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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유원 행사를 개최하려면 풍부한 행사를 준비하고 관련 게임 규칙을 세워야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다. 다음은 정원 활동과 게임 규칙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원지 활동 및 게임 규칙 1 우선 코를 붙이세요.

종이에 머리를 그리면 플레이어가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다섯 바퀴를 돌린 다음 플레이어가 지정된 위치로 가서' 코' 를 머리에 붙이면 우승자가 상을 받게 된다.

둘째, 타이어 고리 클램핑

큰 통에 물을 가득 채운 다음 통에 유리구슬을 더 넣는다. 플레이어는 손에 젓가락 한 켤레를 들고 구슬을 통에 넣었다. 지정된 시간 (1 분) 동안 지정된 숫자 (15) 를 들고 상품을 받습니다.

셋째, 영리한 커플 또는 휴식 언어

주인은 대련이나 휴후어를 많이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가 참가자들에게 주워 달라고 하면 바로 상을 받는다고 말했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학우들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넷째, Lenovo ABC

사회자는 사전에 단어나 글자에 라벨을 붙이고, 참가자는 제비를 뽑아 추출한 내용을 연상시킨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달리기라는 말을 하면, 참가자는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기 위해 달리기 동작을 합니다.

5. 누가 사격을 잘하는지 보세요.

사회자는 미리 농구 한 개와 농구보다 약간 큰 종이상자 (또는 던질 수 있는 다른 것) 를 준비했다. 참가자 두 사람이 한 조로 촬영하다. 1 분 안에 가장 많이 쏘는 것이 승자다.

여섯째, "선원" 대회

경기는 세 조로 나뉜다. 각 그룹에는 4 명이 있습니다. 주인은 물로 가득 찬 플라스틱 컵을 준비해야 한다. 첫 번째 사람의 컵에 물이 가득 찼을 때, 사회자는 시작과 시간을 외쳤다. 참가자는 손 (또는 다른 부위) 으로 컵의 물을 순차적으로 옮겨서는 안 되며, 시간은 마지막 도착이 우선한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일곱째, 성어를 알아맞히다

칠판에 성어를 써서 한 사람이 칠판을 메게 하고, 다른 한 사람이 앞에서 겨루게 하여, 그가 추측하게 하다. 손짓하는 사람은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

여덟, 마지막 암호 (추측 숫자)

먼저 100 이내의 숫자를 몇 장 준비해 종이 몇 장에 쓰세요. 종이 한 장에 숫자를 하나 쓰다. 그런 다음 종이를 접어서' 소포 배달' 처럼 쪽지를 건네주세요. 이 종이를 받은 사람은 행운의' 궁극의 고수' 로, 다른 사람이 그녀의 손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추측 할 때 "궁극적 인 고수" 는 범위를 제공해야합니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

9. 누가 안목이 좋은지 비교한다.

주인은 젓가락과 빈 맥주병을 준비했다. 출전 선수는 맥주병 한쪽에 서 있고 젓가락은 병 입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약 1 미터 떨어진 곳에서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는다. 젓가락이 병에 빠지면 그들은 승자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열, 의자 하나 가져가

주인은 의자 일곱 개를 준비했다. 의자는 한 바퀴 둘러야 한다. 경기당 참가 인원은 8 명이다. 참가자가 의자 주위를 달리다. 사회자는 드럼 (또는 음악) 을 신호로 사용한다. 소리가 멈추자 선수들은 의자를 잡고 앉았다. 한 판이 내려와서 의자를 잡지 못한 사람은 도태되어 의자 하나를 옮겨야 한다. 매 경기가 끝날 때마다 의자 수가 줄어든다. 끝까지 견지하는 사람이 바로 위너.

XI. 볼볼

직육면체 상자를 책상 옆에 붙이다. 종이상자의 폭은 테이블 폭의 4 분의 1 이다. 참가자는 당구대의 다른 쪽 끝에 서서 공 (탁구) 을 종이상자에 굴려서 네 개 중 한 개 굴리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열두, 행복한 훌라후프

빈 항아리 다섯 개를 바닥에 놓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던질 때마다 상품이 있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열세, 누가 운이 좋은가.

