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카자흐 의상의 특징
카자흐 의상의 특징
카자흐 의류 공장' 왕광주 호우젠이 카자흐 의류의 특징과 그 의미, 사치품, 풍습을 분석한다 1. 카자흐 의류의 특징과 문화심리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소와 양은 카자흐 의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카자흐 민족의 기본 필수품인 양모, 여우털 모자, 펠트 튜브, 가죽 부츠 등은 동물 가죽을 바느질하는 데 있어 뼈바늘을 넘어서는 의류 직물의 혁신과 창조입니다. 칼라, 플래킷, 소매가 있는 상의와 앞뒤에 가랑이 슬릿이 있는 바지가 등장했으며, 형태와 봉제 기술도 인간 의류 개발의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하여 더욱 유연하고 다양해졌습니다. 카자흐족 조상의 대부분은 신장 북부와 중앙아시아에 살았으며, 항상 농업과 목축업을 기반으로 한 생활 방식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들은 소와 양을 동반자로 삼아 오랜 삶과 노동을 통해 외국 문화를 흡수하고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취향과 미적 기준을 형성해 나갔습니다. 밝은 색상과 복잡한 장식 패턴이 산재된 흑백은 카자흐 의상의 주요 미학적 특징이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의상 예술은 카자흐족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으며, 이는 카자흐족의 미적 문화 심리학과 민족적 정서 축적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카자흐 의상의 기본 패턴은 대부분 단일 또는 4개의 사각형 연속 식물 패턴, 삼각형, 기하학적 모양 또는 연속 패턴 모양입니다. 형태의 보완성과 조화는 사각형과 원형 사이에서 발견됩니다. 문양은 가장 흔한 장식적 모티브로 카자흐족의 대부분이 고원과 산간지역에 거주하며 사계절이 뚜렷하고 햇빛이 강하며, 풍부하고 밝은 색상은 카자흐인들이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이다. 고비 초원의 추운 환경에 살면서 그들은 유르트와 의복을 장식하기 위해 빨간색을 선택합니다. 심리적으로 색상은 외부의 추위에 저항하고 과거 세대가 물려받은 환경의 단조로움을 조절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카자흐 의류의 색상과 미적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입니다. 문양의 주제는 주로 전통적인 식물, 과일, 동물의 뿔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하학적 형태로 변이되었으며 국가적 의미가 강합니다. 카자흐 의상의 개발과정에서 우리는 의상이 토템숭배 및 주술 예절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상징적 흉내이든 주술적 행위이든 불의 노래와 춤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이러한 노래와 춤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신자들의 경건한 예배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토템숭배의식이나 주술의식을 행하는 이들의 의상은 종족과 국가의 의상 중 가장 대표적인 부분인 경우가 많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들 토템숭배의 의식과 대표적인 영적대상은 점차적으로 변화하게 된다. 패턴이 옷에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올빼미는 정의를 상징하며, 사람들은 악을 물리치고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머리에 깃털을 달고 있으며, 중국 카자흐 어린이들은 질병으로부터의 보호와 영원한 건강을 상징하는 영국 올빼미 깃털을 착용합니다. 민족 집단이나 지파는 토템 숭배가 다르며 이는 의복에도 반영됩니다. 역사적으로 유간 카자흐족은 샤머니즘의 영향을 받았으며 백조를 중요한 토템 중 하나로 여겼습니다. 하얀 백조는 신이자 영혼의 화신입니다. 카자흐 사람들은 하얀 백조를 신성한 새로 여기고 보호하며, 그 깃털을 몇 개 얻을 수 있다면 더욱 소중합니다. 