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세계 각지의 타악기와 중국의 전통 타악기는 상세한 분류가 있습니까?

세계 각지의 타악기와 중국의 전통 타악기는 상세한 분류가 있습니까?

교향악 협주곡 조곡 서곡 교향시 등 장르의 음악을 통칭하여 교향악단으로 연주할 수 있다. 오케스트라라고도 하는 교향악단은 18 세기 중엽의 유럽에서 형성되었다. 현악기 (53 명), 목관악기 (16 명), 금관악기 (12 명), 타악기 (3-4 명) 등 4 개의 악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악은 밴드 중의 한 밴드로, 현 밴드 형식으로 단독으로 연주할 수 있다. 현악 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올린은 첫 번째 바이올린과 두 번째 바이올린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자는 늘 음악의 주제를 연주하는 데 쓰인다. 바이올린은 음역이 가장 높고 표현력이 가장 풍부한 현악기로 온화하고 깊고 열정적이며 강인하다.

비올라는 바이올린보다 조금 크고 음색도 좀 어두워 부드러움 속에서 은은한 느낌을 준다. 주로 반주에 사용되며 현악 합주의 중음 부분으로 가끔 독주한다.

첼로는 비올라보다 크고 음악은 아름답고 심오합니다. 그것은 진지하고 따뜻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더블베이스는 가장 크고 높이가 사람의 키와 맞먹기 때문에 서서 연주해야 한다. 현 밴드에서 중음이 가장 낮은 악기이자 전체 교향악단의 기초이기도 하다. 저음이 가장 깊어 음악의 리듬이 확고하고 두드러지고 음색이 낮고 흐릿하다.

하프는 두 손으로 거문고 줄을 흔들어 연주하는 오래된 악기이다. 그 음색은 맑고 맑으며, 화음을 잘 연주하여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목관악기는 교향악단의 또 다른 가족으로, 각 멤버들은 매우 풍부하고 다양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피리 소리가 맑고 투명하여 은방울처럼 맑고 부드럽고 우아하며 격앙되었다. 나이팅게일을 모방하거나 자연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피콜로는 플루트보다 1 옥타브 높다. 그것은 교향악단 중 음역이 가장 높은 장식성 악기이다. 목소리가 날카로워서 군대의 행진이나 바람의 울부짖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오보에는 음색이 밝고 산뜻하며 부드럽고 진지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고통스러운 먹구름 속에서 빛나는 한 줄기 희망' 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그리그 진주 골드 1 조' 아침곡' 에서 멋진 오보에 독주 단락을 들을 수 있다.

영관의 음색은 오보에보다 약간 어둡고, 묵상하는 분위기가 있어 우울하고 고독한 느낌을 준다. 과거와 현재를 회상하는 느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클라리넷은 부드럽고 귀엽고 따뜻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 감춰진 본연의 정을 가장 잘 드러낸다. 저음 클라리넷도 있는데 음색이 깊고 신비로워요.

바송관은 색깔이 상당히 풍부하지만 무거워 보인다. 그것은' 늙은이' 라고 불리며 농담과 조롱을 잘 표현한다. 예를 들어, 비재의 오페라' 카르멘' 제 2 막 중간주의 주제는 바송관으로 연주되었다.

금관악기는 목관악기와 현악기를 합친 것보다 더 강하며, 밴드의 힘을 보여줘야 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황동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호, 가장 부드럽고 시적인 금관악기, 음색이 달콤하고 매혹적이어서 종종 청중에게 부드러움과 애착을 가져다 준다.

트럼펫 소리는 격렬하고 우렁차고, 빛깔은 황금색이며, 전투의 부름, 군대의 전진과 승리, 개선의 장면을 잘 표현한다. "찰라투스트라의 말" 에서, 그것은 붉은 해가 뿜어져 나오는 웅장한 경치를 그려냈다.