사회자는 색다른 구슬 몇 개를 준비해야 하는데, 적어도 세 개는 빨간색이 있어야 한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 속에 넣어 한 번에 다섯 개의 구슬만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빨간 구슬 세 개가 있으면 당첨됩니다. 반대로, 상은 없다.

14, 발파 소리로 촛불을 불다

사회자는 촛불 여섯 개에 불을 붙일 준비를 하고 몇 가지 질문을 했다. 사회자는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대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15: 탁구를 칩니다.

주인은 같은 높이의 컵 여덟 개를 준비해야 한다. 각 컵은 물을 가득 채우고 수직으로 놓아야 한다. 컵 네 개마다 일렬로 늘어서다. 각 행의 첫 번째 컵에 탁구공을 하나 넣다. 참가자는 탁구공을 첫 번째 컵에서 다른 컵으로 불어야 하는데, 하나씩 불어서 컵에서 뛰어내려서는 안 된다. 탁구공이 날아가면 상을 받을 수 없다. 만약 네가 한 번에 다 불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매 경기마다 두 사람이 참가한다.

열여섯, 일제히 함께 있다.

사회자는 농구 한 개와 1 미터 길이의 막대기 두 개를 준비해야 한다. 매 경기마다 두 사람이 참가한다. 공은 두 개의 막대기 사이에 놓여져 있는데, 둘 다 항상 앞을 향해 가운데 공을 가지고 장애물을 넘어야 한다. 세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장애물은 사회자가 직접 설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두 사람이 동시에 가로지르다. 장애물을 넘다 이 두 사람은 각각 양쪽의 장애물을 통과했다.

열일곱, 캔 블록

캔을 쌓고 정해진 시간 (30 초) 내에 누가 가장 높은 사람이 상을 받는가.

열여덟, 두 사람이 발을 묶고 도망갔다.

한 번에 열 명, 다섯 조로 나누다. 두 사람이 한 조로 발을 한데 묶다. 5 조

줄을 서다. 사회자가 시간을 계산하다. 참가자는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야 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상을 받아야 한다.

열아홉 살, 너의 손바닥 진주

사회자는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한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종점까지 뛰어가면 공을 잃지 않고 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직으로 세 개의 탁자가 있다. 참가자가 책상 주위를 돌다.

스물, 강탈 운동.

주인은 농구를 준비했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운동 (예: 스케이트) 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운동을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말하는 운동이 많으면 당첨된다.

스물 한 개, 무승부보다 낫다.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할 수도 있고, 마음대로 준비할 수도 있다. 선수들은 등을 돌리고 사회자 앞에 서 있다. 사회자가 출전 선수의 뒷면에 글을 쓸 때, 참가자는 사회자가 손으로 쓴 글자를 그려야 한다. 만약 네가 옳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한 번에 한 단어씩. 사람마다 두 번의 기회가 있다.

스물 두, 바다사자 헤딩

경기는 두 조로 나뉘는데, 한 조당 6 명이다. 각 구성 요소의 양쪽에 서서 2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선수는 농구를 머리에 이고 맞은편으로 가서 다른 사람이 부축했다.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상을 받을 것이다.

스물 셋, 핀볼

주인은 탁구 세 개와 작은 종이 상자 세 개를 준비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참가자들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종이상자에 튕겨지면 참가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공원 활동 및 게임 규칙 2 1, 이과 후 이과 전문가:

① 프로젝트에는 두 개의 게임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 게임: 볼링, 두 번째 게임: 계란이 물에 빠진다.

②: 게임 규칙:

1, 과일볼링: 마작 7 장을 배열하고 과일로 쓰러뜨리고 한 번에 4 장 이상 쓰러뜨리는 것은 통관입니다.

2. 계란이 물에 빠진다: 물 한 대야, 대야에 판지 한 조각을 놓고, 계란을 판지에 올려놓고, 한 학생이 재빨리 판지를 끌어내어 계란이 대야에 떨어지면 통관으로 간주되어 다른 곳에 떨어지면 실패한다.

