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비파 음악을 들으면서 작곡하기

비파 음악을 들으면서 작곡하기

1. 귀추 작곡, '비파성'에서 비파 음악을 들은 후의 감상

'비파성'은 당나라 시인 백거이의 영원한 걸작으로, 수천년 동안 칭송되어 왔으며 오늘날에도 수많은 비파시에 인용되어 왔습니다. 이 노래의 작자는 백거이의 '비파놀이'를 읽고 감동을 받았고, 한때 장안의 매춘부였던 비파 소녀의 비극적인 삶의 경험을 확고히 파악했습니다. 그녀는 한때 재능 있는 두 사람인 목과 조에게서 비파를 배웠습니다. , 그러나 나중에는 나이와 아름다움 때문에 지아 여성이 되었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풍부한 상상과 표현을 했습니다. 당나라 오페라의 서곡처럼 자유분방한 선율로 시작되는 음악은 때로는 빡빡하기도 하고, 때로는 강렬하기도 하고, 때로는 약하기도 하다. 세상에 타락한 사람. 다음은 서정적이고 느린 미드템포로, 마치 큰 노래의 인간적인 비트처럼 선율이 완곡하고 아름답습니다. 매우 감정적입니다. "밝은 눈 속을 떠돌며 아름다운 모습으로 용을 보낸다"라는 우아한 춤에는 궁궐의 원한과 봄의 생각에 대한 약간의 슬픔이 담겨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멜로디가 4번째 위로 올라가 연주됩니다. 이때 자유로운 리듬의 카덴차가 삽입되는데, 밀고 당기는 소리가 커서 궁녀의 울음소리처럼 슬프고 비극적이다. 음악이 펼쳐지는 단계에 들어간 후 선율은 때로는 흐르고 때로는 묵상하며, 고음과 저음이 대조되는 비파에서는 두드리기, 나누기, 쓸기, 굴리기, 휠링, 밀기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연주한다. 성능. 이어지는 알레그로(Allegro)는 복잡한 음색이 리듬을 가속화하는 곡으로, "현악기와 북의 소리로 양 소매를 치켜올리고, 눈이 휘날리며 춤추게 한다"는 곡이다. 스윕과 촘촘한 16분음표.

이 기사는 "중국 고대 음악 네트워크"의 원본 링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 클래식 음악 듣기에 대한 100자 에세이 쓰기 및 자신의 감정에 대한 100자 에세이 쓰기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을 듣고 보니 산과 흐르는 물은 옛날부터 똑같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눈을 감고 조용히 들어보면 중국 고전악기인 고쟁의 매력이 음악 속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나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 대한 암시를 들었고, 이 음악이 "인자는 산에 있고, 현명한 사람은 물에 행복하다"라는 예술적 개념을 표현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이 상태를 깨닫지 못한 것인지, 아름다운 그림만 떠올랐다. "달그락거리는 소리는 한적한 공간의 찬물소리 같고, 맑고 차가운 소리는 소나무뿌리의 물방울 같은 느낌입니다." 그러다가 "눈부시게 짜릿하다."

그러다가 "배는 지나갔고, 기세는 방황하고, 때로는 여파가 바위에 부딪히기도 하고, 때로는 살짝 흔들리기도 하지요?" 사람들은 흥분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상상했던 그림입니다.

물은 높은 산에서 흘러내려 때로는 연기처럼 잔잔하게, 때로는 폭우처럼, 때로는 구슬의 장막처럼 흘러내린다. 점차적으로 폭우처럼 지나갔다가 다시 이슬비가 내리더니 여진처럼 굵어졌지만 곧 회복됐습니다.

물안개가 갑자기 휘몰아 치고 연기가 천상의 선경처럼 남아 있었다? 갑자기 목소리가 너무 무거워서 포효하는 듯, 그다지 부드럽 지 않고 마음에 수천 개의 물 튀김을 일으켰지 만 중앙에 부딪혔습니다. 물이 바위를 두드리는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천천히, 천천히, 다시 조용해졌습니다. 작아졌습니다. 음악 한 곡이 끝났습니다.

