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DOTA에서 현상금 기술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과 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DOTA에서 현상금 기술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과 이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윈드 스텝 : 전투와 달리 이동속도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공격 시 추가로 30/60/90/120의 피해를 입히고 15/20/25/30초 동안 지속되며 CD는 20초 동안 고정됩니다. MANA 포인트는 50개만 소모됩니다! ! 4레벨 윈드 스텝은 DOTA에서 데미지/마나 소모 비율이 가장 높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20S CD는 윈드스텝 2레벨만 있으면 은닉-베기-히든-슬래시-타겟 콤보를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인데, 데미지가 매우 상당하다. GANK나 강력한 킬에 대비하기 위해 숨은 피 소모량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압력이 너무 높을 때 탑 아래의 피해를 보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웨이브마다 2명의 병사를 보충하는 데 의존해도 문제가 없으며 50포인트 마법 비용도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2. 다트: 레벨 4 피해는 각각 100/200/250/300입니다. 즉, 레벨 2 다트는 레벨 2 스킬 중 데미지가 가장 높습니다(산노덴보다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 . 따라서 어떤 스킬을 3레벨로 업그레이드할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온라인 조합에 킬 능력이 있으면 2를 클릭하고 FB를 얻으십시오. 눌리면 1번만 눌러주세요. 20초간 숨겨진 경험치로 때리고 괴롭히기 쉽습니다. 단점은 현상금에 비해 마나 소모가 엄청나고, 사람을 유지하는 능력도 없기 때문에 킬을 잡기 위해 끝까지 머무르는 것이 당연하다. 게다가 다트는 방해할 시간이 0.01초로 퀸/포이즌/포이즌 드래곤/피그 등의 GANKER보다 현상금이 좋은 곳이다. 삼. 패시브 스킬: 레벨 4에서 치명타 적중률 20%, 회피율 20%로 레벨 14 이후에도 바운티의 폭발력이 지속되며 후반 단계 영웅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부 합법적인 DPS와 달리 상대의 레벨이 올라가고 혈액량이 늘어나면 무력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대표 캐릭터도 작아진다. 4. 추적: 시그니처 스킬. 현상금 사냥꾼을 가리키는 "현상금"이라는 단어는 여기서 유래되었습니다. 레벨 3은 각각 50/100/150위안의 헤드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부차적인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상금 사냥꾼에게 10%/15%/2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주고 목표 시야를 얻는 것입니다! ! ! ! 현상금 사냥꾼의 추적 스킬 아래 숲속을 산책하거나 그림자에서 돌아오는 등 다른 갱커를 지원하는 방법은 모두 효과가 없으며, 속도로 세게 달리는 것도 불가능하다.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현상금 사냥꾼의 표시를 받는 한 무료로 집에 갈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게다가 궁극기의 부작용은 투명화 방지입니다. 매우 짧은 CD는 그를 모든 스텔스 시스템의 천적으로 만듭니다(비록 그도 스텔스 시스템이지만...). , 만족스럽지 못한 마나 소모로 인해 현상금은 헌터를 자주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범태평양 공동 암호해독 협회'의 회장이 어부로 점유되고 있으며, 부회장만 할 수 있다. 스킬을 읽은 후 포지셔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현상금 사냥꾼의 스킬은 단순히 GANK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바운티에게 적에게 접근하여 갑작스러운 GANK를 발사하는 능력을 제공하고 두 번째 스킬은 제공합니다. 현상금은 초기 GANK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고 복귀 및 탈출을 방지하는 방해 수단을 제공합니다. 스킬 3은 현상금에 레벨 14 이후에도 GANK를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나중에 플레이어가 될 수 있게 합니다(매우 중요). 거의 민첩성을 위해). 스킬 4는 바운티의 부족한 보유 기술의 단점을 보완하여 속도 이점과 비전을 제공합니다(GANK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GANKER는 숲을 돌아다니거나 돌아오거나 도망가는 사람들에게 반격당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따라서 멀티 플레이어 GANK이든 싱글 플레이어 암살이든 현상금은 매우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의 소규모 전투에서도 눈에 보이지 않는 현상금이 가져다주는 시야 이점에 의존하여 아군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현상금 사냥꾼은 완벽한 GANKER입니다. 이제 GANKER로서의 포지셔닝이 명확해졌으므로 기본적으로 개발 경로는 확정되었습니다. 내 개인적인 습관은 외출이다(손으로 선택한 것만): 반지 1개, 나무 2개, 정화 2개. FB를 얻으십시오 (현상금의 초기 폭발력은 꽤 인상적이며 섹시한 소녀와 비슷합니다). GANKER의 경우 병은 내압성이 높은 스텔스형이므로 FB를 얻기 어려울 경우 불리한 길을 선택하여 팀원에게 좋은 개발 여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 귀국 후 칼싸움을하러 나가는 것이 자연스럽게되도록 신발을 신으십시오. 사실 산예는 모두가 말하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오랫동안 온라인에서 활동하며 주로 추적과 살인에 의존하는 피지컬 갱커에게는 산예의 검이 최고의 조력자입니다. 그리고 현상금은 직접 밤에 외출하기에 적합한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야샤 출시 후, 추격/DPS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의족을 추가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의족이 완성된 후에는 Sanye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플라잉슈즈는 바운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표 캐릭터인 비스트마스터/매치/파이어걸 등 GANK를 마치고 집에 가서 다음 위치로 날아가서 갱크를 해야 하는 합법적인 GANKer들에게만 플라잉슈즈가 필요합니다. 더욱이, 레벨 10-16 사이의 비행 신발은 현상금에 비해 너무 비싸서 이 황금 GANK 시간 동안 GANK 능력을 크게 약화시킬 것입니다. Sanye를 완료한 후에는 최소 레벨 13~14가 되며, 이제 앞으로의 길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후기 단계이며, 후기 영웅이 되기 위한 전제 조건은 당연히 돈을 버는 능력입니다. 이제 광기의 토마호크가 첫 번째 선택이 됩니다. 미친 전투가 끝나면 이제 자랑할 시간입니다. 추완신의 현상금은 꽤 무서운데 공격력이 뛰어나고 민첩 3.0 성장으로 높은 방어력이 나오고 산예+심장=300HP가 나오며 회피율이 20%로 나오는데, 이는 전방에 인간방패로 쓸 수 있다.
향후 신성장비 경쟁이 벌어진다면 대포나비를 이용해보세요.
업그레이드 경로가 12212121인지 12121221인지는 온라인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어쨌든 레벨 9 이후에는 추적에 익숙합니다. 별로 쓸모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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