트롬본은 주로 반주에 쓰이며, 엄한 냉막 느낌을 주지만, 자신의 힘을 잘 조절하면 부드럽고 감정이 충만해질 수 있다.

대형 금관악기조의 저음 부분이 두껍기 때문에 과장해서 사용하면 우스꽝스러울 수 있다. 불모의 산의 밤' 에서 무솔스키는 악마에 의해 숭배받는' 어둠의 왕' 의 이미지를 상징하는 큰 사이즈와 트롬본으로 음울한 곡을 연주했다.

타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음고, 교향악단은 보통 한 조 (3 ~ 4 개) 의 다른 음높이의 정음고를 사용한다. 그들은 먼 곳의 천둥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고, 계속 연주할 때 밴드의 힘을 보여줄 수도 있다.

삼각철, 삼각형의 강철 막대, 금속봉으로 두드려 맑은 소리를 낸다. 오케스트라의 목소리를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드럼은 파도의 용솟음치는 소리와 대포의 음을 모방하는 데 쓰일 수도 있고, 열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도 쓸 수 있다.

드럼은 음악의 리듬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된다.

타악기에는 탬버린, 음판, 심벌즈, 꽹과리, 시계, 종금, 목금, 피아노 등이 포함되어 있다.

중국의 민족 기악은 역사가 유구하다. 고대 기악과 노래와 춤의 결합, 역사 재: "와! 돌을 쳐서 돌을 부수고, 백수들이 함께 춤을 추어야 한다. " 수당의 방대한 음악춤에는 순기악으로 연주되는 부분이 있는데, 이를' 삼서' 라고 한다. 한위 때' 화음곡' 이 있었다.' 화음, 한대 옛 노래, 사죽다화음, 절악자 노래. " 실크 대나무와 함께 가수는 노래를 부르면서 타악기를 쳤는데, 하남 펜던트, 북방 드럼 등 랩 형식과 비슷하다. 송대에 이르자 랩 예술이 성숙해지면서 민간 노래와 춤의 징과 기악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공연 전에 조용히 하기 위해 보통 먼저' 반치' 와' 바반' 등 기악을 연주한다. 송원명 이후 희곡 속의 징과 북이 점점 완벽해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너의 전설',' 심야',' 시끄러운 대만' 은 늘 순기악으로 연주된다. 민족 기악의 발전 과정에서 일부 전세의 어쿠스틱 음악과 무곡이 기악으로 가공되어 독립된 기악으로 발전하였다.

순기악의 연주와 창작 활동은 중국 고대에도 한때 흥성했다. 전국책' 에는 "린쯔는 매우 실속 있고 부유하다. 그 사람들은 모두 피리를 불고, 악금을 친다" 고 실려 있다. 당시 민간 기악의 광범위한 활동을 충분히 볼 수 있다. 박아구금은 지음을 만난다' 는 이야기는 2000 여 년 전 구금 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것으로, 지금까지 유명한 고금곡' 광릉산',' 매화삼화' 가 모두 한말 위진 시대에 생겨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사서에는 많은 비파 연주가들이 기록되어 있다. 백거이의 비파 여행에서 우리는 당대의 비파 연주의 성과를 엿볼 수 있다. 송대 이후 순기악의 표현은' 선악',' 순악',' 소악기',' 드럼판' 이었다. 현재 유행하는 민간 합주가' 실크 대나무',' 현시',' 드럼',' 불어',' 십과 드럼', 각종 형태의 합주, 독주와 같은 것은 모두 전통 민족 기악의 발전이다.

현재 우리가 민족 음악을 연주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피리, 수나, 소, 이호, 경후, 판후, 중호, 월금, 삼현, 양금, 비파, 연, 구금, 중국 징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민족 기악 작품 장르는 다음과 같다.

플루트 독주, 피아노 독주, 이호 독주, 비파 독주 등 독주. 중국의 유명한 플루트 독주곡에는' 희소식' 과' 채찍으로 말을 싣고 곡식을 나르는 것' 이 있다. Suona 솔로 \ "봉황으로 백 새 \"; Erhu 솔로 "erquan yingyue", "빈 산 새"; 비파 독주' 10 면 매복'' 패왕 하역갑'' 큰 파도 토사' 등등.