취뤄, 눈을 떴는데 귀에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다시 도시의 소음이 들렸다. 얼마나 다시 눈을 감고, 도시를 떠나 시공간을 여행하고, 고대의 산과 강에 다시 오고 싶나요? 그 보아의 소울메이트가 되고 싶은 6학년 62학번? , 스자좡시 탄난로 초등학교: czzfly10. 3. 음악을 듣고 연상과 현실에 관한 500자 에세이 쓰기

선율적인 트럼펫과 함께 이 오케스트라 음악 그룹이 가장 먼저 시작한 것은 부드러운 바이올린이었습니다. 새로 녹은 강물 위에 아름다운 음들이 떠다니는 듯하다. 풀은 새 생명을 터뜨리고, 버드나무는 새 가지를 돋우고, 태양이 빛나면 음은 하늘로 올라가고, 겨울의 회색빛으로 변한다. 봄의 푸른 소리가 점점 더 생생해졌고, 마침내~ 바이올린의 부드러움이 덜시머의 두근거림이 되었습니다. 안절부절 못하는 꼬맹이들이 갑자기 날아들었다. 딩동, 징글동, 앞머리 소리와 함께 구름이 무너지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색소폰의 우울함이 고막을 흔들고, 땅에 떨어진 낙엽은 적갈색이고, 노을은 토마토색이고, 거리와 골목에는 장밋빛 얼굴이 있다. 결국 아름다움은 가을의 쓸쓸함을 덮는다. 단풍나무가 떨어지려고 하는 이때~ 프렌치 호른의 깊이가 모든 것을 덮고, 겨울이 다가오고, 북풍이 울부짖고, 선율은 도처에 있지만, 그 선율은 여전히 ​​경쾌한 형태로 존재한다. 말하기: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 봄이 훨씬 뒤처질 수 있습니까? 해외의 크리스마스, 중국의 춘절, 겨울은 적막하지도 가혹하지도 않은 생동감 넘치는 계절이다. 적어도 음악에 있어서는 트럼펫이 다시 등장해 음악의 끝을 알리고, 이때의 느낌과 그녀를 듣기 시작하는 느낌이 완전하게 느껴진다. 다르다. 처음에는 낮은 느낌이었지만 지금은? 미래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합니다. 4. 중국 전통 기악 선택과목 선생님께서 전통 기악곡에 대한 반성문을 써보고 비파를 써 달라고 하셨습니다.

비파에 대한 반성문을 써야 할까요? "New Feather Tune Green 허리"는 1982년 Yang Jieming이 창작했으며 운지법은 Wang Weihua가 맞춤화했습니다.

"육요", "여요"라고도 알려진 "녹색 허리"는 당나라의 유명한 노래이자 춤 노래입니다. 당나라 진원시대에는 음악가들이 새로운 노래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음악은 신선하고 완곡했다. 데종 황제는 그것을 매우 좋아했지만 너무 길다고 생각하여 음악가들에게 공연의 주요 하이라이트를 녹음하도록 명령하여 "루 야오"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나중에 비파에 독주곡인 "녹색 허리"도 있었습니다.

이 노래는 당시 '청허리' 춤에 대한 묘사를 작가가 창작한 것으로, 당나라의 매력을 의도적으로 추구해 비파에 표현한 곡이다. 음악은 당나라 오페라의 구조를 시뮬레이션하여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5개의 부제 중 첫 번째는 당나라 시인 위안진의 '비파송'에서 따온 것이고, 나머지 4개는 이근우의 시 '장사 구일등동'에서 따온 것이다. 춤을 여러 번 보는 것". 첫 번째 파트는 '다회전 트위스트를 사용한 산 시퀀스(San Sequence with Multi-turn Twist)'로 자유로운 리듬이 특징이다.

2부의 첫 번째 부분은 '연두색 허리춤'으로 시퀀스 중간부터 시작해 우아하고 우아한 멜로디와 느린 리듬이 어우러져 경쾌함과 우아함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궁녀들의 춤자세. 두 번째 섹션은 '느린 상태는 가난할 수 없다(Slow State Cannot Be Poor)'로, 점으로 구분되어 점점 빨라지며, 댄서들의 자세가 더욱 활발해진다. 어지러워.

