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터넷 소설과 전통 소설의 글쓰기 차이

인터넷 소설과 전통 소설의 글쓰기 차이

그동안 인터넷 소설을 잘 쓰는 법을 열심히 공부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이 책은 10 년이지만, 집필 시간은 1 달이 아니다. 이번 한 달 동안, 나는 인터넷 소설이 모두가 말하는 것만큼 잘 쓰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전통 작가는 인터넷 문학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 소설이 패스트푸드 문화라고 생각하는데, 내면도 영양도 없다. 그리고 인터넷 소설의 입문 문턱이 낮아 말만 하면 쓸 수 있는데 사실인가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우선, 인터넷 소설이 요구하는 언어의 일관성은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것은 좀 하얗고, 많은 글자들은 문제없어 보이지만, 문장 전체는 어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의 산문을 조롱하는 것처럼 형식이 흩어져 정신이 흩어졌다. 보기만 해도 괜찮지만, 항상 좀 벗어진다. 썩은 배우처럼 연극은 항상 사람을 뛰게 한다.

이어 화면감의 묘사가 이어졌고, 여기는 인터넷 소설과 전통소설의 차이다. 인터넷 소설에서는 환경, 인물, 인물 사이의 대화를 묘사하여 인물을 움직이게 한다. 전체 배경의 느낌과 사회의 상태는 모두 인물의 소견, 말, 감각을 통해 구현되어야 한다. 전통 소설은 묘사와 서술을 통해 전체 배경과 사회 상태를 전달하는 좋은 문풍을 요구한다.

액션 영화와 문예영화처럼 액션 영화에 내레이션을 추가했는데, 장면의 시끌벅적한 정도는 몇 사람이 싸우는 장면만큼 충격적이지 않았다. 문예영화, 다정한 해설도 영화 전체에 심리적 세탁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다시 한 번, 인터넷 소설은 빠르게 진행되는 문화소비품이기 때문에 문장 리듬에 매우 신경을 쓰며 신속하게 여러분을 소설 상태로 이끌고 있습니다. 글쓰기 루틴이 있습니다. 3 장은 분명히 큰 충돌이 있을 것이고, 대면적의 인터넷 소설이 있을 것이다. 처음 세 장에는 개피가 많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최고의 친족, 탈선, 얼굴 때리기, 배신, 전생의 원수 학대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소설의 줄거리 구조는 가벼워야 하고, 작은 갈등의 리듬은 적당히 해야 한다. 즉 지루하거나 긴장하지 않는다. 이런 리듬감은 크기가 다른 차가운 점이 있어야 조절할 수 있다. 모든 충돌은 멋진 점입니다.

이것들은 합쳐서 작은 흰색이 통제하기 어려운 물건이다. 그런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소설이 기초도 없고 영양도 없다고 말합니까?

첫째, 인터넷 소설 심사는 사이트마다 계약이 있지만 계약을 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자신의 소위 소설을 발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들쭉날쭉한 작품이 등장한다. 하지만 세심한 친구들은 서명한 모든 작품을 보면 작가가 글을 잘 쓰고 논리도 괜찮지만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 알 수 없는 작가의 작품들은 대부분 내감이지 썩은 꼬리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인터넷 소설의 가장 큰 목적은 돈을 버는 것이고, 효과는 결코 좋지 않다. 많은 작가들이 여전히 포기하고 뜨거운 화제를 선택할 것이다.

둘째, 독자의 기대다. 결국 인터넷 소설은 오락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 아름다운 글들은 모두 건너뛰는 것이다. 즉 많이 사용하면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10 년의 나이를 나는 깊이 체득했다. 만약 내가 10 년에 모든 글자를 열심히 읽는다면, 나는 반드시 위대한 작가가 될 것이다. 하지만 인터넷 소설에서 쓸데없는 묘사가 아무리 예뻐도 나에게는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내가 아래의 줄거리를 보는 것을 지체한다. 이것은 인터넷 소설이 문필이 아니라 이야기에 치중할 운명이다. 어느 유명한 인터넷 소설 작가의 불도 있다. 이 사람의 작품은 신화되었지만, 나는 책 반 권을 읽으면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나는 어휘량이 부족해서 정말 터무니없다. 모든 싸움 장면은 하나라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하지만 시원한 느낌 (YY 느낌) 은 모두 사람이 산 것이다.

셋째, 작문 기교는 독자의 문제 때문에 작문 기교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또 인터넷 소설이 유행하고 10 년이 넘도록 더 효과적이고 유용한 일과가 생겨 대부분의 저자들이 이 길을 걷고 가면 작은 돈을 벌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다른 사람들이 인터넷 소설이 영양가가 없는 패스트푸드라고 생각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사실 접촉이 많아지고, 보는 종류가 많아지면 편견이 줄어든다. 인터넷 소설은 확실히 패스트푸드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작가는 전통 소설가보다 뛰어나지 않으며, 심지어 작문 기교도 전통 소설가보다 더 깊다. 물론, 나는 소설과 묘사를 쓰는 것을 의미한다. 정말 같은 수준의 소설가 묘사라면, 인터넷 소설의 묘사는 더욱 진실하고 직관적이며 충격적이며, 화면감이 넘친다. 전통 소설가가 묘사한 언어는 더욱 아름답고, 의경이 더욱 깊고, 문구가 더욱 우아하다. 하지만 소설에는 화면감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소설은 허구적이고 오락적이며, 인간성과 사회를 드러내지 않으며, 설령 있어도 볼 수 없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내용은 실제로 많은 학습이 필요합니다. 사랑 이야기를 본 저자는 쓰기가 좋다고 생각한다. 현대라서, 서로 다른 소설 세 편을 썼어요. 동시에 작가는 결코 유명하지 않기 때문에 전문 작가로 양대로 돈을 번다. 작가의 소설 주인공은 풍수의 대가이다. 이 설정 때문에 필자는 풍수 책 네다섯 권을 읽었다. 작가는 할 말이 있을 때마다 모두에게 측정사를 준다. 재미있는 작가입니다. 아직 많이 있습니다. 반제품 소설 한 권 때문에 얼마나 많은 자료를 읽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효과가 좋지 않아 문태감. 재료를 다시 준비하고 다시 시작하다.

사실 인터넷 소설의 저자는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좋지 않다. 가장 진실된 예는 책에 계약한 많은 저자들이 기점에 계약하지 않은 진강 작가만큼 좋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론, 인터넷 소설 작가가 되고 싶은 사람이 많고, 기수가 크고, 좋은 것이 그렇게 많고, 출세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이것은 전통 소설 작가와 가장 큰 차이, 수량상의 차이이다.

전통 소설과 문장 쓰기에는 투고, 출판, 출판 등이 필요하다. 첫 번째 관문은 대부분 쓸 줄 모르고, 어떤 것은 이 프로그램들에 놀라서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인터넷 소설 작가는 타자만 할 줄 알고 계좌번호를 등록하면 소설을 쓰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