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호남 특유의 19 가지 연극 < P > 샹극 < P > 은 호남성에서 가장 중요한 지방대극종으로, 민간은 일반적으로 대극팀, 창사팀 또는 담단이라고 불린다. 곤강, 고강, 탄강, 잡곡 단조 등 다양한 성강이 융합되어 내년 초부터 연까지 호남에 들어온 쿤강과 황양강과 현지 방언 및 민간 음악이 결합되어 샹극을 형성했다. < P > 샹극은 주로 창사, 샹탄 일대에서 유행하며, 주로 창사부 12 속, 즉 창사, 샹음, 예릉, 샹탄, 샹향, 닝향, 익양, 유현, 안화, 다릉 등에서 유행한다. < P > 기극 < P > 기극은 일명 기양팀, 민국 초년에는' 기양극' 이라고 불렸고, 기양에서 형성돼 이름을 붙인 기극이다. 기극은 기양강 명초에 기양에 들어온 후 지방예술과 융합되어 장기적으로 진화하여 점차 형성된 것이다. < P > 기극의 유포 지역은 비교적 광범위하다. 호남의 형양, 소양, 영주, 천주, 화이화 등 지역 < P > 진하극 < P > 진하극은 지방 마녀, 신도의 유흥신으로부터 점진적으로 발전해 온 고대 지방극종이다. < P > 는 주로 원수 상류의 광대한 지역에서 유행한다. 회화지역, 서서서토족 묘족 자치주를 포함한다. < P > 형양호극 < P > 형양호극은 최초로 반사의 이름을 따서 민간에서' 형주팀' 또는' 형주대극단' 이라고 불렀다. 형양호극의 공연 예술도 고강, 곤강, 탄강에 따라 세 가지 다른 공연 스타일로 나뉜다. < P > 형양호극 유행 지역은 매우 넓어서 형양시, 천주시, 형양, 형산, 형동, 장양, 상녕, 안인, 염릉, 다릉, 유현, 영흥, 계동, 이장을 포함한 상남 동부 전체를 포함한다. 상덕한극 < P > 역사상 상덕한극은 원하극, 한극이라고도 불린다. 195 년대 초에는 상덕극이라고 불렸다. 1953 년에는 상덕호극으로 개칭했고, 1957 년에는 상덕한극으로 바뀌었다. 상덕한극은 상덕, 도원, 한수, 석문, 자리 등 현시를 중심으로 서동정호와 화이화, 서투지아 묘족 자치주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 P > 발릉극 < P > 발릉극은 원래 바향극으로 불리며 지방대극 극종이다. 악양은 고대에 발릉이라고 불렸는데, 발릉극 연예인들이 많이 이곳에 와서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민간은 악주반이라고도 불린다. 1952 년부터 팔릉극으로 이름을 정했다. Zhongzhou 운호광음과 호광음을 결합하여 북방언을 무대 언어로 삼다. < P > 청말민 초, 발릉극은 호북의 악양, 음음, 라로, 평강, 임남, 화용 등에서 유행했다. < P > 호쿤 < P > 곤곡은 호남에 도입되어 뿌리가 깊고, 전문곤반이 가장 많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사람은 계양주 (현재 천주시 계양현 주변의 여러 현) 를 두고 있기 때문에 곤곡은' 계양곤곡' 이라고도 불린다. 오랜 발전을 거쳐 쇼난 사람들의 생활언어와 민간 음악을 결합해 풍부한 지방색을 지닌 계양곤곡을 형성했다. 195 년대에는 샹곤이라고 불렸다. < P > 호남지역의 계양, 가화, 신전, 닝원, 블루산, 임무, 이장, 수선구, 영흥, 상녕 등 현에서 유행한다. < P > 창사화북극 < P > 창사화북극은 창사 주변의 현시에서 형성되고 유행하며 창사관어를 통일된 무대 언어로 삼고 있다. < P > 창사화북극은 민간에 뿌리를 내리고, 광대한 시골과 작은 읍을 기지로 한다. 각지의 민간 예술, 민속, 향음 토어의 차이로 인해 익양로, 서호로, 닝향로, 능로, 장사로 등 여러 예술 유파가 형성되었다. < P > 소양화북극 < P > 소양화북극은 옛날에 화북이나 화북극으로 불렸고, 195 년대부터 소양화북극으로 불렸다. < P > 소양화북극은 옛날 소양현에서 주로 소양시, 소동, 신사오, 소양, 융회, 개구부, 신화현 등 현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치극 보하파 희와 소양 지방언어를 무대 언어로 결합했다. < P > 형주 화북극 < P > 형주 화북극은 현지 민간가무' 차마등' 을 바탕으로 점차 진화하고 있다. 형주 화고극은 민간 소극종으로, 무대 언어는 형주어계에 속하며, 쇼난 지역에서 유행한다. < P > 형주 화고극의 각지의 속명은 다르다. 형양, 형남, 양양, 상녕은' 마등', 형산, 형동은' 화고등', 유현, 다릉은' 지화고', 안인은' 라고 부른다.