2, 또 다른 케이크 수공예 워크샵:

담임 선생님은 완제품을 전시하여 학생들에게 수공 작품을 만들도록 지도했다. 학생이 작품을 완성한 후 원카드에 라벨을 붙여 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 정원이 끝난 후 그들은 담임 선생님으로부터 작품을 되찾을 수 있다.

3, \ "군인 \" 음식:

1 .. 학생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2 명이다.

2. 두 사람은 등을 맞댄 포옹을 하고' 알' (공) 을 중간에 두고 서로 맞춰서 공을 종점까지 보냈다. 가장 빠른 사람이 이긴다.

3. 운송 과정에서' 식량' 은 떨어질 수 없다. 떨어지면 다시 시작한다!

중국 문화를 계승하고 종이 절단 예술을 홍보하십시오.

1: 홍성광은 선생님의 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오각별을 만들고 잘라서 성공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2. 이미지 등록 (더 어려움)

10 분, 한 쌍의 패턴이 접어서 절단됩니다.

조각 시간 (어려움)

학생들은 자유롭게 도안을 선택하며 15 분 이내에 조각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5, 공연 시간

꼬마는 선물이 들어 있는 상자에서 빨간 봉투를 꺼내 3 분 동안 노래를 배워 전시했다. 노래를 유창하게 부르고, 동작이 조화롭고, 공연이 완전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6, 과학 후 지적 도전

1 전촉미로 동시 첫 통관 4 인조가 도장을 받았다.

동시에 첫 번째 통관한 학우들이 도장을 받았다.

수수께끼

1. 경기 전에 정해진 선 밖에 서 있다.

2. 사람마다 트랩 랜턴 두 개가 있는데, 그들은 집합 중의 질문에 대답하고, 답이 맞으면 통관카드를 받을 수 있다.

2 분으로 제한됨

8. 수묵화와 그림

9. 다리를 건너다-붉은 여행을 되새기다

홍군이 강을 건너는 장면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대원들은 매우 제한된 자원으로 다리를 건설하여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강을 건너야 한다.

규칙: 각 팀의 모든 구성원은 제한된 매트를 사용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강을 건넌다. 이 과정에서 모든 선수는 바닥에 닿을 수 없고, 모든 매트는 수시로 인체에 닿아야 한다.

10, 아가 여관

6 명마다 한 팀씩 취향에 따라 만들 식재료를 선택해 단계별로 만든 후' 미식가 마스터' 도장을 찍는다. 주의: 음식은 스스로 가져가고, 직접 맛보고, 스스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1 1, 너랑 얘기해.

12, 교육 도구

1, 이순신 * * * 학생들이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5 가지 교육장치가 있는데, 각각 비행접시컵, 큐브, 9 연환, 하노탑, 화용도입니다.

다양한 교육 장비에 대한 통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컵: 1-3 급, 3 개 컵을 능숙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은 통관, 4-6 급, 6 개 컵을 능숙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은 통관을 나타낸다.

(2) 큐브: 1-레벨 3 복원1면 통관, 레벨 4-6 복원 2 면 이상 통관.

(3) 9 링: 1-3 레벨은 3 링을 뜯을 수 있고, 4 ~ 6 레벨은 5 링을 뜯을 수 있다.

(4) 하노이의 탑: 1-3 급, 3 층 결정원 숙련은 통관, 5 층 결정원 숙련은 통관 4-6 급이다.

(5) 화용도: 1-3 급, 통관은' 5 관', 4-6 급,' 포위성' 을 완성하면 통관된다.

3, 보상 시스템:

1-3 학년 학생들은 3 개의 교육 장비를 통해 작은 도장을 얻을 수 있고, 4-6 학년 학생들은 4 ~ 5 개의 교육 장비를 통해 작은 도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3, 통과

1. 메모해 주세요.

쪽지의 내용을 전달하다

3. 마지막 학생이 내용을 정확히 말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4. 시간 제한은 1 분입니다

14, 점프 집

게임 플레이: 참가자는 첫 번째 유난히 첫 번째 칸에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한 발로 두 번째 칸에, 두 발로 세 번째 칸에, 두 발로 네 번째, 다섯 번째 칸에 발을 들여놓은 다음, 한 발로 여섯 번째 칸에 뛰어들고, 두 발로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칸에 발을 들여놓고, 뛰어내린 후 두 번째 칸으로 돌아간다. 한 발로 서 있을 때 손으로 샌드백을 들고 첫 번째 칸을 밟은 다음 샌드백을 두 번째 칸에 던지는 등.

