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레슬링의 실제 역사는 무엇입니까?

중국 레슬링의 실제 역사는 무엇입니까?

씨름은 인류의 운동이다. 세계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는 중국식 씨름은 중국 역사상 각 민족 씨름의 장점을 결합하여 유도, 스모, 고전식 씨름, 자유형 씨름, 삼보와 함께 발전했다. 세계 6 대 씨름 종이라고도 합니다.

중국식 씨름은 역사가 유구하고, 기술 풍격이 독특하며, 경기 규칙이 엄격하다. 중국식 씨름은 중화민족의 문명과 도덕관념을 반영해 중국 전통문화의 광채를 빛내고 있다. 중국식 씨름은 좋은 의지의 품질, 건강한 몸을 키우는 기능과 호신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힘을 빌려 힘을 쓰는 것은 중국식 씨름의 보편적인 현상으로, 중국 전통문화의 침투가 깊은 표현이다. 다른 종류의 씨름과는 달리 대부분 스펠링이다.

중국식 씨름은 중국식 씨름의 한 형태일 뿐, 그 이름은 50 년의 역사에 불과하다. 정사에 따르면, "헌원 초창기에는 치우 형제 72 명, 동두철팔, 식철석, 헌원이 사슴의 지배를 받았다." "구리 밀링 팔" 은 각탈을 쓴 손가락이며, 상단 끈으로 이겼다. 그래서 씨름은 중국에서' 나팔' 이라고 불렸다.

춘추전국시대에 이르러 또 새로운 발전이 있었다. 진나라 시대에는' 각력' 이라고 불렸고, 춘추각을 시험하여 인재를 끌어들였다. 군벌 의사들도 씨름으로 장군들의 무공 능력을 시험했다. 춘추전국시대 제후들의 분쟁과 전란이 빈번했고, 무술훈련 활동이 군민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중시되고 빠르게 발전하여 씨름이 훈련 중에 점차 확산되었다. 이와 함께 씨름은 체육 단련과 문화 오락의 도구로 이미 유행하는 스포츠 행사와 명절 축제 오락이 되었다. 진나라 이후 중국은 통일된 봉건 국가가 되었다. 진 () 나라 대통일 () 의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진 () 당국은 전조의 각력을' 각대 ()' 라고 명명했다. 동한 학자들은 "코너도 코너 기술이다. 도착한 사람이 충돌하다. " 진나라와 한 왕조 이래로 격투, 수투, 펜싱 등이 성행하였다.

모퉁이 도착은 이미 부대 장병의 필수 훈련 과목 중 하나가 되었다. 무기의 지속적인 개선과 군사 기술의 발전으로 씨름은 군사훈련에서의 지위가 낮아져 일종의 경기 활동과 오락 활동이 되고 있다. 이것은 큰 변화이다. 한나라는 매년 봄과 가을에 베이징에서 대형 씨름 대회를 개최하는데, 방원 300 리 사람들이 모두 와서 구경을 하며 시끌벅적하다. 조조는 그것을 백극의 우두머리로 포함시켰다. 삼국연의' 제 70 회 장림일은 "장비는 나를 너무 많이 괴롭혀서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그가 장 페이가 그의 텐트 밑에 앉아 술을 마시는 것을 보았을 때, 두 번째 소년은 그 앞에서 죽었다. " 각극은 서한 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 농업과 수공업의 발전과 국민 생활의 보편적 개선으로 나타난 새로운 상황이다. 제왕은 생활과 오락에 치중하고, 각극은 중국 문화의 대표로 외빈과 궁정 연회를 대접한다. 위진 북조는 문화 융합의 시기로, 씨름은 사대부 시절 지위가 낮았지만 여전히 백극에 포함됐다.

씨름과 동의어인' 스모' 라는 단어가 북위, 여자 씨름이 나타났다. 전국 시대는 군사 훈련에 쓰였다. 진 () 은 계속해서 무술의 주요 종목으로 100 극에 포함시켰고, 얼마 지나지 않아 중단되었는데, 씨름이 발전 중에 크게 반복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때부터 격투 예술과 경쟁은 갈라졌다. 게이샤는 주로 궁정에서 공연하며, 경기는 주로 군대와 민간에서 진행된다. 남각이 도착한 후, 여각 도착 운동은 궁정에서 태어나 황제 뒤의 왕공 대신이 연주해 주었다. 남자는 호위, 연회, 손님을 대접하는 특별한 정치적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 수대에 이르러 각극이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수서" 에 따르면, "현시 인민은 정월 15 일부터 연극을 벌인 지 이미 오래되었다." 또한, Daye 6 년, 딩 못생긴, 코너 도착 duanmen 거리, 세계 불가사의 가 함께 기록됩니다. 수나라 초년, 분단 행사가 급속히 발전하여 궁정과 민간 명절 모두 분단 훈련이 있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의 비평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부패한 풍속이 돈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여 금지령을 내렸다. 하지만 풍작과 명절을 축하하는 인기 행사로 씨름은 결국 민간으로 돌아와 전해졌다. 진 2 세, 양디, 진무제와 같은 봉건 통치자들은

