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아코디언 간단한 수업
아코디언 간단한 수업
아코디언 간이 수업은 사회문화가 발달하면서 아이들의 조기 음악 교육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아코디언을 배우라고 했지만 아코디언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었다. 아래 아코디언은 간단한 수업이다.
아코디언 간단한 코스 1 피아노 선택. 48 저음이나 60 저음을 사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120 저음의 피아노는 비교적 비싸고, 대부분의 초보자 (특히 장기 연습을 준비하지 않는 경우) 에게는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다. 물론 경제와 신체조건이 허락한다면 120 저음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구매하려면 음악학원을 찾아 이 전공을 배우거나 어떻게 하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음악원 근처 악기점에 가서 고르자. 나도 너를 도와 시음을 할 수 있다. 120 저음 피아노의 다양한 기능 (다양한 변성기, 왼손 각 위치의 저음, 칠화현 등) 만 충분히 발휘하면 됩니다. ), 아마도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입문의 난이도. 아코디언 입문의 난점은 주로 왼손과 조화에 있다. 왼손에는 베스와 풀무가 포함되어 있다. 조정은 오른손 협력이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어떤 단계도 정말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만 입문의 모든 단계는 연습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다른 악기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하다.
연대순으로 이야기합시다. 첫 주: 풀무를 당기다. 맞아요. 풀무를 당기면 됩니다. 배기 키 (즉, 다른 키와 독립적인 것) 를 눌러 하루에 40 회 왕복합니다. 요점: 앉은 자세는 의자의 처음 3 분의 1 까지만 앉을 수 있고 피아노는 주로 왼쪽 다리에 놓는다 (풀무에 걸리지 않도록 왼쪽 다리에 쿠션을 깔는 것이 좋다). 풀무의 모양은 팬을 출입하는 것을 유지해야 한다 (풀무로 돌아갈 때 거꾸로 해야 하는지 아니면 다른 것을 해야 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전문가의 지시를 구해야 한다). 1 ~ 4 회, 5 ~ 8 회 묵념하여 출입 속도를 일관되게 하고 풀무를 최대한 완전히 잡아당긴다 (즉, 왼손을 최대한 곧게 펴라).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하다. 풀무를 연습하지 않고 직접 지법을 연습하는 많은 사람들은 풀무를 관리할 시간이 전혀 없다. 오른손이 한 음을 누르자 왼손이 풀무로 돌아오기 시작하여 한 음이 두 음처럼 들리게 하고 음악은 숨쉬는 것처럼 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래서 작은 절의 수에 따라 규칙적으로 풀무를 바꾸는 좋은 습관을 세우려고 노력한다. 동시에 오른손을 키보드에 가볍게 올려놓고 손모양을 만들어 손에 계란 하나를 들고 손가락을 교차하지 않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이 자세를 앞뒤로 유지하는 40 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피곤해서 적응해야 한다. 왼손을 놓아 줘. 벨트를 조이기만 하면 풀무를 힘껏 잡아당긴다.
둘째 주: 오른손 버튼은 왼손으로 풀무를 당긴다. 12345 출력, 5432 1 입력. 악보를 읽는 것은 초보적이다. 중요: 키를 누를 때 손모양을 유지하십시오. 손가락을 교차 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키보드에 대고 건반을 두드리지 마라. 아코디언은 피아노가 아니다. 아무리 눌러도 볼륨이 커지지 않고 키보드만 손상될 뿐이다. 볼륨은 풀무로 조절한다. 최초의 리듬감을 훈련하다. 가능한 한 각 음의 시간을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왼손을 놓아 줘. 아직 없습니다. 오른손으로 버튼을 누를 때만 왼손으로 배기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간단한 기호로 음악을 읽어 주세요. 명확한 조율, 촬영, 연장선, 단축선, 점선, 반복, 휴지, 연결, 고음점, 저음점. 저는 이런 기본적인 것들을 생각합니다. 다른 것들은 트롤, 장식음, 상승 하강 기호, 연장, 정지, 출석 등. 지금 당장 장악할 필요는 없습니다. 흥미가 있으면 알아보실 수 있지만 초기에는 이런 것들을 만나지 못할 겁니다. 스펙트럼을 읽는 수준은 소리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리듬은 반드시 정확해야 하며, 어느 소리가 어느 키보드에 해당하는지 알아야 한다. 스펙트럼을 보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키보드 악기나 성악을 배우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볼 수 있다. 이 부분의 악리는 모두 가지고 있다.