소품: 샌드백 (10) 과 분필 상자. 사람: 장양, 형옥푸.

15, 샌드백 던지기

놀이법: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한 그룹은 그라운드 중간에 있고, 다른 한 그룹은 두 사람을 골라 양끝에 서 있다. 시작 후, 양끝에 있는 한 아이가 가방을 들고 중간에 있는 저것을 향해 던졌다. 지는 사람은 누구나 끝장이다. 버릴 수 없다면, 다른 쪽 끝에 있는 아이는 가방을 주워 버릴 것이다. 그라운드의 한 무리의 아이들은 끊임없이 몸을 돌려 가방 클립을 마주해야 한다. 그들은 가방을 숨기거나 주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잃어버린 가방을 잡았다면, 순조롭게 통관했을 것이다.

소품: 모래주머니 (10) 사람: 장창호.

16, 고무줄넘기

노는 법: 우선 4 ~ 5 미터 길이의 탄력 고무줄을 선택하세요. 고무줄은 주로 높이가 다르다. 발목부터 무릎, 허벅지, 허리, 가슴, 어깨, 귀 침입자가 순조롭게 건너뛰지 않으면 다른 침입자로 바꾸세요.

소품: 4 ~ 5 미터 고무줄 (5 개) 인원: 장아기, 진빙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1. 두 사람이 한 조로 일하다. 한 사람은 카드를 뽑아 동작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영어로 답을 맞춘다.

2.30 초에 세 개를 맞추면 도장을 얻을 수 있다.

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3 1, 바다사자 헤딩

위치: 1 학년 교실

활동 설명 및 게임 규칙:

1 .. 실내에는 4 개의 트랙으로 그룹당 2 명이 있습니다.

2. 갑을 쌍방 맞은편에 서서 2 미터, 2 분 거리에 있습니다.

3.A 팀은 농구를 머리에 이고 맞은편으로 걸어갔다. B 팀은 그의 머리로 반격했다. 시간이 적은 팀이 승리하여 선수 한 명당 복권 한 장을 받았다.

4. 1 의 선수가 공을 종점으로 운반할 때, 이번 경기는 끝났다.

5 미터와 2 미터 경기 지역에서는 헤딩만 사용할 수 있고 손이나 다른 물체로는 지탱할 수 없다. 공이 예기치 않게 착지한 후 주워 시작 위치에 놓고 앞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소요 시간은 총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둘째, 핀볼

위치: 2 학년 교실

활동 설명 및 게임 규칙:

1, 한 번에 6 인승, 총 6 개 부문. 라운드당 제한 1 분.

2. 참가자는 목표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손으로 탁구공을 바닥에 던졌다. 공이 튕겨 통에 빠졌다.

1 인당 5 개의 공이 있습니다. 공 세 개를 던지면 1 복권을 받게 되고, 한 개 더 던지면 1 복권을 받게 됩니다.

셋째, 풍선을 불어요

위치: 3 반 (1)

활동 설명 및 게임 규칙:

1, 활동실은 경기구역과 관찰구역으로 나뉜다. 경기 구역에는 10 테이블, 테이블당 풍선 3 개가 있습니다.

2. 참가자들은 매 라운드마다 10 명을 넘지 않고, 지역 내 지정된 위치에 준비를 하고, 호루라기 소리가 울리기 시작하고, 1 분 안에 1 티켓을 불어서/Kloc-; 정해진 시간 내에 몇 장의 표를 날 수 있습니까?

3. 시합 후에 불어오는 풍선을 가져가라, 함부로 버리지 마라. 교실 뒷문으로 나가다.

