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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스너프 주전자 기술의 현황

코담배는 만년 동안 선교사 리마동을 따라 궁정에 들어와 궁정에서 빠르게 유행하여 궁정에서 민간으로 전해졌다. 이 시기에 코담배를 담는 도구는 코담배 주전자이다. 청대에 이르러 통치계급은 직계 민족이고 코담배를 담는 도구에 대한 특별한 수요가 있었기 때문에 코담배 주전자는 코담배를 담는 주요 도구가 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스너프 주전자를 보면 사용하는 공예가 많은데, 재료별로 금속, 진주, 옥석, 석두, 나무, 도자기 6 문으로 나뉘어 있고, 부피는 손가락절 등 작고 절묘하며 공예가 정교하며 색채가 겹칩니다. 유명한 민간 수집가인 마머두 씨는 코담배 주전자의 역사가 청대 공예사라고 말했다. 중첩된 스너프 주전자 청나라 이후의 금속 스너프 주전자, 만주족은 말 등에 있는 민족이고, 명나라가 쓰는 스너프 주전자는 즉시 사용하기가 매우 불편하고, 큰 것은 열기가 쉽지 않고, 작은 것은 쉽게 넘어진다. 그래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너프 주전자가 바로 등장해 작고 납작하여 휴대가 매우 용이합니다. 청초에 코담배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코담배를 담은 용기는 신경 쓰지 않는다. 강희제는 코담배를 접한 뒤 점차 코담배에 중독되어 코담배를 피우는 풍습이 강희조에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강희 23 년, 해금 개방, 청동 태화 법랑이 중국에 도입되어 강희제의 사랑을 받은 뒤 금속 태화 법랑 코담배 주전자가 나타났다. 옹정 시절, 구리 태랑색 코담배 주전자는 황실 구리 태랑색 코담배 주전자를 중시하며 대량 생산을 주문 제작하고 국내 법랑색 장인의 다각적인 혁신을 장려하고, 자주 시간을 내어 법랑색 코담배 주전자의 스타일, 패턴, 심지어 소장품까지 지적해 주었습니다. 이 시기에 새로운 스타일의 스너프 주전자가 많이 나타났다. 건륭시대의 스너프 주전자 공예는 강희와 옹정공예를 기초로 광범위하게 응용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다양하고, 기예가 뛰어나고, 스타일도 아름답다. 이 다양하고 부피가 큰 스너프 주전자에는 금태, 은태, 구리, 유리태가 대거 쏟아져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금속태는 봉으로 여겨진다. 건륭시대의 왕실 금속 태채색 에나멜 코담배 주전자는 서양 풍격이 짙어 이 시기 페인트 에나멜 코담배 주전자의 중요한 예술적 특징을 이루고 있다. 청동태는 법랑 코담배 주전자 청대 3 대 도자기 코담배 주전자의 장식 문양을 그려 강희 옹정 건륭 시대에 초창 발전 성숙 세 단계를 거쳤다. 강희 시대에는 도자기 산업이 막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했다. 강희 황제의 촉구에 장인들은 그들의 총명함을 발휘하여 도자기 스너프 주전자를 설계하고 구웠다. 이 시기의 도자기 태코담배 장식 문양은 주로 식물무늬, 동물무늬, 산수인물 문양이 있다. 강희년 동안 만든 도자기 타이어 코담배 주전자는 모양이 고풍스럽고 대범하며 유약이 맑고 투명하며 약간 푸르지만 유약색은 비교적 단일하며 청화주를 위주로 한다. 파스텔 스너프 주전자의 옹정 시대에는 도자기 타이어 스너프 주전자의 회화 기법이 성숙해지고 유약이 대부분 매끄럽고 섬세하며 새로운 풍격이 나타났다. 하지만 이 시기에 전해 내려오는 스너프 주전자는 많지 않다. 주요 품종은 청화, 천청유약, 법랑이다. 전통적인 동물과 식물 도안 외에도 비단 도안, 진룡 도안, 진귀한 화훼 도안 및 기타 도안이 있습니다. 건륭 시대에는 도자기 코담배 주전자 장식 회화가 전성기에 접어들었고, 옹정시 장식은 간소하고 소홀하여 화려하게 변해 장식 발전의 성숙한 단계였다. 