세 번째 섹션은 '헤엄치는 용처럼 지혜롭다'라는 제목으로 가운데 패널로, 박진감 넘치는 추진력을 갖고 있으며 손가락을 흔들거나 바퀴를 돌리는 등의 기술을 이용해 ***사람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금붕어 여행처럼 왔다갔다. 세 번째 부분은 "끝까지의 꽃과 음악"으로, "열여덟 꽃"으로도 알려진 루포는 복잡한 사운드와 빠른 리듬으로 멜로디가 비파의 넓은 범위에서 오르락 내리락하며 강한 스윕과 빠른 16분의 1로 구성됩니다. 음표의 진행은 곡의 마지막 부분에서 녹색 허리춤의 빠른 회전과 반복되는 움직임의 생생한 장면을 보여줍니다.

전체 노래의 멜로디가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리듬도 변화무쌍하고 꽤 오래된 곡이다. 1,100여년 전 백거이(Bai Juyi)는 주장현 사마(Sima)로 이주하여 포양호(Poyang Lake)에 정착했습니다.

어느 가을밤, 시인은 비파 소리에 잠에서 깨어 자신을 발견했고, 포양호에서는 맑은 눈물 두 줄이 흘렀다. 피아노 소리는 눈물을 흘리며 호수 바닥으로 가라앉았고, 수천년이 지난 지금도 이곳에서는 시끄러운 피아노 현이 들립니다.

호수 옆을 걷다 보면 수천 년 전의 비파 소리가 마치 어제 일처럼 들리는 것 같아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그 순간 백거이가 가수의 현 위를 걸었고, 비파 소리가 시인의 시에 울려퍼졌다. 비파 소리는 점차 사라져 마음 속에 울려퍼졌고, 시 속에서 그는 사라졌고, 책상 앞에는 파란색 셔츠가 눈물에 젖어 있는 사마강주만 남았다.

첫날 밤에 Xunyang 강이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 단풍이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주인은 말에서 내리고 손님들은 배에 탔습니다. 그는 오케스트라 없이 포도주를 마시고 싶어합니다. 새로 발효된 술, 명나라 이전의 차, 취하지 않지만 취하고 싶은 백사마, 호수 한가운데의 새들, 호숫가의 싹, 취한 눈빛 알려지지 않은 시인. 당신은 오고 있나요? 취했나요? 떠나고 싶니? 깨어있나요? 시인과 가을바람, 하나의 질문과 하나의 답.

양쯔강 남쪽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 시인은 술잔을 들어올릴 수는 있지만 내려놓을 수는 없다. 술에 취해 비참하기엔 너무 늦었다.

갑자기 물 위에서 노는 비파 소리가 들리는데, 호스트가 손님을 돌려보내는 것을 잊어버렸다. 수천 년 동안 호수 옆에 서 있던 돌사자, 아직도 사마바이를 기억하시나요? 그 날 늦게 집에 돌아온 시인은 유감스럽게도 술에 취해 가슴 속에는 이루지 못할 야망만 남아 있었습니다. 그 안에는 흐릿한 뒷모습만 있을 뿐입니다.

비파를 들으면 한숨이 나오고, 가사를 들으면 또 한숨이 나온다. 우리 둘 다 종말에 타락한 인간인데 왜 그 전에 만나야 합니까?

비파 소리는 사라지지 않았지만 여전히 봄은 오고 있습니다. 시에는 향기가 있고, 지금 이 순간의 시에는 젖은 푸른 풀의 향기가 있다.

시인이 오자마자 산 곳곳에 맑게 흐르는 샘물이 노래하고 노래하기 시작했고, 하늘은 위대하고, 장과 문장을 집어 올리는 바람이다. 시인이 손을 내밀어 한 줌의 새 시를 꺼냈는데, 시가 너무 많아서 나도 모르게 버리기 시작했고, 몸을 숙이자마자 그것은 영원한 고전이었다.

시인들이 특별히 집을 지은 시가 너무 많습니다. Bai Juyi Thatched Cottage는 시의 천국입니다.

태양의 삼극 높이, 시인이 여기에 누워 몸을 쭉 뻗고 있는 모습도 시로 가득하다. 나는 초가집 앞에 홀로 앉아 시인과 바이시마의 다소 늦은 봄을 기다렸다.

비파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고, 시인의 발걸음보다 절박하고, 시인의 기분보다 여유롭고, 시인의 시보다 더 낭만적인 기쁨의 소리가 선명하게 들린다. 시인이 돌아왔고 그와 함께 시와 술과 꽃이 돌아왔습니다.

