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거울의 진품을 어떻게 식별하나요?

동거울의 진품을 어떻게 식별하나요?

청동거울은 일반적으로 주석 함량이 높은 청동으로 만들어집니다. 고대에는 청동거울은 구리로 만든 거울로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없어서는 안 될 생활용품이었다. 그것은 잘 만들어졌고, 모양이 아름답고, 무늬가 아름답고, 비문이 풍부하며, 고대 중국 문화유산의 보물입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청동거울 상나라 청동거울은 온통 원형이다. 거울면은 편평하거나 약간 볼록하고, 거울몸체는 얇고, 뒷면 중앙에는 아치형의 활모양(또는 다리모양) 버튼이 있습니다. 서주(西周)나라의 청동거울 역시 둥글고 평면 또는 약간 볼록한 거울 표면과 얇은 거울 몸체, 활 모양, 반원형, 직사각형 등 다양한 유형의 거울 단추가 있습니다. 일반 거울, 무거운 고리 거울, 새와 동물 패턴 거울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때는 주로 일반경을 사용하였으며, 서주중기에는 문양이 있는 청동거울이 등장하였고, 서주말에는 거울 뒷면의 문양이 바뀌면서 전통성을 깨뜨렸다. 스타일.

일반거울 : 거울 뒷면에 무늬가 없습니다. 무거운 고리 무늬 거울: 거울 표면이 약간 볼록하고 뒷면에 ​​활 모양의 단추가 있으며 무거운 고리 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새와 동물 무늬 거울: 거울 몸체는 직선이며 뒷면에 두 개의 평행한 활 단추가 있습니다. 버튼 상단에는 사슴 문양이 있고, 하단에는 날개가 펼쳐진 새 ​​문양이 있습니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 춘추시대와 전국시대는 고대 중국 청동거울의 발전사에서 성숙하고 큰 발전을 이룬 시기이다. 청동거울의 주조중심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청동거울이 하(夏), 상(商), 주(周)삼대를 바탕으로 급속하고 종합적으로 발전하였다. 청동거울의 주조 공정과 주조 횟수 모두 이전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기가문화와 상나라, 주나라 시대의 청동거울은 대부분 장식이 없는 단순하고, 장식이 있는 것은 주로 기하학적 문양이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장식의 종류가 크게 15개로 나타났으며, 수묵문, 금은교직문, 노천조각문 등 다양한 특수 공예 장식예술이 등장하였다. 초기 청동거울은 소박하고 투박했으나 춘추전국시대를 거쳐 제작과 개량을 거쳐 아름다운 경지에 이르렀다. 춘추청동거울의 양식은 서주청동거울의 전통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단순한 거울이 주류를 이루었고, 단추는 고정되지 않았으나 여전히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 동시에 봄과 가을 청동거울은 많은 중요한 발전을 거쳤습니다. 이는 청동거울의 원형 형식을 깨고 사각거울을 탄생시켰으며, 포지티브 라인과 단순한 구성 기법으로만 윤곽을 잡은 초기 청동거울 문양을 표현의 측면에서 변화시켜 복잡한 개방형 문양을 만들어냈다. 패턴, 봄과 가을 청동 거울은 청동의 발전을 따라 잡았으며 장식 내용은 시대의 특징입니다. 이것이 전국시대 청동거울의 비약적인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춘추시대 중후기부터 전국시대 초기까지. 이 시기에 등장하여 유행하게 된 거울의 종류로는 일반 거울(전면 거울, 단일 원형, 이중 원형 볼록 끈 일반 거울), 순수 바탕 무늬 거울(사각형 거울이 거의 없으며 패턴에 바탕 무늬가 있음, 비문은 없음), 모자이크 거울, 4산 거울, 다중 버튼 거울 등 대부분의 거울은 둥글지만 정사각형 거울도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미러 본체 재질은 얇고 가장자리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적인 형태가 규칙적이어서 경쾌하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거울버튼은 주로 활 모양의 버튼이지만, 버튼 상단에는 1~3개의 볼록한 끈 패턴으로 장식된 경우가 많아 '끈 패턴 버튼'이라고도 불린다. 거울 뒷면에는 장식무늬가 없으며 초기를 제외하고는 모두 사라졌다. 장식은 섬세하고 바탕 무늬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국시대 중기에는 청동거울의 종류가 다양하였다. 청동거울의 문양도 바뀌었다. 예를 들어 모자이크거울의 나뭇잎무늬 거울은 단순한 삼엽경에서 팔엽거울로 바뀌었고, 구름과 천둥이 있는 모자이크잎거울도 있다. 패턴. 사산거울의 산문자는 굵고 짧은 것에서 가는 것으로 바뀌었으며, 산문자 사이에는 꽃잎무늬, 긴잎무늬, 밧줄무늬 등이 있어 상당히 복잡하다. 또한 5개의 산거울과 6개의 산거울이 있습니다. 이때 등장한 거울의 종류로는 마름모꼴 거울, 동물무늬 거울, 판지무늬 거울, 연속 호무늬 거울, 금은 엇갈린 거울, 채색거울 등이 있다.