기술 요구 사항이 높고, 난이도가 높은 생체모방 도자기를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청화코담배 주전자는 분채가 주를 이루고, 청화와 유약 속의 붉은색은 보기 드물다. 건륭 시대 도자기 태코담배 주전자의 장식 소재는 식물 무늬, 동물무늬, 경물 무늬, 인물무늬 위주로 다양하다. 구도에서는 대칭 균형 배치를 중시하고, 색채 대비가 강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장식성이 있다. 도자기 스너프 주전자는 원가가 낮기 때문에 일반인이 살 수 있기 때문에 강희에서 민국까지 도자기로 만든 스너프 주전자를 구워 수량이 크다. 분채코담배, 옥코담배, 옥의 생산은 우리나라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청대에 이르러 이미 매우 뛰어나다. 건륭하기 전에는 옥질 스너프 주전자가 비교적 거칠었다. 옥석의 결함을 제거하기 위해, 각종 도안을 잘라냈다. 건륭 이후 신장 옥석로의 개통으로 양질의 옥석이 중원에 들어왔고 옥석 코담배 주전자는 대부분 수수색으로 옥석 자체의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마노 코담배 주전자는 색채가 풍부하여 마노의 원래 색깔을 이용하면 재미있을 수 있다. 가운데에 흰 선이 있는 옥띠 마노 코담배 주전자와 산호 결이 있는 수생마노가 있습니다. 호박색, 밀랍, 녹송석, 수정, 벽새, 천청석으로 만든 코담배 주전자도 필요합니다. 비범한 유리 스너프 유리 스너프 주전자는 강희 시대에 중국에 입국했다. 강희제는 내정에게 유리스너프 주전자를 만들라고 명령했고, 조신을 수여하는 선물로 은정을 보여 코담배 주전자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유리 스너프 주전자는 두 종류로 나뉜다. 하나는 중첩된 스너프 주전자이고, 다른 하나는 페인트 스너프 주전자이다. 중첩된 스너프 주전자는 한 가지 이상의 색깔의 유리를 태에 올려놓은 다음 컬러 유리를 패턴으로 조각하는 것이다. 타이어에 직접 무늬를 만드는 데 쓰이는 반용해 유리도 있습니다. 페인트 스너프 주전자의 유리 표면이 비교적 매끄럽기 때문에 색칠하기가 쉽지 않다. 가경년 동안 작은 강철 공과 석영사를 섞어 스너프 주전자에 물을 붓고 흔들어 골고루 흔들어 스너프 내벽을 연마하여 안료와 잉크를 내벽에 더 쉽게 붙일 수 있게 했다. 그런 다음 대나무 펜을 스너프 주전자에 구부려 내벽의 반대 방향으로 그림을 그린다.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킬입니다. 스너프 주전자 회화 예술의 경우, 그 구도, 제재의 선택, 내화 기법의 운용도 중국 서화의 예술 풍격을 답습했다. 초기 내화 예술은 기본적으로 중국 산수화의 파노라마 구도를 물려받았다. 중후기 내화의 화법은 송 원 명산수화의 정수를 융합했다. 당대의 화가 당인의 필법은 인물화에 녹아들었고, 제재는 초기 산수화에서 민간 전고, 상서로운 도안, 인물 초상으로 바뀌었다. 청대 유리 스너프 주전자의 발전은 어려서부터 큰 과정이다. 초기의 스너프 주전자는 부피가 작고 스너프 주전자는 적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너프 주전자가 많아지고 스너프 주전자의 부피도 커지고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담배가 성행하면서 비염냄비가 역사 무대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참고 자료: 청대 3 대 도자기 스너프 장식 연구 참고 자료: 고궁 건축사무소에서 만든 법랑 스너프 주전자의 역사 연혁. 특별히 명시하지 않는 한, 이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모두 인터넷에서 나온 것이다. 침해가 있으면 저자에게 연락하여 삭제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리는 매일 당신에게 멋진 문장 을 선보일 것입니다, 독자 친구들에게 우리 계정을 주목해 달라고 간청합니다! 당신들의 찬사, 전달, 논평은 바로 우리에게 가장 좋은 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