꽃, 와인 한 잔, 시, 누가 더 취하고 누가 더 빛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누가 젊을지, 누가 더 오랫동안 물려받을지 알기는 어렵다.

시의 말 앞에 술에 취한 백사마가 있다. 시는 시인의 처음이자 마지막 집이고, 시는 시인의 영원한 샘이다. 오늘 밤, 당신의 비파 음악을 들으면 마치 요정 음악을 듣는 것처럼 내 귀가 갑자기 밝아집니다.

Mo Cigeng은 자리에 앉아 악보를 연주하고 이를 비파 라인으로 번역했습니다. Bai Juyi는 Jiangzhou에 재직하는 동안 약 800개의 시를 포함하는 15권의 시를 편찬했으며, 616개의 단어로 구성된 "Pipa Xing"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이족춤'은 1960년 왕희란이 작곡한 비파 독창으로 운남 이족의 '해재곡'과 '담배상자춤'을 바탕으로 한 곡이다. 아름다운 서정적인 선율과 거칠고 파워풀한 리듬으로 이 마을의 매력적인 밤 풍경과 젊은 남녀들이 열정적으로 춤추는 즐거운 장면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 작품은 민족적 특성이 풍부하고 시대적 정취가 강하며 많은 음악가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고쟁, 싼셴, 덜시머, 루안 독창, 관현악으로 개작되었습니다. 인뱌오(Yin Biao)는 이를 기타 솔로로 개작하여 1987년 주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 기타 예술제에 참가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기타 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약지로 시작되는 음악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도입부에 이어 현 두 개를 굴려 감미로운 바우 소리를 낸다. 이족 민요 '해재곡'에서 따온 이 음색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황혼 아래 흐릿하고 조용한 이족 마을인 듯하며, 사랑의 꽃을 상징하는 바우 소리가 울려퍼진다.

이어 이족 민속음악 '담배춤'을 개작한 주제곡이 등장했다. 비파 중 가장 찬란한 알토 음역을 사용하고, 더블 노트와 부드러운 푸시-풀 슬라이드 기술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며 소녀들의 경쾌하고 장난스럽고 살짝 수줍은 춤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그 중에는 긴 곡괭이로 연주하는 신나는 멜로디가 두 곡 더 있는데, 노래가 가득해 소녀들의 치솟는 열정을 표현한 곡이다. 그런 다음 즐거운 알레그로가 시작됩니다.

강렬하고 거친 음색은 춤추는 청년들의 남성적이고 용감한 기질을 표현한다. 5. 'Ambush from Flying Daggers' 청취 에세이

비파곡 'Ambush from Flying Daggers'를 처음 듣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도 수업 시간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 나는 비파를 아주 좋아한다. 맑고 깨끗한 고음, 부드럽고 맑은 중음, 풍부하고 탄탄한 저음이 아마도 이 악기만이 할 수 있는 클라스프, 와이프, 플릭, 스윕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House of Flying Daggers'를 매우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그리고 내가 다시 한번 추한전쟁의 장엄한 역사적 그림 속으로 방황하게 된 것은 절묘한 음악 속에서였다.

노래 시작 부분의 '배열'부터 끝 부분의 '승리의 진영 복귀'까지, 노래 속 백병전과 검과 총의 그림자부터 패배까지 마지막에 나오는 상왕의 비극은 앞선 북소리부터 땅을 흔드는 것부터 이어지는 저음의 슬픔까지 사방팔방을 사로잡는다. "산을 굳건히 하면 세상이 어지러우며 시대가 험악하고 매력이 없어지지 아니하니 매력이 없어지지 않으면 어찌하리요, 근심하면 어찌하리이까!" 웅장하고 스타일은 웅장하고 독특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흥미 진진하며 예술적인 이미지가 독특합니다. 노래에서는 칼과 총의 리듬에 애처로운 "초의 노래"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 생애 말기의 영웅은 "비극의 노래 소리와 관대한 목소리", "첩이 작별하는 소리", "멍하니 말을 쫓는 소리", "항왕의 소리가있다"를 발표했다. 오강에서 자살하다', '우기가 항왕을 위해 짓밟고 싸우는 소리' 등 더 많은 것이 가이샤의 잔인한 전쟁에 빠져들 수밖에 없어 오랫동안 놓을 수 없게 만든다.