플루트 이중주' 쌍봉',' 정',' 양금 삼중주'' 봄이 왔다',' 실현 오중주'' 즐거운 밤' 등.

합주: 중국의 민악합주는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뉜다.

광동 음악: 광동에서 유행하는 실크 대나무 음악. 초기 밴드는 두 현, 바이올린, 플루트, 진월, 삼현으로 구성되었다. 나중에 강남사죽의 영향을 받아, 고호 위주, 양금, 진금을 보좌로 삼았다. 광둥 음악은 음색이 맑고, 곡조가 부드럽고, 리듬이 밝고 활발하며,' 비가 파초를 찍는다',' 가뢰',' 쌍성한',' 셀론이 김작상을 탈환한다',' 백새투림' 등 여러 곡의 인기 있는 우수한 전통음악이 있다.

강남 실크 대나무: 저장 남부에서 유행하는 실크 대나무 음악으로 상해에서 가장 특색과 영향력이 있다. 강남 실크 대나무 음악 스타일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정취가 넘친다. 8 곡의 유명한 악곡이 있다: 환락송, 운청, 거리를 걷다, 삼육, 느림 삼육, 중화 6, 느림 육금, 사합일.

푸젠 남곡은 남음이나 선관이라고도 하는데, 역사가 유구한 민간 음악으로, 곡조가 우아하고 소박하다. 가장 유명한 것은' 사계절 장면',' 매화체조',' 말 여덟 마리',' 새가 둥지로 돌아간다' 이다. 밴드는 동효, 이현, 비파, 삼현, 박자, 수나, 편종, 평고 등의 악기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 재생: 전국 각지, 역사가 유구하다. 밴드 조합은 트럼펫 (관악기와 타악기 등 타악기로 구성됨), 트럼펫 (죽악기와 타악기로 구성됨), 콤비네이션 (타악기와 타악기로 구성됨) 으로 나눌 수 있다. 타악기의 목소리는 웅장하고, 연주 스타일은 거칠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한 장면을 잘 표현하며, 운율, 격앙된 감정, 발랄한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음악' 너의 전설',' 위대한 승리',' 작은 당나귀' 와 같은 것들이죠.

저장 () 동부 징과 북 (): 저장 () 동부에서 유행하며, 한 사람이 여러 가지 징이나 북을 연주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기법이 복잡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주 꽹과리 드럼: 광둥 () 조안 () 과 두두 () 일대의 타악기 () 에서 유행한다. 밴드는 징싸움, 깊은 구덩이, 공공, 수나, 이현금 등과 같은 독특한 악기를 선택하여 밴드에게 독특한 색채를 부여했다. 전통 음악에는' 거위를 물다',' 그물을 뿌린다' 가 있다.

허베이 블로잉 노래: 허베이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블로잉 음악. 그것은 주로 관악기를 연주하는데, 연주하는 노래는 대부분 민가와 희곡 가요이다. 그 연주 형식은 활발하고, 음악 스타일은 신선하고 두터우며, 지방 색채가 풍부하다.

전통 기악 외에도 중국 근현대의 많은 민족 관현악 작품들은 민족 음악 전통을 계승하고, 새로운 것을 선보이며,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중국의 유구한 문명의 독특한 매력을 구현했다. 금뱀의 춤',' 청호춘효',' 채운추월',' 희색이 양양하다',' 보름달꽃',' 춘강화월야' 는 중국 음악의 걸작이다. 특히 비파곡' 양양야월' 을 각색한 민족관악기' 춘강화월야' 는 국내외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은 완곡하고 소박한 멜로디, 부드럽고 변화무쌍한 리듬, 교묘하고 섬세한 배합기, 교묘한 연주로 월야 강변의 매혹적인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강남수향의 매력을 칭송했다. 전체 노래는 한 폭의 산수화 장권과 같고, 획이 섬세하고, 색채가 부드럽고, 청려하고 우아하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응답자: 강서닝도-매니저 4 급 9-26 02: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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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 리뷰 *** 1

포괄적이고 구체적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내레이터: mi _ ao Qian- 초보자 1 급 기타 답변 *** 2.