중앙아시아에 거주하는 카자흐족은 아직도 불을 '불의 여신'으로 여기고 있으며, 그들의 옷에 있는 붉은색은 이러한 자연숭배와 토템숭배를 상징한다. 2. 여러 나라와 지역의 카자흐 의상의 특징 의복은 민족 문화의 중요한 전달자로서 민족 문화를 보여주는 창구이며, 화려하고 풍부한 민족 의상을 통해 우리는 카자흐인들이 점차 다양한 스타일에 적응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랜 역사의 변화과정 속에서 생활환경이 형성하는 독특한 문화심리와 의복의 특성. , 중앙아시아 카자흐 의상예술 중앙아시아 카자흐 의상예술에서는 전통적 종교적 영향의 그림자를 찾아보기 어렵고, 미학의 추구를 더욱 반영하고 있다. 20세기 말 차르 러시아가 중앙아시아에 진출한 이래로 산업 문명은 카자흐족의 생활 영역에 확산되기 시작했으며, 섬유 산업이 발전하여 전통적인 거친 모직 제품을 대체하는 고급 면과 리넨 및 기타 고급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 동시에 예술적 취향과 사상도 점차 변했다. 카자흐 의류 장식에서 현대적인 색상 혼합, 인쇄 및 기타 기술은 점차 전통 민속 수제 재료 및 패턴 조합을 대체하고 있으며 풍부한 패턴과 순수한 색상으로 러시아 민족 스타일에 더욱 기울어져 매우 고귀하고 우아합니다. 스타일. 기계를 사용하여 ... >>
*** Er 민족 의류의 특징 *** Er 민족 의류 재료는 일반적으로 유명한 "Adris 실크"를 사용합니다.
*** 어족의 전통 의상은 매우 독특합니다. 남자는 오른쪽에 비스듬한 깃이 있고 단추가 없는 '초안' 로브를 입고 직사각형 실크로 허리 둘레를 묶습니다. 농촌 여성들은 주로 가디건 조끼 위에 소매가 넓은 드레스를 입습니다. 도시 여성들은 이제 정장 재킷과 스커트를 더 많이 입습니다. *** 어족 남성과 여성 모두 가죽 신발과 부츠를 신는 것을 좋아합니다. , 가죽 부츠와 고무 덧신; 남녀 노소 모두 4겹 꽃 모자를 착용합니다. 일부는 화려한 구슬로 장식되어 있으며 여성들은 종종 귀걸이, 팔찌, 목걸이를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카자흐 의류와 터키 의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카자흐 의복과 에르 의복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다
카자흐 의복은 카자흐 목동들의 남녀 모두 겨울에 펠트를 꿰매어 신는 긴 양말을 신는다. 부츠 내부를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옷은 대부분 모피로 만들어졌으며 폭이 넓고 소매가 길다. 지역마다 특정 차이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겨울용 양가죽 망토를 입으며, 보통 천으로 덮지 않습니다. 남자들은 '쿠프(Kup)'라고 불리는 낙타털로 안감을 댄 일종의 외투를 입고 허리 둘레에 금속 무늬로 장식된 띠를 차고 오른쪽에는 칼을 차고 있다. 바지는 가죽으로 꿰매어 있습니다. 여성들은 날씨가 추울 때 더블 브레스티드 면 코트와 함께 빨간색 드레스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소녀들은 은화와 은제품으로 장식된 수놓은 천 바지를 입고 있는데, 움직일 때마다 요란한 소리가 납니다.
*** 이 민족 의상의 특징은 헐렁한 스타일, 자유롭고 편안하며 강렬한 색상 대비입니다. 여성들은 소매가 넓은 가벼운 드레스를 입는 것을 좋아하며 소재는 일반적으로 유명한 "Adris 실크"로 만들어집니다. 남자의 예복은 "루오(luo)"라고 불립니다. 오른쪽 거싯 칼라에는 단추가 없으며 직사각형 스카프로 허리에 묶여 있습니다. 과거 여성들은 소매가 넓은 드레스와 검은색 카디건을 주로 입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서양식의 짧은 상의와 스커트를 주로 입는다. ***어족의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 다양한 문양으로 수놓은 도파(꽃모자)를 착용합니다. 여성들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및 기타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과거에는 어린 소녀들이 긴 머리를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머리를 10개 이상 땋았습니다. 결혼 후에는 대개 2개의 땋은 머리로 바꾸어 끝을 펼친 뒤 머리에 달 모양의 빗을 달아 장식하기도 합니다.
