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에 에메랄드를 조각하는 방법
고대에 에메랄드를 조각하는 방법
1. 돋을새김은 옥조각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반 3 차원 조각 디스플레이입니다. 옥석 소재의 표면에 볼록한 패턴이나 모양을 조각하여 패턴의 입체감과 공간감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두께를 압축하고 원래 종횡비 관계를 유지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옥석은 엠보싱과 오목한 방식으로 조각할 수 있습니다. 엠보스의 공간 구조는 3 차원 또는 평면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 부착하거나 상대적으로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돋을새김과 둥근 조각의 차이는 그것의 상대적 편평성과 입체감에 있다.
3. 손으로 조각하는 방식. 비취는 중국에서 7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손으로 조각한 비취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존재해 왔다. 선인의 지혜와 후세의 자주적 혁신에 따르면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수공 조각 방법은 석조, 엠보스 무늬, 조각, 매선, 오목판 조각이다. 마감, 마감, 마감.
4. 목적포지셔닝과 디자인: 목적포지셔닝은 악세사리나 팔찌, 옥반지, 반지 등 소품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 와 작은 조각. 어떤 완벽한 비취도 세심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절단을 거쳐 만들어졌다. 일반적으로 작은 장신구를 만들 때는 수율을 고려해야 한다.
5. 고대에는 에메랄드 옥석 절단에 특별한 무늬가 있었다: 천연 옥석 불규칙. 처음에는 사람들이 로프를 사용했습니다. 이 영감은 당시의 마찰불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 끈으로 옥석을 반복적으로 문지르고 가열한 후 옥석을 부러뜨리는 것이다.
6. 완벽한 비취옥기는 모두 창조적인 디자인과 제련을 거친 비취예술품이다. 원석의 색상, 종, 물, 모양, 균열, 블랙, 옥 등의 특징에 따라 원석의 최대 가치를 높이는 것을 원칙으로 조각한 디자인.
고대 비취는 어떻게 완제품을 만들었습니까?
모르타르를 찧다: 예전에는 옥의 무게가 충분히 딱딱하지 않아 옥의 일부를 갈았다. 그것은 흙더미와 옥 사이의 모래에 의지하여 옥의 일부를 조금씩 갈았다. 모래를 찧고 연마하는 것은 광택을 내는 모래를 요구 사항까지 가공하는 섬세함이다.
고대에는 석걸상이 에메랄드 제품을 조각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림과 같이 조각할 때 발로 밟은 다음 손으로 칼날에 옥사를 놓는다. 이런 조각 과정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왕왕 몇 년이 걸려야 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모래를 달구고 노를 갈다. 서 있는 옥공은 손에 공이를 들고, 석절구 안의 석사를 깨뜨리려고 했다. 또 다른 옥공은 걸상 위에 앉았고, 걸상 앞에는 냄비 같은 큰 체가 놓여 있었다.
에메랄드 완제품을 만들 때, 주로 외부 석두, 황삭할 때 적당히 물을 넣고 섞어서 잘라내기도 쉽고, 비취가 어느 정도 손상되지 않도록 한 다음, 자신이 좋아하는 모양으로 조각하여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 옥조각 절단에는 특별한 선이 있었다: 천연 옥석 불규칙. 처음에는 사람들이 로프를 사용했습니다. 이 영감은 당시의 마찰불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 끈으로 옥석을 반복적으로 문지르고 가열한 후 옥석을 부러뜨리는 것이다.
재료를 고르는 것은 에메랄드 가공공예의 첫걸음으로 매우 중요하다. 재료 선택의 관건은 완제품의 용도에 따라 다르며, 가공이 다른 유형의 완제품을 만들 때 재료 선택에 대한 요구는 다르다. 팔찌, 반지, 반지 또는 액세서리, 펜던트 등.
에메랄드 펜던트를 조각하는 방법 에메랄드 펜던트를 조각하는 방법
돋을새김은 옥조각이 자주 쓰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것은 반 3 차원 조각 디스플레이입니다. 옥석 소재의 표면에 볼록한 패턴이나 모양을 조각하여 패턴의 입체감과 공간감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두께를 압축하고 원래 종횡비 관계를 유지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에메랄드 펜던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는 선택, 스케치, 조각, 연마입니다. 재질을 선택합니다. 시장에는 많은 양모가 있지만, 모든 양모가 창작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옥조각사는 양모의 질감, 색깔, 가공 잠재력에 따라 양모를 선택할 것이다. 일단 모직물을 고르면 옥조각사는 모재를 자세히 관찰할 것이다.