셋째 주: 오른손 첫 곡. 노를 젓다. 스페인 민요. 스스로 바이두를 만들어 주세요. 간단히 말하면 이 노래: 53 3/42 2/12 34/55 5 5/53 3/42 2/13 55/10/ 요점이 같다. 달성해야 할 목표는 쌍 버튼을 누르는 것이다. 벨로우즈는 두 부분으로 나뉘어 출시된다. 그리고 일주일 동안 키보드 백보를 보지 않아도 고개를 들 수 있다. 하루에 20 번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주: 왼손 첫 곡. 배의 왼쪽을 향해 노를 젓다. 스스로 바이두를 만들어 주세요. 간단히 말하면 1,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간단히 말하면 왼손 저음의 구성입니다. 누군가가 이미 사진에 있다. 가장 간단한 저음+메이저 3 화음부터 시작해 주세요. 노를 젓는 왼손입니다. 처음에는 장조 (145) 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 음표만 연습했다. 오, 어느 것이 1 입니까? 오목한 것, 중앙 C 라고도 합니다. 위에 파운드 기호가 있는 것은 3 이고, 아래는 아래 3 입니다. 이것은 포지셔닝의 세 가지 관건이다. 또한 왼손의 저음 배열은 매우 특징적이며 기억하기 쉽습니다. 사진에서 스스로 요약해 주세요. 요점: 왼손은 저음을 누를 때 전체 값을 누르고, 바늘끝처럼 화음을 누를 때는 짧은 키를 누르십시오 (단, 저음을 모두 눌러야 완전한 소리가 납니다). 이렇게 하면 더욱 리듬감이 있다. 또한 벨로우즈가 2 시간, 2 시간 안에 들어가는지 확인하십시오. 왼손으로 열쇠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렵다면 큰 거울 앞에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왼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음계나 첫 번째 동시 음을 연습할 때 (즉 왼손이 세계를 가득 채우고 베이스를 찾을 때) 한 번 사용한다. 결국, 거울은 거꾸로 걸려 있기 때문에, 많은 경우 거울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왼손은 느낌에 의지합니다. 사실, 나는 오른손도 보는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정상적으로 연주할 때는 키보드를 보지 마세요. 손으로 맞추면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다. 결국, 아무도 곽정이나 용소녀가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싸울 것이다. 우리는 걸음을 늦추고 천천히 할 수 밖에 없다. 천천히 적응하다. 처음에 왼손이 이 키를 눌렀을 때 오른손이 어떤 키를 눌러야 하는지 (또는 반대로 오른손이 키를 눌렀을 때 왼손이 어느 키를 눌러야 하는지) 볼 수 있었다. 모든 것에 정통하면 훨씬 좋아질 것이다. 만약 네가 어느 손에 익숙하지 않다면, 속도를 늦추고, 어느 손을 단독으로 연습해라. 그런 다음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네, 오른손에 처음 맞췄을 때 성취감이 넘쳤어요.
다음 몇 주: 난이도가 비슷한 음악을 연습해 주세요 (오른손은 움직이지 않고 왼손 145). 자장가 (12332113212) 등. 중점: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오른손과 왼손을 연습해야 합니다. 그리고 연습할 때는 반드시 풀무의 주파수가 일치하도록 해야지, 어떤 음의 중간에서 갑자기 풀무를 뒤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2 주가 지나면 키보드 성능의 높낮이를 보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9 주 정보:
이런 초급음악 몇 곡을 연습한 후에 차르니의 연습곡을 연습할 수 있게 되었다. 첫 번째 노래부터 다섯 번째 곡까지 연습해 주세요. (죄송합니다. 스펙트럼을 찾을 수가 없어서 다섯 번째 곡이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처음 다섯 곡은 기본적으로 간단한 오른손용이기 때문에 손가락과 손가락을 교차하는 기교는 포함하지 않는다.
점: 차르니의 첫 곡에는 오른손이 옥타브를 넘을 것을 요구하는 음표가 있다. 성인의 경우 8 도를 넘으면 손바닥을 힘껏 펴고 엄지손가락을 저음 위에 올려놓는 동시에 새끼손가락으로 고음을 만지는 것이 좋습니다. 키보드 주위에서 손바닥 롤을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왼손은 두 번째 곡부터 약간의 초급 변화가 있을 것이다 (예: 삼각지법 -4323, 삼각지법의 개념은 바이두여야 하고, 아코디언란은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함) 천천히 적응하면 된다.