카자흐 의류에 대해 설명하는 기사 작성(400~600자 이내) 공장
'
왕광주호우
지안 카자흐 의류 분석 특징과 얼굴
의미
사치와 풍습
1. 카자흐 의복의 특징과 문화심리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소와 양은 카자흐 민족의 의복, 음식, 주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양가죽 옷, 여우 모피 모자, 펠트 튜브, 가죽 부츠 등은 뼈로 동물 가죽을 꿰매는 것보다 더 중요한 품목이 되었습니다. needles는 의류 직물의 혁신이자 창조입니다.
앞면, 앞면, 소매가 있는 상의와 앞면 및 뒷면 가랑이가 있는 바지
또한 모양과 재봉 기술이 더 유연하다는 점을 반영합니다.
인간 의류 개발의 지속적인 발전.
카자흐족 조상의 대부분은 신장 북부와 중앙아시아 및 기타 지역에 거주하며 항상 농업과 목축업을 기반으로 생활해 왔습니다
방법. 그들은 소와 양을 동반자로 삼아 오랜 삶과 노동을 통해 외국 문화를 흡수하고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취향과 미적 기준을 형성해 나갔습니다.
밝은 색상과 소용돌이치는 장식 패턴이 산재해 있는 흑백은
카자흐 의상의 주요 미적 특징이 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의상 예술은 카자흐족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카자흐족의 미적, 문화적 사고방식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
카자흐 의상의 기본 패턴은 대부분 단일
또는 4면의 연속 식물 패턴, 삼각형, 기하학적 모양
또는 연속 패턴입니다. 사각형과 원형의 형태 조화
서성에서 발견된 다수의 고고학적 발견에서 삼각형 패턴은 카자흐족의 가장 흔한 장식 모티브입니다
대부분의 민족 목동 사계절이 뚜렷하고 햇빛이 강한 고원과 산간지대에 서식하며, 풍부하고 선명한 색상은 카자흐인들이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 초원과 고비의 추운
환경에 살면서 그들은 외부의 추위에 심리적으로 저항할 수 있는 유르트와 의복을 장식하기 위해 빨간색을 선택합니다
. 그리고 환경의 단조로움, 과거 세대의 유산, 지리적 환경을 조절하는 역할은 카자흐스탄 사람들의 의복의 색상과 심미적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이 되었습니다. 패턴의 주제는 대부분 전통적인
식물, 과일, 동물의 뿔을 기반으로 하며, 국가적 의미가 강한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변형됩니다.
카자흐 의상의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의상이 토템 숭배 및 주술 예절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 상징적 흉내이든 주술이든
불타는 노래와 춤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이러한 노래와 춤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경건한 예배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합니다
신자.
따라서 토템 숭배 의식이나 주술 의식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의상은
그 부족과 국가의 의상 중 가장 전형적인 의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토템 숭배와 대표적인 영적 대상에 대한 의식은 점차 구체적인 패턴으로 변화되어 의복에 남아있게 된다. 예를 들어 부엉이는 정의를 상징합니다.
사람들은 악을 물리치고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부엉이의 깃털을 머리에 씁니다. 이것은 중국의 카자흐족 어린이들이 쓰는 타키아 모자입니다.
왕관 꼭대기에 삽입된 부엉이 깃털은 질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역사적으로 카자흐족은 만주교의 영향을 받았으며 백조를 중요한 토템 중 하나로 여겼습니다.
백조는 신이자 영혼의 화신이다. 카자흐스탄 사람들은 백조를 신성한 새로 여기고 몇 조각이라도 얻을 수 있다면 더욱 소중히 여긴다.
깃털은 더욱 소중해요. 중앙아시아에 거주하는 카자흐족은 아직도 불을 '불의 여인'으로 여기며, 이러한 자연숭배와 토템숭배를 상징하기 위해 옷에 붉은색 옷을 입는다.
