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술의 대가인 만생의 쿵푸는 어떻습니까?

무술의 대가인 만생의 쿵푸는 어떻습니까?

만생은 당대 무술의 대가이다. 그는 무공이 강할 뿐만 아니라, 매우 문채가 있어서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 그럼 그의 무공은요?

"만생노사진"

만생, 본명 만청청, 1903, 호북 오주 사람.

만청청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13 세 때 벼슬을 당한 만정현 삼촌이 베이징으로 데려와 계속 공부했다.

17 세, 만장청은 우수한 성적으로 국립농학원에 합격했다.

성적이 우수하여, 그는 졸업 후 유학하여 교편을 잡을 수 있었다.

당시 그는 조신주라는 동료가 있었다.

창주 총잡이 유덕폭 제자 조신주는 육합, 흥의, 탄추에서 진전을 얻었다.

만청청은 이 일을 알게 된 후 미친 듯이 기뻐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무술을 좋아했고, 어린 시절부터 무술을 배운 사람에게서 경전을 받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조신주를 찾아 선생님으로부터 공부했다.

조신주는 그에게 무공의 기초가 있는 것을 보고, 또 적성의 마음이 있어 대범하게 그에게 주었다. 육합, 형의권 등 소림쿵푸를 열심히 가르칠 뿐만 아니라 장삼풍의 독창적인 태극권도 열심히 가르칠 것이다.

조신주와 무무를 배운 지 3 년이 되었는데, 한 번은 만청청이 급우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그는 북경에 두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묘기를 품고 있지만, 언사가 미쳐서, 어떤 것은 일반인과 같지 않다.

만청청은 사방으로 수소문하여, 마침내 두가 양식 작업장에서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방문하여 그에게서 배우기를 희망했다.

"두로 사진"

두가 자신이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단호히 인정하려 하지 않고, 만청청을 받아들이기를 단호히 거부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청부득이하게 조신주를 찾아 자신의 생각을 그에게 알릴 수밖에 없었다.

다행히 조신주가 그를 위해 사정했고, 만장청 () 이 거듭 간청하자, 두재 () 는 예외적으로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뒤는 자연문의 2 대 장문인으로 무공이 상당히 훌륭하다. 만청장의 높은 이해와 근면함 때문에 두가 그에게 모든 힘을 가르쳤고, 아무런 예약도 없었다. 그래서 진실을 말하는 만청청은 감개했다. "막대기와 신발이 벌써 7 야드야. 나는 내벽을 엿보고, 선 (禅) 을 듣고, 두 (du) 가 준 것이다. 클릭합니다

만청후사는 유백천 양 덩 등 무술대사로부터 가십 원숭이 주먹 점 나한 남권 등을 배웠다.

만청서 독서에서 종교 기간까지 일을 제외한 모든 여가 시간에 무술을 공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만청청은 나중에 극작가 전한을 알게 되었다. 전한도 오빠 만래전의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전한의 건의에 따라 만청을 만생으로 개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만생은 매우 낮은 키의 사람이다. 그는 초창기에는 도처에서 무예를 배웠지만, 여태껏 시장을 흔든 적이 없다. 그래서 사실 그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만생은 농대에서 선생님이 되었을 때 태극권을 하는 것이 매우 유행했다. 그래서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들은 외국 주먹을 치는 사람을 업신여긴다.

한번은 양 () 이라는 사람이 조신주 () 의 제자가 개업한 무관에 가서 그들이 연습한 쿵푸가 소용없다고 해서 두 가지 수법으로 그들을 만신창이로 만들 수 있다고 도발한 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신주의 제자는 불복하여 양과 손짓을 했다. 결국 두 라운드를 그리지 않고 땅에 쓰러졌다.

조신주의 제자가 맞아 조신주에 가서 고소했다.

마침 만생이 조신주를 방문하다. 나는 매우 화가 나서 다음날 소란을 피울 양을 찾았다.

그때 양은 공원에서 그의 제자를 가르치고 있었다.

만생이 지나가서 양과 맞붙어 싸우기 시작했다. 그는 자연문의 내공으로 신속하게 양을 석두 가드레일에 던졌다.

양의 제자들은 보고 연합하여 만생에 대처했다. 하지만 곧 만생에 엎드려 바닥에 엎드렸다.

