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를 찾는 중

영화를 찾는 중

◎번역: 위험/스릴러 게임의 10일

◎제목 Misery

◎Era 1990

◎국가 미국

p >

◎부문 드라마/스릴러/호러

◎언어 영어/북경어/감독 해설 x2

◎자막 영어/중국어/영어(감독 해설) x2/중국어( 감독 코멘터리) 댓글)x2

◎IMDB 평점 7.7/10(24,978표)

◎IMDB 링크/제목/tt0100157

◎파일 형식>

◎비디오 크기 858 x 464 (ANAMORPHiC)

◎파일 크기 3CD 3 X 49 X 15M

◎길이 01:47:00

◎Rob 감독 라이너

◎주연 제임스 칸 .... 폴 셸던

캐시 베이츠 .... 애니 윌크스

리차드 판스워스 .... 버스터

프란시스 스턴하겐 .... 버지니아

로렌 바코우 로렌 바콜.... 마르시아 신델

그레이엄 자비스.... 리비

제리 포터.... 피트

토마스 브루넬.... 앵커맨(톰 브루넬 역)

준 크리스토퍼 .... 앵커우먼

줄리 페인 .. .. 1호 기자

아치 한 3세 .... 2호 기자

그레고리 스네고프.... 3호 기자

웬디 바워스... . 웨이트리스

비참한 돼지.... 자신

Rob Reiner .... 헬리콥터 조종사(공인 없음)

J.T. Walsh 셔먼 더글러스(공인 없음)

p>

◎서문

앤은 베스트셀러 소설가 폴의 1등 독자이자 그의 소설에 열광합니다. 어느 날 Paul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다행히 Anne이 그를 구해 주고 잘 보살펴 주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이상해지기 시작했고, 폴은 앤에 의해 가택 연금을 당하게 되었고, 그의 부상은 오랫동안 회복되지 않았다… 알고 보니 폴은 집중하고 싶어서 소설 쓰기를 중단한 것으로 밝혀졌다. 점점 화를 내는 앤은 폴에게 자서전의 원고를 없애고 그녀가 생존을 위해 의지하는 영적 양식을 계속 쓰도록 강요한다. 소설은 또한 폴의 삶의 종말을 상징합니다...

한 문장 코멘트:

폴 셸던은 생계를 위해 글을 썼지만 지금은 살아남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도전적이거나 영감을 주거나 계몽적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hicago Sun-Times

"10 Days of Danger"는 독특한 고딕 비즈니스 스릴러입니다.

——다양성

스티븐 킹의 소설을 기계적으로 복사한 롭 레인(Rob Reign)은 우리에게 독이 든 와인 한 잔을 마시게 만든다.

——워싱턴 포스트

'Danger'는 진정한 심리 호러 영화입니다.

——최고의 공포영화 웹사이트

"Danger"는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가장 성공적인 작품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흥행작이기도 합니다.

——영화 평론가

비하인드:

스티븐 킹은 일상생활에서 공포 요소를 찾아내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삶에서 겉으로는 정상으로 보이는 이러한 미량 원소를 추출한 다음 이러한 원소를 끔찍한 이상 수준까지 증폭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는 스티븐 킹의 삶의 확대를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이다. Stephen King은 King이 더 이상 초기 공포 장르를 쓰지 않는다는 팬들의 불만에서 영감을 받아 팬의 불만에 대한 답변으로 소설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앤 윅스는 유령의 집이나 광견병보다 더 무섭습니다. 본격 심리 호러 영화로, 영화 속 두 인물은 주로 밀폐된 집에서 갈등을 겪는다. 이는 앤이 점점 미쳐가면서 점점 냉랭해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 추워요. 영화는 잔혹한 피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실제 공포 요소는 개인의 마음과 그것이 촉발하는 일련의 연상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스티븐 킹의 전작 소설을 영화로 각색한 것이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제작자들은 이번에 대본을 쓰기 위해 윌리엄 골드먼을 찾았다. Goldman은 소설의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 즉 주인공 Paul Sheldon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청중이 그의 고통, 괴로움,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부분을 놓쳤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본을 바탕으로 한 영화는 겉모습만 그럴 뿐, 제임스 칸 캐릭터의 수동성은 그 사실을 바꾸지 못한다. 그리고 서스펜스를 높이기 위해 Goldman은 스토리라인에도 약간의 조정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이 스티븐 킹 소설의 독창성과 독창성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이해할 수 있지만 반대의 효과가 있었습니다. 전통화. 하지만 만족스러운 건 <위험한 열흘>이 여전히 좋은 영화라는 점이다. 원작 소설에는 스티븐 킹의 개인적인 손길이 많이 담겨 있지만, 롭 레인 감독은 자신이 단지 "이야기를 화면으로 가져오는 것"일 뿐이라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이전에 Rob Reign은 Stephen King의 또 다른 청소년 소설 "Stand By Me"를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각색했습니다. <위험한 열흘>의 이야기는 매우 흥미롭고 자연스러우며 사람들의 마음을 확고히 사로잡는다. 롭 라인 감독은 '한 방에 두 사람'으로 구성된 이 영화를 드라마틱한 긴장감으로 다루며, 한 장면에서 불과 1초 전만 해도 따뜻하고 아늑했던 앤의 방이 시각적으로 탁월하다. 다음 장면에서는 어둡고 차갑습니다.