넷째, 코를 붙이다

위치: 4 반 (1)

활동 설명 및 게임 규칙:

1, 종이에 머리를 그리고, 플레이어는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를 돌고, 머리 옆으로 가서' 코' 를 머리의 코 부위에 붙였다. 구내에서' 코' 를 누르지 않고 1 복권에 당첨되어 구외에 걸리거나 눌렀는데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2. 실내 경기 4 개, 그룹당 1 사람, 동시에 ***4 그룹 진행. 타이머는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했고, 드러머는 북을 치기 시작했고, 드러머는 멈추고, 경기는 끝났다. 시간 제한은 1 분입니다.

3. 인두가 시작점에서 2 미터 떨어져 시작점에 평행원 4 개를 그립니다.

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4 1, 소울메이트

준비: 중국 서클 3 개

놀이법: 꼬마가 앞의 훌라후프에 뛰어들어 발머리에서 꺼내어 앞에 놓고 뛰어들어 꺼내서 끝까지 순환한다. 마지막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훌라후프를 뚫고, 좌우로 체력으로 훌라후프를 지탱할 때까지 기다린다. 그들은 손으로 그것을 잡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종점까지 달려가서 제일 먼저 이긴다.

카터 필러 드릴링 (소규모 어린이와 부모)

재료: 머리 장식 (애벌레 3 마리 세트), 거품 패드, 도넛 3 개, 동굴, 타이어.

게임 플레이: 부모와 아이들은 애벌레를 입는다. 그들이 명령을 들었을 때, 그들은 일렬 종대로 줄을 서서 전진했다. 아이들은 쿠션을 기어올라 부모의 몸이 형성한 구멍을 뚫었다. 아이들이 동굴을 뚫고 나왔다. 모두들 타이어 주위를 뛰어다니며 되돌아갔다. 가마를 타고 출발점으로 뛰어가다. 시작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겼다.

3, 캥거루 어머니 구하기 행동 (모자)

재료: 가방, 폼 보드, 풍선, 큰 음료 병.

노는 법: 캥거루는 행진하고 거품판을 건너 뛰고 풍선을 들고 행진하고 점프해서 엄마에게 준다. 엄마가 풍선을 불고 나서 발로 아기의 가방을 깨뜨렸고, 어머니는 가방을 들고 춤을 추었고, 아기는 함께 물을 들어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시작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겼다.

나는 아빠 (엄마) 에게 신발을 신었다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먼저 아이에게 부모의 신발을 알게 한 다음, 부모를 벗어서 동그라미에 올려놓는다. 선생님은 신발을 흐트러뜨릴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다. 아이는 동그라미에서 아빠 신발을 찾아 부모가 신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들을 입는 첫 번째 사람은 승자가 될 것이다.

5. 풍선을 밟다

준비: 일부 풍선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선생님은 각 가정에 풍선과 가는 줄을 주어 학부모에게 풍선을 불어서 발목에 묶고 아이를 등에 업게 했다. 선생님의 구령게임이 시작되면 학부모가 아기 뒤에서 다른 풍선을 밟으면 풍선이 밟히면 소멸되어 누가 챔피언인지 알 수 있다.

6. 작은 발로 큰 발을 밟다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아이가 부모의 발을 밟고, 부모와 아이가 손을 잡고 있다. 구령을 들은 후,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앞으로 달려갔고, 아이는 학부모의 발을 떠날 수 없어 누가 먼저 종점까지 달려가는지 볼 수 없었다.

7. 꼬리를 당기세요

준비: 꼬리 몇 개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부모는 아이를 품에 안고, 아이의 엉덩이에 꼬리를 걸고, 구령을 듣고 게임을 시작하며, 다른 사람의 꼬리를 잡아당기면서 자신의 꼬리를 보호한다.

8, 두 사람 3 피트

준비: 몇 개의 밧줄,

놀이법: 부모와 아이는 밧줄로 인접한 두 다리를 묶었다. 구령을 들은 후, 그들은 함께 앞으로 달려가, 누가 먼저 종점까지 달려가는지, 누가 이길지를 보았다.

9, 트롤리 (젊은)

놀이법: 부모는 아이의 다리를 안고, 아이는 손을 안고 바닥에 엎드린다. 구령을 들은 후, 아이들은 손으로 앞으로 기어가서 누가 먼저 오는지 보았다.

