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으로 그린 ​​원리와 일반적인 기술

손으로 그린 ​​원리와 일반적인 기술

손으로 그린 ​​원리와 일반적인 기술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컴퓨터의 도래는 디자인 분야에 변화를 가져왔다. 컴퓨터 설계 기술은 날로 성숙되어 설계 효율을 높였다.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보급은 초보자도 더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디자인은 디자인 분야에서 점차 컴퓨터 디자인으로 대체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군사가들이 총결한 바와 같이, 어떤 선진 무기도 전쟁에서' 사람' 의 결정적인 역할을 대신할 수 없다. 컴퓨터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대체할 수 없다. 손으로 그린 것은 여전히 디자이너가 디자인 이념을 전달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자유로운 방식이다.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고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주 손으로 디자인 작품을 그려야 하는데, 이것은 컴퓨터가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손으로 그린 원리와 상용기법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째, 손으로 그린 ​​원칙

(a) 손으로 그린 ​​정확성을 유지하십시오.

정확성은 항상 손으로 그린 첫 번째 요소이다. 손으로 그린 ​​표현의 효과는 건축 공간과 같은 건축 장식 디자인의 모델링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공간의 비율, 규모, 구조, 구조, 재질 질감, 조명 색상, 녹화, 캐릭터 장식 등은 디자이너 디자인의 효과와 분위기에 부합해야 합니다. 실내 및 실외 건축 자재의 질감, 색상, 식물 특성, 가구 스타일, 램프 위치 모델링, 배치 소스 등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정밀도는 표현의 생명선이며, 실제 치수 없이는 모양과 공간의 정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또는 객관적인 디자인 내용에서 완전히 벗어나 주관적으로 그림의 어떤' 예술적 재미' 를 추구한다.

(b) 손으로 그린 예술성을 유지하다

예술성과 정확성은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손으로 그린 것은 종종 디자이너 사상의 결정체이며, 디자이너가 고객과 소통하는 중요한 도구이자 고객의 디자인에 대한 첫인상이다. 스케치, 색상 훈련, 구도 지식, 근리, 경톤의 표현, 공간 분위기 조성, 점선면 구도 법칙의 운용, 비주얼 그래픽의 느낌은 반드시 표현도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킬 것이다. 또한 진실된 전제하에 합리적으로 과장, 개괄, 선택을 해야 한다. 모든 세부 사항을 나열하는 것은 번잡하고, 우선순위를 가리지 않는 느낌을 주며, 답답함을 줄 뿐이다. 최적의 표현 각도, 최고의 조명 구성, 최적의 환경 분위기를 선택하는 것 자체가 창조이며 디자인 자체에 대한 추가 심화입니다. 손으로 그린 것은 정밀한 기초 위에 더 많은 예술 효과를 이식해야 하며, 둘 다 서로 보완해야 한다.

둘째, 손으로 그린 ​​일반적인 기법

손으로 그린 표현 수법이 많다. 표현 수법, 기교, 풍격이 각기 다른 그림은 작가의 개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모든 화가는 자신의 영성과 정서를 가지고 모든 디자인 도면을 읽은 다음 자신의 예술언어로 디자인 효과를 설명하고 표현하여 일반, 프로그래밍, 제한된 디자인 시공 도서에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을 부여한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기교이다.

(a) 연필 스트로크 기법

연필은 그림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디자인에서는 물체의 모양과 질감에 따라 규칙적으로 선을 구성하고 배열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보조 도구로 이상적인 효과를 그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연필선은 맨손선과 공구선으로 나뉜다. 프리 핸드 라인은 생동감 있고 섬세하여 복잡하고 부드러운 물체를 표현할 수 있다. 도구 선 규칙은 간단하며 큰 표면과 평평하고 매끄러운 오브젝트를 나타내는 데 적합합니다.