2. 여러 나라와 지역의 카자흐 의복의 특징
의복은 민족 문화의 중요한 전달자로서 민족 문화를 보여주는 창이다.
화려하고 풍부한 민족의상을 통해 카자흐족이 오랜 역사를 거치며 다양한 생활환경에 적응하면서 형성된 독특한 문화를 발견할 수 있다.
심리적, 의복적 특성.
중앙아시아 카자흐 복식예술
중앙아시아 카자흐 복식예술은 찾아보기 어렵다
전통종교 영향의 그림자가 더 많이 반영되어 있다. 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20세기말 러시아 제국이 중앙아시아에 진출한 이후 산업문명이 카자흐스탄 인민의 생활권에 퍼지기 시작했고, 섬유산업이 발전해 고급 면과 린넨 등 고급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 전통적인 거친 모직 제품을 대체
동시에 예술적 취향
과 아이디어도 점차 바뀌었습니다.
카자흐 의상 장식에서는 현대적인 배색,
인쇄 및 기타 기술이 점차 전통적인 민속 수제 재료와 패턴 조합 등을 대체했습니다. 러시아 민족풍의 경향이 있고 풍부한 무늬와 순수한 색상으로 매우 고귀함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소수민족 복식의 품질과 색상에서 어떤 특징이 있나요? 관점은 물론 스타일과 매칭 관점에서도 매우 풍부합니다. 24개 소수민족이 거주하는 윈난성은 1988년 9월 제1회 민족예술축제를 개최했다. 수천 개의 소수민족 예술팀과 수천 개의 소수민족 의상 공연팀이 중국과 외국 손님들을 놀라게 했다. "해, 달, 바람, 불"을 주제로 쿤밍 국립 노래와 무용단은 민족 의상을 입고 서정적인 저녁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이 공연은 "봄이 빛나다", "여름 달이 녹다", "가을 바람이 가져옵니다"의 4개 장면으로 나뉩니다. Coolness', 'Winter Fires' 300벌의 민족 의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양성, 독특한 스타일, 밝은 색상 및 다양한 패턴이 놀랍습니다. 1시간 30분의 짧은 공연은 운남이 노래와 춤의 바다일 뿐만 아니라 소수민족 의상의 바다이기도 함을 설득력 있게 증명했다. 그리고 이것은 다민족 중국의 축소판입니다. 둘째, 자연환경, 민족풍속, 미적취향의 차이로 인해 중국 소수민족의 복식은 남북, 산간지역, 초원지역에서 큰 차이를 보이며 서로 다른 스타일과 특징을 보인다. 중국의 자연 조건은 북부와 남부가 매우 다릅니다. 북부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불고 눈이 많이 내리며 넓은 숲과 초원이 있고 남부에는 주로 수렵과 축산업에 의존하는 북부 소수민족이 살고 있습니다. 덥고 습하며 비가 많이 내리고, 산과 분지가 번갈아 존재하며, 그곳에 사는 소수민족은 대부분 농업에 종사합니다. 서로 다른 자연환경, 생산방식, 생활양식으로 인해 민족성과 국민심리도 달라지고, 의복 스타일과 특성도 달라졌습니다. 고원 초원에 거주하며 목축업에 종사하는 몽골족, 티베트족, 카자흐족, 키르기스족, 타지크족, 유구족, 투족 등 소수민족은 대부분 동물의 모피를 입으며, 양가죽으로 만든 옷, 바지, 망토는 대부분 맨손으로 되어 있다. 일부는 양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칼라, 커프스, 스커트 및 밑단에는 유색 천이나 고급 모피가 박혀 있습니다. 티베트와 키르기즈 사람들은 우아하고 두꺼워 보이기 위해 귀중한 모피 장식의 로브와 스커트를 사용합니다. 카자흐 "쿠프(Kup)"는 낙타털로 안감을 댄 코트로 매우 가볍고 따뜻합니다. 옷의 스타일은 소매가 넓고 두껍고 엄숙한 넓은 예복입니다. 남쪽의 소수 지역은 대마와 면화를 재배하기에 적합하며, 자체 짠 린넨과 손으로 짠 천은 드레스의 주요 재료입니다. 사용하는 도구는 대부분 매우 단순하지만, 원단이 정교하고 무늬가 훌륭합니다. 날씨가 덥고 습하기 때문에 가슴을 열고 다리를 노출시켜야 하기 때문에 드레스는 짧고 좁고 날씬한 경우가 많으며 스타일도 활기차고 발랄한 경우가 많으며 스타일도 다양합니다.