[음악 기초] 악기 분류+악기 분류 2006 년 2 월 26 일 화요일 04:24.

악기의 소재, 재료,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현악기: 현악기, 타악기, 타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

타악기: 고정 피치, 고정 피치 없음

현악기

마찰현악기: 활로 현을 문지르며 소리를 낸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베이스 첼로

악기 연주: 진동 현을 통해 생성됩니다.

기타

하프

현악기: 망치로 현을 두드려 소리를 낸다-피아노

현 마감 기기

오케스트라의 현악기에는 활로 현을 닦고 진동으로 발성하는 모든 악기가 포함되어 있다. 음고는 왼손의 손가락을 통해 지판의 현을 눌러서 발생한다. 음색이나 * * * 듣기 좋게 들리도록 각 부분의 다른 표현에 맞춰 다른 목재 소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현악팀은 오케스트라 4 대 범주 중 가장 큰 부류로, 연주할 때 종종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Q: 피치와 현의 길이 및 두께 사이의 관계

바이올린의 구조

표면적으로 볼 때 바이올린은 한 쌍의 F 자 모양의 구멍이 있는 각진 조롱박 모양의 나무상자이다. 비올라가 바이올린보다 조금 크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 똑같다. 모두 턱받이가 있어 연주할 때 볼로 거문고를 잡을 수 있다. 첼로는 바이올린보다 두 배 반 정도 크지만

가장자리는 바이올린보다 4 배 정도 높고 턱받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문고의 배를 빼거나 들여쓸 수 있는 소품이 있습니다.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활

활은 현악기를 발성시키는 도구이다. 활의 모양은 고대 사냥용 활에서 진화한 것이다. 활은 약간 구부려 일반적으로 흰색 포니테일을 활털로 한다. 머리에 딱딱한 송향을 바르고 현으로 문지르면 진동하여 소리를 낸다.

활의 좋고 나쁨도 연주의 음색을 결정한다. 활은 길이가 약 75 센티미터이고, 포니테일로 만든 활털은 나무 활봉의 양쪽 끝에 단단히 묶여 있다. 활 한 자루에 필요한 발수는 약 130 ~ 250 으로 연주자는 다른 연주 기법의 운용을 통해 풍부한 음색을 표현할 수 있다.

현악기를 어떻게 연주합니까?

현악기는 보통 활로 연주한다. 연주할 때는 활을 들고 악기를 톱질하는 것과 같다. 한 손에 활을 들고 활털로 현을 앞뒤로 문지르면 소리가 난다. 이때 악기의 활과 현이 수직각에 가깝다. 연주의 동작 원리가 기본적으로 같다는 점을 제외하면 악기를 잡는 방법도 다르다. 바이올린과 비올라는 부피가 작기 때문에 연주할 때 서거나 앉을 때 왼쪽 턱과 왼쪽 어깨 사이에 직접 끼워져 있습니다. 첼로는 앉아서 연주만 할 수 있고, 벌린 두 발 사이에 놓을 수 있다. 더블베이스는 너무 커서 앉든 서 있든 연주자는 왼손으로 악기 뒤의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활로 연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현악기도 악기를 연주하는 것처럼 손가락으로 연주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기타와 같은 소리는 활로 연주하는 소리와는 크게 다르지만, 이런 연주 방법은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이 기술을 피자라고 합니다.

