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판타지 배우는 누구입니까?

전통 판타지 배우는 누구입니까?

온라인 서클에 진입하려는 사람들과 온라인 서클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요즘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글쓰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모두들 매우 열정적이다. 그들은 모두 글쓰기를 원하고 계약 작가가 되고 싶어한다. 많은 사람들이 모호하다. 그래서 저는 출발점과 계약한 사람이고 많은 소설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나는 여기서 너를 잔소리할 것이다.

첫째: 웹권에 처음 들어온 초보자는 어떻게 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나요?

많은 사람들이이 문제가 당신의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선택합니까? 말하지 않았다.

다음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국어의 출발점은 판타지 무협이고, 여학생의 출발점은 고대 로맨스와 제멋대로의 총재이다. 이제 현실 클래스의 시작점이 더 좋으니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창작하는 것은 판타지 경향이 있고, 도시 중국어도 고려할 수 있다. 운기학원, 현대로맨스, 도시직장로맨스, 횡단도 고려할 수 있다. 소서원은 현대의 낭만파 총재로 농사를 짓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차는 향을 더해 산문, 시, 경소설을 선호한다. 이것은 문그룹 산하의 몇몇 유명 사이트이다.

종횡무진중문망, 역사류 고무와 선협류. 화동, 제멋대로의 총재류. 이것은 종횡무진 사이트이다.

17K, 부분 개인화, 판타지 무협이 더욱 출세하기 쉽다. 사월천소녀망, 일종의 청춘캠퍼스의 사랑 이야기.

진강 문학성, 책 입고, 영혼 입는 것이 비교적 출세하기 쉬우니, 물론 오락도 고려할 수 있다.

미구엘과 아이치예 부분 텔레비전, 부분 영화.

다른 작은 사이트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작은 웹사이트의 꼭대기에 있다 해도, 출발점에 이르면 당신은 새로운 것을 싹트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웹사이트명언)

수상을 보아도 도시 세력과 무협 판타지 편애를 고려할 수 있다. 여자 주파수 이야기는 결코 두드러지지 않는다.

둘째, 인터넷 문학권은 초보자가 어떤 유형의 소설을 쓰기에 적합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따르면, 이것은 사실이라고 말한다.

자기가 잘하는 것을 쓰다. 맞아요. 만약 네가 도시를 잘한다면, 도시를 써라. 만약 네가 현실을 잘한다면, 그것을 써라. 만약 네가 환상에 능하다면 환상을 써라. 맞아요.

그런데 자신이 어떤 타입을 잘하는지 모른다면?

아주 간단합니다. 적어두면 됩니다. 네가 쓴 것은 어떤 유형이냐, 네가 직접 보면 매우 매끄럽다. 이런 타입을 쓰는 것은 별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도시류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잘 쓰기가 어렵다. 유형을 잘하지 못하면 먼저 도시형으로 시작하고, 익숙해지면 다른 유형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셋째: 내부 투자에 대해서?

내부 투표란 무엇입니까? 내투는 웹사이트를 통해 업로드하지 않고 온라인 편집이나 편집으로 직접 원고를 제출하여 계약을 맺는 것이다.

온라인 편집의 경우 17K 에 온라인 편집이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 사이트는 17K 를 제외한 온라인 편집이 없습니다. 이 사이트와 비슷한 인터넷 편직 노동자.

내투와 관련해 계약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얘기도 있다. 계약 시간으로 말하자면, 나는 출발점에서 5 만 자 정도를 보내고, 무대 뒤에서 계약을 신청했다. 그러나, 종횡으로 4 천 자의 도장을 찍었다. 계약 효율성에 관한 한, 내사 시간이 반드시 단축된 것은 아니다.

내부 투자에는 보통 3 만 자의 본문과 1000 자의 개요가 필요하다. 물론 만 자의 본문에 500 자의 개요를 더한 것도 있다. 시간이 반드시 사이트 신청보다 빠른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속았고, 일부 사이버 사기는 존재했다. 그래서 내부 투자에 약간의 투기가 있다는 것은 나의 개인적인 견해이다. 동의하지 않는 것은 무시할 수 있다. 속았을 때 하늘을 원망하지 마라. 너는 던져야 한다, 일부 인터넷 편찬에 속았다. 너 자신을 탓할 뿐, 다른 사람을 탓할 수는 없다.

따라서 내사는 신중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

넷째: 계약 유형 정보.

계약서에 서명하는 데는 두 가지가 있다: 서명자와 서명자,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뉜다.

진강 문학성은 계약 당사자이다. 한 번에 5 년 동안, 당신의 모든 작품은 5 년 동안 진강을 제외한 어떤 사이트에도 투표할 수 없고, 진강에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약이다.

작품 계약, 보증, 매수, 분할 등.

서명 작품은 당신이 서명 판매 사이트에서만 이 책을 보낼 수 있고, 다른 사이트는 보낼 수 없는 형식에 속한다.

보증 계약은 간단히 이 책으로 천자 10 원 또는 15 원과 같은 최소 기준을 제공합니다. 출석상과 겹쳐질 수 있습니다.