징하극
징하극은 상하극이라고도 불린다. 징하극은 명말 청초 (17 세기 중엽) 에 이미 형성되어 지금까지 이미 3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 P > 호북지역에서 유행하는 연현, 임원, 석문, 안향, 악양, 화영, 원강, 남현, 용산, 영순, 장가계, 자리, 상식, 후베이, 충칭, 호남에 인접한 시현. 상덕화고극 < P > 상덕화고극은 민간소극종으로 원강, 물유역, 호북오남 인접 지역에서 유행하며 상덕일대에서 성행하고 있다. < P > 상덕화고극 각지에서는 상덕, 한수, 도원 () 이 전등극, 이탄 () 극, 장난으로 불린다. 진 시, Lixian huagu 어린이 라고; 석문은 유자극이나 양화류라고도 불린다. 자리는 하천극이라고 부른다. 195 년대에는 상덕화고극으로 명명되었다. < P > 악양화북극 < P > 악양화북극은 민간소극종으로 속칭 화북자, 악양화북극의 무대 언어는 현지 방언에서 유래했다. 195 년대에는 악양화북극으로 명명되었다. 호북에서 유행하는 악양, 임양, 평강, 라로, 음음. < P > 영릉화북극 < P > 영릉화북극은 민간소극종으로, 기양화고등과 도현의 음조가 합쳐져 195 년대 영릉화북극으로 정해졌다. < P > 양극 < P > 양극은 민간 소극종으로, 서서서투족 묘족 자치주와 화이화 지역에서 유행한다. 봉황양극, 길수양극, 원릉양극, 회화양극 등 현으로 이름을 정하곤 한다. < P > 꽃등극 < P > 꽃등극은 민간가무-꽃등, 차등, 지화고,' 음조' 로 발전한 민간 희곡 극종이다. 호남 화등은 등극으로 발전하여 주로 서시 화등극, 평강 화등극, 가화등극으로 대표된다. < P > 신당극 < P > 신당극은 형성과 발전 과정에서 형식부터 내용까지 무교의 영향을 받는다. < P > 호남성 전체에 걸쳐 묘동 야오 토족 지역에서 모두 공연 행사가 있고, 서서호에서는 사도극, 신극, 희극, 호북은 사도극, 희원극, 강딸극, 쇼난은 사도극, 사자극, 얼굴이라고 부른다 < P > 묘극 < P > 묘극은 소수민족극종으로 묘족 노래와 춤을 바탕으로 발전한 신극종으로 초창기에는 묘어극, 묘극, 묘극이라고 불렸고, 1982 년에는 묘극이라고 불렸다. < P > 동 극 < P > 동 극종은 구이저우에서 유래했다. 1952 년 광서삼강현에서 호남도 동족 거주지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