그 치열한 전투에 대한 단편적인 내용을 머릿속에서 찾기 시작했습니다. 진나라 말기에 초와 한이 서초의 대군주와 유방왕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한나라가 개하에서 최후의 결전을 벌였다. 유방은 한족 30만명으로 시작했다. 군대는 개하 휘하의 초군 십만 명을 포위했다. Xiang Yu는 혼자 싸웠습니다. 밤에는 사방에 적들이 있습니다. 항우는 노래를 듣고 초나라 군대가 패망했다고 생각하고 초나라 군대의 투지가 무너졌다. 텐트 밖의 차가운 달은 차갑고, 텐트 안의 불빛은 흔들리고, 유지는 행복하게 웃고, 우아하게 춤을 추고, 옷이 휘날리고, 우아하게 아카펠라를 부른다. 노래는 슬프고 슬프고, 대군은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긴급한 소식이 전해졌고, 군은 대군을 끌어내리지 않기 위해 그녀와 함께 자살했다. 검. 우씨 옆에 남은 병력은 고작 1000여 명에 불과했고, 800여 명의 기병을 거느리고 새벽에 포위망을 뚫고 나와 회수(淮河)를 건널 때 호위병이 10여 명에 불과했다. 백 명의 기병이 인링(Yinling)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늪지대에 빠졌습니다. 둥청(Dongcheng)에 도착했을 때 동행할 기수는 28명뿐이었습니다. Wu Zui가 비명을 지르고 하늘이 말문이 막히고 먹구름이 한동안 하늘을 덮었고 대군은 진정되고 남은 군대를 이끌고 죽음에 이르렀습니다. 그 사람은 수적으로 열세였기 때문입니다. 대군주는 머리카락이 흩어지고 얼굴은 피로 뒤덮였습니다. 하늘이시여, 큰 소리로 외치소서. 대군주는 강동의 장로들을 볼 얼굴이 없다고 생각하여 칼을 뽑고 우강에서 자살했습니다. . 전곡이 한군의 군사작전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장엄한 곡을 통해 비극적인 소리 속에 연주자의 씁쓸함과 청중의 한숨이 어렴풋이 들려온다.

단순한 연주만으로는 충분히 감염될 수 없을지 모르지만, 역사의 먼지 속에 서서 차분하게 우아한 비파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나서야 마음속으로 음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검의 집'이라는 노래가 특별했다는 점에서 더 특별하다. '비행의 집'은 역사의 끈을 이용해 평범한 세상을 살아가지만 그리움으로 가득 찬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고 할 수 있다. 그 결과 내 마음 속에 클래식 한 곡이 떠올랐다.

나에게 <비검의 집>이 가져다 준 것은 승자와 패자가 승리하는 전쟁이 아니라 장엄한 역사 그림, 위대한 정신, 혹은 약간의 경청이었다. 낮은 한숨. Liu Bang이 이겼고 Xiang Yu가 졌으나 이 결과는 우리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충격적인 비파 노래가 독특하고 뛰어난 연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6. 초등학생들이 춤을 추고 비파 작곡을 합니다. 사진을 보면

2년 전 학교에서는 밴드를 예술적인 특징 중 하나로 여기고 밴드 결성을 계획했다. 평소 비파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참가 신청을 하게 됐어요.

큰 비파와 다섯 손가락의 투명한 손톱을 보지 마십시오. 이 두 가지를 결합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처음 비파를 배웠던 때가 생각난다. 어느 날 집에 돌아온 뒤 어머니는 나에게 비파를 꺼내오라고 하시고 진지하게 말씀하셨다. "자, 네가 비파를 배워서 무엇을 얻는지 보고 싶다.

