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간 예술 회화 전집
민간 예술 회화 전집
민간 예술 사진 전집, 민간 예술은 우리나라 민간에 전해지는 일부 무형문화유산을 가리킨다. 중국은 유구한 역사를 가진 문화대국이며 민간 예술은 일종의 문명유산으로서 더 많은 관심을 받아야 한다. 다음은 민간 예술 사진 전집이다.
민속 예술 그림 그림 전집 1
미소 연화 인형 약선.
전통 민간 약선
민간 예술 전통 장식 막대 그림
중국 민간 예술 약필.
다채로운 민간 예술 약필.
민간 예술 약필
중국 민족 문화 약선 특집.
중국 매듭 막대 그림 단계
사자춤 허리 드럼팀 약선.
민간 예술 회화 그림 전집 2. 민간 예술 사자춤의 완제품도:
민간 예술 사자춤의 간단한 획 단계는 다음과 같다.
민간 예술 사자춤 1
민간 예술 사자춤의 두 번째 단계
민간 예술 사자춤의 세 번째 단계
민간 예술 사자춤의 네 번째 단계
민간 예술 회화 그림 전집 3. 민간 예술의 기본 특징
1. 진선미의 미적 특징
"민간 예술은 통상 현실 생활의 생활 필요와 생활 요구를 자신의 심미 이상으로 삼고, 자신의 공리의지와 요구를 심미 판단과 선택의 기준으로 삼아 객관적인 세계를 정복하고, 세상을 개조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갈망하는 소망과 이상을 위해 심미 형식에 호소한다. 민간 예술 중의 많은 예술 이미지와 형식은 현대 예술가의 꿈이다.
더 중요한 것은 민간 예술이 엘리트 예술가가 확립한 예술 표준의 진선미를 담고 있어 최고무상의 통일을 이뤘다는 점이다. "가장 원시적인 것은 종종 가장 현대적이고, 가장 유치한 것은 왕왕 가장 성숙한 것이다." 국어 초어' 돌: "대미도 선하고, 상하내외, 크고 작으며, 멀고 가깝고 무해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움은 해롭지 않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노동인민의 아름다운 소망뿐만 아니라 민간 예술에서' 아름다움' 의 또 다른 의미이기도 하다. 민간 창작의 완벽의식은 매우 선명하고 강렬하다. 아름다움' 의 깊은 내포에 대해 창조주 자신은 사고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고 내성적인 것이 아니며, 아름다움과 선함이 온톨로지 의식에서 분열되지 않은 원초통일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아름다움명언)
오랜 문화 축적과 민족 심미심리 조율을 거쳐 진선미는 민간 예술에서 자연스럽게 통일되고, 민간 예술에 대한 완벽한 추구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동경과 평화 세계에 대한 열렬한 열망에서 탄생했다. 이것이 그 힘의 원천이다.
사람 중심적이고, 선을 가격 지향으로 하여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억지부회의 묘사가 아니라 독선적인 설교도 없고, 극도로 난해한 개념도 없다고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민 사회의 모든 소망, 모든 기대, 모든 행복이 그 위에 걸려 있다. 진선미는 민간 예술의 아름다움을 보증했다.
민간 연예인과 민간 단체는 "무심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아름다움" 의 깊은 내포에 대해 창작자 자체는 반드시 사고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고 내성에서 면제되며, "아름다움" 과 "선" 은 온톨로지 의식에서 분열되지 않은 원래의 통일이기 때문이다. "
그들은 직감을 통해 아름다움의 의미를 이해했다. 선에 대한 추구에서 진실에 이르고, 아름다움은 진실과 선의 통일에서 생겨나고, 아름다움은 진실을 드러내고, 선을 저장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진선미 통일은 본연의 애정과 동경으로 가득 찬 조화로운 심경 속에 있다.
2. 신선하고 단순한 아이디어
민간 예술의 존재 형식으로 볼 때, 그것은 현실 생활과 일치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장을' 원시' 라고 부른다. 민간 예술의 창작자는 대부분 사회 밑바닥의 노동인민이다. 그들의 생활 실천과 생활에 대한 감정은 민간 예술이 시종 중화민족 원시 예술의 기본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유치함, 자연, 소박함은 민간 예술의 일반적인 특징으로, 매우 독창적이다. 민간 예술의 독창성은 민간 예술의 자발적인 생산에 있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일반 대중의 생활에 대한 직접적인 수요를 표현한 것이지, 순수한 예술 심미 창조 활동이 아니라는 것이다.
민간 연예인이 민간 예술을 창작할 때 기예를 과시하지도 않고 거드름을 피우지도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지혜와 제작 기예에 의지하여 창작을 하며, 대량의 생활 원형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예술보다 현실 생활에 훨씬 가깝다. 내용에서는 종종 생산과 일상생활에 가깝다.
형식상, 일반적으로 너무 많은 조각과 장식을 하지 않고, 신선하고 소박한 원시적인 것을 유지한다. 현대 사회에서는 과학기술의 발전, 특히 사회 산업화 생산의 과정으로 인해 많은 민간 예술이 인위적으로 도태되었지만 민간 예술의 원래 특징은 여전히 존재한다.
따라서 대중화된 민간 예술 범주일수록 중국의 원래 문화적 내포와 예술 형식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3. 풍부한 지방색으로 가득 찬 지역
민간 예술은 그 독특한 조형 언어와 예술 형식으로 각 민족 인민의 감정 생활과 추구를 반영하며, 각 민족 인민의 사회생활, 역사 문화, 풍속 습관, 종교 신앙, 심미 관념에 풍부한 내포를 담고 있다.
서로 다른 민족, 지역마다 모두 자신의 독특한 예술 문화를 만들어 낸다. 이런 지역 예술 문화 전통은 지역 민족의 문화적 성격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 습관에도 영향을 미치고 제약하며 민간 예술 형식의 다채로움을 구성한다.
예를 들면 산북의 오려내기, 동북의 그림자극, 하남 주선진의 연화, 티베트의 당카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민간 예술을 통해 사람들은 서로 다른 민족과 지역의 민족 문화와 민간 예절을 탐구할 수 있다. 내용에서는 종종 생산과 일상생활에 가깝고, 감정의 자연스러운 노출을 허용하며, 직관적인 예술 언어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형식적으로는 보통 너무 많은 장식을 하지 않고 신선하고 소박한 임의성을 유지하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예술적 매력과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향수, 향음, 향토문화, 한 사람을 키우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 민간 예술은 민간 노동과 생활에 대한 찬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