10, 귀여운 캥거루

놀이법: 아이가 부모의 목을 꼭 묶고, 두 다리를 허리에 끼우고, 캥거루처럼 가슴에 꼭 매달리게 한다. 부모는 허리를 굽혀 손발을 앞으로 기어갔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5 1: 캥거루 점프

게임 규칙: 발로 병을 부딪쳐서는 안 되고, 중도에 부딪쳐도 효과가 없다.

게임 플레이: 캥거루는 선생님이 준비한 가방에 넣는다. 캥거루 아빠나 캥거루 엄마는 캥거루 뒤에 서서 가방의 두 모퉁이를 잡고 아이들과 함께 출발점에서 종점으로 뛰어내렸다. 5 개 팀이 한 팀씩 시합을 해서 상위 3 명이 오각별에서 이겼다.

2. 유아 경연 대회

게임 규칙: 아기는 반드시 원 안에 있어야 하고, 원을 떠나는 사람은 반칙을 범해야 한다.

게임 플레이: 그룹당 4 ~ 5 명의 학부모를 선택해 밧줄에 서 있다. 아이들은 부모로부터 일정한 거리에 서 있다. 명령을 들은 후, 부모는 아기를 다투고, 먼저 이긴 부모가 이긴다.

3. 가족이 화기애애하다.

게임 규칙: 한 번의 행사 후 가족이 외출하지 않으면 신문을 반으로 접고 한 가족이 외출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플레이: 참가 가족이 입장한 후 신문 한 부를 찾아 옆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음악을 들어요. 음악이 멈추고 신문에 서서 선생님이 검사하기를 기다렸다. 발이 신문 밖에 있는 가정에 있으면 탈락한다.

4: 두 사람 다리 세 개

게임 플레이: 아이와 학부모가 발로 묶여' 세 다리' 를 형성한다. 4 쌍의 선수가 한 조의 경기로 삼다. 학부모는 지정된 장소에 도착한 후 아이를 데리러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안 된다. 처음 두 쌍의 승리.

5: 감동적인 음악

게임 플레이: 부모와 아이들은 해양공이 많은 평면 신문을 들고 신문으로 해양공을 세탁장으로 운반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움직이는 사람이 이긴다.

참고: 만약 신문이 운송 과정에서 파손되면 탈락한다. 신문은 평평해야합니다.

6: 공을 가지고 뛰어오르다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무릎에 있는 가시공을 가지고 앞으로 뛰어내려 학부모 앞으로 뛰어가서 공을 학부모에게 건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부모는 그의 무릎에서 공을 가지고 뛰어내려 임무를 완수하고 공을 떨어뜨리지 않는 가정이 이긴다.

7: 지구 푸와 퍼즐

게임 목표: 아이의 관찰력, 주의력, 손안의 조화 능력을 키워라.

게임자료: 00cmx20cm 에 포와가 찍힌 5 kt 버전으로 0 ~ 2 개의 퍼즐로 자유롭게 나뉜다.

게임 규칙 (게임): 참가자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헝클어진 푸와 사진을 한데 모아 정확도가 높고 빠른 사람이 이긴다.

8: 말을 타고 꼬리를 당기다

게임 목표: 아이가 추격, 잡기, 달리기, 반응이 빠른 능력을 기르다.

게임 재료: 대나무 장대 0 개는 말 (대나무 장대 꼭대기는 말머리로 장식됨), 천 0 개는 꼬리로 장식한다.

게임 규칙: 게임 당 0 명 그룹.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사람이 뒤에서 꼬리를 묶고,' 말' 을 타고,' 시작' 비밀번호를 듣고, 정해진 범위와 시간 내에 원을 돌며, 다른 사람의' 꼬리' 를 잡고 꼬리를 보호한다. 게임이 끝날 때 가장 많은 꼬리를 잡은 아이가 이겼다.

참고: "말" 을 타고 다른 사람의 꼬리를 잡아당겨야 한다.

9: 나는 올림픽 메달을 땄다.

게임 목표: 자녀의 균형 능력과 방향 감각을 키우십시오.