북제와 후조의 황제, 그리고 청나라 황제, 예를 들면 황태극, 강희, 건륭, 동치들은 모두 씨름을 좋아한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진 2 세는 씨름 시합에 참가하기를 거부했고, 심지어 재상 리스도 회견을 요구했다. 통치자의 취미와 제창도 씨름의 광범위한 발전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당문화는 강력한 국가실력을 바탕으로 생기발랄한 세속 지식인을 주체로 두려움, 포용, 개방적인 문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세속 문화도 전국 곳곳에 꽃을 피운다. 당나라의 많은 황제들은 씨름을 매우 좋아했고, 어떤 황제는 스스로 씨름을 하기도 했다. 사서에 따르면 5 대 이후 당나라의 황제 이씨는 씨름을 아주 잘했다. 그는 그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무국 관원의 상을 받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창업자의 후한 사랑 때문에 궁내에' 프로팀' 이 설립되어 전문 씨름꾼이 있다. 당대에 이 씨름꾼들은 좌우 책사 (즉 황제의 금위) 에 속한다. 씨름꾼은' 내평등' 이라고 불리는데, 오로지 어연을 위해 공연한 것이다. 민간에서는 장터와 묘회에서 씨름을 하는' 와시 스모 선수' 가 있다. 당대가 무술제도를 시작한 이래 시험을 통해 용자를 선발하여 씨름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씨름은 문화적 형태로서 당시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당대에는 씨름이' 격투',' 스모' 외에도' 육박',' 손싸움',' 씨름' 이라고 불렸다. 송대 간사한 길의' 씨름기' 는 고대에 유일하게 씨름에 관한 책이다. 당대에서는 씨름이 스모라고 불리는데, 씨름과는 다르다. 그 당시 씨름은 사람을 불구로 만들거나 죽게 할 수 있었다. 통치자는 씨름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싸움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궁정에는 스모 제도가 있는데, 이를' 스모 친구' 라고 부른다. 군대에는 스모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방사가 있고, 스모 고수도 적지 않다.

당나라부터 권투가 점차 부상하고 있다. 그래서 일본인들은 여전히' 당수' 라고 부른다. 씨름에 비해 규모가 작고 역사가 짧다. 그러나 권투의 부상과 발전은 고대 씨름' 싸움' 과' 씨름' 의 두 기술의 분리를 상징하며 씨름이 점차 넘어진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송대에는' 좌우군' 이 있고, 분관민 스모가 있다. 궁정에는 고정적인 편성이 있어 훈련도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황궁 내부에는 동등한 직위가 있는데, 군대의 수장으로 스모 선수와 검사가 있다. 스모 위주로 우리나라 스모 선수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그들의 임무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황제, 궁녀, 황후를 위한 오락 프로그램; 둘째, 궁전 연회 에 사용됩니다; 셋째, 궁중 경호원이 되다. 민간 동아리를 주체로 하는 민간 무술 활동이 활발하게 발전하여 민간 교육, 교류 및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수호전' 제 74 회 안경의 구타와 옵티머스의 임원 스모를 묘사하며 타격과 넘어짐으로 이런 경기를 상세히 묘사했다. 송대에서는 스모가 군대와 군대의 체육훈련으로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궁정 연회의 주요 오락 프로그램이기도 했다. 왕실 연회에는 두 군대의 스모 공연이 있다. 송대 스모는 엄격한 심사, 시험, 선발, 진급, 장려를 가지고 있다. 당시 조정에는 120 개의' 내반' 정원이 있었다. 주장 두 개, 내각 다섯 쌍, 하층 여덟 쌍, 검사 다섯 쌍, 3 년에 한 번 바뀌었다. 묘회 스모 심사 때, 기술이 가장 좋은 사람은 은양상을 받고 군두로 승진할 기회가 있다.

송대 민간 스모 고수들이 많은데,' 무림 옛일' 만 해도 53 명이 열거되어 있는데, 사이관소, 동라오다, 동계속도, 왕계속도 등이 포함된다. 그들의 스모 기술은 뛰어나 각종 경기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북송에는 여자 스모 선수가 있고, 남송에는 스모 선수와 전문 훈련 장소가 있다. 당시 가장 유명한 여자 스모 선수는 수십 명이었는데, 제삼모와 헤이스결도 포함되어 있었다. 남송항금 영웅 악비산은 스모 선수이고, 악가 스모의 유산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