스티븐 킹이 여성인 앤을 위해 고안한 작가 대하는 방법은 너무 끔찍해서 배우들에게는 함정에 다름 아니다. 과장된 연기를 요구한다. 제임스 칸(James Caan)과 캐시 베이츠(Kathy Bates)는 매력적인 한 쌍을 이루며 재치와 경쟁의 멋진 전투를 벌입니다. 제임스 칸의 연기도 칭찬할 만하다. 비록 영화의 대부분을 담요를 덮고 침대에 누워서 보내지만 말이다. 영화에서 그는 수동적이고 통제된 미친 여자의 불행한 포로로 등장합니다. Kathy Bates의 캐릭터는 영화의 핵심이며, 달콤한 관심에서 맹렬한 질책으로 빠르게 변하는 변덕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연기는 영화에서 가장 강력하고 매력적인 측면입니다. 그녀는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여성을 성공적으로 연기하며 기민하고 특이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단순한 시선만으로도 불안, 공포, 광기, 예민함, 혼란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 기술은 1990년에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아름다움이 지배하는 업계에서 성공이 반드시 외모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팁:

·스티븐 킹의 원작 소설에서 앤은 폴이 탈출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폴의 발을 잘랐습니다. 시나리오 작가 윌리엄 골드만(William Goldman)은 이 끔찍한 장면 때문에 책을 영화로 각색하고 관객이 이에 어떻게 반응할지 알아보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Rob Rein과 Andrew Scheinman은 대본을 변경하여 Paul이 고문을 받는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즉, 큰 망치로 발목을 쳐서 발목을 부러뜨리는 것이었습니다. 골드만은 영화를 보기 전까지 변화에 반대했다.

·영화 비용은 2,100만 달러입니다.

· 영화 속 제임스 칸이 사용한 것과 마찬가지로 스티븐 킹의 타자기에도 'N' 키에 문제가 있었다.

·캐시 베이츠가 맡은 역할로 첫 번째 선택은 안젤리카 휴스턴이었지만 거절했다.

·윌리엄 골드만(William Goldman)의 저서 'Four Screenplays'에 따르면 이 영화의 주연 후보는 다음과 같다. 폴 셸던: 윌리엄 허튼 윌리엄 허트, 케빈 클라인, 마이클 더글라스, 해리슨 포드, 더스틴 호프만 , 로버트 드니로(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리처드 드레이퍼스, 진 핵크먼, 로버트 레드포드, 워렌 비티 등이 모두 거절했지만 모두 거절했다.

·영화에 캐시 베이츠가 잔디 깎는 기계로 계속해서 몸을 뛰어 넘어 젊은 경찰관을 죽인 장면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 장면은 잘렸는데, 캐시 베이츠는 매우 실망했다. 롭 라인 감독은 관객들이 웃을까봐 걱정돼 장면을 잘라냈다고 설명했다.

·잭 니콜슨은 폴 셸던 역의 유력 후보였지만, 큐브릭 감독의 <샤이닝>을 경험한 이후 스티븐 킹 감독의 <샤이닝>을 기반으로 한 또 다른 역할을 연기하고 싶지 않았다. 공포 소설을 각색한 영화에서.

·영화에는 '근처 호텔에서 어떤 남자가 미쳤다'라는 문장이 있는데 이는 스티븐 킹의 소설 '샤이닝'을 각색한 또 다른 영화를 가리킨다.

·영화 속 매장에 공개된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영상도 영화 감독 롭 라인이 촬영했다.

·바이킹은 영화 속 주인공 폴 셸던의 소설을 출간했고, 스티븐 킹의 소설도 실제로 이 출판사에서 출간됐다.

훌륭한 대화:

애니 윌크스: 제가 시내에 있는 동안 드릴 수 있는 것이 더 있나요? 작은 녹음기는 어떻습니까, 아니면 집에서 만든 필기용 슬리퍼는 어떻습니까?

애니 위크: 시내에 갈 때 뭐 좀 가져다 드릴까요? 예를 들어, 작은 녹음기나 손수 꿰매는 수제 슬리퍼?

폴 쉘든: 애니, 무슨 일이야?

폴 쉘든: 애니, 무슨 일이야?

애니 윌크스: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라고 말할게요. 나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 청소하고 옷을 입히면 무슨 감사를 받나요? "아, 종이를 잘못 샀어요, 앤. 난 이 종이에 글을 쓸 수 없어요, 앤!" 그냥 이 근처에서 제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MAN 씨!

Annie Weeks: 그게 무슨 상관인가요? 무슨 관계야? "무엇이 중요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나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먹이를 주고, 청소하고, 옷을 입혀줍니다. 감사를 표할 수 있는 것이 또 무엇이 있습니까? "오, 애니, 당신은 종이를 잘못 샀어요. 난 이 종이에 글을 쓸 수 없어요, 애니!" 글쎄요, 당신이 그 멍청한 종이를 받게 해줄 테지만, 맨리 씨, 제게 감사를 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애니 윌크스: [큰 망치로 폴의 발목을 박살낸 직후] 맙소사 사랑해요.