게임 자료: 올림픽 5 링이 있는 칠판, 각 고리 중간에 금메달 (은메달 또는 동메달) 이 있습니다. 안대 (또는 마스크) 가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 어린이가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며 지정된 장소 (칠판) 에 도착하고 금메달을 만지면 만점을 받고 은메달을 만지면 8 점을 받고 동메달을 만지면 5 점을 받는다.

10: 푸와가 뛰다.

게임 목표: 아이의 점프 능력을 발전시키고 아이의 경쟁의식을 키워라.

게임 재료: fuwa 머리 장식 반지.

게임 규칙 (play): 출전 어린이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먼저 현장에 두 세트의 오색 고리 (한 개는 번갈아, 두 개는 번갈아) 를 놓는다. 게임에 참가한 아이들은 출발점에서 출발하여 두 발을 한데 모아 동그라미로 뛰어들었고, 다섯 개의 고리가 모두 점프를 마쳤고, 가장 빠른 사람이 이겼다.

정원 활동 및 게임 규칙 6 1, 고양이 낚시 재료: 작은 물고기 몇 마리, 낚싯바늘로 노는 몇 가지 방법: 작은 물고기를' 연못' 에 뿌리고, 부모와 아이들은 낚싯대를 들고 정해진 시간 내에 정해진 수의 물고기를 잡으면 이긴다.

규칙: 학부모와 아이가 지정된 위치에 서서 낚싯대로 낚시를 한다. 1 분, 소반 어린이가 작은 물고기 2 ~ 3 마리를 잡고 이기고, 중반 어린이가 작은 물고기 3 ~ 4 마리를 잡고 이기고, 대반 어린이가 작은 물고기 4 ~ 5 마리를 잡고 이긴다.

2. 꼬리의 법칙: 네 명의 아기를 한 그룹으로, 각 아기는 작은 밧줄로 꼬리를 묶는다. 게임이 시작되면 네 명의 아기가 다른 아기의 꼬리를 밟는 동시에 자신의 작은 꼬리를 잡아당기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결국 작은 꼬리를 가진 아기가 이겼다.

3. 눈가리개 규칙: 가족 4 명 그룹, 아기 4 명 맞은편 의자에 앉아 눈가리개 아빠나 엄마, 아이 곁으로 가서 터치를 통해 자신의 아기를 찾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기는 말을 할 줄 모른다. ) 4. 이목구비 스티커 규칙: 3 개 팀이 한 조로 이어달리기 형식으로 사진 보배에게 이목구비를 붙였다. 사람마다 매번 같은 것만 보낼 수 있고, 잘 보내고 빨리 가는 사람이 이긴다.

5. 고모 착용: 4 인조, 학부모가 아이로부터 2 미터 떨어진 곳에 고모를 쓰고, 아이가 원을 던진 후, 학부모가 고모로 주워 30 초 동안 한시적으로 가장 많은 쪽이 이겼다.

규칙:

1 .. 아이가 혼자 원을 던지면 부모는 원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지만 나갈 수는 없다.

2. 아동역의 자리는 합격할 수 없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투하합니다.

6. 드라이브 이동: 앞치마 4 개, 바구니당 해양공 8 개, 플라스틱 바구니 4 개, 스티커.

놀이법: 4 개의 가족 경기, 아이와 학부모가 각각 지정된 위치에 서 있다. 시작 지시를 듣고 아이는 플라스틱 광주리에서 공을 학부모에게 던졌고, 학부모는 앞치마로 공을 받았다. 8 개의 공을 던진 후 앞치마에 더 많은 공이 있고 시간이 적은 학부모가 이겼다.

규칙:

1 .. 아이들은 반드시 온라인에 서서 해양구를 던져야 한다. 한 번에 한 공만 던질 수 있다.

2. 학부모는 한정된 지역에서 앞치마로 해양구를 받아야 한다.

3. 별 수: 앞치마에서 가장 많은 공은 3 성, 이어 2 성, 1 별이다.

7. 비즈 준비: 작은 접시 몇 개, 구슬 몇 개, 구슬 몇 개, 젓가락 몇 개, 숟가락 몇 개.