전국후기부터 진나라말까지 네엽반지경, 반지마름거경, 호무늬가 있는 삼겹운엽문지반지경이 등장했다. 한대에서는 전국시대의 거울 외에 기사도 문양 거울, 표범 문양 거울, 풀 문양 거울, 성운 거울, 구름과 천둥호 거울, 새와 동물 문양이 있는 일반 거울, 신화 속 짐승이 있는 거울, 연속적인 호와 비문이 있는 거울, 이중 원이 있는 비문이 있는 거울, 네 개의 가슴과 짐승이 있는 거울, 여러 개의 가슴과 짐승이 있는 거울, 변형된 네잎 거울. , 신화의 짐승이 있는 거울, 초상화 거울, 용과 호랑이 무늬가 있는 거울, 호가 있는 일광 거울, 네 가슴 신의 거울, 일곱 가슴과 사 신의 새와 동물 무늬가 있는 거울 등. 한나라는 우리나라 청동거울이 발전하는 중요한 시기였다. 한대 거울은 전국시대보다 가장 많이 출토되어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제작형태나 예술적 표현기법 면에서도 크게 발전하였다. 그 발전추세를 보면 한나라 무제시대, 서한말 왕망시대, 동한중기에 중요한 변화가 일어났다. 서한 초기는 전국 거울과 한 거울이 교대되는시기였습니다. 한 왕조의 우 황제 주변에서 새로운 유형의 거울이 인기를 얻은 것은 서한 왕조 중반이 되어서였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유형의 거울은 후대의 청동거울 개발에 연결 역할을 했습니다.

삼국·진·남·북시대 고고학 발굴에서 출토된 청동거울에 대한 자료에 따르면, 이 시기에는 다음과 같은 종류의 청동거울이 유행하였다: 신화수경: 신화수경을 재배치한 것 , 감싸는 신화적인 짐승 거울, 그림에는 부처와 짐승의 거울이 함께 제공됩니다. 변형 네잎 문양 거울 카테고리: 변형 네잎 운전 봉황 거울, 변형 네잎 불조 및 봉황 거울, 변형 네잎 동물 머리 거울, 이중 마름모 거울 및 상서로운 동물 거울. 이때 청룡, 백호, 붉은 새, 흑현무암, 신화의 짐승 등이 결합되어 장식적 주제를 이루게 되었다. 당시 비문은 문자 때문에 해독하기 어려웠다. 비문이 새겨진 거울이 일부 발견되었지만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거울은 거의 없습니다. 연대순으로 가장 많이 발견된 비문은 황룡은요, 건흥, 오풍, 태평, 수안, 감로, 풍황 등을 포함한 오경에서 발견되었다. 삼국, 양금, 남조 및 북조에는 새로운 거울 종류가 많지 않았다. , 그들은 주로 한 거울의 스타일을 따랐습니다. 당시에는 청동거울의 종류가 많지 않았고 종류가 집중되어 있었으며 혁신도 거의 없었다. 이때 신화적인 짐승거울이 가장 널리 퍼졌다.