옥석은 돋을새김과 오목한 조각으로 조각할 수 있다. 엠보스의 공간 구조는 3 차원 또는 평면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 부착하거나 상대적으로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돋을새김과 둥근 조각의 차이는 그것의 상대적 편평성과 입체감에 있다.
설계도에 설계도를 그리다. 물론 에메랄드 나뭇잎을 사실적으로 만들려면 나뭇잎의 실제 질감에 따라 미리 세심하게 그려야 한다. 세상에는 똑같은 나뭇잎 두 개가 없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조각하기 전에 예술품을 잘 설계해야 한다. 에메랄드 나뭇잎의 원료를 고르다.
비취옥석은 고대에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비취옥석은 고대에 무엇을 했습니까?
1 .. 샌드그라우트: 예전에는 옥의 무게가 충분히 굳지 않아서 옥의 일부를 갈았다. 그것은 흙더미와 옥 사이의 모래에 의지하여 옥의 일부를 조금씩 갈았다. 모래를 찧고 연마하는 것은 광택을 내는 모래를 요구 사항까지 가공하는 섬세함이다.
2. 고대에는 에메랄드 옥석 절단에 특별한 무늬가 있었다: 천연 옥석 불규칙. 처음에는 사람들이 로프를 사용했습니다. 이 영감은 당시의 마찰불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 끈으로 옥석을 반복적으로 문지르고 가열한 후 옥석을 부러뜨리는 것이다.
3. 옥석 가공공예는 전통 옥석 가공공예를 완전히 계승하고, 옥석 절단공예는 제작공구와 똑같다.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선택: 선택 재료는 옥석 가공 공정의 첫 번째 단계이며 매우 중요합니다.
4. 경옥은 12 ~ 14 kPa 의 압력으로 나트륨 화학이 높은 온수용액 작용으로 화강암맥과 경휘장암맥에 교대한다.
에메랄드 원석은 어떻게 비취원석을 조각합니까?
1. 에메랄드 원석을 완제품으로 가공하는 단계는 주로 재료 선택 설계, 절단 및 마감으로 나뉜다. 에메랄드 원석을 가공할 때는 먼저 선재와 디자인을 하고, 에메랄드 원석을 검사하고, 돌을 썰고, 도안 디자인과 스케치를 해야 한다.
2. 에메랄드 원석의 품질을 관찰하고, 어떻게 가공할지 결정하고, 먼저 재료를 고르세요. 선택은 에메랄드 제작에 매우 중요하며 에메랄드 원석의 질감, 크기, 색상, 결함 정도, 균열, 모양에 따라 분석 처리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재료 선택은 옥 조각의 중요한 시작입니다. 원료의 특성은 가공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선택이 좋지 않다면, 원료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가공중에 손해를 볼 것이다.
4. 재료 선택에 신경을 써서 재료로 정책을 적용합니다. 재료 선택은 재료 검사, 절단, 슬라이스의 세 단계로 나뉩니다. 원자재의 품질과 조형 특징에 따라 주제와 조형을 설계하다. 이것은 에메랄드 가공공예의 핵심 단계이며, 에메랄드 제품의 시장 가치를 직접 결정한다.
5. 에메랄드 원석 가공을 할 때는 먼저 재료 설계를 하고, 에메랄드 원석을 검사하고, 돌을 썰어 품질 및 모양 특성에 따라 테마 디자인을 하고, 무늬를 스케치하고, 에메랄드 원석 표면에 표시를 해야 합니다.
고대 옥기의 조각 도구와 방법을 논하다.
투화, 즉 펀칭 무늬는' 활 찾기' 를 주요 도구로 한다. 조작 시 먼저 활에 있는 철사의 한쪽 끝을 풀고, 이 동그란 구멍을 뚫고, 다시 묶는다. 옥공은 오른손에 활을 잡고 잡아당기고 철사에 물에 담근 석사를 넣으면 옥조각에 그려진 대로 실을 자를 수 있다.
구석기시대의 제석공예에는 직접 타격법, 분쇄법, 간접타격법의 세 가지 방법이 있는데, 제옥공예와는 그다지 관련이 없어 잠시 고려하지 않는다. 그러나 직접 제석공예를 연구하여 옥기공예의 분화를 토론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된다.
셋. 슬라이스법: 석두 또는 톱밥으로 에메랄드를 연마하는 방법. 이것은 양주옥에 있는 V 자 모양의 각인에서 추정한 것이다.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