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찻집에서 어떤 활동을 조직합니까?

찻집에서 어떤 활동을 조직합니까?

연극 찻집 찻집은 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이며 사람들이 쉬고, 오락하고, 교류하는 장소이다. 그것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매우 길다. 일찍이 당나라 개원년 동안 향진에는 달구지를 파는 가게가 있었는데, 이것은' 찻집' 의 초급 형태였다. 중국의 찻집은 역사가 유구하다. 기록에 의하면 진대에는 찻집이 있다고 한다. 예로부터 차를 시음하는 장소의 명칭은 매우 많았고, 찻집의 명칭은 장강 유역에서 더욱 흔하다. 양광은 종종 찻집이라고 불린다. 베이징과 천진은 통상 다정이라고 불린다. 또한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등이 있습니다. 찻집과 찻집은 특별히 차를 마시는 데 쓰인다. 하지만 찻집은 찻집에 비해 경영 규모가 다르고 차 마시는 방식도 다르다. 찻집에는 사람들이 차를 마시고 쉴 수 있는 고정된 곳이 있다. 찻잔은 고정적인 곳이 없고 계절적이고 유동적이며, 주로 행인에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다음은 선명한 전통적 특색을 지닌 지역 찻집 몇 개를 예로 들어 당대 찻집의 지역 특색의 발전 진화를 대략적으로 묘사하였다. 정적인 농경문명을 폐쇄하는 것이 특징인 바촉문화의 영향으로 청두 찻집은 뚜렷한 지역적 특색을 지닌 유형이다. 사료에 따르면 중국 최초의 찻집은 쓰촨 출신이다. 민국 초년 청두에는 454 개의 찻집이 있었는데, 쓰촨 1 위를 차지한 것은 역사상 찻집이 가장 많은 도시이다. 청두 찻집은 공간 구조와 서비스 방식에 있어서 자신의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개혁개방 이후 청두 찻집에서 상당한 변화가 일어났고, 그 발전은 세 단계의 변화를 겪었다. 1950 년대부터 청두 찻집의 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지만, 청두 사람들이 찻집을 담그는 습관은 크게 변하지 않았고, 찻집의 찻집 객 수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찻집) 청두 찻집의 회복기는 1980 년대에 시작되었다. 처음에는 많은 전통 오래된 찻집이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찻집의 수가 600 여 개로 회복되었다. 이 시기 청두 찻집의 공간 구조는 초기 찻집' 길가가게',' 골목의 절',' 강변의 창고',' 숲 속의 땅' 의 옛 전통을 이어갔다. 찻집에서 가장 대표적인 가구는 죽의자, 작은 네모난 탁자,' 세 벌 세트' 그릇, 구리 냄비, 호아궁이다. 찻집에서 봉사하는 종업원들은 모두 차를 조절하는' 차 박사' 로, 각각 절묘한 일을 가지고 있으며 청두 찻집에서 가장 특색 있는 서비스 형식이다. 찻집에서는 단 하나의 화차를 제공한다. 쓰촨, 상업 기능을 갖춘 도시 찻집은 199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 1995 전후로 성토사, 경작읽기 정원, 여명 등 찻집들이 청두에 잇따라 문을 열었다. 65438 년부터 0996 년까지 쓰촨 차문화협회가 청두에 설립되었을 때 청두의 현대 찻집은 이미 거의 100 개에 달했다. 전통 찻집과는 달리, 이 찻집들은 노천에서 실내로 들어와 찻집의 개방적인 스타일을 이어가지 않고 찻집으로 깔아 놓은 모습이다. 실내 인테리어도 전통 찻집의 간결에서 럭셔리한 것으로 바뀌었다. 서양식 장식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랑스 등나무 의자 외에도 많은 찻집에 피아노가 갖추어져 있다. 찻집에서 제공하는 차는 더 이상 화차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때 청두는 다예 공연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청두는 또한 다예팀을 설립하여 각 주요 찻집에서 공연하여 다예풍이 성행하였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그 후 2 ~ 3 년 동안 전통 마작은 거의 모든 청두 찻집을 휩쓸었고, 다예는 찻집에서 조용해졌다. 20 세기 말, 부동산의 발전, 외자 도입, 호텔 호텔의 출현에 따라 청두 찻집의 발전이 다양화되기 시작했다. 찻집 경영에 적합한 주제문화 (예: 소금 문화, 티베트 문화, 우표 수집 문화 등) 가 찻집에 들어갔다. 