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루선 태극권의 주요 유파.

양루선 태극권의 주요 유파.

태극권 유파는 진식, 양식, 손식, 오식, 오식, 무당식, 보법 등이 많다. 명말 청초에 하남 온현 진가구의 늙은 권투선수 진이 태극권을 창설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고 전해진다. 양루선, 허베이 영년인, 스승은 진가구 진장흥, 아들 양건후, 손자 양성복과 진식 태극권을 기초로' 양식 태극권' 을 창작했다. 오옥상 () 은 청말 허베이 () 영년인 양루선 () 진가구 () 에서 돌아온 후 기예를 매우 좋아했다. 그의 스승은' 늙은 태극전' 에서 나왔고, 나중에 스승은 진청평의' 조부르크' 에서 나왔다. 수정을 거쳐 그는' 오식 태극권' 을 창조했다. 손록당, 허베이 만현인, 스승은 이 () 에서, 후사부 () 는 이 () 의 스승 곽 () 에서, 후사 () 는 여정에서 나온다. 나중에, 사단은 하오 위젠에서 태극권을 배우고 팔괘권, 모양 의권, 태극 3 가지 권법의 에센스를 더해' 손식 태극권' 을 창조했다. 이른바' 태극허리, 팔괘보, 형신겸비' 가 바로 여기에 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무술은 점차 전장의 격투기에서 강건한 몸으로 바뀌었는데, 태극권에서는 바로 그렇다. 100 여 년 전 태극천 가문은' 13 력의 노래' 에서' 자세한 뜻은 무엇이고, 장수는 봄을 받지 않는다' 는 말을 했다. 태극권은 오랜 유파를 거쳐 많은 유파로 진화했는데, 그 중 다음 다섯 유파가 더 널리 퍼지거나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양루우 (1800 ~ 1873), 하북영년인, 젊었을 때 하남 온현 진가구 진가에서 고용인으로 일한 적이 있다. 그의 스승은 태극권에서, 성년 스승은 태극권에서 왔다. 피할 수 있고, 강압적인 힘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시에는' 솜주먹',' 부드러운 주먹',' 화권' 이라고 불렸다. 양루선은 베이징에 가서 주먹을 가르쳤고, 청나라의 왕공귀족들은 모두 그에게서 배웠다. 무공이 출중하여 당시' 무적양' 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양루선은 일반 권투 선수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원래의 훈후함, 종춤, 발떨림, 어려운 동작을 점차 삭제하고 손자 양성복을 통해 반복적으로 수정하여 양식의 큰 선반을 만들었다. 간단하고 정직한 관행으로 인해 가장 인기 있는 양식 태극권이 현대에 있다. 양의 조손 3 대는 모두 베이징에서 유명하다. 양루선은 두 아들이 있는데, 양반후와 양건후는 각각 소장이 있다. 성질이 화끈한 반 후 태극권의 무공에 편중되어 실전에서 손을 심하게 하고 여러 차례 사람들과 싸우며 서로 부상을 입고 불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그 부친의' 양무적' 이라는 칭호는 베이징에서 한때 유명해졌으며, 객관적으로 태극권에 대한 명성을 확립하여, 태극권이 전국적으로 급속히 보급되고 전파되는 것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그의 편협한 성격 때문에 제자를 거의 가르치지 않아 전승자가 적다. 현재 하북성에는 8 1 제덕국화의 대표작이 있습니다. 후건은 성격이 온화하여 태극권의 헬스 기능을 비교적 중시하며 제자가 많다. 오늘 전해 내려오는 대다수의 태극권은 후건의 한 가지이다. 1928 이후 후건자의 아들 양승복은 연이어 닝, 상해, 항주, 이삭, 한구 등 현지 제자로 가서 권풍풍이 국내 각 대도시로 전해졌다. 양식 선반은 스트레칭이 간단하고 동작이 원활하며 내용이 부드럽고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운동 절차가 느슨에서 부드러움, 강부드러움, 경제로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크고 이미지미의 독특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의 자세도 높음, 중간, 낮음으로 나뉜다. 운동량은 권투 학습자의 나이, 성별, 신체 상태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따라서 병을 치료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체력이 좋은 사람이 체질을 강화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도 적합하다. 1957 년' 양태집전' 에 따라' 태극권운동 (88 식)' 에 편입됐고, 1963 년' 양태집전' 을 발간했다. 양식 태극권과 이로총망치는 소수의 후계자들 사이에서만 연습하며, 주로 공방을 목적으로 한다.