놀이법: 아이들은 젓가락 한 켤레를 손에 들고 1 분 안에 구슬을 한 접시에서 다른 접시로 집는다. 체리반과 완두콩반의 아이들은 숟가락을 들고 1 분 안에 구슬을 한 접시에서 다른 접시로 집었다. 부모는 젓가락 한 켤레를 들고 1 분 안에 구슬을 한 접시에서 다른 접시로 끼워 넣었다. 우리 겨루자, 누가 먼저 접시의 구슬을 다 먹은 것이 승리다.

규칙: 구슬은 손으로 들 수 없고, 접시에서 떨어질 수 없다.

8. 돼지 들기 준비: 막대기 6 개 (달력종이로 만든 것), 공 3 개, 장소 준비.

규칙: 부모와 자녀는 한 조로, 세 그룹은 함께 게임에 참여한다. 구령을 들은 후, 부모와 자녀는 손에 막대기 두 개 (달력종이로 만든 것) 를 들고 "돼지" (공) 를 출발점에서 종점까지 수평으로 메고 있다. 첫 번째로 종점에 도착한 사람은 오각형 세 개를 얻었고, 나머지는 오각형 두 개를 얻었다.

참고:' 돼지' 가 길에서 떨어지면 주워서 등에 업어주세요.

9. 재미있는 천 원 준비: 시작점, 종점 마크, 봉제 장난감, 천 링, 바구니.

게임 플레이: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아이는 봉제 장난감을 안고 부모님과 함께 천권에 들어갔다. 구령을 들은 후, 그들은 천을 밟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가서 봉제 장난감을 상자로 들여보낸 다음, 천을 밟고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첫 번째로 도착한 것은 승리였다. 처음으로 출발점으로 돌아온 것은 오각형 별 세 개, 다른 것은 두 개입니다.

규칙:

1 .. 아이는 반드시 봉제장난감을 안고 있어야 한다.

2. 게임 참가자는 반드시 천 원을 밟고 전진해야 한다.

3. 너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 가서 인형을 내려놓아야 한다.

10, 캥거루 준비: 6 패드 게임: 게임은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어른 한 명, 아이 한 명. 아이에게 부모의 목을 손으로 꽉 조이고, 다리로 허리를 잡고, 캥거루처럼 가슴에 꼭 매달아 달라고 했다. 엄마와 아빠는 허리를 굽혀 손발을 땅에 대고 기어다닌다.

규칙:

1. 아이는 반드시 부모를 꼭 안고 땅을 떠나야 한다.

2. 시작 지시를 듣고 앞으로 오르기 시작합니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우승자.

1 1, 볼링 준비: 10 음료수 병과 공 (또는 다른 공, 아래).

노는 법: 엄마는 먼저 10 개의 음료병을 네 줄로 배열한 다음 (이 네 줄의 음료병의 수량은 각각 4, 3, 2, 1), 아기는 공을 들고 음료병에서 2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다음으로, 아기는 공을 바닥에 붙어 있는 음료병으로 굴려 몇 개의 음료병을 쓰러뜨릴 수 있는지 보았다.

참고: 엄마와 아빠는 물을 음료수 병에 넣어 게임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12, 구슬 게임: 게임은 한 번에 6 개 그룹으로 나뉘는데,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1 분 안에 구슬이 가장 많은 게임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에 상응하는 선물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3, 누가 준비안목이 좋다: 맥주병과 젓가락: 출전 선수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는다.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그들은 승자다.

14, 산행월령법칙: 아이가 시작점에서 장애물을 뛰어넘어 동굴을 통과해 종점에 도달한다.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러 매달린 선물을 벗고 임무를 완수하다.

참고: 아이들은 시작점에 서 있고 부모는 종점에 서 있다.

15, 네가 나를 던져서 준비해라: 샌드백 10 게임: 아이와 어른이 마주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어른이 모래주머니를 들고 맞은편 아이에게 던졌고, 아이는 바구니로 받았다. 더 많은 사람을 잡아서 이기다.

참고: 1, 대중소반 거리가 다릅니다. 2. 샌드백 10 16. 사탕 포장: 게임은 한 번에 여섯 그룹으로 나뉜다. 학부모와 아이가 먼저 사탕 열 개를 싸서 승리하여 상응하는 선물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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