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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문화를 담은 영어 손으로 쓴 신문 사진

서양 문화에 대한 영어 손으로 쓴 신문 사진

손으로 쓴 신문은 아이들의 세상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창작물에서는 영어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인피니티의 유치한 글은 어떤 모습일까요?

서양 문화 영어 작문 샘플 1:

동양과 서양의 문화 차이

우리가 알고 있듯이, 동서양의 문화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어 그 다양한 측면을 다 열거할 수는 없습니다. 식습관과 교육 시스템의 차이점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중국과 미국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중국인들은 젓가락을 사용하는 것이 전통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미국 사람들은 포크와 나이프를 더 선호합니다. 이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입니다. 미국인들은 비프스테이크, 빵, 샐러드를 선택합니다. ,중국인들은 국수, 팬케이크, 밥을 선택합니다. 더욱이 중국에서는 차를 마시는 풍습과 미국에서는 커피를 마시는 풍습이 특히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양국의 음식이 혼합되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커피와 빵이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유명한 KFC는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과 미국의 교육 시스템의 격차가 큽니다. 중국 학생들은 항상 숙제에 대해 불평합니다. 숙제가 너무 많습니다. 운동하고 쉬는 시간을 제한합니다.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많은 것을 외워야 합니다. 숙제가 먼저입니다.

제 생각에는 미국 유학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기억의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현실 생활에서 사고할 수 있는 능력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학교에 가는 속도, 교사의 급여, 졸업생의 직업도 상당히 다릅니다. 정부는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저도 언젠가는 서구가 우리나라에 더 많은 환호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two 서양 문화에 대한 영어 에세이에서:

프랑스와 프랑스 국민의 문화는 지리, 심오한 역사적 사건, 외국 및 국내 세력과 집단에 의해 형성되었으며, 특히 파리는 고급 문화와 프랑스의 중심지로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17세기부터 유럽에서 처음으로 장식 예술이 탄생했고, 19세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프랑스는 19세기 후반부터 현대 미술, 영화, 패션, 요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오늘날의 프랑스 문화는 경제적, 정치적, 군사적 중요성에 따라 수세기에 걸쳐 쇠퇴하고 쇠퇴했습니다. 오늘날 프랑스 문화는 지역적, 사회 경제적 차이가 크며 프랑스, ​​유럽 또는 문화를 통합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일반적으로 물질적 인공물뿐만 아니라 사회화 과정을 통해 학습된 신념과 가치로 구성됩니다. 문화는 사회 구성원 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안내하고 개인의 환경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개인적인 신념과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문화란 집단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신념, 가치, 규범, 물질적 재화의 집합체입니다. 문화는 우리가 유아기부터 노년기까지 인생 과정에서 집단으로 배우는 모든 것으로 구성됩니다."

 "프랑스어"의 개념 그러나 "문화는 특정 어려움을 야기하며 "프랑스"라는 표현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가정을 전제로 합니다. 미국 문화가 "용광로"와 문화적 다양성이라는 개념을 가정하는 반면 "프랑스 문화"라는 표현은 암묵적으로 언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정 지리적 실체(예: 일반적으로 해외 부서를 제외한 "프랑스 대도시") 또는 민족, 언어, 종교 및 지리로 정의되는 특정 역사사회학적 그룹에 대한 "프랑스성"의 현실은 매우 복잡합니다. 19세기 후반 이전에도 "대도시 프랑스"는 대체로 앙시앵 레짐과 프랑스 혁명의 통합 목표가 반대하기 시작한 지역적 관습과 지역적 차이의 조각이었고, 오늘날의 프랑스는 수많은 원주민 국가로 남아 있습니다. 외국어, 다양한 민족과 종교, 그리고 코르시카, 과들루프, 마르티니크 및 전 세계 다른 지역의 프랑스 시민을 포함하는 지역적 다양성