권우, 태극천 만주족, 청말 허베이 대흥인. 처음에는 양루선학태극전의 큰 선반을 배웠고, 나중에는 양루선의 둘째 아들과 작은 선반을 배웠고, 둘째 아들은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 그의 아들은 한족에서 오씨로 이름을 바꿨다. 오상속과 전수하는 권법은 연속성이 있어 적응성이 넓다. 오 () 가 주먹식을 수정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오식 () 이라고 부른다. 현대에 이르러, 그것은 이미 널리 전해지는 오식 태극권이 되었다. 오씨는 베이징-상하이 양지에서 권술을 전파한 지 오래다. 그의 권투 스타일은 둥글고 느긋하다. 그의 자세는 비록 작지만 기초가 커서 발전에서 콤팩트에 이르기까지 콤팩트한 가운데 스스로 펴진다. 손을 밀었을 때, 그는 정확하고 치밀하며 섬세했다. 오식 태극권은 1958 에 출판되었다. 청말, 허베이 영년인 오옥상은 양루선처에서 태극권을 배웠고, 이후 새로운 태극권을 알게 되었고, 무양현에서 태극권 스펙트럼을 얻었기 때문에 자신의 주먹 연습 경험을 근거로 운동 요령을 몸 10 가지로 요약했다. 무술태극권의 특징은 자세가 엄격하고, 자세가 치밀하며, 동작이 느리고, 걸음걸이가 엄격하며, 허실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가슴복부의 앞뒤 회전은 항상 긍정적이며, 모양은 허실전환과' 내기잠회전' 을 위주로 한다. 왼손과 오른손은 몸의 반을 관장하지만 발가락에 닿지 않는다. 태극권은 일종의 무술로, 민국 초년에 북경에 들어온 후 남경과 상해로 전해졌다. 1963 년' 무씨 태극전' 이라는 책을 출판했다. 무협 태극전인 갈순성의 이야기는 오옥향가는 영년 명가이고 집은 한묵세가지만 오옥향 본인은 무공에 빠져 벼슬을 한 적이 없다. 첸 jiagou Yongnian 카운티 첸 가족 사업, 우 yuxiang 집 부동산 임대. 오옥향은 진인이 고명한 권법을 연습하는 것을 보고 매우 좋아했다. 그러나 자신의 신분과 지위 때문에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울 수 없었기 때문에 동향 친구 양루선 (상당히 높은 무술 공로) 에게 진가구 배사 진장흥 () 을 의뢰하고 돌아와서 자신에게 선물해 양루선 가족을 부양했다. 양루완은 진가구에 가서 책을 읽고 돌아올 때마다 모든 것을 오옥향에게 주었다. 결국 오옥향은 양루선이 배운 것에 만족하지 않아 진가구에 가서 가르침을 구했다. 진장흥은 당시 나이가 들어서 진청평과 권투를 배웠다고 소개했다. 결과가 매우 크다. 초기 우 yuxiang 의 주요 후손은 양 반 두께 (양 루 선 의 아들, 우 yuxiang xuewen, 이후 큰 무술가, 문화 수준을 훨씬 넘어) 와 그의 두 조카, 각각 Li da 씨와 Li er 씨라고 불렸다. 이다씨, 이이전선생 하오 위정, 갈순성 등. 위정은 무공이 가장 높고, 그 권법은 후세 사람들이 개정해 태극권의 표준 권대로 정해졌다. 온 집안은 갈순성 등 사람들이 전세하여 지금까지도 여전히 원시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이승단, 진란정, 중천, 정약남, 왕로연, 진관, 오들은 모두 태극권의 종사이다. 건국 후의 간단한 태극권 루틴. 군중 속에서 태극권을 보급하기 위해 1956 은 양태극권의 기초 위에서 복잡하고 반복되는 동작을 삭제하고 24 가지 스타일을 정선하여' 태극권 단순화' 를 구성하였다. 20 여 년 동안 태극권을 간소화하여 국내외에서 풍미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태극권을 단순화하는 플립 차트와 책은 이미 수백만 권을 출판했다. 베이징 지역에만 1980 태극권 튜터링 스테이션 140 여 개, 태극권 학원을 800 여 기 개최하며 참석자 수는 4 만여 명이다. 이 상담소들은 주로 태극권 단순화를 가르친다.