4개의 잎과 8개의 봉황으로 구성된 변형 거울 중 대다수는 4개의 잎과 8개의 봉황으로 구성된 변형 거울입니다. 청동거울의 발전사로 볼 때 이 시기는 침체와 쇠퇴의 시기였다. 당나라, 수나라, 당오대 시대는 우리나라 청동거울 발전사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역사적 시기였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의 청동거울은 이전 세대에 비해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구리 합금에는 주석 성분이 증가하여 구리 거울의 질감이 은빛으로 나타나 아름답고 실용적입니다. 청동거울의 형태는 이전 세대의 원형과 사각형의 형태를 계속 사용하는 것 외에 마름모형과 두꺼운 새, 동물, 포도문의 거울도 제작하였다. 그리고 달궁, 불멸, 산수 등 사람들의 삶과 이상, 길상,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반영한 그림이 거울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참신한 주제와 화려한 장식, 절묘한 솜씨를 갖춘 금은 평면 거울과 자개 거울이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당나라 청동거울의 특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당나라의 높은 예술수준의 산물이다. 수당시대의 청동경 개발은 세 단계를 거쳤다. 수나라 전기와 당나라 전기에는 청동거울의 주제장식이 주로 상서로운 동물이었고, 상서로운 동물거울이 상대적으로 유행했으며, 수당나라 발전과정에서 길수경은 중요한 유형이었다. 고대 중국 청동거울의 전통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혁신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서로운 동물 포도 거울은 당나라의 눈길을 끄는 유형의 거울로 당나라 거울을 주제로 한 장식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당고종 시대부터 당덕종까지 청동거울 장식에 새로운 형태, 새로운 주제, 새로운 스타일이 등장해 청동거울을 화려한 시대로 이끌었다. 당덕종부터 당오대 말기까지 새거울, 상서로운 꽃거울, 판롱거울이 주로 유행했다. 당나라 거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예술적 스타일이나 기법의 다양성이다. 청동 거울 예술은 또한 풍부한 "당나라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송, 요, 금과 청동거울 당나라 이전 중국의 청동거울은 주로 원형이었으며 정사각형은 거의 없었다. 송대 이후에는 과거의 원형, 정사각형, 해바라기형, 마름모형 거울을 계승한 것 외에 해바라기형, 마름모형 거울이 가장 일반적이었다. 가장자리는 당나라의 가장자리와 다르며 일부는 더 곧고 육각형 거울을 형성합니다. 그 외에도 손잡이 거울, 직사각형, 치킨 하트형, 방패형, 종형 삼각대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꽃, 식물, 새와 동물, 풍경, 작은 다리, 발코니,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장식적 주제의 청동거울이 많이 있으며, 평범한 거울과 가장자리가 좁고 무늬가 없는 작은 단추가 있는 거울도 이러한 주제로 강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삶. 그 밖에도 일부 신, 인물 이야기 거울, 팔괘 거울 등이 있다. 금나라 청동거울 최근 수십년간 고고학 발굴을 통해 출토된 금나라 청동거울을 보면 본체와 문양도 매우 풍부하다. 한나라, 당나라, 송나라 시대의 청동거울 기술을 모방한 것이 많지만 독특한 문양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것에는 이중 전면 거울, 역사적 인물 이야기 거울, 용 거울, 상서로운 동물 거울, 상서로운 꽃 거울 등이 포함됩니다. 금나라 청동거울의 장식문양은 한나라, 당나라, 송나라의 청동거울 문양을 모방한 것이며, 둘째, 전자의 문양을 흡수하여 새로운 문양을 창조한 것이다. 물고기자리 거울과 캐릭터 이야기 거울이 더 일반적이며, 특히 물고기자리 거울과 어린이 등반 지점 거울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원나라 청동거울 원나라 청동거울은 마름모 6개나 해바라기 6개로 이루어진 형태가 대부분이나 장식이 거칠고 투박해졌습니다. 이때 청동거울로는 원4년 모란문경, 선녀경, 인물이야기경, 쌍용경, 수산복해문경, 일반거울, 용문경 등이 있다. 명나라에는 홍무년에 제작된 용문경과 명선덕년에 제작된 글자거울(단추에 글자가 새겨져 있음), 대순삼년거울(새겨져 있음)이 있다 버튼에) 명나라 말기 봉기의 지도자 Li Zicheng이 만들었습니다. 명나라 이후에는 청동거울이 점차 유리거울로 대체되었습니다.