요컨대, 스타일이 다양하고 그 특징이 매우 뚜렷하여 소수민족 복식문화의 또 다른 특징을 이루고 있다. 셋째, 다양한 역사적, 지리적, 정치적, 경제적 이유로 인해 중국의 소수민족은 금세기 중반까지 여전히 서로 다른 사회 발전 단계와 그에 따른 생산성 수준에 있었습니다. 그로 인한 차이는 완전히 극복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소수민족 복식에 표현된 문화내용은 분명한 층위를 갖고 있다. 다양한 역사적, 지리적, 정치적, 경제적 이유로 인해 중국 소수민족 중 일부는 해방 이전에 이미 자본주의의 싹을 뚜렷이 갖고 있었고, 다른 소수민족은 여전히 원시공사 시대 말기에 남아 있어 극도로 모순된 사회 발전을 반영했습니다. 균형. 이런 점에서 민족학자들이 '사회발전의 살아있는 역사'라고 부르는 윈난성이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해방 전 윈난의 24개 소수민족 중 바이(白)족, 회족(回族) 및 일부 이(夷)족의 자본주의적 요소가 상당히 발전했으며, 장족(境族), 하니족(秦族), 나시족(白群), 이족(夷族) 등 대다수가 봉건 지주에 편입됐다. 다이족이 봉건주주체제로 바뀌었고 샤오량산의 이족은 비교적 전형적인 노예이지만 진누오(Jinuo), 브라운(Brown), 징포(Jingpo), 두롱(Dulong), 누(Nu), 일부 Lisu, Wa 등은 오늘날까지도 원시 공동체의 끝에 갇혀 있습니다. Yongning Naxi 사람들 Mosuo 사람들은 여전히 모계 제도의 잔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소수민족이 거주하는 다른 성, 지역에서도 정도가 다르지만 윈난성만큼 완전하고 전형적이지는 않습니다. 이처럼 소수민족의 복식에 반영된 문화내용 역시 계층적이다. 동시에 이 위계는 소수민족 복식문화의 위계를 결정하기도 한다. 어떤 사람들은 소수민족 복식의 특징이 모두 '원시적'이고 원시문화의 구체적인 표현인 것처럼 오해하는데, 이는 분명히 사실이 아니다. 소수민족 의상의 레이어링은 실제 상황에 기초하여 구체적으로 분석되어야 한다.
*** 에르족의 옷은 우리 카자흐족의 옷과 다르지만 조끼와 긴치마는 구별이 안가는데 육각모자는 *** 에르족의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깃털이 있는 사람들은 위구르인들이 긴 조끼를 입고, 카자흐인들은 짧은 조끼를 입습니다.