계약을 사는 것은 간단히 말해서 이 책의 저작권이 전적으로 사이트에 속한다는 것이다. 너는 단지 너의 글만 쓰면 된다. 너는 작품을 완성할 의무만 있고 작품에 대한 권리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모든 권리는 웹 사이트에 속합니다. 개편이라면 너의 동의를 구할 필요가 없다. 웹사이트의 전적인 책임. 그러나 구매는 보통 가격이 가장 높다.

요컨대, 너는 작품의 저작권을 누리고, 다른 권리는 없다. 개편이라면, 사이트는 너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계약으로 나누면 보통 가장 낮다. 전근을 즐기기로 계약하는 동시에 담보를 신청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보증은 매월 1600, 종횡으로 매월 800 을 읽는다. 다른 사이트는 잘 모르겠어요. 작품을 진열해야 보증 보증을 신청할 수 있다.

다섯 번째: 처음 세 장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처음 세 장, 심지어 처음 10 장을 쓰는 것이 옳다고 말한다. 처음 3 장, 심지어 10 장은 반드시 잘 쓰고, 잘 쓰고, 일부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 만약 네가 처음 10 장을 다 쓰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틀렸다.

만약 네가 단지 전근을 먹고 싶다면, 처음 10 장을 쓰면 충분하다.

사랑을 위해서만 전기를 생산한다면 좋든 나쁘든 상관없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처음 10 장뿐만 아니라 소설 전체를 써야 누군가가 기꺼이 읽을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읽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래서 처음 10 장에서만 빛을 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줄거리, 문필, 유머, 심지어 허튼소리로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돈을 벌고 싶다면, 소설 전체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물론, 이것은 단지 나의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다.

여섯째: 누가 쓰기에 적합합니까?

많은 사람들은 누구나 쓸 수 있고 누구나 쓰기에 적합하다고 말한다. 아니, 그건 거짓말이야. 속지 마세요.

이런 정신노동을 쓰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 너는 좋은 아이디어도 없고, 문필도 부족하고, 인생 경력도 부족하다. 다른 사람이 왜 너의 작품을 보느냐?

어떤 사람들은 내가 생활경험이 없어도 쓸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상상으로 쓴 것이다. 네, 물론 상상을 통해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상상력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런 판타지 소설은 대부분 동화이다. 도시 같은 건 상상하기 어렵죠?

그에 더해, 당신이 상상으로 쓴 인물을 형상화한다면, 당신은 현실을 벗어난 것 같지 않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현실에 이런 사람이 있습니까?

문필이 좋지 않아 줄거리로 사람을 끌어들이면 된다. 하지만 당신은 이런 것들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죠? 너는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니? 꿈을 통해? 아니면 문학에 대한 사랑에서 나온 것일까요? 문학을 사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일곱 번째: 글쓰기에 지름길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이 지름길, 그 지름길, 글쓰기에 지름길이 있습니까?

지름길, 허허, 꿈도 꾸지 마. 지름길은 없습니다. 유일한 지름길은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실천하는 것이다.

책을 많이 읽고, 남의 작품을 많이 보고, 명작이든 인터넷문이든, 자신을 위해 충분한 지식을 축적한다.

많이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왜 이렇게 써야 하는지, 이렇게 쓰는 의미가 무엇인지, 줄거리나 이야기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인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시켰는지 등등.

많이 연습하고, 많이 연습하고, 모방으로 시작하거나, 낙서로 시작해서, 글쓰기와 글자의 경험과 이해로 나아가다. 무술에서 말한 바와 같이, 무에서 유수, 유수에서 무수, 글쓰기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는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마구 썼다. 이것은 할 일이 별로 없다.

그런 다음 글쓰기 스타일, 문장, 단어, 줄거리 배치, 인물 형성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계략이다.

마지막으로 배운 지식은 모두 융합되어 손끝에 닿을 수 있으니, 이것은 할 일이 별로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것은 최고 경지이다.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명가이다.

너는 아마 내가 말한 것이 너무 현란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너무 신비 롭습니다.

영감, 때로는 단명한 순간일 수도 있고, 어떤 때는 영광일 수도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잡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감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번쩍이고 완전하게 쓸 수 있습니까?

여덟 번째: 글쓰기는 쉽게 나타난다?

글쓰기가 쉽습니까? 말하기 어렵고 말하기도 쉽다. 네가 충분한 영광과 충분한 지식 비축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만약 네가 심사숙고해도 좋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나는 그래도 너에게 포기하라고 충고한다. 너는 문학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네가 떠나려고 고집한다면, 곳곳에 가시덤불이 가득하다. 다른 사람에 비해 너는 한 걸음 이상 뒤떨어졌다.

좋아, 잔소리 그만하자. 계약의 출발점으로서, 초심자 작가로서, 나는 아직 많은 부족한 점이 있다. 여기서, 저는 문권과 문권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에게 어떤 지름길도 시도하지 말라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언, 문언, 문언, 문언, 문언, 문언, 문언) 지름길은 그렇게 걷기가 쉽지 않고, 종종 각종 함정을 동반하고 존중을 소중히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