청동거울 원명대 이후에는 청동거울 생산량이 더욱 감소했으며, 전통적인 양식 외에도 물고기자리 문양, 쌍룡문양, 유이의 일대기와 같은 인물 이야기 등이 있다. 비교적 새로운 스타일. 그러나 당시의 청동거울은 조잡하게 제작되었으며, 대부분 연대순의 명문만 있을 뿐 장식은 없었다. 이 시기, 특히 명나라에서는 한경과 당경을 모방하는 경향이 매우 컸으며, 모조 청동거울의 대부분은 한나라의 유보문경과 당나라의 길수포도경이었다. 모조 청동거울은 일반적으로 모양이 더 작고 장식성이 더 뛰어나며 한나라와 당나라 청동거울의 과거 스타일이 없습니다. [이 문단 편집] 골동품 거울의 식별 골동품 거울을 식별하려면 먼저 모조 거울의 종류와 모조 거울의 시대를 이해해야 하며, 특히 다양한 시대의 모조 거울의 특성과 규칙을 알아내야 합니다. 모조거울의 시대 소위 모조거울의 시대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우리나라에서는 언제부터 골동품 거울이 생산되기 시작하였는가? 둘째, 모방거울 중 어느 시대의 거울이 모방되고 있는가? 한 가지 의견은 당나라부터 골동품 거울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송나라 이후에는 궁전과 사람들 사이에서 골동품 거울이 인기를 얻었으며 모든 스타일의 거울이 모방되었습니다. 한 가지 견해는 골동품 거울의 모방은 송나라에서 시작되었지만 당나라에서는 한 거울의 모방이 송나라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설은 송나라가 한경을 모방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과거 한경을 모방한 것으로 여겨졌던 송나라 거울이 실제로는 명나라의 거울을 모방한 것이 많았다. 모방기법 거울을 모방하는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초기거울을 이용하여 주형을 직접 복제하는 방법, 복제물을 이용하여 주형을 모방하는 방법, 깨진 거울을 접합하는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방법은 간단하고 만들기도 쉽습니다. 원본 거울은 문양과 명문이 선명하고 선이 매끄러우며, 직접 복사한 거울은 거울 모양은 동일하지만 문양과 명문이 흐릿하고 선이 매끄럽지 않아 칙칙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 거울 중에는 세월이 흘러 잘 제작되지 않은 거울도 있고, 글자와 문양도 흐릿한 경우도 있다. 거울 모양, 장식, 비문이 동일할 경우 거울 몸체의 구리 품질과 두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원본 거울을 모형으로 사용하여 주형을 만드는 경우는 최소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주조 거울의 모양은 다르지만 원본 거울의 장식 문양과 글자를 완전히 모방한 경우입니다. 비문과 장식은 비슷합니다.

두 번째는 원본 거울을 복사로 사용했지만 거울 장인이 조각된 문양과 명문도 추가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주조 거울의 문양 중 일부는 명문 시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분명히 한 거울이지만 명나라 비문이 있습니다. 거울에는 일부 모양과 패턴이 있습니다.

깨진 거울을 이어붙이는 방법도 있는데, 청동거울을 접착하여 수리하는 방법이 있는데, 발굴된 청동거울 중 온전한 것은 거의 없고, 깨진 조각을 통째로 용접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또한, 거울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녹색 녹이 있는 곳은 구리 녹으로 수리합니다. 모조거울의 종류 시대에 따른 모조거울의 종류는 서로 다릅니다. 같은 종류의 거울이라 할지라도 시대에 따른 모조품의 강조점이 다릅니다.