많은 군중의 복싱 연습을 만족시키기 위해 중화인민공화국과 국가체위는 1979 에서 진 양 오 오태극권의 장점을 흡수하여' 태극권 단순화 48 식' 을 편성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이 유산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2007 년 6 월 5 일 허베이 영년현 양 한혜명은 문화부에 의해 문화유산 프로젝트의 대표상속인으로 확정돼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프로젝트 226 명의 대표상속인 명단에 올랐다.

태극권 초기에는' 장권',' 면권',' 열세 가지',' 부드러운' 으로 불렸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산서인 왕종악은' 태극전' 의 명칭을 확정하기 전에' 태극전' 에 글을 쓴 적이 있다. "태극" 이라는 단어는 "주역" 에서 유래했다. 연결: "태극이 생기기 쉬우니, 두 가지 의리를 낳는 것이다." 그것은 최고, 극단, 절대적, 유일한 의미를 담고 있다. 조보태극전은 허난성 온현 조보진에서 형성되었다. 그것의 기원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다. 한 가지 전설은 무당태극권 창시자 장삼풍이 창건해 무당 태극권을 통해 전파되고 왕종악이 전수하는 것이다. 또한 석석, 장, 진정파, 장염, 진청평, 장경지 등이 있으며, 수백 년간의 논증과 학습 기예를 거쳐 대대로 전해진다. 또 다른 설법은 진태기가 새로운 틀을 전하는 일례로, 진유본제자 진청평이 독창적이라고 한다. 콤팩트, 동작이 느리고, 연습회 후 점점 동그라미를 치는 것이 특징이다. 매우 복잡하다. 허난 () 성 온현 () 조부르크 () 에서 최초로 전해져 사람들이' 조보틀 ()' 이라고 불렀다. 조보의 태극권은 권술, 이론, 작품에서 모두 대사의 입소문과 본보기를 가지고 있다.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 zongyue 마스터 논문 "아홉 가지 필수 사항", "태극권 궁전 행 노래", "야오 지에 이론", "티안 윤 컬렉션 이론", "다섯 단어 전술", "느슨한 손", "푸시 손", "뼈 제거 잡기" 등 조보태극권은 태극권원 민간에 전해지는 진정한 태극권 기술로 독특한 격투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물 태극권은 총 72 종의 권투로 모두 수직 원으로, 이런 권투의 핵심이자 특색이다. 링 전체가 큰 동그라미에서 작은 동그라미로 이루어져 있는데, 봄누에가 계속 실을 토하는 것처럼 직선권과 반고리로 이루어져 있다. 개인적으로는 손원, 팔꿈치원, 가슴복원, 팔원, 엉덩이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복부가 돌아가는 것은 동그란 태극이다. 권투대의 연습은 (삼직도) (사직도) (육합일) (사합일) 등의 규칙을 따른다. (3 직선) 손가락은 곧고, 몸은 곧고, 종아리는 곧고, (4 직선) 다리, 발, 손, 자세는 부드럽다. (육합일) 손과 발, 팔과 엉덩이, 팔꿈치와 무릎, 삼합일. (4 끝) 치아는 뼈 끝, 혀는 고기 끝, 머리카락은 피 끝, 모공은 기각이다. 보물을 모집하는 태극권은 가볍고 민첩하며 동작이 대범하다. 연습 과정에서 발걸음이 둥글고 고리가 맞물려 뚜렷한 발력 동작이 없었다. 루틴이 시종일관 관통하여 강건하고 부드럽다. 일상을 파악한 후, 점차 빙글빙글 돌고, 단순함에서 복잡함에 이르기까지 기교와 난이도를 높인다. 바오 (Bao) 의 태극전 (Tai Chi Chuan) 은 촬영, 착륙, 투표, 싸움, 다양한 수술에 능숙하며, 다양한 잡기, 반 잡기 동작이 있으며, 루틴에 통합되어 공격과 방어 특성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앞서 언급한 8 식 태극권의 수법과 자세는 다르지만, 일상 구조와 동작 순서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권투를 연습하는 목적은 모두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장갑 외에도 태극권에는 태극검과 태극칼과 같은 자신의 추수와 기구 루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