체스, 족욕, 사우나 등 경영 사업도 찻집에 도입됐다. 200 1, 쓰촨 성 차문화협회가 다예 차 문화를 주제로 한 행사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다예대회와 찻집 선정을 통해 차 문화를 발굴하고 보급하며 찻집 발전을 유도하고 불량현상을 보이콧하며 찻집의 양성발전을 촉진한다. 2008 년 청두의 찻집 수는 200 1 보다 두 배로 6000 개에 달했다. 이 중 30% 는 차를 파는 찻집이고, 거의 40% 는 바둑 찻집이다. 영남 문화의 영향으로 광저우의 광둥 찻집은 일찍 시작되어 남방연해지역 찻집의 대표이다. 광저우의' 중상, 개방, 호환성, 다원' 의 지방특색은 찻집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다른 지역과 달리 광저우 찻집은 흔히 찻집이라고 불리는데, 찻집 아래층에는 간식과 다과가 있습니다. 전형적인 특징은' 차에 차가 있고, 밥에 차가 있다' 는 것인데, 식사가 하나로 합쳐져 있다. 당대 광저우 찻집의 원형은 청대의' 이리정' 이다. 그것의 초기 기능은 휴식과 식사를 하고, 손님들에게 채팅을 멈추고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광저우 사람들은 예로부터 차를 마시는 풍습, 특히 "모닝차" 를 가지고 있다. 개혁개방 이후 경제활동과 사회교류가 잦아짐에 따라 광둥성 연해 경제 선진 지역에서는 아침 차를 마시는 것이 사람들의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정부와 많은 기업, 단위도 손님을 접대하는 수단으로 삼았다. 개혁개방 초기에' 상하장사 창업' 은 광저우 사람들의 생활의 주요 선율이다. 전통적인 외식 레저 장소로서 찻집은 유례없는 대중의' 한가한' 시기를 만났다. 이' 공백기' 에서 광저우에는 노래를 듣고 차를 마시는 야식을 위주로 하는 음악다석이 나타났다. 90 년대 중후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인민 생활수준이 급속히 높아져 사회생활이 다원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급변하는 작업 이후 레저 엔터테인먼트가 대중의 기대로 떠올랐다. 전통 차 문화는 다시 한 번 중시되고,' 차천국',' 류자작차성' 등 전문적인 찻집들이 등장했다. 이 찻집들은 배치, 인테리어, 배경, 음악, 다과 등 보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크게 달라졌다. 자사다기와 전통서화의 전시는 찻집 탐구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로 꼽히고, 찻집은 각종 문화행사의 공연장으로 선정됐다. 2000 년 이후 광저우와 그 주변 지역의 각종 찻집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고, 찻집 수는 1000 개를 넘어 공원, 호수, 거리, 대형동네, 호텔, 헬스레저회에 밀집되어 있다. 많은 높은 표준 찻집에는 전문적인 다예사, 바이올리니스트, 다예사가 갖추어져 있으며, 판매하는 찻잎은 복건, 광동, 운남, 저장의 각종 명차를 포괄한다. 광저우의 주류 찻집은 이미 전통적인 음식과 차를 결합한 경영 모델에서 완전히 벗어나 진정한 찻집이 되었다. 2 1 세기 이후 광저우의 찻집 업계는 전례 없는 번영을 겪었다. 경영 모델의 두드러진 특징은 전통 찻집과 현대 찻집이 병존하고 점차 분화되어 경영 내포와 스타일 차이가 현저하다는 것이다. 현대 찻집의 서비스 항목과 내용이 점점 다양해지고, 찻잎 훈련은 경영 프로젝트로 도입되었다. 2002 년 광저우 유화차예성은 광저우 유화차예직업기술훈련센터를 설립하고, 선후 업계협회와 합작하여 다예사, 다예사 학원을 개최하여 다예관 업계에 전문가를 수송했다. 그러나 전통적인 찻집은 여전히 광둥 () 의' 한 잔 두 조각' 의 경영 모델을 유지하고 있다. 베이징 찻집 베이징 차 문화의 주요 특징은 역사가 유구하고, 내포가 풍부하며, 계층이 복잡하고, 기능이 완전하다는 것이다. 그 영향으로 베이징 찻집 업계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베이징 찻집은 전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서 줄곧 다양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우아한 환경을 갖춘 고급 찻집, 찻집뿐만 아니라 큰 그릇차를 주요 특징으로 하는 대중화 거리 찻집도 있다. 명청 이래 이곳에는 유명한 대다루, 청다루, 서다루, 다식당, 이른바 야다루, 기표 다루, 그리고 제철 다막이 많이 있다. 찻집은 베이징 인민 사회 경제 문화 생활의 중요한 창구이다. 찻집 문화는 경미 문화의 중요한 방면이다. 