당나라의 모조 거울: 당나라에도 모조 거울이 있었나요? 여전히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송나라 거울의 모방: 송나라가 한경을 모방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송나라가 한경을 모방했지만 주로 당경을 모방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송나라가 한나라와 당나라의 청동거울을 모방한 것이 사실이다. 모조 한 거울 : 햇빛 거울, Zhaoming 거울, Qingbai 거울, 초상화 거울, 일반 거울, 용 및 호랑이 거울. 진 왕조의 모조 거울: 진 왕조는 주로 한, 당, 송 거울의 문양을 모방했습니다. 모조 한 거울 : 성운 거울, 네 가슴 "가정 부"거울, 햇빛 거울, 조명 거울, 규칙 거울, 사수 거울, 초상화 거울, 순결 거울, 용호 거울. 모방 당나라 거울: 바다 짐승 포도 거울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모방 노래 거울: 꽃 거울, 팔괘 거울, Huzhou 거울.

명, 청, 민국 시대의 모조 거울: 골동품 거울은 매우 인기가 높았으며 모든 시대의 거울을 포함하여 궁중과 백성 모두를 모방했습니다. 전국 시대의 모조 거울 : 일광 거울, 조명 거울, 규칙 거울, 반용 거울, 용호 거울, 쌍 봉황 거울, 초상 거울, 판지 거울. 모조 당나라 거울: 바다 동물 포도 거울, 꽃과 새 거울, 곡선 동물 거울. 송나라의 모조 금거울: 인물 이야기 거울, 호주 거울, 물고기자리 거울, 비문 거울. 위 각 시대의 모조거울의 종류로 보면 비문거울, 규칙거울, 초상거울, 한대 니광경, 조명거울 등의 용호거울, 해수포도거울, 길수거울, 당나라의 꽃과 새 거울, 송나라의 호주 거울과 팔괘 거울은 후대에 의해 모방되는 중요한 유형의 거울입니다. 그 중 한나라의 니광경과 조명경은 거의 모든 왕조가 모방하였다. 각 시대의 모조거울을 명확히 하고, 모조거울을 식별할 수 있는 핵심영역을 확실하게 그려낸다. 시대마다 청동거울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갖고 있으며, 그 시대의 정치, 경제, 사상, 문화, 관습의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모조거울은 실제거울의 특성을 가지지만 결국 그 시대의 산물은 아니며, 모조거울이 위치한 시대의 어느 정도 일정한 특성을 보여야 한다고 믿어진다.