"이씨 사진"

1928 년 남경에서 전국 무술 대회가 열렸고, 만내세가 베이징팀을 대표해 출전했다.

떠나기 전에, 두두는 그에게 여러 해 동안 휴대해 온 비수를 주었고, 그가 천하에 이름을 가득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무술을 발양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생이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복주 무술의 대가 니밍과 맞붙었다. 만생은 2 피트 떨어진 곳에서 뛰어올라 번개로 밍의 왼쪽 볼에 명중해 그의 이빨 네 개를 떨어뜨렸다. 일거에 우승한 후 만당 갈채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무술 박물관 관장 장지강의 표창도 받았다.

만생초전을 보고 이런 대우 기준을 즐기자 참가자들은 불복했다. 마지막으로, 토론을 거쳐 그들은' 흑호' 라는 명칭을 가진 구 () 를 선출하여 만생과 경쟁했다.

연의 제자는 옛날부터 소림 무술과 장총, 특히 쇠사발에 능하다. 듣자하니 그는 한 손바닥으로 말 한 마리를 죽였다고 한다.

그 결과 단 한 라운드 만에 만생만에 코를 맞혔다. 장주를 돌볼 수 없어서 그는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은 만생의 쿵푸에 경탄하여 결국 그를 1 위로 뽑았다.

우승한 만생은 곧 양광총사령관, 광둥 주석 이씨가 양광무관 관장으로 초빙되었다. 이와 함께 그의 명성도 무림 전역에 퍼졌다.

무림은 원래 용을 숨기고 호랑이를 눕히는 곳이다. 어떤 사람들은 듣고 불복하면 가르침을 구하러 온다. 만생은 거절하지 않았다. 그의 주먹 솜씨는 변했고, 손은 강철 발톱처럼 번개처럼 움직였다. 경기 경기에서 상대는 왕왕 어찌할 바를 몰라 수비가 없다. 만생은 딱 맞고, 절대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존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생은 두의 말을 명심하여 그의 제자를 가르칠 뿐만 아니라 무술 전문 저서도 썼다. 그의 초기 저서' 무술 혜종' 은 근대 최초의 무술 이론 저작이다. 이후' 국제 무술 체조 교습 모드',' 무술 언론집' 등의 책을 집필해 이후 무술 애호가들에게 무술 교수와 이론에 대한 많은 자료를 제공했다.

해방 후 만생은 중국 무술협회 회원, 푸젠성 CPPCC 회원, 성 무술협회 부주석을 맡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세는 주로 제자를 가르치는 것이다. 그의 명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존경하고, 그의 제자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참고 자료: 만생회고록)

무술의 대가인 만생은 당연히 쿵푸가 좋다.

복건 무술사 전체에서 만생은 피할 수 없는 중요한 인물이다. 푸젠 무술의 역사나 푸젠 무술의 유파를 쓰기만 하면 만생의 자연문을 언급해야 한다. 전국 체육대학이 아직 성숙되기 전에 푸젠 무술가들은 대부분 만생생을 배우고 접촉한 적이 있다. 현재 푸젠의 고교나 민간에서 학교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를 따라 무술을 익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저는 국립베이징농업대학 (현재 중국농업대학) 을 졸업했는데, 당시 자랑스러운 성적이었습니다.

뒤, 유백천, 양, 덩, 왕현재, 왕영표 등 명사들. 이 명사들은 모두 만생의 선생님들이다.

개인의 영예

광주는 양광무술 박물관 관장을 맡고 소장 계급을 수여받았다.

충칭 중앙훈련단 무술 총교관

호남 무술 연수원 원장,

광서대학교 체육학과 주임,

영안 체육사범학교 교장,

푸젠성 등지 고교 체육 교수.

작품;

무술의 혜종, 만생 무술 교육 모델, 국제 무술 교육 모델, 국제 무술 체조 교육 모델, 국제 기공 무술 교육 모델, 무술 평론집, 중국 부상과, 평화의 길.

그는 유명한 학생이 많다.

홍, 원 푸젠 체육학원 (현 집미대 체육학원) 무술 연구실.

후, 푸젠 사범대학교 무술학원 교수.

푸젠 공안학원 당위 위원, 부원장, 임은생 교수.