라오서 씨의 연극' 찻집' 은 청말민 초 베이징의 사회풍속과 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북경에는 차를 마시는 사람이 많은데, 황제 귀족 다관 귀인부터 일반 백성까지 차를 마시는 습관이 있다. 당연히 계층마다 마시는 사람들이 서로 다른 차 마시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베이징의 차 문화는 다층다양성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민 차 문화, 문인 차 문화, 궁중 차 문화 동형이 베이징 차 문화를 형성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특히 10 년' 문혁' 이후 베이징의 차문화와 찻집 산업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개혁과 발전의 새로운 역사시기가 도래하여 베이징 차 산업의 발전을' 황금기' 로 접어들게 했다. 개혁개방 초기에 가장 먼저 회복된 것은 시민들이 대중화한 찻집이다. 1979 년 앞문 큰 그릇차 청년차사가 개업한 것은 바로 걸출한 대표였다. 이때 속속 개업한 찻집은 초기 계절성 찻집의 기능을 이어갔다. 이후 정부부처는 1930 년대에 성행하던 공원 찻집을 보수했다. 이 기간 동안 베이징과 주변 지역의 규모가 큰 찻집은 10 채 되지 않아 기능이 단일하여 경영난을 겪고 있다. 라오스 찻집 1988 개업은 베이징 찻집 산업이 새로운 단계로 발전한 상징적인 사건이다. 전신이 갈증을 해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큰 그릇차를 바탕으로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차 문화 내용을 늘리고 민족 전통문화를 보여주는 무대를 늘려 경미 차 문화의 전승 혁신의 대표가 되었다. 그때부터 대만성 차예가 들어오면서 베이징 찻집은 세계 각지의 찻집처럼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 찻집은 문인 차 문화와 궁중 차 문화를 특히 중시했다. 1990 년대 초 베이징 최초의' 찻집' 이라는 이름을 붙인 오복찻집이 개업하여 전통 경미 찻집의 고풍스럽고 시끌벅적하며 인테리어가 정교하고 환경이 아늑했다. 다예 공연은 찻집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다. 찻집의 출현으로 베이징 찻집의 스타일과 특징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잇따라 개업한 많은 찻집들이 이런 방식을 따랐다. 이런 신흥 찻집은 곧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베이징의 레저 패션이 되었다. 전반적으로 경영 상황이 양호하다. 2 1 세기에 들어서면서 베이징 찻집의 스타일과 형태가 더욱 다양해져 세계 각지의 찻집의 스타일과 특징을 베이징에서 찾을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상업 기능과 외래문화도 베이징 찻집에서도 나타난다. 라오스 찻집은 시끌벅적한 징과 풍부한 공연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중국 문화를 이해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다. 서구의 특색을 돋보이게 하는' 선례후우' 는 비즈니스 기능을 주로 추진하는' 오통청' 으로 원림 절 차 문화를 하나로 모은' 명혜차원' 은 모두 매력을 드러내며 목표층을 끌어들이고 있다. 오월 문화의 영향으로 항주 찻집은 중국 찻집 업계에서 가장 발달하고 선진적인 대표이다. 지리환경과 천연자원으로 볼 때 서호와' 서호'-용정차와 호랑이 달리기 물은 항주 찻집의 독특한 장점이다. 신중국이 성립되기 시작했을 때 항주의 찻집 수는 청두의 절반도 안 되었지만 항주의 찻집 종류는 더욱 풍부하고 기능이 더욱 완비되었다. 당대 지방 찻집의 서비스 기능과 경영 유형은 기본적으로 항주 찻집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았다. 1999 년 항주 찻집은 3 차 변혁을 시작했고, 브랜드 의식은 이 시기 찻집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다. 이때 새 찻집이 대거 쏟아져 많은 오래된 찻집이 다시 문을 열었다. 찻집에 대한 초기 투자는 눈에 띄게 커지고, 규모가 커지고, 환경 배치가 더욱 정교하다. 셀프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은 원래 모델을 상속하는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