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민족 음악의 소리는 무엇입니까?
중국 민족 음악의 소리는 무엇입니까?
한족 음악 대표 < < 중국 결혼식 행진곡 > > 중국의 < 라고도 합니다. < 친입가 > > . 중국 농촌 지하도의 장가 노래입니다. 가사는 북방 방언 < 입니다. 허베이, 베이징, 천진, 흑룡, 길림 랴오닝, 산시, 산둥, 내몽골 자치구, 하남 등 > 주로, 우리 중국 전통 향음으로 부른 노래로, 듣기만 하면 친밀감이 있다. 특히 맨 앞의 동요는 많은 중장년층의 아름다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감개무량하고 기억에 남는다. 노래는 흙이 좀 있지만 흙의 찌꺼기라고 할 수 있지만, 이 흙은 바로 노래의 특색이고, 장점과 눈부심이 있는 곳이며, 노래의 가장 가치와 의미이기도 하다. 우리는 땅을 떠날 수 없다. 흙은 일종의 아름다움이고, 흙은 일종의 자연이고, 흙은 순박하며, 우리 중국인의 영혼과 본질의 구현과 상징이다. < P > 신보봉 씨가 만든 < < 중국 결혼식 행진곡 > > 가볍고 쾌활하며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고 기쁨에 넘치며 실용생활이 특징이다. 중국특색 있는 시골 노래이자 정통 중국풍곡이다. 중국에는 1 억 농민이 있어 중국 인구의 8% 정도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중국 농민의 입맛에 맞는 노래만 있으면 중국인의 노래다. 중국풍의 노래다. 그 중 전통이라는 두 글자, 중국 5 천년의 문화를 명시해야 한다 우리만의 정통 중국 맛에 속하는 노래와 결혼식도 있다. 세계를 우리 중국 문화에 맞추자. 이 노래에는 내용과 문화가 매우 많은데, 그중에는 중국의 독특한 희문화가 있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시로부터 시끌벅적한 희경을 좋아했고, 노래에는 결혼할 때 쓰는 폭죽, 피리 등 축제 원소가 녹아 있어 듣기만 하면 웃음꽃이 피게 한다. 그리고 중국특색 효문화도 있다. 중국인도 예로부터 효도하는 아이를 가장 존경하고, 백덕효를 우선으로 하고, 불효를 3 으로 하고, 무후대등은 선조들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고전적인 명언이다. 노래에도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노래에는 중국 전통 부창부도 있고, 상경, 손님 등 전통문화도 있다. < P > 기타 대표음악노래로는 재스민, 양치가, 란화초, 등이 있다 < P > 티베트족 음악 < P > 티베트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으로, 그들의 노래 멜로디는 아름답고 광대하며 완곡하게 들린다. 티베트 음악은 대체로 불교 음악과 민간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불교 음악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라마가 부른 단어없는 노래 곡조입니다. < P > 티베트족 민요가 높고 우렁차고, 고원 푸른 하늘이 광활한 기상이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곡조가 은은하지만, 역시 5 성 위주이다. 가무 형식은' 과조화',' 과탁' (냄비) 등이다. 티베트 음악의 일부 원소는 한족과 서양 음악에 흡수되었다. 일부 한족 노래 작가는 티베트족 음악의 특징을 모방하여' 신도시 구경',' 청장고원' 과 같은 노래를 창작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티베트의 티베트 노래도 다른 음악의 원소에 녹아들었다. 유명한 티베트족 가수는 단탁마와 중국어 노래를 주로 부르는 한홍 외에도 용중르갑, 아동, 조안설탁마 등 티베트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가수들이 많다. < P > 정규드라마 측은 현재 티베트족 전통오페라' 게살왕' 을 발굴해 공연했다. < P > 만주족 음악 < P > 중국의 동북과 베이징 등은 만주족의 거주지이다. 만주족에서 가장 유명한 민간 악기는 청나라에서 유래한 팔각형 드럼이다. 만주족의 자장가' 유유자' 등의 작품은 매우 유명하여 종종 현대 중국어로 리메이크된다. 몽골족 음악 < P > 몽골족 민요는' 장조 민요' 와' 단조 민요' 로 나뉜다. "장조" 에는 많은 무의미한 해음 글자가 창조를 길게 하고, 초원의 광활한 풍격이 있다. 가장 특색 있는 악기는 마두금, 일종의 현악기로, 거문고 기둥에는 보통 말머리 장식을 조각해 이름을 짓는다. < P > 장족 음악 < P > 장족 거주지구 광시는 민요의 고향이며, 남녀청년이 자주 노래를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장족 사람들이 말하는 것보다 평생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 길다고 말한다. 장족 민요는 기본적으로 한족 음악 스타일과 비슷하며, 5 음계 위주로 되어 있다. 가사에는 뚜렷한 대결 형식이 있고, 내용은 상징, 비유 등의 수법으로 표현되며, 생활에서의 교류를 위주로 하고, 때로는 가사도 중국 고전 이야기와 전고를 인용한다. 장족 음악은 영화 뮤지컬' 류삼언니' 에서 그 묘미를 엿볼 수 있다. < P > 다이 음악 < P > 다이 음악은 남아시아 버마, 태국의 음악 스타일과 비슷하다. 곡조가 완곡하고 아름답다. 전형적인 악기는 후루사와 코끼리 발북이고, 후루사의 독특한 음색 연주는 다이 음악 스타일이다. < P > 나시구악 < P > 나시구락은 윈난리강나시족 노인들 사이에서 연주되는 음악으로 명나라 때 중원 지역에서 전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지 교통불편으로 외부와의 교제가 많지 않아 시종 원초적으로 전해져 왔으며, 현재는 한 무리의 노인 밴드만 연주할 수 있고 후계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중국 14 세기 음악의 활성화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 P > 동족 음악 < P > 동족' 대가' 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화성을 채택한 민가 시스템으로, 기본적으로 여성성 무반주 합창, 각 성부 목소리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국제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 P > 위구르족 음악 < P > 위구르족 음악은 기본적으로 아라비아 음악 스타일이다. 리듬에 매우 신경을 쓴다. 탬버린으로 수십 가지 다른 리듬을 칠 수 있다. 악기는 주로 바로 연주하기에 적합한 두르와 제와보, 가장 큰 것은 겨울불라다. 위구르족의 전통음악' 12 무캄' 은 만상을 포괄하며 많은 민간 음악의 원천이다. < P > 타지크족 음악 < P > 타지크족 음악과 한족 음악은 큰 차이가 있어 반음, 멜로디를 잘 활용한다. 마치 독수리가 우렁찬 것처럼, 가장 전형적인 것은 작곡가 레진방이 영화' 빙산의 방문객' 과 어울리는 노래로 타지크 민요의 멜로디를 완전히 활용한 것이다. < P > 조선족 음악 < P > 조선족 음악은 북한, 한국의 음악과 거의 동일하며, 주요 악기는 장고와 가야금입니다. 가야금은 중국 고대의 연과 비슷하며 현대의 연보다 작고 탄법도 달라서 반좌의 무릎 위에 올려놓고 연주한다. 음악 선율에는 그 독특한 풍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