 일종의 전형적인 또는 공유된 프랑스 문화의 창조 또는 " 문화적 정체성"은 이러한 엄청난 이질성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교육 시스템, 의무 병역, 국가 언어 및 문화 정책과 같은 강력한 내부 힘과 프랑스-프로이센 전쟁과 같은 심오한 역사적 사건의 결과입니다. 세계 대전은 지난 200년 동안 국가적 정체성을 형성해 왔지만, 이러한 통합 세력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프랑스는 여전히 사회 계층과 문화(요리, 방언/악센트, 지역 전통)의 중요한 지역적 차이로 인해 남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대 사회 세력(시골 인구 감소, 이민, 중앙집권화, 시장 세력 및 세계 경제)을 견디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프랑스에서는 지역적 다양성의 상실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지역 언어 보존 및 특정 정부 기능의 분권화에 대한 개혁을 포함하여 다문화주의 형태를 장려하고 문화 거주지(공동주의)를 장려했지만, 프랑스 다문화주의는 수용하거나 집단적 정체성에 통합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프랑스의 문화적 정체성은 세계 시장 세력과 미국의 "문화 헤게모니"에 의해 "위협당했습니다". 1993년 GATT 자유 무역 협상 이후 프랑스는 예외 문화라고 부르는 것을 위해 싸워왔습니다. 이는 국내 문화 생산에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우호적으로 대우하고 외국 문화 제품을 제한하거나 통제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프랑스에 대한 공공 자금에서 볼 수 있음). 그러나 명시적인 예외 프랑네즈에 대한 개념은 많은 프랑스 비평가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프랑스인들은 종종 국가 정체성과 긍정적인 성취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프랑스("쇼비니즘"이라는 표현은 프랑스에서 유래함)와 문화 문제는 다른 곳보다 정치계에 더 많이 통합되어 있습니다(아래 "국가의 역할" 참조). 프랑스 혁명은 민주적 원칙에 대해 보편주의를 주장했습니다. 공화국의 샤를 드골은 프랑스의 "위대함"("위대함") 개념을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문화적 지위의 하락은 국가적 관심사이며 좌파 모두에서 국가적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반세계주의에서 볼 수 있음). José Bové) 및 극우파(국민 전선의 담론에서처럼)

Hofstede의 문화 평가 체계에 따르면 프랑스의 문화는 적당히 개인주의적이고 권력 거리 지수가 높습니다. /p>

이제 일부 프랑스 원주민과 새로 이주한 사람들의 인종 간 혼합은 대중 음악에서 영화 및 문학에 이르기까지 프랑스 문화의 활기차고 자랑스러운 특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구의 혼합과 함께 문화적 혼합도 존재합니다. 프랑스에 존재하는 메티사주 문화는 전통적인 미국의 용광로 개념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소수의 유명한 프랑스 시민의 혈통입니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Père)는 아이티 흑인 혈통의 4분의 1을 소유했으며, 프랑스 서인도 제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황후 조세핀 나폴레옹(Josephine 나폴레옹)도 언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프랑스 가수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는 할머니가 카빌리 출신 북아프리카인이었습니다.

오랫동안 그러한 결과에 대한 유일한 반대는 지난 몇 년간 극우 사상파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다른 예상치 못한 목소리들은 새로운 철학자 Alain Finkielkraut가 이 용어를 만든 것처럼 다른 철학자 Pascal Bruckner가 "백인의 흐느낌"(le sanglot de l'homme blanc) 이 비판자들은 주류에 의해 일축되었고 그들의 선전자들은 최근 인종차별주의와 반이민 정서가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반동분자들(les nouveaux réactionnaires)로 분류되었습니다. 적어도 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프랑스에서는 다문화주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8]. 현 프랑스 대통령인 니콜라 사르코지를 포함한 비평가들은 미국의 다문화주의 개념을 예로 들어 프랑스가 다문화주의의 존재를 일관되게 부인했다고 주장합니다. 국경 내에 있는 소수 민족에게 특정 권리 부여를 거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