현악 청소기: 바이올린

바이올린은 가장 중요한 관현악기 중 하나로 길이가 약 60 센티미터이다. 바이올린은 완벽한 음질을 연출할 수 있어 섬세한 목소리든 휘황찬란한 목소리든 마음대로 낼 수 있다. 이런 부드러운 악기는 줄곧 많은 작곡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올린의 네 줄은 한 높이 간격으로 G, D, A, E 의 높이로 조절된다. G 현은 가장 깊은 소리를 낼 수 있고, E 현은 높고 휘황찬란한 소리를 낼 수 있다. 활의 길이는 약 75 센티미터이다.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은 두 그룹으로 나뉜다: 첫 번째 그룹과 두 번째 그룹, 각 그룹마다 연주할 부분이 있다. 어느 조의 부분이든 관현악의 전체 목소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첫 번째 바이올린은 지휘자의 왼쪽에 있고, 바이올린의 맨 오른쪽 앞에는' 수석 연주자' 가 있다. 그는 종종 지휘자의 조수를 맡고 관현악의 바이올린 독주 부분을 연주하는 동시에 바이올린 조의 수석이기도 하다.

현악 청소부: 비올라

바이올린 가문에서 비올라가 제일 먼저 나타났다. 비올라는 바이올린보다 약간 크고 총 길이는 약 66cm 입니다. 네 줄 모두 바이올린보다 5 도 낮게 조절했고, 음색은 조용하고 답답하여 콧소리처럼 들렸다. 17 세기에는 비올라가 가끔 사용되거나 저음을 부각시키고 강조하거나 화음을 채우는 데 쓰이며 18 세기가 되어서야 독주악기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그것의 사현 음고는 CGDA 로, 연주 기교는 바이올린과 같다. 음역이 낮기 때문에 왼손이 손가락판에 있는 음고 활동이 크다. 비올라의 활은 바이올린만큼 길지만 비올라의 활은 더 무겁다.

현악 청소부: 첼로

첼로 피아노는 바이올린의 약 두 배, 총 길이는 약 120 cm 입니다. 놀 때는 두 다리 사이에 끼우고, 하단은 바게트로 받치고 있다. 그 음역은 매우 넓어서 비올라보다 더 깊은 소리를 낼 수 있고, 매우 휘황찬란하고 아름다운 고음을 낼 수 있다. 거문고 줄은 매우 굵어서 바이올린의 두 배 정도 길다. 활은 짧고 무게는 약 73 cm 로 바이올린의 활만큼 예쁘지 않다. 현악은 C, G, D, A 로 비올라보다 8 옥타브 낮다. 첼로는 바이올린만큼 밝지는 않지만, 음질은 상당히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마침 오케스트라에게 매우 낮은 음역을 제공하였다. 현악기 중에서도 바이올린 외에 첼로는 독주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현악 청소부: 베이스 첼로

저음 첼로는 바이올린 가족 중 가장 낮은 악기로 길이가 약 200 센티미터이다. 연주자는 반드시 서서 연주해야 하는데, 사현은 각각 EADG 이고, 음조는 엄숙하고, 활은 길이가 약 68~70 cm 이다. 악기 구조의 제약으로 인해 연주 기술은 다른 활현악기보다 유연하지 못하다. 더블베이스를 이용한 독주는 다소 단조롭지 만 합주에 가입하면 전체 합주가 풍부한 목소리와 입체감을 발산해 오케스트라, 실내악, 재즈 등 다양한 합주의 기초가 된다.

악기 연주: 기타.

기타는 일반적으로 6 현악기로 불리며, 6 현 음고는 각각 EADGBE 이다. 기타의 지판에는 고정 등급 18-20 칸이 있어 각 등급 사이에 반음 간격이 있다. 연주할 때 기타를 오른쪽 무릎과 왼쪽 허벅지 사이에 놓고, 오른손 손가락으로 현을 누르거나, 다이얼로 현을 누르세요 (클래식 기타는 거의 사용되지 않음). 기타는 음색이 부드럽고 활발하여 휴대하기 쉽다. 현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아 대중음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가 되었다.