역사와 현실을 직시해 주세요. 28 년 중앙무관은 처음으로 인재를 선발하고 무관 교사를 충실하게 하는 무술 대회를 개최하여 역사상 첫 국고시로 불렸다. 경연대회 * * * 는 3 반이 15 명 최고의 반, 우수 37 명, 중간 82 명으로 결정되었다. 만생생은 그 속에 있지 않고, 단지 중류 3 위일 뿐이다. 29 년, 국민정부는 항주에서 전국 무술 공연 예술 대회를 열었는데, 이른바 제 1 회 전국 무술 대회였다. 만생은 기쁘게 경기에 참가했지만 준결승에 진출하기 전에 탈락했다. 그는 현재 태극대사로 불리고 있는 오투남도 준결승에서 쓰러졌을 뿐만 아니라 엽문도 갈 용기조차 없었다. 손록당에 관해서는 그의 아들과 제자가 다음 곳으로 갈 용기도 없었다. 무수한 무술가들이 이번 무예 속에서 집으로 돌아갔다. 30 년 만에 전국 무술 대회가 상하이에서 다시 열렸다. 만재출전, 예선에서 탈락.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습니다. 만약 만생이 경기에 참가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퇴장합니다. 이것은 사실 파렴치한 농담이다. 몇 년 전 누군가가 당시 경기 명단을 찾았고, 만 2 라운드는 산둥 곽스전에게 졌다. 이것은 만개의 거짓말을 증명한다. 현재 익숙한 무술가들은 당시 대부분 전적이 좋지 않았다. 물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엮은 꿈 속에서 살고 싶다면, 거기서 살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꿈은 아름답다.

만생의 쿵푸는 민국에서 중간 편향에 속하는데, 민국예코 1 위 순위를 보면 알 수 있다. 그 위에는 조언해와 주국복이 있다. 그러나 무시할 수 없는 것은 현재 중상급까지 출중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들 세대의 쿵푸는 모두 전쟁의 시련을 거쳤고, 민국 시절은 언제든지 우열을 겨루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통 무술의 빛을 위해 싸우다. 더 중요한 것은 만생이 건국 후 무술의 발전과 재배에 큰 기여를 했다는 점이다. 민국시대에 남겨진 몇 안 되는 무술가로서, 그는 우리에게 진정한 전통 무술의 전승을 보여 주었고, 현재의 학원파 무술과는 완전히 다르다. 만생이 남긴 무술체계를 연구하면 전통 무술체계를 완전히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 이런 의문은 분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고대 중국어에는 1 등이 없고 무협도 2 등이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구세대 무술가에게서 무술의 휘황찬란함과 전승을 보아야 한다. 등급과 순위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까? 가짜 대사가 지금까지 생존할 수 있을까?

접촉한 적이 없고, 이해하지 못하고, 논평할 수 없다.

나는 이 기회를 빌어 내가 방금 쓴 생각을 표현하고 싶다. 만약 타당하지 않다면, 시정해 주십시오!

격투 입문편

촘촘하고 위험도가 낮습니다.

몸을 약간 움직여 배열을 바라보다.

기술은 강하고 대담합니다.

적을 똥처럼 대하다.

엉덩이 운동을 하는 몸은 뱀으로 변했다.

앞장서서 천장을 들어 올리고,

춤 스텝으로 춤을 추고,

진퇴유도가 있다.

트위스트 드릴은 호를 돌리고,

가볍게 갈고리로 돌아가고,

앞을 향해, 그것을 위해 싸우고,

한순간 하는 상황.

전문가들은 발이 가볍지 않다고 말합니다.

산처럼 자유롭고 안정적으로 움직입니다.

이 상황을 활용할 기회를 찾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하다.

쉽게 움츠리지 마라.

수동은 결함을 증가시킬 뿐,

들어가, 문을 닫고, 적의 세력을 깨뜨리고,

길고 짧은 것으로 체인을 만들다.

적을 감시하는 등불처럼 보입니다.

뿌리의 네 끝에서

적절한 경우 방향을 이동하고 변경합니다.

모래바람과 광원으로 돌아가다.

주먹이 곧지 않다.

전신이 하나가 되는 것이 공식적인 표현이다.

주먹과 주먹은 현을 벗어난 화살과 같다.

근절은 물의 원천이다.

숙련된 기술은 자주 연습해야 한다.

차고, 때리고, 던지고, 상황에 따라 변하고,

모든 행동은 헛수고입니다.