간단한 아코디언 코스 2 1, 아코디언 연령 선택 학습
아코디언을 배우는 아이들에게는 몇 살에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나이다. 이는 많은 부모들이 관심을 갖는 문제다. 이 질문에 대한 통일된 답은 없다. 주로 아이의 지능 발달, 신체 발달, 성격 경향, 가족 조건에 의해 결정된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면 정식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나이
아이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선생님의 설명 학습 내용에 집중할 수 있다. 5 세에서 6 세 사이이다. 이때 아이들은 각종 사물에 대한 탐구에 모두 흥미가 있고, 공부할 욕망이 있다. 피아노를 배우는 것이 문화 수업보다 더 재미있고 적극적이다. 그래서 선생님의 지도하에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어 문화수업의 보조학습이 될 것이다. 하지만 어린이도 유치원에서 초등학교 저학년으로 들어가는 나이이기 때문에 적응 기간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이 기간 동안 아이의 휴식 시간을 조정하고, 아이의 부담을 늘리지 말고, 피아노 공부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물리적 특성
아코디언은 가슴에 일정한 무게가 있는 악기이다. 일반적으로, 아이의 신체 발육 조건은 등 8 저음 피아노에 도달해야 한다. 너무 피곤하지 않고, 풀무를 밀고 당기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다. 오른손으로 키보드의 아래쪽 버튼을 눌렀을 때 팔뚝은 여전히 약간 구부러졌다.
3. 지능.
왼손과 오른손을 구분할 수 있고, 하나, 둘, 셋, 넷, 다섯 손가락을 식별할 수 있으며, 노래를 부를 때 어느 정도의 고음감이 있어 부모나 선생님의 지도 아래 간단한 악보를 부를 수 있다. 간단한 리듬을 칠 수 있는지 여부는 이 방면에서 나이로 측정할 수 없다. 음악적 재능이 있는 아이는 4 ~ 5 세 이전에 적응할 수 있다. 후천적인 교육도 아이의 지능 발육 부족을 보완할 수 있는데, 어떤 아이들은 8 ~ 9 세가 되어야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피아노를 배우는 나이는 딱딱한 규정에 적합하지 않다. 4, 5 세는 이른 편은 아니고, 6, 7 세도 너무 늦다고 말할 수 없다. 열 살이 지나면 피아노를 배울 수 있다. 아이가 가정 음악 환경이 좋고 초보적인 음악 지식이 있다면 아코디언을 일찍 배울 수 있다.
둘째, 아코디언 교사의 선택
어떤 부모들은 간단한 입문 훈련이 무작위 선생님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다음 아이의 학습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수준 높은 교사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실 이런 이해는 틀렸다. 초기 단계에서 체계적이고 공식적인 훈련을 하는 것은 아이의 기술에 대한 숙달뿐만 아니라 아이의 좋은 습관의 형성, 개성의 배양 및 확립에도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좋은 기초훈련이 부족하면 아이의 천부적인 발전에 매우 해롭다. 그래서 공부를 시작하려면 반드시 좋은 선생님을 골라야 한다.
공부에 있어서는 선생님을 믿어야 하고, 짧은 시간 내에 선생님을 자주 바꾸지 말고, 아이의 공부에 불리하다. 우수한 선생님은 다른 방식으로 학생들을 가르친다. 그래서 선생님의 방법에 따라 차근차근 공부해야 한다.
현재 아코디언 스승의 역량은 비교적 크지만 수준은 고르지 않다. 따라서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아코디언 선생님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자격을 갖춘 아코디언 선생님은 좋은 음악적 소질과 소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둘째, 초보자에게 아코디언 선생님은 깊은 연주 수준은 필요 없지만 반드시 정규 시스템의 학습을 거쳐야 아이들에게 정확한 지식을 가르칠 수 있다. 셋째, 교사는 반드시 좋은 도덕적 자질과 아이들에 대한 진지한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셋째, 아코디언 모델 선택
"아코디언이 너무 무겁지 않아, 아이가 크지 않아? 클릭합니다 "발육 중인 아이가 이렇게 큰 피아노를 등에 업으면 신체기형을 일으킬 수 있을까?" 이런 문제들은 줄곧 부모의 마음속의 통병이었다. 과학적 관점에서 아코디언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적당한 크기의 아코디언을 선택해서 공부하는 것은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아코디언의 크기, 무게 및 사양은 다양합니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아코디언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키보드 (피아노) 이고, 하나는 바얀이다. 키보드 아코디언은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아이는 피아노를 배울 때 자신의 신체 상태와 연주 수준에 맞는 크기의 피아노를 선택해야 한다. 이 나이에 베이스 피아노 몇 대를 선택하는지는 구체적인 규정이 없다. 아코디언의 왼손 저음은 아코디언 자체의 무게의 차이이기 때문에, 아이가 피아노를 칠 때 감당할 수 없어 정상적인 발육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선택한 거문고가 비교적 작다면, 아이가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건반의 폭이 같기 때문에, 거문고의 크기, 거문고의 차이, 공예 수준, 아이가 키보드에서 달리는 거리는 모두 같다. 따라서 아이의 신체 발육과 연주 기술에 대한 숙달이 피아노 선택의 주요 기준이다. 하지만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8 저음 피아노부터 시작해 정도가 높아지면서 계속 피아노를 바꿔야 한다.