악기 연주: 하프.

하프는 역사상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며, 그 발음방식은 손가락으로 거문고 줄을 움직여서 만든 것이다. 오늘날, 이중 페달 하프는 표준이며, 보통 47 현이다. 현에 있는 모든 C 현은 빨간색이고 F 현은 파란색이다. 피아노 플랫폼에는 7 개의 페달이 장착되어 있어 반음을 연주할 수 있다. 7 개의 페달과 현을 사용하여 연기자는 아름답고 매끄럽고 환상적인 음조를 연주할 수 있다. 독주에서 서정적이거나 화려한 특색을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합주에서는 장식음으로 많이 사용한다.

현악기: 피아노

피아노는 일종의 현악기이다. 피아노는 화음과 복조 음악을 연주할 수 있어 독주곡, 합주곡, 협주곡으로 사랑받고 있어' 악기의 왕' 으로 불린다. 이 피아노는 88 개의 건반이 있는데, 표준 12 평균법에 따라 조율한다. 피아노는 펠트를 감싸고 있는 망치로 현을 두드려 만든 것이다. 피아노를 칠 때 손가락이 건반을 누르면 건반의 다른 끝이 현기의 해당 부위를 받쳐 거문고 망치로 현을 쳐서 소리를 낸다. 손가락이 들어올릴 때, 현기의 정지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멈춘다.

피아노 페달

오른쪽:

연음 페달을 사용하면 버튼이 반등한 후에도 소리가 계속 울릴 수 있다.

가운데:

소리는 페달을 유지하면 특정 소리를 연장할 수 있다.

왼쪽:

페달은 부드럽고, 소리는 약하며, * * * 가 부족합니다.

목관악기

나무로 만든 관관관악기, 목관악기라고 하며, 파이프에서 형성된 공기기둥의 진동을 통해 발음한다. 개선된 금속이나 기타 재질은 목재에만 국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구조의 리드 수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첫째: 봄 없음 (플루트, 피콜로)

둘째: 단일 스프링 (클라리넷, 색소폰)

3: 이중 스프링 (오보에, 바송관)

Q: 피치와 파이프의 길이 및 두께 사이의 관계

갈대가없는 목관 악기: 플루트와 피콜로

플룻은 매우 우아한 악기이다. 현재 대부분의 피리는 금속으로 만들어졌지만 목제 악기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피리는 은백색이고, 전체 관은 송구관, 체관, 꼬리관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연주할 때, 손은 수평으로 잡고, 입으로 공기를 불어 관강 안의 기주가 자유롭게 진동하게 하고, 피리는 부드럽고 밝고 또렷한 음색을 내고, 어떤 리드도 없다. 음색의 변화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 외에도 설음과 범음으로 증강할 수 있다. 그것의 음역은 대략 3 옥타브 정도이다. 피콜로는 구조적으로 피리와 비슷하다. 피리의 절반만 길고, 발음은 피리보다 옥타브 높고, 연주 기교는 피리와 같다.

단일 스프링 목관 악기: 클라리넷

클라리넷, 일명 흑관, 속칭 흑관. 나팔을 갈대로 끼우다. 공기가 불어 들어오면 리드는 관강 안의 공기 기둥을 진동시키고 소리를 낸다.

단일 스프링 목관 악기: 색소폰

금속으로 만든 색소폰은 내부가 원추형으로 되어 있고, 끝이 트럼펫 모양으로 커지고 위로 휘어지지만, 그 구조는 저음 세로에서 바뀌기 때문에 여전히 목관악기로 분류된다. 구조는 송풍, 송풍, 주체로 나뉜다. 색소폰은 게으르고, 포만하고, 두툼하며, 목관악기와 금관악기 사이에 있으며 군악대와 재즈 음악에 널리 쓰인다.