연필 기법을 사용할 때, 연필, 보통 4B 정도의 연필로 그림을 그리며, 가능한 지우개를 적게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필, 연필, 연필, 연필, 연필, 연필, 연필, 연필)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명암 대비는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점차 깊어지지만, 단계가 너무 많으면 안 되고, 두세 번이면 되고, 어떤 곳은 한 번에 제자리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면에 그린 부드러운 연필의 연분은 쉽게 문지르기 쉬우니 반드시 잘 보호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새끼손가락으로 화면을 받치고 선을 긋거나 이미 그려진 그림을 종이로 덮는 것을 배워야 한다. 도면을 반복해서 수정하지 말고 반드시 심사숙고한 계획이 있어야 한다. 각 물체의 방향과 명암에 대한 기본 계획이 미리 있어야 한다.

(b) 마킹 기술

마르크펜은 풍부한 색채, 단순한 착색, 대담한 스타일, 빠른 그림으로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커펜은 평평한 머리와 둥근 머리 두 가지로 나뉜다. 납작한 머리의 앞면과 옆색이 달라 펜을 휴대할 때 모양 특징을 발휘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르크펜 리본 케이블은 연필선과 마찬가지로 맨손과 도구로 나뉘며, 장면과 물체의 모양, 텍스처, 표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마커 펜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커 페인트 후 수정하기 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얕고 깊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색을 칠할 때 반드시 색을 전체 화면으로 가득 채울 필요는 없다. 국부적인 묘사에 신경을 쓰면 화면이 더욱 생동감 있고 활발해질 것이다. 같은 색상의 마커 오버레이는 더 어둡게 보이지만 반복 오버레이 효과는 뚜렷하지 않아 염색하기 쉽다. 수성 표시펜은 수정할 때 브러시로 물을 찍어도 되고, 지성표시펜은 펜이나 솜볼에 톨루엔을 찍어 씻거나 씻을 수 있습니다. 마르크펜의 필법과 재미는 사람을 즐겁게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다. 유화펜과 분필을 수채화 물감에 찍어 자로 펜을 운반할 수 있고, 마크펜의 재미를 얻을 수 있다.

(c) 수채화 기법

수채화 렌더링은 건축 그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법이다. 수채화 표현은 종이가 긁히지 않도록 원고가 정확하고 선명해야 한다. 또한 종이와 펜의 수분 함량, 즉 화면 색상의 농도, 공간의 진실, 획의 재미를 모두 수분 함량 파악에 달려 있다. 색상화 과정은 일반적으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먼 곳에서 가까운 것으로, 밝은 영역과 밝은 영역은 미리 남겨 두어야 한다. 넓은 면적을 그릴 때 물감은 많이 배합해야 하고, 색조의 큰 추세는 기본적으로 정확해야 한다. 대비가 너무 큰 색은 재사용하면 더러워지기 쉽다.

(d) 수분화 기법

수분화는 이미 각종 효과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표현 수법 중 하나가 되었다. 표현 기법은 대체로 건습법 (또는 두께) 화법 또는 건습으로 나눌 수 있다. 수핑크 커버력은 좋고 손질하기 쉽지만 장미색이나 바이올렛으로 바탕색을 칠하는 부분은 잘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세탁하고 다시 색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붉은 보라색 바탕색이 항상 올라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수분의 색깔은 젖은 것에서 마른 것까지 많이 변한다.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과 신선한 색이 마르면 더 밝고 회색을 느낄 수 있다. 부분 수정과 화면 조정을 할 때 맑은 물로 부분 주위를 촉촉하게 적시고 비교 조정을 한다. 실내에서 그림을 표현하는 실천에서, 왕왕 건조와 습기, 두께, 두께의 결합이다.

셋째, 요약

전자제품이 아무리 발전되든 어느 시대든. 기술은 영원히 사람의 사상을 대신할 수 없다. 컴퓨터 그래픽은 손으로 그린 ​​대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는 좋은' 기술' 을 가진 사람이 갈수록 적어지고, 필연적으로 더욱 귀중해질 것이다. 이 글이 인테리어 디자인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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