간단한 아코디언 자습서 3 아코디언을 배우는 올바른 방법
우선, 피아노의 크기는 적당해야 하고, 정확한 학습 방법을 익히고,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온몸을 이완하고, 특히 어깨를 이완해야 한다.
팔꿈치와 손목은 긴장을 풀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오른손 손등은 팔과 같은 평면에 있어야 하며, 왼손 넷은 저음 중간의 오목버튼, 즉 C 조 1 의 위치, 중지는 1 과 화음을 누르고, 삼넷은 단단히 묶으려 한다.
막 피아노 연습을 시작했으니 풀무는 꼭 닫아야 한다. 양손을 동시에 풀무를 눌러 열고 왼손으로 잡아당기고 네 번 때린다. 벨로우즈를 바깥쪽으로 당길 때는 벨로우즈가 앞뒤로 접혀서는 안 된다. 첫 음절이 켜지면 풀무는 부채꼴을 유지한다. 오른손이 두 번째 음절을 누르고 나면 천천히 풀무를 왼손으로 밀고 네 번 친다.
박자가 끝난 후 풀무는 굳게 닫혀 있고, 4 박자는 풀무를 밀고 당긴다.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위의 연습은 리듬의 균형에 도달했고, 소리는 안정적이며, 풀무 스위치는 빡빡하다.
어깨, 팔꿈치, 손목은 변형되지 않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진다. 연습 후에 박자가 점차 줄어들어 세 박자를 시작한다. 음절을 열고 세 박자를 밀고 벨로우즈를 끄고 저음 1 부터 고음 1 까지, 고음 1 부터 저음 1 까지 순환합니다. 매일 2 ~ 3 시간 연습하면 기본적으로 할 수 있다.
효과적인 훈련을 위해 학생들은 체계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를 계획하고 자신이 가진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연습 시간을 배정하기 전에 당일 연습 내용을 잘 생각해 상황에 따라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일상 훈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연습 (음계, 부음, 다섯 손가락 연습 포함).
2. 새로운 내용 배우기 (새로운 연습곡 또는 음악 포함).
3. 훈련하고 있는 기술이나 연습하고 있는 음악을 공고히 하고 진일보하게 파악한다.
객관적으로 볼 때, 사람마다 연습 시간이 다르다. 당신은 미취학 아동일 수도 있고, 지속적인 교육에 직면한 졸업생일 수도 있고, 아코디언 전공일 수도 있다. 당신의 현재 주요 직업이 무엇이든지 간에, 조건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필요한 교육 내용을 완성해야 합니다.
초등학교 단계에서는 학생들의 숙제 스트레스가 크지 않아 시간이 상대적으로 느슨하다. 대여섯 살부터 초등학교 5 학년까지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이 단계에서 아이들은 생리에서 심리적으로 가장 많이 변한다.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아이가 나이가 적을수록 피아노 연습을 할 때마다 시간이 짧아진다. 상대적으로 큰 아이는 매번 피아노 연습시간을 적당히 연장할 수 있다. 대여섯 살 된 아이는 한 번에 40 분을 넘지 않도록 연습한다.
아이들의 연습시간을 늘리기 위해 하루에 몇 번 연습할 수 있어 아이들의 피아노 연습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시간이 충분하면 경험에 집중하여 오랫동안 연습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많이 연습하는 것이 항상 적게 연습하는 것보다 빠르다. 하지만 피아노 연습은 스마트훈련의 범주에 속해야 하며, 피아노 연습의 좋고 나쁨은 시간의 길이로만 평가해서는 안 된다. 과학적으로 질서 있게 연습 시간을 배정하는 것이 목적 없이 시간을 연장하는 것보다 훨씬 나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