이중 스프링 목관 악기: 오보에

오보에의 모양은 클라리넷과 비슷하며 원추형이며 세 부분이 있습니다. 상관, 하관, 나팔에는 두 개의 스프링이 상단 튜브에 직접 삽입됩니다. 연주자는 호흡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 이것은 목관악기의 리듬을 바꾸기 가장 어려운 악기이다. 그 음색은 달콤하고, 약간 뾰족하며, 섬세하다. 피리만큼 가볍지는 않지만 콧소리는 전원풍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중 스프링 목관 악기: 바송관

바송관, 속칭 바송관으로 알려진 원추형 이중 스프링 악기로 전체 길이가 2.6 미터이다. 그러나 두 세그먼트의 조합으로 구성된 튜브 번들이기 때문에 총 길이는1.4m 에 불과합니다. 연주자는 오보에 (오보에) 와 비슷한 악기를 목에 걸어야 하지만 음색이 더 깊어 바송관을 목관악기의 첼로라고 부른다. 다채로운 유머의 음색도' 교향악단의 광대' 라는 칭호를 얻었다.

금관악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구리 금속으로 만든 악기이다. 리드를 사용하지 않고 입술로 공기를 진동시켜 소리를 낸다. 악기는 나팔, 음관, 나팔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파이프의 길이와 범음의 변화를 이용하여 서로 다른 음높이를 만들어 내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볼륨이 많이 변했다.

교향악단에는 주로 트럼펫, 프랑스호, 트럼펫, 저음호가 있습니다.

황동 악기: 트럼펫

나팔 (트럼펫이라고도 함) 은 금속으로 만든 가는 원통형 파이프로, 꼬리의 4 분의 1 에서 나팔로 뻗어 있다. 세 개의 피스톤 장치가 있습니다. 연주할 때 오른손 검지, 중지, 약지로 피스톤을 누르고 왼손은 악기를 지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의 음색은 웅장하고 우렁차서 금관 악기의 소프라노라고 할 수 있다. 교향악단과 군악대의 중요한 악기로 합주의 주요 멜로디 부분에 능하다. 트럼펫은 음색이 변하기 때문에 현대에서 팝 음악과 재즈에 인기가 있다.

놋쇠 악기: 원호

원호는 둥근 테너 황동 악기로, 긴 관이 있고, 꼬리에는 깔때기 모양의 나팔이 있다. 그 음역은 트럼펫보다 낮으며 금관악기 중 음역이 가장 넓다. 프랑스호는 부드럽고 성실하며 우아하다. 프랑스호에는 세 개의 에일러론이 있다. 연주할 때 왼손의 검지, 중지, 약지로 박자를 누르고 오른손으로 악기를 지탱하는 것을 돕는다.

황동 악기: 트롬본

신축관으로 앞뒤로 연주하지만 버튼을 누르지 않는 유일한 구리 관악기이기 때문에 신축트롬본 또는 신축원호라고도 합니다. 연주할 때 오른손으로 음관을 앞뒤로 당긴 다음 공기로 소리를 조절한다. 미끄럼은 트럼펫의 색깔 중 하나로 합주에 많은 색채를 더할 수 있다. 트럼펫은 트럼펫보다 두 배 정도 길고, 음색은 더 넓고, 더 점잖으며, 남자 목소리의 테너와도 같다.

황동 악기: 저음 스피커

저음 경적은 큰 사이즈라고도 하며 가장 낮은 금관악기로 모양이 가장 크다. 저음 스피커는 원추형이고, 바닥에는 큰 나팔 모양의 개구부가 있다. 발음이 길고, 발음이 좀 느리며, 튕기면 공기가 많이 소모된다. 연주 음악 중 가장 낮은 성부로서 트롬본과 결합해 탄탄한 저음을 형성하는 것은 악단의 필수 캐릭터로 음색이 충만하고 안정적이다.

타악기

타악기는 소리를 내는 악기를 두드리는 총칭이다. 타악기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치가 고정된 타악기:

정음고, 목금, 칠현금.