모조 거울의 동질 특성은 각 시대마다 다릅니다. 송나라 이래로 우리나라의 구리경합금 조성은 중요한 변화를 겪었으며, 주석 함량은 현저히 감소하고 납 함량은 증가했으며 아연 함량도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구리의 품질과 색상이 변경됩니다. 이것은 골동품 거울과 진짜 거울을 구별하는 중요한 측면이 될 것입니다. 송나라의 모조 거울은 한나라와 당나라의 모조 거울만큼 좋지 않습니다. 품질은 부드럽고 놋쇠 같으며 노란색에 붉은 빛이 번쩍입니다. 금 모조 거울은 일반적으로 청동 모조 송 거울보다 약간 더 노란색입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황실 모조 거울은 황동으로 만들어졌지만 명나라의 모조 거울은 노란색에 흰색 섬광이 있었고, 청나라의 모조 거울은 노란색에 노란색 섬광이 있었습니다. 외관이 다릅니다. 합금 구성의 변화로 인해 질감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면 필연적으로 청동 거울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송·금대의 문자거울은 거친 동으로 만들어져 문양이 흐릿하고 선이 거칠어 칙칙해 보인다. 명청시대의 모조거울 장식은 한당시대의 모조거울 장식보다 훨씬 덜 정교하고 두께도 송대거울만큼 두껍다. 이는 모조거울에 주석 함유량이 많은 것과 관련이 있다. 명청 시대에는 아연 함량이 크게 감소하고 아연 함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물론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아주 좋은 모조 거울도 있습니다. 다른 모양. 청동거울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지 않고 뒷부분이 작음에도 불구하고 이 작은 면적에서 다양한 시대의 장인들이 문양, 비문, 모양, 문양을 나누는 띠, 가장자리, 버튼, 버튼 시트 등이 매우 다양합니다. 시대에 따른 다양한 부분의 특성을 비교하며, 미세한 변화까지도 파악하는 것이 진짜 거울과 모방 거울을 구별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몇 가지만 언급하면, 송나라에서는 당나라의 마름모꼴 거울과 해바라기 모양의 거울을 모방했는데, 당나라에서는 이러한 거울이 모두 바깥쪽 모양이었고, 송나라에서는 짝수형 거울이 더 많았습니다. 팔각형에서는 당송시대의 원호 모서리의 곡률이 달랐다. 금나라의 모조거울에는 어느 왕조의 모조품이든지 정부의 검열을 받은 글자와 그림이 새겨져 있으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명청시대의 모조거울은 모서리가 직선인 것과 날카로운 모서리를 갖고 있다. 버튼은 상당히 다릅니다. 명대에는 대부분의 은괴 단추가 사용되었는데, 명청대 단추의 윗면은 편평했고 송·원대 모조 거울보다 면적이 훨씬 컸다. . 콘텐츠를 추가하세요. 모형을 모방하기 위해 원본 거울을 사용할 때 당시 장인은 장식과 비문을 추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가된 문양과 명문의 내용과 형태는 매우 자의적이고 명확한 규칙이 없지만, 많은 모조거울의 추가된 내용으로 볼 때 대다수가 명문이 추가된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명문의 대부분은 나중에 추가되는 것은 거울 주조 작업장, 상점 및 장인의 이름이며 극소수는 청동 거울 사용자의 이름이어야합니다. 추가된 명문의 위치로 판단하면 원본 거울의 장식 내용에 따라 대략 여러 가지 상황이 존재한다. 원본 거울에는 문양만 있고 글자는 없다. 추가된 글자는 대부분 문양의 한두 군데에 있어 원래 장식의 일부를 억제한다. 원본 거울의 내부 부분은 장식으로 장식되었고, 외부 부분은 장식 내부에 추가된 그림과 텍스트 중 일부가 채워졌습니다. 원본 거울에는 장식이 없고 명문만 있습니다. 명문이 있는 단일 원형 거울인 경우, 명문이 있는 이중 원형 거울인 경우 일반적으로 추가 명문이 추가됩니다. 외부 링 비문. 대략적인 계산에 따르면 추가된 비문은 Gong, Chen, Sun, Da, Cao, Li, Lu, Zhao, Ma, Qijia, Caopu, Kong Ji, Lu Zao, Ma Qing, Lu Jiazao, Zhang Jiazao, Li Made in입니다. Li Pu가 만든 Taishan은 Li Jingzhen이 돼지나 개인 것처럼 가장하며 Qi 가족이 청동 교환을 보장하고 Xie Shaotang이 만든 교환 청동을 보장합니다. 이렇게 추가된 내용 중 일부는 매우 눈에 띄는 반면 일부는 더 미묘합니다. 원래 거울은 한 눈에 볼 수 있는 작은 면적의 평평한 표면이었지만 때로는 패턴의 복잡함과 모호함으로 인해 깊이가 없었습니다. 이에 주목하여 일부 중요한 기록까지도 기록에 포함시켰으며, 나중에 내용이 추가된 복제 거울을 원본 시대 거울로 표기하는 실수도 있었습니다.