공격과 수비에 규칙이 없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만약 우리가 만날 기회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앉아서 채팅하는 것보다 100 배나 낫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만생의 무공은 국내외에서 공인된 것이다. 그는 일찍이 두에 재학한 적이 있는데, 자연의 문의 전승이다. 이것은 우리 문파와 다르기 때문에 산 너머의 강루를 바라보는 것과 같지만, 우리로서는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다! 우리의 취지는' 약제민을 부축하고 인민의 체질을 진흥시키는 것' 이기 때문에 우리는 동족동류도 아니고 다른 유파이기도 하기 때문에 무술의 경우 각각 중점과 유파가 있다! 그러나 자연문의 무공은 아직 손가락질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12 문의 정신요령을 전수했다! 무림에서 자연문의 지위는, 많은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이 모두 목격한 것이지만, 우리는 잘 알지 못한다! 그래서 놀이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잡담을 할 자격이 없다. 만약 정말로 스승에게 절을 하고, 한두 가지를 지적할 기회가 있다면, 그것은 또한 우리 무림 동도의 복이다! 우리로서는 백가쟁명의 수를 써서 무림의 번영을 촉진하는 것도 각 파의 염원이다. 정말 고수라고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림의 자신에 대한 존칭이기도 하고, 만생 선배들에게는 부끄럽지 않다!

무림' 잡지는 미스터의 문장 한 편을 발표해 두의 제자 만모씨를 언급했다. 만씨가 1929 중앙무관 시험 1 위라고 분명히 적혀 있습니다. 글에서는 늦은 원한과 두가 강남의 신다리 유백천과 겨루는 상황도 언급했다. 역사적 사실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어 공평하고 편안하다. 옳고 그름에 상관없이 만수생 선생의 무공조화도가 매우 높다! 호남 창사에도 두오신 대사의 후손이 있다!

나는 그의 쿵푸가 분명 훌륭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무술 코치는 그의 학생 중 한 명이다. 태극전탄의 그 행운수는 매우 아름답다. 이것은 사기꾼 왕리커 젠준과 갈가보다 훨씬 낫다. 물론 싸움이 아닙니다. 그의 어르신께서는 중국 무술이 일상이라고 말씀하셨다. 놀 수도 없고 놀 필요도 없다.

당신은 어디에서 정보를 얻었습니까? 28 년과 29 년 손루당에서 모든 톱선수 중 3 분의 1 은 손루당의 제자였고, 손존주는 감사회에서 1 위를 차지했고, 만라이 소리와 왕재재는 중후였다. 당시 어떤 우월한 게이머들은 불만족스러운 말을 했다. 당시 손존주비안은 대회에 지원했는데, 당시 많은 명가들에 의해 강제로 가로막혀 유명해지라고 설득하여 국내 최고의 무술가들을 물리치고 유명한 무술가가 되었다. 이런 자리는 너 같은 고수가 선거에 참가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이기면, 어떤 사람은 불복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준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진출한 사람은 모두 어르신의 제자, 손루당 혹은 이였다. 그들은 모두 당신과 싸울 수 없다고 생각하고, 일부러 물을 넣어 기권을 하고, 손존주가 제 1 감찰구 위치와 감찰구 마당에서 줄곧 높이 올라갈 수 있도록 했다. 너 정말 우습다. 너는 손루당과 손존주가 후세 사람들에게 함부로 지껄이는 그 곳에서 왔다. 당시 수천 명의 사람들과 역사 기록들이 이 역사를 알고 있었다. 오래된 신문, 오래된 서류, 그리고 그 역사를 알고 있는 사람들의 삶을 바꿀 사람을 찾아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년의 권투 생애에서 그는 엄청난 힘과 활력을 불러일으켰다. 너는 그의 그 해의 능력을 상상할 수 있다. 문외한의 눈에는 그가 마른 노인이다. 사실 무술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보면 감탄을 느낄 것이다. 손에 낭종과 육종을 들고 있는 신봉과는 천양지차이다. 자연문의 무공은 자연을 강조하며 시작과 끝이 없다. 쿵푸가 깊을수록 사람은 날씬해지고, 우아할수록 뱀처럼, 공포는 유인원처럼, 아기처럼 안아준다. 이것은 자연의 문에 대한 공식이다. 너는 이 기준과 비교해 볼 수 있다. 지금은 타고난 고수로 가장한 사람이 많지만, 진정으로 기준에 맞는 사람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