애니 윌크스: [폴의 발목을 박살낸 후 사용 망치뼈] 하나님, 사랑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

애니 윌크스: 저는 당신의 최고의 팬입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최고의 팬입니다.

Annie Weeks: 저는 당신의 열렬한 팬이에요.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괜찮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최고의 팬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웨이트리스: 실례합니다. 그런데 당신이 Paul Sheldon이신가요?

웨이트리스: 실례합니다. 그런데 당신이 Paul Sheldon이신가요?

폴 쉘든: 네.

폴 쉘든: 네.

웨이트리스: 나는 단지 당신의 최고의 팬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웨이트리스: 나는 단지 당신의 최고의 팬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Paul Sheldon: 정말... 정말 다정해요...

Paul Sheldon: 정말... 정말 다정해요...

____________

애니 윌크스: 여기 약이 있습니다.

애니 윌크스: 약이 있습니다.

폴 쉘든: 애니요? 애니요?

폴 쉘든: 애니요? 이게 뭐야, 애니?

애니 윌크스: 비는 가끔 우울해요. 처음 여기 왔을 때 저는 폴 셸던의 작가 부분만 좋아했어요. 이제 그 사람의 나머지 부분도 사랑한다는 걸 알아요. 당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름답고 똑똑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이고 나는... 영화배우 유형이 아닙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잃는다는 두려움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나 같은 사람이라면 당신도 좋아요

Annie Weeks: 비. 비는 가끔 나를 우울하게 만든다. 당신이 처음 여기에 왔을 때 나는 Paul Sheldon의 작가 부분만을 좋아했습니다. 이제 나는 그 사람의 나머지 부분도 사랑한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을 거라는 걸 알아요. 그럴 거라고 말하지도 마세요. 당신은 정말 훌륭하고 재능이 있고 유명한 인물이에요. 그리고 저는... 영화배우 유형이 아니에요. 당신과 같은 사람들은 누군가를 잃는다는 두려움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나와 비슷하더라도 말입니다.

Paul Sheldon: 왜 나를 잃으시겠어요?

Paul Sheldon: 왜 나를 잃으시겠어요?

애니 윌크스: 책이 거의 다 끝났습니다. 다리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곧 떠나고 싶을 것입니다.

애니 윌크스: 책이 거의 다 끝났고, 다리도 곧 나아질 것입니다.

애니 윌크스: 책이 거의 다 끝났으니 다리도 좋아질 거예요. 곧 당신은 떠날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Paul Sheldon: 내가 왜 떠날까?

Paul Sheldon: 내가 왜 떠나겠는가? 나는 여기를 좋아한다.

Annie Wilkes: 정말 친절하시지만 모두 사실은 아닐 것 같아요.

Annie Wilkes: 정말 친절하시지만 사실은 아닐 거예요. 모두 사실입니다.

[총을 꺼낸다]

[총을 꺼낸다]

Annie Wilkes: 나한테 이 총이 있어요

Annie Weeks. : 나한테 이 총이 있어요.

[방아쇠를 당긴다]

[방아쇠를 당긴다]

Annie Wilkes: 때로는 지금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총알을 넣어보세요.

Anne Weeks: 가끔 그걸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나는 지금 떠난다. 총에 총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막간:

연속: 애니가 폴에게 수프를 던지면 수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사실상의 오류: 폴 셸던이 운전한 자동차는 1965년형 포드 머스탱으로 두 차례 언급됐지만, 실제로 그가 운전한 자동차는 1966년에 제작된 것입니다.

제작진 또는 소품: Paul이 처음으로 부엌에 있을 때 칼을 클로즈업하는 동안 직원이 구석에 있는 스토브에 투영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음향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폴 셸던은 자신이 애니를 죽였다고 생각하여 땅에 떨어진 깨진 샴페인 병 조각을 넘어 문을 향해 기어갔지만 이때 깨진 유리가 바닥에 긁히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문자 오류(제작자의 계획된 오류일 수 있음): Paul이 Anne의 스크랩북을 보면 뉴스 헤드라인에 Anne M. Wilkes라는 이름이 나와 있는데 사진 캡션은 입니다. 앤 C. 윌크스였습니다.

감동적인 오류: 프린터 용지를 잘못 산 폴이 앤을 꾸짖고 앤이 그에게 소리를 지르는 부분에서 폴은 으르렁거리며 방에서 나가고 문을 세게 쾅 닫아서 "소품이 흔들리게 만든다". ": 실제 벽은 문의 충격으로 인해 앞뒤로 흔들리지 않습니다.

연속성: 영화가 끝날 무렵 Paul은 Anne과 싸우다가 손가락을 그녀의 눈에 넣어서 그녀의 얼굴에 피가 흐르게 하지만 다음 장면에서 그가 그녀를 넣은 후 그녀가 넘어졌습니다. 바닥에는 눈 밑에 피가 없었습니다.

다운로드 주소:/topics/227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