허페이 중푸 예술 검사 센터는 2015년 중국 과학 기술 대학 첨단 기술 연구소에 설립되었으며, 골동품 예술품의 스펙트럼 탐지 및 연대 측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골동품 기술 경험과 ​​기술. 센터는 전국 거의 모든 가마 입구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센터에서는 첨단 형광 분광계와 고화질 디지털 관찰 현미경을 사용하여 문화 유물로 의심되는 부분에 대한 비파괴 검사를 수행합니다. 하드웨어 시설 외에도 영국 대학 및 기타 전문 연구 기관의 상대적으로 완전한 고대 도자기 데이터베이스, 청동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전통적인 전문 육안 검사를 제공하는 동시에 과학적 검사 방법도 장려했습니다. 센터는 에너지 분산형 X선 형광 분석(EDXRF)을 사용하여 예술 작품의 주요, 2차 및 미량 원소의 구성을 테스트하고 분석하여 작품의 구성에서 특징적인 "지문" 요소를 찾아내고, 이는 기원 연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대 예술품의 연대 측정 및 진품 식별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현재는 전통적인 평가와 과학적 평가를 결합한 중국의 전문 평가 기관입니다. 업계에서 처음으로 전통적 평가와 과학 및 기술 평가를 결합한 '이중 트랙' 문화 유물과 예술품 평가 방법을 제안한 이후 센터는 확고한 자체 경영 철학을 실천해 왔으며 수집, 감상, 보호 및 예술품의 수집, 감상, 보호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문화 유물과 예술품의 활용 보존 산업은 국제적, 과학적 목표를 향해 발전해 왔으며 이는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센터는 "사실에서 진실을 찾고, 허위를 거부하고 세련을 추구한다"는 경영 철학과 "객관성, 공평성, 공정성"을 고수하며 대다수 수집가를 보호하고 수집가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과학 기술 평가와 전통 안과학의 결합을 고수하고 업계의 선진 개념을 선도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업계의 유리한 자원을 통합하여 수집가와 기관을 위한 협력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위한 넓은 공간을 열어 문화와 박물관 평가는 진정한 수집 기관이자 수집가와 감정가의 친구입니다.

형광분광연대측정방법센터는 첨단 대규모 초대형 시료실 형광에너지 분광계와 고화질 디지털 관찰현미경을 활용해 문화재로 의심되는 부분에 대한 비파괴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하드웨어 시설 외에도 영국, 프랑스, ​​미국 대학 연구 기관의 상대적으로 완전한 고대 도자기 데이터베이스, 청동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전통적인 전문 육안 검사를 제공하는 동시에 과학적인 검사 방법도 장려했습니다. 에너지 분산형 X선 형광 분석(EDXRF)은 작품의 주요, 2차 및 미량 원소의 구성을 테스트하고 분석하여 작품의 기원과 연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구성의 특징적인 "지문" 요소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고대 예술품의 진품 확인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원리: X선은 X선 회절 원리를 사용하여 물질의 내부 미세 구조를 연구하는 대규모 분석 기기입니다. 금속 합금 구조를 탐지하고 분석하는 데 도입된 X선의 장점은 다른 수단으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이는 재료 특성과 각 상의 함량 간의 관계를 분석하고, 재료의 구성 비율을 결정하며, 후속 처리 절차가 합리적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X선은 금속문화재의 부식산물의 상조성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것 외에도 벽화, 도자기, 석기 등 무기문화재의 재질과 변형산물을 분석하고 시험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다. X선 회절 분석을 통해 문화 유물의 구성 및 구조 정보를 올바르고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청동기 및 기타 문화 유물의 식별을 위한 과학적 분석을 수행하고 보다 정확한 연대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X선 분광계는 식별 결과를 통해 더욱 강력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범위 : 골동품 감정, 미술품 감상 등 사업범위 : 역대 왕조의 도자기, 각 왕조의 서화, 옥기, 죽목 상아 조각품, 현대 미술품 등

제출 방법: 1. 먼저 컬렉션의 자세한 정보(작가, 사이즈, 질감 등)를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연락처와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당사 전문가 팀이 사진을 검토한 후 문제가 없는 경우 먼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2. MMS를 통해 휴대폰의 동일한 WeChat 번호 HFZPJC로 컬렉션 사진을 보낼 수도 있으며, 읽은 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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