카자흐인들은 어떤 옷을 입나요? 카자흐인들은 자신들만의 민족의상을 갖고 있어요
하지만 그들의 일상복은 한족과 똑같습니다
카자흐족의 풍습과 풍습(관세도입그룹)은 양고기를 즐겨 먹는다. 전설적인 이야기, 서정시, 풍자적인 민속 예술 등 민속 창작물이 풍부합니다. 카자흐 의류는 대부분 가축 모피로 만들어집니다. 여성들은 여름에 긴 꽃무늬 천 드레스를 입고 은화나 은제품으로 장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겨울에는 더블브레스트 코트를 입는데, 코트는 대부분 겨울용 양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여성들은 흰색 천으로 된 히잡을 착용하고 터번의 왼쪽 상단에는 장식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젊은 여성은 부엉이 깃털을 술로 장식한 둥근 꽃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남자들이 양가죽이나 여우가죽, 늑대가죽으로 만든 망토를 입고 낙타털로 만든 충전재를 입으며, 허리에는 벨트를 차고 오른쪽에는 칼을 차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을 자주 타기 때문에 남녀 모두 긴 가죽 장화를 신는다. 카자흐족은 전통적인 유목민이다. 그러나 스타일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여성복을 예로 들면, 호르친(horqin)과 카라친(karaqin) 지역의 몽골인들은 흔히 발뒤꿈치까지 닿는 길고 곧은 옷을 입으며, 양쪽에 틈이 있고, 옷깃과 소매에는 다양한 색깔의 꽃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 시린 골(Xilin Gol) 초원의 몽골인들은 뚱뚱하고 소매가 좁으며 가장자리가 잘리지 않은 몽골 의상을 입습니다. 부랴트 여성들은 허리에 스커트가 달린 어깨 길이의 의상을 입습니다. 오르도스 여성 의상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소매는 손목 길이이고, 두 번째는 소매가 팔꿈치까지 닿는 외투이며, 세 번째는 깃이 없는 양복 조끼로, 칭하이에서 몽골인들이 입는 옷은 비교적 티베트 옷과 유사합니다. 칭하이를 제외하면 남성복은 지역마다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재킷 예복을, 여름에는 싱글 예복을, 겨울에는 면 예복이나 가죽 예복을 입는다. 몽골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천으로 된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축제나 축하 행사가 있을 때에는 주로 양단으로 장식한 실크와 새틴 옷을 입습니다. 남성 의류는 주로 파란색과 갈색을 사용하는 반면 여성 의류는 빨간색, 분홍색, 녹색, 하늘색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벨트는 몽골 의류의 중요한 부분으로 길이가 3~4m인 새틴이나 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남자들은 종종 칼, 낫, 스너프 박스 및 기타 액세서리를 벨트에 착용합니다. 몽골부츠는 가죽부츠와 천부츠 두 종류로 나뉘는데, 몽골부츠는 정교한 솜씨로 만들어지며, 갑피와 기타 부분에 정교한 무늬가 있습니다. 보석과 모자를 착용하는 것은 몽골의 풍습입니다. 각 지역의 모자에도 지역적 특성이 있습니다. 내몽고와 청해의 몽골 모자는 윗부분이 높고 옆면이 편평하며 안감은 흰색 펠트로 만들어졌으며 겉은 가죽으로 장식하거나 펠트를 장식용으로 보라색-녹색으로 염색한다. 여름에는 더 얇아집니다. 모자 윗부분에는 술이 장식되어 있고, 모자끈은 실크 소재로 되어 있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합니다. Hulunbuir Barhu와 Buryat 몽골에서는 남자는 숄 모자를 쓰고 여자는 챙이 뒤집힌 뾰족한 모자를 씁니다. 마노, 옥, 산호, 진주, 은과 같은 귀중한 원료는 몽골 보석을 풍부하고 고급스럽게 만듭니다. 남자의 색깔은 대부분 파란색이나 짙은 갈색이며, 머리를 비단으로 감싼 사람도 있습니다. 여성들은 대개 빨간색이나 파란색 반다나로 머리를 감싸고, 겨울에는 남성들처럼 원뿔형 모자를 쓴다. 몽골 남자들은 예복과 앞치마를 입으며, 여자들은 소매에 레이스 문양이 수놓여져 있고, 윗옷에는 높은 칼라가 달려 있어 몽골 민족과 유사한 모습을 보인다. 여성들은 길이가 다른 세 벌의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첫 번째는 소매가 손목까지 긴 언더셔츠, 두 번째는 소매가 팔꿈치까지 긴 아우터, 세 번째는 칼라가 없는 양복 조끼입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깜박이는 버튼.