“그래서 저는 비파를 들고 의자에 앉아 비파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리를 들어올렸습니다. 어머니께 왼손으로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현을 연주해 드렸습니다. 손톱을 감은 오른손이 아프기 시작했고, 머리도 아프기 시작했다. 얼굴에는 땀이 흐르고, 허리는 조금 아프긴 했지만, 터지는 소리는 여전히 매우 조화롭지 못하고 거친 느낌이었다. 하지만 나는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 헬스볼을 쥐고 오른손으로 앞뒤로 돌려 몸을 움직이게 했다. 두 시간 동안 연습한 후 어머니는 나를 위로해 주셨다. "비파를 연주하는 것은 다른 일과 똑같습니다. 모든 일이 처음에는 어렵습니다. 인내와 끈기를 가지세요." "저는 어머니의 가르침을 듣고 피아노를 잘 연습해야겠다고 몰래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다가 비파를 들고 계속해서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선생님의 세심한 지도와 열심히 연습한 끝에 몇 달이 지나서야 마침내 알게 되었습니다. 1년 뒤에는 전국 '차이나스타' 미술대회에 참가해서 2등을 하게 됐어요.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클래식 음악에서 보기 드문 웅장한 내용과 웅장하고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유명한 곡입니다. 기원전 202년 개하(지금의 안후이성 영벽현 남동쪽)에서 초한과 초나라가 결전을 벌일 때 한군이 사방에서 매복대를 설치해 초군을 완전히 격파했다는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다. 항우를 오강에서 자결하게 한 이 결전은 우리나라 역사상 유명한 전투였습니다.

진나라 말기에 진승과 오광이 일어섰습니다. 급증하는 농민 봉기의 맹렬한 공격으로 진나라는 멸망했다. /p>

이때 유방의 한군과 항우의 초군은 중원을 정복하고 202년까지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투쟁을 시작했다. BC, Chu와 Han 측은 서부 추로 인해 오만하고 우유부단했으며 Liu Bang의 Han 군대를 파괴할 기회를 반복적으로 놓쳤습니다. 그러나 Liu Bang은 여러 차례 전멸에서 살아남고 힘을 되찾았습니다.

개하결전 당시 유방은 밤늦게까지 30만의 압도적인 병력으로 항우의 10만을 포위했고, 장량은 피리를 불고 병사들은 초가를 불렀다. 초군은 필사적으로 항우를 800명의 기병으로 몰아냈고, 한군은 5,000명의 기병을 이끌고 오강에서 결투를 벌였다.

비파곡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이 전투를 음악을 통해 훌륭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고대 전쟁의 치열한 전투 장면을 고대 전장의 모습과 함께 생생하고 감동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비검 매복'은 1818년 간행된 '화추평비파음악'에 처음 수록되었고, 1895년 이방원이 편찬한 '북남13학'에 출판되었으며, 신년에는 '회음평초'로 개칭되었다. 대곡비파 악보'.

하지만 이 곡은 이미 16세기 말부터 대중에게 유행했던 전통악곡이었다.

기사에 따르면 "추와 한"은 두 군대의 결투였다. 소리는 하늘과 땅을 움직이고, 타일집은 아래로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천천히 조심스럽게 금소리, 북소리, 칼소리, 사람과 말이 싸우는 소리가 들렸다. 하나는 항왕의 관대한 노래였고, 늪에 갇힌 기병을 쫓는 소리가 있었고, 우강에 이르자 항왕이 자살하는 소리가 들려왔고, 그 소리는 듣는 사람들을 흥분시켰다. 처음에는 슬프고 마침내는 울었습니다.

너무 감동적이네요. "이 단락은 'Ambush from Flying Daggers'의 내용, 구조, 음악적 이미지가 '추와 한'이라는 노래에서 묘사된 것과 전반적으로 일치함을 보여주며, 유통 기간이 매우 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감상 팁 비파 곡 'House of Flying Daggers'는 전통적인 중국 대규모 모음곡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전체 곡은 13개의 짧은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락에는 매우 일반적인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1. 진을 치고 놀고 3. 장군을 배치하고 5. 진을 치고 7. 계율산에서 전투를 벌인다. 10. 오강은 자살하고, 12. 장군들은 공덕을 위해 노력한다. 13. 승리는 진영으로 돌아간다. 첫 번째 부분은 한나라의 준비를 묘사한다. 전쟁 전 군대, 강력한 한군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처음 5개 섹션을 포함하면 실제로 '거짓말'은 전체 노래에 대한 소개입니다.

리듬은 비교적 자유롭고 다양하다. “기교가 선제적이고 전쟁의 강렬한 분위기를 과장한다.

웅장하고 파워풀한 리듬은 마치 전쟁의 북소리처럼 신나고 길고 신나는 느낌을 준다. 고음은 계곡을 흔드는 나팔 소리와 같으며, 전쟁터의 독특한 북 나팔 소리를 생생하게 묘사해 왔으며, 이후 사람들의 포효, 고함 소리 등 화려한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표현 기법이 사용되었습니다. 북과 군포의 발사, 기병대의 질주 등은 고대 전장의 강렬하고 강렬한 전형적인 환경을 적절하게 요약한 곡이다. 강한 선율과 강한 서정적 풍미가 특징이다. 둥근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비파의 긴 소리는 고대 관악기의 행진곡을 연상시킨다.