고정음높이가 없는 타악기:

북과 탬버린 삼각

피치가 고정된 타악기: 정음드럼

정음고는 반구형 드럼과 드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죽면은 목고리로 고정한 다음 금속고리로 덮고, 가죽면의 팽팽함은 몇 개의 나사로 조절할 수 있어 연주자가 정음드럼의 음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현대정음고는 디딤판으로 음높이를 조절하며, 심지어 디딤판으로 미끄러지는 음향을 만들 수도 있다. 정음고는 보통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한 조로 연주한다. 연주할 때 펠트로 싸인 나무 드럼 스틱 두 개를 사용한다.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놀이로는 독주와 롤 연주가 있다.

피치를 고정한 타악기: 실로폰과 거문고.

이 두 악기는 길이가 다른 톱밥과 금속 조각으로 구성된 다악기로 피아노 키보드와 같은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다. 각 키 아래에는 3 옥타브에서 5 옥타브까지 음역이 있는 * * * 스피커가 있습니다. 그것은 휘감긴 지팡이와 페달이 달린 철피아노로 연주하여 소리를 연장하거나 멈춘다. 목금의 음색이 온화하다. 연주할 때 실타래로 망치로 두드린다. 음색은 망치 소재에 따라 나무, 고무, 펠트, 음색이 아름답고 특이합니다. 진철 소리가 낭랑하다.

비 고정 피치 타악기: 드럼

대북, 일명 대군 북은 관현악에서 가장 큰 저음 드럼으로 직경이 55 센티미터에서 80 센티미터까지 다양하다. 드럼에는 나무와 금속 두 가지 (속이 빈 롤러형) 가 있는데, 윗부분은 동물의 가죽으로 꽉 조여져 있다. 연주 방법은 단박자와 롤 (굴러갈 때 북이 기울어져야 함) 이 있다. 보통 싱글 망치로 연주하는데 드럼의 음색이 낮아 밴드 저음 배경 리듬의 악기가 된다. 또한 즐거움과 흥분의 소리, 천둥소리와 총소리 시뮬레이션과 같은 음악적 효과를 만드는 데도 자주 사용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드럼의 반향이 길어서 연주자는 음악의 필요에 따라 소리의 길이를 조절해야 한다.

고정음높이가 없는 타악기: 작은 군고

작은 드럼, 작은 군고라고도 하며, 구조는 큰 드럼과 비슷하다. 드럼은 배럴 모양이고, 드럼도 동물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드럼의 바닥에는 음색을 조절할 수 있는 스프링 세트가 들어 있다. 태엽을 조이면 음색이 맑다. 스프링이 이완되면 음색은 둔하고 답답해진다. 음색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북면에 울림줄을 묶고 나무 막대기로 다른 쪽을 두드리면 특별한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이다. 음색을 약간 부스럭거리는 소리로 몽롱하게 만들었다. 연주할 때, 보통 두 개의 경목 북채로 연주하는데, 무곡 리듬에서는 왕왕 강철 망치로 대체하여 리듬 효과를 높인다. 작은 드럼은 큰 드럼과 마찬가지로 종종 효과를 만드는 데 쓰인다. 탬버린은 음색이 크고 관통력이 있는 오케스트라와 군악대의 일반 악기가 특징이다.

고정음높이가 없는 타악기: 탬버린

탬버린, 드럼 프레임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드럼 프레임에는 작은 금속 조각의 단면 드럼이 많이 붙어 있어 손으로 직접 연주한다. 음색이 맑고 노는 법이 다양하다. 가장 흔한 것은 왼손은 탬버린을 들고 오른손은 가볍게 드럼을 치는 것이다.

비 고정 피치 타악기: 삼각형 철

삼각철은 주로 강철 막대를 삼각형으로 접어서 만들어졌는데, 큰 소리는 약간 둔하고, 작은 음고는 맑고 맑다는 두 가지 크기가 있다. 연주할 때 금속망치로 삼각형을 두드려 소리를 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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