[이 문단 편집] 몽골 의상의 특징 몽골 의상은 프레리 스타일이 강합니다. 몽골인들은 오랫동안 사이베이 초원에서 살아왔기 때문에 몽골인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예복을 즐겨 입는다. 목가적인 지역의 겨울옷은 대부분 맨가죽으로 만들어지지만, 새틴이나 면으로 만든 옷도 있다. 여름옷은 대부분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옷은 몸체가 두껍고 소매가 길며, 주로 빨간색, 노란색 또는 진한 파란색입니다. 남자용이나 여자용 옷의 밑단에는 틈이 없습니다. 레드와 그린 새틴 소재의 벨트. 남자들은 종종 칼, 낫, 스너프 박스 및 기타 액세서리를 벨트에 착용합니다. 부드러운 가죽 부츠를 신는 것을 좋아하며 무릎 길이입니다. 농민들은 주로 슬릿 로브, 면 코트 등 일반 옷을 입는다. 겨울에는 펠트 부츠를 신는 경우가 많지만 하이 부츠는 드물고 허리를 묶는 풍습이 남아 있다. 남자들은 대부분 파란색이나 흑갈색 모자를 쓰고, 일부는 머리를 비단으로 감싼다. 여성들은 대개 빨간색이나 파란색 반다나로 머리를 감싸고, 겨울에는 남성들처럼 원뿔형 모자를 쓴다. 미혼 여성은 앞머리를 가운데로 나누어 두 개의 큰 둥근 구슬로 묶고 그 위에 약간 아래쪽으로 늘어뜨리며 마노, 산호, 벽옥 등으로 장식합니다. 또 다른 특징은 몽골 레슬링 유니폼이다. 몽골 레슬링 유니폼은 몽골 의류 공예입니다. 레슬링 의류에는 양복 조끼, 바지, 챕스, 화려한 실크 벨트가 포함됩니다. 조끼는 가슴을 노출시킵니다. 바지는 넉넉합니다. 바지에는 많은 패턴이 있는데, 보통 구름 패턴, 식물 패턴, 장수 패턴 등이 있습니다. 패턴이 대담하고 강렬하며 색상 대비가 강합니다. *** 특별히 10미터의 천으로 만든 지방. 열 방출에 도움이 되고 땀이 신체 표면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며 레슬링의 특성에 적응하고 상대가 다리를 감싸는 동작을 사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바지는 질긴 천이나 플란넬로 꿰매어집니다. 무릎은 다양한 색깔의 천으로 된 문양으로 꿰매어져 있으며 문양은 관대하고 엄숙하여 행운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의상의 다양한 부분이 적절하게 매치되고 일체화되어 용감한 민족성을 보여줍니다. 카자흐족의 의복 카자흐족은 초원 유목민 문화가 특징인 민족으로 의복은 타기 쉬우며, 주로 양가죽, 여우가죽, 사슴가죽, 늑대가죽 등으로 만들어져 산악 초원인의 생활특성을 반영하고 있다. 남자들은 풀오버 스타일의 하이 칼라 셔츠를 입고, 젊은 사람들은 옷깃에 화려한 무늬가 수놓인 서양식 조끼와 천이나 모피 코트를 입고, 허리에는 벨트를 두르며, 위에는 먹기 편하게 칼을 꽂는 옷을 입는 경우가 많다. 말을 타기 위한 밑부분의 코트. 가랑이 가죽 바지와 모자는 겨울과 봄, 여름, 가을로 구분됩니다.
겨울과 봄의 모자는 여우나 양가죽으로 만든 뾰족한 사각형 모양의 모자로 좌우에 귀부채가 2개 있고 뒤쪽에 긴 꼬리부채가 있고 모자 윗부분에 갈비뼈가 4개 있다. 모자는 바람, 눈, 찬 공기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름과 가을 모자는 램스울로 만든 흰색 펠트로 만들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