이 시기의 음악은 고대의 음악과 매우 유사하다. 피리와 피리소리와 함께 행군하는 장엄한 장면은 잘 훈련된 한군이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힘차게 행진하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다.

'장군 가리키기', '진형', '줄서기'의 세 가지 섹션은 실제 성능에서 약간의 변화와 절충점을 갖습니다. 공통적인 특징은 단정하고 간결한 리듬과 탄력 있는 음색으로 전투 전 유방 한군의 높은 사기, 훈련 중 빠른 대형 변화, 병사들의 활발한 속도를 표현합니다.

음악의 체계적인 구조적 편곡은 감정의 전개를 단계적으로 진행시키며, 치열한 전투 장면으로의 전환을 완벽하게 이끌어낸다. 두 번째 부분은 전체 노래의 중심 부분인 6, 7, 8의 세 개의 짧은 단락으로 구성됩니다.

초군과 한군 사이의 처절한 전투의 치열한 현장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Ambush'의 음악과 그것이 표현하는 예술적 개념은 매우 독특하다. 편안한 리듬 패턴과 패턴화되고 전개된 멜로디를 사용하여 긴장감 있고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밤을 틈타 곳곳에서 매복해 추군에게 신비롭게 다가가는 암울한 느낌을 준다. "지밍산 소전투"에서는 비파가 독특한 '브레이크 스트링' 기술을 사용하여 양측의 소규모 전투 장면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브레이크 스트링에서 나는 소리는 순수한 음악적 소리가 아니라 검, 총, 검, 미늘창이 서로 부딪히는 금속성 소리가 포함된 효과입니다. 점차 가속되는 속도와 위아래로 선율의 진행이 분위기를 더욱 강렬하게 만든다.

'지우리산 전투'는 이 부분에서 연주자가 다양한 비파 기법을 사용하여 함성을 표현한다. 수천 명의 군대와 칼과 칼을 휘두르는 지경이 되는 전투

시끄럽고 치열한 전투를 재현한 비파의 사운드 시뮬레이션은 마치 사람들이 실제로 그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강한 매력을 지닌다. .악 전체는 이 시점에서 승패가 결정되고, 갈등이 끝나는 부분을 그린다.

마지막 5절이 포함된다. 두 단락은 Xiang Yu가 실패한 후 Wujiang에서 자살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낮은 음악 분위기는 이전 ***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 중 "Wujiang"은 슬프고 비극적 인 멜로디를 만들어냅니다.

마지막 세 문단에서는 한군이 승자로 등장하는 다양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나, 현재의 연주는 대체적으로 축약되어 있고, 일부 제3절 전체가 생략되기도 한다.

"만군이 승리에 기여한다"는 곡의 분위기를 집중시키고 장황함을 피하기 위해 마지막 세 문단을 생략했다.

"비파무술"은 대규모 비파무술이다. 중국 전통 기악 작품 중 대표작이다. 중국 전통 비파 음악은 대체적으로 서정적인 선율과 부드러운 리듬, 기교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8. 'Ambush from Flying Daggers'를 듣고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 "

"비파의 매복"은 유명한 노래입니다. 이 대형 비파 곡은 웅장하고 열정적입니다. 고대와 현대의 유명한 추한 전쟁을 음악적 서술 기법을 사용하여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이 곡에서는 비파 연주 기법이 활용되어 듣는 이들의 피를 끓게 만든다.

진나라 말기에 유방과 항우가 패전을 펼친다. 기원전 202년, 초나라와 한나라가 몇 년간 전투를 벌였고, 개하에서 결전이 벌어질 무렵에는 유방(劉昌)의 우월한 병력이 항우의 병력 10만을 포위하고 오상(吳河)에서 결투를 벌였다. 유우는 수적으로 열세여서 칼을 뽑고 자살했다.

비파송 "비행단검의 매복" 》이 고대 전쟁의 치열한 전투 상황을 음악적 수단을 훌륭하게 사용하여 생생하고 감동적이다. 고대 전장의 소리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