음' 이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개의 반저속 조수는 아이폰 XS 추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체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